May 22, 2016

전인권 노래의 이하이 탄생 자기 그것만이 노래의탄생 목소리가 라이브 노래가 노래를


노래의


OOOO노래의 탄생.축하해요 전인권형의 곡 편곡은 형님의 목소리가 그 어떤 악기의 조합보다 최고의 멋진 사운드였어요.감사해요.오래오래 건강하시길 바래요.
OOOO노래의 탄생 전인권. . . . 원곡이 가장 쩐다
OOOO헐 노래의 탄생, 전인권!!!!!!!!!!!!!!'ㅜ
OOOO노래의 발견 tvN 11:20분 지금 시작 합니다.전인권 형님의 곡으로 윤상과 함께 편곡 배틀을.두분 다 제가 왕팬입니당.음악으로 흥미진진.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아아.
OOOO요즘 하고있는 음악예능 중 최고라고 생각하는 노래의탄생. 이번 화의 원곡자는 전인권씨였는데, 뭐지 싶었던 곡이 그가 부른 것 만으로 감정의 깊이가 달라졌다. 김형석씨가 팀 공연 후 말한것처럼 전인권씨의 목소리에 건반 반주만으로도 완벽했다. 진짜 감동
OOOO노래의 탄생 어떤 프로도 최고의 기교도 전인권한테는 못당한다. 그 곡을 어찌 그렇게 부를 수 있지?!
OOOOtvN 노래의 탄생. 이 많은 분들 모아서 뭘하나 봤네. 전인권님의 원곡도 좋고..진짜 다같이 부르면 좋겠는 곡.. 45분만에 편곡들하다니ㅎㅎ; 오랜 음악계 동료들과 같이 작업하는 즐거움으로 하시나보다...부럽다.
전인권 노래의 이하이 탄생 자기 그것만이 노래의탄생 목소리가 라이브 노래가 노래를 GodLight11
OOOO어이쿠 힙!팝!요우! 하느라고 노래의 탄생 방치한 사이 전인권 슨상님 나와계시네여
OOOO별생각 없이 노래의 탄생 보는 데 원곡자가 전인권이야.........
OOOO와 노래의탄생 원곡자 전인권이네
OOOO이상한 노래 같다고 생각했는데 ㄷ ㄷ ㄷ 이래서 전인권인가 대박.... 노래의탄생 짱잼

이하이


OOOO이하이 x 전인권 라이브 보는데... 좀 안 맞다. 이하이가 전인권과 맞출 능력이 안된다 아직..
OOOO 전인권이 자기 삘대로 노래를 씹어먹고 '그것만이 내세상'을 부르고 있는데, 이하이는 노래를 부르고 있음... 음처리나 여러가지를 '뱉어'야지만 감정이 잡히는 스타일이 이하인데, 전인권은 보이스 자체에서 그 감정처리를 해버리니...
OOOO내가 보기엔 전인권은 자기 노래가 원래 가지고 있던 그 감정을 자기 삘대로 잘 불렀는데, 이하이가 감정을 좀 잘못 잡은 것 같다. 창법 자체도 전인권이 짧게 끊으면서 감정을 위주로 털어놓는 것에 비해 이하이는 '노래'를 하려고 하고 있으니...
OOOO어제 불후에 전인권이 이하이 지원하러 무대 나왔다고. 유튜브 보는데 대기실에서 눈물 흘린 개념후배 누구냐. 인권형님..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하이 전인권은 서로 목소리가 충돌하는 느낌이라 영.
OOOO이하이 가수를 소비해 결국 전인권 가수의 존재감만 더 부각시킨 꼴이 됐다. 전인권 가수와 한 무대에 다른 가수를 세우는 기획은 그다지 좋아보이지 않는다.
OOOO함께 부르지 않는 편이 나을뻔했다. 이하이 가수의 곡 해석에 감탄하고 있는데 전인권 가수가 노래에 등장하자 무게 중심이 휙 기울더라. 역대급 콜라보라고 제목을 달았던데 낯 간지러운 자찬이지.
OOOO전인권 형아랑 이하이가 듀엣을 했다고?
OOOO전인권×이하이라고???? 미쳤네
OOOO불후의 명곡 전인권 이하이 그것만이내세상 어떤 노래가 될지 기대된다.
전인권 노래의 이하이 탄생 자기 그것만이 노래의탄생 목소리가 라이브 노래가 노래를 HAY1LEE
OOOO와 이하이 전인권이랑 그것만이 내 세상 유스에서 하고 싶다고 했던 것 같은데 ㅠㅠㅠㅠ대박쓰

탄생


OOOO 전인권 원곡 '축하해요', 김형석·전자맨 손길로 재탄생… 오늘 발매

자기


OOOO 누가 문헌관 어디냐고 물어봐서..뭔가 우리학교 다 비슷하게 생겨서 같이 가드리겠다고했는데 자기 누군지 아냐고....그랬ㅅ는데 전인권알아 전인권? 걱정말아요그대 알아?
OOOO 아니에영 잘 들어보세요 그게 안 어울리는게 아니라 자신들의 그것만이 내세상을 보여주는 거..하모니를 하며 부르지않는 불협화음이 또다른 하모니를 낳는 것이졍 보면 하이가 전인권 쪽을 쳐다도 안보고 부르잖아영 자기 세상을 부르는 거
OOOO 아침부터 상쾌하게 일어났는데....... 전인권목소리로.... 하.. 갑자기 머리가아프네요 ㅋㅋㅋㅋ

그것만이


OOOO그것만이 내세상은 들국화 노레 인데요 들국화보컬은 바로 전인권입니다 남자라면 노래방가면 거의 18번에 해당하는 곡이고 남자가수들이 많이 커버를 했았조

목소리가


OOOO7. 싸이-좋은 날이 올거야 (feat. 전인권) 인권아재 목소리가 개짱 조음이요..
OOOO우와 전인권 아저씨야.....우와....목소리가 우와 진짜 너무 멋있어

라이브


OOOO좋겠당 저걸 라이브로 듣구 ... 난 전인권님 라이브 들었지♩
OOOO나 진짜 음원파인데 유일하게 라이브 더 좋아하는 가수 있음 전인권 행님

노래가


OOOO키야. 전인권. 저 노래가 저정도였다니 ㄷㄷㄷ

노래를


OOOO 전인권은 늙은 군인의 노래를 불러야 어울릴 듯 한데...

걱정말아요


OOOOcd분들하고 노래방 가면 그냥 진성으로 전인권 걱정말아요 그대 부르고 싶은데 너무 처지는 곡이라서. 근데, 눈물 나게 부를 자신은 있다...
OOOO어렸을때 들었을땐 별 감흥이 없었는데.. 지금에와서 전인권의 '걱정말아요 그대'를 듣고 있다보면은 왠지 모르게 눈물 나올것 같네...
전인권 노래의 이하이 탄생 자기 그것만이 노래의탄생 목소리가 라이브 노래가 노래를 Sunnyday515
OOOO내가 제일 잘 부르는 건 전인권의 걱정말아요 그대 가 됐다.

눈물


OOOO전인권...... 오늘방송이라며 아들이 알려준 비디오 클립.울지말라던데. 큰일이네 눈물이 많아져서.

노래는


OOOO 오늘 방송도 잘 봤어요~ 전인권 선생님 노래는 정말..👍🏻 그리고 정규편성 됐다는 이야기 들었는데 기쁩니다. 근데 지금 충분히 재미있어요.. 여기서 더 예능으로 안갔으면 해요..
OOOO 이번 불후명곡 최백호님과 전인권님 노래는 티비를 통해봐도 찌르르 하더라구요

있지


OOOO 아니근데ㅜ어떻게 전인권님울 못알아볼 수 있지????? 하여튼 정줄놓고 다니니까 그렇디 ㅉㅉ

목소리를


OOOO전인권 목소리를 넘어설? 덮을? 악기는 없는 것 같다.
OOOO김건모, 설운도, 전인권 이런 목소리를 일컫는 단어가 있는데 생각이 안 나네.

전인권


OOOO전인권 아저씨랑 노래하는 MC 써니를 보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OOOO 음악대장 버전 말고 전인권씨 원곡으로.
OOOO개인적으로는 윤상씨의 편곡이 좋았는데, 전인권씨가 선택하신 게 김형석씨의 노래였다는 게 ㅜㅜ
OOOO어쨌든 전인권씨가 나오실 수 있는 이런 예능 애정합니다 ㅜㅜ 씨디 들으며 세션 체크하는 나란 인간에겐 이런 프로 짱좋음 ㅜㅜ
OOOO 요즘 전인권 노래에 새삼 푹 빠져있어요^^ 정말 주옥같은 노래 많네요..
OOOO김형석 윤도현은 전인권 보고 진짜 막 눈에서 하트 나오는데 윤상은 그냥 별 생각 없어보여서 더 좋음 ㅋㅋㅋㅋ
OOOO@juni_kkoma 전인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인권 노래의 이하이 탄생 자기 그것만이 노래의탄생 목소리가 라이브 노래가 노래를 Sunnyday515
OOOO전인권이구나...
OOOO으아. 전인권 형아..
OOOO미친ㅋㅋㅋㅋㅋ전인권이냨ㅋㅋㅋㅋㅋㅋㅋ축하해요 뒷 멜로디가 어쩐지 좋더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뭔가 미묘했는데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앗!이 순간 전인권 등판
OOOO 전인권님 동생
OOOO 얘 쩌는거같음 전인권이랑 얘기도 했대
OOOO 헐? 그저께는 전인권이었잖아
OOOO 4-1 전인권 4-2 이적 4-3 이소라 4-4 백현진 4-5 양희은 공통점이 뭐지...??????????????????????????????
OOOO내가 싫어하는 대표적인 나이먹은 꼰대 연예인이 조영남, 전인권인데... 본인들이 예술인인건 알지만.. 그렇다고 하는짓, 그리고 말들이 올바른건 아니거든?? 10만원에 대작.. 그럴꺼면 프린트를 하지 그랬어
OOOO 전인권 노래로 녹음 완료-김민기 편집하다 목소리 조금 삭제됨-전인권 거부-김광석 취입요.
OOOO 이등병의 편지는 전인권 옹이 버려서 ㅎㅎ
OOOO머리까지 전인권 st
OOOO아 반대로 생각해보니 전인권하고 제대로 맞출 수 있다는게 비정상인거다...ㅋㅋ
OOOO 정답! 전인권!!
OOOO 저 학교에서 마주친 전인권님한테 길알려드렸ㄱ어여......
OOOO 그리고 실제로 전인권님이였ㅅ다
OOOO박민규 소설가님, 신석철 드러머님, 최창훈 화가님, 박권일 대표님 그리고 전인권 아저씨!!!! 오늘 인복 제대로 터진 날!!! 이렇게 멋진 분들과 좋은 대화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한 밤~~^^*
OOOO ㅋㅋㅋㅋ... 위키트리 댓글 쪽이나 페북에선 전인권이 듣기 싫다는 말이 더 대세임. 음을 마음대로 올려버리고 콜라보를 모르는 것 같다고.
OOOO 전인권?
OOOO전인권 선배님...사랑함니다.
OOOO#NowPlaying 착한 건 나쁜 게 아니야 pt.2 ヾ(⌒(ノ'ω')ノ 장기하와 얼굴들 feat. 전인권
OOOO 전인권목소리로 ㅋㅋㅋㅋㅋ
OOOO전인권 👏👏👏
OOOO아 전인권도 나왔구나
OOOO 그거 전인권말고 Korean Jazz Orchestra꺼 들어봐
OOOO 전인권 정훈희 최백호... 전혀 다른 개성들 ♡ 비슷비슷한 음색과 창법의 가수들이 기획사 상품으로 쏟아져나오는 요즘엔 다시 나오기 힘든 사람들 ☆
OOOO역시 전인권은 전인권이다 너무나 자유로운 영혼
OOOO와우! 역시 전인권!
OOOO전인권 진짜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기타를 잘 치려면 왼손보다 오른손이 더 중요한 거 맞습니다. 그런데, 그거는 밴드를 하려고 할 때 필요한 거죠. 걍 혼자 기타치고 기분 낼 때에는 박자, 음정. 무시하세요.. 이 밤에 혼자 김현식이 되건 김광석, 전인권이 되건. 뭔 상관입니까.
OOOO아나 전인권 아드님 같은 분 왤케 여리시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왜 브금 전인권 돌고돌고돌고..
OOOO전인권 님을 그렸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