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소향 생일 보고싶구 만나서 보고싶꾸 축하드리지 즐거운 생일축하드려요 드시고 못해 축하드리구


생일


OOOO 헉....소향님 생일이었다니...뎅당...나눈 바보얏...너무 늦었지만 축하해오..!!오늘 즐거운 하루셨길 바라면서ㅜㅜ!!ㅠㅜㅜㅜ늦어서 죄송해요ㅜㅜㅜㅠ 흑...ㅠㅠㅠㅠㅠ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OOOO 헉....소향님 생일이었다니...뎅당...나눈 바보얏...너무 늦었지만 축하해오..!!오늘 즐거운 하루셨길 바라면서ㅜㅜ!!ㅠㅜㅜㅜ늦어서 죄송해요ㅜㅜㅜㅠ 흑...ㅠㅠㅠㅠㅠ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OOOO 헉!!!소향님 생일이샤요?!!??!!??!!? 무슨 받고싶은 으어어ㅓ 그 선물 없으세요?!?!?! (m////m) 소향님의...생일을...축하해주고싶어요!!
OOOO 소향님 생일 너모너모 축하드려욧!!!😘🎉💖 결국..썰은 생일안에 맞추지 못했어요8ㅁ8 죄송해요..최대한 빨리 써서 드릴게요8ㅁ8 오늘 생일 너무 축하드리구 맛있는거 많이 드셔요!!💖 t…
OOOO 소향님 생일 너모너모 축하드려욧!!!😘🎉💖 결국..썰은 생일안에 맞추지 못했어요8ㅁ8 죄송해요..최대한 빨리 써서 드릴게요8ㅁ8 오늘 생일 너무 축하드리구 맛있는거 많이 드셔요!!💖
OOOO ❤️❤️내사랑(?)소향님!! 생일축하드려요!! 일찍 축하드리지 못해 미안합니다 ㅠㅠㅠ 오늘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생일축하드려요❤️❤️😍😍
OOOO 소향님 .. 오늘이 생일이시군요 😂😂 정각에 축하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 (손수건) 으앙끄앙 너무 늦게 축하드리는 건 아닌지 모르겠지만 .. 생일 축하드리구 오늘 하루 다른 날 보다 더…
소향 생일 보고싶구 만나서 보고싶꾸 축하드리지 즐거운 생일축하드려요 드시고 못해 축하드리구 __SperoSpera__
OOOO 소향님 .. 오늘이 생일이시군요 😂😂 정각에 축하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 (손수건) 으앙끄앙 너무 늦게 축하드리는 건 아닌지 모르겠지만 .. 생일 축하드리구 오늘 하루 다른 날 보다 더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OOOO 소향님! 생일!! 진짜진짜 축하해요! 오늘은 소향님의 날이니까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재밌게 보내세요! 행복한 생일 되시기를! 어여쁜 소향님과 만나서 우주 최고 기쁜 퐁입니다😊💕💕🎉🎊🎂🍰🎁 생일…
OOOO 소향님! 생일!! 진짜진짜 축하해요! 오늘은 소향님의 날이니까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재밌게 보내세요! 행복한 생일 되시기를! 어여쁜 소향님과 만나서 우주 최고 기쁜 퐁입니다😊💕💕🎉🎊🎂🍰🎁 생일축하해요!!
OOOO 엩... 저의 소향님 생일이셧단말이야...?!(향님:??? 요즘 트위터 들오는게 뜸해져서 인제 알았구 😂 생일축전이라도 드리고 싶은데 원통할 따름입니다... 입으로나마 축하드리구요...또 제 사랑도드…
OOOO 엩... 저의 소향님 생일이셧단말이야...?!(향님:??? 요즘 트위터 들오는게 뜸해져서 인제 알았구 😂 생일축전이라도 드리고 싶은데 원통할 따름입니다... 입으로나마 축하드리구요...또 제 사랑도드릴게오...😘(향님:반품여

보고싶구


OOOO우웅ㅇ 악희엄마두 보고싶꾸 나리두 보곳싶구 솔ㄹ이두 보고싶ㅍ구 샤도 보고싶구 이토랑 린이두 보고싶ㄱ구 비티도 보고싶꾸 쟈님두 보거싶구 향다니 꼬꼬도 보고싶구 소향이랑 구쨘도 보고싶ㄱ구 포카두 보고싶꼬 희쨘두 보고싶ㄱ구 결론…
OOOO우웅ㅇ 악희엄마두 보고싶꾸 나리두 보곳싶구 솔ㄹ이두 보고싶ㅍ구 샤도 보고싶구 이토랑 린이두 보고싶ㄱ구 비티도 보고싶꾸 쟈님두 보거싶구 향다니 꼬꼬도 보고싶구 소향이랑 구쨘도 보고싶ㄱ구 포카두 보고싶꼬 희쨘두 보고싶ㄱ구 결론은 부산을 가야하나

만나서


OOOO 서로 만나서 인사하는 건 중요... 소향후배 얼굴이 빨개요.. 덥나요? (손부채질을 해주며)
OOOO 만나서 반가워요 소향후배 나야말로 잘부탁해요~ (꾸벅)
OOOO 저도 만나서 넘 기뻐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소향님!!! 😁😁

있는건


OOOO [우니]여우별2기.수인화인인간 커였는데 알레르기가 있어서 맨날 울고 있는 설정.울보에 먹보.목에 있는건 초록뱀목쿠션.취미는 소향이 껴안기 특기는 소향이 스토킹..소향오빠..쵝오... t…
OOOO가능성 있는건 소향뿐인데..... 졸라 진정한 현망진창 아 화난다ㅏㅏㅏㅏㅏ
OOOO [우니]여우별2기.수인화인인간 커였는데 알레르기가 있어서 맨날 울고 있는 설정.울보에 먹보.목에 있는건 초록뱀목쿠션.취미는 소향이 껴안기 특기는 소향이 스토킹..소향오빠..쵝오...

먼산


OOOO 허허허 그나저나 수능 직전이군요.... 소향이랑 상진이 200일도 그쯤일거고......(먼산
소향 생일 보고싶구 만나서 보고싶꾸 축하드리지 즐거운 생일축하드려요 드시고 못해 축하드리구 nunto24
OOOO닉네임소향 나이20살 ! 꺄앟 💕 키163 몸무게...( 먼산 ) 발사이즈240 별자리쌍둥이자리 혈액형B 직업니트! 니트최고~ 좋아하는 장소집 좋아하는 음료모히또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해서_프로필을_작성한다
OOOO (광대승천 폭팔) 그런 소향이가 또 사랑스러워서 뻐뻐...훅....뻐뻐만 왕창하다...(먼산

늦게


OOOO 아니아니요 ㅠㅠ 늦게 답장해서 정말 미안해요 ㅠㅠ 아후 ㅠㅠ 소향님 보고싶었어요 ㅜㅠㅠㅠㅠ

미안해요


OOOO 어머 미안해요, 내가 눈치가 없었네요.. 소향후배는 부끄럼이 많군요 앞으로는 곤란하게 하지 않을게요. (미소)
OOOO 아닙니다 ㅠㅠ 우울한 트윗 보이게 되어서 미안해요 ㅠㅠ 전 소향님 멘션으로도 이미 충분히 마음이 한결나아집니다 ㅠㅠ 그냥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이었어요 ㅠㅠ

미안합니다


OOOO 답멘이 늦어서 미안합니다 ㅠㅠ 정말 좋았어요 ㅠㅠ 그야말로 힐링중의 힐링 ㅠㅠ 좋은 연성 선물해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소향님❤️❤️❤️😍

향님


OOOO베이글굽고 폭찹만드는데 4시간 걸렸엌ㅋㅋㅋㅋㅋ 이런 젠장 소향님 시간줄입시다
OOOO5. 난..소향의 리미트를 도저히 모르겠다..소향님의 한계란 어디인가...
OOOO 맞아 거기에 소향님이 가세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소향님 감사함니당ㅇ><~!!
OOOO 느아아ㅠㅠㅠ 사실 랜덤인데... 아예 안 아플 때랑 완전 아플 때랑... 근데 여룸이 더ㅣ니...흐헣허허 😊😊😊😂 고마워용!!!!!! (소향님부둥부둥부둥)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소향님 센스 멋져욬ㅋㅋㅋㅋ!!! 렁드릉 렁드릉 드릉드릉 드르렁!!! (이건 더 아닌것같다
OOOO 앗ㅅ소향님 강ㅁ사합니다ㅠㅜㅠㅠㅠㅠㅠㅠㅠ집에 가고싶어서ㅓ미칠뻔ㄴ했지만 육둥이를 그리고 놀며 어찌 견뎌냈ㅅ습니다...엉엉...
OOOO ㅋㅋㅋㅋㅋ소향님 귀여우셧!!😃💖💖
소향 생일 보고싶구 만나서 보고싶꾸 축하드리지 즐거운 생일축하드려요 드시고 못해 축하드리구 _920920
OOOO 그래두...자주 못오니까 뭔가 죄송해서..!! 네네! 잘 지냈어요♡ 소향님두 잘 지내셨어요오..?
OOOO소향님 힘ㅁ내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향님 어디가셨어ㅓ어 소향님ㅁ? ㅋㅋㅋㅋㅋ 축전 그리러 가셨는데 아직도 안돌아오신건가!! (?
OOOO흐헣ㅎ...소향님과 승조님 갑자기 사라지셨엌ㅋㅋ.. 그림 그리시러 가셨남..
OOOO 소향님!! 화이팅이여요!!!!!!!!!! 아자아자!!! 😘
OOOO오늘 처음으로 여덕이 되어보겠다...소향님 진짜...현실 충격 먹었네
OOOO 소향님도 고급시계에 빠지셨군요ㅋㅋㅋㅋㅋㅋ 저는 해봤는데 멀미가 나부러서ㅋㅋㅋ 오래 못 하겠더라구요😭
OOOO 소향님ㅁ감사해요ㅠㅜㅠㅜㅠ!!
OOOO 헐ㄹ... 소향님 저한테 이런 아련하고 취적 글 써주시면 감사합니다..ㅠㅠㅠㅜ 아진짜ㅠ ㅜㅜ 막ㄱ 읽으면서 나 지짜ㅠㅜㅜㅜㅜ 어떠케 사람이 이런 글을ㄹ쓸수가 이찌..!!???? 설마 소향님 사실 진심 여신이었던거야
OOOO 뭔가 진짜 이건 변명밖에 안되겠지만 이때문에 앤님한테도 소홀해지는것같단말야 악 ㅠㅠㅠ 소향님 몇달째 현타냐구요이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ㄴ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소향님ㅁ두 곧 만만치 않게 되실거에여....*
OOOO ㅠㅠㅋㅋㅋ 소향님 시간 되시면 제가 올린 판듀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좀 눌러주실 수 있을까요?ㅋㅋㅋ 추천이 높아야 방청이 가능할 듯 ㅠㅠㅋㅋㅋ 휴우
OOOO 소향님 가창력이야 익히 잘 알고 있져ㅜㅜㅜㅜㅜ 오늘 귀호강 하셨겠어여1111111
OOOO 진짜 소향님노래너무좋아여ㅠㅠㅠ한번 꼭 들어보세요!!♡
소향 생일 보고싶구 만나서 보고싶꾸 축하드리지 즐거운 생일축하드려요 드시고 못해 축하드리구 CIENT_Co
OOOO 그치마안 저 저짤 정말 좋아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소향님 생각나서 더 좋아질 것 같아요ㅋㅌㅌㅌ방금 또 봤다가 또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ㅌㅊ아아악
OOOO 소향님 흔적 남겨주셔서 찾아왔습니다!! (찡끗)
OOOO 헉..그렇구나....는 00년생 별로 못봤는데!! 소향님이 있었네...
OOOO 헉 소향님은 몇년생이시지!!.
OOOO 헉 낑뜨수주라고 제가 직접만들었ㅇ요ㅠㅠㅠ 저 말구 소향님에게 물어보시면 도움이 될거에요!
OOOO소향님 보러온..♡
OOOO 호옥,,,,이게다,,,트찐육냥이를 대해주신,,,소향님의친절함때문이라구욧 ...!!!!!(둑흔
OOOO 헉 마이 큐티허니 소향님이다
OOOO아 ㅁㅈ존나 소향님도 나 치킨사줄때 알계로 왔었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호옥...소향님을 기억못할리가 없자나오...!!8ㅁ8괜찮아오!!!
OOOO 텐시는 소향님이여요~!!!! 😆😆😆😇😇😇 (부둥부둥부둥
OOOO 맞아요 진짜 이게 왜 밑쪽에 있지...? 이렇게되면 아무리 저라도 별점을 꼬박꼬박 주는수밖에 업잖아요...😂😂😂(5ㄱㅐ를흩뿌린다) 헤헤 어쨌든 반가워요 소향님!! 요즘 잘 지내셨어요?:)
OOOO 앗 소향님이셨군요!!0ㅁ0(쇼크!!) 오랜만이에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ㅠㅠ 저는 예전에 트친분의 소개로 보게됐다가 스토리도 그림체도 너무 취향에 잘 맞아서 최애 웹툰이 되버렸어요😂😂😂 빨리 다음화가 떴음 좋겠ㄴㅔ요!!!
OOOO 저는 속상해하다가 결국 공홈에글쓰고 이제자요ㅠㅠ 소향님두 꿀잠주무시고계시길♡
소향 생일 보고싶구 만나서 보고싶꾸 축하드리지 즐거운 생일축하드려요 드시고 못해 축하드리구 Ghana_JD
OOOO굉장히 허술하지만... 소향님이랑 맞리퀘 한거ㅓ!!!! 올립니댣,.. 으으 못그렷ㅅ다ㅏ8ㅁ8 머.. 쨌든!!! 막내님 화이팅!!!!!* #오소쵸로 #데비메가
OOOO 헤헥...ㅠ///ㅠ 소향님이 좋아하시...니... 기뻐요..... ♡ 네?!?!?!여..영여야양영광이지만 괜찮을까요?!?!?!완전 인1체r가미1친거같은데..으아아 더 신경써서 그릴걸 그랬어요 (mm)... 결론은 괜춘해영!!
OOOO자자 소향님 이제 다시 연성하러 갑시다 진정해 많이 놀았잖 나님아
OOOO 빠르게 알티했습니다! 소향님과 트친이라 기쁩니다! 소향쨔먀💕💕라뷰라뷰
OOOO 저도 그냥 야덕 친구들이 연락을 알아서 안하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 휴ㅋㅋㅋ 친구들아 아마도 계속 못갈거 같아~^^ㅋㅋㅋ 소향님 전 이제자야갰어여ㅠ 눈이감겨여ㅠㅠ 젝나잇되세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저도 맛집탐방 좋아해요! 입이 짧아서 많이는 못 먹지만 맛있는거 찾아 먹는건 너무 좋죠😇 맛집탐방하는 길이 소향님과 함께해 외롭지 않겠어요,,,
OOOO헉 나 소향님 본계랑 내 비계랑 트친 아닌 거 모르고 계속 본계 태그하면서 말걸고 있었음ㅋㅋㅋㅋ(이 트윗을 보는 향님:모자란 앤가...;;)
소향 생일 보고싶구 만나서 보고싶꾸 축하드리지 즐거운 생일축하드려요 드시고 못해 축하드리구 comwintertree90
OOOO 맛난 음식을 계속 먹을 것 같다? 요리 잘 아시고 잘 하시는 소향님과 함께 하면 건강해지고 행복할 것 같아요ㅋㅋ 답례를 해드리고 싶지만 저는 요리는 넘나 못하니까 사드릴테야😉 와구와구 먹는, 맛집 탐방하는 커플 느낌💕
OOOO소향님 코스사진 넘 예뻐서 머리 자르기 전 리나리를 향님 버전으로 ㅁ볼 생각하니까 신나버림 젠탱글 손그림 장인이던 향님이 과제때문에 일러장인이 되어간다는 트윗을 ㅁ본 것 같은데(흐릿) 과제의 순기능이 그런 건가요
OOOO 앗앗 너무 즐거워요!!!고마워요 소향님!!!😍
OOOO ㅈ제길 소향님ㅁ 이드리랑 ㅇㅓㄴ제한번 가치 사퍼하실ㄹ래요??😇😇😇😇😇
OOOO 소린이가 아니라 소향님이 넘넘 이뿜!!!♥♥♥ 청순해!!!!

엄청


OOOO 에구 과제 엄청 많으시구나 ㅠㅠㅠㅠ합작 지각도 받으니까여! 넘 무리는 마셔요 ;ㅅ; 헉 곰님 소향이 볼수잇겟다 벌덕 ㅠㅠㅠㅠ이따뵈어요!♥♥
OOOOㅎㅎㅇ 나가수에서도 저랬던거 같은데(가물가물) 빠워 자신감☆ ㅋㅋ 아 근데 진짜 나가수에 막 이은미, 더 원, 소향 이런 가수들 사이에서 저러기 쉽지않은데 엄청난 자신감 ㅎㄷㄷ...
소향 생일 보고싶구 만나서 보고싶꾸 축하드리지 즐거운 생일축하드려요 드시고 못해 축하드리구 aito_0315
OOOO 녜...???? 엄청 달달해요 ㅠㅜㅠㅠㅠㅜ 소향이 넘 이뻣..... 둘이 꽁냥대는것두....(녹음
OOOO귀에선 소향이 막 엄청 고운 목소리로 아아~ 거리면서 아리랑 하는데 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에


OOOO이번주 복면가왕에 소향 느님을 내려주세요
OOOO복면가왕에 소향나왔으면 좋겠다
OOOO복면가왕에 소향 나왔우면 좋겠다

상진이


OOOO 맘껏 오세요ㅠㅠㅠ소향이는 늘 상진이만 기다려요ㅠㅠㅠㅠㅠ가게에서 데이뚜....♡
OOOO 공부하다가 상진이 뻗을 거면 소향이 가게에서 공부하다 뻗어주세요....(사심
소향 생일 보고싶구 만나서 보고싶꾸 축하드리지 즐거운 생일축하드려요 드시고 못해 축하드리구 Power_DuckD
OOOO소향이랑 상진이 뭐했다고 벌써 39일이냐
OOOO 므ㅏ아앜ㅋㅋㅋㄱㅋㅋ ㅋㄱㅋ 숨을곳이... 없군뇨...... 소향아ㅏ아.. 어쩌다 네가 이런애랑....(상진이흘깃
OOOO저 커뮤 상진이랑 소향이 보내면 괜찮을라나...?
OOOO상진이라면 적당적당한 향이면 만족했겠지만 소향이랑 지내면서 점점 알아가게 되지 않을까...

헤헤


OOOO 헤헤 6월쯤 공개할거같구 ! 힘내서 편집할게요 8▽8 으앙 기대하시면 부끄러운걸요 mm) 저는 합법적 소향이 덕질을 S2S2
OOOO ㅋㅋㅋ헤헤 처음 대화했을 때의 데쟈뷰가... ^////^)o 샤샤샤... (부둥부둥) 그래요그래요 소향소향텐시님~!!!

소향


OOOO살짝 눈떠보면 어느새 찾아온 소향이...
소향 생일 보고싶구 만나서 보고싶꾸 축하드리지 즐거운 생일축하드려요 드시고 못해 축하드리구 Lavinia_macaron
OOOO마니또 참여자들은 강 춘배 권 강한 서 준민 소 예은 하 늘 한 유빈 김 덕순 정 소향 박 재성 황 지성 강 해솔 정 현 이 예림 입니다!
OOOO 소향이구나, 소향이. 그래서 자주는 못본건가~ 앞으로 오다가다 마주치면 인사하기? (악수하려는듯 한 손 가볍게 내밀고
OOOO (걸어오는 것을 보고 소향이을 향해 걸어면서 살짝 팔을 부딧친다) 이러고 사과하지 않기-!
OOOO (그렇게 손을 꼭잡는 소향의 행동에 기쁜지 아무말도 않고 얼굴만 염색하더니 내말이!하고파하 하고 웃는다.)사실...좀 어색했던거있지...!죄다 모르는사람들이라!
OOOO (활짝 웃었다.) 난 소향이만 괜찮으면 그렇게 할 거야!
OOOO 당연앎 소향 시동생인가
OOOO헝어ㅓ어ㅓ어ㅓ엉 소향처럼 노래할 수ㅜ있었으면 좋겠다 어떻게 이렇게 아름답지
소향 생일 보고싶구 만나서 보고싶꾸 축하드리지 즐거운 생일축하드려요 드시고 못해 축하드리구 Lavinia_macaron
OOOO 으응...나는 정소향....E반이라 교실이 좀 떨어져있어....
OOOO 소향후배는 쑥스럼이 많구나? (고개를 숙여 가린 얼굴을 정면으로 바라본다) 그렇게 빨개지면 홍당무 되어버린다~?
OOOO 내가 그렇게 좋은 선배인가? (약간 해벌쭉해진다)그렇게 말해주는 우리 소향후배도 친절한 걸~
OOOO 으음...괜찮아..그럴수도있지,..(끄덕끄덕) 아, 나는...정소향...반가워?
OOOO ..그래도...(눈동자를 굴리고는) 아..저는 정소향이예요...
OOOO 친절이라니 쑥스럽네, 고마워요 (살짝 웃으며) 소향후배도 좋은사람 같아요
OOOO 아....!안녕하세요...!(꾸벅 숙이며) 서..선배님...잘부탁드립니다아....아참, 정소향이예요...
소향 생일 보고싶구 만나서 보고싶꾸 축하드리지 즐거운 생일축하드려요 드시고 못해 축하드리구 2shuttle19
OOOO 정소향
OOOO ㅋ ㅋ ㅌㅋ ㅋ ㅋㅋ ㅋㅌ ㅌ ㅋㅋ ㅌㅋㅋㅋㅌㅌㅋㅋㅌㅌ오늘이야말로 '소향은 죽지않아요' 를 완벽하게 실현시켰다 ㅋ ㅌ ㅋ ㅋ ㅋ 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엣 맞는데 네코마 고교 1학년으로 들어온 소향이라고 합니당 ㅇㅅㅇ*
OOOO 학생단관하려면 공연예절 철저히 가르쳐야되는데 말이죠ㅠㅠ 마타하리... 옥주현도 보고싶고 소향배우도 보고싶고 넘나 화려하다는 무대세트도 궁금한데 넘 아쉽네요...
OOOO동아대 다우홀도 괜츈하고,,소향씨어터는 너무 크려나
OOOO소향씨랑 음악대장 라이브듣는데 바지에 지렸다 진심... 와 이건 인간을 ㅊㆍ월했어ㅋㅋㅋㅋㅋㅋ
OOOO솔직히 실상은 소향이야 카민 (...) 소향이 웃어라? 카민 : 그렇습니다 우리집 실세 가장 나이 많은 우레탄 소향이

OOOO소향 목소리 넘우 예뽀버림
OOOO 소향 보시나보네요ㅋㅋㅋㅋㅋ 향타하리도 여려서 옥이랑 다른 다른 느낌으로 좋다고 하더라구요 마타하리는 무대세트가 화려해서 전체 보려면 넘 가까이서 보는 것보다 위나 뒤에서 보는 게 더 좋을수도 있대요ㅠㅠ 돌레님 자리도 잘보이길!
OOOO 저도 몇번이나 말하지만 소향쟈마!
OOOO꽃밭 소향이
OOOO쵸밥워치! 겐지 - 아이린 트레이서 - 이토 메르시 - 나리 송하나 - 소향
OOOO소향온니빤니보고십다..♥
OOOO 소향이 깨어날 소에향기향자를 썼다면 동생은 소마. 흰색의 소에 마직물의 마. 오래 살아라고그렇게지음
소향 생일 보고싶구 만나서 보고싶꾸 축하드리지 즐거운 생일축하드려요 드시고 못해 축하드리구 sayu_iou
OOOO 헉 캐러 떠올랐다 소향이 남동생으로 하자 얘가 소향이..포리엔트갔는데..탈..ㅈㅜ...색반전으로밝은라임색 머리에 검은눈 아님 짙은회색눈으로.. 어머니 교육방침에 반발해서가출함
OOOO 헉 소향쨔마!8ㅁ8
OOOO소향이 비설 정했어!
OOOO그래픽 드라이버 호환성때매 인텔 서포트팀(영문)에 DM넣었는데 내 이름을 소향 이라고 한다 앤캐인데,...
OOOO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향이제껍ㅂ니다..소향오빠..
OOOO28 녹남님,레이,혜승님,카도아빠,유리언니 29 즈카님,다다님,다잉언니,깽이,엔젤이, 고룡이,레이,리뇨,망구님,소향언니,리마님,나으리님,모카님,노러,월현언니,로디님,하누 30 제가 이건 못하는 편이라서 놉
OOOO21 반스트님 22 하누,카도아빠 23 녹남님, 하누, 플럼님, 카도아빠, 레이,엔젤이,유리언니,깽이,리뇨,로디님,월현언니,소향언니,로은언니,토루님,혜승님,모카님 24 나 자신 25 놉 26 유리언니,린이 27 유리언니!!!
소향 생일 보고싶구 만나서 보고싶꾸 축하드리지 즐거운 생일축하드려요 드시고 못해 축하드리구 osmt_hw
OOOO 내일 소향이가 만나자는뎅 ㅇㅅㅇ
OOOO 소향아트홀로
OOOO좋아 백소향
OOOO가정폭력을ㄹ당한아이야..!! 소향:
OOOO소향!
OOOO나는 소향은 사랑!
OOOO3. 사실 음대/국텐 덕질 할 마음은 없었ㅅㅁ니다..진짜 1도..없었는데...애초에 2D밖에 안파서..흑 저 진짜 관심없었어요;; 나가수때도 소향언니밖에 안봤...하지만 지금은 거울로 시작해서 변신으로 관통당하고 몽타주로 쐐기를 꽝꽝 박았습니다✨
소향 생일 보고싶구 만나서 보고싶꾸 축하드리지 즐거운 생일축하드려요 드시고 못해 축하드리구 siromatume_47
OOOO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햇살이 입맞춤 하던날 - 소향" 추천합니다! @BANGMIR
OOOO와- 일하면서 소향이 부른 아이헤브낫띵 듣는데- 소오름 돋는다.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잘부른다...ㄷㄷㄷ
OOOO똑똑 소향이 있어여?
OOOO 소향 좋지.. 소향 좋은데 거긴 왜 작품이 잘 ㅇ안올라오나 몰라...는 부산 자체에 잘 안내려오는구나.
OOOO 가사의 아름다움은 박정현씨가, 애절함의 전달력은 소향씨가, 원곡과 다른 느낌은 이영현씨가 담당하셨어요ㅎㅎ.
OOOO 아, 죄송해요ㄷㄷㄷ제가 이제 멘션을 봤습니다ㅠㅜㅠㅜ... 저도 개인적으로 솔로 버전이 좋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는 박정현 솔로 버전을 제일 좋아합니다만, 소향 버전은 박정현 버전에서는 모자란 가사 전달력이 있다고 생각해요!
OOOO 판다림...이 노래 넘 아름다운데 ㅜㅜㅜㅜ 전 소향 풀 버전을 조아하는데 판다림은 세 사람 중 어떤 버전을 더 조아하시는지요? ㅠㅠㅠ
OOOO지후, 지혜, 소향이, 남해! #이_해시를_보는_즉시_자신의_흑발_캐릭터를_올린다
OOOO[김동완] NAVER V APP 예고 오늘밤 10시,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브이앱 시리즈는 박소향 배우님, 김지원 배우님과 함께합니다. #신화 #김동완 #신화창조 #에드거앨런포 #V
OOOO소향 홀로아리랑 진짜좋다
OOOO 하하하 전 소향이 만나는데 3년치 연애운 몰빵한거같아요ㅜㅠㅜㅠㅠ... 상진아 가게도 좀 찾아가고! 그래라 좀!!
OOOO 녜....?? 소향이 고록이 훨씬.. 대충 10^64배정도는 이쁜걸요!!!!! 핳... 그럼 제가 직접 구멍을...!!^^(삽들고옴(이거아님
OOOO ㅠㅠㅠㅠㅠ퓨이ㅣ잉ㅇ ㅠㅠ제ㅣ가 너무 아까워섴ㅋㅋ못먹구있었거든욬ㅋㅋ...그래서 하나씩천천히 먹다가 딱ㄱ봣ㅅ쬬..ㅠㅠㅠㅠㅠ으윽 ㄱ진짜넘넘착해 소향ㅇ님..감ㅏ사합니다ㅠㅠㅅ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ㅁ사합ㅂ니다^ㅁ^1!! 아마자 소향ㅇ님 ㅠㅠ넘늦었지만 편지 잘읽었어요ㅠㅠㅠ감사해요ㅠㅠ후이잉ㅇ ㅠㅠ
OOOOLoveLive! - Wonderzone 🍮 코이즈미 하나요- 이토 호시조라 린 - 소향 P. B 시안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향이 오랜만이넼ㅋㅋㅋ! 캇짱 실제로도 머리묶으면 저럴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
OOOO 라플레시아랑 독케일이겠다 소향이는..
OOOO풀타입 트레이너 1.김뮤상징은 숲, 주요 엔트리는 이상해꽃/토대부기 2.소향상징은 잎,가루, 향기. 주요 엔트리는 베이리프, 독케일 3.나루상징은 열매와 씨앗. 주요 엔트리는 드레디어, 엘풍.
OOOO이르는 곳마다 맞서 싸울 사람이 없음을 소향무적(所向無敵)이라 합니다. 주공께서 형주를 얻고 손권에게 투항하라는 뜻을 비치는 서신을 보내자 다섯째가 이에 반대하면서 이 말로 스스로의 세력을 비유했다 하더군요.
OOOO1 2 이효님 3 소다쨩 마론언니 4 이효님 연우님 5 솔언니 6 보미언니 나리언니 솔언니 소향언니 품바언니 슬하 7 향또 8 아이린 9 미리희님 솔언니 품바언니 10 11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향이랑 치오도 예쁜 애들 목록에 넣어주세요! 다들 예쁜데... ㅠㅁC
OOOO 제... 자캐중에 예쁜ㄴ애는 은세랑... 단아랑.... 여은이랑... 소향이랑.... 치오는 좀 고민해봐야겠고....(? 밖에 없어요....(?)
OOOO 소향스 기말끝난 기념 행사
OOOO10시채우고 다시 소향으로 돌아갈게욧 헤헿
OOOO ㅋㅋㅋㅋㅋ시익ㄱ... 앵님이 치이실때까지 노력할거예뇨 엉엉 (나윤 (남은 것은 의문뿐...)) (소향 ??) 하ㅣ이ㅣㅠㅜㅠㅜㅠㅠ 고록 써두 너모 똥이라 못보여드리면 오또케 부끄러울것ㄱ같ㄷ다.........
OOOO소향언니 노래 넘 잘불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하다 ㅠㅠㅠㅠ
OOOO오랜만에 소향 노래 들으니까 개쩌는군...음악대장 잡으려면 소향 나와줘야하는거 아니냐
OOOO오해와 블락은 하지 말아주세요. 저 소향이라구역.. 우에엥
OOOO 저런!!! 불소향 햄버거는 어떤가요!
OOOO소향뽕 지금 #1 들으면서 자우림뽕으로 정화중이다
OOOO망했다 소향뽕을 끊을 수 없어
OOOO 아이고 왜 답을 까머것지 근데 아무렇게나 부르샤도.갠찮아요 저도 그러고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 ㅇㅖ...? 저는 풀컬러가 먼지 모르고 굿즈가 먼지 모르고 썰이 먼지 모릅니다... 마마소향으로 먼지 상세하게 알려주세요..,,,
OOOO 지금 소향-꿈 1시간째 반복중이고 고막 뚫려버려
OOOO소향빨어❗️❗️❗️
OOOO소향 나오면 단체로 광광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캬하 소향 노래 들으니까 고막째진다 짜릿하네
OOOO 다음주 복가에 소향 나온다 이 글은 성지
OOOO 네 맞아요!!@! 쿠로코가 쿠로고 로즈 성이 시로이라서 흑백이라 불러요ㅋㅋㄱㄱㅋ 앗 얘네를 살리려면 마마소향 풀컬러 뉴짤과 굿즈와 썰이 필요합니다 (대체???
OOOO ㅎㅓㄱ걔네 주것서요 (곰님:블락) 마마소향부터 제가 납치하고싶습니다 괜찮은ㄴ가요¿¿¿ (안됨
OOOO헉 곰님이 예쁜 소향이를 그려오셨잔아 (설레벌임
OOOO소향언니 레전드는 불후의 명곡에서 한 홀로 아리랑이라고 생각함....몇번씩 소름끼쳐
OOOO소향언니 Lean on me 부를때는 어떻게 저걸 부르지...? 이런 느낌이라해야하나 무대장악? 뭐라해야하나 그냥 저걸 5분동안 부른다는 게...대단해
OOOO 소향.. 은 아마 최후의 카드로 쓰지 싶은데요... 넘나.. 독보적인 고음이라.. 금방 뽀록날 것..
OOOO아 진짜 다음주에 소향 나올것 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진지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복가에 소향 나오는거 상상해벌였다
OOOO야진짜 쟬 누가 떨궈ㅋㅋㅋㅋㅋㅋㅋ!!!! 소향 불러와 소향!!!!!!!!
OOOO음대님 이기려면 소향 정도는 데려와야할듯..
OOOO소향이랑 음대랑 붙는거 보고싶어..
OOOO소향도 생각을 했지만 김경호처럼 오히려 처음부터 너무 티나서 그냥 웃길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희랑 소향 불러야겟네이제
OOOO야 진짜 이런 경연식 대회에서 단기 임팩트로 조지는건 소향만한애가 없다니까? 하현우 때려잡을라면 소향 섭외해라 빨리
OOOO 참고로 나는 불후의 명곡 민요편에서 부른 소향 홀로아리랑에 쏙 빠져벌임
OOOO솔직히 하현우 대놓고 때려잡으려면 소향이 제일 제격아니냐?
OOOO 킄ㅋㅋㅋㅋㅋㅋㅋ소향이...세졸귀....그럼 시홍이는 피식 웃어버리고 해주길 바랬던거야?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내가 못참겠더라고 이라면서...훅훅...(산소호흡기
OOOO 들릿소향 이미 결혼한 거 아니었습ㅂ니까!!^^!^!
OOOO 기여엉.....(디짐) 막 일부로 안해줄때도 있으면 조켓군욬ㅋㅋㅋㅋㅋ괜히 몰래 소향 반응 보다가 결국 자기가 못참고 해버리는..!
OOOO소향-홀로아리랑 은 언제들어도 소름ㅁ
OOOO 헼ㅋㅋㅋㅋ너무 좋슴니다..!소향이 츤데레..넘 조아옄ㅋㅋㅋㅋ입뽀뽀도 좋지만 목덜미가 진짜 넘 좋슴니다..또 깨무는것ㄷ...자국 남은거 만지작하ㅏ는소향이..큭..(사망) 손이나발도 좋더라국요..(변..ㅌ
OOOO쿤소향 100일!!!! 빨리 긱사가서 그림그리고 싶다....ㅠㅠㅠ
OOOO 으아아아ㅏ아앙먼저챙겨줬어야했는데ㅠ!!!ㅠㅠㅠㅠ으어어어유ㅠㅠㅠㅠ빨리 기숙사로 올라가서 그림을 그려애겟어요ㅠㅠ아니 근데 이거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ㅠㅠㅠㅠ소향이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시홍이는 혼자 잘먹으니까 갠차나!! 언니랑 먹자(?)
OOOO 와와ㅏㅠㅜㅜㅜ 전 최근에 낮달 알게되어 하루내내 폰만 붙잡고 정주행중인데 진짜 도하이타 외쳐ㅜㅠㅜㅠㅜㅠ/// 아아 저 그 예전부터 링큐님 트윗에 치근댔던 ( ? ) 소향이에요 /// 닉네임을 바꿨더니 다들 못알아보시더라구요ㅋㅋㅋㅋ
OOOO전인미답으로 따라간 심연의 계곡 왼쪽 눈알이 빠진 까마귀는 검은 고목나무 가지에 앉아 소향을 대기하고 있었다.
OOOO마티하리 ㅋㅋㅋㅋ 누구꺼보셨나??옥??소향??
OOOO헉..소향이랑 쿤이 내일 100일..!!
OOOO박소향배우 잭 폴리 넘버? 김지원배우 프랑켄 너꿈 조금 불러주심
OOOO소향 마타하리 완전 러블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소향으로 개명했습니다(코쓱
OOOO아까 노트에 이름 쓸 때도 소향이라고 쓰고..
OOOO별 생각 없었는데 6년동안 소소향이었어
OOOO 안녕하세요!!친해져싶어서멘션드립니다 전재일한국인 소향이라해요💞 괜찮으시면맞팔해주세요😍💕
OOOO님들큰일났어요소향씨목소리우주적으로예뻐진짜어떡하지?
OOOO아미칭......소향씨웃는소리도진짜너무에ㅡㅖ쁘고요............................흐하핳↗
OOOO소향 노래를 들으니 의지가 차올랏다........ 쓰겟습니다... 소향씨가 노래를 부르고 ㄱ ㅖ시는데 써야지요........(?)
OOOO아우 소향 노래 못따라부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하철 앞에 여성두분 짐이 아무리봐도 코스짐이다 (코쓱 안녀ㅕ하세요 소향입니ㅏ다
OOOO소향 씨 멍하니 입 벌리시는 거 너무 귀여워....<<<<<<<<< 진짜 우주최강이야목소리도 ㅓ청아한데얼굴도청아하셔ㅡ<
OOOO그래도 치인 게 아이돌이 아니라서 다행이다..... 이선희... 소향... 국카스텐... 김연우................. 미쳣내< 취향이 뻔히 보인다 보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