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6

바쿠우라 캇우라 캇챠코 우라라카 캇챠 히로아카 바쿠고 개성 토도데쿠 둘이 커플을


캇우라


OOOO근데....머라고 쳐야할지 모르는 게 캇챠인지 바쿠우라인지 캇우라인지 ㄸㄹㄹ
OOOO캇우라 / 바쿠우라 기집애 뭐가 예쁘다고(소중)
OOOO[캇우라/캇챠/바쿠우라] 왠일로 달달해 보이는걸 그렸지. 우라라카 뱃살 만지더니 "누구 애냐?" "...." 3초뒤 싸웠다고 한다.
OOOO캇우라... 캇챠... 바쿠우라... 대체 정식 명칭이 뭐냐...
OOOO[캇우라/캇챠/바쿠우라] 사과 먹여주는 바쿠고 채색다했ㄷㅏ...낙서라 채색도 낙서로
OOOO[캇우라/캇챠/바쿠우라] 유치한 둘이 보고싶었다 캐해석 버림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운수좋은날)왜 설렁탕을 사왔는데 먹질 못해 평범한 학교같은게 튀어나와서 연극제같은거 했으면 좋겠다. 운수좋은날하기로 했는데 만장일치로 바쿠고가 김첨지역할맡고 (ㅈㄴ
바쿠우라 캇우라 캇챠코 우라라카 캇챠 히로아카 바쿠고 개성 토도데쿠 둘이 커플을 Katura_ssul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이건 너무 좋으니까 박제할래요 바쿠우라 낮이밤이 수위썰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약 시리어스 우라라카 트라우마썰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위장결혼 썰
OOOO캇우라..? 바쿠우라? 캇챠...? ㅋㅋㅋ부르는 명칭도 많다! 자기전에 그려보고싶어서..협동 미션하는....그런..
OOOO[바쿠우라/캇챠코/캇우라] 연인들의 잠 ~이상과 현실~ 우라라카 개성 무의식중에 발동되서 장갑끼고 자는데 그거 개의치 않고 손잡고 자다가 멀미하는 바쿠고 보고싶네요~~^ㅅ^)9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침대에서도 난폭해
OOOO♡네타,스포성 발언있음! ♡우라바쿠 바쿠우라 캇우라 우라캇 캇챠코 머라불러야대 암튼 좋아함 u.u
OOOO캇챠 / 캇우라 / 바쿠우라 눈 떠보니 연애중 .. .. ...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게임BJ 바쿠고와 게스트 우라라카양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오메가버스AU
OOOO여름에 같이 티비보는 캇우라..바쿠우라... 바지 사려는 남친 뜯어말려라 우라라카
OOOO아먀먀 잘못올렸다 ..여튼 바쿠우라?캇우라?? 데쿠사이에두고 난투극 이끼마쇼.. 지금은 새학기니까 별다른 접점이없는데 일단 데쿠랑우라쨩이랑 관계보면 시간이지날수록 캇쨩에게 대하는태도 이럴수잇지아늘까..?(아님 …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기숙사제썰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개성 패시브발동 썰
바쿠우라 캇우라 캇챠코 우라라카 캇챠 히로아카 바쿠고 개성 토도데쿠 둘이 커플을 Katura_ssul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학원연극제 운수좋은날 썰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메론빵썰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미도리야) 삼각관계 소꿉친구썰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체육대회썰2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바쿠고 수류탄 넘겨주는 썰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요리하는 썰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비 오는날 새끼고양이 돌보는 썰
OOOO바쿠우라/캇우라/캇챠코 뱃살 쭈물거리는 썰
OOOO히잉ㅇ으이 바쿠우라?캇우라?무튼 귀여어ㅠㅠㅠ

우라라카


OOOO우라라카... 캇챠... 바쿠우라...
OOOO나 솔직히 바쿠우라 좋아........ 바쿠고가 우라라카라고 확실히 불러줬을 때 쿵해쪄....
OOOO아아 바쿠우라 ㅠㅜㅠ 졸라조아... 근데 관중부터 같은반 애들까지 쟤넨 다같은 히어로과에 똑같은 시험 보고 들어와놓고 우라라카한테 연약한 여자애라는 말이 나오냐 진짜 ㅠㅜ 우라라카 달리기도 16등이고 여태 계속…
OOOO비오는 날의 바쿠고 군과 우라라카 양 (바쿠우라
OOOO바쿠우라 얘네 그릴 땐 맨날 우라라카가 놀리거나 구해주는 거 그리게 됨
바쿠우라 캇우라 캇챠코 우라라카 캇챠 히로아카 바쿠고 개성 토도데쿠 둘이 커플을 Katura_ssul
OOOO바쿠우라 개성 바꼈으면 좋겠다 둘다 약간 상기되서 바쿠고는 볼록살 한참 관찰하고 꾹꾹거리다가 무작위로 집어던지고 ㅋㅋㅋㅋ무중력도 난폭하게 쓰는! 재능! 우라라카도 들떠서 막 펑펑 쓰다가 막 화상 엄청 입고 팔 저릿저릿해서 흐에엥...8ㅁ8 이랬으면.ㅋ
OOOO 으하하 그냥 가실생각은 포기하시라구요~ㅋㄱㄱ구ㅜㅜ 진짜....저 바쿠우라 젤 좋아하는데 우라라카 남캐였다면 이 컾링 메이저 예상합니다ㅜ 우라데쿠도 장난아닐것같구요... 아니 솔직히 공식에서 이미 사귀는거아닌가요?!<

캇챠


OOOO바쿠우라-캇챠 결혼이야기. 카미지로도 약간 있습니다
OOOO새벽이니까 올리는 바쿠우라...캇챠~!! 난 이 둘의 이런 관계가 좋습니다
OOOO 나랑 바쿠우라 파자 < ㅋㅋㅋㅋ ㅇㅒ네 커플명 캇챠래..귀엽지않냐 ㅠㅁㅠ
OOOO 네ㅠvㅠ!! 저 요즘 히로아카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헉 바쿠우라랑 토도데쿠 저도 아주 많이 좋아해요ㅠㅠ 그거 아시나요? 바쿠우라를 캇챠 라고도 한다던데, 어감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ㅠㅠ! 히로아카 정말 재미있어요😂💕
OOOO바쿠우라를 캇챠라고 표현할 수가 있다니(무릎탁

히로아카


OOOO히로아카 / 바쿠우라 가끔 당황하면 말풍선 바뀌는 그런거 귀엽더라
OOOO히로아카 바쿠우라 좋아.... 몰라 그냥좋아
OOOO ㅜㅁㅜ 토리님도 요즘 히로아카 보세요??? 저 바쿠우라랑 토도데쿠 컾링이 넘 좋은것입니다...(눈물팡...
OOOO바쿠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아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성애만 파다가 이성애 커플을 볼줄은.. 아니 오늘 처음봤오.. 히로아카에서 이성애커플을 볼줄이야.. 개귀욥네
OOOO 히로아카 버닝. 토도데쿠, 시가데쿠, 바쿠우라, 캇데쿠 등을 팝니다. 살육의 천사 버닝. 잭레이 팝니다.
OOOO밍나 저 어쩌죠. 점점 파는 히로아카 컾이 늘어가고 있어요.... 1.토도데쿠 2.시가데쿠 3.바쿠우라 4.캇데쿠 .......어쩌지 이거 너무 많아지고 있잖아!!!!!! 그리고 숫자는 제 마음 속의 커플 순위!!!!
OOOO바쿠우라및 히로아카 썰계정
바쿠우라 캇우라 캇챠코 우라라카 캇챠 히로아카 바쿠고 개성 토도데쿠 둘이 커플을 _zizon

바쿠고


OOOO바쿠우라 빌런한테 당해 하늘에서 떨어지는 바쿠고 구하는 오챠코

개성


OOOO바쿠우라 둘다 개성 손으로 쓰는 거 운명인 거 같고...

토도데쿠


OOOO 죄송.. 최애 바쿠우라에 차애 토도데쿠라서요...

둘이


OOOO바쿠우라 좋앋 그 머지 애들 둘이 싸울 때 오예했지
OOOO 아 진짜 둘이 사귀구요... 내가 알고 모노님이 알고 세상이 다 안다... 모노님 바쿠우라그려주세요 제발 그리고 태그좀...

커플을


OOOO 흐,,, 좋아요 스케부 그려줄게요,,ㅜㅠㅠㅜ 코니님 코헤킨 좋아하신다고 하셨죠? 기억해야겠네요 바쿠우랔ㅋㅋㅋ 진짜 커플을 떠나서 얘둘을 붙이면 꽤 볼만하더라고요(선글라스쓰며) 우라데쿠 공식네타에 은근 미는것같은데 말이죠ㅜㅜ

귀여워


OOOO바쿠우라 컾 귀여워ㅠㅜ 꼬냥꼬냥하는거 너무 귀여워ㅠㅜ

귀여운


OOOO마자 여기서도 좀 치임 바쿠우라 어때요...? 죨라 귀여운 컾이 될거야

이미


OOOO카미지로 이미 부부급으로 붙어다니는 듯 그 외에도 내가 좋아하게 된 결정적이고 깨알같은 아이츠유 쇼토모모 바쿠우라 떡밥
OOOO미도우라 바쿠우라 볼때 분위기 넘차이나는 거 개웃김 미도우라는 굉장히 신혼집 포카포카 순정 그런데 바쿠우라 흡사 커플 5년째 접어들어서 서로엿날리고 방구이미튼것같고(아무말

팝니다


OOOO데쿠이이 키리바쿠 토도바쿠 바쿠우라....팝니다...........

바쿠우라


OOOO바쿠우라!
OOOO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그때 바쿠우라할까...? 😊
OOOO아나 이장면 너무 좋아 바쿠우라ㅠㅠㅠㅠㅠㅠ우라캇 ㅠㅠㅠ
바쿠우라 캇우라 캇챠코 우라라카 캇챠 히로아카 바쿠고 개성 토도데쿠 둘이 커플을 ssuchi_duck
OOOO바쿠우라 시리어스 보고싶어요
OOOO바쿠우라 헤더 완성
OOOO꿈꿨는데 바쿠우라 사귐
OOOO아니....바쿠우라.넘 좋고...귀엽고....왜 안사귐?
OOOO 안녕하세요! 올려다스트랩 바쿠우라 선점했던 <이에요! 올려다스트랩은 아직 2차입금시작안한거지요..?! 혹시몰라서 여쭤봐요!😂😂
OOOO토도아오 바쿠우라 좋아.. 토도이이도 좋고..
OOOO바쿠우라로 만화 그릴까...

OOOO 바쿠우라 가망없으려나
OOOO 진ㅁ자...ㅠ..ㅠㅠ 체육대회때 뻥치엿어요...ㅜ..ㅜㅜ...바쿠우라최고..
OOOO아 바쿠우라 결혼하자
OOOOㅠㅠㅠㅠ바쿠우라결ㄹ혼하자ㅠㅠㅠ흐어ㅏㅏㅠㅠㅠ
OOOO 바쿠우라 선점(메모)
OOOO바쿠우라 넘 조아
OOOO바쿠우라 ㅠㅟ
바쿠우라 캇우라 캇챠코 우라라카 캇챠 히로아카 바쿠고 개성 토도데쿠 둘이 커플을 nubap0301
OOOO바쿠우라...... 파워엔엘러
OOOO 바쿠우라...크큭
OOOO토도야오 바쿠우라 개조아
OOOOㅋ ㅋ ㅋ ㅋ저 아무래도 바쿠우라 썰계정이러도 만들어야할거같고


바쿠우라 캇우라 캇챠코 우라라카 캇챠 히로아카 바쿠고 개성 토도데쿠 둘이 커플을 sarantwtw
바쿠우라 캇우라 캇챠코 우라라카 캇챠 히로아카 바쿠고 개성 토도데쿠 둘이 커플을 ALL_FOR_RAT
바쿠우라 캇우라 캇챠코 우라라카 캇챠 히로아카 바쿠고 개성 토도데쿠 둘이 커플을 cocoblast89

바쿠우라 캇우라 캇챠코 우라라카 캇챠 히로아카 바쿠고 개성 토도데쿠 둘이 커플을 ssuchi_duc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