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30, 2016

썰전 유시민 전원책 유시민이 부분 강남살인사건에 식민지로 최후의 생각하는 여성혐오에 대한


유시민


OOOO지난 주 썰전 시청 중. 유시민이 '여성을 최후의 식민지로 생각하는 문화, 관행'이라고 말했다. 섬뜩하도록 정확한 말이다.
OOOO유시민이 썰전에서 이런말을 했더니, 깨시 아재들이, “유시민님이 잘못 알고 계신다”, “유시민 실망했다” 이런 ㅂㄷㅂㄷ거리는게 계속 나와서 너무 웃김 ㅋㅋㅋㅋ
OOOO앵커디바 석희 손과 그가 총애하는 남자 기자들이 쉴새없이 농담을 주고 받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이것을 그대로 받아 김구라 유시민 전원책의 썰전으로 확장되는 어떤 흐름... 너무나 자연스럽다
OOOO진짜 #유시민 #갓시민 #유시민이진리 #썰전 160526 썰전 보세요 강남역 살인사건 여성혐오에 대하여 아주 논리적인 정리..
OOOO어제 한 썰전 보는데 유시민씨가 진짜 여성들이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를 정말 콕 찝어서 잘 말해주신거같다
OOOO어젠 유시민씨가 썰전에서 "사회 분위기가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개선해나가야한다" 정도의 얘기를 했는데 그걸 두고 다신 정의당 지지 할 일 없다, 진보라고 무턱대고 약자편을 드는건 잘못된거라느니, 경향 한겨례 유시…
OOOO너무 많은 보좌관 대동은 장관의 무능함을 자백하는 것 #유시민 #썰전
썰전 유시민 전원책 유시민이 부분 강남살인사건에 식민지로 최후의 생각하는 여성혐오에 대한 monchou_do
OOOO이번 썰전 보고 있는데 유시민이 전원책 헛소리하는 부분 완곡하게 블락 먹이고 여성혐오로 접근해야된다고 말하니 속이 시원하다 이 꼭지로도 충분히 분량 꽉 채울 수 있을텐데 한강 작가 이야기로 넘어가서 많이 아쉽다
OOOO나 진짜 썰전 보면서 강남살인사건에 대해서 말하길래 설마설마...하면서 봤는데.. 역시 유시민작가님..!
OOOO유시민 썰전 보는데, 전원책 씨 여성혐오라는 단어 방금 들어놓고 "여자-- 혐오"라고 말하는 거 넘 투명하신.
OOOO유시민 썰전에서 "남성들이 여자를 최후의 식민지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는 말 정말 소름이다 내가 여태까지 하고 싶었던 말을 그대로 총집합 해 준 느낌
OOOO 나도 썰전 애청자. 유시민 아저씨 좋아. 전원책도 괜찮은 보수지. 재밌지.
OOOO리) 이번 썰전에서 강남살인사건에 대해 유시민이 여성을 최후의 식민지로 생각하는 인식 바꿔야 한다는 저말 너무 인상 깊었음.
OOOO잘 나가는 사람은 이유 있는 질시의 시선을 받게 되어있고 그럴 땐 작은 흠도 큰 압력으로 되돌아오는 것. 자기 관리에 실패한 것 아닌가... #유시민 #썰전
OOOO그것에 대해 대중은 서운한 거에요. 뭐야 이게? 허탈함과 배신감이 대중의 분노로 이어진 것 #유시민 #썰전
OOOO 우선 전자... 유재석 "어딜 가든 팬들이 몰려 맘편히 즐기지 못해 아이들에게 많이 미안하다". 조영남 관련 썰전 유시민 의견 중 "유명인은 이유있는 질시를 받기 마련이고, 그 경우 작은 흠도 큰 압력이 되어 돌아오곤 한다."

전원책


OOOO지난주 썰전 이제야 보는데 #전원책 이 #강남역살인사건 에 대해 하는 말... 답이없다...그의 생각은 어떻게... 하...분노....
OOOO이번주 썰전 보는데 전원책 또 뻘소리 하기 시작했다.
OOOO자칭 진보입네 하는 부랄들이 평소에 전원책더러 노망났나 정통보수는 뭔어쩌고 하다가 어제 썰전나와서 혐오범죄 아니라고 하니까 아직 머리는 살아있다느니 날카롭다느니 하는거 존나 웃기네. 같은편 많아서 좋겠다. 전원책, 일베, 오유, 좋겠어 같은편많아서 ㅋ

부분


OOOO썰전 팟캐의 강남사건 회차 관련해 남겨진, 어떤 멍청한 댓글 박제해둠. 중간에 반박하는 사람이 자기 성별 밝히지도 않았는데 아가씨라고 부르는 부분이 아재다움의 클라이맥스였다.
OOOO 두고보자. 이런 것 임니까...?ㅋㅋㅋㅋ아니 썰전보다가 넘 발암인 부분 있었는데 지나니까 또 맞는 소리도 하네....뭐 기본적으로 나쁜 사람은 아닐거야....
썰전 유시민 전원책 유시민이 부분 강남살인사건에 식민지로 최후의 생각하는 여성혐오에 대한 ieyelevel
OOOO아침에 출근 준비하면서 썰전 재방 봤는데 저 부분 논의할때 상대편이 자꾸 쟁점 벗어나게 얘기하는거 보고서 진짜 문제가 뭐인지 인식도 못하는 사람하고 토론자체를 한다는게 가능한가라는 생각이 들었음

강남살인사건에


OOOO썰전에서 전씨가 강남살인사건에 대해 코멘트한 말들 다 우스웠음 어김없이 여성혐오에 맨스플레인하는 꼴아지가..

대한


OOOO강남 살인 사건에 대한 썰전은 좀더 진하게 다뤄 줬으면 좋았을텐데.
OOOO'썰전 보면서 느꼈는데 이번 여혐 사건에 대한 야권의 정치인들 대응을 보고 여권지지로 돌아섰습니다' <- font="">
OOOO썰전<<보면 답답되어서 안 본다 대한민국 토론 문화 너무 저질이고 논리의 치밀성에 대해 고민을 안 함... 그냥 저게 아무말 대잔치지 무슨....

강남


OOOO어제 상황실에서 앉아있다 들은건데 매우 빡쳤다. 당시 썰전에서 강남 살인사건을 다루고 있었는데 그걸 보고는, 이게 왜 여성혐오며 그런 말을 지껄이기 시작하였다. 여자 살인자가 나와야 이해를 한다 뭐 이런 말을 하였다.

중에


OOOO썰전에서 김광진의원이 한 얘기 중에, 비슷한 맥락의 얘기가 있었는데 장애인 등 불편을 겪어본 사람들이 관련해서 더 활발한 입법활동을 할 수 있다는 얘기도 있었다.
OOOO예능 프로그램 중에 보는게 썰전과 도올 그리고 집밥 뿐이다. 특히 집밥이 해외생활에 도움이 된다. 도우미 아줌마 한테 보여주고 저렇게 하라고 하면된다.^^

보고는


OOOO피키에서 썰전 토론 보고는 마음이 통쾌해져따...!

썰전


OOOOJYJ 3명 쓰려 엑소 소시 동방신기 포기할순 없다"(썰전)
OOOO본디 보수집안에 태어나 보수인으로 살고 있지만 소인은 작년부터 뉴스를 끈었습니다 썰전 보면 일주일 뉴스 다 보는 것이 거든요
OOOO그러고보니 저 오늘 교회에서 수련회 설문조사 하는데 거기 의견 적는 거에 이렇게 써서 냈던 거 같아요. 썰전 주제 (여성혐오와 남성혐오)
OOOO 썰전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OOOO썰전보는데 아비투스가 나온닼ㅋㅋㅋㅋㅋㅋ
썰전 유시민 전원책 유시민이 부분 강남살인사건에 식민지로 최후의 생각하는 여성혐오에 대한 clamosis
OOOO오늘 하루 또 왜이리 날아갔찌.. 이게 다 썰전 때문.. 난 왜이리 뇌섹남이 좋지..
OOOO 3x5 썰 15개 풀어야댐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 썰전임ㅋㅋㅋㄱㅋㄱㅋ????
OOOO[썰전] 강용석 "유임 정 총리, 연말 넘기기 힘들 것"
OOOO어제 썰전에서 반기문 테마주 타령하길래 뭔가 해서 찾아서 봤더니 모 기업을 추천하면서 그 이유가 "반기문의 정치 멘토인 ㅇㅇㅇ씨의 사위 ㅇㅇㅇ 의원이 대주주로 있는 곳"이라서란다. 이건 무슨 사돈의 팔촌 찾기도 아니고…
OOOO썰전도 봐야 되는데 어디서부터 봐야 되나
OOOO썰전도 봐야하구 그알...그알...도....봐야하는데 그알 보고 썰전을 보자(????)
OOOO요즘 무한도전 보다 영재발군단이나 백년손님이 재밌다. 썰전은 꼭 챙겨봐야 한다.
OOOO jtbc썰전에서 박주신 병역비리의혹을 다룬다고 해서 보았는데 그 때 이준석이 새누리당 지도부의 생각이라며 밝힌 내용은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한다는 것이었고 그것은 바로 김무성과 유승민의 생각이었죠…
OOOO사실상 륺 셋다 같이 살았으면 진짜 썰전 삼국지가 아니라 탐국지가 되었을것이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썰전너무 유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썰전에서 조개 주우심
OOOO뜬금무지만 이번주 썰전, 너무 좋았던 유작가님 말씀들. 사이다였음
OOOO유작가님.....진짜 썰전 준비 마니하셧나보네....
OOOO썰전 구라김 나오는 게 쟈증나서 안 봤는데 한 번 볼까...
썰전 유시민 전원책 유시민이 부분 강남살인사건에 식민지로 최후의 생각하는 여성혐오에 대한 pivoS2_
OOOO썰전 재방 보는데 김광진 의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귀여워...
OOOO그건 사실 썰전뿐만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마찬가지다. 고민의 흔적이 보이지 않는 언어들의 향연.
OOOO확실히 썰전은 그 전 패널들 때보다 지금이 훨씬 재밌고 유익하다. 전에 나오던 분들은 재미없어서 한번을 제대로 못 봤는데ㅋ.... 지금은 정말 재밌어


썰전 유시민 전원책 유시민이 부분 강남살인사건에 식민지로 최후의 생각하는 여성혐오에 대한 KKURU_KKUR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