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7, 2016

가구라 은혼 맞춤 웃음 녀석 씨가 붙어서 데레스테에서 속은 그랬다면 주둥이


은혼


OOOO걷다가 문득 생각했다 은혼 초기때 우리나라로 넘어오면서 가츠라 가구라 이렇게 될뻔했는데 하이큐가 그랬다면 가게야마 구로오 겐마......소름 돋았음
OOOO은혼 가구라랑 내새끼 쥬조의 성우가 같지 #다른작품_동일성우

맞춤


OOOO 옆에 딱 붙어서 지켜보는데 뭐얼- 나무 처음 만지는 사람한테 톱질을 시키진 않을테니까 걱정 하덜덜 마시고! (웃음) 우리는 맞춤 가구라 발상이라고 할 것도 없어요, 사람들 앉은키랑 자세만 중점적으로 보면 되거든..
OOOO 네, 친구랑 같이 만들어요- 맞춤 가구라 손이 많이 가긴 하는데 만들고 나면 뿌듯해서 좋네요. (웃음) 석현씨는 어떤 일 해요?

녀석


OOOO"뭐 하는 소녀냐? 저 녀석, 머리는 비었어도 실력은 신센구미에서 최강으로 꼽히는 남자인데..""대등하다고? 우리 가구라를 인간이 이길 수 있을 것 같아? 녀석은 멸종 직전의 전투 종족 '야토'라구. 진짜 장난 아냐~""웃기네. 우리 오키타는 말이지"
OOOO"와으아, 가구라 씨!! 대단하다! 마치 Dr.슬럼프의 아라레 씨가 오신 것 같은..." "입 다물어! 누가 저 녀석 주둥이 좀 틀어막아!!"

데레스테에서


OOOO사담데레스테에서 3대 쓰레기 가구라 할 수 있는 세가지 가구 - 아로마 디퓨저, 심플한 서랍, 그리고 사운드 부스

속은


OOOO 그러니깐!가구라 속은 가츠라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으시네요


OOOO 아, 예. (명함을 건네 받곤 뚫어져라 명함만.. 다시 그를 쳐다보며) 와 멋있으시네요. 가구라... 저도 가구에 관심 많았는데!

내기억으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그런말하셧는데 탐라뒤져봣는데 그런거 안나오던데?ㅋㅋㅋㅋㅋㅋ 내기억으론 니가 그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10가구중7가구라하냐고ㅠㅠ 니가 먼저그랫다고 혼자…

컴션신청하고


OOOO ㅋㅋㅋㅋㅋ그외 생활비와 굿즈를 놔둘 ㄷ가구라거나 등등 사면서 같이 굿즈를 사고 컴션신청하고 하면 돈은 없어져버릭

칼수카구라능역시


OOOO카무이도 어 어 가구라 어 좋아하잖아 오빠오빠거리는거바 ㅋ어?ㅌㅊ툴카무리어 ㅇ 어 ㄷㅌㅋㄴ칼수카구라능역시 ㅇ동생이다이거지 맞당오아 가족애잖아 어타트

올려서


OOOO가구라처럼 밥에 생계란 올려서 쯔유랑 먹으면 맛있을까

양이


OOOO1. 1인가구라 음식물쓰레기 양이 매우 적으므로 얼려서 모아뒀다가 한꺼번에 버린다 특히 여름에는 상온에 두었다가 냄새나고 벌레가 꼬이기 때문

가구라


OOOO 올라가구라래갸객
OOOO 초빈님 가구라 최고에요ㅠㅠㅠ!!😂😂
OOOO 그런데 이벤트가구라지만 저것들은 나도 못봤거든..아마 안풀었을걸
OOOO 워,,원목가구라 뭔ㄴ가,, 막,, 요새비와서근가봐요,,ㅋ ㅋ ㅋ ㅌ ㅋ 그그나마 다행인가 저거 쓰고계셨을떄 와장창했으면 다,,다쳣을지도 ㅠㅠ ㅠ 엄청놀라셨ㅅ겟다,,넘깔끔하게두쪽나서 리얼보이지안는,,커터가지나간거같다,,
OOOO아냐 내 힘으로 부러진게 아냣.......이 장롱 나 애기때부터 혹은 전부터 있던거라고 나랑 동갑이거나 아님 나보다 나이 많은 가구라곳 나름 십몇년전에 검정색->베이지색 리폼도 거쳤고 손잡이도 십몇년전에 바꾼거라곳...(현실부정
OOOO 근데사생아니면말이안됨 그니까이건뭔가구라삘..
OOOO엄마가 통장에 얼마있냐길래 콘서트갈 돈 다 빼고 알려줬다....미얀엄마 내가구라쳤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구라ㅏ쨩 ㄱ카와이,,, 감쟈합니다 쯔- 상.. ㅋㅋㅋㅋㅋㅋ!!! 라부라부
OOOO 오....가구라..직접 디자인도 만드는 것도 직접 하는거예요? 대단하네요!
OOOO 응미안내가구라가심했지?
OOOO ...!! 가구라인가요!
OOOO 제가구라치는거봤습니까??
OOOOvita로 같이 할 만한 겜은 슴란가구라밖에 생각안ㄴ남
OOOO 헉헉 넘나 좋아요 파르릇 제앞에서 저만의 가구라가 되어주세요 싀익희익
OOOO5.같이해보고싶은것 데이투...헤어질시간걱정없이 느긋하게😂 6.보면 생각나는 것가구라ㅋㅋㄱㅋㅋ 7.한 마디욤님 정말 넘넘착하신것.... 자꾸이얘기하는데 진짜 제가만난사람들중에 손꼽을 만큼 친절하셔용ㅋㅋㅋ천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