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7, 2016

네임리스 사랑해줘 목소리 겁나 우타이테 스타카토 누덕누덕 반장 간다 노래도 사랑해줘도


사랑해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설렜어 사랑해줘사랑해줘사랑해줘 네임리스가 불렀다고 했다고 해섴ㅋㅋㅋ근데 언니 나 이거 부르고 싶ㅍ어 사랑해줘 이거 가사가 너무 와닿아...(?????
OOOO사랑해줘 라는 노래는 네임리스가 짱임
OOOO 사랑해줘 들어봄..? 짱조음.... 네임리스님꺼나 나유고로우님꺼 들어보삼....ㅎㅎ
OOOO 네임리스 사랑해줘 << 귀엽고 예뻐요 네뷰님처럼👉😏
OOOO 히이나님 음색 굉장히 예쁘고 노래도 잘 부르시죠! 사랑해줘도 노래 정말 좋고. 네임리스님이 부른 버전도 한번 들어보세요 ^오^ 그리고 히이나님이 부른 작별 스베니아도 꽤 좋더라구요.
OOOO아근데 네임리스 사랑해줘랑 Regret 이거노래개조음
OOOO 네임리스의 사랑해줘 !
네임리스 사랑해줘 목소리 겁나 우타이테 스타카토 누덕누덕 반장 간다 노래도 사랑해줘도 smile_spider
OOOO 네임리스 사랑해줘도...
OOOO사랑해줘 네임리스가 제일 좋았는데 히이나가 좀더 좋아졌다

목소리


OOOO좋았어 ㅋ ㅋ ㅋ 네임리스님으로 간다 카스미 목소리고 뭐고 엎자
OOOOㅠ ㅜ ㅠ ㅠ ㅠ 네임리스 목소리 대박이야
OOOO ㅠㅠㅠㅠㅠ 네임리스님 목소리 너무 이쁘어ㅓㅓ
OOOO매거진 보이스 vol.4 매드푸드 티저 영상 미연시 ㅋㅋㅋㅋ 홍범기님 목소리로 미연시 컨셉 티저라닠ㅋㅋ 평범하게 네임리스 테이 공략하는 기분이네요. 아이스크림에 약타서 주나...? 움?
OOOO네임리스님 목소리 넘나 좋은것... 우타이테 입덕하면 이분으로 하려나
OOOO그와중에 네임리스 목소리 녹는다.... 누덕누덕 스타카토...
OOOO네임리스 누덕누덕 스타카토 목소리가 너무 좋다
OOOO네임리스 목소리 짱죠아

겁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임리스 인간 겁나 혐오의 극치를 달리는 놈이던데 하겠습니까...<<<<
OOOO 네임리스 인간 겁나 혐오하는 것 같은데... *머더샌즈 이상으로 과연 가능할까요....?
OOOO 에.. 네임리스 냐짤나오면 겁나 감질나게 짤라서 붙여드릴게여 ㅇㅅㅇ

우타이테


OOOO우타이테 잘 아시는분 계시는ㄴ가 ㅇㅅㅇ... 네임리스랑 하나땅곡들 많이듣고 살았는데 누덕누덕스타카토나 사계절의날개 이런곡없ㄴ여
네임리스 사랑해줘 목소리 겁나 우타이테 스타카토 누덕누덕 반장 간다 노래도 사랑해줘도 a_pine_grove
OOOO#ㄱ에서_ㅎ까지_바로_생각난_걸_적어보자 우타이테분들로 해보았다 ㄱ구리리 ㄴ네임리스 ㄷ등유 ㄹ레오루 ㅁ미이야 ㅂ방 ㅅ소라루 ㅇ아카틴 ㅈ조미료 ㅊ쵸마이요 ㅋ쿠랏도네스 ㅌ토코노코a ㅍ파나만 ㅎ하나땅
OOOO팔짱끼고 손 잡는 거 좋아해서... 7. 에 모르겠다 향수 레몬? 8. 한식 일식 위주 중식은 느끼 양식은 고기는 잘 먹는데 치즈 토마토 싫어 파스타도 잘 못 먹고 크림도 느끼하고 9. 움 음 이와쨩이나 츠키시마 kk 여자는 카노(우타이테) 네임리스?

스타카토


OOOO아아아ㅏㅇ 네임리스 노래 넘 좋다 누덕누덕 스타카토 들으ㅡ세요 귀정ㅇ화

반장


OOOO박소현 어, 반장. 왔냐? 안내사항은 없고. 유인물 줄테니 그거 나눠주고 알아서 가라. 나 안 간다고 청소 당번 뺑끼치면 내 작품들 뻬빠... 아니 사포질 죽어라 할거라고 전하고. 반장 : 네임리스+테이시아 그냥 교실을 가(세요/십시오).
OOOO테이시아(T) 자기 할 말 대충 하고 끝낸다. 공손한 막말질로. 네임리스(N) 안내할 게 없으면 그냥 해산시킨다. 박소현(P) 졸라 귀차니즘. 교실도 안 간다. 교무실로 반장 불러서 청소하고 가라고 전달한다. #자캐가_선생이라면_종례_스타일

노래도


OOOO영원히 고통받는..네임리스?이분노래도 조은데 중간에 1초끊겨서 넘나 서러운것,,
OOOO아ㅏ악 마후마후 구루타밍 월피스카터 네임리스 kk 노래도 듣구 싶어

란스


OOOO알티이벤으로 님의 네임리스 란스 그렸습니다~ 재밌었어요!(^^ㅇ 팟치팟치 감사합니다~
OOOO gjr..g헉..헉..헉 감사하빈다 헉... 헉.. 네임리스의 란스 부탁드려요 될까요!!!! ㅇㅁㅇ!!!!!!!!헉..ㅎㄱ...

너는


OOOO윤시랑, 아쿠마-사랑해! 무지사랑해 (뽀뽀쪽쪽) 루가루-내 목숨이 다하도록 너를 지킬께 네임리스-내 중심은 올곧이 너야. 류월-너는 나의 전부야 #사랑한다는_말_자캐버전
OOOO네임리스, 너는… 용서받을 수 없어. 나는 너와 같지 않아, 너는 나보다도 훨씬 더 추악하고 악랄한 아이야. 그건 네가 더 잘 알겠지. 네가 나와 닮으려고 애쓰고 네가 날 너와 닮았다고 착각하게 만드려고 애써도, 소용 없어. NABI

설렘


OOOO 네임리스 버전 개 설렘 진짜 핵 설렘ㅁ 으어아아어

버전


OOOO 아라키어떤 분이 추천해주신 스노우 드라이브랑 S.A.S 듣고 그대로 치였어요 네임리스안녕 원더노이즈 미쿠 버전 찾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치여서 실려감)

샨님


OOOO샨님한테 받은 리퀘 !!!! 네임리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냐, 아냐!! 네임리스는 제거라구요 <<<<
OOOO 샨님 네임리스 세계관.. 힐끗..
OOOO 아.. 그럼 나중에 네임리스 야럴쓰게되면 샨님이랑 둘이서만 보는걸로..

구루타밍


OOOO노동요들이 넘 시끄럽다... 구루타밍... 마후마후... 네임리스님...

대부나


OOOO뭣보다 대부나 네임리스한테 살해당하는게 아니라면 죽기싫어요 *의불
OOOO ㅠㅠㅠㅠㅠ 대부나 네임리스 덕질이 시급..

라디오


OOOO네임리스 파일 뜨는데 시디 돌아가는소리가 너무 요란하다... 라디오 켜뒀는데 안들려 8ㅁ8)
OOOO간만에 네임리스 라디오 들으면서 일한다 ㅠ0ㅠ 성태님~주창님~끄으
OOOO 맞아요!!! 예전에 이라쇼도 진짜 재밌었구 네임리스 라디오같이 성우분들이 같이 하는 라디오에서 성우분들 매력이 많이 드러나는 것 같아요!

이름이


OOOO밀크크라운 온 소네치카는 네임리스?꺼랑 이름이 기억안나는 남우탓테꺼가 좋아....누구지...마루구리인가?
OOOO 여주 이름이 네임리스인거에요 아님 히든캐 이름이 네임리스인거에요?

학생들


OOOO네임리스(N) 특별한 안내 사항은 없으니 집에 가셔도 돼요. 이상한 사람을 만났을 때는 어떻게 한다고 했죠? 학생들 잽싸게 튄 다음에 옆반 테이쌤한테 신고요. 네임리스 역시 우리 학생들! 테이시아 역시 미친 선생과 그 제자 놈들이네요.

네임리스


OOOO네임리스님 노래 넘조은거아니냐....ㅠㅠ
OOOO네임리스 캐릭터송 듣는데 엄청난 쾌감이.... 😂😂😂😂😂😂😂
네임리스 사랑해줘 목소리 겁나 우타이테 스타카토 누덕누덕 반장 간다 노래도 사랑해줘도 rr_ronron
OOOO국산 오토메게임으로 유명한 네임리스.. 히든엔딩까지 다봤는데.. 눈물 막 나네욤 ... ㅠㅠ 9 스팀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영업톤) 아 재밌었다~!!! 수상한메신저 빨리 나왔으면
OOOO네임리스라고 했던가....? 이상하게 그녀석과 싸울때마다 노숙자가 된 짱구머리녀석이 생각나....
OOOO놀랍게도 지금 플레이리스트에서 네임리스 사랑의 재능이 흘러나오고 있다....
OOOO태이가 너무 보고 싶어서 잘시간 애껴서 네임리스까지 켜버림ㅠ 주중에 너무 큰 사치를 부리고잇다...
OOOO아... 네임리스 - 내일의 밤하늘 초게반도 넘나 좋은것
OOOO 네임리스껀 들어봤고 나유고로우는 짐 처음듣는데 나유고로우꺼좋당😶😶
OOOO 아 ㅇ ㅏ..... 으음 마음짓기나... (무한점..) 앗 아님 네임리스꺼... 노래두 갠ㄴ찬을것 같구.... ..
OOOO 응응 왜여러명을 공략해야하는지, 타임루프가일어났는지 왜 네임리스인지 등등등 다 풀어주는 엔딩이었는데.. 히든1,히든2 있는데..히든 2보러가는게 진짜슬퍼 ㅠㅠㅠ
OOOO악!!!!!! 말하는거 이상해서 지웠어 네임리스 태이 제일 좋아했어요~
OOOOd아이시테에 꽂혀버렷다........네임리스님....ㅈ넘좋다..이케읽는거맞나? 아이시테.......
OOOO더 겹치는 거 있을 것 같은데ㅠㅠ 네임리스라든지 덴더라이온....?
OOOO 네임리스에요!! 체리츠라는곳에서 만든겜인뎅 애들이이뻐서 할만합니다..성우진도빵빵하굿..
OOOO흑흑 나도 시연 나왔을 때 샀어야 했는데... 첨엔 관심 갖고 있었는데 그 때가 하필 네임리스에 실망했을 때라 () 엉엉
OOOO 나 네임리스라고 오토메겜하구잇어 ㅠㅠ
네임리스 사랑해줘 목소리 겁나 우타이테 스타카토 누덕누덕 반장 간다 노래도 사랑해줘도 VIUDAYO
OOOO아아앙아아 네임리스님 음색 넘 조음ㅠㅜㅠㅠ
OOOO 네임리스!!!
OOOO 아라키! 네임리스!
OOOO체리츠 제발 이런 초호화 성우진으로 네임리스 같은 꼴 내진 마..ㅠㅠ (rt
OOOO덴더라이언/네임리스를 다운받아둘까 뭔가 라이브러리를 채워야 할 것 같아
OOOO근데 사실 이번에 체리츠에서 대작을 내놓을수밖ㄴ에 앖다고 예상했던게... 네임리스를 낸지 벌써 2년남짓이나 됐ㅅ거든.....
OOOO메릴 스컬아저시 테노 네임리스 좋아해,,,많이좋아해,,,, 빅터사랑해ㅠㅜㅜㅜㅜㅠ퓨ㅜㅠㅠㅠ만ㅎ이ㅠㅜㅜ사랑해ㅠㅠㅠㅠㅠㅠ
네임리스 사랑해줘 목소리 겁나 우타이테 스타카토 누덕누덕 반장 간다 노래도 사랑해줘도 kimaksghk
OOOO진심 아무도 안 파는 거 알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임리스 재탕하다가 갑자기 삘 꽂혀서 그린 시온소이 시온의 고백
OOOO전호화걸어주는 남자,반월당,멀푸봄,스프온 이안 어나더 데이트, 틱택톡,네임리스등등.....으아아아아앙 특히 반월당은 그때 돈이 없어서 못 산걸 넘 후회한다..ㅠㅠㅠ
OOOO 그러게요.. 아는분이 많이 없으셔요 ㅠ 네임리스님 앨범에도 있는 노랜데 왜 모르실까요들(시무룩)
OOOO 네임리스보다 노네임이 더 귀여워
OOOO (네임리스 좋아요…)
OOOO필드가 사라지고, 한쪽 무릎을 꿇은 카게타네에게 달려가려 하자 그 순간, 카게타네가 이쪽을 향해 빙글 고개를 돌리고 손을 뻗었다. 가면 속에서 음산하게 들려오는 목쉰 소리. "'네임리스 리퍼'!"
OOOO네임리스님 노래들으세요 행복하다
네임리스 사랑해줘 목소리 겁나 우타이테 스타카토 누덕누덕 반장 간다 노래도 사랑해줘도 ssuggudaa
OOOO그동안 치인 남캐 가히리 디노 사호 레온티우스/샤이탄 네임리스 호빈/태이 왕방 하쿠오 사퍼 브루스/아이작
OOOO그렇지, 네임리스 프로젝트 드라마CD는 디럭스 판으로 사서 한번도 안들어봄 일단 사두긴했다(!) 같은 느낌으로 모든 구성이 그대로 집에...
OOOO 헉 구운몽 말고 네임리스..파시는 분은 알았는데 누구시더라 (동공강진) 헉 향님 드림주는 완전 소녀소녀하고 단아한 느낌이라ㅠㅠㅠ넘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문을 연다.) 네임리스*레드...?
OOOO앗 네임리스 콧슈하고싶어
OOOO헉 저 네임리스 사랑함
OOOO 저도 정작 가지고 있는 건 사바사랑 입덕 초기에 3사 프로젝트로 판매했던 네임리스 밖에 없어요...;;
네임리스 사랑해줘 목소리 겁나 우타이테 스타카토 누덕누덕 반장 간다 노래도 사랑해줘도 Lead_15
OOOO오랜만에 네임리스 할까..?
OOOO네임리스 낙서
OOOO흥. 적색에게 댈 이름은 없습니다만, 어쩔수 없으므로 말하도록하죠. 저는 히로인X. 귀녀들 세이버를 물리치기위해, 미래로부터온 정의의 사자입니다. 어째서 거기에 식은땀을 흘리는 겁니까 네임리스*레드. #자동
OOOO으으... 으으..... 연애는 펠G샌즈랑 하고 결혼은 네임리스랑 하고 잠자리는 대부G랑 하고싶다.... <<<<<<이새끼가?
OOOO요즘 네임리스 여름 바람 해돋이만 듣는다
OOOO오우 네임리스 입지가 이정도였다니
OOOO 네임리스킹
네임리스 사랑해줘 목소리 겁나 우타이테 스타카토 누덕누덕 반장 간다 노래도 사랑해줘도 CNCZ_JH
OOOO오차피 셔틀인거 사진첩정리하다가 성태님 2년? 3년? 네임리스때 사진 보는데 개잘생걌어
OOOO 네임리스 동영상 찾으려고 미디어 내렸는데 왜 얘가 나오냐...나 방학때 진짜 심심했구나
OOOO네임리스...정재헌 성우님...
OOOO내 탐라에 네임리스 하시려다 스포당할분이 계시려나...? 아니 여기까진 스포당해도 괜찮나. 문자 받을때마다 얘 얀데레화 되는게 보이는데 그래도 좋고 막.
OOOO 제발...네임리스... 내꺼.. 내남자... *엎드려 오열한다.
OOOO 미친 크롭짤봐요 ㅠㅠㅠㅠ 저거 네임리스가 입벌리고 침흘리면서 있는거같다구요 아진짜 ㅠㅠㅠ 갈비뼈 어떨거에요ㅠㅠㅠ
OOOO 아헐..그런거여써요!? 으아아아 고마워해주셔서 오히려 제가더 고마운걸요. 저도 하령님덕분에 네임리스님 영접해서 잘듣고 있어요 ㅠㅠ♡♡
OOOO 머ㅓ 네임리스 야설ㄹ이요???????
OOOO 가끔... 네임리스 크롭도... *원혼이냐
OOOO그리고 네임리스 입끔해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