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6, 2016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애니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화 된다길래 찾아봤는데 성우는 '미도리카와 히카루' 라고 은혼 케츠노 아나운서의 오빠이고 감독은 은혼 감독이래요 ㅋㅋ ((((((은혼)))))감독이라구욬ㅋㅋ약빤내용약빤감독ㅋㅋㅋㅋ또얔ㅋㅋㅋ t.…
OOOO 헉 글쿠나 ㅋㅋㅋ 풋풋하고 재밌는거... 사카모토입니다만 어때...^-^최근에 애니도 나왔는데ㅡ
OOOO 루메야 너 애니어디서보니 사카모토입니다만 보고싶은데 안나와....흐그러ㅓ
OOOO[애니플러스 5/23 23:30 방송『사카모토입니다만?』6화 "하교의 룰 , 카메라 너머의 사랑"] - 방과 후의 패왕 사카모토. 혼령의 마음까지 지배하는 남자.
OOOO(일단 먼저 보고 있는 애니들) 쿠마미코 사카모토입니다만 아냐마루 탐정 키르민주 모노가타리 --------------------------- (봐야할 애니) 러브라이브 신데마스 이하 생략 (언제 다 보려나... 특히 모노가타리)
OOOO영화 말고도 애니 보고 있는 거 보고 싶은 거 덜 본 거 존나 많다.. 암살교실 문호 스트레이독스 사카모토입니다만 역전재판 플라잉 위치 히로아카 듀라라라 덜봤고 나츠메랑 보쿠라노도 덜봤고.. 아 테라포마스도 보다 말았지 도쿄 매그니튜드도 보다말음...
OOOO이번 분기 신작에 조커게임도 재밌을거라 생각했는데 맙소사.. 사카모토입니다만?이 애니화됐었어???? 이건 꼭 챙겨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번분기애니 추천하자면 이번분기는 사카모토입니다만,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젤추천 존잼), 슈퍼러버즈(..비에루..ㅎ), 소년메이드, 마기 신드바드의 모험, 쿠마미코, 나의 히어로아카데미아(추천),역전재판 정도..?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재미쪈?
OOOO4분기 애니 재밌는게 많지만 그중에 사카모토입니다만 진짜ㅋㅋㅋㅋㅋㅋ상상도 못하겠다
OOOO 3. 하라는 연성은 안하고 요새 여러 애니들을 보고 있습니다. 남자고교생의 일상과 월간소녀 노자키군, 이누야샤를 보고 있어요 최근엔 사카모토입니다만을 최근화까지 다 봤군요.(사카모토 쓸데없이 잘생겼어..젠장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ㅋㅋㅋ 애니애니 ㅋㅋ 이거 뭐야 이런 개그 완전 사랑합니다!!!!!!😍😍😍 뭔가 예상가능한.. 설마가 진짜고 ㅋㅋ 쓸데없이 진지하고 ㅋㅋㅋ 미스터 초밥왕이 초밥에만 감탄 했다면 ㅋㅋㅋ 이건 뭐 광범위하다 😆😆😆😆 와나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좋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이런 병맛애니가 다있냐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작이랑 똑같네

OOOO 사카모토...라면 그 사카모토입니다만? 이라는 애니에 나오는 그 안경남을 말하는건가요!?
OOOO푸유가 밀린 애니 정리표 겁쟁이페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사카모토입니다만?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보는데 사카모토 너무 미남이잖아ㅋㅋㅋ
OOOO 트위터의 대표 특성이죠!140자 글자제한!!!! 긴 글을 쓰지않고 하고싶은말을 간단히 이야기나누도록 일부러 제한을 둔거같아요!^^ 헉 저도..도쿄구울이랑 진격거는애니까지 다봤구..!!사카모토입니다만 챙겨보고있어요ㅠ👍마블 시빌워도보고!
OOOO지금 유일하게 보는 애니가 '사카모토입니다만'과 '암살교실'인데... 암살교실에서 카라스마 보다가 사카모토에서 앗짱 목소리를 들었더니 캐릭터갭이 심하게 느껴진다...ㅇ<- font="">
OOOO사카모토입니다만은 진짜 애니가 웃긴 것 같은ㅋㅋ
OOOO 2007년 4월에 애니화 처음 될때만 해도 화제 만발이었는데 오래 끌거나 소재가 떨어지면 망한다-를 몸소 보여준 케이스. 저거 때문에 사카모토입니다만? 은 박수칠때 샤샤샥 떠나 갓이 된 작품.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comiczone1
OOOO 넼ㅋㅋㅋ 사카모토입니다만 맞아옄ㅋㅌㅌㅋ 애니화 돼서 기쁜 밍카☆
OOOO요새 일본 애니 갑자기 보기 시작함. 사카모토입니다만? 이랑 쿠마미코. 월간순정(소녀?) 노자키군. 다 재미있다. '온라인 게임 신부는 여자가 아니라고 상각하는거야?' 인가 (너무 길어서 전확하지 않음;;) 이거는 뭔가 제대로 보려면 재미가 없는...
OOOO이번분기 애니 챙겨보는 것: 암살교실, 히로아카, 문호스트레이독스, 슈퍼러버즈(이건 이제 안볼듯), 온라인게임 신부는~, 사카모토입니다만, 타나카군은 항상 나른해, 키즈나이버
OOOO사카모토입니다만의 사카모토...왜 이렇게 잘 생겼지..?ㅋㅋㅋ 만화책으로 볼때는 실감하지 못했던 미모가 애니에서 포텐 터짐ㅋㅋㅋㅋㅋ 미친 정말 쿨 쿨러 쿨리스트다
OOOO 애니플러스 결제하시면 사카모토입니다만 봐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애니플러스 5/16 23:30 방송『사카모토입니다만?』5화 "카리스마 일진 하야부사 선배"] - 인심을 지배하고 천심마저 다스리는 사카모토 군.
OOOO3. 더빙되었으면 하는 작품. 우선 애니. 석정님이 주인공 역으로 나올거라 믿는 작품인 . 상관없이 더빙되었으면 하는 작품은 <하이큐>, <다이아몬드 에이스>, <새벽의 연화>, <사카모토입니다만?>.
OOOO인류가 처음 나타난 이후 만들어진 최고의 애니메이션 사카모토입니다만.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꿀잼... 만화책으로도 꿀잼이었지만 애니도 꿀잼 안경벗으면 미남 사카모토

은혼


OOOO 디그레이맨 호오즈키의 냉철 K 사카모토입니다만 모노노케 은혼 나츠메 우인장 이외에도 전부!! 다 파는 잡덕 글쟁이입니다. 연성보다 일상트가 더 많아요! 게임도 합니다! 트친과 함께 신나게 떠들고 싶습니…
OOOO디그레이맨 호오즈키의 냉철 K 사카모토입니다만 모노노케 은혼 나츠메 우인장 이외에도 전부!! 다 파는 잡덕 글쟁이입니다. 하지만 글러먹은 글러라서 연성보다 일상트가 더 많아요! 부엉부엉거리면서 새벽에도 출몰합니다! #트친의…
OOOO 디그레이맨 호오즈키의 냉철 K 사카모토입니다만 모노노케 은혼 나츠메 우인장 이외에도 전부!! 다 파는 잡덕 글쟁이입니다. 연성보다 일상트가 더 많아요! 게임도 합니다! 트친과 함께 신나게 떠들고 싶습니다!! 편하게 찾아와주세요😃
OOOO#잡덕들은_파본장르_다_써보기 이영싫/주우쉽/언더테일/은혼/정엘/숲클/왕은웃었다/보컬로이드/블러드오스/뱀파이어와의 인터뷰/프린스의 왕자/노블레스/쿠키런/재배소년/빅뱅/주원/흑집사/암살교실/사카모토입니다만/류덕환/셜록/정일…
OOOO#잡덕들은_파본장르_다_써보기 원펀맨 카게로우 데이즈 렆라 언테 히로아카 일상 나만이 없는 거리 나츠메 여름눈랑데부 사카모토입니다만 역전재판 메플 이브 마녀의집 유매닛키 미래일기 팬스가 은혼 스티븐 유니버스 종서 자캐(?) 혈계전선 보컬 우타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shkima2000
OOOO내가 시험기간 전에 볼꺼 케이온 사카모토입니다만 프리 은혼 (한참)남은거 캐캐체 정주행 꿈파 정주행 노자키군

히어로


OOOO사카모토입니다만도 6화까지 밖에 없어서 결국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벤져스 같기도 하고 현대판 드래곤볼 같기도 하고...
OOOO여러분 동생이 원피스 원펀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를 거쳐 이제 사카모토입니다만을 보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 암살교실2기 역전재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그리고 곰이랑 초등학생 무녀나오는서 볼려구
OOOO 개인적으로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쿠마미코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사카모토입니다만? 도 나름 괜찮게 보고있습니다 갑철성의 카바네리 이건 본적은 없는데 나름 재미있다고 하더군요

쿠마미코


OOOO요즘챙겨보는게 코난이랑 암살교실이랑 제로부터시작하는이세계생활 사카모토입니다만 타다카군은항상나른해 쿠마미코 소년메이드 온라인게임의신부는여자아이가아니라고생각한거야 정도챙겨봄

히로아카


OOOO 이이이ㅣ이 이이이이이사람ㅁ...!! 안 그래도 히로아카에 사카모토입니다만 보느라 정신없는ㄴ데 영업을 막 이렇게 막 막 이렇게 (타..나...카.. 항...상... 나..른....)(메모...)

OOOO 저 이번 분기는 히로아카/마요이가/문호스트레이독스/사카모토입니다만/우주패트롤루루코/조커게임/키즈나이버 보고 있는데 기대작이었던 마요이가가 똥인 거 빼곤 다 쏘쏘하게 보고 있어여...

암살교실


OOOO하이큐가 3표고 암살교실, 사카모토입니다만, 미래일기 한 표... 웅 하이큐 보고 오깨
OOOO아 맞다 단간론파랑 암살교실이랑 사카모토입니다만 빨리 봐야하는데 자꾸 잊어먹
OOOO 헉..혹시 암살교실이나..음..어..우마루나..우마루는 아직 다 안봤지만 귀엽더라구요!ㅎㅁㅎ!아니면 음..어..사카모토입니다만!이건 코믹!ㅋㅋ병맛코믹이에여

하이큐


OOOO내가 오타쿠질접으니까 오빠가 오타쿠돼가는것같음 4월구라라..하이큐랑...머...사카모토입니다만....별별거다봄
OOOO나중에 스유도 봐야지! 내가 볼 목록들! 🌸하이큐 1기 마지막화 아직도 안봄 🌸허니와 클로버 🌸사카모토입니다만?인가 🌸스티븐 유니버스? 🌸4월은 너의 거짓말 🌸또 있었는데...기억이 안난다 암튼 이정도..

OP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op - COOLEST 이건 노야를 위한 노래입니다 (? 풀영상은 미래의 나에게 토스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CREWELTIGER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OP 노래 조나좋다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op... 보기에도 어렵지만 직접 부르면 더 어려움... 씽나길래 따라부르려 해봤는데 박자가 이상햌ㅋㅋㅋㅋㅋ 어? 어?? <<이러면서 따라부르려고 해도 절대 따라부르지 못합니다... 의외로 영어 발음도 엄청 정확해...

정주행


OOOO사카모토입니다만을 정주행했다. 후회는 없다.

사카모토입니다만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에서 사카모토 #닮았다고_들은_캐릭터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때문에 헷갈려서 잘못 적은 줄 알았다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 좀 봐줘....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보는데.... 지금 기분은 ...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2화까지봤는데 그냥 존나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예약률 폭망수준이던데 성우진이 넘 화려해서 짠해진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카모토입니다만이 티비에잇길ㄹ래 함 보는중임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 <이거 존잼이래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개재밋다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핵욱기닼ㅋㅋ 잘자욛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_01141013
OOOO진태 약간... 사카모토입니다만의 주인공같은 캐러인가보다...
OOOO아 기억낫다 나오늘 모의고사였는디 다풀고 자다가 꿈꿧는데 하시님이랑 통화하명서 안경남 얘기 나와서 내가 그럼 님 사카모토입니다만에 나오는 사카모토도 좋아하겠네 라고 했더니 하시님이 "나도 사람 좋아하거든????"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4권과 원펀맨 10권을 샀습니다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6화보는뎁ㅋㅋㅋㅋ꼬맹이 ㅋㅋㅋ아유쨩이쟌~~ㅋㅋㅋㅋㅋ 진짜 천의 목소리다ㅠㅠㅠㅜ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카모토입니다만에 나오는 캐릭터중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우가 큰쇼오빠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혁명! 혁명이다! 이러니까 우타프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카모토입니다만에 나오는 캐릭터중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우가 큰쇼오빠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혁명! 혁명이다! 이러니까 우타프리 생각나서 빵터짐
OOOO사카모토입니다만을 보자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yuye621
OOOO이거보고 사카모토입니다만? 하는 트윗있었는데 생각할수록 겁나 웃기넼 ㅋ ㅋ ㅋ 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입니다만 넘재미써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 ㄱㄱ
OOOO 하야부사 선배!!!...아 사카모토입니다만 다음화 봐야 되는데...
OOOO성우진 화려하고 로얄 병맛 중2개그 <사카모토입니다만?> 많이 사랑해주세요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ㅋㅋㅋ 아 이번황ㅋㅋㅋ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존나병맛이네 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ebigle
OOOO사카모토입니다만이나 좀 봐야겟다 역재랑
OOOO 저거 사카모토입니다만 주인공이랑 에이치님이랑 성우가 같아서 저렇게 합성한거에옄ㅋㅋㅋㅋㅋ
OOOO앗 사카모토입니다만 모아둔거 이제 봐야지!!!!!!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은 이미 보고있...ㅋㅋㅋㅋㅋㅋ 관절을 알아보고싶어요 ㅋㅋㅋ 진짜 매번 신기하게 각기댄스를 빛나면서ㅓ 춰요 ㅋㅋㅋ 재밌어요 얼른얼른 나왔으면!!
OOOO@jjj_designer 일락님사카모토입니다만 보세요..주인공이 겁나 쿨하고 멋진데 병맛이에여 ㅋㅋ 벌이랑 호각으로 싸우는 먼치킨 입니다
OOOO앜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 사카모토입니다만? 왤케 재밌엌ㅋㅋㅋㄱㅋㄱㄱㄱㄱㅋ
OOOO뭐지, 사카모토입니다만에서 엄청난 발연기가 들렸는데...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Narcis125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보는데 이거 인간의 영역이 아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 보세여
OOOO님들 사카모토입니다만 외않봐...? 존나 재밌는데? 사카모토랑 결혼하고싶다
OOOO 야나그거기억이날랑말랑해 사카모토입니다만???이거맞나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대체 무슨 내용일까ㅋㅋㅋㅋ 짐작이 안 가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사카ㅏㅏ모토......다들 한번봐봐...
OOOO여!!러!!!분!!!!사카모토입니다만 보세여!!!!!!!!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oi2a52
OOOO징차 사카모토입니다만..을 미도링 목소리로 들어야 되는데..랑야방 보느라ㅠㅜ 재방은 언제하는지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은 저예산인게 너무 눈에 보여서 좀 그렇다.
OOOO 반반무마니가 뭐야?? 나 지금 사카모토입니다만 보고있는중ㅋㅋㅋㅋ
OOOO 잍ㅌㅋ사카모토입니다만 ㅋㅋㅋㅋㅋㅋ재밌더라구옄ㅋㅋㅋㅋㅋ병맛좋아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 성우호화 엄청나던데여..?!? ㅠㅠㅠㅠㅠ 하...
OOOO그러고보니 그걸 제의받은적도 있다 . 평소 이대팔에 안경끼고 좀 범생ㅇ이 이미지니까 사카모토입니다만? 코스프레를 제의받은적도 있듬... 음... 아니ㅣ 난 그렇게 샤프한 이미지는 못하겠으어
OOOO왜 병원에선 사카모토입니다만?을 안 트는 거신가
OOOO 볼 게 넘나많은것 세라크리 스유 제3인류 원펀맨 사카모토입니다만 시빌워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aabbssooll
OOOO헉 사카모토입니다만 완결났어? 궁금하다...살목록에 넣자...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재밌어요 병맛인데 즐거워
OOOO만화방 조짐💕☝️그치만 오타쿠는 아님. 사카모토입니다만? 까지 있다니 너무 행복~~~💓
OOOO님들 사카모토입니다만 봐주라 존잼
OOOO아ㅏ어카지 나 사카모토입니다만에 좀 치인ㄴ거같은데..앗짱..귀엽잖아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이거 보다가 웃겨죽는줄알앗는데진짜,,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몇화까지나왓대 오늘 볼까 해야할일들:🙂........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curry_curry_d
OOOO그리고 오늘 만화책방 가서 신부 이야기 2권이랑 미네쿠라 작가님 어쩌고 학생회(...) 1권 빌려봤당 헤헷 만화방 너무 좋아..ㅠㅜ 담엔 천일야화랑 사카모토입니다만 빌려와야지
OOOO엊그제 다녀온 사카모토입니다만의 사카모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다빈님()
OOOO헉....사카모토입니다만 4권완결이네...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봐야지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이거 재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에 유사코지나와??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진자 개븅ㅇ신같애 ㅋㅋ ㅋ ㅋ ㅋ ㅋㅋ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TUCK_Kaming
OOOO(언더테일×사카모토입니다만?) 난 왜 이런 이상한 크로스오버를 좋아하는걸까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진짜 약빨았냨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개욱기네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레벅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보면서 밥 먹어야지 그리고 진짜 과제할거야!!!!!!
OOOO아나 사카모토입니다만 너무 즐거워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정주..행 언젠가는.....
OOOO버튼이랑 사카모토입니다만 보고 꺽꺽대며 웃어버렸네‥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ANIPLUSTV
OOOO사카모토입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겤ㅋㅋㅋ아닐ㅋㅋㅋ텐ㅋㅋㅋㅋ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을 본 내 동생의 후기 - 미도리마의 일상
OOOOㅁ모두 사카모토입니다만 보시고 행복해져라...
OOOO사카모토입니다만...하야부사...잘생겼ㅇㅓ...(손덜덜
OOOO켘(1왕자도 창가에 앉는 씬이 나옴) 아 그거 생각나잖아... 사카모토입니다만 생각난다고... 단... 켘(남여주 손잡고있다) 어느순간 손잡고 있네? 단(왜 난.... 아니 왜.....?)
OOOO*후쿠야마 쥰 제로방* 성우덕후. 영업환영. ^~^)♥ 😘코로센세 / 야타 미사키 / 듀라라라 신라 × 세르티 , 헤이와지마 시즈오 / 사카모토입니다만? 사카모토 / 조커게임 지츠이😘
OOOO아 어제 사카모토입니다만 보다가 잤다... 여러분 함 할거 없을 때 보새요... 고퀄병맛...★ 만화책은 4권으로 완결..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AkiaSupple
OOOO그리고 오늘 사카모토입니다만? 봤었는데 멋졌고 엄청 대박이였던.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에 나오는 7분짜리 엑스트라요
OOOO만화카페왔는데 홀릭보려다가 살짝 보인 사카모토입니다만을... 홀린듯이 빼서 읽고있닼ㅋㅋㅋ
OOOO사카모토입니다만?의 주인공 사카모토... 생긴거랑 목소리 취향이라서 치일 것 같았지만 내용이 너무 병맛스러워서 치이지 않을 듯...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도 재밌고 '타나카 군은 항상 나른해'도 재밌고.
OOOO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사카모토입니다만 뭐냐고 대쳌ㅋㅋ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보고올게여 (탓탓탓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Deultoe
OOOO사카모토입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사카모토입니다만..ㅋㅋㅋㅋㅋ아 보다가 넘....손이...자꾸 일시정지를누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쓰러웤ㅋㅋㅋㅋ
OOOO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아니 근데 사카모토입니다만에서 쿠보타가 앗상이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5화 나와싿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3화 엄마의 마음을 너무나 이해한다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 이요!
OOOO동생아 내 아무리 널 싫어한다지만 사카모토입니다만은 안 돼...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lollymedic
OOOO사카모토입니다만?4권은 2만 정도면 다 지를 수 있을지도.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재밌다 1화보고 치여버림
OOOO 아찾았다!!!!! I'm sakamoto, You know라고.. 한국어판으로 사카모토입니다만? 이거인듯ㅋㅋㅋ병맛만화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나 사카모토입니다만 봐야하는데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존나 병맛이라건 알았는데 우울할때 보면 존나 웃길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도 바야하는댕 사카모토입니다만애서 긴토키 성우 나온다던디 맞아여??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애 나옴ㅋㅋㅋ 일진(?)캐ㅋㅋㅋ 성격 개존멋...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lollymedic
OOOO끝나구 알라딘 중서가서 나와 그녀의xxx랑 사카모토입니다만1권 구매ㅜㅜ운이딥따조타ㅜㅜㅜ홀홀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틀아놨는데 이거 일본어 경어 공부하는데 도움될거같음 정발본만 봤는데 원서 사야겠다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넘 미치겠음 제길
OOOO아나 사카모토입니다만 ㅋ ㅋ ㅋㅋㅋㅋ ㅋ 레지 애들 한번씩 시켜주세요 ㅋ ㅋㅋㅋㅋㅋㅋ
OOOO ??? 넷다 귀여운데? 장난 주도하는 진짜 아저씨들도 귀엽고 항상 휘말려 피곤한 미디도 귀엽고 아무것도 모른채로 평소처럼 있었는데 사카모토입니다만 그것처럼 되어버린것같은 헤이토도 귀여운데!!!
OOOO사카모토입니다만존나또라이같은게개취향이다 와
OOOO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두 재밋서!!!
OOOO 대박 왜 학교에서 사카모토입니다만 보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1화를 보고있다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엔딩곡 좋다
OOOO헐 어제 사카모토입니다만 봤나봐... cgc행사땜에 일본어 못들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재미있다ㅋㅋㅋ잘생겼다..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notsospecial2
OOOO와 사카모토입니다만 카페하네... 가고싶다. ㅠㅠㅠㅠㅠㅠ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 추천이욘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보고있는ㄷ 이거 장르가머죠
OOOO 1.요즘 사카모토입니다만 보는데 넘나 재밋는것..!
OOOO아 사카모토입니다만 진짜 너무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존나 웃기네 진짜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에서 요스케 성우캐가 등장하고 바로 이런 헤어의 모브가 나와 뜨끔한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19781126Voice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 ㅇ이요 !!
OOOO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쿸티비로 사카모토입니다만? 1화 공짜로 보는데 상상 이상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요즘 사카모토입니다만? 에 엄청빠졋다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5화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5화 이제 보는데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가챠 입고!!
OOOO 저 그 사카모토입니다만 그것도 보고싶어서 근질거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지금 츳키 피규어도 사고 싶어요 *^^*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wolhwa1019
OOOO맞아 사카모토입니다만 저장면 보면서 어쩐지 마음 한구석이 아프더라고 마코토야 모니터에서 나와ㅠㅠ
OOOO ㅌㅋㅋㅋㅋㅋㅋㅋㅋ 밍카님 이거 사카모토입니다만 ㅋㅋㅋㅋ그거에여?? 넘나 병맛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모 에피소드에서 볼 수 있듯이 갑의 얼토당토않은 갑질에 을이 범죄나 반발로 해석될 여지가 없는 선에서 갑의 기대와 상식을 저만치 벗어난 응대를 행하면 갑이 기가 질려 그만둘 가능성이 높다…역시 힘 없으면 4차원적 미친 짓이 최고야(??
OOOO아 맞다 어제 사카모토입니다만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사카모토에게 반할 뻔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카모토입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제목 자신감 충만해보여요...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인줄 알았는데 흑집사라니............
OOOO조커게임 6화랑 사카모토입니다만 4화 5화 찾아봤는데 벌써 4시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han_soda0610
OOOO ㅋㄱㅋㄱㄱㄱㄱ왜 사카모토입니다만?이 생각나지ㅋ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ㄱㄱㅋㄱㄱ 한장한장 정성스럽게 돼지저금통에 넣는다.......(?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 이거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카모토입니다만 보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 이거재밌어욬ㅋㅋㅋㅋ완전 병맛인데 웃겨요!!ㅋㅋㅋㅋ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이거 재밌나여... 만화책으로도 안 봐서 잘 모르는데 제목은 유명해서 많이 들어봄 ㅠㅠ
OOOO존나 사카모토입니다만치엿음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존잼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cirokurosang
OOOO신청서도 썼으니 이제 사카모토입니다만 봐야지
OOOO 사카모토입니다만 그거군요 기예 펼칠거같은 ..니코!
OOOO이번 사카모토입니다만 5화는 진짜 엄청나다...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보는데 너 나왔어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6화 나왔나..
OOOO #1RT_최애 네 일단 시작하기전에 잡덕입니다. ※주의 스타크래프트제라툴 사이퍼즈미쉘 블레이블루하자마 오버로드아인즈 울 고운 갑철성의 카바네리무메이(트친분의 움짤로 인해 입덕) 사카모토입니다만사카모토
OOOO아 사카모토입니다만...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아...너무 재밌을 것 같아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Cao_MakotO
OOOO아 사카모토입니다만 진짜 너무 유쾌해
OOOO사카모토입니다만 <- font="">
OOOO제저씨입니다만... 사카모토입니다만 패러디.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lettuce_light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Sionene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ANIPLUSTV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shineproject2
사카모토입니다만 애니 은혼 히어로 쿠마미코 히로아카 역전재판 아카데미아 나츠메 암살교실 노자키군 Ruka213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