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1, 2016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아이오아이


OOOO160520 목동 팬싸인회 캠 프리뷰 #아이오아이 #김세정 #전소미 소미 ㅡㅡ+ 세정 ㅋㅋ~
OOOO160520 뮤뱅 출근 프리뷰1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ioi #아이오아이
OOOO160520 뮤뱅 출근 프리뷰4 😏😏😏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ioi #아이오아이
OOOO160520 뮤뱅 외출 프리뷰1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ioi #아이오아이
OOOO160520 뮤뱅 재출근 프리뷰1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ioi #아이오아이
OOOO160520 목동 팬싸인회 프리뷰 #아이오아이 #김세정 세정이를 만나느라 ㅅFㅅFㅅF~
OOOO160520 대화 녹음본 편집 #아이오아이 #IOI #청하 #연정 #세정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joshonq_
OOOO160516 현장토크쇼택시 프리뷰1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ioi #아이오아이
OOOO[CUT] 뮤비뱅크 나영 에스가 느낌이 참 좋네요~ 소미 쏘미~ 세정 세정~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김세정 #임나영
OOOO[CUT] 뮤비뱅크 세정 하이솜~ 소미 헬로우~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김세정
OOOO♡̷ ⋰ᗧ 🐢,ນາງຟ້າ of #1OOCM ᗤ ⋱♡̷ ⋮ ᐢ ˖¨☾1996ᐟ갓세정°ᐟ! 164CM☽🍃! ᐢ ⑇ ˖ ᐟ via, #아이오아이 🌿
OOOO160520 뮤직뱅크 퇴근길 #김세정 #갓세정 #퀸세정 #세정 #아이오아이 ㅠ폰캠 영상으러 찍고 캡쳐한거라 화질 별로에요ㅠㅠㅠ 좀따 카메라로 찍은거 보고 화질 좋으면 또 올릴게요ㅠ세정이 오늘도 수고했어ㅠㅠ♡ https:/…
OOOO 어~ 예뻐예뻐 세정이👏 아이오아이 데뷔로 축하해!!!! 친구하자 세정아😆
OOOO2016 드림콘서트 아이오아이 현장판매&나눔 공지 사진속외 더있음+ 장소? GS25 주변(당일공지) 옷당일 트윗올려요👐 시간? 오전11시~ 세정유정소혜결경미나채연 예정 자세한내용은21일공지 #드림콘서트나눔 h…
OOOO160520 뮤직뱅크 재출근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프리뷰 세정이는 오늘도 리즈갱신♡
OOOO160519 프리뷰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ioi #아이오아이
OOOO#IOI #김세정 #아이오아이 #세정 #갓세정 #사진모작 #그림 #퀸세정 #팬아트 사진 참고 님 이거까지 액자 주문완료... 이제 주기만 하면 된당 이틀 내내 밤새 그림그렸드니 죽겠넹ㅠ
OOOO아이오아이 세정이땜에 덕질하고있는데 다른애들까지 정들어버림 (뛰어내린다
OOOO160520 뮤직뱅크 퇴근길 #김세정 #갓세정 #퀸세정 #세정 #아이오아이 ㅠ폰캠 영상으러 찍고 캡쳐한거라 화질 별로에요ㅠㅠㅠ 좀따 카메라로 찍은거 보고 화질 좋으면 또 올릴게요ㅠ세정이 오늘도 수고했어ㅠㅠ♡
OOOO̷˙⌁🍃❪세정❫.ᐟ🚁⁺▯#아이오아이˖¨ .╷▰.˖ͯ♡♡1996ᐟ828°ᐟAB ̪۰▯⁞╵ ・・ᐩ.◦via #SLEEPFML♡♡⑈◠ᐨ
OOOO160519 엠카운트다운 퇴근 프리뷰1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ioi #아이오아이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godsmile0828
OOOO맘씨 뮤뱅 퇴근길 갔다가 아이오아이 존나 코앞에서 봒는데 시폴 조나 예뻐ㅜㅠㅠㅠㅜㅠㅠㅠ소미 얼굴이 내 절반 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영이랑 하이파이브하고ㅜㅠㅠㅜ세정이 웃는데 넘나 예쁘고ㅜㅠㅠㅠㅠㅠㅠ
OOOO160519 엠카운트다운 출근 프리뷰2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ioi #아이오아이
OOOO160514 팬사인회1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ioi #아이오아이

IOI


OOOO세솜 #세정 #소미 #ioi
OOOO160520 #IOI #김세정 뮤직뱅크 출근길 프리뷰 세정이 브이 좋아해 ㅎㅎ 브이여신♡
OOOO160519 #IOI #김세정 엠카운트다운 퇴근길 프리뷰 세정아 사전녹화 수고했어^^ 오늘 대학축제도 홧팅!
OOOO160520 뮤직뱅크 #IOI #세정 #김세정 오늘도 예쁘네ㅠㅠㅠㅠ 화이팅ㅠㅠㅠㅠ♡
OOOO 인성+외모+실력 다 갖췄으니... ioi 모든멤버가 그렇지만 세정누나는 꼭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OOOO160519 #IOI #세정 #김세정 사람이 많아 놀란모습 조차 이렇게나 귀엽다ㅠㅠㅠㅠㅠㅠ
OOOOteamIOIsejeongstudio160520 #김세정 목동 팬싸인회 출근길 프리뷰 세정아 머리띠 예쁘다

SEJEONG


OOOO160520 뮤뱅 퇴근길 ㅠㅠㅠ세정오빠 뛰어오신다ㅜㅠㅠㅠ~ 그와중에 소혜연정 샤샤샤💕💕 #김세정 #Sejeong #세정
OOOO160520 목동 팬사인회 #김세정 #sejeong 갓세정
OOOOkimsejeongnet160520 목동 팬싸 #김세정 #세정 정신일코,,, 무릎갈리는ㅁ중 , ,,,ㅠㅠㅠ

소미


OOOOㅜㅜㅡㅜㅠ드디어 세정이도보고 청하도보고ㅜㅜㅠ소미도보고ㅜㅜ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ad_astra110
OOOO4청하 5소미 3세정 1결경 5유정 6미나 4나영 3연정 11소혜 4청하 1소미 제외 다 팔 예정
OOOO 응 세정이 이쁘네 소미도 이쁘고
OOOO6월에 유닛하면.... 채연이는 다이아 가고.. 젤피 는 세정이 미나 보내나.. (모르겠네) 판타지오는 계속 할 거 같고 플디도 나영 결경 공연 시킬거 같고 남은 게 이상적인 유닛이 유정 소혜 연정/청하 도연 소미 이러면 밸런스 맞을려나..
OOOO오늘 원래 앨범 2장사서(팬싸는포기한다🌟) 소미 , ㅅㅎ 나왔는데 소미는 도연이로 바꾸고 그렇게 갖고싶던 세정이는 구하지못하였다...
OOOOg 소혜 유정 결경 채연 수현 도연 세정 소미 수영 예림 주현 지애 미주 류수 예인 진리 경리 초롱 손나 다현 희연 지은
OOOO[ 플디 젤피 채연 데뷔 런칭 ] 트위터 저흰 애들이 데뷔를 하던 말던 항상 옆에서 지켜볼거고 응원할 겁니다. 갤러리 1. 통세정 통채연 등등 ㅋㅋㅋㅋㅋ 유정 연정 도연 소미 청하 ㅅㅎ 지지다 2. 애들 몸 챙겨서 걸그룹 합류하는 거 절대 반대
OOOOg 소혜 유정 결경 채연 수현 도연 세정 소미 수영 예림 주현 지애 미주 수정 진리 경리 초롱 손나 다현 희연 지은

뮤직뱅크


OOOO160520 뮤직뱅크 퇴근길 ㅠㅠㅠ난 이렇게 빼꼼빼곰 세정이도 좋고 ㅠㅠ유정이도 좋고 연정이도 좋다ㅜㅠ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OOOO160520 뮤직뱅크 등교^^ #김세정 #세정 아기 등교 👶
OOOO방금 뮤직뱅크 보았고 세정-연정의 교차편집 보면서 광광 운다,,,, 둘의 듀엣곡 내놓으라고요,,,, 뭐라도 좋다 먼지가 되어처럼 배틀 워우워 컨셉도 좋고,,, 기타같은거 잡고 옥상달빛처럼 불러줘도 좋다,,, 다비치처럼 사랑발라드를 불러도 좋을지경

샤샤샤


OOOO세정이랑 결경이 샤샤샤했으니까 으누도 샤샤샤해줘..
OOOO세정이 정말 너무 귀엽다 ㅠㅠ 세정이를 만나느라 샤샤샤~
OOOO세정샤샤샤 OTL
OOOO세정이 샤샤샤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lee_kun23
OOOO오 마이 갓 말도 안 돼 샤샤샤 세정...
OOOO세상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샤샤샤 세정 봐야 된다
OOOO <<<<<<<<샤샤샤 세정>>>>>>>>>>
OOOO갓버글로우가 풀어주셔야 될 것 쪽쪽이 세정 토끼 세정 샤샤샤 세정
OOOO세정이 만나느라 샤샤샤

팬싸


OOOO세정:나이가 어떻게 돼요? 나:저 언니예요.. 세정:아~~ 나:너무옙 너뮤예뻐 어떡해 어머어머 너무 예뻐 어떡해 어떨게 이렇게 생겼어요.... 정말 예상대로 흘러간 팬싸였다
OOOO진짜 도연이랑 세정이 팬싸때 곤룡포 입혀주면안댕ㅁ..? 진짜 너무 보고싶음..... 단정하게 입지말ㄹ고 폭군처ㅓ럼,,, 제심장을 조져벌여주세ㅔ요,,,
OOOO세정이한테 팬싸 오기 힘든 거 아냐고 거의 60대 1이라니까 대학 경쟁율이라고 ㅋㅋㅋ이러면서 되게 유쾌하게 이야기했는데 기억이 안나는 게 함정...세정이한테 말랐다고 하니까 청하가 끼어들면서 그쵸 라고 한거는 기억남
OOOO뮤뱅..ㅡ퇴근길...업로드 끝...ㅠ아 미치느ㅜㅜㅜㅜ 내일 일어나서 오늘 팬싸 프리뷰 봐야지ㅜㅜㅠㅠ울 세정이 넘 예쁘다ㅜㅜ😥😥❤
OOOO김세정이 또 나이를 물었다. 대답했다. 계속 쳐다보면서 감탄연발;; 저번 팬싸인회때도 그러더니ㅋㅋㅋ 동안이라며..세정아 동안이면 뭐해ㅜㅜ 세젤예 갓세정♥
OOOO160514 합정 팬싸 #김세정 #세정 세둉이 갭 미쳐,,,,ㅠㅁㅠ
OOOO오늘 팬싸 ㄹㅇ개그맨들인가ㅋㅋㅋㅋ 돌부처랑 ㄹㅇ'갓'세정ㅋㅋㅋㅋㅋ
OOOO세정이 갓 쓴거 보고 곤룡포 검색해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28만원이라구요.. 이거 팬싸 한번 값이잖아....
OOOO오늘자 팬싸 갓세정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zhouvely

도연


OOOO도연 과 세정이 같이잇는 걸그룹에 유통기한 생각해보니 너무우울하네
OOOO토끼세정의 뒤를 잇는 냥이도연
OOOO 도연분은 그나마 본인이 정말 괜찮아서ㅋㅋㅋ다행인데 유정이나 세정 같은 분들은 좀 위험해보이는군요😞
OOOO 긱 세정 > 도연
OOOO 세정 >도연

연정


OOOO160520 드림걸져....모든 카감분들에게 학습영상으로 드려야한다....이렇게 할 줄 알면서 그동안 안한거야???? 진짜 뭐지??????? 특히 후반부 연정 세정 교차편집에서 진심 소름됨ㅠㅠㅠ
OOOO세정 연정 듀엣 해주세요 제발요 네? 네에네네네?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_DcTail
OOOOMR제거 들을때마다 애들 목소리 불안해 죽겠는데.. 그래도 세정과 연정 목소리 나오면 심신이 안정된다...
OOOO그리고 뮤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반부에 연정-세정 너무 정확하게 교차해주지 않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하


OOOO 세정이 옆에 청하네ㅎ
OOOO세정팬들이 세정시 챙겨줬는데 청하 세정시듣고 놀래서 청리둥절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여워 우리술 ㅠㅠㅠㅠㅠㅠ
OOOO청하,,, 사스가 술맨이다 앱솔 맛있죠라니,,, 이미 세정의 소주 사주새요를 벗어난 그런,,,
OOOO이슬톡톡은 세정이 청하 나영이가 광고 찍었는데 왜 티비에는 아이유지 세정이 청하 나영이 버전도 보고싶엉

목동


OOOO토끼 세정🐰 @ 목동 팬사인회 프리뷰 ©DCKSJ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godsmile0828

자몽


OOOO세정이 자몽 좋아한다네요
OOOOㅅ세정아 나도 자몽 대브ㅓㄱ 좋아햐..
OOOO세정아 근데 나 자몽 싫어해
OOOO 자몽 세정 ,, ㅅ자몽 ,, 넘 좋네요 ㅜㅜㅜ
OOOO다 꺼져 세정이는 자몽이야
OOOO세정피셜 ~김세정 자몽 좋아한대~

채연


OOOO미나 세정 채연,,, 귀여워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girogiro0
OOOO세정 채연 쿠기 ... 💚💧💦 절대 탄거아님
OOOO뭐지 채연이 왜 세정이 기다렸다가 팔 잡아주는 거지? 왕자님이 되고 싶은건가? 세정둥절하면서 잡혀 내려오는 세정이는 뭐지? 공주님이 되고 싶은건가?

예쁘다


OOOOㅅㅔ정이 넘 예쁘다
OOOO세정이 웃음소리 너무 예쁘다 ㅋㅋ꺄르르르르르 ㅋㅋ
OOOO방금 드림걸즈 그 무대영ㅇ상 보고 왔는데 후ㅜ세정이가 넘나 예쁘다는 겅디ㅏ아ㅏ야야아다댜댜다ㅏ...

표정


OOOO ??? 모 오쪼라고 8ㅅ8 ?? 세정이 표정 해맑은거 봐 졸ㄹ기탱ㅜㅠㅜ
OOOO 갓세정 표정 ㅠㅠㅠㅠㅠ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Eli_Nim
OOOO깨알로 세정이 표정 너무 좋다
OOOO세정 표정 최고다

유정


OOOO 다 그리고나서야 세정이가 유정이랑 같은 그룹이란걸 깨달음()
OOOO 세정이는 안되구유정이 가능해요
OOOO 유정이랑 세정이원해요

세정


OOOO프사바꿨당... 우리 세정이 예쁘지
OOOO세정빠 안양 투어 코스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boringlifepd101
OOOO갓세정 등퍈
OOOO아 미친.... 세정아... 아 김세정ㅠㅠㅠㅠㅠ 저거 뭔데ㅠㅠㅠㅠ
OOOO세정이 넘 보고싶은 밤이다ㅠㅠㅠ퓨ㅠㅠ후엥ㅇ
OOOO세정이 목소리도 너무 좋아..
OOOO갓세정.. 누가 갓 줄주는 알았는데 보니까 넘 커여워..
OOOO시간은 충분해 조급해하지마(갓세정 목소리 진짜
OOOO세정이를 좋아하고 나서부터 조금은 많이 바뀐 삶이 맘에 든다. 세정이가 꽃길걸어야되는데 세정이 때문에 내가 꽃길걷게 생겼다.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101_1se
OOOO 세정할꾸야 클린앤클리어
OOOO나 - 교수님한테 혼나써 ;ㅅ; 다음주 수업 빠지면 F 준대 세정 - 그니까 제가 학교 좀 잘 다니라구..! 나 - F는 안돼 ;ㅅ;... 세정 - 안되겠어 나랑 약속해요ㅡㅡ 학교 잘 다니기ㄹ.. 나 - 근데 나 휴학할건데 ㅎ-…
OOOO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 너무기요워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 채니ㅠㅠㅜㅜㅜㅜㅜㅠㅠ세정이ㅠㅜㅜㅜㅠㅠ
OOOO 나진짜 세정이 자꾸 다시 보인다규
OOOO 세정이 왜케 예뻐
OOOO세정이 최~~고 . ...
OOOO세정 너 정말 디씨갤러리 매우 하는구나..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somsom0887
OOOO나도앞으로세정시나챙길까.. 학교수업때 1교시듣다가 중간에 일어나서 하나둘셋세정시! 하고다시아무일없듯이 앉아보고싶다......ㅋㅋㅋㅋㅋ
OOOO 세정이가 살 젤많이빠지고 유뎡이는 쪼꿈 ㅋㅋㅋㅋㅋㅋ
OOOO ㅜㅜ 되게 공기처럼 살았나봐요... 하긴 세정이도 언제 보고 못 봤는지 (먼산)
OOOO 앗 세정님한테 몬일이 일어난거야
OOOO이거 아직 몇세 연령가인지도 안올렸네 어차피 15세정도 하겠지
OOOO세정이한테 포토북 만들어주고 싶다
OOOO세정이짱이뻐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NSM_marumdal
OOOO세정이 자본주의적 미소 너므 좋아여 ㅎㅎ
OOOO세정이 자료만 다른 계정으로 올릴 것 같은데,, 아직은 아무것도 없어서 알려드리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장 하고 나면 말씀 드릴게요...........
OOOO 세정
OOOO왜 세정이 스킨은 현질을 해야만 얻을 수 있는 걸까..ㅠ
OOOO세정아, 오늘도 행복했길 바라🌸 -5.20
OOOO클라우스포르토 비누첨써봤눈데 향은참좋았당 의외로 세정력이좋아서 건조할줄알았는데 보습도살짝있는것같았던...! 마드리가우사고싶었는데품절ㅠ담에사야징ㅋㅋ
OOOO 네, 세정씨!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O8_28_
OOOO세정 몬가 뛰는거,,, 몬가,,,
OOOO세정,,,3정,,,정정정,,,정정정!!!!!!!!!!!!!!!!!
OOOO 세정이는 없어요 트친들 주기로 해서
OOOO 세정이 매진이요 ㅎㅎ
OOOO 스멥선수피셜 제일맘에드는멤버는 세정이~ 랍니다...허헣...
OOOO 세정이 줄서봅니다
OOOO 세정이 줄서봅니다ㅠ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ZaHeiR_kr
OOOO얼마전에 세정이는 일본산(?? 솜사탕 같이 생겼다고 한걸 봤는데 요즘 부쩍 솜사탕 같아서 우러버림
OOOO ...계정에 세정이만..ㅇㅇ...
OOOO세정이ㅠㅠㅠ
OOOO미친ㅋㅋㅋㅋㅋㅋ 갓세정이라고 진짜 갓줬냐궄ㅋㅋㅋㅋㅌ
OOOO 님덜 둘한테 세정이 각각 하나씩 주게 빼놓을게
OOOO 아 나영이 이쁘다 ㅋㅋㅋㅋㅋㅋ세정이 보고싶어
OOOO 이거 세정빠 다 달아야 함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zamslowth
OOOO세정아 언니 인생은 채프먼이 던지는 포심 패스트볼 수준이야 호호호
OOOO세정이 존나 귀여워 너 아재 아냐..
OOOO아차 레몬니랑 가댱 세정이 줄까? 남겨놓을까?
OOOO미나가 하는 세정이 성대모사 아주그냥 〰 컸어〰
OOOO저 세정이뿐임 #탐라배_거짓말_대전
OOOO나 - 교수님한테 혼나써 ;ㅅ; 다음주 수업 빠지면 F 준대 세정 - 그니까 제가 학교 좀 잘 다니라구..! 나 - F는 안돼 ;ㅅ;... 세정 - 안되겠어 나랑 약속해요ㅡㅡ 학교 잘 다니기ㄹ.. 나 - 근데 나 휴학할건데 ㅎ-ㅎ? 세정 - ?????
OOOO지난주꺼 보고 긴가민가했는데 세서옵쇼 재밌음 인정이야ㅋㅋㅋㅋㅋ 첫방 후 피드백해서 그런지 포맷이나 그런게 안정적이게 됐어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건 세정이 스스로 영향력 인정받아서 분량 확 늘어나고 패널,제작진 모두 세정이…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dorovirgo
OOOO세정 너무 최고...
OOOO오늘 세정이 너무 귀여웠어...
OOOO아 어나스테 못 갈거라고 생각해서 회지 정리 안햇는데... 도착해봤자 오후 2시일거 같고 세정이나 봐야지
OOOO아싀바 우리 세정이가 넘 이뻐서 숨을 쉴수가 없다
OOOO 세정이도 줄..서법니다
OOOO세정꽃이 활짝 피었네>.<
OOOO 1결경 1세정 줄거봅니다..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NangNang_SJ
OOOO나도 세정이 보고싶어...
OOOO 세정이 줄..
OOOO헉 세정아...
OOOO세정누나 일년안에 진짜 엄청 크게 되겠다
OOOO지난주꺼 보고 긴가민가했는데 세서옵쇼 재밌음 인정이야ㅋㅋㅋㅋㅋ 첫방 후 피드백해서 그런지 포맷이나 그런게 안정적이게 됐어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건 세정이 스스로 영향력 인정받아서 분량 확 늘어나고 패널,제작진 모두 세정이 덕분이라고 얘기해줘서 너무 뿌듯
OOOO 뭐 왜 세정이 이쁜데 뭐
OOOO어서옵쇼 보는데 세정이 진행 졸귀탱ㅋㅋㅋㅋㅋ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petal_0828
OOOO세정 언니가 추천한 감고을에 이은 두번째 맛집~~~
OOOO 저분왜저러져.우리 세정님팬이면 세정님처럼 착했으면 좋겠는데
OOOO세정이커여워 ㅠ
OOOO세정이에 평생 애 노비가 되어
OOOO할 짓 없냐;?프사는 예쁜 갓세정님 달아놓고선ㅋㅅㅋ
OOOO세정이 농구할때 땡볕에 있는거 안쓰러웠는데 우산줬네😃귀여워 ㅋㅋㅋㅋㅋ
OOOO세정을 향한 마음 만드는중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whitecanvas__
OOOO 우이 세정이 나올때만 재밌네...
OOOO이제 남은 덕질 소원은 세개다 성공한덕후되기 세정이 보기 아린이 보기
OOOO 세정이가 제 심장 자꾸 털어가서 저 사실 심장이 없음
OOOO힘낼게 세정아...
OOOO 뭐라고????세정언니 너무 귀엽다구???
OOOO세정 어머나 어머나
OOOO 연락처 사진은 못바꺼? 세정ㅅ이로 하고싶은뎨...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kimsejeongnet
OOOO세정양 진행이 매우 매끄러운데...
OOOO김세정이 ㅅ서장훈이라고 했는덱 세정언니락구 하는줄 알억어...
OOOO 윤채경도 꽤.... 세정이는 일단 먹고 들어가고
OOOO세정아.....
OOOOㅠ 김ㅁ세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ㅅㅈ,,, 세정,,,
OOOO 세정이 뭐 우리 세정이 뭐 예쁜데 뭐 귀여운데 뭐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sejeonga_
OOOO 응 근데 세정언니 카와이 하네
OOOO세정이가 저렇게 생글생글 웃으며 우리회사 앞에 앉아있었는데 나란 인간은 뭘하고 있었던 걸까?
OOOO기억해요 다음번엔 세정대왕이라고,,,
OOOO세정이가 추천하는 맛집이랴
OOOO아 세정이 귀여워
OOOO세정이 커여웡 ㅠ
OOOO허어어엉 세정이다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skylasie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정누나 인라인 타고와
OOOO세정이 또입갤
OOOO너무 적나라하게 충격적이라 말도 안나온다 세정이 무슨 생각할까 ㅋㅋ 이 나라에서 걸그룹으로 살아가는 재능인들 가엾고 현실족같다
OOOO[#세정]아...넘 심심해요ㅠ
OOOOㅋㅋㅋㅋㅋㅋ 진짜 갓세정이네 세뎡이.. 내가 갓이랑 도포에 환장하는거 또 어떻게 알고 참
OOOO세정이 퇴갤 ㅠ
OOOO세정 외 롤라브레이드 타고잇조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Kiehl_s_
OOOO이럼 안 된ㄷㅏ 말티즈세정 미는 거에 지장이 간다고
OOOO애기세정 👶
OOOO세정이 입갤!!!
OOOO문득 세정이가 안경 쓴 모습을 상상해써
OOOO어서옵쇼 봐야징.. 근데 세정이 얼마 안나와 ㅠ
OOOO세정옵쇼를 보자! 는 기차 안
OOOO세정이 입벌린거 졸귀당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N7F999UZG8cPiF4
OOOO 아 그럼 세정 알아 기억이 나 내가 답멘을 잘 안 해서 멘션을 그리 많이 나누진 않았지만 기억은 나
OOOO💜세정보정💜 *저장꾸욱! *알티와마음은 저에게 큰응원이 됩니다😭 *2차가공은 금지! 로코크롭도 아니되오😢 *보정개인적으로 갖고가고싶은멤버잇으시면 디엠주세용 따로.갠적으로보내드릴게요😝
OOOO짇짜 갓세정이다 왜냐면 갓을 쓴 갓새정
OOOO세정언니 열심히 살게욕..
OOOO세정이 갓쓴거 졸귀얌
OOOO160110 프로농구 올스타전 #김세정 #세정이 #프로듀스101 (*´ლ`*) 열마디 사족 대신 우리 세정이의 귀여움과 상큼함으로 트윗을 대신 하겠읍니다, , ,
OOOO다음번에 세정에게 옥새도 주길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SunTime_best11
OOOO세정주현 써달라고 독촉할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디유님한테 블락 당했다..
OOOO페리미카,,,,,👉👌,,,,,, (어느덧종세정주행중인버섯 흡혈귀조 성우들이 갱장히 취향이다^^!
OOOO 저희 미나랑 세정이랑 나영이랑 데뷔만해주면 되는데
OOOO갓세정 양반길만 걸어,,
OOOO세정대왕 풀코스로 만들어벌이자고요~~!!~!~!!~!~~
OOOO 새종대왕이 대렴 세정아
OOOO마스크 세정 최고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liou_506
OOOO갓세정 겁나 좋아
OOOO 세정 안 하는 사람들 정말 바보야 바보...
OOOO 세정이 너무 완벽녀라 닮은게 너무 많네요
OOOO세정갤에서 주워옴 꽃기사 귀여어
OOOO세정이누나 제가 많이 좋아해요 ㅠㅠㅠㅠ
OOOO와 세정이
OOOOeverglow_krp1ck_up 지금 세정이 때문에 저승사자랑 하이파이브 하고 온 사람에게 하실 말이 ㅡㅡ+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Eli_Nim
OOOO세정 안 좋아할 수가
OOOOㄹㅇ갓세정ㅋㅋ
OOOO아니야 세정이 말티즈거든요
OOOO세정 정말 프로 ㅇㅏ이돌..
OOOO세정아 너 무슨과일 닮았어 ? ? 체리요 !!!!
OOOO세정이의 시계를 응원해
OOOO혹시 가능하신분 있으면 세정이한테 무슨과일 닮은거 같냐고 물어봐주세요 ....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peach_ABA
OOOO쪽쪽이ㅠㅠㅠㅠㅠ세정이 애기지ㅠㅠ
OOOO아오아 폴라오면 녠쏘님께 자랑할거시다 세정이는 따로 주문안했지만 단체에서 온다면 빈하님한테도 보여주고...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정누나 진짜 21개월이에요
OOOO 세정이가 좋아한다니까 맛있게 먹어야 돼요
OOOO 이거 어떤 챈갤러가 한다고 세정이갤에 글 올럈는데 진짜 했넼ㅋㅋㅋㅋㅋㅋ
OOOO세정이 보고싶은데 망할과제..
OOOO아까 세정이 그 꽃기사 그거 ㅋㅋㅋㅋ 우리갤 사람들이 지어준건가보네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sejeongstudio
OOOO세정이 나 좋아한대!!!!!!(쩌렁쩌렁
OOOO 홀 나돈데 세정 나랑도 데스티니네요🙊
OOOOㄹㅇ '갓'세정
OOOO 트루갓세정.....
OOOO 그럼 누가 만들지여 ㅜㅜ ,, 세정빠 금손님 와주요 !!!!!
OOOO 아 에에에에 ㅋㅋㅋ 정말 고마워요 세정아! 💛💛
OOOO세정아 사랑해..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YuuuuuuuJaS2
OOOO갓세정... 마법봉.... 이미... 죽은 따쿠입니다
OOOO해인이랑 수현이 다시 젤피로 데려오면 안되나ㅠㅠ 미나, 세정, 나영, 해인, 수현, 젤피의 숨겨둔 에이스라는 연습생.. 이렇게 해서 데뷔시키면 안되겠니ㅠㅠㅠ
OOOO자고일어났더니 세정거장 남음
OOOO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세정이 진짜 갤 눈팅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장세정시 왜 안해줬냐니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알고있어 웬일이야ㅋㅋㅋㅋ
OOOO활동 끝나면 세정 시간은 충분해 컬렉션 만들어주세요 @마리
OOOO갓세정니뮤...ㅠㅠ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godsmile0828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babwithbeans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peach_ABA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dorovirgo
세정 아이오아이 IOI SEJEONG 소미 KIMSEJEONG 뮤직뱅크 샤샤샤 팬싸 도연 연정 kimsejeongne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