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9, 2016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구르미그린달빛

OOOO( ) 161019 구르미그린달빛 팬싸 진영🌙☁️ 화상 4장 올립니다〜💓🐱💓 #진영 #b1a4 #김윤성 #jinyoung #박보검 #ParkBoGum #김유정 #KimYooJung…
OOOO161029 [팝인터뷰]김유정 "편집돼 아쉬웠던 장면, 개인소장용으로 받기로" 보검이 깜짝등장! 피곤했을텐데 응원도 하고 가고!! 보기좋다👍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출처 헤럴드POP t…
OOOO한 장면 한 장면마다 승천한 광대가 내려올 줄을 모르는구나~♥ 촬영한 이도, 보는 이도 즐거운 #구르미그린달빛 메이킹이 왔어요!📮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OOOO#구르미 본방사수 1시간🕘 전! 1시간이 10시간처럼 느껴진다면 #구르미그린달빛 스틸📷컷 모음으로 기다림을 달래보라온😆 #박보검 #김유정 #보유커플 #구르미
OOOO오늘도 영 ♡ 라온이 때문에 잠 다 잤다! #구르미그린달빛 OST Part.1 #소유 & #유승우 #잠은_다_잤나봐요 제목,가수,멜로디까지 넘나 좋은 것🙊 #박보검 #김유정 #LoveIntheMoonlight https:/…
OOOO구르미 그린 달빛 e01 손님 얘기를 자기 일처럼 귀기울여 들어주는 삼놈이 #구르미그린달빛 #구르미 #e01 #홍삼놈 #삼놈 #김유정
OOOO오늘 제 지인분께서 유정이를 찍어 보내주셨습니다 너무 예쁘죠? (사진 링크에 :orig 붙여서 꼭 원본으로 저장하세요!)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9slJ0wF1GMPciCA

OOOO161019 구르미그린달빛 팬싸   #김유정 #KimYooJung  #구르미그린달빛
OOOO조선 최초의 궁.퍼.스. 커플 이영 X 홍라온 (feat.클래식) 왜 때문에 이런 선배 없었던 거죠? (내가 라온이가 아니라는 것이 함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OOOO161019 구르미그린달빛 - 덕분에 월화마다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진영 #b1a4 #바나 #광화문 #곽동연 #김유정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월🈷요일아, 너를 얼마나 기다렸는데🙏 드디어 찾아온 #구르미그린달빛 day, 예고 무한 플레이 해놓고 대기하고 있겠나이다~♥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OOOO눈빛👀 목소리👄 멘트🗣가 다했잖아👍 밤 10시까지의 기다림 달래는 특효약 #구르미그린달빛 예고 어서 보라온✧•̀.̫•́✧ #박보검 #김유정 #구그달 #채수빈 #진영 #곽동연
OOOO#이영 과 #라온 이 직접 드리는 추석 감사인사! 시청률 20% 돌파기념 광화문 사인회에서도 어서 만나요! 채널변경을 불허한다!(feat. 이영) #구르미그린달빛 #구그달 #박보검 #김유정
OOOO드디어 선물받은 구그달OST 구성들이 어찌나 좋은지 행벅하당~^^ 구그달 다시보고 ost도 스마트폰이 아닌 CD로 오랜만에 들어야겠다~ #구르미그린달빛ost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곽동연 #진영 #채수빈 #오…

OOOO박보검, 몰입도 짱! 울었다 웃었다 첫 방송날 #구르미그린달빛 #별전 #김유정 #진영
OOOO월모닝~♥ 월요병 약과 #구르미 예고가 왔사옵니다. 냉큼 보소서!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진영 기다리겠습니다_해피엔딩
OOOO‘악연’인 듯 ‘운명’ 같은 인연 이를 필.연.이라 하옵니다~💑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조선청춘로맨스 #구르미그린달빛 🌟8월 22일(월) 밤 10시 첫방사수🌟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https:/…
OOOO예고부터 이렇게 벌써 재밌으면 애간장타서 어찌하란 말이옵니까?😂 하, 진짜 월요일로 타임슬립하고 싶다💨 #구르미그린달빛 월·화 밤 10시 KBS 2TV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OOOO최적의 근무환경👍 성격 좋기로 소문난 선.남.선.녀.가 열일하는 모습 본 적 있나이까? 그 훈훈한 순간을 #구르미그린달빛 메이킹이 상콤하게 담아왔지 말입니다! #구르미 #박보검 #김유정 #진영 #곽동연 t…
OOOO구르미그린달빛 배우분들 인사하는 영상(출저:배우 정혜성님 인스타그램)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민낮도 예쁘고 멋있으신 배우분들😍 구르미그린달빛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bogummy #김유정 #곽동…
OOOO💝구그달 종방 이벤트💝 현망진창 얀디의 이벤입니다❣️❣️ 판매계획 없어요💦 구그달을 좋아해주신 모든분들 대상입니다💕💕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보검 #김유정 #진영 #곽동연 #이영 #홍라온 #라온 #윤성 #병연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yani1128

OOOO160818 KBS 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박보검 #김유정 #진영 #B1A4 #채수빈 #곽동연 포토타임
OOOO160818 KBS 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 제작발표회 #김유정
OOOO161019 구르미그린달빛 팬싸 #진영 #b1a4 #김윤성 #박보검 #パクボゴム #ParkBoGum #김유정 #KimYooJung #곽동연 #…
OOOO곽동연 "박보검과 베스트 커플상 노린다...김유정에게 질 수 없어" #곽동연 #구르미그린달빛 #kwakdongyeon #loveinthemoonlight 베스트커플상이뭐랰ㅋ https:…
OOOO☁️ #구르미그린달빛🌙 先공개 티저 본방은 얼마나 재미지려고 티저부터 이렇게 고퀄이란 말이 옵니까😌 보유커플 만날 날만 눈👀 빠지게 기다리겠나이다! #박보검 #김유정 #Love_in_the_Moonligh https:/…
OOOO손님 사랑도 이루어주고 씩씩하고 밝은 삼놈이ㅠㅠ #구르미그린달빛 #구르미 #e01 #홍삼놈 #삼놈 #김유정
OOOO키워주신 아부지가 편찮으셔서 걱정하는 삼놈이 그런 삼놈이가 걱정되어 내치려 하시는 아부지 #구르미그린달빛 #구르미 #e01 #홍삼놈 #삼놈 #김유정

OOOO정도령을 대신해 나간 자리에서 웬 사내^*^와 마주친 삼놈이 #구르미그린달빛 #구르미 #e01 #홍삼놈 #삼놈 #김유정
OOOO화초서생과 추억 한 자락 만들고 이판댁 며느리와 머슴의 도망 소식도 듣고 #구르미그린달빛 #구르미 #e01 #홍삼놈 #삼놈 #김유정
OOOO161019 구르미그린달빛 팬싸 김유정 💐💐💐 유정아 너무 이뿌다ㅜㅜ 링크🙅 고화질🙅
OOOO[161024] you_r_love update! 곧 한국에 올텐데 편안한 비행이 되길! #김유정 #金裕貞 #Kimyoujung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진짜로안녕
OOOO낮에도, 밤에도 느낄 수 있는 눈과 귀가 있다네~♬ 불철주야 #구르미 를 찾아 헤매고 있는 여러 분들을 위한 ‘한밤의 선물’같은 비하인드 컷이 도착했지 말입니다영📷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보유커플 https:/…
OOOO김유정, 박보검은 '감사한 마음을 갖게 해주는 묘한 매력의 배우' #구르미그린달빛 #별전
OOOO명장면 수중신! 김유정, 잉어와의 만남? 빼고는 좋았다 #구르미그린달빛 #별전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ssovoroo

OOOO김유정 Kim Yoo Jung profile photo 😍 #구르미그린달빛 #김유정 #Moonlightdrawnbyclouds #KimYouJung #KimYooJung #金裕贞 #Nice #Aura
OOOO#SamsoniteRED #쌤소나이트 광고사진 cr.topstarnews/weibo/cody ig #김유정 #유정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金裕贞 #KimYooJung #キム・ユジョン
OOOO반 시진 후면 <구르미그린달빛>이 반년간의 대장정이 마무리되네요 8ㅅ8 마지막 화가 끝나면 85분간의 별전이 준비되어 있으니 채널고정!!! 잊지 말아주세요ㅎㅎ #김유정 #고마웠어라온아 #수고했어유정아 t.c…
OOOO[161019] you_r_love update! 우리 유정이도 언제나 항상 라온이 가득하길. 라온이 가득한 나날들을 선사해줘서 고마웠어. 유나잇! #김유정 #金裕貞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안녕 t.co…
OOOO잠시 뒤 ★낮 12시 10분, KBS 2TV★ ✔30초 타이틀 ✔미방영 1씬 ✔오디오 재편집 된 #구그달 이 찾아간다하옵니다. 부디 두문불출 하시어 재방사수 하소서!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진영 https:/…
OOOO하, 진심 은혜롭도다~♥ 본방사수 전투력 무한(∞)상승↗️ 여름 커플 분위기 물씬 나는 #구르미그린달빛 티저 포스터가 왔어요>0< #박보검 #김유정 #구그달 #Love_in_the_moonlight
OOOO보기만 해도 웃음보 터지는 ‘이영’ & ‘라온’의 절.대.케.미. 싱그럽고 또 싱그러운(두말해서 입💋아픈) #구르미그린달빛 대본리딩 현장 즐감!▶ #박보검 #김유정 #진영 #B1A4

OOOO하늘 높은 줄 모르고 승천한 광대는 내려올 줄을 모르고… 엄·빠미소 자동소환 #구르미그린달빛 역대급 러블리 포스터 촬영현장 공개! 22일아, 빨리 와주라🙏 #구그달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
OOOOㅠㅠㅠㅠㅠㅠㅠ그리운 삼놈이!!ㅠㅠㅠ라온이 ㅠㅠㅠㅠ #구르미그린달빛 #홍라온 #김유정
OOOO#세자저하 #홍내시 #출근길 #직찍 드뎌 내일 월요일 첫방송 #구그달 출근하는 #박보검 #김유정 8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KBS2 #구그달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OOOO오늘 팬사인회에 와주신 모든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행복하게 마무리할수있어 기쁩니다^^ 모두 조심히 돌아가세요!^^ #b1a4 #bana #진영 #김유정 #박보검 #곽동연…
OOOO“불허한다. 내 사람이다.” 끝나지 않는 박보검의 엔딩 매직! #구르리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진영
OOOO 박보검이 김유정 은근히 엿멕였나? 아님 장난을 심하게 쳤나?싶은 말인데??
OOOO여쁘다 유정~~❤❤ #김유정 #KimYooJung #ParkBoGum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co_saeni

OOOO 서로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말 한 마디로 힘을 줄 수 있고 행복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 여러분 지친 일상 속에서 몇 분 아니 몇 시간동안 얘기하면서 같이 힐링해요 * 박보검 김유정
OOOO구르미 마지막 메이킹 마지막이라니ㅠ.ㅠ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OOOOดูดอกไม้ไปค่ะ..Ep.18 [The End] #MoonlightDrawnByClouds #LoveinTheMoonlight #ParkBoGum #박보검 #KimYooJung 김유정
OOOO그냥 영온이 예뻐서 한장 #박보검 #김유정
OOOO161019 '구르미 그린 달빛' 팬사인회 (박보검.김유정.진영.곽동연) @경복궁:
OOOO 늦는밤에 죄송합니당 구르미 너무 재밌게 잘봣어요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한번더 김유정씨랑박보검씨 커플로 한번더 보여주세요*^^* 네
OOOO박보검 김유정 진영 이렇게 셋이 같이 있는데 기생이 막 놀다가라고 하니까 박보검 표정

OOOO김유정 눈웃음 박보검 목소리 ㅆㅅㅌㅊ
OOOO 넘이쁜커플 온영커플사랑 박보검김유정
OOOOFMV The Moon, The Sun and The Clouds Park Bo Gum x Kim Yoo Jung x Yeo Jin Goo 박보검 x 김유정 x 여진구 aracılığıyla


진영

OOOO김유정 배우님이랑은 불후의 명곡, 예능, 이번에 드라마까지 많이 뵈어서 알고 있었는데 써니분들은 생각지도 못했다ㅋㅋㅋㅋㅋㅋㅋ와 기사 보고나니 정말 그렇네ㅋㅋㅋㅋㅋㅋㅋㅋ진영 오라버니 꼭 천우희님 만나시길 t.c…


곽동연

OOOOLol. Kim Yoojung ideal type. 'Not u oppa, it's KimHyung' 곽동연 "김유정의 이상형 지목, '오빠말고 김형이 좋다'더라" (출처 헤럴드POP | 네이버 TV연예) t…
OOOO아 나 자꾸 김유정이랑 곽동연 보면 곽동연이 김소현 좋아한다고 한 거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르미

OOOO어제가 오늘같고 오늘이 어제같아 시시했던 일들도 아주 특별하게 느껴지지요.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면, /김유정, 구르미 그린 달빛 중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19990922_

OOOO잘 보내주는것도 연모만큼이나 따뜻한 마음이지요. 사랑 받았던 기억이 평생을 사는 힘이 될지 누가 압니까. /김유정, 구르미 그린 달빛 중
OOOO하이컷뷰티 스타템 하이컷 184호 박수진, 우리집에 사는 남자 제작발표회 수애, 구르미 그린 달빛 팬사인회 김유정
OOOO구르미가 김유정나오는거냐고 물어볼려다가 김유정인가 최유정인가 4번정도 고민함


KIMYOOJUNG

OOOO김유정 Kim Yoo Jung & Event of Hot:T Store 😍😍 #김유정 #KimYouJung #KimYooJung #KimYooJeong #KoreanActress #Nice #Aura


홍삼놈

OOOO남자 흉내를 내는 여자가 아니라,그냥 어린 소년이라고 생각했다.어릴적부터 남자로 살아왔기 때문에 홍삼놈 자체는 완전한 소년이었을 것 같다.소년 안에 있던 작은 소녀가 이영을 통해 앳된 여인으로 성장해가는 모습이 가장 큰…


KIM

OOOOI liked a video 김유정 (Kim Yoo Jung) - 행복합니다 (Happy) MV
OOOO김유정 - kim yoo jung (actress)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KOREA_7982


사랑하기때문에

OOOO#사랑하기때문에 메인포스터 2종 전격공개♥ 11월, '남'이 '님' 될 때까지 당신의 사랑과 웃음을 책임질 국민 사랑꾼 총출동!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국민사랑꾼 #11월16일대개봉
OOOO선덕선덕😛😛 #김유정 #사랑하기때문에 #섹션 #선덕선덕햐
OOOO친구를 만나느라 샤샤샤~ㅋㅋㅋㅋ(영혼없음주의)ㅋㅋㅋㅋ #김유정 #사랑하기때문에 #샤샤샤
OOOO잠시 후 3시 45분, MBC 섹션TV연예통신에 영화 #사랑하기때문에 팀이 출연합니다! #김유정 #사랑하기때문에 #스컬리 #11월16일개봉
OOOO#영화 #럭키 #유해진 #조윤희 #당신자신과당신의것 #김주혁 #이유영 #가려진시간 #강동원 #신은수 #사랑하기때문에 #차태현 #김유정 [기획] 12살차는 기본? 영화판에 열린 도둑놈 전성시대 4 t.c…


김유정

OOOO진짜 이 의상은 정말...ㅠㅠ 너무 최고다💞 그냥 공주님 그 자체잖아!!!😲 #김유정 #코디님감사 #최고디최고
OOOO진기 n (김유정) n 홍종현 #온유 #onew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see_0321

OOOO김유정 배우님 넘 예쁘셔(시름시름)
OOOO 어... 김유정 소설(봄봄, 동백꽃 등)이 방언 꽤 썼던 거 같습니다 저도 방언에 신경쓰고 읽은적이 없어서 기억이 안나네요 ㅜㅜ
OOOO존.예.롭.다.🐣🐥🐣🐥 #김유정 #존예로워 #연예가중계
OOOO김유정과나 동영상..한번..만들어.보았읍니다.^^
OOOO쯔위가 김유정보다 이쁘다
OOOO김유정 보고싶내
OOOO 김유정같은경우는 꽤 친해보였었는데 아이린은 딱 우결까지로만 보이는 사이였는지라..... 저는 보검이가 연애하는건 상관없는데 상대가 배우였으면 좋겠습니다. 상대쪽이 욕먹어서 보검이가 미안해하지 않도록 인기도 좀 있는......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raonstarlight

OOOO사람이 아니잖아?! 예쁨이 가득💕분위기여신😍 #김유정 #인터뷰사진이_화보 #세젤예
OOOO만일 아이유역에 예를들면 박보영이나 김유정이 들어왔다면 초반에ㅢ 왕소나 왕욱 봤을때 느낀것처럼 뭔가 연기력을 통한 주입식납득ㅋㅋㅋ을 하게되지 않았을까ㅋㅋㅋㅋㅋㅋ하는 맴이 들어뻐리는것
OOOO김유정 단편소설 '연기' with 길놀이 (그림-국악연주가)
OOOO츠나시 절케 뿌루뿌루 우는거 보니까 막 닭똥같은 눈물을 흘리는 이런말붙여야될거같고 약간 김유정소설같은
OOOO과천갔다가 1박2일 녹화현장을 목격했다... 차태현님은 훈남이셨고 윤동구님은 말이 필요없었고 김종민님은 자세히 안봤고 나머지 두분은 화면이랑 똑같이 생기셨고 게스트 김유정님은 화면이랑 느낌은 다른데 엄청 예쁘신데 허리 얇으시더라.....
OOOO라온이가득차구나 김유정💖💖💖💖
OOOO#눈물의_고자단 해시ㅣ ㅋㅋㅋㅋㅋ 한역도 잘안가고.. 그래서 모르실거같지만 김유정 오너 써머라고합니다! 마음이나 멘션주시면 팔로가요~!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BLCKMLKT_pp

OOOO 안녕하세요 낙원오너님..! 김유정오너입니다.. 팔로하고가요.!!!
OOOO161023 #안녕유에프오 #상구 #김현진 #선아 #김유정 제일 어린데, 제일 야물딱지고 현실적인 두 꼬맹이들.
OOOOㅠㅠㅠㅠㅠㅠㅠㅠ내 비타민이 맞습니다ㅠㅠㅠ 영양제 왜 먹지.. 난 김유정이면 충분해ㅠㅠ
OOOO우리동네 미술관에 1박 2일 촬영 왔었데ㅠㅠㅠㅠㅠ....김유정님 나온다는데...흑흑 동구님....
OOOO 안녕하세요 김유정 오너입니다ㅏㅏ팔로하고가요...!
OOOO황순원 능력명 소나기..... 김유정 능력명 동백꽃..... 막 이런.....
OOOO 안녕하세요 이인오너님 !!!! 김유정오너입니다ㅏ 팔로하구가요...!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summer_11o3

OOOO 김유정 확정
OOOO김유정 진달래꽃으로 광역딜...
OOOO 안녕하세요 소리오너님.! 기억못하시겠지만 김유정오너 입니다.. 팔로하고가요...!
OOOO 안녕하세요 기억못하시겠지만ㄴ 김유정오너입니다ㅏㅏ 팔로하구가여....!
OOOO 부대장님뮤ㅠㅠ 안녕하세요 기억하실지모르지만ㄴ 김유정이라는ㄴ놈 오너라구 합니다ㅏㅏ 팔로하구갑니다ㅏㅏ아...
OOOO김유정 화보집내주세요ㅜㅜ
OOOO 안녕하세요 김유정오너 써머라구합니다ㅏ 팔로하고 갑니다...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JustYou1118

OOOO 그리고 맨날 엄마한테 놀림받짘ㅌㅋ 누구 김유정은 돈을 엄처안게 버는데 누구는 엄청나게 쓰고 있다곸ㅌ
OOOO아 ㅁㅊ 김유정 개이쁘다 진짜
OOOO 저 애가 퍼시픽림 마코 아역으로 나왔던가 그랬는데 아역이 넘 잘해서 성인이 좀 떨어지는.. 김유정이 애기때였음 했을법한데 새로 발굴이 될까 싶어요ㅠㅁㅠ
OOOO김유정 개이뻐
OOOO오늘견학?갔다가 윤동구봄...차태현분도보고 김유정도보고.., 진짜잘생기고 이쁘더라. ..ㅇㅅㅇ
OOOO 여임은 주현 승완 한혤 소미 손나 보미 지은 김유정 정수 류수 지애 남임은 지훈 순영 승철 민혁 형원 태용 도영 보검 주혁 있습니다 더 드릴까요?
OOOO김유정님 핑크니트 넘나 귀여운것💕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ixkaaa

OOOO어제 푼 시영하피 이야기로 컷만화 연습했습니다. 이 만화 내용이후의 이야기입니다. 김유정만보면 으르렁 거리는 중딩 홍시영 ㅠㅠ 귀엽..
OOOO 내가 한살더 많으니깐 반말해두되겠지???.....그니깐....버스때문이야!!!!! 그리고 쌤이 그...김유정 문학촌??에 계속 집착해서......;;ㅠㅠ
OOOO김유정님 인터뷰 중에 [시청률 20%를 처음 돌파했을 당시에 대해 "어느날 자고 일어났는데 (박)보검 오빠한테 문자가 왔다. '유정아, 기분 너무 좋다. 열심히 하자'는 문자였다"며 "딱 봤는데 너무 좋았다"고 회상했다.] ☺️…
OOOO8선녀 목록 김유정 쯔위 정연 나연 정유미 다현 모모
OOOO내가 쓸라고 만든 유정이 배경화면22(750x1334) #김유정 #레드윶_진리당 💜💜
OOOO#김유정 --배우
OOOO 근데 김유정 짝사랑 계보에 김환태 약혼녀인 박봉자 있었던거 생각할수록 기분 넘 이상ㅎㅏ다 내안의 김환태 이미 순딩한 돗드가 되어버렷기때문에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kh_actor

OOOO세훈이가 김해진을 봄에 놨다는 것도 좋음 걍 말만 봐도 이쁘긴한데 일단 왜냐하면 김해진 모티프인물인 김유정이 봄이라는 계절을 작품에서 즐겨 썼고 / 봄이 보통 뜻하는 생명/시작/활기같은걸 중요 가치로 여긴게 곳곳에서 보였다는게 자꾸 생각나서...
OOOO아 대미친 나 김유정한테 제대로 심장 개 얻어터짐...허억......느헉......... 개 조리돌림 맞음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대미친 으앜ㅋㅋㅋㅋㅋ
OOOO 되게 길었는데, 간략하게 말하면 그 시대 자체의 다이나믹함이 창작자들에게 매력적이고, 김유정과 이상의 편지글 시대에서 지금까지 이어오는 글들의 매력, 시대가 캐릭터들릐 매력을 잘 보여줄것 같아 선택된 것 같다고...
OOOO김유정 신분 발언 존나 웃기다 넹 낮은 신분은 짜집니다 짜져요ㅠㅠ 아무렇지도 않다는 사람들은 정유라 욕도 마시길
OOOO어린이 김유정
OOOO 아니 이건 그냥 퍼포먼스 공연! 김유정문학제 때문에..
OOOO벌써부터 가을분위기 물씬 풍기는 세젤예 배우 #김유정 의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합니다! 시크한 표정도 완벽 소화해내는 열일하는 비주얼. 매일매일이 리즈다 리즈!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yosep0331

OOOO간만에 김유정 만남♡ #충무로맛집 #필동이태리식당 갔더니 #파티오42 로 상호가 바뀐듯?! #아마트리치아나 #봉골레오일파스타 #마르게졸라 #파티오42샐러드 #맛있다그램
OOOO와진짜김유정개이쁘다 난왜이렇게생긴거ㅛ
OOOO약간 김유정같은 느낌이야 바화에서 윤복이 아역이 김유정인거보고 놀랐는데
OOOO내년엔 윤jong갓 님이 달마다 노래 내시는 것처럼 월간 유정이 냈으면 좋겠다 김유정 열아홉은 평생 보관해야 해 진심으로... 달마다 화보 찍고 내년 달력으로 만들자 글서 그 다음 1 1날 열아홉의 유정으로ㅠㅠㅠ 주는 거다아ㅠㅠㅠㅠ
OOOO그 다음 겨우내 푹 쉬고 만땅 놀고 칭구들 좀 만나구ㅠㅠ 칭구도 겨울방학일 테니까... 그러고 3월~4월 대면 봄 소녀로 화보 다시 내 주는 거다... 포인트는 처녀 말고<<소녀>> 김유정의 열아홉을 응원합니다
OOOO 그리고 인터뷰어나 정리하는 너한테도 중요한데, 표현이 구체적이어야 돼. 예를 들어 단순히 예쁘다, 귀엽다, 착하다가 아니라, 송혜교처럼 예쁘다, 김유정처럼 귀엽다, 이러저러한 부분에서 날 신경 잘 써준다 식으로 하면 쓸 게 더 많아져.
OOOO김유정 옷 이쁘다ㅠ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onew_with_x

OOOO 아.........김유정 ...예쁘다 ^^❤💛💚💙💜💔💕💘
OOOORT부탁드립니다♥) 10월 29일 토요일 3시 안녕 유에프오 임철수,김지현,윤성원,정다희,김현진,김유정 A열 12-15번(중앙에서 살짝 왼쪽) 한자리 조기예매로 25000원 멘션주세요!
OOOO앞서 인터뷰에서 김유정이 “병연이가 이상형”이라고 말 한 것에 대한 질문에는 “‘유정아 그렇게 좋았느냐’고 물었다. 오빠 말고 역할이 좋다고 하더라”고 답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유정 전 여성가족부 장관이 패널로 출연해 지금의 정부를 비판하는게 맞다고 생각하시나요?정유라관련 비리를 국감장에서 적극적으로 옹호하는 영상을 아주 쉽게 접할 수 있는데..정치인이나 정치에 입문하려는 자들의 이미지세탁에 이용되는뉴스
OOOO그리고 김유정 너무 수동적이라 짜증난다 감정이 없는고 같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안본지가 오래라서..그 뭐지 왕이 김유정이 여자고 김유정이 내시 높은사람 만나는거?거기까ㅣ
OOOO 클로저스의 김유정이나 페이트 토오사카 린 가능한지 여쭤보고싶네요.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raonstarlight

OOOO"그러면서 '내가 만들어갈 세상의 첫 번째 백성이 너다'라고 하는데 심장이 뚝 떨어지는 느낌이었다"고 강조한 김유정은 "정말로 심쿵했다. 설레기도 하고 감동도 받았다. 라온이에게는 어떤 말보다 의미있는 말이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OOOO김유정은 "영이가 라온이 어머니를 찾아주기 전에 라온이와 노을을 보면서 대화를 나누는 신이 있다. '저하께서 꿈꾸는 세상은 어떤 세상입니까?'라고 물으면 '여인이 여인답게, 아이가 아이답게 살아가는 세상이다'라고 답한다"고 설명했다.
OOOO김유정 언니, 어디로 가야하죠? #자동
OOOO1.호칭:달밈 2.첫인상:알티당 국민 너무 최고 3.현인상예쁘고 털털한데 모지리를 좋아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4.이분하면 떠오르는 것:모.지.리/김유정/설리>닮음 5.연상되는 컬러:보라 6.한 마디:모지리 색스…
OOOO백년전 남자들에게 바른 젠더의식 기대하진 않지만 김유정인가 혼자 좋아하던 여자한테 마주치면 죽여버릴지도 모른단 내용의 편지 계속 보내고 스토커질 했단 얘기는 많이 충격이다
OOOO김유정_ 봄봄 맞나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jinhwanjung7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MyloveKBS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yosep0331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MyloveKBS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진영 곽동연 구르미 채수빈 구그달 KIMYOOJUNG 홍삼놈 E01 MyloveKB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