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6, 2016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엘조


OOOO#딴따라 #서재훈 #드또 #틴탑 #엘조 웃는 모습이 넘나 예쁜♡
OOOO나쁜거지 ! 그래서 포인트가 뭐야아~ 선공개 영상 짱 귀여워8ㅅ8♡ 계속 돌려보는중♬ 얼른 보고싶다😍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어 근데 인기 디게 많던데요 '네? 아니에요 저는... 어 카일이형 형 차례에요 어 형차례' 이병헌 귀여워ㅠㅠ♡ 너 인기 많아😍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딴따라 #서재훈 #엘조 끝!
OOOO#엘조 #딴따라 11화 #서재훈 모음 (Do not re-upload)
OOOO나쁜거지~!!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애기찬희랑 친해지기 전이라 어색어색 조심조심8 ㅅ8 쭈뼛거리고 있으니 같이 안아주는 하늘이👍 #딴따라 #서재훈 #엘조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Honeyholic_ljoe
OOOO딴따라 12회 선공개 재후니 브리핑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말할때 입모양 진짜 십덕이야....ㅇㅂㅇ 훌쩍훌쩍...8ㅅ8 #딴따라 #서재훈 #틴탑 #엘조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 #틴탑 () #엘조 #서재훈 안경 썼을 때와 벗었을 때 둘다 너무 잘생긴 재훈오빠♡
OOOO[PREVIEW] 160515 딴따라 팬미팅 촬영 #틴탑 #엘조 딴따라밴드랑 애기차니😙
OOOO[PREVIEW] 160515 딴따라 팬미팅 촬영 #틴탑 #엘조 비와서 미니 팬미팅 못한다는 소식 듣구 표정 어두워져써😢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 #틴탑 () #엘조 #서재훈 너무 멋진 재훈오빠♡ 재훈오빠 짱 멋있어요😍😍
OOOO160515 #딴따라 #서재훈 #드또 #틴탑 #엘조 멋있다~~❤💕
OOOO우리병허니ㅠㅅ ㅠ 이뻐 이뻐 #엘조 #서재훈 #딴따라 #틴탑
OOOO160515 #딴따라 #서재훈 #드또 #틴탑 #엘조 애교3종셋트♡
OOOO오늘도 재훈이는 눈치가 없어줍니다........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어디가는지도 모르고 왔는데 팬미팅 현장이야 ㅇㅁㅇ...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미리보기] 160515 딴따라 팬미팅 #틴탑 #엘조 #딴따라
OOOO160515 #딴따라 #서재훈 #드또 #틴탑 #엘조 허니후니♡
OOOO[PREVIEW] 160515 딴따라 팬미팅 촬영 #틴탑 #엘조 귀엽고 멋지고 혼자 다 하는 재후니💕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Honeyholic_ljoe
OOOO많이 사왔는데 같이 먹을래? 나 머글래 ㅎ ◇ㅎ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더운데 시원한거 먹으러가자! 난 아이스크림! ㅎ ◇ㅎ)/ (Feat.소매)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하늘이 병문안 가고싶은 재후니.....(안됨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폰카도 찍어보았읍니다😆 중후반부 쯤 다리 흔드는 엘조 핵귀탱8 ㅅ8 #딴따라 #서재훈#엘조
OOOO절대안정이 필요하다고했는데 집으로 가야되는거 아닌가? = ㅅ=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PREVIEW] 160515 딴따라 팬미팅 #틴탑 #엘조 #딴따라 #강민혁
OOOO공부만해서 재훈이가 딴따라밴드인지 모르는 재훈이네 과사람들...☆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적막함이ㅋㅋㅋ 촬영장에 감돌던 긴장감😅 #틴탑 #엘조 #딴따라 #서재훈 팬들지루하지않게 계속 함께있어줘서 고마웠어요💕
OOOO잠시후 10시, SBS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딴따라 에 틴탑 #엘조 가 #서재훈 역으로 출연합니다. 라푼재훈과 함께 본방사수!
OOOO아버지랑 함께! 재훈이의 꿈을 응원해주시는 아부지😍 #엘조 #딴따라 #서재훈
OOOO발음은 좋았는데 귀엽진 않았어 아이구야~😅 (귀..귀여워...❤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거기도 이제 알았다잖아 ㅡㅅ ㅡ 진짜 믿는 순수한 재후니....☆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천재 드러머 허니후니✌ #딴따라 #서재훈 #틴탑 #엘조 (출처 gmdgod77님 인스타그램)
OOOO[PREVIEW] 160515 딴따라 팬미팅 #틴탑 #엘조 #딴따라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rose931123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 #딴따라#엘조#서재훈 폰카라 꾸질꾸질.... 안경안쓴 재훈 안경쓴재훈씨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촬영 #엘조 #서재훈
OOOO160515 #딴따라 #서재훈 #드또 #틴탑 #엘조 귀여워ㅜㅜㅜㅜ
OOOO노래 안돼요~ㅋㅋㅋ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 옆모습도 너무 잘생긴 #엘조 #서재훈 #병헌아사랑해💕
OOOO똑같다 ㅋㅋㅋ #엘조 #서재훈 #딴따라
OOOO오늘도 똑소리나는 똑쟁이 재후니 / ㅅ/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더 다가가진 못하구 ㅋㅋㅋㅋ 찬희 머리 톡톡톡!!🐥🐤 귀여워.....ㅇ<- font="">
OOOO같은 씬 재촬영(? 병헌이 손 내리니까 애기찬희가 손짓 하는거 기욥ㅋㅋ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뽀얗고 말갛고 참 예뿌다 역시 남자는 핑크지ㅠㅠ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찬희 토닥토닥🐥 연수형아 토닥토닥🐤 ......ㅇ<- -="" font="">
OOOO왜때려🐤🐥 #딴따라 #서재훈 #틴탑 #엘조
OOOO[PREVIEW] 160515 딴따라 팬미팅 촬영 #틴탑 #엘조 안경 쓰고 재후니로 변신😄
OOOO#딴따라 #재훈 #드또 #12억 #훈시코기 #틴탑 #엘조 흐흐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pie0628
OOOO#딴따라 #조하늘 #서재훈 팬미팅비하인드ㅋㅋ 웨이브하는 민혁군 ㅋㅋㅋ 거기에 묵묵히 안겨주는 병헌이 😆 드러머들 매력💕 #강민혁 #엘조 160515 #꽃길만걷자
OOOO깐죽거리는 기욤기욤기요미미ㅣㅣㅣ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우수에 찬 눈빛...🐥 #딴따라 #서재훈 #틴탑 #엘조
OOOO#딴따라 #서재훈 #엘조 하늘아 미안ㅋ
OOOO울먹울멍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X잘생겨써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오구오구 놀래쪄 감격해쪄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나능 친구가 걱정이 된다구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뿅알뿅알뿅알이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으히 기요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딴따라 팬미팅 비하인드 엘조 cut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160515 촬영 후 진짜 팬미팅을 흔쾌히 약속해준 #틴탑 #엘조 #딴따라 #서재훈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촬영 #엘조 팬들이 너무 병헌이만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으니까 너무 무섭다던ㅋㅋㅋㅋㅋ
OOOO귀여워😭 #딴따라 #서재훈 #엘조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sbsmtvtheshow
OOOO160220 엘조♡ #딴따라 #서재훈 머리 만지는 모습도 그림같아(*´艸`*)
OOOO우리도 병원에 가보까....🐥 귀여웡8ㅅ8.......💕 #딴따라 #서재훈 #틴탑 #엘조
OOOO[PREVIEW] 160429 경남도민체육대회 in 양산 #엘조 #서재훈 #딴따라 넘나보고싶었다구요,,,,,,,,♡
OOOO[PREVIEW] 160429 경남도민체육대회 in 양산 #엘조 #서재훈 우리오빠 오늘도 넘멋있고귀엽지말입니다😘❤ #딴따라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 촬영 행동하나하나 다 사랑스러워💕 #딴따라 #서재훈 #엘조
OOOO#딴따라 #서재훈 #틴탑 #엘조 우리도 병원에 가봐야 되는 거 아니야?
OOOO이 영상 어찌나 풀고 싶던지 ㅠㅠ.... 너무 귀여워서 어쩔..🤗😘 뒤에선 이태선님이 흐뭇한 미소날려주시넼ㅋㅋㅋㅋㅋㅋ #딴따라 #강민혁 #엘조 #이태선 #공명 ❣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SBSNOW

서재훈


OOOO으앙8ㅅ8ㅅ8ㅅ8ㅅ8ㅅ8ㅅ8ㅅ8ㅅ8ㅅ8 #딴따라 #서재훈 #하늘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 #서재훈 #조하늘 크우어어ㅜㅜㅜ너므 귀엽자나ㅠㅠ

팬미팅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 녹화 #강민혁 #조하늘 밍ㅇ0ㅇ! 밍이거 누구꺼야? 팬들니꺼니꺼~ 조하늘 꺼! 소품 ☺☺ 밍(뻔뻔) 내가 준건데? 팬들에이~ (선물) 줘! 밍(흥!핏!쳇!) …
OOOO딴따라 팬미팅 촬영 때 카일찡 공명이 존귀. 내가 그 친구 나온 '도시를 품다' 모바일 게임을 함. 나 그 게임한다니까 애가 정말 무대 앞까지 쑥~ 와서 "하지마세요 유ㅁ유" ,"부끄러워요 유ㅁ유" 주변에 알려주려니 "앙대…
OOOO딴따라 팬미팅 하늘, 카일 부채, 그리고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카라멜 😆😆
OOOO2016.05.15 딴따라밴드 팬미팅 조하늘 강민혁 05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 녹화 #강민혁 #조하늘 팬1아까 뭐 먹었어? 밍당 채웠습니다~ 팬2나는? 내꺼는? 우리꺼는?ㅣㅅㅇ 밍(물끄러미) 팬3부럽다~ 좋겠다~ 당 채워서.. 밍(미소) https:/…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arxchangel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 녹화 #강민혁 #조하늘 팬미팅씬 테이블 소품 꽃바구니부터 슬쩍 다가가 내려다보며 구경하는 민혁이 'ㅅ' 역시 꽃을 좋아하는 남자~ 💐💐
OOOO[딴따라 팬미팅] 연수가 아들있다고 고백하는데 팬들이 막 박수쳐주는 씬에서 컷!소리만 나면 팬들이 이게 말이 되냐고 어떻게 박수를 쳐주냐니까 민혁이가 팬들 앞쪽으로 오더니 만약에 내가 결혼 4년차에 아들이 있어~라고 하자마자…
OOOO2016.05.15 딴따라밴드 팬미팅 조하늘 강민혁 10 꽃보다 민혁~ 꽃보다 하늘~ 이제 꽃길만 걷자~~~ 별은 지화자랑 보는걸로☝ 👊
OOOO160515 #조하늘 #강민혁 #딴따라 #딴따라밴드 #지화자 1기팬미팅
OOOO[딴따라 팬미팅] 민혁이가 다시 진지하게 만약 내가 결혼을했어~ 아이가 있어~ 안돼? 라고 하길래 결혼하고 아이 낳고하면 OK~ 근데 역순으로 가면 가만 안둔다고 ㅋㅋ 글구 결혼할거면 미리 말하고 하고 몰래하고 나중에 짠~하면…
OOOO2016.05.15 딴따라밴드 팬미팅 조하늘 강민혁 카메라 놔두고 퐁카로 한시간을 넘게 시간을 소비한 바보가 여기있습니다~~😂😂😂😂😂 퐁카는 여기까지ㅋㅋㅋ
OOOO2016.05.15 딴따라밴드 팬미팅 조하늘 강민혁 갓석호👍 그래도 민혁이 찍은거 맞구요ㅋㅋㅋㅋ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weiyichun0716
OOOO2016.05.15 딴따라밴드 팬미팅 조하늘 강민혁 찬희 연수 찍는 듯.. 민혁이 찍은거 맞구요ㅋㅋㅋㅋ 모니터 하는 눈빛이 아주~~~👍👍👍 그와중에 분홍 선풍기ㅋㅋㅋㅋㅋㅋㅋ
OOOO카메라로 찍은건 홈계정에 퐁카로 찍은건 개인계정에 올려야징ㅋㅋㅋ큐ㅠㅠㅠ 2016.05.15 딴따라밴드 팬미팅 조하늘 강민혁 가족사진 같구요~~~~~😄😄😄
OOOO2016.05.15 딴따라밴드 팬미팅 조하늘 강민혁 01 뒤에서 다 카메라로 찍고 있는걸 뒤늦게 알아서 퐁카로 찍다가 뒤늦게 카메라 들고는 눙물이 났다고 한다😂😂😂😂😂
OOOO[딴따라 팬미팅] 등장해서 의자에 4명이 앉았을때 민혁이가 잠깐 다리를 꼬고 앉아있었는데 PD님이 하늘아~ 너 자세 너무 프로자세야~라고 했더니 아~ 지금은 조금 편하게 앉아있으려구요~하면서 억울억울~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 녹화 #강민혁 #조하늘 밍ㅇ0ㅇ! 밍이거 누구꺼야? 팬들니꺼니꺼~ 조하늘 꺼! 소품 ☺☺ 밍(뻔뻔) 내가 준건데? 팬들에이~ (선물) 줘! 밍(흥!핏!쳇!)
OOOO[딴따라 팬미팅] 녹화날 민혁이가 한참 늦게 무대위에 올라왔는데 그 이유가 첫 씬이 팬미팅 소감 얘기하는거라서 뒤에서 감정 잡느라 미리 못 올라왔다고 눈물 씬 끝나고서 얘기해주면서 늦게 올라와서 미안하다면서 이제 홀가분하다고…
OOOO[딴따라 팬미팅] 대기할때 무대 뒷쪽 높은 의자에 앉아있길래 팬들이 이쪽와서 앉으라고 했더니 거기??이러면서 벌떡! 일어서길래 팬들이 좋아했는데 그대로 바닥에 주저앉음.. 그러더니 꾸벅꾸벅 조는시늉~ 팬들이 지금 민혁이 우리한…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radiance_honey
OOOO[딴따라 팬미팅] 본인 연기 끝나고 다른 배우들 타이트샷 찍는데 대사 맞춰주면서도 눈물 흘리던 타이밍만되면 눈물 또르르~ 흘리던 민혁이~ 민혁이 대사칠때 팬들도 같이 감정이입되서 같이 눈물 또르르~
OOOO[딴따라 팬미팅]동생팬들이 대사따라하면서 오빠 여자친구 있어요~ 이랬더니 주위 팬들이 아들이 있을지도 모른다했더니 민혁이가 아들하나 딸하나~라길래 딸둘(따따치치) 아니였냐고 했더니 눈땡글~그러더니 아이 다섯~이러길래 너 와이프…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 녹화 #강민혁 #조하늘 팬1아까 뭐 먹었어? 밍당 채웠습니다~ 팬2나는? 내꺼는? 우리꺼는?ㅣㅅㅇ 밍(물끄러미) 팬3부럽다~ 좋겠다~ 당 채워서.. 밍(미소)
OOOO딴따라 팬미팅 촬영 때 카일찡 공명이 존귀. 내가 그 친구 나온 '도시를 품다' 모바일 게임을 함. 나 그 게임한다니까 애가 정말 무대 앞까지 쑥~ 와서 "하지마세요 유ㅁ유" ,"부끄러워요 유ㅁ유" 주변에 알려주려니 "앙대여 유ㅁ유" 우러 아주 ㅋㅋㅋ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씬 녹화 #강민혁 #조하늘 도대체 뭐라고 했길래 이러고 쳐다봤었는지 기억이 안 나. 근처에 있던 누나도 같이 기억이 증발했어 ㅋㅋ 아무튼 표정을 보니 드립은 성공했나봐 ㅋㅋㅣㅅㅇ t…
OOOO[딴따라 팬미팅] 민혁이가 어떻게 앉아야하지?? 이러길래 의자 밑에 발 올려놓고~했는데 다리가 길어서 발 올려놨더니 자연스럽게 다리 모아져서 예의바른 자세가~ ㅋㅋㅋ 근데 다리가 길어서 불편해 보였음 ㅋㅋㅋ ㅋ
OOOO2016.05.15 딴따라 밴드 팬미팅 퇴근길 강민혁 의상도 스포라서 안 올리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딴따라 공홈 PD노트에서 의상사진 미리보기로 올라온 거 확인하고 올리는 프리뷰!!!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radiance_honey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촬영~ 사진이 흔들렸지만~ㅋ글애두~!! 귀여워~귀여워~~차니~~^^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촬영~ 병허니~~~~~^^눈동자가 왔다갔다 ㅋㅋ조명에눈부셔서~~손으로가리그~ㅋㅋ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촬영~ 개인기!!!ㅋ애교~애교~보여준~병허니♡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촬영~ 병허니~애교2종세트!!!귀욤~♡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촬영 ~ ㅋㅋ겸둥이~병허니~^^미소가!!ㅋㅋ
OOOO[딴따라 팬미팅] 팬들이 살이너무 많이 빠졌어요~라고 했더니 근육이 빠진거라고하길래 드라마 끝나고 운동 다시 해~라고 했더니 발끈하면서 다시 만들기 얼마나 힘든줄 아냐고 발끈!발끈! 그래서 아니야~ 넌 할 수 있어! 했더니 웃…
OOOO딴따라 팬미팅 촬영 때, 민혁이가 뭘 먹으며 무대 위 의자에 앉았어요. 근데 그날 새벽부터 온 팬들이 ㅋㅋㅋ 너 뭐 먹어? 지금 굶고 있는 우리 앞에서 먹는거야? 😭😭 이러면서 장난치니까 막 당황하더니 의자 위에 하트쿠션으…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ML10051123
OOOO딴따라 팬미팅씬 촬영할때 나눠준 현수막😙 우리 드또😻
OOOO아ㅠㅠ딴따라팬미팅했는거알았으면 나도갔었을텐데ㅠㅠ몰랐다니ㅠㅠ
OOOO160515 딴따라 팬미팅촬영~ 미소가 이쁜~병허니~~^^ㅋㅋㅎ
OOOO딴따라 팬미팅 때.. 무대 위가 더워서 민혁이가 미니 선풍기 들고 바람에 쐬는데 갑자기 공명이가 자켓을 어깨까지 훌렁까고 재껴서 민혁이 앞에 오더니 마주보고 선풍기 바람에 쐼. 근데 팬들보기에는 그게 ㅋㅋ 각도가 빼박 키스…
OOOO[딴따라 팬미팅] 그러더니 촬영 끝나고 제작진들이 10분 시간 줄테니까 팬들한테 인사하라고~ 근데 우리는 멤버들이랑 팬들끼리 자체적으로 하고 싶었는데 엠씨분이 껴서 계속 멤버들 말하려는데 치고들어와서 그래서 좀 아쉽..
OOOO[딴따라 팬미팅] 끝나고 팬미팅하자고 하니까 다같이? 하면서 딴밴 멤버들 가르키길래 다 같이 하던 따로 하던 어쨌던 하자고 하니까 일단 이거 촬영 끝나고~이러길래 끝나고 그냥 갈거잖아~ 도망갈거잖아~했더니 이거 끝나고 잠시 텀…

틴탑


OOOO헐 딴따라에 나오는 드럼치는 배우 틴탑 멤버였네 헐헐헐헐 틴탑은 니엘 밖에 몰라서 전혀 몰랐구먼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TeddyJoeKey

강민혁


OOOO뭐죠? 0_0 우리 하늘(#강민혁)이... 왜 병원에 있는 거죠? 왜! #딴따라 밴드 보컬 응급실 행 흐엉... T^T 그 전말은 수요일, '딴요일'에 만나요오~
OOOO#딴따라 #조하늘 #강민혁 화이링~✌
OOOO[#강민혁] #KangMinHyuk 잠시 후 오후 10시!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 SBS <딴따라>가 방송됩니다. 미스터리 음악천재소년 '조하늘'역의 #강민혁 에게 많은…
OOOO#딴따라 공홈 #강민혁 #조하늘 인물소개 프로필사진 sbs 4월 20일 10시 첫방송
OOOO환하게 웃는 모습이 넘나 예쁜 #딴따라 밴드 메인보컬 하늘(#강민혁)! 하늘아... 우리 정말 꽃길만 걷자... T^T
OOOO#딴따라 예고 #강민혁 #조하늘 화이팅~!!

조하늘


OOOO 오늘 딴따라는 보고 싶은 듯한 보기 싫어 같은..ㅎㅎㅎ😁 민혁 씨와 조하늘을 딴사람으로 봐야 볼 수 없습니다.😅 무도관에서도 팬들과 함께 즐기세요👯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fantagiogroup

촬영


OOOO오늘도 즐거운 #딴따라 촬영현장! 오늘도 재훈이 보러 오세요! 잠시후 10시! SBS로 고고!
OOOO딴따라 촬영 스텝 인별 속 민혁이~ 센스있게 민덕이네 태그까지😄

민혁이


OOOO딴따라 스텝분이 인별에 올려주신 민덕이네 커피차 인증사진~😄 민혁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밴드


OOOOdid you liked "i see you" trot version? ㅎㅎ 딴따라 밴드 짱!!! 👍👍👍 #Ddanddara #Entertainer
OOOO더쇼를 즐기는 관전 포인트! 더쇼X딴따라 특급 콜라보! 단독으로 공개되는 딴따라 밴드의 데뷔 무대! 아이오아이와 함께 하는 아이돌 캐스트! 볼거리 풍성한 #더쇼 #THESHOW #THESHOW韩秀榜 https:/…
OOOO선공개영상 존잼이닼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 딴따라밴드 너무좋아
OOOO넘 조은 추억하나 추가😀 #딴따라 #딴따라밴드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_joe_1123
OOOO선공개 영상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따라는 역시 밴드 위주로 가는게 좋겠어..! 스포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안 보시는게..ㅇㅇ
OOOO수트핏부터 완벽한 #딴따라밴드 가 #더쇼 에 떴습니다! 외모는 물론 실력까지 갖춘 만능 밴드의 데뷔무대 😀❣ SBS MTV, SBS funE 8시 GO GO! #딴따라 #THESHOW #THESHOW韩秀榜
OOOOFIRST FAN MEETING OF 딴따라 밴드~!!! OMO~!!!

하늘


OOOO딴따라 러브라인 서서히 들어나나 개인적으로 하늘♥그린 이였으면
OOOO딴따라 아무리 봐도 지누->석호<- font="">

공명


OOOO- accidentally found prescon of 딴따라 and found one guy /DAMN HE'S SO MY STYLE WHO IS HE?!/ - litteraly found his name ... 공명 ... 서프라이즈 member
OOOO공명 군 생일축하해요♡♡♡ 사진 정말 고마워요(*ˊ˘ˋ*)♪ #GongMyoung #공명 #5urprise #딴따라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LJoeEye
OOOO잠시 후 SBS 10시 '딴따라'에서 #공명 그리고 특별출연 #서강준 의 모습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카일 과 #상원 #딴따라 본방사수!!

10시


OOOOIG:teentoploveu93 ㅋㅋㅋㅋㅋㅋ우리아빠 이미지랑 안어울리게 이모티콘 쓰셔서 너무나 귀여우시당 ㅋㅋㅋㅋㅋ 오늘밤10시도 #딴따라 !!!
OOOOㅋㅋㅋㅋㅋㅋ우리아빠 이미지랑 안어울리게 이모티콘 쓰셔서 너무나 귀여우시당 ㅋㅋㅋㅋㅋ 오늘밤10시도 #딴따라 !!!

딴따라


OOOO#딴따라 망고 엔터 신대표(#지성) 팬분들께 12회 본방사수를 부탁드리며 선물 나가요~ 크으... 여름에 어울리는 신석호 표 휴대폰 배경 사진! 청량감x1000000 #로고有 #로고無 #선택가능(윙크)
OOOO딴따라 카메오 쩌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OOOO딴따라 유치빤쑤😵 서방이 열씨미 보면서 운다 ㅡ.,ㅡ 주책바가지
OOOO 부롭내..ㅡ 나딴따라보구자꼬여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tjsgmlwkd
OOOO딴따라는 볼수있게ㅛ네ㅋㅋ
OOOO따라라라 딴 따라라라 다라라라라...딴..따라
OOOO 딴따라에 나오는찬희
OOOO딴따라 저거 실제였음 아오 뒷목
OOOO 재밋냐 딴따라
OOOO난 옴걸 이번 노래 인도느낌 그 부분 젤 좋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워 딴따라딴따다딴~따단~단~
OOOO#Nowplaying 사진 찍어 보내 줘 - 개코 (딴따라 OST Part.5)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saut_de_l_ange
OOOO>>>딴따라
OOOO일단 한 잠 자고 인나서 딴따라 봐야지8 ㅅ8
OOOOAilee 💕 Watch "[MV] Ailee(에일리), Truedy(트루디) _ I can't live without you(니가 있어야 살아) (Tantara(딴따라) OST Part.7)" on YouTube - (1/2)
OOOO빠겟빠요우우어~(프립챱탓탓타~퇏퇏치키퇏) 빠겟빠요우우어~ (프립챱타탓톼~퇏퇏퇏치키퇏) 빠겟빠요우우어~(프립챱타퇏타~퇏퇏퇏치키퇏) 딴ㄴ~딴딴딴따라~딴딴따라딴딴~따라딴~~따라딴딴따라딴~딴딴~딴!!깐!!둠치키둥치키둠빤딴따나라~딴딴~빰빰빰빰빰~두둣탕~뜨뜪끄ㄸ
OOOO딴따라. #이태선
OOOO딴따라 ost 좋다
OOOO 딴따라 11화 ㅋ.ㅋ 어제 못봄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saut_de_l_ange
OOOO딴따라 클립영상만 봤는데 지성이 너무 잘생겨서 돌려보기로했다.
OOOO딴따라 나라랑 애들 나온것도 바야하는대 ..
OOOO초록우산 왔대ㅠㅠㅠㅠ 딴따라 보는데 그린이 정말 사랑스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별활동으로 멘탈 부스러기였는데 급 안정이야..
OOOO 딴따라 11회 올려부세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치치님 넘 카와이ㅠㅠ)* 오늘의 노래 추천은 첫사랑~!!(딴따라라☆
OOOO 헉 그로쿠나 ㅋㅋㅋㅋㅋ 오늘의노래추천 딴따라라라 (((가미님 !!!! (마음요정
OOOO#딴따라 신대표(#지성)랑 정매니저(#혜리)랑... 뭐죠? 망고 엔터 사내커플 1호 탄생하나요? #두둥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dvk1979
OOOO 딴따라 오늘도 본방요^^
OOOO#딴따라 12회 텍스트 예고
OOOO딴따라 벌써 몇화 안남앗네...ㅎㄱ흑흑..
OOOO 저희가 더 감사하죠~ 0_< #딴따라 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OOOO 딴따라...대본...
OOOO 김미화.김혜수 같은 딴따라 보다 더 수준낮은 표절이라니.멘붕이군요..방송보니.딴따라들도 일단 사과 논문철회 하는데..역시 전희경이 사과 못하는 이유가 있군요..
OOOO했어 지누야 망고 오디션이나 볼까봐 #딴따라 #지누 #기자회견 #고백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mio0528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TEEN_TOP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ML10051123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pie0628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TEEN_TOP
딴따라 엘조 서재훈 팬미팅 틴탑 강민혁 조하늘 촬영 민혁이 PREVIEW 팬미팅촬영 ML1005112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