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4, 2016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세븐틴


OOOO160522 여의도팬싸 #버논 #최한솔 #세븐틴 #예쁘다 #vernon #seventeen
OOOO160521 아시아 모델 어워즈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그니까.. 이 오빠가 의자뒤에서 독수리 타법 치는 그 오빠 맞죠..?2222
OOOO160522 여의도팬싸 #세븐틴 #민규 #MINGYU 민규가 버논이한테 예쁜 캐럿 그려줬는데 버논이는 자기한테는 이상하게 그려줬다곸ㅋㅋㅋㅋㅋ 너네되게귀엽따아아ㅠㅠ #예쁘다
OOOO160523 밋앤그릿 #버논 #세븐틴 냠냠냠😁
OOOO160523 밋앤그릿 #버논 #세븐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523 밋얀그릿 원래 토끼포즈하려고 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손에 마이크있으니깤ㅋㅋㅋㅋ마이크 자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븐틴 #버논
OOOO160522 MEET&GREET #세븐틴 #SEVENTEEN 승관이와 버논이의 파트스위치 ㅋㅋㅋ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absolute_vernon
OOOO160519 #엠카미공개사진 #세븐틴 #SEVENTEEN #버논 #민규 #원우 #준 드디어 개인컷 찍기에 성공했긔 #예쁘다
OOOO160520 뮤직뱅크 출근길 #세븐틴 #버논
OOOO저절로 엄지 척!하게 만드는 이 심쿵남들! #세븐틴 민규&버논&우지 ^^ 쌍엄지 들어올릴 준비하시고 금요일 오전 9시 #심플리케이팝 기대해주세요♥︎
OOOO160514 압구정팬싸 숨엇다!! 나타낫찌!! #세븐틴 #버논
OOOO160514 압구정팬싸 토낑요정이얌! #세븐틴 #버논
OOOO160522 여의도팬싸 #버논#VERNON#세븐틴#SEVENTEEN
OOOO잘생긴애 다음! 잘생긴애 다음! 어? 또 잘생긴애가 이렇게 나란히~~!! 눈호강 제대로 시켜주는 준&민규&버논 ^^ 더 눈호강이 하고싶다면 금요일 오전 9시 #심플리케이팝 에서 #세븐틴 의 무대 놓치지마세요!
OOOO160523 밋앤그릿 넘 싹싹 잘발라먹눈고 아니냨ㅋㅋㅋㅋㅋㅋ 마시써?ㅠㅠ하니까 최고라고 엄지척하면서 킥킥 햇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븐틴 #버논
OOOO160522 여의도 팬싸 #버논 #세븐틴 프리뷰 😇,,,
OOOO160523 밋앤그릿 #버논 #세븐틴 🐰✌
OOOO160522 여의도 팬싸 #버논 #세븐틴 프리뷰 솔이 손ㅋㅋㅋㅋㅋ귀여워ㅠㅅㅜ💓
OOOO160522 여의도 팬사인회 #버논 #세븐틴 💖💕
OOOO160523 밋앤그릿 #버논 #세븐틴 버노니두 치킨 매니아인가봐요🍗🍗
OOOO160523 밋앤그릿 #버논 #세븐틴 데뷔해줘서 감사하다고 오늘도 외침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Vernon218net
OOOO160523 밋앤그릿 #버논 #세븐틴 🤗💕
OOOO160523 밋앤그릿 #버논 #세븐틴 치킨을 넘나 열심히 먹는 애ㅠㅠ,,, 기여버
OOOO160523 반짝반짝 넘,,,인간계미모가 아니시고 ㅠㅠ #버논 #세븐틴
OOOO[PHOTO] MnetMV twitter update 160519 #엠카미공개사진 #세븐틴 #SEVENTEEN #버논 #민규 #원우 #준 드디어 개인컷 찍기에 성공했긔
OOOO160430 해리포터안경을 쓴 피터팬 👓🍏 #세븐틴 #버논
OOOO160508 종로건대팬싸 찡찡😩😩 #세븐틴 #버논
OOOO160506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할말잃
OOOO160513 뮤직뱅크 #버논 #세븐틴 한솔이의 안경 쓰는 방법 👓
OOOO내가 정말 좋아하는 장면 #세븐틴 #버논 #디노
OOOO[FA] 160522 여의도 팬싸인회 ❤🌸🎀🍀❤ 님의 미리 보기 사진 ❤ 감사어>< #세븐틴 #버논 #seventeen #vernon
OOOO[FA] 160522 여의도 팬싸인회 #세븐틴 #버논 #seventeen #vernon my faves prev >< 💕 forgot to drawing the tiara ones 😭 t.co…
OOOO프리뷰>>160523 밋앤그릿 퇴근길 #버논 #예쁘다 #세븐틴 1.오빠옆선에 오열한다 2.우드스톡 입은거보고 씹덕사로 죽는다😇세젤귀😇😇
OOOO[Doogi PD] 더쇼 뉴스 #승관 엥커 #버논 특파원 #준 특파원의 케이팝 뉴스 어때셨나요?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잠시 후 #세븐틴 #만세 무대도 기대해주세요!
OOOO160522 여의도 팬싸 #버논 #세븐틴 프리뷰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chuchu_hs
OOOO[17's 버논] 오늘 음악중심도 많이 많이 봐주세요. 특별무대도 있는거 아시죠? #세븐틴 #만세 응원 많이 해주세요!
OOOO160514 압구정 팬싸인회 #세븐틴 #버논 #한솔 한솔이는 인간계에 내려오신 천사님 아닐까 ㅠㅠ👼💕
OOOOSEVENTEEN♥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승철 정한 지수 준휘 순영 원우 지훈 석민 민규 명호 승관 한솔 찬] 세븐틴 아.낀.다.!
OOOO160520 청량미 넘치는 비타오백같은 솔이♥_♥ #세븐틴 #버논 #SEVENTEEN #vernon
OOOO160523 밋앤그릿 하고싶은 포즈 해달랫더니 밋앤그릿을 광고하는 착실한 버논님이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나서는 자기도 빵터졋옼ㅋㅋㅋㅋㅋㅋ #세븐틴 #버논
OOOO150523 밋앤그릿 #세븐틴 #버논
OOOO프리뷰>>160523 밋앤그릿 퇴근길 #버논 #예쁘다 #세븐틴 버논오빠 퇴근하실게요!!!!!!!
OOOO160523 밋앤그릿 #버논 #세븐틴
OOOO160523 퇴근을 하눈데 멋이 있군녀 #세븐틴 #버논 #예쁘다
OOOO160523 야무지게 얼굴자랑도하구ㅋㅋㅋㅋㅋ치킨도챙겨먹구!! #세븐틴 #버논
OOOO160521 아시아 모델 어워즈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이거..이걸 얼마나 찍고 싶었는가ㅠㅠㅠ
OOOO프리뷰>>160522 여의도팬싸 #버논 #예쁘다 #세븐틴 좀더 덜 귀엽게 되면 안될까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파ㅠㅠㅠㅠㅠㅠㅠ
OOOO프리뷰>>160522 여의도팬싸 #버논 #예쁘다 #세븐틴 애기♡ㅜㅁ^
OOOO[HD] 160508 건대종로팬싸 ©svt slave #세븐틴 #버논 #SEVENTEEN #vernon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opus_218
OOOO에스쿱스 「아무 생각없이 들으면 재밌거든요. 밤에 이 닦을때 한번씩 생각하면 웃기는 그런 개그예요(웃음)」 버논 「그리고 몸이 완전 제 취향. 가늘면서도 훤칠해서 부러워요.」 #세븐틴
OOOO프리뷰>>160523 밋앤그릿 퇴근길 #버논 #예쁘다 #세븐틴
OOOO160522 여의도 팬싸인회 #세븐틴 #버논
OOOO160514 압구정팬싸 진짜로 영재발굴단ㅋㅋㅋㅋㅋ #세븐틴 #버논
OOOO표정으로 말하는거 젤 잘하구요ㅠ_ㅠ 으엥 #세븐틴 #버논
OOOO160521 아시아 모델 어워즈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ㅠㅠㅠ화질을 살릴 수 없어서 슬픈 수원..이러케 이쁜데..난 왜 카알못인가..
OOOO정한이형은 딸기요. 그리고 버논이 바나나, 원우가 바닐라, 민규는 다크 초콜렛(웃음) 에스쿱스형은 체리, 디에잇은 포도, 준이는 배, 호시는 슈팅스타, 디노는 팥! #세븐틴 #우지
OOOO160514 안 올린 거 넘나 많넹;;; 사탕할모니 만나서 신기한 한솔이🍭🍭🍭 #세븐틴 #버논 #예쁘다
OOOO160514 멍 ㅇㅁㅇ... -> 발견 -> 띠용❗️ 의 과정들 ㄱㅇㅇ >_< #세븐틴 #버논 #예쁘다
OOOO1등 사랑둥이 ♡~♡ #세븐틴 #버논 #예쁘다
OOOO휴 ㅠㅅㅠ 버논 포터 때무네 심댱이 아파서 살 수가 있어야지... #세븐틴 #버논 #예쁘다
OOOO160522 흰셔츠는 정말 개짱이야🎉🎉🎉 #세븐틴 #버논 #예쁘다
OOOO160522 아 미친 기절 #세븐틴 #버논 #예쁘다
OOOO160522 훙 귀여워🙃 #세븐틴 #버논 #예쁘다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VERNON_kr
OOOO160522 최한솔 회장님이셩 #세븐틴 #버논 #예쁘다
OOOO160522 왤케 신나써 #세븐틴 #버논 #예쁘다
OOOO160522 프레젠테이션 하눈 유정선배가태👀 #세븐틴 #버논 #예쁘다
OOOO160523 오늘의 비주얼상 #세븐틴 #버논 #SEVENTEEN #vernon
OOOO740.버논이 소년미에 치입미다. #세븐틴 #버논 #최한솔 #한솔 #Verno 출처_꽃바다님
OOOO찌킨 냠냠냠 #세븐틴 #버논 #SEVENTEEN #vernon
OOOO160514 압구정 팬싸 #세븐틴 #seventeen #준 #文俊辉 #준휘 #버논 😇💕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980218_planet
OOOO160521 아시아 모델 어워즈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저 다리에 한번만 치여보면 안될까요 ^-ㅠ?
OOOO160521 아시아 모델 어워즈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호시 #hoshi 호시형아랑 속닥속닥☆
OOOO#160523 #밋앤그릿 #세븐틴 #디노 #도겸 #버논 #정한 사랑한다는 말로 표현 다 못해ㅜ3ㅜ🙈💦💕
OOOO[HQ] 160521 #SEVENTEEN #세븐틴 #VERNON #버논 ©과니과니 당근당근
OOOO160522 여의도 팬싸 #버논 #세븐틴 프리뷰 버노니데이에는 한솔 선생님이 손에 인형끼구 동화 들려주세요😇 쥬금😇
OOOO160430 합정 #세븐틴 메인보컬 #버논 어디서 누굴만나도오~~~! 넌 들어야돼!!! 노래 제일잘하지!!
OOOO버논 「나도. 카레맛도 있고, 건더기도 완전 크고 짱좋아!(웃음)」 조슈아 「저는 혼자서 후쿠오카에 간 적이 있어요. 어머니가 갔다오라고 하셔서 이틀간 여행했어요. 호텔에서 식사하고, 쇼핑몰에도 갔어요!」 #세븐틴 #버논 #조슈아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mh_yyy
OOOO160523 아마 옛날에 왕자님이 아니였을까,, #밋앤그릿 #세븐틴 #버논 #한솔
OOOO[HD] 160521 asia model award 아시아 모델 어워즈 ©전화번호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OOOO160522 여의도 팬싸 한솔이 미모보구가세여~ #세븐틴 #vernon #한솔 #버논#SEVENTEEN
OOOO160522 여의도 이뿌니 넘 어떠케ㅠㅠㅠㅠㅠ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 #세븐틴 #버논
OOOO160522 여의도 #세븐틴 #버논
OOOO160522 여의도 아가더웡ㅠㅠ 셔츠벗어서 이로써 세번째 흰티 팬싸가 되엇지!!!키키! #세븐틴 #버논
OOOO160520 뮤직뱅크 퇴근 #세븐틴 #정한 #도겸 #버논 #디에잇 애들 안녕 잘가~~💕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Call_Vernon
OOOO160521 수원 아시아 모델 어워즈 #세븐틴 #정한 #버논 #예쁘다 너무 예뻐서 심장 멎을 거 같아😂
OOOO세븐틴 x IZE PHOTOBOOK <17 13="" 24=""> 버논 teaser
OOOO 6・7월호 <힙합팀 인터뷰> Q1. 힙합팀만의 매력은? A. 버논 「당연하지만 랩!」 에스쿱스 「랩퍼가 부르는 노래도요.」 버논 「아, 맞아요. 랩퍼가 부르는 멜로디!」 #세븐틴
OOOO프리뷰>>160522 여의도팬싸 #버논 #한솔 #세븐틴 #예쁘다
OOOO160430 합정 팬싸 #세븐틴 #이찬 #디노 #호시 #버논 찬아 자꾸 이렇게 귀여우면 누나 일상생활 못하잖아ㅏㅏㅜㅠㅠㅠ
OOOO내눈엔 오늘의 토크황제셨즤,, 오늘 기분이 막 날아갈 것 같앗던 아가얌! #세븐틴 #버논
OOOO[✋] [PREVIEW] 160523 Meet and Greet - VERNON #세븐틴 #버논 #SEVENTEEN Cr.아쿠아리우스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Blossomseason_
OOOO160501 영등포팬싸인회 #SEVENTEEN #세븐틴 #VERNON #버논 🌸꽃보다 #예쁘다 (아니 근데 진짜 예쁘뮤ㅠㅠㅠㅠㅠㅠ
OOOO160521 아시아 모델 어워즈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더즈쉬럽미~ 더즈쉬럽미낫! 좋아해..죠아해 마니조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521 아시아 모델 어워즈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너가 모델이야 ㅠㅠㅠㅠㅠㅠ어디를 가든 빛나잖아....
OOOO160521 아시아 모델 어워즈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무대 아래의 너도 좋지만, 무대위에서 빛나는 너도 좋아ㅠㅠ♥
OOOO에스쿱스 「저희는 팟 떠오를 때 쓰는데, 버논은 몇번씩 수정하면서 시간을 들여 쓰는 타입이거든요. 그럴 때는 기다려주죠.」 민규 「응 괜찮아, 천천히 느긋하게 쓰면 되지 뭐(웃음)」 #세븐틴
OOOO원우형은 <엄마는 외계인>(웃음) 이거 질문 어렵네요.(웃음) #세븐틴 #버논
OOOO160521 #버논 #세븐틴 기여웡 ㅠㅠ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17_VernonC
OOOO160521 #버논 #세븐틴 잘생겨쏘..ㅠㅠ
OOOO[Doogi PD] 1년 전 #SAF 무대를 했던 #세븐틴, 1년 후 #가요대전 멋진 무대를 준비 중! 동서양 대륙의 미남트리오 #조슈아 #버논 #준
OOOO[SEVENTEEN NEWS] #세븐틴 #버논 Feat. PLEDIS GIRLZ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OST #병 Release on 2016.03.23 12PM(KST)
OOOO밋앤그릿 명호의 신체부위 맞히기! 한솔이는 똑똑했다.. #세븐틴 #디에잇 #버논
OOOO160521 아시아 모델 어워즈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이거 진짜 화질 안 좋고 잘못 찍어서 못 살리는 건데 ㅠㅠ 빼꼼이 너무너무 조아서 지름ㅠㅠ빼꼬미 너무죠아
OOOO160522 여의도 민규횽아랑 모하믄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븐틴 #버논
OOOO160522 여의도 오늘따라 머리에 뭐 많이쓰구!!소품도 많아>< #세븐틴 #버논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Darling_be_mine
OOOO[17's 버논] 저는 의도적으로 분위기를 띄우려고 하는 건 아니고, 평범하게 얘기하고 있는데 다들 웃더라고요. 가끔 상대방의 얘기를 이해못해서 엉뚱한 얘기를 할 때가 있어요 #하루하나 #세븐틴
OOOO남자다운 형 (준) / 세븐틴의 방패 (민규) / 의지할 수 있는 총괄리더 (버논)
OOOO160521 아시아 모델 어워즈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예쁜~ 마아아알~ 정말 다 따서 너한테 주고 싶어
OOOO160521 수원 아시아 모델 어워즈 #세븐틴 #버논 #SEVENTEEN 한솔 오빠ㅠㅡㅠ 신인상 받으러 온 배우님이지,,?
OOOO160521 아시아 모델 어워즈 #세븐틴 #SEVENTEEN #버논 #vernon 쇼파 뒤에서 독수리 타법으로 키보드 치시는 분이... 이분 이라는 거조..😂😂😂😂?
OOOO160522 여의도 팬싸인회 preview 와 잘한다 최한솔 얼굴 진짜 잘한다 (기립박수뻒뻑뻑뻒ㄱ뻑) #세븐틴 #SEVENTEEN #버논
OOOO160522 여의도 팬싸인회 preview 세잎클로버에서 태어난 요뎡님....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것 같아....8ㅅ8 #세븐틴 #SEVENTEEN #버논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VERNON_kr
OOOO#세븐틴 #버논 인터뷰 하고 있는데 인원체크 시작해서 조마조마한 12번❤️ 너무너무 귀여운데 "잠시만요" 넘 설레ㅜ
OOOO160522 #세븐틴 #팬사인회 #승관 #버논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솔부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OOOO160520 뮤직뱅크 출근길 #세븐틴 #버논 #한솔 #VERNON #SEVENTEEN 넘예뻐ㅜㅜㅜㅜㅜ
OOOO160522 흰셔츠에 청바지,,그리고 후드 달랑달랑! #버논 #세븐틴
OOOO160522 여의도 팬싸 #버논 #세븐틴 프리뷰 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
OOOO160522 여의도 내가 너를 조아햄💕💕 #세븐틴 #버논
OOOO160522 여의도 팬싸 #버논 #세븐틴 프리뷰 왕자든 공주든 한솔이 하고싶은 거 다 해;;; 더럽 the love❤❤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pledis_17
OOOO160522 여의도 팬싸 #버논 #세븐틴 프리뷰 솔이 꽃과 케미ㅠㅠㅠㅠ 요정맞지요?👼👼
OOOO160522 ㅇ ㅣ러케까지 잘생기고 멋있을 필요 ,,,있나 ,,, #세븐틴 #버논 #예쁘다
OOOO160522 여의도 팬싸 #버논 #세븐틴 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ㅜ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마니마니 조아해ㅜㅜㅜㅜㅜㅜ
OOOO프리뷰>>160522 여의도팬싸 #버논 #한솔 #세븐틴 ❤️
OOOO프리뷰>>160522 여의도챈싸 #버논 #한솔 #세븐틴 배우신분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OOOO160522 여의도 팬싸 #버논 #세븐틴 #예쁘다 ㅠㅠㅜㅠㅠㅜㅠㅠ
OOOO160522 오늘 오빠를 보았습니다,,, #세븐틴 #버논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afvernon980218
OOOO 세븐틴 버논이였나 잘생겻슈..

SEVENTEEN


OOOO일본 메일매거진 드뎌 버노니 왔어요!!♡ 안녕하세요!SEVENTEEN 버논입니다. 일본에서도 SEVENTEEN을 많이 응원해주신다고 들었습니다.항상 감사합니다!지금 우리는 한국에서 첫정규앨범 활동중입니다.
OOOO[SEVENTEEN NEWS] 오늘 사인회 순서는 승관 도겸 우지 정한 조슈아 디노 준 호시 디에잇 에스쿱스 원우 버논 민규입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OOOO 오랜만인 활동이라서 초심으로 돌아가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일본에서도 보고싶습니다!앞으로도 변하지 않는 SEVENTEEN이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SEVENTEEN 버논
OOOO 오랜만의 활동이므로 초심으로 돌아가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일본에서도 만나고싶어요! 앞으로도 변함없는 SEVENTEEN이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SEVENTEEN 버논-
OOOO버논에게서 메세지 도착! 안녕하세요!SEVENTEEN의 버논입니다.일본에서도 SEVENTEEN을 많이 응원해 주신다고 들었습니다.항상 감사드려요!저희들은 지금 현재 한국에서 첫정규앨범으로 활동중입니다.

VERNON


OOOO[HQ] 160521 #Vernon at Asia Model Award ©︎전화버논 (3)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monoclassic_vn
OOOO 버논넷님 안녕하세요! 한솔이 위주의 캡쳐홈 UNIVERNON 입니다! 조심스래 부탁드려도 될까요..?
OOOO[17's 버논/Vernon] 엄청 재밌었어욧ㅎㅎ감사합니다 See ya later~
OOOO160521 AMA 솔이(,,•́ . •̀,,) #버논 #한솔 #vernon
OOOO160520 누난 어떻게 해서든 투샷을 만들고 싶었어.. 사랑해 98즈♡ #vernon #seungkwan #버논 #승관

여의도


OOOO160522 여의도 팬싸 #버논 Q. 다시 태어난다면 지금 가진 능력중 무엇을 가지고 태어나고싶나요? 💎하나만 골라야하는지 묻더니 버논인 먼저 가족을 고르고 하나 더 골라보라하니 친구를 선택했어요! https:/…

아시아


OOOO예!쁘은 마아아알 (까치발 ㅠ #버논 수원아시아그거

한솔


OOOO@ pledis_17 일본에서 많이 많이 응원하고있어)!! 버논 화이팅!! 최 한솔 화이팅!! 한솔이너무쪼아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izemag
OOOO 마자요 막원래 한솔이 춤잘추는건 알고있었는데 저정도로 잘추는지는 몰라서 더 충격이었어요ㅋㅋㅋㅋ게다가 저건그냥 프리스타일이라서 더 .. 버논이 현재 춤추는거 제대로 보고싶어요 😹

민규


OOOO멤버별 호시 코멘트 열정 넘치는 바보 같은 형 (민규)/ 댄스수장 (버논)/ 착실하고 멋있다 (승관)/ 알고 지낸 시간이 제일 길다. 나의 말에 함께 웃어준다 (원우)/ 자기 일에 책임감을 가짐. 리드 해준다(도겸) (*…
OOOO멤버별 우지 코멘트 그룹에서도 나에게도 없어서는 안될 사람 (민규) / 많이 배우고 싶다 (버논) / 나를 믿어준다 (승관) / 작곡재능이 대단하다 (원우) / 부럽다 (준) / 우리들을 위해 언제나 고생해주고 정말 멋있…
OOOO 포스터 포카 교환해요~ 포스터 저:원우 캐럿:우지,민규,디노 제외 아무나 포카 저:원우2, 조슈아1 캐럿:우지,버논,도겸 제외 아무나
OOOO오늘 사인회 멤버 순서는 에스쿱스 원우 버논 민규 디에잇 호시 디노 준 도겸 조슈아 정한 우지 승관 입니다.
OOOO에스쿱스->버논성격은 좀 천연이라 주위를 웃게 해주고 즐거운 분위기로 만들어 줘요. 힙합팀의 무드메이커에요. 버논->민규나를 엄청 걱정해 주는 사람
OOOO 근데 저 만세활동끝자락에 버논이보고 빠질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논이 알고있긴 그전부터 알고있었지만 만세때 버논이랑 민규 무대하는거보고 검색하고싶은마음이생겨 그때 제대로 찾아보기시작했어요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macchiato0406
OOOO 6・7월호 <버논 개인 인터뷰> Q.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은? 또, 멤버를 아이스크림의 맛에 비교한다면? A. 바닐라! 그때그때 먹고싶은 게 바뀌지만, 바닐라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민규형은 캬라멜, 에…
OOOO내가 제대로 봐주지않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규는 뭔가 버논이를 자식키우는느낌으로 보는건가
OOOO#첫_최애_x_현_최애 버논이랑 민규... 8ㅁ8

원우


OOOO재미있는 녀석 (우지)/ 개그에 웃어주지 않으면 주눅드는 귀여운 형 (승관)/ 차가워 보이지만 실은 장난꾸러기 (버논)/ 조용하지만 함께 있을 때 즐겁다 (에스쿱스)/ 제일 성격 급한 나와 제일 느긋한 원우형. 중간을 맞…
OOOO친구 같은 동생. 고민을 상담할 수 있는 상대 (에스쿱스)/ 성격이 제일 맞는다. 제일 친한 친구 (디에잇)/ (*손재주가 좋아) 제일 먼저 써먹을 수 있는 사람 (원우)/ 나를 엄청 걱정해주는 사람(버논)/ 같이 중국요…
OOOO승관이 덕분에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고 연습할 수 있다 (우지) / 분위기메이커 (원우) / 하루종일 나에게 웃음을 준다 (에스쿱스) / 친구 같은 동생 (준) / 유일한 동갑내기 친구 (버논) / 우울할 때 기운을 준다…
OOOO<힙합팀 인터뷰> Q2. 멤버들의 매력을 소개해주세요. A. 버논 「원우형은 차가워보이지만 사실은 심술쟁이라 자주 장난을 쳐요. 손으로 사람을 쿡쿡 찌르고(웃음) 독특한 개그감이 있는데, 연습생 때는 재미없어보이더니 요즘엔 좀…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VERNON_kr
OOOO멤버별 디에잇 코멘트 친구 같은 형 (버논) / 쿨&프리티(정한) 자주 이야기를 하고 서로에게 힘을 준다 (승관) / 몸동작이 가볍다(원우) / 소중한 나의 친구 (도겸)/ 신기한 동생. 아크로바틱을 하고 있는 걸 보면…
OOOO정한이 멤버별 코멘트 때때로 감동을 준다 (디에잇) / 같이 있으면 편하다 (버논) / 성실하고 잘 알아차린다. 제일 성격이 닮았다 (원우) / 따뜻한 엄마 (호시&준) / 애교가 있다 (우지) / 얘기를 잘 들어주는 따…

승관


OOOO의지하고, 안아주고 싶은 형 (승관) / 유일하게 영어로 이야기 할 수 있다 (버논) / 젠틀맨이고 멋지다 (우지) / 한국어를 함께 공부할 수 있다 (준) / 매우 상냥하고 장난치면서 웃을 수 있다 (뒷부분 좀 잘림,…
OOOO디에잇 승관이 버논

디에잇


OOOO멤버별 버논 코멘트 언제나 온화한 동생(호시)/ 총명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준다(준)/ 맹한 부분이 귀엽다 (정한)/ 랩 연습을 도와준다. 공감해준다(디에잇)/ 동갑친구가 없는 나에게 친구처럼 다가와 준다 (*글씨가 가려…

도겸


OOOO[17' 도겸, 버논] 캐럿 여러분♥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호시


OOOO[Doogi PD] 어렵게 찾은 버논이와 호시 #고유명사_스포호시 #보컬_힙합_다음은 #내일_호시십분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ss4018_sy
OOOO기자 「다른 팀들이 부러워할것 같아요.」 버논 「그러고보니까, 저번에 호시형이 저희들의 자유로운 느낌이 부럽다고 한적이 있어요. 힙합팀의 <표정관리>라는 곡에 호시형이 피처링을 해줘서 같이 무대에 섰을 때, 자유롭게 랩을 하는…

버논


OOOO버논"아~준이형 센스가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뒤에 주저앉는 버논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쿠아리우스님 5만팔 추카드려욥!!! 앞으로도 예쁜 버노니 많이찍어주시고 오래오래 버논해요💕
OOOO그냥 보는 버논 #버논
OOOO ㅠㅠ유우유유ㅠ유ㅠ유ㅠ유ㅠ(오열중)정말 오래오래 버논이와 행복하게 덕질해요♥♥♥♥♥♥♥♥
OOOO160521 오늘도 상큼함 이길자 아무도 없지 #버논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monoclassic_vn
OOOO160521 #버논 최고의 미모 뽐내는중
OOOO160521 머싯져,,,,잘생겼져,,,,최고얌 #버논
OOOO 헉ㅠㅠㅠㅠㅠ넘 감사합니당ㅠㅠ전화버논님도 오래오래 덕질 같이해요!!
OOOO160523 수고했어 오늘두 덕분에 행복한 오늘이 되었네 잘가요 #버논
OOOO 아쿠아리우스 님 50K 축하드려요ㅠㅠㅠ앞으로도 멋지고 귀엽고 이쁜 버논이 사진 잘부탁드립니다ㅠㅠㅠ👍👍(오열)
OOOO오늘 선풍기에 꽂힌 버논 #버논
OOOO버논이~♡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monoclassic_vn
OOOO#첫_최애_x_현_최애 사쿠라이 쇼 버논 둘다 눈이 이뿜
OOOO[17's 버논] 오랜만이에요! Long time no see
OOOO어서 가보자 버논, 그걸로는 안돼
OOOO안녕하세요. 버논 임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
OOOO 승철 지훈 준휘 석민 지수 버논
OOOO버논이 이머리 제발 다시 한번만 더 해주면 좋겟다
OOOO쿱스가 버논이를 초코에 비유해서 화려한 외모를 가지고 음악에서 깊다고 표현한 부분 정말 공감되고 좋다. 버노나 누나가 좋아해두될까 진짜 맨날 감격스럽다ㅠㅠ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opus_218
OOOO 버논아 안녕!!!
OOOO옆에서 귀여워서 웃으니깐 what. 하는게 넘 귀엽다 아가버논이 ㅜㅜㅜ 이날 뭐하려고 찍은거야 ? 우주대귀염아가콘테스트참가하려구??
OOOO생일 축하해요 버논의 엄마!! 😄🎂🎉
OOOO 버논이한테 제일 고맙죠 ㅠ~ㅠ 제가 하는 게 뭐가 있따구.. 잘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이에욧 >ㅅ<💙 앞으로도 무사한 하루를 부탁하묘.. 버노나 부탁행 힝 ㅎㅅㅎ💙💙
OOOO어 안녕? 여긴 웬 일이니, 버논?
OOOO 버논 움짤계님 덕분에 하루하루 회사에서 무사히 지내구 이씁니다,,,! 항상 예쁜 버노니 움짤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OOOO윤기×정국 쿱스×버논 찬열×세훈 오소×토도 #첫_최애_x_현_최애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vivi960610
OOOO 나 버논공동맹보고 같은 생각.. 느낌.... 필링..
OOOO 버논이 춤실력은 동네방네 알려야합니다
OOOO버논, 너 왜 이래?
OOOO160521 겁나검나 귀여버ㅠㅠㅠㅠㅠㅠ #버논
OOOO버논이 자세 구여워
OOOO생각하는버논 #버논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awesomestar_98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awesomestar_98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chuchu_hs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chuchu_hs
버논  세븐틴 SEVENTEEN VERNON 예쁘다 여의도 밋앤그릿 어워즈 아시아 모델 팬싸 chuchu_h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