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5, 2016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수상소감

OOOO난 개인적으로 한국배우중에서 유아인의 수상소감보다 더 시적이고 수상소감 같은 수상소감은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 비영양적인 친인척 주변인맥 종교 등의 나열은 ㅂㄹ....시간만 잡아먹지
OOOO맞아 유아인 수상소감 따라하는거 하나도 재미없고 불쾌함... 난 그 수상소감 보고 저자는 뼛속까지 프로 배우로군... 배우가 되기 위해 태어난 자야... 하며 소름끼쳤는데 그런 프로의식까지 재밌다고 낄낄거리다니 머가리가 빈것이 아닌가...
OOOO아 짜증이 안가라앉네,,유아인 수상소감가지고 희화화해서 개인기로 쓰는 건 모야ㅠ...드립으로 쓰는 것도 꼴보기가 싫은데ㅠ...오글거리고 작위적이라고 조롱당한 이후에 수상소감 발표할 때 마다 엄청 신경쓰면서 무슨단어를 써야할지 모르겠다고 하는 사람인디
OOOO 지코오빠ㅠㅠㅠ 유아인 성대모사중에 수상소감 그거는 하지마라요ㅠㅠㅠ 누군가의 소중한 순간이니까ㅠㅠㅠㅠ
OOOO 지코님.제발 유아인 수상소감 성대모사 방송에서 그만해주세요.정말 보기불편합니다.한 사람의 진심이 담긴 수상소감인데 그걸 개그로 쓴다니요.그걸보고 불편하다고 느끼면 개그가 아니라 조롱아닌가요?정말 불편하고 불쾌합니다.


세상에

OOOO유아인 소장품을 팔아? 100만원이라고? 세상에. 그게 낮춰진 거라고? 꾸러기 안 같고 귀엽대ㅠ
OOOO조모임을 하는데 조장님이 정말루 내 스타일로 잘생겼다 이진욱 님과 유아인을 섞은 그런 느낌… 그런데 여친있음……. 그러니까 세상에 잘생긴 남자는 여친이 있거나 엑소야 나는 엑소를 파야하는거야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02theBread

OOOO세상에 유아인의 시간은 어디에 멈췄나요
OOOO당신의 세상에 나의 주파수가 닿지않아 지직거릴 지라도 /당신의 세상에, 유아인


으아

OOOO으아아 유아인 미쳔사람;;;; 으아 죨라 아파보여 으아 으아아 으아 으아


사진

OOOO와 애이인 모델 유아인이랑 사진 직엇네 짱
OOOO 워.. 진짜 유아인 그림은 사진 가지고 효과낸것 같아요 ㄷㄷ
OOOO ㅋㅋㅋㅋㅋㅋ유아인 진짴ㅋㅋㅋㅋㅋ옥림이두요!! 와 최근에 반올림 시절 사진 봣는데 완죤 꼬꼬마였더라구요
OOOO집에가면 내 얼굴보다 큰 유아인 사진이 있다고 생각하니 조금 행복해진다

OOOO집에 가서 유아인 사진 찾아야지...
OOOO저사진도 그런거 같네 그럼 유아인이랑 상관없는 사적인 카페로 전환하던가


좋아해줘

OOOO좋아해줘 이영화가망한포인트는...일단... 유아인이미연커플이 똥싸다가만느낌을줘서인듯... 나머지두커플은 얘기가진전이많고충분한해설을했는데 유아인이미연은 뭔가답답.... 거기다가 이미연을 무슨.이상한고집있는여자로만 만들었어
OOOO좋아해줘 봤는데 유아인 왜케 멋있냐
OOOO유아인 좋아해줘


연예인

OOOO모바일 게임 연예인 광고 돈을 얼마나 주길래 올랜도 블룸부터 유아인까지해 하나같이 아재냄새나는 겜들로만
OOOO그 비밀카페에서는 연예인 유아인에 관련된 사실이 아닌 얘기를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allright980423

OOOO비밀 카페에서 연예인 유아인에 관련한 조직적인 활동을 조장및 방조한다고요
OOOO연예인 덕질 1차가 빅뱅 2차가 유아인 3차가 젝키냐....아아......스바라시....


있다고

OOOO유아인이 있다고..👀
OOOO 영조 때의 궁인들의 삶을 재현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아인은 어디있나요...
OOOO거기서 다 니편들다가 카페도 다 폭파되는 수가 있을걸요 니가 유아인보다 위에있다고 생각하지마


연기를

OOOO유아인도 김희애도 박혁권도 하여튼 중심 인물들이 다 연기를 너무 잘해서 몰입도 짱...
OOOO안녕하세요.유아인님은 진정 배우로 태어난 사람이 아닌가 싶어요. 여러 장으에서 어린나이에 그런 내면 연기를 하는 당신은 진정한 천재십니다. 난 트윗하기가 무언지도 잘모르는 컴맹시대의 사람이예요. 난 반백년을 산 지금에야 아인씨의 연기 이해가능하네요.

OOOO유아인은 진짜 미친자 연기를 너무 잘하는것같다


YOO

OOOOhyekyoss #스튜디오콘크리트 1년의 기록 #studioconcrete 1st anniversary! 🎉🎈 #SongHyeKyo #YooAhIn #유아인 #송혜교
OOOOSIA APROJECT - 흥부야 (ㅎㅎㅎ) 유아인 (Yoo Ah - In) X DJ Peggy Gould


게임

OOOO앗 나 저거 유아인이 광고하는 게임 깔아놓고 안하고잇음


강동원

OOOO5. 최근 3D는 강동원, 변요한, 유아인, 강하늘, 트와이스, 모델 등등 파고있습니다.
OOOO 1. 대우주적 존잘릠 제 무릎 갈아 스무디 제조 2. 국내연예 계정에서 유아인이랑 강동원 그림 그리셨던거 봤었어요 |ㅅㅇ (흔한 관음러 3. 트친된지 얼마 안됐어요...허허허 ♡♡♡ 그림 넘 좋아요!!!(수줍
OOOO 다음생 누구할까 1 송중기 2 유아인 3 박보검 4 원빈 5 강동원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ttodol3


유아인

OOOO살면서 유아인씨한테 인사를 다 받아보네여ㅋㅋ살길 잘했다
OOOO홍진영 화야연화가 앨범 이름 겹친다고 표절? 세븐틴 요번 앨범에 엄지 척 있는데 홍진영 노래 엄지 척 있잖아!! 이러면서 세븐틴이 홍진영 따라했다 할거야? 어이가 없네..생각해보니 이 말도 유아인이 한거네 나 표절했다ㅠ어쩌지 #표절소년단 #방탄표절
OOOO유아인씨..크루인줄..넘 일반인처럼..서있었
OOOO베테랑 봤다. 와 유아인 진짜 보면서 한대 때리고 싶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엊그제까지만 해도 성스보면서 걸오걸오 거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유아인씨 잘생겼네여..분위기는 동네오빠같음ㅋㅋ
OOOO 어머 이아이는 누군지요? 약간 유아인느낌도나구요....
OOOO헉 유아인이 옷을 담아줘?

OOOO유아인 께서 신발에 슈구 잘 칠했다면 나 너무 조앗갯는대
OOOO▲ 집앞에 유아인뜸. 저중에 찾아보아라~ 여행가려고 밖에나왔는데 여성팬들 짱많아서 개깝놀
OOOO 아 유아인 카페여
OOOO내 옆에 지금 유아인이 지나간다.
OOOO유아인에 너무 깊이 빠져들어서 보면보고 말면말지가 안된다고ㅠㅜㅜㅜㅜㅜ
OOOO유아인 트위터안하고십을만하네 .. . . 재밋 는 계정은 팔 로안 하구 , ,
OOOO유아인개조앜ㅋㅋㅋㅋ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marvit_

OOOO뭐???? 유아인이 왔다고???? 이런 미친 나새끼 진짜 덕계못이구나
OOOO스콘에 유아인씨 왔네요
OOOO 2008년감성 준비하고 보구.....유아인이랑 주지훈 좀 귀여움
OOOO내 앤티크 초ㅣ애 사실 주지훈이엇음 그다음 유아인
OOOO매력티비란 말 너무 이상하닼ㅋㅋ매력 티비?ㅋㅋㅋ 촌스렅ㅌㅌㅌㅋㅋ(유아인 나오면 얘기 달라짐)
OOOO유아인을 위한 감독의 배려 😞
OOOO솔직히 성균관스캔들 보면서 확실히 눈에 뛴건 송중기야 글구 유아인이징ㅋㅋ 긍데..왜? 유천이가 주연야ㅋㅋ!!?????😆😆😆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ktj2102013

OOOO오늘 봤던거 중에 젤웃겼던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아인씨^ 와일드바디 표절하셨어요^^~^~^~^~^~~^^ #INEEDU1stWin #YOUNG_FOREVER #싹다불태워라BTS
OOOO 아니 유아인팬 만나러강 오늘 바자회있거든..ㅇㅅㅇ
OOOO육룡이 나르샤 다시보는데 유아인 거지꼴부분이다...
OOOO 아 어제 친구가 유아인 그만좋아하그래서 때ㅣㄹ뻔
OOOO ㅋㅋㅋㅋㅋ 네 저 잘있구,,, 웹진도 신청했구,,, 유아인 팬도 맞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노란색,,, 인정합니다
OOOO유아인, 맥신 쿠와 다정함 돋는 직찍 공개 '그냥 화보네!'
OOOO유아인이 아니였나 암튼 잘생긴 남자였다 ㅎ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Bjenie12

OOOO그리고 무슨 내가내가잘하기 대회 이런거해서 내가 세일즈맨 되고 이런거있엇는데 뽑혀서 유아인이랑 포옹함
OOOO베태랑 소장용으로 샀던 거라 다시 보는데 유아인 개쩌네
OOOO 유아인 머리였군요ㅋㅋ
OOOO 투블럭과 함께 유행, 일명 유아인머리죠 ㅎㅎㅎ
OOOO유아인...... #원하는_어린이날_선물
OOOO낼 가면 유아인 있는겅가..
OOOO유아인도 좋아 아아 물론 에즈라 밀러도 사랑하지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lovehongsick

OOOO아~ 유아인 쮸~
OOOO맥신쿠 유아인 러브콜, '우결'에서 어떤 복수하고 싶길
OOOO다른계정은 댓글달기도 전에 차단시켰네요 번개처럼 빠른 유아인씨
OOOO유아인씨가 차단했나봐요 못풀겠네요
OOOO아 유아인 존잘.. ㅜ ((조아죽음
OOOOSo much love for 유아인 / 엄홍식 ❤️
OOOO 첫돌 축하해요~#노섭#바다바다바다바다권바다 #유아인 by tritone_official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bluetn4

OOOO ...아..rqqhㅋㅅ긐ㅅㄱㅇㄱㅅㄱㄷ극 베태랑에..나오는...인물이에오오..유아인
OOOO유아인 마주치면 <무슨말 할까
OOOO유아인 머리 민거 완전 내스딸...
OOOO17. 유아인을 소개시켜줄 수 있는 인맥을 보유한다
OOOO유아인 너무 조타
OOOO 지우개는 아인입니다 유아인드립을치며 아인지우개라고 그렇게 부름
OOOO 헛 아니에요 부족하시다니요ㅠㅠ세즈보고 우와 했다가 유아인보고 우와아아아!!!했어요ㅋㅋㅋㅋㅋ금손님😍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Fabulaous_

OOOO 유아인 씨 같지 않습니꽈?
OOOO아 유아인 나온 영화 앞으로 다 볼거야
OOOO디엠으로유아인을보냈으니상패하나에많은이야기를좀확인하렴
OOOO ㅎㅎ 난 지근 유아인 입니다 please be friendly with me
OOOO 그냥 입덕하세요 유아인은 출구가없어요(이거 참고하세여
OOOO유아인ㄴ이짤 너무 청춘남고생(ㅇ울음팡
OOOO 난 유아인 팔래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hcngsick

OOOO제일 최근에 빠진건 아무래도 유아인 시상식 말투+론치마이라이프 말투인데 회사에서 그만두기 전에 써먹음.
OOOO 유아인이란
OOOO 요즘 버스 탈 때마다 다 유아인이고 맥날 유아인 땜에 넘 행보캐요 저버스 뒤도 유아인,.,..
OOOO헐 어떡해 진짜 유아인 피라고?????
OOOOㅋㅋ유아인 캡ㅂ귀여워 ㅡㅂ//ㅡ
OOOO유아인씨 이불광고 남자 성 상품화 같아서 보기엔 불편하지만 기분은 좋다 고도의 미러링 전략...? 좀 더 헐벗었다면 완벽했을텐데!
OOOO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ㄱㄱ ㄱ영화검색하다 유아인본명이 엄홍식인거알고 웃겨쥬금 <현재여기 구수하다...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hcngsick

OOOO유아인머리찧는 저영화머지 사도세자삘이 오는데
OOOO 앜ㅋㅋㅋ반올림...! 그 유아인이 요 어이가없네? ㅋㅋㅋㅋ유아인이될줄 누가 알았겠습니깤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너무 승질낰ㅋㅋㅋㅋ 지코뭐야 개 짜증나는데 라고 말하면 팬계정과 알계가 붙갯지,,? 하지만 저한테 뭐라 하지말아줘요 저는 유아인팬으로서 기분이 더러우니깐 ^_ㅠ
OOOO유아인(in) 유아언(un) 유아언더(under) (존나
OOOO 그쵸~~역시 우리가 사랑할만한 충분한 가치와 인성을 지닌 우리배우~유아인님입니다~👍❤
OOOO진심 유아인 개멋져 하앜
OOOO많은 사람들이 유아인 인생작을 베테랑으로 뽑지만 와타시는 사도,,보면서 ㄹㅇ 소름 돋았음,,,연기에 미친자,,,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luves1006

OOOO내가 좋아하는 배우 유아인 😍
OOOO왜 사도같은 쓰레기 영화에 유아인이 출현해서...
OOOO난 유아인도 참 좋아하는데 유아인이 코스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이 광고를 보고 엄청했다 저얼굴과 저 분위기로 코스해주면 존잘님 극진히 모셔서 핥을자신 있는데
OOOO꿈에 유아인이 나왔는데 눈빛이 너무 좋고 말투 행동이 아름답고 와...녹을뻔했다 그 모습은 내가 만들어놓은 모습일텐데 내 머리 열일했네 앞으로도 노력바람
OOOO 처음으로 유아인이 미웠다!
OOOO아 밥도 편하게 못먹냐곹ㅌㅋㅋㅋ 나가서먹고온다니까 짜증내고 ㅈㄹ 먹고와래 유아인인줄ㅋㅋㅋㅋ
OOOO아 미친 유아인 진짜 너무 좋다 미쳤어 난...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mr_lupus_cm

OOOO나는 유아인 조아해
OOOO유아인이 다 죽이는거 졸라 간지남
OOOO 유아인 닮아서 눈에 뵈는게 없으신 듯 ㅠㅠ
OOOO유아인이나
OOOO유아인 크리스탈 너무 안어울려서 넘 좋아...
OOOO유아인, 맥신 쿠와 동반 美 LA행
OOOO 유아인~?0ㅇ0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yeollow_amp

OOOO커미션 유아인 신청해주신 제니님 감사합니다
OOOO우리배우님~😍 지오다노✨ 이뿌다~~내배우 !!❤❤❤ 보고있음 심멋!!😄😄😄 #유아인#천만배우#지오다노#멋진#내배우#엄홍식#더높이#날자#백상#남주#수상#하자
OOOO우리배우님~2016.4.28관철동 맥카페 싸인회😄🍹🍏 어떤모습, 어떤표정을 지어도 그냥 그대는 눈이 부시도록 아름답기만 하다~멋진 내배우 유아인💞💞 #유아인#천만배우#맥카페 #싸인회#내배우#너무#이쁘다#심멋
OOOO‘홍콩재벌’ 맥신쿠, 해외서 유아인과 촬영 도중 눈물
OOOO유아인 씹덕,,
OOOO💝유아인💝
OOOO어린유아인 진짜 말랐네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akm_0425

OOOO카페 회원중 권상희란 사람을 신고합니다. 저는 원래 유아인 갤러리의 닉네임 눈하라는 사람입니다. 아이니스카페에는 2008년 무렵부터 유아인의 팬이 된 이후로 가입했었구요.
OOOO유아인 먼가 옛날엔 지금하는 연기같은 느낌이 있긴한데 절 정체된? 덜 스타일이잡힌? 느낌이라 조은데 요즘은 유아인 연기하는데 그 특유의 정해진느낌밖에없어서 먼가 아쉬움... 미치광이의 대명사같은 연기자랄가..
OOOO ㅠ,,ㅠㅠ 안돼,, 지밀님이 발에 채이시기라도 하면 전 죄송해서 사도 유아인처럼 머리로 바닥을 삼천번은 칠 거예요,, ㅠ..ㅠㅠ 자리에 앉아계시면,, 제가 몰래 지켜볼게요,, 걱정마세욘,, (무슨,,?
OOOO꼬꼬마 유아인 연기잘한다
OOOO유아인 멋진사람이다
OOOO 다행이네요^^ 연기열정은 유아인을 넘어설 또래연기자가 업ㅇ네요
OOOO작품에 대해 이야기 할 때면 유아인이라고 언급하고 지칭하는 것이 좀 더 객관성을 품고 가는 개인적인 느낌인데 검색하실까 두려워아무말도 못하게 되는 그런 것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Mankool_Seoul

OOOO젊은 유아인 잘생겻네
OOOO지금유아인은 엉덩턱 시강 쩐다고
OOOO지금은 영화 완득이 보고잇는데 유아인이 엉덩턱이아니야! 게다가 젊어!
OOOO유아인이 직접 나타나서 너 보자고 할듯
OOOO제가 이야기 했나요 저 유아인 존나 사랑한다고,,,,,세계대존엄임
OOOO피키캐스트 언니 라이브 고맙긴한데. 언니 싱글이 지금 6년만에 나온건데 꼭 굳이 타이틀에 유아인을 넣어야돼? 그냥 김윤아 하면 안되냐. 아 거슬리네.
OOOO유아인이 나를 좋아해서 편을 든다거나 아니면 자기를 좋아한다고 뻥을치는 얘기를 하는게 누군데? 그런얘기 거기서 해보시지?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gotdefsoul

OOOO적어도 권상희는 유아인한테 찍히겠지? 다음 유아인일이 뭐가 안되면 제일먼저 의심해야되지 않겠니?
OOOO유아인팬이라는 권상희라는 사람한테 경고합니다. 나는 당신 인터넷 팬으로 만난것밖에 없어요. 당신은 나에 대해 모르고 나는 당신을 아예 모릅니다. 더이상 비밀 카페에서 다른사람들한테 나를 안다고 얘기하면 유아인 소속사에 신고할거에요.
OOOO저 꾸밈없는 유아인이 너무 좋다
OOOO유아인은 트위터에서도 꽤 자유롭게 발언하는 것 같다. 그래도 욕을 먹지 않는다. 저럴 수 있었으면 좋겟다.
OOOO 유아인짤은 어이가없네 찾다 나옴......... 1빼고노답
OOOO디엠으로 쌍욕을 보냈으니 좀 확인하라한게 진짜 유아인이잖아..
OOOO 아인..?? 유아인 생각해벌였어요...ㅋㅌㅋㅋㅋㅋ 검색해보니까 미라같이 생겻군여....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tvxqfrom1226

OOOO유아인이라는 굴곡의 거울.오빠가 쓴 글 중 참 좋아하는 글.
OOOO 이거사실 유아인처럼 잘라달랬는데 내 머리가 부족해서 개짧아지
OOOO 아 혜원의 문자를 받고 우는 선재의 이 장면은 진짜 숨막힌다 이걸 연기하는 유아인을 보던 (입덕전의) 내가 기억나는데, 아 그때도 나는 좀 와 쟤 미쳤나봐(.... 같은 말을 했던 것 같다
OOOO사실 밀회 유아인 1도 멋짐은 없었지... 할 수 있는 게 없어서... 그냥 진짜 위태로워 보이기만 했다..
OOOO맥도날드 팬싸 유아인 홍페코ver. - 나도 내가 이런거 왜 만드는지 1도 모르겠구요...... 그냥 만들면 즐겁구요.... 보고싶다(눙물)
OOOO유아인 덕질하고 싶다 멘탈도 멋있고 연기 잘하고 외모 훈훈하고 안좋아할수가없다
OOOO종개씨는 작은체구를 가지셨지만 탄탄한 몸과 인텔리한 외모 초 카와이한 목소리를 가졌구... 원군은 길고 가녀리고 유아인 같다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babyshoo1

OOOO헉 유아인 저 짤 괜히 설렌다
OOOO와 미쳣다 유아인 아이돌 했으면 ,,, 어,, 와
OOOOㄹㅇ?진짜유아인피...?
OOOO[영화] 송강호-유아인 주연 사도, 크랭크인
OOOO유아인 ㅠㅠ 홍식님 평소 말투도 연극같아 또 반함..
OOOO김윤아 신곡에 대해서 유아인이 질문을 했는데 그 내용이 되게 멋있었다............
OOOO와 유아인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PalmySWE

OOOO#내가_20살의_나를_만나게_된다면 빨리..빨리 유아인덕질해..빨리하라고 이 멍청한 봄비야 ....
OOOORt 저거 진짜 유아인 피? 유아인씨 내가 반올림때부터 매우 호감이긴했는데요 당신 좀 멋져요 와
OOOO여러분 제 친구가 유아인 그려서 보내줌. 늦은 생일선믈이래.(엉엉운다.)
OOOO 주변에 유아인 덕후가 그러더라구옄ㅋㅋㅋㅋ
OOOO미친유아인,,,#rt
OOOO예를 들면 대비 죽고 유아인이 미친것처럼 절 다니고 뛰어댕기고 할 때.. 나 그거 학교이서 본 건데 선생님의 "대비가 죽어서 제 지내는 거고 유아인은 충격이 커서 저러는거야" 이 말씀을.잊을 수가 없다 교탁에 어케 서계신지...
OOOO 하 심장을 앗아간 유아인찡이애오ㅜㅜ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Furbabe

OOOO 싱그러운 유아인이 생각나능~~~~~~
OOOO 밀회 유아인이요!
OOOO1.유아인팬이시다. 2.매일 실장님을 외치신다. (조태오~!!!) 3.진짜 더 적어드리고 싶은데, 아무리 생각해도 안떠오릅니다...더 친해집시다 우리:)
OOOO유아인 짱귀엽다
OOOO 11실점...임기준 벌투 논란.....ㅇㅇ... 이길 수 있을 것 같은 로떼 경기는 싹 쓸어담았으면 하는데요!! 어떻게 한달만에 투수가 없네(유아인톤) 됐죠...! 아휴ㅜㅜ 넥센 승률자판기라 넥센전 가기전에 많이 벌어놔야 할 텐데요.
OOOO ㅋㅋㅋㅋ근데 너무 고딩같이 생겨쪄... 유아인이랑.. 이제훈은..고딩이자나
OOOO#초코어몽 출시만 해주세요 하루에 열개씩 사먹을거에요 #유아인 #엄홍식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precious__tree

OOOO트친분이 말씀해주신 커바커가 맞는것같다 어짜피 난 커뮤를 안(못) 뛰니까 신경쓰지말고 유아인이나 봅시다
OOOO 동혁이가 최고야😂😂 유아인이랑 비교하지마러
OOOO 유아인 옷잘입는다는데 가끔 이런거입을때면 확 입술로 때려버리고싶다 반쪽넣는건 대체 몬패션이냐 근데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니까 괜찮아
OOOO유아인........;;;;;;;;;;와...
OOOO병크가 터졌고 유아인은 이런 옷을 입어도 얼굴로 소화하네요 한복이냐?
OOOO암튼 뱡크가 모든 님들 유아인을봐조 졸라예쁘니까
OOOO 얼른 봐 ㅠㅅㅇ 김희애 유아인 그... 유아인이 피아노칠때 크으으으으으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Min0305Jas

OOOO 어이가 없네? 얼른 유아인을 불러.
OOOO유아인 잘생겼ㄷ
OOOO유아인 좀 그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달수도 그만해ㅋㅋㅋㄲㅋㄱㅋㅋ
OOOO아 기여어ㅠㅠㅠㅠ 나 벌써 유아인성대모사 세번? 네번째 보고있는거가타 그래도 기여운걸 다응믄 오달수고 그다음은 김래원이겠지만
OOOO유아인 아니야.. 옵아 그망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한 오빠 모습에 귀여우니 뭐 ... 죠아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nevertheless_I_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iamtheonesks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Asevenone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Asevenone

유아인 수상소감 세상에 으아 사진 좋아해줘 T17031082 연예인 있다고 으아아 쓰는 iwanttoretweet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