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9, 2016

옥중화 드라마 방송 진세연 10시 연기 윤원형이야 13회도 소식 방금 처음


드라마

OOOO옥중화 한회도 안 놓치고 본사했다.. 응팔이후로 드라마 주행이라 왠지 뿌듯(?)하다
OOOO옥중화 라는 드라마 퓨전 사극임? 속눈썹 붙인것에 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옥중화 저 드라마 연기들이 뭔가 다들 좀 어색하다~
OOOO주말드라마릴레이 아이가다섯 가화만사성 옥중화 ㅋㅋㅋㅋㅋㅋ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가면 갈수록 잼있써요 ㅠㅠㅜ저도 사극드라마에 빠진건 첨이다..가치 옥중화 봅시다..(엄지척
OOOO더블유도 티저 떴던데 내용이 뭔지 모르겠다. 송재정 작품이라고 했을 때 뭔가 기대감이 확 왔었는데 막상 티저는 ??? 그래도 아직까지 보고싶긴 하지만 최근에 내가 엠븅신 드라마만 봄 -> 다 망함 루트라ㅋㅋ 옥중화도 노잼됨 어쩔거야
OOOO[화보] 배그린, '옥중화'의 진짜 꽃! 여신부터 팜므파탈까지 MBC 주말드라마 '옥중화'(극본 최완규, 연출 이병훈)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그린이 눈부신 화보를 공개했다

옥중화 드라마 방송 진세연 10시 연기 윤원형이야 13회도 소식 방금 처음 SK_JinSeyeon

OOOO"태양의 후예"이후 정붙일 드라마 없었는데 얼마전 주말 "옥중화(獄中花)"를 보기 시작했다. 권선징악 뻔한 결말 이겠지만 주인공이 역경을 극복하고 성장하고 승리해 나가는 모습에 감정이입해 카타르시스를 느낀다.


방송

OOOO 옥중화 재방송 시간대 알려주세요
OOOO이보시오! 오늘 #옥중화 13회도 꿀잼이라는 소식 들었소? 함 봐바 내가 장담할게 나 윤원형이야~! 오늘 밤 10시 방송✨
OOOO최고의 장면들만 모아서 구성한 <#옥중화 한번에 몰아보기>! 본방송 놓친 분들, 방송 처음 보는 분들 모두 오늘 오후 2시 15분 안방1열로 모이세요!
OOOO기대하겠습돠~ ^^ 이보시오! 오늘 #옥중화 13회도 꿀잼이라는 소식 들었소? 함 봐바 내가 장담할게 나 윤원형이야~! 오늘 밤 10시 방송✨
OOOO내일은 옥중화 재방송을 몰아봐야지
OOOO옥중화> 12회 예고 "이제 피바람이 불겠구나..." 오늘 밤 10시 방송! #jinseyeon #jinseyun #진세연 #TheFlowerInPrison #옥중화 #고수


진세연

OOOO옥중화에 진세연은 왜 연기를 하면서 저렇게 헐떡 거릴까?
OOOO옥중화. 진세연
OOOO옥중화 11회 진세연 &quot;이 모든것이 윤원형대감의 소행이라고...


10시

OOOO아!!!!가화만사성 9시에 하는구나!!!!옥중화가 10시에 하고!!!!근데 나 옥중화도 보는데.........옥중화볼까 인서전트볼까......


연기

OOOO옥중화에 쇼리나와!!(방금 처음 봄) 엄마가 연기 은근 잘한다고
OOOO옥중화는 거의 망한 거 아닌가? 일단 여주가 연기를 못하고, 정준호도 사극에 안 어울려.
OOOO어제잠깐 옥중화?인가뭔가 그거 잠깐봣는데 이게사극이맞나싶었음... 대사도 연기도 심지어한복도 영아니었다

옥중화 드라마 방송 진세연 10시 연기 윤원형이야 13회도 소식 방금 처음 muryoogon

OOOO옥중화주인공들 연기못하는데 미남보면 짱반가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 방금 옥중/화 정주노 바그주미 둘이 발연기배틀쩌렄ㅋㅋㅋㅋㅋㅋ
OOOO옥중화를 보는데 뭔가 막 허술하고 재미도 없고 연기 못하는 배우들이 너무 많아 ㅠㅠ


태양의

OOOO 겨울연가, 커피프린스, 선덕여왕, 태양의 후예 넘 재밌게 봤어요. 지금은 옥중화 재밌게 보고 있음.


엄마가

OOOO ㅋㅋ나눈 엄마가 엠비씨에서 옥중화 보고있어소 이따 40분에 바로 틀려구 ㅋㅋㅋ 빨리 보고싶다ㅠㅠㅠㅠㅠ 진짜 럭키원도 좋고 몬스터도 넘나 좋은것...


속이

OOOO술취해서 속이 울렁울렁거리는데 야구 글 읽고 있으니 머리까지 아파온다... 그냥 옥중화나 봐야겟다..
OOOO옥중화 6화를 보고싶은데 볼 데가 없ㄷ다...아빠는 아직 티비를 본ㄷ다..내 속이 탄ㄷ다...


주말

OOOO주말에는 옥중화를 본방사수하시는 엄빠를 위해 조용히 리모컨을 놓고 방으로 들어오지
OOOO저는 주말마다 정주부 사진을 떼로 올리는 사람이다... 옥중화를 씹고 정주부를 취하는 주말 크으으ㅡ... 미남에 취한다


갈수록

OOOO옥중화 첨 설정은 존나 조앗는데 갈수록 별루임


정주행

OOOO아까ㅜ옥중화 잠깐 봤능데 한복 넘 예쁘던데.. 옥중화 정주행 ㅂ해볼ㄲㅏ..
OOOO옥중화 정주행 해야지


옥중화

OOOO&lt;옥중화&gt; 박주미-윤주희-오나라, 비주얼 삼총사
OOOO치킨 신나게 먹고 설거지 하고 옥중화 보고 왔는데 탐라 어디부터 끼어들어야 할지 감이 안오는것 ㅠㅠ

옥중화 드라마 방송 진세연 10시 연기 윤원형이야 13회도 소식 방금 처음 withMBC

OOOO 우와아아앙 역시 우리 준희언냐 목소리 짱이에용!!ㅎㅎ 미녀공심이...음...ㅋㅋ 그 라이벌인 엠본부의 옥중화를 본방사수하지만은...가끔씩 볼게용!!ㅋㅋ
OOOO아는형님봐야하는데 아부지 옥중화보시는군
OOOO옥중화 여주인공이 강소라였으면 더 좋았을꺼 같은..
OOOO옥중화 이거 뭐고..
OOOO옥중화ㅋㅋㅋㅋㅋㅋ이제 '공무집행방해' 까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옥중화한다아ㅏㅏ아 저것만 보고 새식구 가상메쿠 해봐야겠다
OOOO아 나 이제 옥중화 봐야하는데

OOOO야구는 잊고 가화만사성 옥중화 테크를 타야지
OOOO옥중화? 르거 잼서여?
OOOO 아앗..옥중화에 나오는 남자분...
OOOO흑ㅠㅠㅠ님들 나랑 옥중화도 보자
OOOO 옥중화봐!!!
OOOO 옥중화 보시나 그것도 재미있더라고요!
OOOO해를 품은달 옥중화 하녀들 등이

옥중화 드라마 방송 진세연 10시 연기 윤원형이야 13회도 소식 방금 처음 withMBC

OOOO#NowWatching 옥중화 EP.10
OOOO옥중화 진짜 존잼ㅠㅠ
OOOO이거 아니라는 거 어제 옥중화 보면 나온듯. 정난정이 아무리 잘나가도 윤원형이 와서 꼬라지 내면 끝임...rt
OOOO옥중화 봐야지이
OOOO옥중화 점점 노잼이네... 조연들로 커버하는 것도 한계고 주연이 무매력이니 이렇다... 정난정이랑 윤원형이 주인공이었어야...?
OOOO고수는 왜 하필이면 자기한테 들어올 그 많고 많은 시나리오중 옥중화를 골랐을까.. 왜일까....
OOOO옥중화 마이티마우스인가...? 아닌가 ㅋㅋㅋ

OOOO내딸 금사월이 먹은 징계를 왜 옥중화에서 사과하지?
OOOO옥중화는 뭐냐...하.. 박주미 한복....개이쁨
OOOO옥중화 돈은 이렇게 많이 들였는데......(안쓰
OOOO 아 너때문에 옥중화에서 미남볼때마다 너무친근하다곢ㄱㄱㄱ ㅋ
OOOOkdramastarwithMBC#옥중화 6회에 첫 등장한 #최태준! 평민-선비-종사관 다 소화하는 그의 미스터리 비주얼에 감탄 크으으으으b
OOOO#옥중화 캐스트 여기서~ 우리가 예쁘죠? ㅍㅇㅎㅎㅎ
OOOO<옥중화> 보다가 달력 봤는데 2016년이어서 개깜짝 2003년인 줄 알았는데 ㅡㅡ

옥중화 드라마 방송 진세연 10시 연기 윤원형이야 13회도 소식 방금 처음 MAPRIL__K12

OOOO억지로 옥중화 보는데 그나마 관심있는 이모찡은 나오지도 않고... 대사는 넘 현대극스럽고... 재미는 없고.... 역시 믿고 거르는 엠사사극
OOOO 옥중화 뀨르잼이야
OOOO옥중화 정난정 목소리는 정말 내취향인데 캐릭터가 별로임.. 여인천하 정난정 발끝도 못따라가고... 근데 목소리는 쓸데없이 상알파ㅋㅋㅋㅋ
OOOO옥중화 정준호 전옥서 찌질 죄수로 완벽 변신 폭소
OOOO[결방 공지 안내] MBC스포츠 2016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체코 경기로 인해 #옥중화 가 결방됩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 바랍니다.




옥중화 드라마 방송 진세연 10시 연기 윤원형이야 13회도 소식 방금 처음 leesiwoo8874

옥중화 드라마 방송 진세연 10시 연기 윤원형이야 13회도 소식 방금 처음 deliverrit

옥중화 드라마 방송 진세연 10시 연기 윤원형이야 13회도 소식 방금 처음 FinanceJaeYou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