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이재진


OOOO강성훈 같은 오빠 갖고 싶고 이재진 같은 삼촌 갖고 싶고 고지용 같은 아빠 갖고 싶다 -카심
OOOO유튜브에 없는 것 같은 14초만 잘라오려다 그냥 전체 편집. 뿅망치에 뺨 내주는 고오빠 넘나 예쁜 것.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OOOO은지원에게 고지용은 목이고 이재진은 점이다
OOOO도둑들 (젝스키스 Ver.) 보스 - 은지원 주도 - 강성훈 작전 설계 - 이재진 두뇌 - 장수원 행동 - 김재덕 조력자 - 고지용
OOOO예감 무대 중 두 번째로 좋아하는 영상. 순위자막이랑 원거리 풀샷 때문에 잘 안 보이는데 고오빠가 재킷 벗어서 던져버리는 게 넘나 설렜음.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
OOOO젝스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세글자로_된_가슴뛰는_말을_해보자
OOOO#세글자로_된_가슴뛰는_말을_해보자 젝키콘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born_soony
OOOO고지용이랑강성훈이랑이재진 삼부자 흙길걷게해주세오
OOOO폼폼짝꿍으로 젝키 병원물 보고싶음..,😭 정형외과 담당 은지원, 강성훈 신경외과 담당 이재진, 고지용 소아과 담당 김재덕, 장수원 뭐 이런조합ㅎ..?..?.?
OOOO이재진 김재덕 실물로 보고 한동안 모든 사진들과 영상을 보고 답답해서 통곡했는데 강성훈은지원고지용장수원이 아직 남아서 .. 카메라 진짜 너 발전해라
OOOO역사적으로 볼 때 이번 젝키콘때 고지용이 영상 편지 띄울건데 거기에 이재진 콕 찝어서 사랑했다고 고백하는 거 나올 예정이네요
OOOO오늘 밤! 16년만에 여섯명 완전체로 뭉친 젝스키스! 은지원 고지용 장수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젝스키스의 화려한 컴백 무대가 펼쳐집니다! 일시4월 14일 (목)저녁 8시 장소상암월드컵경기장
OOOO젼오빠 '넌 됐어' 왜케 다정하냐💛 폼폼 춤때 한상 블키만 점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이 와중에 숸오빠 자릴 찾는 길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OOOO은지원도 그렇고 고지용도 그렇고 이재진 강성훈 장수원 김재덕 이 오빠들 다~~~ 내 덕질에 없던 장르라 신기하고 재밌다 초등학생 때 젝킬 좋아했지만 그땐 사람으로 좋아했다기 보다 잘생겼고 젝키의 노래를 좋아하는 애여서 그걸 덕질이라 말할 순 없다
OOOO제 요즘 말투 이재진과 고지용 사이의 어딘가 임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빠들에게 어울리는 음료를 생각해 보았다 은지원 - 도피오 장수원 - 프라프치노 강성훈 - 카라멜마끼아또 김재덕 - 따뜻하게 데운 우유 고지용 - 레몬에이드 이재진 - 포카리스웨트
OOOO인생은 젝키처럼 살아야 된다 좋아하는 일 할 땐 이재진처럼 주변 사람 챙기기는 장수원처럼 철저한 자기관리는 강성훈처럼 멀리 보는 결정능력은 은지원처럼 당당한 의사표현은 고지용처럼 소중한 사람에겐 김재덕처럼
OOOO1. 이재진 2. 이재진 3. 김재덕 4. 고지용 5. 젝키 6. 없음 7. 갓 8. 홍금보 9. 콜ㄹL퍼th 10. 박ㅎH일
OOOO51. 이재진 칭찬에 세상에서 제일 예쁘게 웃는 고지용
OOOO여기서 고지용씨를 자꾸 찾네요잉 아 저때 이재진 얼굴 안 보여줘서 너무 한스럽네
OOOO 4. 고지용/이재진 둘 중 한명을 못고르겠다 고죵은 파주에서 얼굴 감싸고 웃는 직찍이랑 팬들이랑 사진찍고ㅠㅠㅠ재진리는 순수함에서 나오는 솔직함이 너무 좋다...팬미팅 보고 팬사랑 대박인걸 뒤늦게 알았네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vipAilin
OOOO16콘에 기도도 부를 수 있길ㅠㅠ #젝스키스 #젝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고지용 #장수원 #옐로우키스

장수원


OOOO내가 찍은 고지용 사진중에 젤 대박인듯 하다 1997년 7월 16일 장수원 생일이라 더 날자를 잊을수 없는 아이러브코메디 학교 단체 방청 ㅋㅋㅋ 학교마저 덕질을 도와줬던 시절이었네 #젝스키스 #젝키 #고지용 t…
OOOO자 30분 남았어 고지용 장수원 힘내서 뉴짤 ,, ,,, ,,,아니야 미안..
OOOO324. 오오 98드림콘 동급생 스티커가 있었다니 게이득 #젝스키스 #장수원 #강성훈 #고지용 #화이트키스
OOOO내가 찍은 고지용 사진중에 젤 대박인듯 하다 1997년 7월 16일 장수원 생일이라 더 날자를 잊을수 없는 아이러브코메디 학교 단체 방청 ㅋㅋㅋ 학교마저 덕질을 도와줬던 시절이었네 #젝스키스 #젝키 #고지용
OOOO25. 터프하게 쇼핑하는 고지용 + 매니저 코디까지 챙기는 고지용 + 억울&주눅든 장수원

젝스키스


OOOO160709 바챔코 #젝스키스 #젝키 #고지용 웰컴죵 기회죵 보고싶었죵
OOOO젝스키스 콘서트 하는 꿈 꿨다 다 검은색 무대의상 입고 토크 중이었는데 고지용도 있어서 어 뭐지? 했음ㅋㅋㅋ그나저나 젝키 콘서트 하나?
OOOO#젝스키스 고지용
OOOO#젝스키스 #고지용 원조 살인미모
OOOO내 유년시절 아이돌 젝스키스 요즘 다시 입덕하는 사람 늘어난 거 넘나 자랑스럽다. ㅠ 비록 내가 사랑한 고지용은 없지만...
OOOO31. 자리를 비워도 변함 없을 여섯 번째 수정 젝스키스의 고지용
OOOO49. 이젠 다시 못 볼 것 같아서... 젝스키스 고지용이 아름다웠던 순간들과 마지막 인사 오늘 낮부터 괜히 새벽 감성 돋았는데 이런 거 하나 안 만들면 자꾸 미련 가질 것 같아서 그래 ㅠㅠ
OOOO534. 고지용이 부른 김원준의 '너 없는 동안'. 이게 저번에 올린 훈오빠 'Change'랑 대결하는 거여서ㅋㅋㅋ 체념한듯 편하게 부르는 분위기였는데 와중에 죵오빠 넘 잘 부르고 ㅜㅜ #고지용 #젝스키스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m_m5509
OOOO내 탐라의 가장 족터지는 닉넴가지신 분들 3. 고지용의 지팡이 2. 여의도 심장폭격기 1. 오천원만 주면 젝스키스하는 놈
OOOO안녕하세요. 젝스키스의 고지용입니다.

강성훈


OOOO44. 강성훈 멘트 뺏는 멘트왕 고지용
OOOO젝키의 고지용이는 당시 꽃미남이였고 강성훈이는 집안이 갑부라는 소문(당시 명동 땅부자)이 있었는디 진짜인지는 몰겠....ㅎㅎㅎ
OOOO부자아이돌 누구있지....저 일단 강성훈 고지용 은지원 최시원 또 누구있지 준멘
OOOO어린 날의 고지용 강성훈은 과하게 귀여워버려 ㅠㅠ

은지원


OOOO이것은 아카펠라 댄스그룹 젝키신기 (이하 젝키)의 리더 은지원과 고그로 고지용이 무반주로 예감을 부르는 음성 파일입니다. 한 번 들으면 백 번 들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비슷ㅋㅋ고지용이랑 결혼하고 싶냐 뭐 이런거ㅋㅋㅋㅋ 난 너무 황송해서 그렇게 못한다며 광광엉엉😂 그랬더니 한동안 저에게 꾸준하게 젼죵 영업당한탓인지 은지원은 고지용이랑 살아도 되냐고 묻던데요ㅋㅋㅋㅋ 되죠 암요🙄
OOOO - 만약에 고지용이 해 달래도? - 용님이 왜 날 만나? 더 예쁘고 더 어리고 능력있는 여자 만나야지. 나같은거 만나면 안돼 - 은지원이 해 달래도? - 울오빠 이제 결혼 안할걸?ㅋㅋ 야이 빠순아 소리 들음ㅇㅇ 나 빠순이 맞아요😄
OOOO47-2. 최종 보스 은지원 + 굳이 뒤에 있는 고지용 집착하는 카메라
OOOO 1.김재덕#!~~!! 무도1편에서 컴백추는거 보고 부정기없이 입덕행 2.고지용,, 난 그의 무엇에 반했나,, 3.입덕차애가 무슨말이지 입덕하는데 두번째로 도윰준사람? 4.은지원 가만안도...
OOOO 1. 은지원 2. 은지원 3. 고지용 4. 고지용

젝키


OOOO 1 입덕계기. 평소 덕질에 딱히 입덕계기가 있었던 적이 없고 정신차려보니 코어더라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젝키는 확실히 무도.무도를 보고 고지용 개인에 대한 관심으로 시작했고, 고지용 개인팬이 되었고, 그러다 자연스럽게 젝팬이 된거같다
OOOO나는 자주말하는것같은데 트이터하다가 무도보고 젝키팬들 팔로하다가 계장꿀타파 운영자였던 임지님이라는 분이 올린 90년도에 고지용님을 팬활동했던글을 쭉올리는거보면서 매일 눈물콧물적시면서 트윗읽다가 고지용씨에게 입덕해버렸어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71RINtheYELLOW
OOOO이 사진은 오래전에 415에 올려졌다가 삭제요청을 당한 사진인데 젝키의 데뷔전 사진이며 이사진엔 고지용이 없다. 그리고 퀵실버의 모멤버가... 퀵실버 멤버의 프라이버시때문에 삭제요청을 받았다고.. t…
OOOO 헣 나 갓을때 계속 젝키노래나옴......그날 고지용이생일이엇음...
OOOO1. S가 뒤집힌 거=2 총 세개의 2. 2×3=6 여섯명의 젝키. 고지용이 온다는 얘기일까…?(두근
OOOO젝키분들한테 입덕할 듯... 특히, 고지용님 매력있어..
OOOO뉴비님들 감사합니다. 고지용 팬이라서 머리뜯기고, 리더가 젝키 놓았다고 오해해 귀닫고 눈감고 16년 보냈는데. 모든 게 오해와 완장질이었다는 게 이번에 팬덤 커지면서 밝혀졌기에 16년 그냥 흘려보낸 올비는 뉴비님들께 너무 감…
OOOO젝키 콘때 세븐틴 후속작 써티세븐 보여주면 좋겠다 고지용의 일탈부터 시작인가
OOOO98콘 보세요. 너에게를 젝키가 부릅니다. 장숸이 나래이션을 하고 고지용이 너에게 노래를 한다 ㅠㅠ 플짤 찌기 귀찮으니...; 다들 유튜브 가서 보도록 하세요

자꾸


OOOOㅇㅏ 자꾸 폼폼에서 고지용이 장수워언~~~ Yo 수원 타임~~~~ 하는 거 머릿속에서 맴돈다
OOOO지금의 고지용 얼굴에 자꾸 우리아빠가 보여서 너무 슬픕니다 ㅜㅜ
OOOO고지용 어릴때 진짜 넘사로 잘생겼다... 자꾸만 욕심내고싶다ㅠ

사람


OOOO이런생각이 들었다 세상사람들이 고지용의 아름다움을 알아줬으면..
OOOO그리고 임지님이 고지용 젊은시절 닮은사람 나온다는 러브레터 까지 한번더 봐버리고 새벽까지 곽티슈반통쓰면서 울었음 왠지 그분이쓴글들이 전부떠올라서 넘넘 슬퍼서 한달간은 음악에 러브레터ost넣어놓고들을때마다 가슴이 ㅇㅏ펐음(증멜감명깊었던듯)
OOOO언젠가 탐라에서 어떤분이 죵이같다고 해주셨는데.. 앞으로 저사람은 나한텐 고지용이고 매일매일 인사해야지 지용 안녕?
OOOO목이 긴 사람 너무 조음 고지용도 목이 길어서 좋았다.. 그리고 요즘은 배유빈의 목을 주시중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sechskies_back
OOOO나진짜 그 시대사람 아니라 무도 볼 당시에는 고지용 나타나도 별감정 없고 공감 잘 안됐는데 지금 이 새벽에 고지용 무도 직캠 다시보니까 몇번을 본건데도 볼때마다 울컥하고 이번엔 눈물 글썽였다
OOOO사람이 서면 앉고싶고 앉으면 눕고싶다구.. 욕심인거 알지만 고지용 꼭 젝콘에서 봤으면 좋겠다..너무 미안한데 너무 간절해
OOOO재진 근데 남자가 이쁜사람도 좋아해요 저는 팬들 ! ! !!!! ~ ! ! ! ! ! mc 예를 들면 . . . 팬들 (고 지 !! ! ! ! 요 ㅇ !!! ) 쟂 네 고지용 좋아해요 ~

영상


OOOO 영상 보니까 고지용이 보고 싶어 지는 ㅠㅠ 어른된 고지용 생기발랄 싱그럽던 고지용.... ㅠㅠ
OOOO 고지용이가,,,영상편지를,,,띄울것이란,,,말슴입니까,,,,,,? "그리고 우리 , 재진이 형"
OOOO새삼, 1집 영상집 고지용은 사랑입니다.

7월


OOOO한국의 7월 1일엔 항상 비가 온대요.. 고지용 생일이고요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realmudo
OOOO오눌 고지용 뉴짤하고 숸뉴짤만 뜨면 어게인 7월9일ㅋㅋㅋㅋㅋㅋ

콘서트


OOOO고지용씨, 콘서트 끝나가는 걸 그렇게 상큼하게 말하지 마세요 너무 슬픔 되네요 엉엉
OOOO맞아 저 오늘 진심 해괴한 꿈 꿨음 제가 고지용이 되서 (ㅋㅋㅋㅋ) 쩩스키 콘서트 리허설을 하고 있는거 (ㅋㅋㅋㅋㅋ) 근데 장숸이 나한테 갑자기 다가오더니 수고한다고 (ㅋㅋㅋㅋㅋ)...숸오빠 얼굴 감상하다가 꿈에서 깨어남
OOOO이러다가 정말 콘서트에 고지용이 와버리면 난 정말로 죽어버릴지도 몰라

바챔코


OOOO160709 바챔코_(6) #고지용 #오픈죵 #웰컴죵
OOOO160709 바챔코_(4) #고지용 #오픈죵 #웰컴죵

싶어


OOOO지니 폴더는 뉴짤로 채워져가는데 죵이 폴더의 파일 숫자는 정체되어 있다 고지용 보고 싶어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ssunipak
OOOO고죵 올화이트 착장 이걸 어쩌지 고지용 보고 싶어 미치겠는ㄷㅔ

얼굴


OOOO윗입술에 비해 두꺼운 밑입술 고지용 얼굴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위를 꼽아 보라면 주저하지 않고 밑입술을 꼽을 것이다
OOOO 아니 고지용부분이 아닌가... 그부분요... "해가갈수록얼굴에늘어만가~니가내가누가who"

고지용


OOOO고지용의 음색이랑 가장 잘 맞는 노래는 아이러니하게도 에쵸티 캔디가 아닐까 생각함..단지 널 사랑해~ 라며 치고나오는 고죵의 목소리는 진심 어퍼컷을 초단위로 처맞는 느낌이랄까
OOOO 저때의 똥꼬발랄함이 지금의 용님 어딘가에 감춰져 있겠지만, 현재의 점잖은 고지용보다 똥꼬발랄한 고그로가 그리울 때가 있어요ㅠㅠ 울산은 참 멀더라구요ㅋㅋ 새벽부터 출발했었던 열정넘치던 청소년이었습니다ㅋㅋ 지금은 체력딸려서 못할듯요;
OOOO미자죵은 너무 청량하고 깨끗한 느낌이라 보면 죄짓는거같다. 물론 성인죵도 16년죵도 청량함 자체는 그대론데, 뭔가 데뷔초 미자죵만의 분위기가ㅠ있다고 #고지용
OOOO고지용도 봄 여름 둘 다 되는 것 같음 근데 고지용이 제일 어렵다 세기말 사진 색감 잡아내기 힘들고 색감별 스타일링도 다양하지 않아서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6kieswhy
OOOO고지용 톤 뭔가요 웜인거같은데
OOOO고지용 크라잉게임 부르는날 지구평화 도래한다
OOOO고지용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일 중이야?ㅠ
OOOO애써 꾹꾹 참고있다가 멀리서 들려오는 "오빠 고마워요!" 라는 외침에 눈물이 터져버린 고지용. 지용아 고마워ㅠㅠㅠㅠㅠㅠ
OOOO 고지용 버전
OOOO경멸콤비해줘 고지용 경멸 진짜 타고남 고그로
OOOO고지용 고그력도 낭낭할거같은데 보고싶다 웃기시네~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onelove7868
OOOO고지용 #세글자로_된_가슴뛰는_말을_해보자
OOOO쟈니 고지용삘 아님?
OOOO같은 자세에 찡. 어머님께서 "지용이 사진이 없어" 하셨었다. 활동 3년. 고지용과 가족들은 그때 그의 사진이 없었다. 너무 바빴다고. 살면서 가장 예쁠 시기를 가족도 아닌 우리한테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
OOOOV앱이여 고지용을 내놔라!!!!!
OOOO 내가!!!!!!!! 옐키를 달고!!!!!!!! 고지용 사진을 달고!!!!!!! 욕을했어!!!!!!!! 아아ㅏㅏㅏ
OOOO 어어어어ㅓ어어어어엉어어어엉어ㅓ어어 고지용어어어어어어어어엉
OOOO 엌ㅋㅋㅋㅋㅋㅋㅋㅋ고지용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단어죸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sechskuess
OOOO 지용아!!!!!!!!!!!!!!!!고지용!!!!!!!!!!!!!!고!!!!!!!지!!!!!!!!!!용!!!!!!!!!!!흐어어어어어ㅓ러어 으아 전 죽었어요 파닭님 당신이 날 죽였다고요 어어어어ㅓ어어
OOOO 고지용 김지영 권지용
OOOO 고지용
OOOOㅋㅋㅋㅋㅋ고지용에게 버내는 편지라고 생각해도 되지...?(아님
OOOO고지용 퇴근 잘해ㅜㅠ
OOOO리자몽은 고지용 같네
OOOO학교에서 새로온 선생님 성함이 고지용인데 우리반애들 다 나쳐다봄(?????)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wowlsdk
OOOO#자신의_본명_초성 ㄱㅈㅇ 고지용
OOOO오늘 새로오신 역사쌤 성함 고지용이였음..처음에 소개할때 못들었다가 애들이 갑자기 다 나 쳐다보길래 뭐지? 이랬는데 칠판에 이름쓰는데 개깜놀 근데 두번 수업하고가신대 존나 고지용같애 착장도 고지용이야 안경에 운도머리에서 조금 올린정도? 의상도 정장
OOOO 고지용 구여친이야
OOOO 고지용 (노란 풍선을 든다
OOOO젼덕죵으로 성우 젼덕 디렉 죵 보고 싶네요 성우 둘이서 키스신 있는데서 젼덕 레알 키스하고 디렉봐주던 고지용 빡쳐서 들어갈라 그랬는데 은지언이 김쟤덕 문쪽으로 밀어가면서 문 잠구고 딥키스 나누세요
OOOO흑흑...고지용대려와....고지용....고죵....흑흑....죽기전에 고싸가지 한 번만 보고죽ㄹ을랴... 고지용 어그로 끌어죠.....진짜 당신을 보여달란마랴..
OOOO고지용 우주에서 제일 잘생겼다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daumsaeng
OOOO[#인스타그램] e_bom_ 인스타그램 #고지용 언급
OOOOㄱ고지용!!!!!!!!!!!!!!!!!!!!!!!!!!!!!!!!!!!
OOOO고지용,,, 고지용,,! 고지용,,,,!
OOOO지팡이 든 고지용 최고이며 저는 왜 지팡이로 안 태어난거야
OOOO지용제발 방송 한번만하자 젼 유일한 유부남 고지용씨 오셨습니다! 죵 유일하지 않을수도있었는데말이예요^^ 숸 :뭐야~ 방송 제일잘하는데? 죵 바쁜 회사원 불러다놓고 할말이 그렇게없어요? 덕 오올~~~…
OOOO고지용 야근방송하면 개꿀잼일듯 아 네 ㅎ 제가 야근을 하게되가지구.. 와.. 이시간에도 많이들 들어와주시네요... ㅋㅋㅋㅋㅋ너무 빨라서 하나도 안보여!!!!! 하는데 밖에 비서 문열고 들어와서 이사님 그냥 컴백 하세요 해줘
OOOO이 사진 고지용인데 권지용처럼 나와 버림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onelove7868
OOOO고지용 사무실 컴터 만지는 모습만 브이앱으로 내보내도 우주대폭발감 말 한마디 안 해도댐 ㅋㅋ
OOOO고지용 입술 너무 이쁘ㄷㅏ.. 소년 지용 도라와...
OOOO현엑소팬인 나의덕친이 대포가존재했다면 고지용은 은퇴따위못했을것이라고한다
OOOO 고지용이다
OOOO쟈니는 고지용인ㄷ ㅔ..
OOOO휘날리는 전설의 주인공 고지용 휘 전 주 고
OOOO 후 고즤용으로 태어났어야 했는데...(?)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bbacklee_616
OOOO우왘 고지용 ㅠㅠ
OOOO 네,,,부자의 속성이 여러개 잇다면,,,고지용의 저택과 와인보다 저것입니다 제가 탐내는 것,,,,,,,!
OOOO제발 브앱 아이디 고지용한테도알려줘 !!!!!코디는 안왔냐?스타일로거절할려나ㅋㅋㅋ
OOOO다른 멤버들도 돌아가면서 같이 하면 한 명 당6-7주에 한 번씩 하면 될텐데. 고지용도 회사라이프 브이앱.. 안되겠지? ㅠㅠ
OOOO 고지용 부분요!
OOOO2. 거의 꼭지점 근처에서 빛나고 있는 노란색의 수정들. 그러나 꼭지점 근처에 가지 못하고 선 위에서 다른 수정보다 빛나고 있지 못한 수정이 있다. 고지용이 온다는 얘기일까…?22…(두근
OOOO쟌2 고지용상인데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mijuA_jy
OOOO난 쓸데없는걸 잘 기억하는데 이 얘기를 하면 대부분 여자들이 원래 그렇다고 말하는데 내가 첨에 이런걸 기억하게 된건 고지용 오빠가 쓸데없는걸 잘 기억한다고 방송에서 말한 이후이다......
OOOO 10-오세훈 전정국 고지용
OOOO근데 후니가 모든 멤버들이 있는데서 오랜만에 팬들의 떼창.... 이랬으니까 고지용 오는 거 아님? 맞네, 오네 고지용 로파 추네
OOOO어쩌지 고지용 멤버들이랑 다같이 있는거 너무 보고싶은데........
OOOO고지용의 10대, 20대의 사진을 보면 젊은 날의 청춘을 보는 것 같다. 아련하고 애틋하고. 그래서 더 보고싶은 고지용.
OOOO내가 지금 뭔소리하는지도 모르겠는데 볼수록 고지용 좋아지네..어떡하지 보면 볼수록 고지용 본투비 아이돌이고 나는 고지용을 덕질할수밖에 없었던 운명인건가
OOOO고지용 보고싶다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nurung_gee
OOOO언젠가 고지용 방송나오면 지원이형! 지원이형! 찌어니형!!!!!(버럭) 재연 꼭 해줘라
OOOO고지용 모하세요.. 브이앱은 봤을가..
OOOO세븐틴2 30대의 일탈 첫장면은 회사생활 못하겠다며 의자를 박차고 나오는 고지용으로
OOOO고지용 가을겨울에 코트입나요? 그러고 공식행사 오나요?
OOOO고지용 뭐하니...
OOOO고지용 잘생긴거봐
OOOO 헉 맵스터 구냥 그렇고 고지용씨에게는 치즈볼소개만 감사드리기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latte_0415
OOOO내가 고지용 총알맞아 뒤지기 십초전 지용의 모습
OOOO이 팀은 고지용 없으면 안되겠는데요... 고지용 빨리 와 뭐해 블키가 꺵판을 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허죵 어케만났는지 궁금하네...뜬금없지만 고지용 갓양임찬양해
OOOO멜빵입고 다니는 고지용(19,아이돌)
OOOO네 고지용이여ㅛ?????????
OOOO멋있다!!!!!!!!! 고지용 멋있다!!!!!!!!! 멋!!!!있!!!다!!!!!!! 고지용 핸섬할뿐야!!!!!!!
OOOO젤리먹으니깐 고지용생각난다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6kieswhy
OOOO처음에 다짐하길, 16년 전의 고지용만 좋아하겠다 굳게 다짐했었는데. 미련하게도 2016년의 고지용도 좋아하게 되어 버렸네요.
OOOO제 선생님 친구가 젝서키서 팬이었다고 말해주셨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분이 고지용 게장꿀타파였다고ㅋㅋㅋㅋㅋㅋㅋ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mijuA_jy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SECHS_KIES_06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nicotineplz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S_withUs
고지용 이재진 장수원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젝키 김재덕 자꾸 사람 영상 six_kie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