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김남길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본인이거쳐온덕질경로를말해보자 송중기 해적 강동원 영화 예고편 유아인 공개 임시완


송중기


OOOO#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박해일, 김수현, 송중기, 김명민, 강동원, 윤두준, 정경호, 기무라 타쿠야, 주원, 김남길 사진이랑 이름 순서 상관 안 썼어용. 역시 난 귀여운 사람이 좋다.
OOOO박찬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리즈) 송중기 이안 소머헐더 도경수 김남길 조인성 이홍빈 안재효 브래드 피트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OOOO송중기x문채원x김남길............사극 하나 찍어주시죠? #송중기 #문채원 #유아인
OOOO#최애캐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빅스 박효신 이석훈 김남길 이진욱 소지섭 송중기 유아인 베네딕트컴버배치 김법래배우님(목소리이상형...

해적


OOOO영화 '해적'1차 예고편 공개..김남길, 손예진 캐스팅 눈길
OOOO[포토엔]김남길 '떨리는 개봉 첫 주 무대인사'(해적 무
OOOO영화 '해적' 예고편 공개, 김남길-손예진의 강렬 카리스...
김남길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본인이거쳐온덕질경로를말해보자 송중기 해적 강동원 영화 예고편 유아인 공개 임시완 anates_
OOOO김남길 "'해적', 연기적 딜레마 극복하게 해준 작품" (
OOOO영화 해적 예고편 공개, 김남길-손예진 대립에 '시선 집...
OOOO['해적'②]진중함 벗은 김남길-청순미 탈피 손예진, 좋지

강동원


OOOO정한 시우민 김남길 이재훈(쿨) 차태현 김동준 임시완 정일우 조진웅 강동원 난 얼굴만봐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OOOO김남길 강동원 이종석 임시완 강성훈 조인성 지성 지디 유재석 개리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ㅋㅋㅋㅋㅋㅋ전혀 통일성이 음슴....
OOOO외모만? 음...크리스 헴스워즈 톰 히들스턴 그리고 머스탱대령 김남길 하정우 강동원 유정 한지 And 샌즈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영화


OOOO무뢰한 분위기 최고인 영화였음👍 전도연님 연기 최고 였음ㅠㅠㅠ 김남길도 최고여서 상 기대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쉽..ㅠㅠ
OOOO김남길어빠 일좀해여...... 영화제는 왔다만 가는곳이 아니에여.... 일해라

유아인


OOOO권지용 유아인 이현우 백현 김동혁 온주완 김남길 더이상못적겠다 8ㅅ8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손예진


OOOO손예진김남길주원최강희설저씨진구에서 련히로 내려가다니 천성일 세상에

동방신기


OOOOH.O.T. 동방신기 SS501 김남길 JYj EXO 그리고 대대로 내려온 슴덕.. (못 해도 신사옥 기둥 하나는 더 세움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OOOOgod 김남길 동방신기 샤이니 연뮤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샤이니


OOOO원피스-이누야샤-달빛천사-슈퍼주니어-빅뱅-베리베리뮤우뮤우-슈가슈가룬-이준기-샤이니-김남길-이민호-주원-박성웅-이민호-엑소-샤이니-이누야샤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OOOO에쵸티-이특-샤이니 / 박효신 / 김남길 / 홍광호-신성민 / 아이도루와 쿄신과 배우와 연뮤배는 서로 다른 영역이므로 순서를 정할수가 없음. 쉽게 치이진 않는데 한번 치이면 지구 끝까지 따라가서 덕질하는 스탈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김남길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본인이거쳐온덕질경로를말해보자 송중기 해적 강동원 영화 예고편 유아인 공개 임시완 team_gilstory
OOOO에쵸티 지오디 빅뱅 샤이니 각트 킨키 장진남 나도현 홍지노 이영호 김승현 현재윤 조동찬 박해민 원피스 겁페 우타프리 하이큐 김남길 이제훈 조형균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GOD


OOOO#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god - 에픽하이 - 김남길 - 후쿠야마 마사하루 - 이성민(배우임) - 박준우(??) - 유호진(????) - 김희원 ...걍 꽂히면 파는 듯... 일관된 취향따윈 없나보다....ㅎ

처음


OOOO그리고 진짜 뜬금 없이 2009년도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닭다리 뜯는 김남길이 21회차에서 처음 등장했을 때 난데 없는 은각하의 향기 느낌
OOOO 몽님의 여동생분 굉장히 미인이실거 같네요😂😂😂 미소년과 미소녀 원래 한끗차 아닙니까!(다름) 그치만 처음 유노윤호와 김남길에는 설렜습니다ㅋㅋ

원래


OOOO사실 원래 배우들이 예능나오거나 노래 부르는거 쑥스러워서 잘 못봐서(김남길 팔 때도 노래 안 듣고 로다주때도 노래 안 들음) 과계가왕 못 봤는데 그냥 캡쳐만 봐도 카이카이의 이쁨이 전해져온다...

강균성과


OOOO강균성과 김남길 사이의 간극인듯하다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은지원


OOOO최창민 아이바마사키 김남길 루한 에스쿱스 은지원 김재덕 소나무네..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김남길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백작이라기엔 피부도 넘 많이 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어도 딱히 고급스럽지가 않아서. ㅎㅎㅎ 젠틀맨 캐릭터는 전 40대면 이정재 30대면 김남길이나 변요한 이 정도 생각했었어요
OOOO배용준, 김국진, 조성모(팬클럽활동시작), 이성진(서울로 직접 보러가기 시작), 김남길, 무도(2005년부터 쭈욱)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OOOO당신의 6월도 응원합니다! #길스토리 #6월 #바탕화면 #김남길 #선물#gilstory #JUNE #wallpaper #kimnamgil #present
OOOO 저런.... 콧수염이 있으면 더러 이상한 사람도 있지만 또 없으면 이상한 사람도 있더만요. 누군지 궁금하네요. (예김남길배우는 콧수염이 인물에 한 몫을 하는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
OOOO4라운드 삼성 -인하 이성규 유 넥센 -덕수 김성택 투 NC -영남대 이재율 외 LG -진흥 김기연 포 SK -동산 김찬호 투 두산 -선린 홍성호 외 롯데 - 북일 김남길 투 기아 - 상원 전상현 투 한화 - 단국대 장진혁…
OOOO 마자 탑횽.... 이젠 떠나셨어....⭐️ 김연아랑 김남길도 요쪽 살았었는데
OOOO앗시...ㅋㅋㅋㅋ 요즘 리우아재가 김남길하고 김민종 섞어놓은 얼굴로 보인다 하...
김남길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본인이거쳐온덕질경로를말해보자 송중기 해적 강동원 영화 예고편 유아인 공개 임시완 mangsang_bunza
OOOO여러분 김남파주세요 김남 서치하면 김남길 분 나오시고 진우태현서치하면 민호진우태현이 나오는 그 슬픔을 아시나요
OOOO김남길과 준비중인 신작이 그래서 중요한 거 같다.
OOOO5공에서 박지만 배우 김남길임
OOOO#최애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김남길, 하이큐-카게야마, 도쿄구울-카네키, 기리보이, 소드아트온라인-아스나, 에프엑스-크리스탈, 세븐틴... 뭐지 내 취향은...?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남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7년넘게좋아하는데 배우덕질넘나험난한것...
OOOO닮은 연예인 해시태그 보니까..난 아니구 내 동생이 머리 짧았을땐 유노윤호...머리길어서 똥머리할땐 김남길(당시 비담...)닮았단 소리 듣고 다녔던 생각이 난다..저땐 미소년짤이라고 주변인들한테 사기도 치고...(여동생)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