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인디펜던스 데이 6월 리써전스 워크래프트 예고편 외계인 광고 비욘드 아가씨 애국가가 11월


6월


OOOO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 6월 9일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 6월 23일 DCEU - MCU - Xmen 사가 전쟁이 마무리 되고 다시 -닦이의 연속인가...;;
OOOO06월 09일 - 워크래프트,컨저링2 6월중 - 인디펜던스 데이2 7월중 - 나우유씨미2 8월4일 - 수어사이드 스쿼드 8월중 - 스타트렉 비욘드 10월중 - 닥터스트레인지,인페르노 11월 17일 - 신비한 동물사전 12월…
OOOO현재 볼 생각 있는 개봉예정작 리스트를 적어보자면 6월:정글북,워크래프트,닌자터틀,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트 7월:고스트 버스터즈 8월:수어사이드 스쿼드,스타트렉 비욘드 10월:닥터 스트레인지 12월:로그 원 스타워즈, 어쌔신 크리드
OOOO20년만에 나오는 속편 [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 Independence DayResurgence]의 OST도 공개됐다. Thomas Wander & Harald Kloser 음악. 6월 17일 발매.
OOOO (라이더 자켓ㅅ을 챙기며... (씁슬... 기억해 6월 3일 언니의 인디펜던스 데이 (이거 아님
OOOO6월 인디펜던스데이 2 7월 나우 유 씨 미 2 8월 스타트렉 비욘드, 수어사이드스쿼드 9월 ? 10월 닥터 스트레인지 11월 ? 12월 패신저스, 스타워즈
OOOO '걸릴만한' 녀석들을 다시 정리해보겠습니다. 6월 9일워크래프트전쟁의 서막, 정글북 6월 16일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6월 중레전드 오브 타잔, 뉴 스텝업어반댄스, 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
인디펜던스 데이 6월 리써전스 워크래프트 예고편 외계인 광고 비욘드 아가씨 애국가가 11월 sound_trax
OOOO걸장판 국내 상영이 일러도 여름 지나서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유, 6월에는 4DX 개봉 가능성이 높은 작품으로 워크래프트, 정글북, 닌자터틀 2, 인디펜던스 데이 2, 레전드 오브 타잔이 대기중(계속)
OOOO아가씨 개봉...6월 1일... 인디펜던스데이는...언제...
OOOO인디펜던스 데이 왜 아직도 개봉일 안 나왔냐 6월 최고 기대작인데
OOOO6월엔 인디펜던스데이도 봐야함 ㅋ
OOOO 아 6월엔 무려 인디펜던스 데이입니까...빨리봐야 7월이면...마음이...쏠린다..!!
OOOO6/1 아가씨/미 비포 유 6/9 워크래프트:전쟁의 서막(IMAX 3D)/정글북(IMAX 3D)/컨저링2/행복까지30일 6/16 특별수사사형수의 편지/서프러제트/크리미널 6/30 레전드 오브 타잔 6월 미정 사냥/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
OOOO06월 09일 - 워크래프트,컨저링2 6월중 - 인디펜던스 데이2 7월중 - 나우유씨미2 8월4일 - 수어사이드 스쿼드 8월중 - 스타트렉 비욘드 10월중 - 닥터스트레인지,인페르노 11월 17일 - 신비한 동물사전 12월중 - 로그원

리써전스


OOOO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 (Independence DayResurgence, 2016) 액션, 모험, SF2016.06.23.미국
OOOO어김없이 돌아온 기대작 시간. 6/1 아가씨!!!! 6/2 양치기들 6/9 정글북-디즈니 6/23 비밀은 없다-예진언니 연기보러. 6/23 서프러제트-여성참정권 운동. 좋은배우들 6/23 인디펜던스데이:리써전스-sf 6/…
OOOO어김없이 돌아온 기대작 시간. 6/1 아가씨!!!! 6/2 양치기들 6/9 정글북-디즈니 6/23 비밀은 없다-예진언니 연기보러. 6/23 서프러제트-여성참정권 운동. 좋은배우들 6/23 인디펜던스데이:리써전스-sf 6/29 굿바이싱글-혜수언니!!!
OOOO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영화를 보면 대통령이 참 많이 나온다. 그런데 보면 백인 남성 (인디펜던스 데이) - 흑인 남성 (2012) - 백인 여성(리써전스).
OOOO'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에 여성 대통령을 설정한 이유 -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독일엔 훌륭한 여성 총리가 있고, 잘하고 있다. 이걸 보면서 미국도 여성 대통령을 맞이할 준비가 됐다고 생각했다. #여쭤보고싶었음.
OOOO와, 이거 원작이 96년인가 암튼 나 유치원 다닐 때 개봉했었는데!!!!! 20년 만에 새 편이 개봉하는구나!!! 지구의 지름만한 외계 우주선이 뙇!!!!!!!! #인디펜던스데이 #인디펜던스데이리써전스

워크래프트


OOOO워크래프트 세계관 하나도 모르지만 예고편 보고 엄청 보고 싶어졌다. 인디펜던스 데이야 당연히 볼 거고.
인디펜던스 데이 6월 리써전스 워크래프트 예고편 외계인 광고 비욘드 아가씨 애국가가 11월 Cesa_Heathcliff
OOOO워크래프트 나우유씨미 인디펜던스 데이
OOOO인디펜던스데이 개봉하면 보러가실분..!?! 워크래프트 개봉하면 보러가실분.?!?!

예고편


OOOO인디펜던스데이 예고편 봤는데 "지구의 주인이 우리란걸 보여주지" 란 대사 나오는거 보고 아 내가 이걸 볼생각도 없었지만 더욱더 봐서는 안되겠구나 란 생각이...
OOOO엑아칼 보러왔는데 인디펜던스데이 예고편 왜 저럼??????? 2002 월드컵 장면 같은거 나오고 애국가 나와서 국뽕 광고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서양인들이 막 전투기타고 날아다녀서 당황함
OOOO뭔뎈ㅋㅋㅋㅋㅋ 인디펜던스 데이 예고편에 브금으로 애국가 나오냐❓❓❓❓👏🏻
OOOO인디펜던스 데이 예고편에 BGM으로 애국가 깐 거 누구 아이디어냐... 예고편 너무 구려... 😑
OOOO아참 아까 영화관에서 인디펜던스데이 2 예고편을 봤는데... 그것을 보아야만 하겠지...??

외계인


OOOO인디펜던스 데이 속편;; 이번엔 외계인 와이파이 해킹해서 바이러스 심으려나...
OOOO슷두가 공연을 하는동안 나는 더씽(프리퀄)을 보고있다. 이 전에는 인디펜던스데이를 봤다. 오늘은 외계인침공의날이다
OOOO인디펜던스 데이 티져 광고 봤는데 저거 보니까 화성 침공인가... 소리없는 번개 타고 외계인 침공하는 영화... 그거 초딩 저학년 때 엄마한테 안겨서 울면서 봤던 기억 난다. 졸라 무서웠어
OOOO?! 인디펜던스데이 후속편?!?!!? 야 거 댓통령님이 외계인 모함에 윈도우 깔아서 터진 그거 후속편??? 이번엔 ME 라도 까심???
OOOO인디펜던스 데이 2 새 포스터 랜드마크만 골라 부수는 외계인들
OOOO 인디펜던스데이도 후속작 나오는데, 인간vs외계인은 어떠십니까?
OOOO인디펜던스데이가 외계인 쳐들어왔을 때 미쿡 대통령이 전투기 몰고 윌 스미스랑 지구 지켜낸 스토리의 영화 맞습니까
인디펜던스 데이 6월 리써전스 워크래프트 예고편 외계인 광고 비욘드 아가씨 애국가가 11월 sandvich226

광고


OOOO지나가다 인디펜던스데이 광고를 봤는데 데이 글자만 보고도 둠데보를 떠올렸다고 아침에 말했나?
OOOO영화보다 기절할뻔 인디펜던스 데이 예고에 왜 애국가가 나와 국뽕으로 외국영화 광고하냐고.....
OOOO인디펜던스데이 광고 너무 황당 ㅋㅋㅋㅋㅋㅋㅋ 저기에 왜 애국가를 비지엠으로 깔어???
OOOO인디펜던스 데이 광고 브금이 애국가인 이유가 뭐냐
OOOOㅁ님 트윗보고 인디펜던스 데이 리부트 광고 보고 미칠듯이 쳐웃었던 기억이 났닼ㅋ

애국가가


OOOO인디펜던스데이 왜 때문에 애국가가 비쥐엠이야
OOOO영화보러 왔다가 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트 예고 보고 빵터짐. 여기에 왜 애국가가 흐릅니까? 에??! 미국영화니까 미국 국가가 나오는게 당연한... 마케팅 담당자 누구니?!

후속편


OOOO헉 인디펜던스데이 후속편 개봉 날짜 정해졌구나 도키

지구의


OOOO6/29일. 지구의 인디펜던스 데이가 될것이다.

정글북


OOOO정글북이나 인디펜던스데이2는 몰라도 걸판이 거북이정도는 비빌 수 있을거 같은데 아쉽다..
OOOO한국 극장 4DX 예상 스케쥴 엑스맨-정글북-인디펜던스데이-나우유씨미2-'부산행' 응 자리없다~

속편


OOOO머야 인디펜던스데이 속편 나와¿

20년


OOOO 이게 20년 전의 인디펜던스 데이 스틸컷. 요즘에도 가끔 영화채널에서 재방영을 하곤 하는데, 지금 봐도 그래픽이 촌스럽지 않고 진짜 대박임!! 20년 전에 이 정도 퀄의 그래픽이라니ㄷㄷ;;

인디펜던스 데이


OOOO인디펜던스 데이 볼 때마다 첸베니 생각나서 명치가 간질간질해,,, ( -̥̥̥̥̥̥̥̥̥̥̥̥̥̥̥̥̥̥̥̥̥̥̥̥̥᷄ω-̥̥̥̥̥̥̥̥̥̥̥̥̥̥̥̥̥̥̥̥̥̥̥̥̥᷅ )
인디펜던스 데이 6월 리써전스 워크래프트 예고편 외계인 광고 비욘드 아가씨 애국가가 11월 Nautilus_Kr
OOOO오오.. 인디펜던스 데이가 아이맥스 개봉한다
OOOO무서운이야기3 컨저링2 인디펜던스데이 부상행 등등 보고싶다 콩불 먹고싶다 찜닭 먹고싶다
OOOO인디펜던스 데이 2편에는 자기네들 여왕을 전장으로 모셔옴 ㅋㅋㅋ
OOOO폰트 괜찮은데@@ 이제 상반기 기대하고 있는거 인디펜던스데이랑 트렉...
OOOOJeff Goldblum 쥬라기공원, 인디펜던스 데이 등 으로 익히 잘 아는 배우인 Jeff Goldblum이 벌써 이렇게 늙었습니다
OOOO 인디펜던스 데이2가 22일 개봉이네요
OOOO인디펜던스데이2는 꼭 영화관에서 봐야지
OOOO으.. 이번 인디펜던스 데이 개봉일에 바로 보러갈테다
OOOO엥? 인디펜던스데이에 샤를롯 갱스부르 나오네?
OOOO폭스의 올해 메인은 인디펜던스 데이였나 왠지 얄밉다 (아무말
OOOO와 인디펜던스 데이 새로나오네 ㄷㄷㄷ
OOOO ㅠㅠㅠㅠㅠ저는 종강하는 그 날 비바 인디펜던스 데이를 외치며 학교를 탈주할 거십니다...(오열) 헤캬찌도 에이쁠 폭탄이나 받아버리세욥!!!!!!!!!!!!!♡♡♡♡
OOOO인디펜던스데이 1996년 판 보면 백악관 폭파 미국 뽕 컴퓨터 바이러스
OOOO인디펜던스데이 첫 시리즈 빼고 개 똥망작 아님?
인디펜던스 데이 6월 리써전스 워크래프트 예고편 외계인 광고 비욘드 아가씨 애국가가 11월 djdtnsdl7
OOOO인디펜던스데이2 개봉을 맞이하여 1을 봐야지
OOOO뭐 인디펜던스데이 후속작나온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인디펜던스 데이2 개봉하면 보러가야지
OOOO인디펜던스데이 리써전씨 보고싶다 인디 1편은 몇번이고 재밌게 봤던 영화라서
OOOO인디펜던스 데이는 볼까 싶기도 한데 대체 뭐가 최강 라인업이야.....
OOOO폭발 슨상님의 닌자거북이는 볼까... 인디펜던스데이는.... 글쎄...
OOOO인디펜던스 데이는 아주 심심할 때 정말 볼거 없을 때 툭하고 다운 받아 보면 되는 영화임.
인디펜던스 데이 6월 리써전스 워크래프트 예고편 외계인 광고 비욘드 아가씨 애국가가 11월 djdtnsdl7
OOOO사실 엑스맨 한번 더 보고싶은데... 인디펜던스데이 보려고ㅋㅋㅋㅋ 참는 중... 보고싶긴한데...
OOOO빨리 인디펜던스데이 개봉하면좋겠따 이건 다들 안 보러 간다고 하면 혼자라도 보러 가야지..
OOOO인디펜던스 데이 신작 NC 리뷰 벌써부터 기대됨
OOOO 아니, 그런 거 전혀 아니야! 내가 기억 못하는 건데, 뭘~ 요즘은 과제가 별로 없나 봐? 항상 과제에 고통받았던 것 같은데 말이지. (›´ω`‹ ) ㅋㅋㅋ 그랬어, 전부 보고 있어? 신났어? 그것도 보려고. 인디펜던스 데이!
OOOO 오호...(월백염 트루하츠 인디펜던스 데이에 시리우스에서의 맹세....거기다 윈터블로썸 인데 이건 막둥이 누나가 필요없다고 인디펜던스 데이 빨리 하라구...ㅋㅋㅋㅋ어쩌지)
OOOO뭐지저 인디펜던스데이 2타이틀을 달고나온 짝퉁같은 포스터는
OOOO흐에에ㅔ 인디펜던스데이 어서 보고싶어ㅓㅓ
OOOO리암아 제가 인디펜던스데이 열심히 보겠습니다...와주세요 한국.....가겠습니다...
OOOO인디펜던스데이 한국에서 흥행하기 힘덜텐디
OOOO 제 탈옥 우주끝까지 퍼지면 인디펜던스데이 일어나지않을까욬ㅋㅋ ㅠㅠㅠㅠㅠ
OOOO홀 인디펜던스 데이 재밌게당
OOOO인디펜던스데이 리서전스 보고 싶다...
OOOO인디펜던스데이는 람보가 모덴군을 상대로 쩜푸 폭탄던지며 개발살내는 내용 아니었어요?
OOOO저 일해야 해요.. 용돈 모아서 인디펜던스 데이 봐야 함.. ㅠㅠㅠㅠ
OOOO인디펜던스데이 리서전스인가 이게 데인이 나온다던건가
OOOO#제목에_게이를_넣으면_이야기가_산으로_간다 인디펜던스 게이 (인디펜던스 데이)
OOOO@devilscreed34 인디펜던스 데이. 예전에 해리슨 포드 나오는 그 영화랑 다른건가요? 재개봉?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