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컨저링 2 영화 정글북 무서운 아가씨 6월 9일 워크래프트 개봉 개봉하면 나랑


영화


OOOO탐홍 개봉한 이후 다른 영화를 한편도 안 봐따 시간 나면 무조건 길동이 보느라ㅋㅋ 곡셩 내 취향이었을거 같은데.. 아갓씨랑 미비포유 컨저링2 정글북 바야지 제일 기다리는건 정글북
OOOO어 미친얔ㅋㅋㅋㅋㅋㅋㅋㅋ 컨저링 2 예고퍈 영화관에서 나오는데 다들 ㅋㅋㅋ이거ㅜ보랴온줄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이랰ㅋㅋㅋ
OOOO 전 사실 고민되는게 다음주 금요일날 졸업사진 찍어서 일찍 끝나가지고 컨저링2 볼까 신극장판 굉장히 고민입니다.. 어째서 유덕정신에 공포영화라는 유혹이 스믈스믈
OOOO그 놈의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영화... ㅂㄷㅂㄷ 이번 여름은 컨저링 2다
OOOO 수술방은 사람 살리는 곳이니까 별문제 없는데 호러영화에서 고어물은 그 반대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제가 오늘 본건 다 지나간 영화라서 다 보셨을것 같은지만 말하자면 컨저링과 기생수1,2를 봤지요. 다 재미나던!!
OOOO 이번에 컨저링2도 나온대! 생각보다 무섭다고 하더라구? 이것도 보고싶어ㅋㅋㅋㅋㅋ원래 영화 자주 보는 편 아닌데 요새는 보고싶은게 잔뜩이네~
OOOO어벤저스랑 엑스맨 재탕뛰고 컨저링2랑 뭔 보이 공포영화랑 보고싶은데 될라나.. 주말에 영화 몰아보고 파산? 근데 볍신같이 또 잠만 잘거같음
컨저링 2 영화 정글북 무서운 아가씨 6월 9일 워크래프트 개봉 개봉하면 나랑 shegotsoch
OOOO으음 친구가 컨저링2보러가자고하는데 너무 무섭다 ^フ^ 개인적으로 공포영화 심령영화 잘본다고 생각했는데 애나벨은 좀:;:;:;;; 컨저링1은 뇌리에 깊은 인상을 남기진 못했던것 같다. 사실 비명지르는 사람만 없으면 음? 우당탕탕???이러고 끝남
OOOO오늘 컨저링2 예고 봤는데 확 끌렸어 난 공포영화에 늘 관대하니까... 봐야지...
OOOO영화볼것.. 워크래프트, 정글북, 컨저링2, 더보이, 애나벨 후속, 사다코 대 카야코, 인시디어스4, Lights Out
OOOO컨저링 2편 영화관에서 보고 싶다
OOOO아가씨영화보고싶댜 컨저링2도...ㅋ도볼거뭐있지..동급생!
OOOO영화보려고 개봉예정인것들도 살펴보다가 컨저링2 포스터에 뒤로 자빠질뻔
OOOO제임스 완 감독, 베라 파미가 & 패트릭 윌슨 주연 공포영화 [컨저링2] 로튼토마토 평점. 6월9일 개봉 #ICYMI
OOOO컨저링2 보고 영화관에서 히끆거리면서 울고싶다 집가서 잠못자고싶다
OOOO컨저링은 2도 카피가 무서운장면없이무서운영화임니까...? 무서운장면없기는요.. 아ㅏ까운동하는데 예고편에 수녀귀신보고 자빠질뻔 ㅠㅠㅜㅠㅠㅜㅜ
OOOO컨저링2 예고에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영화라고 하는데 예고부터 무서운장면 대방출인데...?
OOOO컨저링 2 보고싶다.. 심야에.공포 영화 보고싶다. 올해 된지 6개월이나 됬는데 영화관에서 한편도 못봄. 작년에는...9~10번 봤는데.. 원래 오늘 컨저링2 개봉아니였나... 내기억은 오늘이였는데 으어어엉 일주일 뒤에 심야로 끊어야지.
OOOO금주의 개봉 영화 소식을 캣취하는 습관! 이번주는 어떤 영화들이 개봉하려나~ #개봉영화소식 #개봉영화 #영화 #아가씨 #미비포유 #정글북 #컨저링2
OOOO그런 의미에서 로맨스영화가 되어버린 컨저링2 몹시 기대하구요
OOOO나 놀라는 거 보면 막 몸부림치는데 옛날에 첫사랑이랑 유실물 보다가 계속 놀라니까 걔가 나보고 네가 더 무섭다고 정색한 기억이 이따.. 그러나 컨저링2를 보고십ㅂ고 공포영화 혼자 보긴 거시기함.... 힁
컨저링 2 영화 정글북 무서운 아가씨 6월 9일 워크래프트 개봉 개봉하면 나랑 tailorcontents
OOOO 어떻게ㅣ알았지..........?무지 좋아해....... 잘본다기보단.....,,,엄청좋아하는쪽ㄱ..!!!!여름에 얼마 안되는 좋은것들 중 하나가 공포영화 개봉하는거거든😁😁😁😁 이번에 컨저링2도 개봉하는데 보러갈거야ㅎㅋㅎㅁ
OOOO밤비가 6월에 볼 영화💕 아가씨 무서운이야기3 더 보이 컨저링2 사냥 비밀은 없다 동급생 2차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둘이 다른 영화야? 같은 영환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나벨=컨저링2=망함 이라고 생각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러분 저랑 공포영화 같이 봐주실분..? 저 컨저링2랑 더보이 꼭 보고싶은데 주변친구들이 무서운걸 못봐서..슬퍼요 😭😭
OOOO영화보고 싶은데 보고싶은거 개봉할땐 시간이안남 이번달 말까지 바빠서 엑스맨 아가씨 워크래프트 정글북 컨저링2 죄다 못본다. 다음달에 저걸 몰아볼 돈이없음^^ 그래도 정글북이랑 7월개봉인 도리를찾아서 9월 개봉인 거울나라의앨리스는 꼭 봐야지...
OOOO내일 무서운이야기3 개봉일이네...근데 컨저링2가 9일 개봉이야... 영화 한 번에 몰아서 보는 타입인데...무서운이야기3이 9일까지 극장에 있어줄 것 같지가 않아..아 엄마.../번뇌 아 마감도 해야하는데.../번뇌
OOOO 아 지식인에 무서운 영화 치니까 오큘러스 추천해주길래 인시디어스 아니면 오큘러스 중에 골라 봐야징 이러고 있었는데 뭘 골라도 망햇네 컨저링...2...나온다 합니다...
OOOO컨저링 2를 보러가고 싶다 근데 난 지금까지 공포영화를 영화관이나 집에서 본적이 없다 어릴 때 처키의 공포가 .... 그래서 파티원을 모집하려 하는데 안보인다...
OOOO컨저링 무서워서 영화 반도 못 봤는데 컨저링2 나온다니까 또 보고싶어진다
OOOO그래도 내심 워크래프트 영화가 정말 흥해서 (같은 주에 개봉하는) 컨저링 2편이랑 좋은 경쟁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단 말이예요 그런데... 흡... ㅠ_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을 잇지 못한다
OOOO빨리 6월이 되어야 보고픈 영화들이 잔뜩 쏟아져 나올텐데. #무서운이야기3 #아가씨 6.1 / #컨저링2 6.9 / #우리들 6.19 / #서프러제트 6.23
OOOO우유님이랑 동급생 보러 갔는데 시작전 광고로 컨저링2가 나와가지고...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영화! 이래서 소름 오소소 돋는 영화겠거니 하고 멍하니 보고 있었는데 평범하게 무서운 장면이 나와서 ㅏ악! 하고..무서운 장면 없다며??!#!??!!??
OOOO봐야 될 영화곡성, 무서운 이야기3, 거울 나라의 앨리스, 미녀와 야수, 컨저링2, 수어사이드 스쿼드
OOOO6월 첫째주에는 아가씨가 보고 싶은데, 그 다음 주에는 딱히 봐야 겠다는 영화가 없다. 정글북이나 컨저링 2야 봐도 되고 안봐도 되는 류의 영화같고. 그빨로, 소년이야기, 행복까지 30일, 배짱이들 같은 경우엔 딱히 이렇다할 정보가 없어서.
컨저링 2 영화 정글북 무서운 아가씨 6월 9일 워크래프트 개봉 개봉하면 나랑 tailorcontents
OOOO애들이랑 만나는데 난 전부터 얘기나왔던 컨저링2를 보는건줄알았는데 아가씨를 본다고 한다..... 애들은 다 알고있어서 존깜놀....ㅎ.. 나 야한거 영화로는 잘 안봐서 볼 생각이 없엇는데...ㅎ.. 안간다해도 이새끼들이 존나끌고가게찌....ㅎ..
OOOO컨저링2 볼거임 당연히 볼거긴 한데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영화>> 이 캐치프레이즈 제발 그만좀해라 슈퍼 구리니까
OOOO아 그뭐지 영화취향하니까 생각났는데 컨저링2 빨리 개봉했음좋겠다
OOOO다음 달에 볼 영화 아가씨 비밀은 없다 컨저링2
OOOO 검은 사제들하고 비슷한 건가? 악령 얘기도 나온다며. 여름이라 그런지, 공포영화가 많이 나오네. 이번에 나오는 컨저링2는 진짜 무서울 것 같던데.

정글북


OOOO누구 나랑 컨저링2랑 정글북 보러갈 사람🙌
OOOO정글북 컨저링2 본투비블루 서프레저트
OOOO담주에 1도 기대안되는 컨저링2를 볼거구.. 당분간 또 볼거 없겠당. 정글북 포디..?
OOOO 정글북 워크래프트 컨저링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6월 개봉작: 아가씨 컨저링 2 본 투 비 블루 프랑코포니아 베로니카의 이중 생활 서프러제트 (워크래프트전쟁의 서막) (정글북) (우리들) (비밀은 없다) (굿바이 싱글) (레전드 오브 타잔)

무서운


OOOO무서운거 못보는 사람 나랑 컨저링2보자😉
OOOO무서운이야기3 컨저링2 인디펜던스데이 부상행 등등 보고싶다 콩불 먹고싶다 찜닭 먹고싶다
OOOO컨저링2 무서운장면 없다면서 예고편 죄다무서운장면이잖아ㅋㅋㅋ
OOOO컨저링2랑 더보이랑 무서운이야기는 보고싶어
컨저링 2 영화 정글북 무서운 아가씨 6월 9일 워크래프트 개봉 개봉하면 나랑 nameisnameis
OOOO컨저링2 6월9일 무서운이야기 내일모레 개봉
OOOO 아니면 컨저링2? 무서운이야기3?
OOOO컨저링2 수녀귀신 이명박 닮았네ㄷㄷ 무서운 것보다 혐오스러움
OOOO모얔 컨저링 2광고보는데 무서운장면옶이 무섭다며 무서운장면없이 무섭다며!!!!!!!!!ㅋㅋㅋㅋㅋㅋ
OOOO 무서운거 죠아여 히아밈 저랑 컨저링2 보러가여

아가씨


OOOO빨리 끝내고 아가씨랑 컨저링2 보러 가고 싶다….
OOOO나의소녀시대.. 아가씨.. 컨저링... 워크래프트.. 나우유시미2...

6월


OOOO헐 6월에 컨저링2 나온다거...?
OOOO6월 9일 컨저링2... 우리 드류...😌
OOOO6월..! 6월에 컨저링2가 개봉한다고 했지!!!!! 꺄!!!!
OOOO6월9일 컨저링2~~~~ 6월 9일ㄹㄹㄹㄹㄹ~~~~~~~~
OOOO06월 09일 - 워크래프트,컨저링2 6월중 - 인디펜던스 데이2 7월중 - 나우유씨미2 8월4일 - 수어사이드 스쿼드 8월중 - 스타트렉 비욘드 10월중 - 닥터스트레인지,인페르노 11월 17일 - 신비한 동물사전 12월…
OOOO 6월 9일 컨저링2
OOOO6월달에는...컨저링2랑..유희왕 극장판..... 문화생활이 즐겁겠군....
OOOO헐 6월 9일 컨저링2 나온다고 유툽광고가 그래
OOOO6월에 저랑 컨저링 2볼 이쁜이를 찾아야

9일


OOOO컨저링2 9일 조조 예매완료
OOOO컨저링2 개봉하면 제일 먼저 드레관에서 보고 싶었는데 망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9일까지입니까 엉엉
OOOO오.. 컨저링2 9일에 개봉하는구나

워크래프트


OOOO 담주 워크래프트랑 컨저링2 컨저링 세링이가 보러가쟤

개봉


OOOO엉엉 컨저링2 빨리 개봉해줘요 컨저링 스무번 넘게 봤다구 ㅠ0ㅜ
OOOO컨저링2 잉휘니뜌 데뷔일에 개봉하는데 보러갈쨔람!
OOOO컨저링2 개봉했나
OOOO 그럼 다응주에 컨저링2 개봉하는데 그것도 재미있음 ㅎㅎ
OOOO옼ㅋㅋㅋ 컨저링2개봉하네..
OOOO6/9에 컨저링2 개봉하는데 #아쉽
OOOO아악!! 컨저링2 곧 개봉하는군요!!!!! 😱
OOOO컨저링2 개봉하면 보러가야지 케케케
OOOO나컨저링2 언제개봉하는대 삽님69에 나69 날짜오지구요~~~~~~ 삽님그럴 줄 알았음
OOOO컨저링2 개봉하면 다시 보고싶어
OOOO일단 컨저링2님 하루빨리 개봉해주세요. 개봉해주십시오
OOOO컨저링2가 개봉할 예정이라고 들었다.
OOOO 컨저링2 개봉 햍사요?
OOOO ㅋㅋㅋㅋ 물론 애나벨 이 컨저링 2 취급을 받기는 햇지만..! 이번에 진짜 컨저링 2 개봉한대...
OOOO컨저링2 개봉 8일남음
OOOO컨저링2 개봉하면 보러갈까
OOOO컨저링 2 보러 가야하는데...개봉 언제지
OOOO컨저링2 언제 개봉하냐
OOOO여야 컨저링2가 개봉한다는데 나랑 볼래?ㅎ
OOOO타이밍봐 컨저링2개봉날 비번이네 ;;
OOOO아싸 6/9 컨저링2 개봉
OOOO 뭐 컨저링2도 곧 개봉한다구 하더라구여 ㅇ0ㅇ
OOOO컨저링 2 언제 개봉하지 보러가구 싶어
OOOO컨저링2 개봉하는구나 봐야지 같이보러갈사람?
OOOO음 넷플릭스에서 컨저링 봤다 아무래도 2 개봉하면 봐야 할 것 같은데... 곡성보다 389배 정도 재밌다

나랑


OOOO나랑 컨저링2 보러갈사람
OOOO동료분이 컨저링2 예고편 나랑 볼 거라고 아침부터 잡아당겨서 보다가 움찔퍼레이드😨...근데 재밌어보이구...낼 더보이 보고 담주는 컨저링..? 보러가자고 아주...!(어제 말했다시피 공포물에 약함...8ㅅ8

예고편


OOOO엄마가 컨저링2 보쟀는데 아 사실 예고편의 수녀 귀신이 넘 좋아서 보러가고 싶다 ㅠㅁㅠ
OOOO않데 컨저링 2 예고편 틀어주지 마
OOOOㅋ ㅋ ㅋㅋㅋㅋㅋㅋ곡성시작하기전 컨저링2예고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극장안에서 개밥언니랑 존나 놀라서 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컨저링2 재밌겠지? 예고편은 별로 안 무서워보이는데 제임스완이 연출하니까 기대됨ㅋㅋ 이 시리즈는 제임스완이 연출해야지 안 한 건 1도 안 무서웠규ㅠㅠㅠ(인시디어스3, 애나벨..)
OOOO더보이랑 컨저링2 예고편 너무 무섭다....근데 중독성있음ㅋㅋㅋ
OOOO 첨에는 1인줄알았어요 근데 예고편은 요즘 2하고 있으니까욬ㅋㅋㅋㅋ 앜 저 컨저링2나오면 보러갈라구영!
OOOO이번 컨저링2 예고편 안보고 간다

엑스맨


OOOOㅋㅋㄱㄴㄷㅋㅋ아쉬바 엑스맨 심야로 보러왔는데 로비 대형스크린에 나온 컨저링2 티저보고 비명지름ㅠㅠㅠㅠㅠ
OOOO 패시와 매커보이에게서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너는 밥오야..흑 엑스맨 주니어들 또 보고 싶다 광광 컨저링2는 혼자 보세요.. 그거 보면 저눙 밤에 못잡니다...
OOOO엑스맨 와우 컨저링2 볼거 많아서 좋다

텐데


OOOO컨저링을 봄 나:슈내가 해결해줄 수 있었을 텐데 인시디어스를 봄 나:슈내가 해결해줄 수 있었을 텐데 검은사제들을 봄 나:슈내가 해결해줄 수 있었을 텐데 곡성을 봄 나:슈내가 해결해줄 수 있었을 텐데 이쯤되면..퇴마계의…

보고싶은데


OOOO컨저링 2 보고싶은데 돈이 없다ㅠㅠㅠ
OOOO컨저링2 보고싶은데...아마 안될거야...
OOOO 저두요 ㅠㅠㅠㅠ 컨저링2 너무 보고싶은데..!!!

더보이


OOOO더보이나 기다려서 컨저링2를 보는거였어
OOOO 컨저링2아니면 더보이!

컨저링 2


OOOO아 컨저링2 예고를 봐버렸어
OOOO그리고 넌 이제 나와 컨저링2를 봐야 한다
OOOO컨저링2 재미있겠다
OOOO컨저링2 재밌을까?
OOOO컨저링 2 어서 보고 싶다.
OOOO컨저링2짱재밌어 보인다
OOOO컨저링 2기대된다. 완전 심야에 봐야지
OOOO컨저링2 스페셜 웹툰이 잇다길래 오 머징 햇는데>>>>> 호랑작가랑 콜라보<<<<<<< 긴장하며 누르는 나...
OOOO 어떤내용? 컨저링2보러가실?
OOOO 아녀 저 컨저링 봤고 애나벨 봤고 담주에 컨2 보러가는데!!!! 인시디어스는 시리즈 전부 무서워서 타이틀 나오자마자 끈 기록이 있어요!!!!!
OOOO아 컨저링2보고싶다 이번달 말에 기말있으니 그거 끝나고 친구집가서 컨저링2볼거야
OOOO헐 컨저링 2
OOOO 가장 안전빵은 컨저링과 더 우즈겠지만 이상하게 사다코 개 가야코하고 위자 2 기대되더군요. 위자 2는 오큘러스의 마이크 플래니건이라 의외로 전작을 뛰어넘는 후속편이 될지도. (뭐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닙니다만.)
OOOO 컨저링2 무섭겠지?
OOOO컨저링2 같이 보러갈사람(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OOOO컨저링2 꼭 봐야지ㅠㅡㅠ
OOOO 저는 컨저링2랑 더 보이...
OOOO컨저링2.... 나 혼자보러 갈지도😂
OOOO컨저링2 보러 가실 분!!!!
OOOO컨저링 2도 볼까...
OOOO컨저링2나왔??ㅇ
OOOO 컨저링2!!!!!!!!!!!!!!
OOOO컨저링2 보러가실분(미침
OOOO컨저링2 광고하던데 그거나 보고싶다...
OOOO 컨저링2가 곧 나온다고해서 보러가려구요
OOOO아 닌자터틀!!!! 컨저링2 얼른 보고싶다
OOOO컨저링2 재밌겠다 보러가실분 구함
OOOO 컨저링2 보쉴?
OOOO'컨저링2' 씨네21 평점
OOOO 넵 저는 나중에 컨저링2도 볼겁니다
OOOO담주 금욜엔 컨저링2야!
OOOO아나 컨저링2?인가 광고보는데 옆에서 쌎님이 마지막에 나온 귀신 제키엘닮았대서 개터짐ㅋㅋㅋㅋㅋㅋ
OOOO컨저링2 봐도 되는걸까... 컨저링은 갑툭튀하면 놀라는정도였는데 괜찮을까 이거 보다가 나 심장마비걸리는거 아닌가
OOOO 조금 있으면 컨저링2가 나옵니다... ㅎㅎㅎ
OOOO그래 컨저링2를 기대하자...같이 보실분..용기가 없다..
OOOO솔피님이랑 만나면 머먹지 고민하다 점심에 육쌈냉면을 먹고 컨저링2를 본다음에 아이스크림을 사먹고 저녁은 고기를 먹는게 된건가(아님
OOOO헝 컨저링2랑 서퍼레져트 봐야하는데 엑아포 4번 더 봐야함..
OOOO아냐 컨저링 2 보러가라
OOOO컨저링2라니!!!!
OOOO다음주에 와우 컨저링2
OOOO 우ㅇ와 그냥 같이 최랑 컨저링2보자
OOOO 저건 포스터가 너무 토시오 생각이 나는 걸..ㅋㅋㅋ문트미 컨저링2는 어땨?
OOOO컨저링2 극장에서 꼭 볼겁니다. 네.
OOOO 컨저링2보러가자 ㄱ ㄱ ㄲ
OOOO 전 륵다 데리고 컨저링2 보러가야겟네여ㅎ
OOOO 엑아포 전작보다 평이 별로던데.... 져는 .. 컨저링2... 보고 싶읍니다....ㅎㅎ
OOOO 헐 컨저링하니까 너희하고 컨저링2보고싶다
OOOO호랑님 컨저링2 만화 무섭자나
OOOO컨저링 2나오네
OOOO음...컨저링2 존무섭겠군...
OOOO이번에 컨저링2 재밌을거같은데..?
OOOO컨저링2 드뎌 나오네
OOOO컨저링2랑 더 보이 보고싶다~~~~~
OOOO컨저링2 웹툰 ㅁㄴㅇㄻㄴㅇㄻㄴㅇㄻㄴㅇㄹ 너무놀랐다
OOOO컨저링2 재밌을것같은데
OOOO컨저링2도 나온다지.
OOOO 저 그래서 컨저링2 넘넘 보고싶었는데 주변에 볼 애들이 없어서 슬ㅍ퍼요..8ㅅ8
OOOO ㅇㅇㅇㅇ......컨저링2도 왠만하면 거름하는 걸로.....
OOOO 오 2 나온데요?? 컨저링은 별로 안무서웠는데 2는 무서우려낭
OOOO컨저링2 나오면 보러가야지👀
OOOO컨저링 2... 역시 명품 호러 시리즈가 제공할 마땅한 소임을 다했다. 끝났다고 느끼는 순간 또다시 시작되는 극한의 공포. "이번에도 실화다"라는 경고에 걸맞게 제임스 완 감독은 폴터가이스트 장르의 의무와 권리를 제대로 활…
OOOO방금 컨저링2 광고멘트 여성우님 뉘신지..정말 심쿵😫
OOOO컨저링2 광고부터 무섭다 .... 저번에 친구가 컨저링1 보자고 끌ㄹ고갔는데 보다가 무서워서 눈감고있엏는데 그 상태로 잤었더 ;ㅅ;
OOOO 컨저링2 귀신이 ol명박 닮았대
OOOO컨저링2 보러가고싶다.......
OOOO 우리 컨저링2를 보기로 해요ㅕ.... (ㅈ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 모어 골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씨 컨저링2 트레일러 왜자꾸 뜨는데😭😭
OOOO허 미친 컨저링2나옴>
OOOO 컨저링2 넘나 재밌을거 가틈ㅁ
OOOO내가말했잖아요 곡성이 컨저링2보다 무섭다니까 ㅋ ㅋ ㅋ ㅋㅋㅋㅋㅋ
OOOO오예오예 컨저링2 워렌부부 나온다 1편처럼 취저인 퇴마 분위기겠군
OOOO(이번에 컨저링2 나온다던데)
OOOO 에엗 재밌었다구요?? 컨저링2 나온다니까 1부터 봐두세용!
OOOO애드블록 안 깐 브라우저에서 컨저링2 배너 광고 보면 무서워.... ㅠㅠ OTL....
OOOO 앜 컨저링 2말씀하시는 건가??
OOOO컨저링 핵노잼이었는데 컨저링2 거창하게 광고하네
OOOO 담달에 나오는 컨저링2 봐
OOOO 커커컨저링2
OOOO 솔님솔님 건 그렇고 님 혹시 컨저링2 볼 생각 있으신가여
OOOO컨저링2 보러 가고 싶은데 애들이 후퇴한다.. ㅜㅜㅜㅜㅠㅠㅠ 크흡
OOOO컨저링2 보고싶다.... 같ㅇ ㅣ보러가실분?!?!
OOOOㅋㅋㅋㅋ아니 컨저링2 광고 수녀님 그만나와주세요 아니다 하 수녀님 제 얘기 좀 들어봐요 요즘 인간관계에 현타가 왔어요 언제부터 잘못된건지도 모르겟고 왜 내가 언제까지 상대의 모든 기분 상황을 받아줘야하죠? 왜 내가 이런 호구가 된거죠
OOOO컨저링2도 나오네 1은 솔직히 몇몇 징그러운 부분빼고 웃겻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제임스 완의 '컨저링 2'는 워렌 부부의 러브 스토리이자 '폴터가이스트-어드벤쳐-시대극'이다. 완이 이걸 호러 장르의 '인디아나 존스'처럼 이어나가길 진심으로 바란다. 워렌 부부가 워낙 매력적인 캐릭터라 다음 이야기를 기대하…
OOOO 컨저링 2도 나오는것 같았어요...!
OOOO예전에 컨저링1볼때 볼만했었는데 이번 2편은 어떠려나?
OOOO누구 컨저링2 같이 볼 사람없나...?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컨저링 2 2번보게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음 컨저링 2도 나왔구만...
OOOO컨저링2...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미친ㅋㅋㅋㅋㅋㅋ컨저링2 홍보 문구가 박수귀신 능가하는 수녀귀신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수귀신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컨저링2 보러 가 말아... 분명 보다가 웃을 것 같은데
OOOO인시디어스랑 컨저링 재탕하고 컨저링2ㅏ오면 보러가야겠다
OOOO나 컨저링 일편은 겁나 싫어했지만 수녀유령이나온다는 2편을 보러가고싶어져따 수녀유령보면 이치생각날것같아서 웃기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컨저링2 광고 멘트 왜이리 웃기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