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정글북 영화 아가씨 6월 워크래프트 6월에 엑스맨 컨저링2 개봉 곡성 보고싶은 본투비블루


아가씨


OOOO이번 외박때는 영화 4개 다본다 곡성 아가씨 정글북 워크래프트
OOOO아 나도 영화보러 나가고 싶다....나 아직 못본것이 많은디.....아가씨도 봐야하고 미비뽀유도 싱스트리트도 엑아칼도 3차 찍어야하고...시빌워도 내리기전에 함 더봐야되는데....그리고 나 정글북도 보고싶움....힝....
OOOO 드디어 뭣이 중한디를 보시는군요ㅋㅋㅋ 정글북은 친구 덕에 시사회로 봤는데 영화보단 그 옛날 만화가 더 재밌어요. 혹시 아가씨도 개봉하나요?
OOOO앞으로 남은 볼 영화들 클랜, 정글북, 우리들, 아가씨(재관람), 산이 울다, 본 투 비 블루
OOOO금주의 개봉 영화 소식을 캣취하는 습관! 이번주는 어떤 영화들이 개봉하려나~ #개봉영화소식 #개봉영화 #영화 #아가씨 #미비포유 #정글북 #컨저링2
OOOO6월에 보고싶은 영화들 아가씨 본투비블루 정글북 서프러제트
OOOO그래도 해보는 6월 추천 영화 1.아가씨. 오랜만에 박찬욱 감독의 영화입니다. 영상이 무척 아름답고 깔끔한 영화입니다. 2.정글북. 디즈니에서 선보이는 정글북의 실사판. 북미 반응이 상당히 좋아요. 3.워크래프트. 와저씨들이여 일어나라!
정글북 영화 아가씨 6월 워크래프트 6월에 엑스맨 컨저링2 개봉 곡성 보고싶은 본투비블루 iksan_instagram
OOOO아가씨 후기를 보니 잘만들어진 영화인거 같긴 한데.. 내취향이 아닐거 같아서 얼리버드 산건 친구들한테 선물로 줘야겠다~~~~ 담주에 정글북이나 신나게 보고 와야지!
OOOO6월에 볼 영화 아가씨 미비포유 정글북 본투비블루
OOOO최근에 영화 재밌어 보이는게 많이 개봉하는 거 같아서 영화관 어플 기웃거리며 예매할까말까 고민중이다..... 오늘 개봉하는 아가씨 볼까말까볼까말까볼까말까 이런 상태..... 그리고 며칠 뒤에 개봉하는 정글북도 왠지 기대되고...ㅠㅁㅠ
OOOO영화보고 싶은데 보고싶은거 개봉할땐 시간이안남 이번달 말까지 바빠서 엑스맨 아가씨 워크래프트 정글북 컨저링2 죄다 못본다. 다음달에 저걸 몰아볼 돈이없음^^ 그래도 정글북이랑 7월개봉인 도리를찾아서 9월 개봉인 거울나라의앨리스는 꼭 봐야지...
OOOO영화 정글북 기대된다. 여여씬 아가씨보다 훨씬 더 보고 싶다.
OOOO1. 아가씨 2. 본투비블루 3. 정글북 4. 나의 소녀시대 ==> 내가 요즘 꼭 보고싶은 영화들!! 그리고 올해는 꼭 여성영화제 영화 한편이라도 꼭 보리라. 꼭!
OOOO6월 첫째주에는 아가씨가 보고 싶은데, 그 다음 주에는 딱히 봐야 겠다는 영화가 없다. 정글북이나 컨저링 2야 봐도 되고 안봐도 되는 류의 영화같고. 그빨로, 소년이야기, 행복까지 30일, 배짱이들 같은 경우엔 딱히 이렇다할 정보가 없어서.
OOOO보고싶은 영화 1.싱스트리트 2.아가씨 3.워크래프트 4.나의소녀시대 5.정글북 그냥 최근 개봉한 영화 다잔아..?
OOOO오 6월에 재미있을 것 같은 영화 많이 개봉하네. 우선 아가씨랑 정글북.
OOOO#무비스타그램#6월개봉영화#movie 6월도 볼게많구나 👀👍🏻 #미비포유#정글북#아가씨 기대😌 by se.hee_90
OOOO7월엔 볼만한 영화들이 많아 행복하다 로렐, 아가씨, 정글북
OOOO6월 1일 아가씨. 6월 9일 정글북. 6월 16일 미스터 라잇. 6월에 볼 영화 넘 많은 거 아닌지..ㅠㅠ

6월


OOOO오 디즈니 영화 정글북이 6월 9일 나오네 백퍼센트 cg라는데
OOOO6월에 볼 영화. -정글북(더빙) -유희왕 -워크래프트 -서프레제트 -인디펜더스 데이
정글북 영화 아가씨 6월 워크래프트 6월에 엑스맨 컨저링2 개봉 곡성 보고싶은 본투비블루 artk11177
OOOO6월 볼 예정이거나 아직 볼까말까 생각중인 영화 목록. 6.9 정글북 6.22 인디펜던스 리써전스 6.23 크리미널 6.23 서프러제트 6.29 레전드 오브 타잔
OOOO6월달 무료영화 찬스는 유희왕이랑 전쟁닦이로 이미 결정했어 정글북은 아직 잘 모르겠다 원본부터 모글리 안 조아하눈...
OOOO내 마음 속 6월 개봉 영화들 순위는 정글북>>워크>>닌자거북이
OOOO호에ㅔ 6월달에 영화보러갈껀데 뭐볼지를 못정하겠다 정글북 이나 컨저링 볼까하는데 같이보러가는사람이 컨저링싫어할려나ㅏ!!
OOOO5월에 보고 싶었던 영화는 휴가 나와서 다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6월에 외출 나와서는 워크래프트를 봐야할지 정글북을 봐야할지 유희왕을 봐야할지 고민된다.
OOOO헉. 정글북 6월 9일 개봉 ㅜㅜㅠㅠㅠ 아아아 영화 볼거 많다

워크래프트


OOOO영화볼것.. 워크래프트, 정글북, 컨저링2, 더보이, 애나벨 후속, 사다코 대 카야코, 인시디어스4, Lights Out
OOOO친구랑 영화 뭐 볼까... 하고 이것저것 평가 보고 있는데 정글북은 봐야겠고... 워크래프트는... 이건... 어... 전쟁닦이래(....) 내가 와우를 했으면 그래도 애정으로 보겠지만 그게 아니니만큼 패스...
OOOO전 이번달에 영화 정글북이랑 워크래프트 볼 거야
OOOORT>어크!!!영화!!!트레일러!!!떴다!!!!!! 학학..// 아 올해는 진짜 잼난 영화 풍년 ㅠㅠㅠㅠ영화 생각하면 행복하규나///정글북,워크래프트,거울나라 앨리스,어쌔신크리드.자살특공대...기타등등<
OOOO다음달 봐야하는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시작 - 망작이라는 평이 들리지만 일단 본다 블쟈니까 정글북 - 일단 보고 판단한다 키즈모노가타리 - 시노부 핥핰핱핡핳
OOOO만화/게임광 친구가 내 영화 리뷰 네 편 연속으로 프루프리딩해 줌. 뱃대숲, 정글북, 캐롤에다 워크래프트까지 ㅋㅋ 내용 표현 멋대로 안 바꾸고 진짜 문법 실수랑 어색한 단어 같은 것만 딱 양심적으로 바꿔 줘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프루프리더임 ㅋㅋㅋ
OOOO워크래프트 영화 재밌을거 같음 정글북보다 더 기대된다

엑스맨


OOOO 먹으라고 하고 싶네. 영화는.. 무지 많이 봤어. 하드코어 헨리, 정글북, 싱 스트리트, 엑스맨, 미 비포 유일거야 아마도. 어. 난 얘네 다 재밌었어. 그 중에 꼭 하나를 보라고 말해야 한다면 싱 스트리트?
정글북 영화 아가씨 6월 워크래프트 6월에 엑스맨 컨저링2 개봉 곡성 보고싶은 본투비블루 Xiadolphin_1226
OOOO곡성 앵그리버드 동급생 엑스맨 정글북 영화 볼거 개많아
OOOO보고 싶은 영화 곡성, 엑스맨, 정글북

컨저링2


OOOO탐홍 개봉한 이후 다른 영화를 한편도 안 봐따 시간 나면 무조건 길동이 보느라ㅋㅋ 곡셩 내 취향이었을거 같은데.. 아갓씨랑 미비포유 컨저링2 정글북 바야지 제일 기다리는건 정글북

개봉


OOOO ㅠ걍 정글북개봉까지 기다려야할까봐요ㅠㅅㅜ 영화가짓수가 넘 적어버려ㅠㅜ
OOOO 패시우는건 영화관에서 보는게 체고에요 몇번봐도 조을고에요ㅠㅠㅠ 정글북은 친구가 시사회 가따왓는데 진자재밋대여... 그래도 볼만한 영화들이 개봉하는데 바쁘시다니 ㅠㅠ 헬조선 왜 사람을 못쉬게하는거죠 ㅠㅠ
OOOO 아하~! 정글북 영화 곧 개봉하쟈나
OOOO 영화 안봣어요 ㅋㅋ저 애니메이션 짱짱 좋아하는데 ㅋㅋㅋㅋ정글북 개봉했어요? 이거 영화 두개 아니에요?
OOOO6.9 개봉영화 유희왕 극장판 정글북 워크 라인업ㄷㄷ

보고싶은


OOOO보고싶은영화 정글북!!
OOOO정글북 만화랑 영화 둘다 보고싶은데?ㅋㅋ

디즈니


OOOO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욕망ㅇ ㅔ 충실한 삶.. 좋지요..👍.. 정글북 머냐 그 디즈니 실사 영화라는데 남자애가 주인공이고 동물나오눈거
OOOO 아아아 ㅠㅠ ㅠ맞아여ㅠㅠㅠ 디즈니에서도 카아 목소리 쩔었는데... 영화 정글북은 또 다른 매력으로........트러스 미이이이 하는데 으어어어어어어어ㅓ엉
OOOO정글북 재밌었다. 개인적으로 디즈니에서 만든 실사 영화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음. 그래픽도 좋았고, 약간 파이이야기 생각났다. 내용은 전혀 다르지만.

같긴


OOOO정글북 원작 애니도 본 적 없는데.. 먼가 영화 자체는 괜찮을 거 같아서.. 언제 한번 봐야할 거 같긴 한데... 흠...
정글북 영화 아가씨 6월 워크래프트 6월에 엑스맨 컨저링2 개봉 곡성 보고싶은 본투비블루 _NE_VIN_1128

나올


OOOO 저도 언제든 상관없어옇ㅎㅎㅎ!!! 최신 영화중엔 정글북이 제일 보고 싶긴한데 나중에 나올 영화보고 정해욥!!
OOOO 정글북에서 쓰인 정글 CG는 관련업체 사람들이 보면 "우와~!" 소리가 나올 정도로 리얼하게 잘 만들었죠. 영화 보는 내내 감탄하면서 봤습니다.

스트리트


OOOO영화관에 영화들 풍성하군 싱스트리트 정글북 볼것이다

시사회


OOOO정글북시사회를갔는데...너무좋다ㅜㅜ 스칼렛요한슨목소리너무좋아요ㅠㅜ 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따가 집가서 영화봐야지ㅜㅜ 무엇을볼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목소리나오자마자....죽을뻔....목소리너무좋아ㅜㅜ
OOOO정글북 - 시사회 와서 보는데 영화보러 왔으면 얌전히 영화나 보고 가세요. 왜 촬영하고 그럽니까? 무식한 인간아 당신 그거 범죄야

정글북 영화


OOOO봉봉 영화맞추기 문제 봨ㅋㅋㅋㅋㅋㅋㅋㅋ 정글북이랑 주토피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뎨 오빠가 말한 정글북이 뭔가 했더니 영화이름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저 너무 짜증나서, 피티 끝나는 날 영화 두편 예매했어요^^ ㅎㅎ 정글북 볼 것입니닷
OOOO영화 '정글북' 더빙판 상영 확정 야호오오오 여친님 시험기간으로 1주일 후에야 아맥으로 보는데 먼저 더빙으로 ㄱㄱㄱㄱ
OOOO영화보고싶다..... 정글북 보고싶다...
OOOO정글북 영화 빨리보고싶다 흑표에게 치일것 같으니까
OOOO워크영화보다 솔직히 정글북이 재밌을거같다
OOOO 여러분은 정글북을 보셔야한다 왜냐하면 늑대가 나오고 늑대가 나오고 늑대가 나오기 때문이다 동물천지인 이 영화는 이리의 흥미에 100프로 부합하고도...
OOOO정글북 영화도 평가가 좋네 내가 예전에 어릴때 본 애니메이션 영화 정글북은 지루해서 도중에 껏는데
정글북 영화 아가씨 6월 워크래프트 6월에 엑스맨 컨저링2 개봉 곡성 보고싶은 본투비블루 nanYNS
OOOO음.. #정글북 영화 카아 위주로 홍보하는 건 좀.. 비중이.. 그..
OOOO정글북이 갓영화래서 꼭 보러갈건데 나중에 보고오면 아마 동물뽕에 차서 카이토한테 짐승꼬리 붙여줄 궁리나 하고있을듯..은 그냥 평상시의 모습인 것
OOOO볼 영화 너무 많다 정글북이랑 엑아포랑
OOOO 정글북 영화에서 원작소설이 1894년 소설이고 자막도 1894년으로 나오는데 성우 멘트는 1984년이라 읽었네요.. ㅉㅉ
OOOO다담주 워크랑 정글북 보러 갈껀데 쉬바 올해 닦이 영화만 몇개 나온거냐..
OOOO정글북이 와우 영화보다 재밌을거라던데
OOOO사실 워크영화는 정글북때문에도 걱정했지
정글북 영화 아가씨 6월 워크래프트 6월에 엑스맨 컨저링2 개봉 곡성 보고싶은 본투비블루 mhr1021
OOOO글구 정글북은 이리님 영화 아닙니까?? 뱀 호랑이 재규어 늑대 곰 막 이런 맹수들이 우글우글 다 나오는데 내가 안본다는게 말이 댑니까 ㅇㅅㅇ!
OOOO정글북 보고 짜증나는 이유 알았다 여캐가 딱 2 나오는데 하나는 <<엄마>>>고 하나는 <<<유혹하는 뱀>>인데 둘다 스토리에는 상관이 1도 없답니다! 어린이 영화인데, 중요한 역할은 모두 남탕이야! 정말 놀랍다!
OOOO오늘자 네이버 영화 소식은 보고 싶은 내용이 굉장히 많네 앵그리 버드며 스타트랙이며 나우유씨미2에 정글북과 미스터 홈즈까지...풍성하다 풍성해! 근데 미스터홈즈는 생각보다 욕을 먹는거 같아서 아쉽 ㅠㅠㅠㅠㅠㅠ
OOOO내가 CGV를 보이콧한지 좀 됐는데, 정글북 때문에 보이콧 깰 듯. ㅠ_ㅠ 이건 IMAX 3D 외에는 보는 의미가 없는 영화일테니.ㅠ_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