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9, 2016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소년24

OOOO 어제 소년24 보는디 하휘동 김홍인 나와서 졸라 울 뻔 햇는대 ,,
OOOO소년24에 김홍인 나온다고?????????
OOOO소년24에 김홍인이있다니 개미쳤네 봐야겠
OOOO소년24 1.오연서님 여신보스 2.김홍인이 소년24 댄싱9만듬 결론 김홍인 컷만 보자...
OOOO나 소년24 오늘 보려했는데 김홍인 정말 날 쇼킹하게 만들어따...
OOOO소년24에 나왔다던 김홍인 댄싱9에 나왔던 애 아닌가?
OOOORed Wings Reunite 'M' masternim and his Boys 레드윙스 리유나이트 김홍인 스포츠 댄스 오진석 래퍼/스트리트 댄스 #LeeMinwoo #BOYS24 #소년24 😁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Mnet_Dancing9

OOOO나에게 소년24는... 우로빠들이랑 김홍인 오진석 봅니다.....
OOOO소년24 기사 덧글보는데 김홍인 졸라;;;;👍
OOOO댄9 시즌1부터 덕후였던ㄴㅏ로써는 김홍인이 저런프로에서 아이돌을 하겠다는게 속상하다 물론 최애의 결정이니 따르겠지만 소년24에서 김홍인 춤출때 댄9 시즌4가 차라리 낫겠다 싶었음 물론 여러병크로 사람힘들게 했지만 차라리 댄9에서 다시볼것을
OOOO소년24 일반인들위주라 안보려고했는데 김홍인ㅜㅜㅜㅜㅜ인질역할 톡톡히 한다 다 필요없고 걍 김홍인 보고 끄는ㅋㅋㅋㅋㅋㅋㅋ잘생긴사람도 실력좋은사람도 안보이는것....
OOOO아 소년24에 하휘동도 있어여? 그 트레이너인가? 김홍인이랑 하휘동이랑 같이 춤춰주세요
OOOO소년24 다른건 모르겠고 춤 되게 잘추고 대단한 김홍인이 왜 거기있는거야
OOOO소년24 진짜 다른애들은 걍 다 별로라서 관심안가지고 싶은데.. 김홍인.. 진짜 김홍인은 내가 댄싱9 때부터 개 좋아했다고... 영상은 아직 못봤는데 솔직히 김홍인 춤은 진짜 갑이다..

OOOO세상에 소년24에 김홍인 나와요????? 댄싱9 김홍인??? 홍인아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ㅠㅠㅠㅠ
OOOO소년24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잼에 슈스케식 편집에 실력 부족 비주얼 부족... 뭣보다 비주얼 부족한 건 인정할 수 없다^_ㅜ 남는 건 김홍인 하나구요? 소년24를 보고 나니 댄싱9이 보고 싶어지는 이상한 현상ㅋㅋㅋㅋㅋ 엠넷은 이걸 노린 것인가...
OOOO아..소년24 김홍인빼고 대재앙이었담서..
OOOO헐 미친 소년24에 김홍인이 나온다니 봐야겠군!
OOOO 안녕하세요! 저도 소년24 김홍인 최애입니다 팔로우해요!
OOOO아니 소년24 뭐냐고... 이민우 하휘동 김홍인... 댄싱9이잖아
OOOO소년24첫방후기 1.신혜성과 이민우는 존잘이다 2.신혜성과 이민우는 둘이서 잘논다 4.김동완과 신혜성은 친하지않다 5.김홍인 춤대박....(넋잃음 6.김홍인... 7.오빠울지마요...하휘동씨도... 8.바스코독설 9.그래서…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Big_Dipper_22

OOOO그리고 홍인이가 다 했다. 방금 트위터에서 본 말인데 정말 소년24를 순식간에 댄싱9 만들어 버림. 춤으로는 1등 자리에 의자 더 쌓아서 그 위에 앉혀놔야. 문제는 노래인데... 선생님 파이팅!!! #소년24 #김홍인
OOOO소년24첫방후기 1.신혜성과 이민우는 존잘이다 2.신혜성과 이민우는 둘이서 잘논다 4.김동완과 신혜성은 친하지않다 5.김홍인 춤대박....(넋잃음 6.김홍인... 7.오빠울지마요...하휘동씨도... 8.바스코독설 9.그래서 오늘 누가나왔다고???
OOOO홍인아 수고했어 춤 추고 노래해줘서 고마워❤ #김홍인 #소년24 #홍인
OOOO소년24에서 얻은건 오연서얼굴감상과 김홍인 춤이다
OOOO김홍인 … 이따 소년24 재방송 봐야지 나랑 비슷한 상황이어서 좀 감정이입 잘 될거같다
OOOO소년24 기대했ㅅ는데.. 김홍인빼곤 다 별로... 특히 모두가 찬양했던 두명은 진짜 내취향아닌 담주에 해준이 기대해야징
OOOO아 미친 소년24 김홍인 나오네

OOOO소년24 노잼이라는것들 김홍인 무대보고 다시 오자
OOOO저 실력으로 왜 소년24 나오는지 모르겠다 ㅠㅠ 김홍인..
OOOO소년24를 욕하는것은 존나 가능하지만 김홍인을 욕하는것은 안된다
OOOO김홍인 무대보면서 펑펑 우러버렸다 댄싱9에서 진짜 좋아하던 댄서였는데 소년24 나온다고 해서 많이 놀라기도 했는데 이렇게 발음도 많이 늘고 한음 한음을 정성들여서 부르는 모습에 진짜 노력으로 못하는 건 없구나를 다시…
OOOO소년24에 나오는 김홍인님 댄싱9 때 진짜 좋아했는데ㅠㅠ 문정언냐랑 춤추는거 진짜 너무너무 멋있었음8ㅅ8 댄싱나인 시즌 원 멤버들은 다 좋아... 나 휘동어빠 짱팬이었눈데...킂 홍인어빠 흥하세오 흥흥!!
OOOO홍인아 홍인ㅇㅏ..😭😭 #소년24 #BOYS24 #김홍인
OOOO하휘동 이민우 김홍인 다시 만나는것만으로 소년24 볼 가치 충분...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hongnipong

OOOO김홍인 무대보면서 펑펑 우러버렸다 댄싱9에서 진짜 좋아하던 댄서였는데 소년24 나온다고 해서 많이 놀라기도 했는데 이렇게 발음도 많이 늘고 한음 한음을 정성들여서 부르는 모습에 진짜 노력으로 못하는 건 없구나를 다시 한번 더 느꼈다 홍인아 수고했어ㅜㅜ
OOOO와아ㅏ 진짜.. 홍인아ㅠㅠㅠㅠ 소년24 진짜 출연진 다 한숨쉬고 제작진한테 실망이었는뎅 진심..하.. 홍인이 이름 들리는 순간 에? 홍인? 댄싱9 김홍인??! 진짜 댄싱9 홍인이가 맞을 줄이야ㅠ 댄싱9 광팬으로서 진짜 김홍인 돟아햇눈데ㅠ 너가나오다니ㅠ
OOOO 소년24 나오는 김홍인입ㅅ니당
OOOO소년24에 김홍인 나온다구요.....?
OOOO아니근데 소년24 김홍인은 얼굴 이런거 다 떠나서 예전부터 응원했었으니까 그렇다 쳐.....춤실력도 누구보다 더 쩌니까... 근데 다른애들 왜 하나같이 존못이냐고진짴ㅋㅋㅋㅋ 프듀는 그렇게 예쁜애들 데려다놓고 프듀 남자버전이라면서 존못들 데려다놓냐왜
OOOO댄구 레드맘 소년24보면서 우러욧ㅠㅠㅠㅜㅜㅠㅠ 이민우+하휘동+김홍인조합에 추가로 신혜성+오연서라니 ㄱㅇㄷ(다른건 부정한다
OOOO김홍인 ㅜㅜㅜ댄싱9 때부터 팬이었는데 ㅜ 소년24에서 저렇게 노래도 하니까 감동이다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OOOO그렇다...소년24 볼 이유는 오연서랑 김홍인으로 충분하다...아 화영도...
OOOO맞아 근데 소년24 진짜 존나 몰아준 건 티가 많이 남. 여담인데 김홍인 존나 멋지다....내새끼 삼고 싶은 그런 타입ㅠㅠ진짜 열심히 노력하는 게 너무 와닿아서 좋다
OOOO소년24 김홍인 빼고는 다 존나 눈갱이고,, 니네 홍인이 일부러 불렀지..? ㅠㅠ ㅠ
OOOO릠덜 오늘 소년24 첫방인데 >>>김홍인<<< 분 관심 있게 봐주샘 내 친구 사촌오빠심 내 친구가 엄청난 보컬이라서 같은 피를 가지신 그 분도 음악적 재능이 있을 거라 생각함(아무말
OOOO소년24 김홍인 나왔어요.....??
OOOO소년24 관전포인트 1.김홍인 2.김홍인 3.김홍인
OOOO에? 소년24? 김홍인 나온다는 이야기예여???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caffeeinlatte

OOOO소년24에 댄싱9 출신 하휘동과 김홍인이 나와서 보기로 ㅋㅋㅋ
OOOO소년24는 김홍인 원탑일 것이다,,,! (사실 홍인 밖에 모름
OOOO예뻐 ㅜㅜㅜㅜㅜㅜㅜㅜ#김홍인 #소년24 #홍인
OOOO??????소년24에 김홍인 나와????
OOOO아미친 진짜넼ㅋㅋㅋ 소년24 뮤비보는데 누가 댄스댄스 하길래 어 김홍인같네 했던게 같네가 아니라 김홍인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대박 소년24에 김홍인 나온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소년 홍인! 많이 투표해주세요♡♡♡😚😚😚😚 #김홍인 #소년24

OOOO소년24인가 머시기인가 하는 그 프로그램에 댄싱9 김홍인이 나온다고. 아이돌이라니..왜 ㅠㅠㅠㅠ
OOOO헐 소년24에 댄싱나인 김홍인이 나온다구여?????????????????
OOOO우리 마지막까지 같이 하자 늘 고맙고 사랑해 홍인아♥ #소년24 #소년홍인 #김홍인
OOOO김홍인 왜 소년24 나오는걸가....휴...댄스스포츠계속했으면ㅜㅠ그래도 마스터들 계셔서 그나마 좀 안심 휴ㅅ휴
OOOOI can do anything I want! 홍인이 열심히 해! #김홍인 #홍인 #소년24
OOOO ㅋㅋ 저도 김홍인 품고 갈거예요.. 발음 새는것 넘나 씹덕... 소년24에서 춤은 원탑 먹을것같네요
OOOO27위예요! 오늘도 투표해주세요! #김홍인 #소년24 #홍인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ivy6349


댄싱9

OOOO 진심 어제 김홍인나오고 댄싱9 보는줄ㅠㅠㅠㅠ
OOOO아니 기억날것같아 나 김홍인 댄싱9때좋아했어 하휘동나온시즌이면 백퍼야
OOOO어휴,,, 김홍인은 왜 나오냐... 너 춤 잘 추잖아 댄싱9때 엄청 응원했었는데 춤 춰라 티비에 나와서 재롱부리는 아이돌 하지 말고 왜 아이돌이 하고 싶은 거지? 춤만으로 아이돌은 줄 수 없는 감동을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졌으면서 정말 이 쇼 모르겠다
OOOO아 진짜 김홍인 현대무용은 걍 도른자..... 존나 댄싱9 다시볼래ㅜㅜㅜㅜ 홍인아 탑7 가자 ㅜㅜㅜㅜㅜㅜ
OOOO 거기 댄싱9에서 댄스스포츠인가 하던 김홍인? 도 있다던데 여기 나올 줄은 몰랐다
OOOO 김홍인 저 주세요 댄싱9부터 현기증날것같아요
OOOO왜 김홍인은 아이돌 서바이벌 나가서 댄싱9 찍는거지 개쩌네 진심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usagi_jan

OOOO근데 그와중에 김홍인만ㄱㅋㅋㅋㅋㅋㅋ장르가 달라ㅋㅋㅋㅋ혼자 댄싱9 임ㅋㅋㅋㅋㅋㅋ
OOOO 댄싱9 나온 애들 2명이에요! 김홍인 오진석 이요ㅋㅋ
OOOO아니 방금 지나가는데 거실에서 소년 24 해서 조금 봤는데 김홍인 왜 저기있어...? 춤 진짜 예술이야ㅠㅠㅠㅠㅠ 그런데 가수가 꿈이었다니,, 노래 열심히 노력한 티 많이 나서 더 짠했.... 댄싱9 생각난다.... 홍인아 너의 꿈을 응원해ㅜㅜ
OOOO 홍인이 진짜 보면서 울컥했어 김홍인 우리 홍인이 혼자 댄싱9 레전드 무대 찍고 갔다고 아 진짜 마지막에 누워서 할때 울뻔했어 홍인아 수고했어 홍인이 잘했다 우리 홍인이 잘했다 #홍인아_수고했어
OOOO댄싱9에서 김홍인 춤추는것만 봤을땐 그저 춤에만 꿈을 가진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
OOOO???? 소년 24 지굼 잠깐 봤는데 댄싱9 김홍인???????? 헐?????? 그 댄스스포츠? ??????헐,,, 헐........ㅜ 아니근데 원래 저쪽이었나....바꾼건가...아무튼 정말 잘됐음 좋겠다 진짜 좋아했느데 댄싱9할때..ㅜㅜㅜ
OOOOㄱ김홍인,,,,,,내댄싱9최애였는데,,,,,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NOO_NP

OOOO김홍인 프로그램 제목 바꾸어버림.... 댄싱9이었음
OOOO홍인아사랑해 평생안고갈게 팬싸간다 춤진짜 댄싱9레전드 혼자찍고갔다니까 아 김홍인 진짜 사랑한다 영원한1위 찍고가자
OOOO김홍인 1등길만 걸으세오....진짜 춤추는거 오랜만에 보니까 댄싱9도 다시 했으면 좋겠고ㅠㅠㅠㅠㅠ
OOOO미친 김홍인???? 헐 나 댄싱9때 좋아했었는데
OOOO 난 김홍인 어떻게하나 보고싶어섴ㅋㅋㅋㅋㅋㅋ 댄싱9때 진짜 잘해가지구
OOOO 김홍인 진짜 조아해ㅠㅠㅠㅠㅠㅠ댄싱9때부터ㅠㅠㅠㅠㅠㅠ
OOOO 댄싱9 김홍인? 그 분 나오신다고 언뜻 들었어요ㅋㅋㅋㅋㅋ 꼭 보세요!!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____BREAK

OOOO댄싱9의 김홍인이 소년 24에 나온다 해서 헉 봐야지 하는데.. 어.사진상으로 모르것네;;;; 왜 안보이지?;;;
OOOO 댄싱9 레드윙즈 귀염둥이 막내라인 김홍인 응원해!!!
OOOO 얘 김홍인이야!! 올해 22살이고 댄싱9 시즌1이랑3에 나왔어!! ㄱ홍인이 ㄹㅇ 귀여움ㅠㅠㅠㅠ
OOOO 아뱅님 탐라에 김홍인이 물으셔서 대신 대답해드리려구 왔습니다... 댄싱9이라는 엠넷 프로그램에 스포츠댄스 댄서로 나온분인데! 잘생겼어요........ (?
OOOO교복입은 애들 진짜 어린거같음 애긔네......는 홍인이...홍인이가 이써...! 댄싱9 스포츠댄스했던 홍인이가 저기 있다니.. 어째 솔로로 스포츠댄스추는데 잘하길래 봤더니 김홍인... 너... 이녀석.... 응원하겠다
OOOO[#댄싱9시즌3] 4차전 #러브매치 무대 선공개! #김홍인 과 #이유민 의 몸이 하나가 되었다?! 과연 한 몸으로 어떤 무대를 꾸밀지?! 이번 주 금요일 밤 11시 Mnet 댄싱9 시즌3! 놓치지 마세요! http:…
OOOO[#댄싱9시즌3] 4차전 #러브매치 를 앞두고 깜짝 돌발 퀴즈!! 과연 이 손은 누구의 손일까~요~? 너무나 귀여운 #김홍인 #이유민 두 사람!! 오늘 #불금 #11시 #엠넷 #mnet #댄싱9 #본방사수!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love_HJ_0816

OOOO ㅜㅜㅜ역시 루화 님도!! 저도 그래요 김홍인 씨 매력이 너무 깊은 거십니다.. 원래 댄스스포츠 하시는 분이셨으니 댄싱9 때 완전 매력이 폭발하면서 다니셔서ㅜㅠ으앙 김홍인 너무 좋아요 꼭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응원해야지..
OOOO ㅠㅠ 그러게요 진짜 잘됐으면.. 저는 댄싱9을 거의 김홍인때문에 봤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사람이랔ㅋㅋㅋ 댄싱9부터 좋아해왔거든요 ㅠㅠ 얼굴도 씹덕상 아이돌상이고 목소리랑 말투도 씹덕..


하휘동

OOOO 처음에 '서바이벌 지겹네 안봐'했는데 김홍인... 김홍인...????????김홍인?????????? 그리고 하휘동 이민우 심사위원소식.. 안 볼수가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OOOO하휘동이 나오다니....걍 저거 댄나 아냐? 이민우 하휘동 김홍인..
OOOO하휘동 이민우 김홍인 다시 같이 있ㄴ는것만으로 볼가치 충분, , , 레드윙즈ㅠ ㅠ
OOOO김홍인................ 하휘동................
OOOO소년 24는 신혜성 이민우 오연서 하휘동 김홍인 빼고 거르고 보시면 됩니다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summer_boys24

OOOO김홍인무대한는데 하휘동이랑우로빠눈빛아련+대견+감동 레드윙즈사랑해
OOOO몰라 다 닥쳐 김홍인 이민우 하휘동 친목질로 난 끝나버렸아
OOOO 마저..뭐가 아쉬워서 아이돌 하겠다는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응원부터... 하휘동 김홍인ㅜㅜㅜ ㅜ
OOOO 레드맘 여기 또 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민우 하휘동 김홍인에 세젤예 신혜성 오연서라니......!
OOOO이민우 신혜성 하휘동 김홍인 오진석 나와서 보고싶 다고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레드윙즈 맘은 민우오빠 × 하휘동 × 김홍인 모이니까 ㅠㅠㅠㅠㅠ넘 댄9시즌1 복습하고 싶구요ㅠㅠㅠㅠㅠ
OOOO댄싱나인에 나온 사람들 있어서 좋다 하휘동 오진석 김홍인ㅠㅠㅠㅠㅠ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dongbaek_write

OOOO하휘동이랑 김홍인이랑 같ㅌ이 무대나 해달라구여... 둘이서 무대 하고 신화 무대 하고 바스코 무대하고 오연서님은 얼굴대존잘파티 열어주시라구여.......하..
OOOO엥잠ㄲㄴ만 ㅡ..하휘동 트레이넌디? 김홍인 연ㄱㅅ습생으로 나오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쒸발,, 품고 갈 애들이 오연서 하휘동 이민우 김홍인 오진석 다섯 뿐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휘동 김홍인 ..????모냐고


소년

OOOO아니 잠깐만 실트에 댄구 떴길래 혹시 시즌4 하나 순간 엄청 설렜는데 김홍//인이 소년 거기 나왔다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 돼 댑악...... 댄구 때 내 최애였다구.........
OOOO김홍인이 날 거세게 치고가다못해 밟고 갔다 왜 난 치여서 저 고통스러운 소년 24를 매주 보려고 하는가
OOOO소년 24 기대했던것보다 너무....김홍인 나오는 순간의 눈물 말고 얻은 것이 없다 홍인아 듣고있니 댄구때부터 널 응원했어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honey_0123_

OOOO다 필요없고 홍인이만 보고 잡다 졸라 구렸는데 홍인이가 다 커버함 소년이십사 때려치우고 김홍인 갈라쇼 하자
OOOO소년 24 다신 안봐ㅋㅋㅋ오디션 프로중에 실력, 외모, 인성, 간절함 그 하나도 완벽한 사람 김홍인빼고 1명도 없음. 랩 못해서 바스코가 지적하니까 그런 말 못하게 할 거라는 식으로 말하던 소년 누군지 모르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다 ㅎ
OOOO소년 24 김홍인 나온다길래 봤는데 남돌 뽑을거면 제발 1차 얼굴로 걸러달라고...
OOOO내가 소년 24 안봤지만 김홍인은 안봐도 댄스 1인자....
OOOO 나는 블루아이였는데도 최수진 김홍인 손병헌 최수진 이루다 이선태 소문정 여은정 (???너무많닼ㅋㅋ) 너무 좋아했다진짜... 특히 김홍인은 다양한 장르 흡수력이 좋아서 좋아했는데 소년 24 나오는지 진짜 1도 몰랐구... 소속사
OOOO소년 24 프로필 떠도 안봤는데 김홍인이라고 하는거보고 그 김홍인인가 했는데 ㄹㅇ 그김홍인...사스가 김홍인 춤ㅠㅠㅠㅠㅠ
OOOO김홍인땜에 소년이사 못놓게따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I9950107

OOOO소년2/4 노잼후기 오ㅐ이렇게 많지😂 김홍인 보려고 했는데
OOOO왓?????? ㅎㄹㅁㅊ 소년이십사에 김홍인나옴?????????? 헐대ㅣ박 나 댄싱나인 졸재밌게봤었는데
OOOO 헉...... 헉.......네!!!+++!11111 팃님 짱이에요 팃님 저랑 같이 소년 24 봐요 다음주 토요일부터 시작합니다 11시 30분에 방송 시작하구요 꼭 꼭 김홍인을 봐주십시오,,,,, 제 6년만의 실존인물 최애입니다..!


홍인아

OOOO오늘 방송보고 지난 촬영 생각하니 우리홍인이 너무 기특하쟈나ㅠㅠㅠㅠㅠㅠㅜㅠㅠ 김홍인!!!!!!!!홍인아!!!!!!!!!!!!!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홍인이 우리 김홍인 진짜 너무 잘했다 ㅂㅗ면서 진짜 울뻔했어 오열할뻔했어 수고했어 홍인아 우리 홍인이
OOOO 우리팬들 평소에 못하는 개인멘트 거기서 다하고와쪄... 근데 슬픈게 우리팬들은 개인멘트를 햐도 이룸만 불러ㅠ 홍인아!!!!!!!! 김홍인!!!!!!!!!!! 우리가 지 부르니까ㅋㅋㅋㅋ쟤네가 나한테 왜 인사하지 이런표정ㅋㅋㅋㅋㅋ


오진석

OOOO 김홍인 오진석...대단하신분들이져...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honginishongin

OOOO난 오진석 김홍인..
OOOO제가 사실 댄9 덕후라.. 김홍인 오진석 너네 웨 거기잇서ㅠㅠ
OOOO댄싱나인 덕후라 김홍인 오진석 보려고 봤는데 +호기심 얼굴이며 끼며 실력 얘네만한 애들도 없네 왜 나온 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생겨써ㅠ
OOOO오진석 김홍인 화이팅이구요.. 빻은애들은 제발제발 아이돌하겠다는 생각 좀 접어줘 ㅠ
OOOO김홍인이랑 오진석이랑 신혜성이랑 이민우봐야돼
OOOO김홍인 오진석 정말 예전부터 봐왔어가지고 꼭 잘됐으면 하는 둘ㅠㅠㅠㅠ잘될거야


홍인이

OOOO김홍인이 저기 나오긴 좀 많이 굉장히 아까운데 레벨자체가 다른 느낌 그래도 실력이 월등하니 어디서 무얼하든 한국무용계 스포츠댄스계에서 이름 석자 새길듯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hongnipong

OOOO홍인이 때문에 댄9를 봐야하나.....하 김홍인 존나예뻐 ㅠㅠㅠㅠㅠㅜ
OOOO인간적으로 알티 김홍인 춤은 꼭 봐야한다 그냥 무용수임ㅇㅇㅇ 아진짜 김홍인 춤으로 까면 말도안됨 김홍인이 만약 아이돌 데뷔하면 춤으로 올킬할수있다고 생각!!!!
OOOO김홍인이 누군데 기사댓글에걔뿐이냐
OOOO나는 그냥 김홍인이나 봐야지...
OOOO김홍인이랑 그 이화영인가 쩌는거갇다
OOOO김홍인이 왜???
OOOO노력 보스 김홍인이란 문구로 슬로건 도안이나 만들까...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rfzpresto

OOOO아...'그' 김홍인이 아이돌이라니...뭔가 의외기도 하고...오묘한 기분...!! 하 얘때문에 토요일 밤마다 이거 챙겨보게 생겼군....아니 얘는 춤으로는 너무 압도적이잖아..;;장르가 다르긴해도 얘 아마추어 1위라고;;;
OOOO.....??????김홍인이 24에 있어여?????? 왜??????????????????????
OOOO 그러니까요ㅠㅠ 다음순서는 김홍인,ㅇㅇㅇ 입니다 이러는데 그 김홍인?! 했는데 그 김홍인이더라구요ㅠㅠㅠㅠ 춤추는데 사스가 김홍인ㅜㅜㅜ
OOOO 네ㅔㅔㅔㅔ 그 김홍인이요!!댄싱나인 그 김홍인!
OOOO 진짜... 그리고 엠넷 넘 짜증나는게 프듀 그렇게 예쁜애들 모셔놓고 그거 남자버전이라면서 존못들 데려다놓는거 넘 어이없궁....ㅋㅋㅋㅋㅋㅋ 여자는 예뻐야되는데 남자는 못생겨도된다 이건짘ㅋㅋ 그중에서 김홍인이 젤 잘생겨써진짜...
OOOO 근데 난 김홍인이 나올 줄 몰랐엉.... 상상도 못 한 일
OOOO근데 김홍인이 나올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11er2n

OOOO 김홍인은 진짜 춤하난 진짜 타고났다 진짜 너무 잘해 부러워 어떻게 저렇게 표현을 하지 진짜 표현력쩔어 ...... 진짜 춤으론 그누구도 홍인이 가면 안된다
OOOO오오 이름만 듣던 김홍인이다
OOOO미친 김홍인 진짜개잘생겻다 언제나와홍인이 사랑한다 품고간다
OOOO 마자여 그 김홍인이여!!!!!!!!!!!!
OOOO진석이땜에 본다 김홍인이랑
OOOO? 근데 김홍인 춤 말고 뭐하는데 노래...? 랩....????? 랩하는 홍인이라니.................................
OOOO 마자여 존나 김홍인이여 저 지금 너무 흥분해서 홍익인간 될것가틈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Mnet_Dancing9

OOOO 앗 홍인이 김홍인 마자여??저 땐구 본방사수 개욜시미해서 알아여!!!


아이돌

OOOO김홍인은 아이돌로 노선 틀었나보네
OOOO댄9 1화부터 존나 울면서 봤기 때문에 김홍인 좋아하고 감동적이고 다 좋은데 저게 아이돌 오디션에 맞춰 준비해온 댄스라고 하면 😃.. 노래 말 많이 늘은 거 참 감동적이지만..
OOOO김홍인 꼭 잘 되라 꼭 춤은 ㄹㅇ 탈아이돌을 넘어 아이돌하기 아까운 수준
OOOO김홍인 왜 여기 나왔어요,,, 진짜 의문이야,,, 왜 아이돌 하려고 해요,,,
OOOO근데 김홍인은 아이도루만 하긴 너무 아까운 인재야..... 저렇게 춤추는거 아이돌하면서 보야줄 기회 많이 없을텐데ㅠㅠㅠㅠㅠ
OOOO김홍인 왜 아이돌 하려고 하지

김홍인 소년24 댄싱9 하휘동 소년 소년24에 홍인아 오진석 이민우 홍인이 아이돌 HONGINDAE

OOOO아니 김홍인 왜 아이돌해??? 왜?! 왜 저런프로에 나오냐고? ㅜㅜ
OOOO아이돌인 김홍인은 아직 상상이 안 된다.
OOOO앰카끝나고 소ㄴㅕㄴ서바이벌그거 영상나오던데 거기에 김홍인나와서 읭?????!?!? 내가 잘못봤나?댄스스포츠맞는??? 대박??? 아이돌??? 하면서 찾아봤는데 맞다
OOOO예전에 지하철에서 김홍인 본 적 있었는데 그 아이가 아이돌을 하려구 준비할줄이야...


댄9

OOOO댄9나온 김홍인만 봤는데 개잘한다진짜 너무 멋있다
OOOO김홍인 진짜 응원함 댄9 애청자여서 어떤애인지 알고... 꼭 잘됐으면
OOOO그리고 김홍인 나올때는 댄9 시즌4인줄 알았다 그러나 김홍인빼고...아무도...남지...않았다...프듀 봤을때는 처음부터 퀸ㅅㅔㅈ이나 z겨ㄹ겨ㅇ ㅂㅏㄱㅅ1연 쩔었는데

OOOO그래도 댄9 시절부터 예뻐라한 김홍인 보니 좋네. 잘되면 좋겠다...


춤은

OOOO김홍인님 춤은 돈 주고 봐야할 퀄리티 같은뎈ㅋㅋㅋㅋ


수고했어

OOOO홍인 너무 수고했어 #김홍인 #김홍인수고했어 #사랑해


여기

OOOOㄹ,,,김홍인 왜 여기 있냐....?


무대

OOOO인간적으로 김홍인무대는 돈주고 봐야한다
OOOO김홍인 ㅠㅠ 진짜 무대 보다가 눈물 날 뻔 한거 참았는데.. 지금도 눈물날것같아 ㅠㅠ
OOOO김홍인 무대하는데 진심 울것같아 ㅇㄴ

OOOO와 김홍인무대오졋어
OOOO악 김홍인 나왔다 존멋무대 보여주세요


댄싱나인

OOOO 김홍인 미쳤어... 댄싱나인보는줄 ㅠㅠ
OOOO미친 나 김홍인 나오는줄 몰랐어 댄싱나인때 개좋아했는데


나올

OOOO인간적으로 김홍인 거길 나올 급이 아냐.... 갈라쇼보는줄


김홍인

OOOO 솔직히 김홍인 정도면 다이렉트로 데뷔시켜줘야 되는거 아니냐,,,
OOOO진짜 ,, 김홍인,, 너모 조아해

OOOO...?김홍인 나와..?
OOOO모르겠다 김용현,김홍인에게 거하게 치였다 겨론해,.?,-,,,,,
OOOO몰라 김홍인 사랑해..
OOOO 그니까.. 반응 엄청안좋더라 남초에서도 까이고 여초에서도 까이고.. 근데 갠적으로 김홍인은 진짜 아쉬워.. 원래 무용수인데 파트너가 부상당해서 고생이많네..
OOOO김홍인 ㅜㅜㅜㅜ
OOOO김홍인 아무리봐도 잘못 착각하고 나온것같아 심사위원 자리에 앉아야하는거 아냐??
OOOO김홍인 ㅠㅠ... 머싯다..리스펙트..

OOOO외모를 떠나서 춤만봐도 진짜 소/년이사 답안나옴 랩노래 다떠나서 춤 드럽게 못추는데 막 칭찬하는거보고 말이 안나와서.. 아니 김홍인빼고 그냥 춤 다 XXXXXXX
OOOO옛날ㅇㅔ 김홍인 존나찌그러다녓는데 사진다어딧는지 찾을수X....
OOOO김홍인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홍인😭😭😭댄구때도 좋아했는데 하 넘나 좋다😭😭😭
OOOO아 김홍인 앓느라 잠 못자겠네 ㅠㅠ
OOOO담주는 김홍인땜에 보게될듯하다..!!
OOOO옹 근데 김홍인은 매우 스고이한것..

OOOO그리고 김홍인 진짜 춤 잘 춘다 너무 멋지다 다시 TV에서 볼 수 있게 되다니 감격적이야 아...
OOOO헤에에ㅔ 김홍인 데뷔해라
OOOO뭐야 미친 김홍인 뭔데 왜 저기 나오는 건데 춤추는 애가
OOOO 김홍인!!!!!!!!!!😭😭😭😭😭😭😭😭😭😭😭😭😭😭
OOOO왜냑우? 홍인는 천재니까 댄구때 보신분덜은 알겠지요,,김홍인 최고,,
OOOO와 진짜 미쳤다 김홍인
OOOO 진짜 김홍인 춤추는데 진짜... 와- 하면서 집중해서 봤어유...👍👍👍👍

OOOO아직 뭐 음 김홍인 영상도 못 봤고 그렇지만 막 데뷔하면 팬싸 가서 예쁜 말 해주고 싶다 뭐 상황이 비슷하니까…
OOOO김홍인 실검떳어ㅠㅠㅠㅠㅠ
OOOO김홍인 ㅅ랑해...😿
OOOO김홍인은 역시 대단
OOOO김홍인 춤에 입덕하실 분들 구해요 (1/1000000000000000000000)
OOOO#BOYS24 pick up my twi acc again just for this showㅋㅋㅋ Cant wait to see 민우, 혜성, 휘동 and #김홍인 tonight!
OOOO확실히 김홍인 버프가 있긴한가봄 딱 끊어버리다니^^

OOOO김홍인 춤 너무 좋았는데 또 매주 볼 수 있는건가요ㄷㄷㄷㄷ
OOOO그리고 오늘 김홍인 샹들리에는 3518474939번 돌려봐야할 영상이네
OOOO노래부를때 얼마나 감동이었는지.. 김홍인 품고 갑니다 ㅠㅠ
OOOO 어디라니.,,,? 응원합니다 김홍인ㅠ흑흑..
OOOO아 미친 김홍인 춤 미쳤어ㅓ
OOOO 김홍인때문이야
OOOO김홍인,,,,, 춤체고욧다

OOOO김홍인.....궁금하다고........ㅠㅜㅠㅠ
OOOO진짜 김홍인 너무 고마어,,
OOOO와 어떠케 김홍인?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
OOOO 아진짜 그 김홍인 나와요?
OOOO이거 김홍인의나를 뛰어넘자 이야기로 바꿔주세요
OOOO사스가 김홍인 춤..
OOOO김홍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노력보스 김홍인
OOOO김홍인....사....랑........
OOOO김홍인 잘했다ㅠㅠㅠㅠ
OOOO프로듀스 원오원 깐 사람들 다 대가리 박자... 김홍인 탑 자리 앉으면 진짜 존나 아님
OOOO아 김홍인 노래 열심히 부른ㄴ거 넘 맴찢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개인전이었으면 김홍인은 백퍼 데뷔함. 스토리 있고 한분야는 확실히 뛰어나서.
OOOO 글쿠나...저 방금 거실나왔는데 방금보고 진짜 넘 깜짝놀랬어요 김홍인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미친 김홍인 너무 ㅊ단해 어떡해 ,, 울것같아
OOOO아 김홍인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김홍인 머시써 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력하는거 왜케 멋있니ㅠㅠㅠ
OOOO와진짜김홍인은진짜 대박이야 춤보고 눈물나는건 처음인드수ㅜㅜㅜㅜㅜ우영아 보고 느끼고 배우고 연습하자ㅜㅜㅜㅜ내새끼지만 너무했어ㅜㅜㅜㅜㅜ오늘 운거 잊지말고 앞으로 나가면되ㅠㅠㅜㅜ그래도 기죽지마내새끼ㅠㅠㅜㅜ근데김홍인쩔어ㅜㅜㅜㅜ나왤케말이두서없지 걍쩔어ㅠㅠ
OOOO김홍인 우승~~!~~~
OOOO김홍인....댄서로서도 충분히 좋은 길이 열려잇는데 굳이 아이도루...??
OOOO김홍인 아거거어가애ㅜㅊ갸

OOOO김홍인 미쳤다 진짜 개오져 힘장난 아니야 표졍 씸어져 역시 대박이야 김홍인 유ㅠㅠㅠㅜㅜ개멋있다 완전 춤꾼👍👍10년 묵은 체증 내려가는 기분 진짜 춤을 어떻게 저렇게 추냐
OOOO 김홍인 나왔서..
OOOO미친 김홍인 매력있다....
OOOO개쩐다 김홍인? 맞나 진짜 대박이다....
OOOO마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김홍인 ㅠㅠㅠㅠ 홍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홍인..
OOOO김홍인 좋아요...

OOOO김홍인 턴 소름...
OOOO와진짜 김홍인 만세
OOOO김홍인 춤 진짜 잘추지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너무 독보적 원탑아니냨ㅋㅋㅋㅋㅋ
OOOO와 김홍인 오진다
OOOO이야 김홍인 샹들리에 춘다 와 소름
OOOO진자 김홍인 춤 너므 잘 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