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벵거 클롭 무리뉴 포체티노 콘테 콩테 담시즌 이과인 공격수 페도라 무리뉴도


클롭


OOOO 담시즌 이피엘감독님들보는재미도 있을것같아욬ㅋㅋㅋㅋㅋ 클롭에 벵거에 무리뉴도 머싰고
OOOO무간지의 맨유 라탄의형의epl행? 이적시장도 기대!! 기대되는 EPL 2016~2017시즌!! 부럽다 스토리가 너무 많다ㅜ (아 K리그여~~~) 펩빡이의 맨시티 콩테의 첼시 클롭의리버풀 ~ 벵거의 과학축…
OOOO 저도 클롭 좋아해요! 무리뉴만큼은 아니지만요ㅋㅋ 담시즌ㅋㅋㅋ 펩 무리뉴 벵거 클롭 포체티노 라니엘리 콘테ㅋㅋㅋ 정말 기대돼요!
OOOO이번시즌.....이피엘감독들이 무리뉴,펩,콘테,벵거,라니에리,클롭......ㅎㄷㄷ 하구만....
OOOO 아 진짜 기대되네요... 무리뉴 대머리 콩테 벵거 라니에리 포체티노 클롭
OOOO혀리뉴 펩빡이 콩테 라니에리 마짜리 클롭 벵거 포체티노 ㄷㄷㄷ
OOOO담시즌 이피엘 무리뉴 콩테 과르디올라 벵거 클롭 .. 감독 넴벨..
벵거 클롭 무리뉴 포체티노 콘테 콩테 담시즌 이과인 공격수 페도라 무리뉴도 BenitoAlarconR
OOOO다음시즌 관전포인트바이언 트레블 / EPL의 개싸움클롭 vs 펩 vs 무리뉴 vs 벵거
OOOO펩 무리뉴 클롭 콘테 벵거가 현실이됨ㅋㅋㅋㅋㅋ
OOOO펩 콘테 무리뉴 클롭 벵거 포체티노...
OOOO@atoskyyyyyy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롭vs펩vs무리뉴vs벵거 ㅈㄹ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2016년 EPL은 과르디올라 무링요 클롭 벵거 에메리 등 명장들이 함께할거같은는데 어떻게 생각해??
OOOO펩 vs 무리뉴 vs 클롭 vs 콘테 vs 벵거ㅋㅋㅋㅋㅋㅋㅋㅋ

무리뉴


OOOO 벵거가 무리뉴도 오고 하니까 어지간히 급했나봅니닼ㅋㅋㅋㅌㅋㅋㅋㅋ
OOOO아 역시 영국이 1:0 으로 이겼네 웸블리에서하는 포르투갈 경기니까 무리뉴도 보러왔꼬 벵거도 보러왔고

이과인


OOOO이과인이 40m 유로(지금 환율로는 30m 파운드) 안 되는 가격에 나폴리로 이적했던걸로 기억. 이 가격 못 내겠다고 이과인 버리고 오매불망 벤제마만 외치던 벵거가 20m 파운드를 바디에게 쓴다고? 뭔가 감독의 기조가 바뀐 것 같은데 뭐징.
OOOO벵거가 진짜원하는선수는 오베마양 이과인 이런애들일텐데 현실적으로 쉽지않자 경쟁자없고 바이아웃있는 바디영입을결정한듯. 한시즌반짝이라는분들도 있지만 벵거가 공격수보는 눈은 탁월한지라 큰걱정은 안한다
OOOO벵거가 이과인 사면 진짜,,, 갓벵거,,,

공격수


OOOO곧 30에 접어드는, 20m의 몸값에 주급 12만을 요구하는 잉글리쉬 공격수. 난 왜 이 루머가 벵거의 "봐!!! 난 달라졌다고!!! 그러니 이젠 닥쳐!!!"라는 걸로 보일까...
OOOO벵거의 공격수 보는 눈은 절대 틀릴리가 없습니다. 믿으세요
OOOO제이미 바디는 내가 생각하기로 벵거가 그리 좋아할 유형의 공격수가 아닌데 바이아웃 발동이라... 내가 못 본 바디의 무언가가 있는건지 아니면 벵거가 아닌 다른 사람이 푸쉬하는 딜인건지?
벵거 클롭 무리뉴 포체티노 콘테 콩테 담시즌 이과인 공격수 페도라 무리뉴도 HARUKA8475
OOOO나 다시 축덕질 열심히 하고싶으니까 제발 벵거야. 백 번 양보해서 공격수 좀 사라...
OOOO저는 사실 지금 아스날에는 공격수만큼이나 센터백도 주전급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갓벵거... 식샤는 잘 하고 계십니까?(...) <- font="">
OOOO저는 '공격수만큼이나'가 아니라, '공격수보다도' 입니다. 바란을 바란다는... 저는 사실 지금 아스날에는 공격수만큼이나 센터백도 주전급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갓벵거... 식샤는 잘 하고 계십니까?(...) <- font="">

페도라


OOOO페도라「벵거 씨, 당근 싫어해요? 다 남겼어요.」 로제르「아니, 당근 좋아하는데.」 페도라「그럼 빨리 당근도 먹어야 한답니다! 그래야 멋진 신사예요.」 로제르「당근이 날 싫어해.」 페도라「... UㅁU*)a 어서 드세요.」
OOOO페도라 UㅁU*)a 아기는 어디서 오는거예요? 로제르 ... 아기는 황새가 물어오는 거다. 페도라 저는 유통경로가 아니라 원산지를 물었어요. 벵거 씨는 물고기가 오는 곳이 배라고 말할 건가요? UㅁU*)? 로제르 자,잠깐만

아슨


OOOO잉? 인격의 아슨 벵거가 레이시스트를?? 에이 설마요 우리 교수님이요
OOOO 여름에는 아슨 벵거가 잘 안보일테니 한동안은 괜찮을 겁니다 토닥토닥ㅋㅋ
OOOO 개인적으론 아슨 벵거 아바타들 같은 스날 나이스 보이들 인터뷰 보다는 훨 낫다는 생각입니다..

절대


OOOO벵거야 모라타는 절대 아닌거 같다.

바디


OOOO나는 벵거가 바디를 찍었다는게 혹은 OK 싸인을 보냈다는게 약간 신기하다 진짜 이상하다 싶을정도로 빨리 움직이는게 뭔가 있나?
OOOO벵거가 바디를 영입하네ㅋㅋㅋ
OOOO재임이 바디라. 벵거 재임을 향한 큰 그림인가
OOOO바디 아스날 가면 진짜 벵거 미울듯 ㅠㅠ
OOOO벵거는 포르투갈과의 친선 경기에 직접 방문해 바디의 플레이를 지켜 본 것으로 보입니다
벵거 클롭 무리뉴 포체티노 콘테 콩테 담시즌 이과인 공격수 페도라 무리뉴도 BeatWeiser
OOOO바디가 온다면 지난시즌 벵거가 월콧에게 원했던 원톱롤을 수행할테고.. 월콧은 아마 팔리지않을까.
OOOO바디가 상승곡선인건 분명한데 지난시즌의 활약은 너무나 급격한 점프라서 1시즌 반짝에 불과할지 아닐지 나는 모르겠다 천하의 벵거가 £20m을 투자하다니
OOOO 맞다 단테님 바디 별로 안좋아하셨지ㅋㅋㅋㅋㅋㅋ벵거가 좋아할 스타일 아닌것 같은데 의외에요 걍 레스터 레전드나 하지
OOOO제이미 바디라니...벵거 양반 진짜 왜그래...
OOOO벵거가 진짜이제 은퇴가 다가오긴하는가보다. 자카에 이어 바디도영입하는구나

지난


OOOO아스날이 추가로 2명은 더 영입할꺼라 생각하는데 벵거는 조직력이 느슨해지는걸 꺼려해 단번에 주전 4명 이상을 갈아치우는걸 원하지 않는다고 어디서 본 기억이 있다 그렇다면 지난 시즌의 실패로 벵거가 느낀 바가 상당히 컸다고 볼 수 있으려나
OOOO하지만 벵거가 지난 시즌 종종 사용했던 것처럼 전술적인 옵션으로 쟈카를 코켈린이나 엘네니와 함께 수비적인 마인드의 듀오로 쓰거나 혹은 람지나 윌셔 같은 에너제틱한 박스-투-박스 미드필더와 함께 쓰는 것을 생각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코시엘니


OOOO만유가 코시엘니한테 제의한거 진짜냐ㅋㅋㅋ 미친 벵거가 잘도 넘기겠다ㅋㅋㅋ
OOOO코시엘니!! 아스날!! 수비!!! 벵거가 3부리그인가에서 데려와서 주전만들어서 국대까지 진출한 우리 코시엘니!!!!!!

벵거


OOOO 유로스타까지는 갓벵거에게...바라기가..
OOOO벵거 이번엔 그래도 돈 적당히 쓰고 알짜 영입하는듯
OOOO 에펨하면서 벵거가 대단하다고 느꼈다..
OOOO벵거가 주도하고 있는건 아닌거 같아 ..
OOOO 그동안 벵거가 욕먹은 영계 덕후 어떻게든 바이아웃을 지불하진 않으려다가 놓침 사회주의 주급 프렌치 사랑 을 한꺼번에 타파할 수 있는...
OOOO 벵거답지 않은 심플한 무브인데... 뭐 망해도 반절 정도는 회수 가능하지 않겠어요 뻥글인데 ㅋㅋ
OOOO 벵거 손에서 일어나는 일이 아니지싶어욬ㅋㅋㅋㅋㅋ
OOOO벵거 쟤 이미...(절레절레)
OOOO 다만 전술적으로 동료들과 어우러지지 못하는 악착같음이 가지는 한계를 산체스가 보여주고 있고, 전술 실행에 있어서는...벵거의 자유방임주의 아래에서 무슨 전술 실행이 있을까 의문.
OOOO흠 벵거과라면 아우바메양 아니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벵거 근데 저렇게 빠른영입 한두건 해놓고 안하던뎈ㅋㅋㅋㅋㅋ
OOOO벵거는 이렇게 존나 다치는데 매년 4위에 16강을 간거야?
OOOO나는 아스널이 감독이 벵거라 다 다치는줄 알았는데 내가 로테돌려도 다다침
OOOO헤나투 산체스 들어오는데 무링요 잡아주는 잉글랜드 카메라웤ㅋㅋㅋㅋ 카르발류는 벵겈ㅋㅋㅋㅋ
OOOO 제작하고 이벵거하게 해야게써,,
OOOO벵거, 슈틸리케보다 축구 잘 알고 쇼월터, 김성근보다 야구 잘 아는 분들 부럽다.
OOOO벵거 유치원이 아니라 아주 기태 유치원입니다
OOOO오늘 알칸타라랑 예린이 되게 귀엽더라(... 특히 베예린은 진짜 벵거가 환장할 정도의 스타일이긴 했음
OOOO열차안에 벵거닮은 아저씨있네
OOOO어쨌거나 갓벵거와 내가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있는 의식 『벤제마 사고 싶다...』 (...)
OOOO아센 벵거.
OOOO정말로 지른다면 '그 벵거'가 레프트백에 무려 '2000만 파운드'를! 믿기가 힘듬...
OOOO#알티 벵거 건재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갓벵거 짤 대잔치 스파이더맨 <- font="">
OOOO벵거여 - 우리도 챔스 결승 좀 가봅시다. 10년이 지났잖소.
OOOO영원히 고통 받는 벵거찡...ㅠㅜ
OOOO영원히 고통받는 벵거.
OOOO 벵거 또 털리게 생겼음ㅋㅋㅋㅋ
OOOO 그게 바로 벵거의 수비수 보는 눈이 아닐까요 ㅋㅋㅋㅋ
OOOO이피엘 최고 감독은 벵거 아닌가요?
OOOOㅇㅌ) 안녕하세요 구너 네네입니다. 제일 존경하는 감독은 벵거구요
OOOO벵거 이번에 세명의 퀄리티있는 선수를 영입할거야
OOOO아스날은 샤카 확정 됐고, 뭐 캉테도 오니마니 하는데. 만약 포지션별로 영입 하려면, 중원은 윌셔를 공격진은 월콧 웰벡 캄벨중 하날 처리해야지. 이워비 있으니 둘을 처리하던가 문제는 벵거나 윌셔 월콧 웰벡을 너무 좋아한단것...희망이 안보인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