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해쉬스완 주노플로 씨잼 쇼미더머니 비와이 쇼미 쇼미5 쇼돈 서출구 쇼미더머니5 좋음


주노플로


OOOO도끼는 이번회차가 최악이였고...쿠쉬는 정상수 떨어뜨릴때 마음아파보이는게 티났고...면도는 진짜 짜증남... 우태운 왜떨어짐?주노플로vs해쉬스완은 진짜 루키들의 대전쟁이였음
OOOO해쉬스완 vs 주노플로 무삭제 버전 몇 번 봤다. 해쉬스완 부분에서 카타르시스가 느껴짐. 플로우 참 희한하게 잘 탄다
OOOO주노플로 떨어진거 너무아쉽지만 해쉬스완 랩 진짜 타이트하게 잘했는데비해 주노플로는 뒷부분이 헐거웠음...
OOOO#쇼미더머니5 4회 주노플로 탈락은 충격적이다.. 근데 해쉬스완.. 작은 고추 맵다!!
OOOO주노플로를 싫어하는건 아니지만 해쉬스완 목소리라던지 랩하는거 넘ㅁ무 좋았단말얍... 아 모르겟고 잘 됬넵 흐엉ㅇ
OOOO쇼미 어제못본거 봤는데 해쉬스완 넘나 머시써..ㅠㅅㅠ 주노플로 넘나 아까움ㅁ..
OOOO해쉬스완 주노플로 팀 너무 아깝댜구 딴 애들대신떨어뜨렷으면
해쉬스완 주노플로 씨잼 쇼미더머니 비와이 쇼미 쇼미5 쇼돈 서출구 쇼미더머니5 좋음 Sweeeetxd
OOOO주노플로 떨어지는거 말이안된다 . 저건 진짜 랩 잘하는 순서대로 뽑는게아니라 대진운이 좋은 순서잖아 ㅠㅠㅠㅠㅠ 해쉬스완도 넘넘 잘했는데 주노플로 떨어지는건 넘나 말이 안되는것ㅋㅋ
OOOO주노플로 넘 아쉽당... 근데 해쉬스완은 진짜 천재 스타일인가 저런 사람이 있구나
OOOO와.. 해쉬스완 진짜 개쩌네. 독보적인 스타일임. 예전부터 랩스타일 완전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주노플로 떨어져서 아쉽지만ㅠㅠ 둘이 붙었다고 했을 때 헉 했다ㅠㅠ 그래도 해쉬스완 더 잘됬으면 좋겠다.
OOOO쇼미5 TOP8 비와이.씨잼.주노플로.보이비.해쉬스완.지투.브레이 예상해봅니다

씨잼


OOOO씨잼 비와이 해쉬스완 존나 눈길 가고요
OOOO이번 쇼미는 비와이 우승각이라 재미없겠네 했는데 와... 복병 해쉬스완과 킬라그램 독특하면서 스킬 쩜 씨잼우째 ... 우승할줄알고 나왔을텐데 이번에도 바이인가요 ㅎㅎㅎㅎ 해쉬스완 박자뒤로 미는거 어제 쩔었다🖒
OOOO해쉬스완 씨잼 쩌러
OOOO으 씨잼 면도 해쉬스완 서출구 땜에 돌라저리갯ㅅ다~~!!
OOOOㅋㅋㅋ쇼미더머니5 출연자 봐;; G2, 레디, 해쉬스완, 비와이, 씨잼, 진돗개, 서출구, 슈퍼비, 원 쇼미더머니 망하기 전에 누가 체고인지 두고보잔 건가...
OOOO이번에 눈에 띄는 래퍼는 씨잼 해쉬스완 비와이 원 등등
OOOO빨리 쇼돈 보고싶다 내 기준 2차예선 탑쓰리는 씨잼>>>>>해쉬스완>도넛맨

쇼미더머니


OOOO미친 지금 엠넷 보는사람 있는지 모르겠는데 지금 쇼미더머니 하고 있는데 난 해쉬스완 떨어질줄 알았는데 너무 다행이야ㅜㅠㅠㅠㅠㅠㅠ
OOOO히히 해쉬스완 히히 재밋다고 이런 맛에 쇼미더머니 보는건가버ㅏ
OOOO쇼미더머니5 감상평 1. 슈퍼비색기 너무웃겨... 2. 해쉬스완 죨라좋아 3. 킬라그램 죨라좋아 2,3 떨어지면 안봄 ㅅㄱ
해쉬스완 주노플로 씨잼 쇼미더머니 비와이 쇼미 쇼미5 쇼돈 서출구 쇼미더머니5 좋음 Sweeeetxd
OOOO쇼미더머니 해쉬스완 볼려고 보는건데 어제 결국 해쉬스완 랩하는건 안나왔네ㅂㄷㅂㄷ...

비와이


OOOO나는 그냥 해쉬스완, 양홍원, 서출구, 비와이가 궁금ㅎㅏ고...

쇼미


OOOO아진짜 쇼미보면서 항상 느끼는데 해쉬스완 옷입는 스타일넘귀여오....
OOOOㅋㅋㅋㅋㅋㅋ잔짜 곰곰히 생각해보니깐 피지컬 별로 안보는듯 릴보이 같이 작은 사람 완전 좋아해서 저번에 쇼미5 1화인가? 2화? 볼때도 해쉬스완이란 사람만 눈여겨봄ㅋㅋㅋㅋㅋㅋㅋ
OOOO쇼미돈 서출구보려고 보다가 해쉬스완한테 치이고 슈퍼비한테 치임
OOOO해쉬스완도 좋음 하 쉬바 싸이퍼도 넘 좋은데 쇼미 넘 편집 많음ㅠ유명해져야하는데
OOOO아 개빡쳐 쇼미5 해쉬스완은 왜 싸이퍼 안 보여줘...아나 해쉬스완 때문에 보는데
OOOO쇼미 해쉬스완 왜케 많이 나오냐 ㅠㅠㅠㅠㅠㅠ 제작자분들 감사합니다,,,,사랑해요 해쉬스완 짱... 사랑해 해쉬스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량 더 많아져라ㅠㅠㅠㅠㅠ

쇼돈


OOOO저번 쇼돈 땐 아이언 응원했었는데 이본 시즌은 해쉬스완이다 해쉬스완 넘나 좋음
OOOO드디어 쇼돈 봤는데 미칰 해쉬스완 개멋있었다..
OOOO해쉬스완 이번 쇼돈에서 첨 봤는데 목소리 개특이하고 플로우 쩔길래 찾아봐ㅛ는데 자기 곡이 하나도 없네...

좋음


OOOO해쉬스완 뭐야 랩 계의 루시드폴 같다 좋음

특이하게


OOOO해쉬스완 진심 특이하게 랩잘해
OOOO해쉬스완 진짜 넘 조아,,, 첨 볼 때 그냥 와 특이하게 랩 하네~ 하다가 중독성 오지고 막 머릿속에 맴돌아서 계속 노래 찾아보고 ㅋㅋ... 다운 받고 싶은데 대체 어디서 받아야하는지 찾아도 안 나옴 ㅠ
해쉬스완 주노플로 씨잼 쇼미더머니 비와이 쇼미 쇼미5 쇼돈 서출구 쇼미더머니5 좋음 Sweeeetxd

건가


OOOO해쉬스완 노래 진심 다운 받고 싶은데 어디서 받아야하는 건가,,,

면도


OOOO사실 난 해쉬스완 2차 무대보고 존나 신세계를 경험했음,, 개쩌러 진짜 면도랑 지투무대랑 같이 하루 세번 꼭꼭 챙겨 듣는다ㅠ
OOOO 해쉬스완 면도 슈퍼비 셋이존귘ㅋㅋㅋ

킬라그램


OOOO 그럼 해쉬스완하고 킬라그램이 결승갈 확률없군

랩스타일


OOOO해쉬스완 ㅋㅋㅋㅋ 자이언티랑 노래 내면 먼가 재밋을거겈아 ㅋㅋㅋㅋㅋ 해쉬스완 랩스타일이랑 자이언티 평소 말하는 스타일이랑 닮게 느겨짐 느..릿 느..릿 차..분..차..분...
OOOO개인적으로 해쉬스완도 죤나 조음 랩스타일 죤나 특이하고 개죠아 앞으로 개기대됨

1화인가


OOOO해쉬스완 존나 내 취향 1화인가 2화 때도 그렇게 말했지만

머시써


OOOO오늘 모해를 기다리는 와중에 해쉬스완 넘 머시써

해쉬스완


OOOO해쉬스완 랩하는 톤 왜 익숙하지
OOOO해쉬스완 귀여움을 모두가 알아줬으면 좋겠네요 #해쉬스완 #hashswan
OOOO해쉬스완짱.
OOOO해쉬스완 멋져....
OOOO아 증말 약간 해쉬스완기ㅡㅌ은 래퍼 얼라 짜고 싶은 기분이다
OOOO해쉬스완 좋아...ㅋ 내가 좋아하는 면이 있음ㅋㅋㅋ
해쉬스완 주노플로 씨잼 쇼미더머니 비와이 쇼미 쇼미5 쇼돈 서출구 쇼미더머니5 좋음 Sweeeetxd
OOOO다 됏고 기여우 해쉬스완이나 보자
OOOO 내말이ㅠㅠㅠㅠ 주노죨라잘햇눈걸 ㅜㅜ 근데 해쉬스완 개장하더라 미친쥴,,
OOOO 해쉬스완 존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병든병아리같은데 랩 맘에드로 헤헷
OOOO해쉬 스완 너무 좋아 소름 돋는다
OOOO해쉬스완은 존나 ㄴㄱㅋㄴㄱㅋㅋㅋㅋㅋㅋㅂ고있으면 기운이 쪼가쫙 빠져나가는ㄴ기분.......
OOOO해쉬스완들으러가야지
OOOO해쉬스완 잘한다니까
OOOO해쉬스완이랑 사기고싶다
OOOO해쉬스완그래두ㅠㅠㅠㅠ랩독특해ㅠㅠㅠㅠ아아애아아아인
OOOO해쉬스완! ㅠㅠㅠㅠㅠ
OOOOEl flow de 해쉬스완, que locura
OOOO어제 해쉬스완도 넘나 좋던데
OOOO해쉬스완 싸라해..... #도끼더머니
OOOO아 해쉬스완 너무 좋다
OOOO나 오케이션도 좋았는데 해쉬스완도 좋다
OOOO해쉬스완 개짱이다
OOOO해쉬스완개쩌러
OOOO해쉬스완 진짜 존나게귀찮고 대충하는데 개잘하는 임창정 오늘뭐해춤 같은 랩이다
OOOO하..시파ㄹ..해쉬스완에 취저를 당한다...하.. 이오빠 잘되야되는데 진짜...
OOOO해쉬스완은 톤에 힘이 없는게 확실히 개성적인거같다
OOOO허억 우리 해쉬스완
OOOO솔직히 화질구지긴 하지만 해쉬스완 켄마머리는 넘 예쁘고 잔망스럽구 넘 귀엽구... 계속 봐야하구...
OOOO해쉬스완 다리는 너무 예뻐서 1일 1복습 해야함 솔직히
OOOO해쉬스완 넘 기엽자나...
OOOO해쉬스완 언제떨어질까 ㅜㅜ 오래갔으면 ㅜㅜ
OOOO사실 해쉬스완 반한 이유 중 하나가,,,
OOOO 해쉬스완같은붙위기 전 처음이었슴다 그래서 더 신선했던,,,
OOOO해쉬스완,,, 싸이퍼,,,, 짜르지 말아줘ㅓ,,,,
OOOO해쉬스완+오케이션=몽유병플로우 최강자..
OOOO해쉬스완 누구랑랩비슷하게하나햇더니 오케이션....듈이앨범내주세요(?
OOOO해쉬스완은 싸이퍼가 쵝오라고요 😰
OOOO해쉬스완 분량 너무 많아ㅠㅠㅠㅠㅠㅠ 개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진짜 해쉬스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나 해쉬스완 넘 기여오소 죠아 쬬꼬매가지구
OOOO해쉬스완 넘 귀엽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