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차태현 홍경민 홍차 힘내쏭 홍차프로젝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CHEERUPSONG HONGCHAPROJECT HONGKYUNGMIN CHATAEHYUN 뮤뱅에


홍차


OOOOㅋㅋㅌㅌㅋㅋㅋ ㅋ ㅋ ㅋㅋㅋ뮤뱅에 HONGCHA 라고 엄청큐티한 글씨로 떠서 이야..요즘아이돌 지을이름이 바닥나서 홍차까지....햇더니 홍경민+차태현이엇음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ㅋㅋㅋㅋ
OOOOWAWA 뮤직뱅크 3탕!! #홍차 #홍경민 #차태현 #힘내쏭 #피에스타 #애플파이 #MAP6 #맵식스 #매력발산타임 #WAWA
OOOO뮤뱅에 홍차 나오길래 신인인가했는데 홍경민 차태현ㅋㅋㅋㅋㅋㅋ
OOOO헐.. 홍차 ... 뭐야...차태현 홍경민 헐.. 어.. 우와0
OOOO홍경민차태현 노래냈구나........ㅋ ㅋ ㅋㅋ 홍차 라니...귀여어
OOOO둘이서 홍차야? 홍경민 차태현 앞 따와서 홍차인 거냐구 ㅍ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뮤뱅보는데 이름이 홍차길래 홍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봤는데 홍경민 차태현이였다 첨에 잘못본줄알았다 그냥 닮은 사람인줄... 홍차.....
차태현 홍경민 홍차 힘내쏭 홍차프로젝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CHEERUPSONG HONGCHAPROJECT HONGKYUNGMIN CHATAEHYUN 뮤뱅에 starhyewon123
OOOO홍차(홍경민차태현)
OOOO홍차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경민 차태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홍차가 뭔가 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경민차태현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홍경민 + 차태현 = 홍차라니 너무나 AJAE......
OOOO홍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경민 차태현이라 홍차임? 아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뮤뱅 출연자 라인업에 홍차 <- font="">
OOOO뭐여?!! 차태현 슈가맨에서 홍차 할거라고 하더니 진짜 홍경민이랑 홍차 했네?!!! 캬캬캬캬
OOOO홍경민이랑 차태현이 뭉쳐서 홍차라는 듀엣을..
OOOO두시의데이트 월요일의 훅! 들어온 손님 홍차프로젝트의 홍경민 차태현씨 보이는 라디오로 함께합니다!
OOOO[#두시의데이트] #홍경민 #차태현 #홍차프로젝트 의 힘이 불끈불끈 나는 라디오 나들이~ #힘내쏭 의 특별한 듀오, 오늘 훅 들어온 초대석에 훅!! 들으러 오세요~🙋🏻
OOOO꿈인줄 알았는데 홍경민이랑 차태현 진짜로 음원 냈더라고 결국 홍차란 이름으로 준비하고 있었구만 차태현이 하는 거면 뭐든 동생(?)미소로 🤗희한하게 차태현은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좋다 1박2일 챙겨보진 않지만 시간 맞을땐 차태현 보고싶어서 본다
OOOO엌 슈가맨에서 홍차드립 치더니 홍차(홍경민+차태현) 진짜 결성했어..
OOOO홍차(홍경민, 차태현) 뮤비 보고 충격. 뽀샤시처리 들어가긴 했지만 정말 샤방하네.
OOOO160528 유희열의 스케치북 | 홍차 -I Love You #홍차프로젝트 #hongchaproject #cheerupsong #힘내쏭 #차태현 #홍경민 #chataehyun #hongkyungmin prt2 h…
차태현 홍경민 홍차 힘내쏭 홍차프로젝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CHEERUPSONG HONGCHAPROJECT HONGKYUNGMIN CHATAEHYUN 뮤뱅에 ChaTaehyun_1n2d
OOOO160528 유희열의 스케치북 | 홍차 - I Love You #홍차프로젝트 #hongchaproject #cheerupsong #힘내쏭 #차태현 #홍경민 #chataehyun #hongkyungmin
OOOO160528 유희열의 스케치북 | 홍차 - 힘내쏭 #hongchaproject #cheerupsong #차태현 #홍경민 #chataehyun #hongkyungmin #dragonbrothers #홍차
OOOO어제 5월 28일 #차태현 삼촌과 #홍경민 삼촌이 부른 <#홍차프로젝트>의 #힘내쏭 과 #맞아맞아 가 공개되었어요 ! 홍경민 삼촌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다 했는데 정말 좋아요^^ 꼭 한번 들어보세요😊
OOOO전국민 힐링듀오 홍경민.차태현 홍차 프로젝트 '힘내쏭'💪💪💪 첫방완료!!👏👏👏 자기들도 녹음하면서 듣고 힘났다는 그노래🎶ㅋㅋㅋ🙌🙆 #홍경민 #차태현 #홍차프로젝트 #힘내쏭 #wawa #전국민힐링노래
OOOO[160527] 홍차프로젝트 (홍경민·차태현) - I Love You + 흔들린 우정 @유희열의 스케치북 321회:
OOOO 아즈씨이이이이이이!!!!! 노래 완전 최고에요오💕 어제 유스케 넘넘 좋았어영! 맞아맞아 부를때 목소리 대박😍 #홍차프로젝트 #차태현 #홍경민 화이팅!!!
OOOO어머 어떡해 차태현 홍경민 노래나왔ㄴ대ㅠㅠㅠㅠ 홍차프로젝트라뇨ㅠㅠㅠㅠ
OOOO#유희열의스케치북 보는데 #홍차프로젝트 대박ㅋㅋㅋㅋㅋ 노래은근중독성쩔엌ㅋㅋㅋㅋ #차태현 #홍경민 흥해라!!! ㅋㅋㅋ #힘내쏭 #맞아맞아
OOOO 홍경민 차태현 홍차프로젝트해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홍차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경민이랑 차태현이라서 홍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홍경민이랑 차태현이랑 유닛명 "홍차"로 활동하고있넼ㅋㅋㅋㅋㅋ

힘내쏭


OOOO홍경민이랑 차태현이 부른 힘내쏭 왜케 쪼아 ㅠㅠㅠㅠ진짜 힘내!!!!!!!라고 옆에서 응원하는거 같아 ㅠ

스케치북


OOOO스케치북에 홍경민과 차태현. 동생이면 정말 좋을 사람들. ㅋㅋ 성급화 일반화의 오류. 94년 수능 세대들은 지겹게 들었을 요상한 논리의 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인 말들이 그대로 가사에. ㅋㅋㅋ 아이 참 귀여운 동생들~~
OOOO스케치북에 차태현 홍경민 나옴 명곡 1위 노래 차태현 아이러브유 ㅋㅋㅋ
차태현 홍경민 홍차 힘내쏭 홍차프로젝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CHEERUPSONG HONGCHAPROJECT HONGKYUNGMIN CHATAEHYUN 뮤뱅에 ChaTaehyun_1n2d

뮤뱅에


OOOOㅋㅋㅋ뮤뱅에 홍경민이랑 차태현 나옴 ;;
OOOO뮤뱅에 홍경민씨랑 차태현씨나오네 허허 ㅋㅋ

나옴


OOOO홍경민이랑ㅋㅋㅋㅋㅋ차태현 뮤뱅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를때


OOOO차태현 노래 잘부르지만 가수랑 배우는 틀리구나 홍경민이 부를때 차이가 난다

차태현 홍경민


OOOO세상에 홍경민 차태현이라니 ㅋㅋㅋㅋㅋ
OOOO이서진, 차태현, 홍경민, 박나래 나왔는데 저렇게 재미 없는 예능을 만들다니 KBS예능이 왜 안되는지 알겠다 편집은 발꼬락으로 하는건지 지루하기가 마라톤 급이고 자막은 진짜 할 말이 없다
OOOO 홍경민+차태현으로 나온듯
OOOO 지금 뮤뱅 보는데 홍경민님과 차태현님이 같이 무대를 하셨..... ㅋㅋㅋㅋㅋ
OOOO홍경민차태현뭐임ㅋㅋㅋ
OOOOㅋㅋㅋㅋㅋ홍경민 차태현 무대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머 홍경민,차태현 오랜만이다
OOOO홍경민 차태현 ㅋㅋㅋㅋㅋㅋㅋ
OOOO홍경민 차태현뭐냨ㄲㅋㅋㅋㅋㅋㅋㅋ
OOOO음? 차태현이랑 홍경민.....?
차태현 홍경민 홍차 힘내쏭 홍차프로젝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CHEERUPSONG HONGCHAPROJECT HONGKYUNGMIN CHATAEHYUN 뮤뱅에 ChaTaehyun_1n2d
OOOO홍경민에 차태현???
OOOO우와 차태현 홍경민
OOOO홍경민차태현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여전히 계절감 ㅈㅔ로 인건 업앨수가 없고,,,,,,, 확실히 전 라이브가 더 좋딘했ㅇ지만 지금 홍경민차태현 ㅇ나와서 존낸 신나서 모조리 감상 까먹어버림이에요
OOOO유스케에.. 차태현 홍경민...? 차태현...? (충격과 공포
OOOO유스케 라인업 - 어반자카파, 홍경민, 차태현, 빅브레인, 신지훈
OOOO홍경민 차태현이라니


차태현 홍경민 홍차 힘내쏭 홍차프로젝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CHEERUPSONG HONGCHAPROJECT HONGKYUNGMIN CHATAEHYUN 뮤뱅에 ChaTaehyun_1n2d
차태현 홍경민 홍차 힘내쏭 홍차프로젝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CHEERUPSONG HONGCHAPROJECT HONGKYUNGMIN CHATAEHYUN 뮤뱅에 radiombc
차태현 홍경민 홍차 힘내쏭 홍차프로젝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CHEERUPSONG HONGCHAPROJECT HONGKYUNGMIN CHATAEHYUN 뮤뱅에 mbc_doodae
차태현 홍경민 홍차 힘내쏭 홍차프로젝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CHEERUPSONG HONGCHAPROJECT HONGKYUNGMIN CHATAEHYUN 뮤뱅에 909_yuja
차태현 홍경민 홍차 힘내쏭 홍차프로젝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CHEERUPSONG HONGCHAPROJECT HONGKYUNGMIN CHATAEHYUN 뮤뱅에 smkk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