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스케치북 딘 유희열의 PEOPLE ORDINARY JOHN 나왔어 원곡 LEGEND SI 가져왔어여 잘생겼어


유희열의


OOOOJ'aime une vidéo  "유희열의 스케치북 - 딘 - Ordinary People (원곡John Legend). 20160603" à l'adresse
OOOOPodoba mi się film 유희열의 스케치북 - 딘 - Ordinary People (원곡John Legend). 20160603 w –
OOOO딘 너무 좋다 ㅠㅠㅠㅠ 녹는다 #Nowwatching 유희열의 스케치북 DEAN - 21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이유 언급되넹ㅋ 딘이 같이작업하고싶다는듯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 보는데 딘이 올디네리 피플 부른다 미쳤어..ㅠㅠ너무종ㅎ아..
OOOO4일(토),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진 (딘, god 손호영, 인피니트 남우현, f(x) 루나, 악동뮤지션)
OOOO오늘 유희열의 스케치북 딘 나오는 거 보고 자야지

나왔어


OOOO헐~ 스케치북에 딘 나왔어??? (딘빠)
OOOO스케치북왔는데 딘 나왔어 나 어카지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가져왔어여


OOOO 웃차~ 스케치북이랑 크레파스를 가져왔어여~ (스케치북과 크레파스를 딘에게 주며) 딘이랑 삐약이는 무엇을 그릴건가여~?

잘생겼어


OOOO헉 스케치북 보는데 딘 넘 잘생겼어...

예전부터


OOOO오 예전부터 궁굼했던 유희열스케치북에나와서 노래부른사람 딘이엿굼.. 딘 목소리넘좋네

나이는


OOOO딘 이름만 몇번들어보고 찾아듣지도 않았는데 스케치북 나오는거 우연히봤다. 노래 좋다. 나이는 어려보이던데 찾아보니 그렇군..

졍이


OOOO 아까 스케치북에 딘 나와서 요거 불러찌!!!그래서 졍이 생각나찌

스케치북 딘


OOOO스케치북에 딘 나온거 봤는데 좀 치인거가태
OOOO스케치북 딘 나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