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30, 2016

매드클라운 샵건 주영 EXID 니니 자체끄앙 마지막은 놀림 UNE 잡는 소유


샵건


OOOO길&매드클라운 도넛맨-보이비-샵건 / 도끼&더콰이엇 플로우식-슈퍼비-면도 팀배틀 미션.
OOOO "우리 <쇼미더머니> 제작진과 샵건 프로듀서(길과 매드클라운)들이 샵건씨를 편애하지않는다"라는걸 생색내기 위해 일부러 무시하는 척 하는건지 아님 샵건씨를 편애하지않는단걸 생색내놓고 뒤로는 샵건씨를 편애하는것인지...
OOOO 7회에서 길씨와 매드클라운씨가 괜히 더 오버해서 원을 더 띄우고 샵건씨를 쉴드치는걸 자제하는걸 봤을때도 그게 뭔가 더 부자연스러 보이고 미심쩍여서, "이래놓고 샵견이 원을 발라버리는 반전?"이라고 의심했는데..
OOOO#nowplaying 비행소년 (Going Home) - 매드클라운, 샵건
OOOO[6/27 (월) 엠뮤톡] 13시 25분 시작! 1부 보아,빈지노/산이,레이나/루나/오마이걸/정진운/매드클라운,샵건/EXO 2부 아이콘/백예린/소년24/EXID/사이먼도미닉,원,그레이/씨스타/방탄소년단 오늘도 티비 앞…
OOOO 곡 그렇게 써 놓고 곡에 안 맞아서 깐다고 ....... 샵건이 랩을 안했다 새끼들아 ㅋㅋㅋㅋㅋ 그럼 디스전 왜 함 ... 합숙 왜 함 ... 샵건만 짠하냐 도넛맨이 더 짠해 매드클라운이 샵건 집안의 가장이라고 할 때 .... 아 정말
OOOO비행소년 샵건 매드클라운 검미
매드클라운 샵건 주영 EXID 니니 자체끄앙 마지막은 놀림 UNE 잡는 소유 official_JYoung
OOOO무대는 안봤는데 샵건?이사람보다 거미 매드클라운 캐리였을거같은

주영


OOOO기리보이X매드클라운X주영_ 0 (YOUNG) (Feat.노머시(No.Mercy)
OOOO[#노머시] 저스트뮤직 X 스타쉽엑스 X 노머시 강렬한 힙합 무대!! #매드클라운 #주영 #기리보이 와 #노머시연습생 들의 데뷔 4차미션~ 수요일 밤 11시 #엠넷 본방사수!
OOOO매드클라운 신곡 "화" 뮤비촬영장을 깜짝 방문한 주영과 매드클라운의 훈훈한 투샷을 공개 합니다! #매드클라운 #주영 #하니 #티저 #exid #화
OOOO라이브 클립 촬영하던 날 #매드클라운 #주영 #콩

니니


OOOO매드클라운의 씹덕 포인트 1은 독보적인 마이크 잡는 방식 (마크는 손잡이 니니..) 2는 머리에 우두커니 올린 손ㅠㅠ 3은 풀린 건지 멍때리는 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은 그냥 존재 자체ㅠㅠㅠㅠ끄앙ㅠㅠ t…
OOOO매드클라운의 씹덕 포인트 1은 독보적인 마이크 잡는 방식 (마크는 손잡이 니니..) 2는 머리에 우두커니 올린 손ㅠㅠ 3은 풀린 건지 멍때리는 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은 그냥 존재 자체ㅠㅠㅠㅠ끄앙ㅠㅠ

놀림


OOOO 그래서 화 참으니깐 매드클라운이 화 참는다고 놀림
OOOO자꾸 나 동그란안경으로 바꾸고 나서 나보고 매드클라운이라고 놀림 어제는 나 놀려서 악!!!나가라곡!!!하니깐 매드 클라운이 화낸닦ㄱㅋㅋㄱㅋㅋ하면서 놀림

UNE


OOOO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5 [왓업쇼미 PART6] 프로듀서 매드클라운 & 도넛맨 초대석!! 160701 EP.8" à
OOOOJ'aime une vidéo  "[MV] 매드클라운(Mad Clown) _ 화(Fire) (Feat. Jinsil(진실) of Mad soul child)" à l'adresse

소유


OOOO 매드클라운 - 소유랑 같이 부른 착해 빠졌어 ㅎㅎㅎㅎㅎ 소유 콜라보 다 좋아해요
OOOO니 입술이 나를 욕해도 난 아니 아니야 니 마음이 나를 접어도 난 아니 아니야 내 눈물의 의미를 왜 몰라 끝내자는 게 아니야 안아달란 말이야 <매드클라운, 소유 - 착해빠졌어>

빠졌어


OOOO너는 언제나 최선을 다했고 난 언제나 너의 최악이었지 알아 너가 더 참고 더 울고 더 외로웠어 이별의 순간 난 여전히 못났고 끝내 널 잡지 못했어 -착해 빠졌어/매드클라운
매드클라운 샵건 주영 EXID 니니 자체끄앙 마지막은 놀림 UNE 잡는 소유 best30seckpop

에디킴


OOOO에디킴 - 조화 아이유 - 첫 이별 그날 밤 박보랑 - 미안해요 매드클라운 - 다시 너를 추천받아들었는데 에디킴 노래 완전 취저.

외로운


OOOO 눈을 뜨면 같은 하루. 행복은 오늘도 표시되지. 변함없이 이 도시에서 숫자로. 비슷한 희망 비슷한 눈 비슷한 꿈 사랑에 서툰 외로운 동물. 외로운 동물-산이,매드클라운

매드클라운


OOOO 언니박보영님닮았어요 전 매드클라운닮았다는사아실..
OOOO#아청님의_오늘_음악 견딜만해-매드클라운(Feat. 효린)
OOOO도끼&더콰이엇 VS 자이언티&쿠시 팀 / 길&매드클라운 VS 사이먼 도미닉&그레이 팀 대결.
OOOO알티 마지막에 쟨니 "화는 매드클라운이 부름미당" 하는 말투 귀여워주금
OOOO매드클라운조아..
OOOOㅋㅋㅋㅋㅋ길 폭행하고싶은 매드클라운ㅋㅋㅋ심지어 도궄ㅋㅋㅋㅋ길의 이름을 듣자마자 얼굴을 감싼 손이 심정을 대변해주는듯ㅋㅋㅋ그래도 나름 계란말이 같이 먹은 사이..☆ㅋㅋㅋㅋ
OOOO그그 만화처럼 노래 매드클라운 나오는거 넘 귀엽고 좋다 ㅠㅠ 니꺼니꺼내꺼하며~ 이부분 부를때 넘 귀여워 ㅠㅠ
OOOO화 - 매드클라운
OOOO 이승환 여자친구 국카스텐 매드클라운
OOOO아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길매드클라운 너무 아까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주헌] 오랜만에 뭉친 동림형과 저의 따끈따근한 신곡! 많이 기대해주세요! #매드클라운 #알록달록 #honeyplayer
OOOO 매드클라운
매드클라운 샵건 주영 EXID 니니 자체끄앙 마지막은 놀림 UNE 잡는 소유 officialNOMERCY
OOOO나 어제 쇼미더머니5 재방보다가 매드클라운에 입덕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근데 재현 목소리 너무 애기잖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는 매드클라운이 부릅니ㄷ따!
OOOO 무궁화짤 ㅋㅋㅋㅋㅋ넘 좋아요 매드클라운 랩 너무 시원해요
OOOO진짜 매드클라운 존좋...ㅜㅠㅠ
OOOO 6.만화처럼-매드클라운,브라더수 요새 맨날 들음 넘 좋음 cheap thrills-sia 이것드 한번들음 먼지 몰라도 중독댐...ㅋ
OOOO윽 매드클라운 진짜 너무 내가 좋아하게 생김.
OOOO매드클라운 나쁜피 음원 언제ㄴ ㅏ오냐 넘좋다
OOOO진짜..길이랑매드클라운파시라고요...졸귀임...
OOOO아 매드클라운 넘 스윗하고 다정하고 착행...
OOOO이 오빠 매력 ㅇㅅㅇ #매드클라운
OOOO매드클라운 존잘bb 졸 내취향으로생겼다ㅋㄱ
OOOO 흐아 저도 매드클라운노래 진짜조아해요 😢😢😢 넘나..반가운것😢😢 (/감동
OOOO 흐힣! 매드클라운 노랠 디게조아해서...!
OOOO1-3 서울. 그리고 그땐 군 입대전에 진짜 좋은 추억으로 소울컴퍼니의 콘서트하고 디시갤러들 만날 서코하고 연달아 하길래 좋은 기회라서 올라간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소울컴퍼니의 공연 정말 좋았어요. 더콰이엇 매드클라운 로퀜스 등등...
매드클라운 샵건 주영 EXID 니니 자체끄앙 마지막은 놀림 UNE 잡는 소유 dbfla8703
OOOO이사진 존ㄴ나 매드클라운같이나왓엌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
OOOO 바람이 기분좋게 부는 어느저녁 항상 그렇듯 라디오를 켜고 난 집주위 골목길을 혼자걸어 떨어진 낙엽들만큼 새긴 발자국만큼 난 하루하루 변하고있을까 (별이 빛나는 밤에 - 매드클라운) 제가진짜조아하는노래☆
OOOO 뭔지 맥락 모르시만 0님 저 매드클라운 노래 추천해줘


매드클라운 샵건 주영 EXID 니니 자체끄앙 마지막은 놀림 UNE 잡는 소유 official_JYoung
매드클라운 샵건 주영 EXID 니니 자체끄앙 마지막은 놀림 UNE 잡는 소유 dbfla8703
매드클라운 샵건 주영 EXID 니니 자체끄앙 마지막은 놀림 UNE 잡는 소유 kkomaeng_i
매드클라운 샵건 주영 EXID 니니 자체끄앙 마지막은 놀림 UNE 잡는 소유 namzzo_94
매드클라운 샵건 주영 EXID 니니 자체끄앙 마지막은 놀림 UNE 잡는 소유 d_nman2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