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아이오아이


OOOO160623 청하 나오자마자 팬들보고 놀랐는지 "우~~아~~(WOW!!)" 하는데 너무 귀여웠다ㅜㅜ❤ #김청하 #ChungHa #KimChungHa #도연 #아이오아이 #IOI
OOOO[#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 x 팔도라면 #왕뚜껑 🍲🍲🍲 같이 왕뚜껑 사먹으러 갈까요?? 😋💞 #아이오아이 #IOI #팔도라면 #왕뚜껑 #주결경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OOOO#IOI #아이오아이 #김청하 청하 언니 ....
OOOO세청은 사랑입니다 #김세정 #김청하 #아이오아이
OOOO160520 뮤뱅 출근길 프리뷰 #아이오아이 #김청하 #IOI #Chungha #김세정 #kimsejeong 😘
OOOO청하 인스타 우리 결경이... 최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결경 #결경 #아이오아이 #김청하 #청하
OOOO160624 김청하 보정 [스탠바이 아이오아이]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ChunghaMyhonor
OOOO근데 진짜 아이오아이 유닛 나오면 메보 누구임? 유연정 김세정 다 없잖아 마상에...그래도 김청하랑 주결경 잘하잖아
OOOO두 곡의 신곡을 낼 아이오아이 유닛은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김소혜, 임나영, 주결경. 현재 유연정, 김세정 등 메인보컬들이 부재한 상황이라 아무래도 퍼포먼스 위주의 곡을 선보일 것이란 추측이다.
OOOO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아이오아이 팬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다릴게요❤️
OOOO160618 수원 K-POP 슈퍼콘서트 2 #아이오아이 #IOI #김청하 안어울리는 색이 없네
OOOO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도연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OOOO160701 오후11시 개밥주는남자 아이오아이 유닛 첫 방송! 본.방.사.수❣❣ 많이 봐주세요~😝 #아이오아이 #IOI #개밥주는남자 #유기견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https:/…
OOOO청하하세요~!❤ #아이오아이 #IOI #김청하
OOOO청하결경.. 청결..? 흑 너무 좋다.. 결경이의 따듯한 맘ㄱ이 넘 이쁘고.. 글씨는 또 무진장 귀엽고... 이걸 인증해서 자랑하는 청하까지.., #아이오아이 #IOI #김청하 #주결경
OOOO이슬톡톡 CF 촬영 현장🍑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OOOO160618 수원 K-POP 슈퍼콘서트 #아이오아이 #IOI #김청하 분위기 미쳐,,,
OOOO160428 유정이가 없는 아는 형님 출근 프리뷰...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김도연 #정채연 #전소미 #김청하
OOOO160618 수원 더쇼 캐이팝 콘서트 3pic #IOI #아이오아이 #김청하 화질이넘구려서.. 안올리려다 청하분위기만보세여 ㄷㄷ
OOOO160618 수원 케이팝콘 더쇼 #아이오아이 #김청하 동작 하나하나가 엘레강스 orz|| #ioi #chungha
OOOO160618 수원슈퍼콘서트 #아이오아이 #김청하 2 pic by Alcoholic 하... ㅁㅊ...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happy_somsom
OOOO연세대학교 may i love you #아이오아이 #김청하 2pic
OOOO뱅뱅 + 푸쉬푸쉬 표정 연기 언니 사랑해!! 하는 결경이 맘 = 내 맘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OOOO#SHAKETHATBRASS 무반주 라이브 ㅠㅠ 체구도 쪼꼬만데 성량....bb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뒤쪽에 김통아저씨 시강 조심*
OOOO[PreV] 160522 아이오아이 사인회 #1 #아이오아이 #IOI #종로 #동자아트홀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OOOO이 웃음 영원하길😊 #전소미 #소미 #김세정 #세정 #주결경 #결경 #김청하 #청하 #임나영 #나영 #김도연 #도연 #아이오아이
OOOOD-6 !!! 2차 티저이미지 공개!!! #아이오아이 #김청하 #김소혜 #임나영 2016.5.4 아이오아이(I.O.I) 1st 미니앨범 #Chrysalis 발매!
OOOO야!! 술 가져와!!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OOOO160619 김청하 보정 [프로듀스101]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OOOO다시 태어나기 전에 짠짠이를 술로 이길 수 없을 것...... 주량 얘기하자마자 진심으로 경악하는 사람은 성인멤버 나영이 뿐이고...ㅋㅋㅋㅋㅋㅋㅋ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t…
OOOO나 하트 보내주세요 8ㅅ8 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OOOOHey Yo~ I love you 헬륨 목소리와 텍사스 사투리를 동시에 ㅋㅋㅋㅋㅋ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술티비
OOOO[160618] 수원 K-POP 슈퍼콘서트 #아이오아이 #김청하 나는 오늘 무엇을 위해 살았는가... 그 와중에 청하 예쁨도 100😍
OOOO[직캠]160416 용산역 커피차 아이오아이 전체 by 철이 셀카중 #아이오아이 #ioi #프로듀스101 #주결경 #임나영 #김소혜 #전소미 #김청하

IOI


OOOO[VID/160608 벅스 콘서트] 세청 훈훈한데 소미 웃음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김청하 #전소미 #IOI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YMC_ent
OOOO[SHOW/OFFICIAL] Chungha for Man Who Feeds the Dog (개밥 주는 남자) #김청하 #청하 #ioi

김세정


OOOO160510 부산 KNN 개국공연 #김청하 #김세정 #김도연 #똑똑똑 세청이락우~ 웃고 있는 너를 보면~~~
OOOO아아 미친 김청하 김세정 완전좋아ㅠㅠ
OOOO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주결경


OOOO#김청하 #인스타그램 #주결경 으앙 청하야 결경아ㅠㅠㅠㅠㅠ💕💕💕💕
OOOO#김청하 #주결경 마음씨도 착한 결경이 >3<
OOOO결경아 ㅜㅜㅜ 청하야 ㅜㅜㅜ #주결경 #결경 #김청하 #청하
OOOO애들 왜 이리 귀엽게 놀아 .. ㅜㅜ #김청하 #주결경
OOOO미쳤다ㅜㅜㅜㅜ #김청하 #주결경

김도연


OOOO오타로 인해 다시 사진 올립니다! 세 명 모두 잘 돼서 다시 만나길💕💕 #전소연 #Jeonsoyeon #김청하 #김도연 #프로듀스101
OOOO#김청하 가리키면서 목맥혀 죽는 시늉 #김도연
OOOO랜선친구 오늘 핵잼 1. 김도연 퀴즈 구멍 2. 임나영 춤 3. 김청하 학
OOOO너무 김청하 팬클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연이 회장이다
OOOO내취향은 아닌데 졵나 예브고 조은사람 김청하 김도연ㅠㅜ이유업시 좋냉ㅎㅎ,,..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yoengsyahirah
OOOO김도연 & 김청하

임나영


OOOO어디선가 이오이끝나면 임나영이 김청하를 들쳐업고 앤터식스 지하로 내려갔음 좋겠다는 글을 보고 꽤나 발려버렸다
OOOO김청하 랜선타임 아냐아냐 하면서 다시 돌아왔는데 임나영 존나 박력있게 "랜선친구!!!!!!!!!!!!!!!" 목소리ㅣ너무ㅜ웃겨

랜선친구


OOOO몸으로 말해요 - 학 #김청하 #랜선친구
OOOO김청하 - 이해인 #댄스배틀 #랜선친구

전소미


OOOO#김청하 #전소미 #이해인 기댐기댐

프로듀스101


OOOO우리 청하는 프로듀스 101 최종 11인에 들어갈만한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쵸?? #프로듀스101 #김청하 #프로듀스101 김청하 #M&H
OOOO김청하~!!! 화이팅! 그동안 수고했고~ 그동안 투표해주신 분들께도 감사합니다~~^^ 데뷔하자!! #김청하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 김청하 #M&H

최유정


OOOO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ㅜㅜㅜ #김청하 #최유정

귀여워


OOOO고구마 = 김청하 = 목막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연이 귀여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청하 제스쳐 큰 거 너무ㅜㅈ귀여워십발

표정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청하 표정 이때 너무 웃겻음 그냥 알 수 앖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조차 의뮨에 가득차서 하긴 하는데 바로 맞춤
OOOO김청하 ㅡㅡ? 이 표정 졸라 조타
OOOO김청하 왜 언니가 좀 간절해 표정이냐고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happy_somsom
OOOO존나 웃겨 김청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돌겟다

강미나


OOOO김청하 안은진 강슬기 김미현 강미나 히라이 모모 나오는 여자아이돌 댄스프로그램 트윗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넘나 필요해버려... 그리고 효느님과 춤으로 입사한 메보인 우리 황금락카 언니 나와버려야 한답니다

김청하


OOOO고마워 #김청하
OOOO김청하 날 죽여라........(심장멎음
OOOO김청하 사랑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셀잘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청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햄찌는 어디가고 김청하가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IOIChunghaFan
OOOO#김청하 #이해인 케미라니💕
OOOO인트로 김청하 너무 예쁜 것이다
OOOO김청하 개명전이름이 김찬미?
OOOO김청하 ㅁㅊ..... 마이워너비....
OOOO마음 속 호감 순위 1. 서유나 2. 신혜정 3. 나머지 맴 멤버 4. 비니 5. 김청하 6. 아이린 7. 케이 8. 조소진 외 미만 잡
OOOO누군가 김청하가 그렇게 춤을 잘추냐고 묻는다면 고개를 들어 랜덤댄스 영상을 보게 하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청하 인스타 음성인식으로 하나 말투 개똑같음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ILIKE_CH
OOOO김청하 개져아😭😭😭😭
OOOO모르겠따 나는 김민경 보고잇으면 키큰게 조은거같고,, 김청하 보고있으면 키작은게 더 좋은거같고,,
OOOO아 김청하..,,,..ㅠㅜ 떼끼이놈이래,,,
OOOO김청하 ㅠㅠㅠㅠㅠ
OOOO아..김청하..쥰내기엽댜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청핰ㅋㅋㅋ
OOOO아아아ㅏ악 김청하 미쳐어어어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petal_0828
OOOO아니 이거 다시볼때마다 존나 웃긴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청하보고 웃고있었는데 뒤에 김청하보고 지린 애가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청하 어딜봐서 성인인 것...?
OOOO누구지...김청하가 친추 걸어줬음 좋겠다
OOOO아오 김청하 손동작 까리한 거 보시라고요 우아하기 짝이 없네
OOOOkimduckjil김청하 또 눈 안 보여서 찌푸리고 문제 내짘ㅋㅋㅋ
OOOO학ㅋㅋㅋㅋㅋ김청핰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청하 너무 좋아...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a2_5i
OOOO김청하 도랏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도방정 김청하
OOOO김청하 투명 주먹에 맞고있는 거 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김청하 납치해와서 지하실에서 군만두랑 웰치스만 맥이고 싲다,,아무데도 못가,,(소름
OOOO아 김청하 ㅋㅋㅋㅋㅋㅋ ㅋ너무조앜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청하 = 고구마 이거 너무 웃기지 않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청하가르키면서 목이 막히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와중애 애들 대답 김청하=소주 ㅋㅋㅋㅋㅋㅋ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with_Doyeon
OOOO수현이한테 김청하 완벽가려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청하 또 가려져서
OOOO김청하 폴짝폴짝 거려 미친 ㅠㅠ
OOOO아 김청하 자꾸 또 이상한 소리 내
OOOO김청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청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푸드덕 더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청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dulcealcohol
OOOO김청하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청하 두둠칫거리는거 개조아
OOOO김청하 오늘도 예뻐
OOOO김청하 보이스 축복 받는 기분이다
OOOO악 김청하보고 좋아서 실실 웃다가 담갈렸어 미치뉴ㅠㅠㅠㅠ
OOOO박효민ㅡ백예빈 이해리ㅡ김청하 내동생이 내 소나무력에 발로 박수쳤다
OOOO밤비 드릴되어가는거 너무 내 심정과 같다 김청하 웃는거모고 지금 넘 좋아서 거실 뱅뱅 돌고있고 곧 천장 뚫고 날아갈거다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chungS2ha
OOOO김청하ㅏ아ㅏㄱ악!!!!!!!!!!!!!!
OOOO 우리 기념일해여ㅠㅠㅠㅠㅠㅠ엉엉 김청하가 최고야ㅠㅠㅠㅠ!!!
OOOO 그냥 살짜악 트위터필터 넣은겁니다 😉 청하님 날 죽여...... #김청하
OOOO김청하 진짜 와 짐짜
OOOO청하밤비 최고 만세 #김청하
OOOO또!#김청하
OOOO아악 김청하 아아악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sompercent
OOOO오늘 뭔일이래ㅠㅠㅠ#김청하
OOOO푸들 꿀귀 ㅜㅜ #김청하
OOOO#최애를_깨달은_시점 크러쉬 뮤비 속 녹음하는 쌩얼 김청하(?
OOOO김청하 소림사 도복같은거 입고 무술하는 모습도 좋을 것같다고 생각한 12시 3분
OOOO어휴 김청하 너무좋은데 요즘... 청하얏
OOOO 브이하고 있는 살암은 김청하!!
OOOO개인적으로 프듀에 김청하(맞나ㅏ??) 취향이었움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1000hoo
OOOO ㄹㅇ 무슨 김청하같은 인재를 거기에서...
OOOO김청하짱이다
OOOO와 뭐야 김청하 진짜 ㅇㅖ쁘네
OOOO갓뱅뱅 김청하사랑해
OOOO갓뱅은 김청하...크으윽
OOOO방송시작한 줄 모르고 양치질하는 #김청하
OOOO나 이러고 방송해?!?!? (동공지진👀) #김청하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choiyoojung_kr
OOOO저거 김청하 입덕 영상이자늠
OOOO김청하 분홍일바지 힙합같고 존나 잘어울려
OOOO아앙 김청하 존ㄴ나 조아ㅠ
OOOO십년안에 김청하같은 사람이랑 못 사귀면 인생 걍 관둬야겠다
OOOO아앙ㄲㄲ 김청하 존나 예뻐..,,... 우리 청..
OOOO160616 Bang Bang 고음 #김청하
OOOO도연이 치어리딩 보더니 팔 휘적거리면서 당랑권 시전하는 김청하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ioi_godsejeong
OOOO김청하 (21/더워서 녹는중)
OOOO아오아 진짜 김소..혜 강미.나 이마넓은애 김청.하 얘네는 몬생겼다
OOOO김청하 완전 유쾌맨
OOOO더쿠 건강도 챙겨주시는 김청하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퓨ㅠㅠㅠㅍ퓨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OOOO#김청하 존예
OOOO김청하 갭 (눈물줄줄)
OOOO160527 22개월 아니고요..? #김청하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dlstpdahfrk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IOI_Doyeoon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luvsoyeon98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DYxDUCKx808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yankii27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랜선친구 전소미 김소혜 술티비 happy_soms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