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김광현 SK 완투승 양현종 두산 린드블럼 경기 피어밴드 우규민 LG 김기태


SK


OOOO어제 경기를 안봐서 어떤 내용인지 몰랐는데 엄청 감동적인 이벤트가 있었네요. 경기에서 SK가 실종아동찾기 이벤트라고 선수들이 실종아동 이름이 써있는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뛰었다고 합니다. 어쩌다가 완투승을 한 김광현 선수도 아빠다 보니 볼펜 투수
OOOO2016.6.23(목)KBO리그18:30삼성(김기태) 넥센(피어밴드) 고척 kt(주권) 두산(보우덴) 잠실 LG(코프랜드) SK(김광현) 문학 롯데(린드블럼) 기아(양현종) 광주 한화(이태양) NC(스튜어트) 마산
OOOO어제는 김광현선수가 2실점했지만 13개의 최고기록인 탈삼진을 기록하여 완투승 sk의 진정한에이스이군 이재원선수가 해냈어 결국은
OOOO김광현 선수는 개인 한 경기 최다 탈삼진(13개)을 기록했으며 7번째 완투승을 따냈습니다. 이재원 선수의 리드가 매우 좋아 많은 삼진을 잡을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SK 24일 두산전 선발은 메릴 켈리 선수입니다.
OOOO6월 23일(목) LG 트윈스와의 경기 라인업입니다. [ 김광현 코프랜드 ] #SK와이번스 #라인업
OOOO티켓팅때문에 정신없었어ㅠㅠㅠㅠ 김광현 완투승 한지도 몰랐네ㅠㅠㅠㅠㅠ 김광현 멋져쥬구요!!!!!! SK 가을야구 가쥬라쥬!!!
OOOO오늘 SK 와이번스는 이런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완투승을 챙긴 김광현은 인터뷰에서 '내가 완투해서 중간계투 선수들 등 뒤에 새겨진 아이들의 이름을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에 아쉽다'고 했다
김광현 SK 완투승 양현종 두산 린드블럼 경기 피어밴드 우규민 LG 김기태 SiemOhco
OOOO SK 배터리의 대활약으로 문학은 정리가능 김광현은 완투 배터리로 맞춘 이재원은 7타점
OOOOSK 선수중에 막 꽂히는 선수 없다고 그랬는데 김광현 너무 좋다...
OOOO김광현 13K 2016 첫번째 완투승!!!!!!!!!!!!!!!!!!!!!!!!! #김광현 #sk와이번스 지옥같은 나날속에 크크ㅡ크크 꿀맛이구먼
OOOOsk 승리 김광현 완투승!
OOOO 엔씨 박민우, 넥센 서건창, 두산 민병헌, 엘지 박용택, 롯데 정훈, KT 이대형, SK 김광현, 한화 강경학, 삼성 박해민이요!!
OOOO문학경기 김광현 유니폼에 "정유리"라는 이름이 의아해 하실 분들 계실 텐데 오늘 SK 선수들은 실종아동을 찾기 위해 실종아동 5명의 이름을 각 포지션마다 유니폼에 새겨서 실종아동 찾기에 도움을 주기 위한 켐페인 차원에서 착용했습니다.
OOOO#TwinsvsWyverns 인천구장 sk라인업)고메즈(SS)-박정권(1B)-김강민(CF)-정의윤(DH)-박재상(RF)-김성현(2B)-최정(3B)-이재원(C)-김재현(LF)-김광현(P)
OOOO아아아ㅏ아아 정말 같이 일하기 힘들다ㅠㅠㅠㅠ 스트레스 왕창왕창 받고 있네.. 정말 거지같은 기분이네ㅠㅠㅠㅠ 오늘 나좀 기쁘게 해주라 #SK와이번스 선발투수 #김광현
OOOO오늘의 선발투수 삼성 김기태 대 넥센 피어밴드 롯데 린드블럼 대 KIA 양현종 LG 코프렌드 대 SK 김광현 kt 주권 대 두산 보우덴 한화 이태양 대 NC 스튜어트
OOOOkt 주권 - 두산 보우덴 한화 이태양 - NC 스튜어트 LG 코프랜드 - SK 김광현 롯데 린드블럼 - KIA 양현종 삼성 김기태 - 넥센 피어밴드 #kboleague #KBO #순위
OOOO우리 엄마 뭘까,,,,엄마 야알못인데 sk가 김광현 이지? 하면서 김광현 에 대해서 줄줄 읊으 시네,,?
OOOO내일의 개크보 KT 주권 VS 두산 보우덴 한화 이태양 VS NC 스튜어트 LG 코프랜드 VS SK 김광현 롯데 린드블럼 VS 기아 양현종 삼성 김기태 VS 넥센 피어밴드
OOOO6/23 선발대결 코프랜드 김광현 6/22 경기결과 LG 2 10 SK 승리투수 윤희상 패전투수 우규민
OOOO2014시즌 첫 볼넷SK 김강민, 사구(몸에맞는볼)두산 정수빈, 탈삼진SK 김광현, 병살타두산 민병헌, 실책삼성 박한이, 홈보살넥센 로티노
김광현 SK 완투승 양현종 두산 린드블럼 경기 피어밴드 우규민 LG 김기태 mjwoo2010
OOOO김광현 나오면 상대팀보다 더 긴장하는 SK
OOOO야구정리. Sk-선발투수 김광현은 초반페이스는좋았지만 출장하면할수록 흔들리는 모습이보임-멘탈의 문제라고봄 타자-최정 정의윤같은 해결사 역활하는 친구들이 타격감이 너무오락가락. 마무리 투수도 부재. 타격올라오고 김광현이…
OOOO야구정리. Sk-선발투수 김광현은 초반페이스는좋았지만 출장하면할수록 흔들리는 모습이보임-멘탈의 문제라고봄 타자-최정 정의윤같은 해결사 역활하는 친구들이 타격감이 너무오락가락. 마무리 투수도 부재. 타격올라오고 김광현이 버티고 불펜도버티면 올라감.
OOOO6월 17일(금)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 라인업입니다. [ 김광현 린드블럼 ] #SK와이번스 #라인업
OOOO오늘 경기 각각 한줄 요약 SK-김광현이 예토전생했다 꼴-7안타치고 1점먹었다
OOOO야호 오늘 Sk완전 터졌다~~~~ 김광현 최고시다 ㅠㅠㅜㅠㅠㅜㅜ12:1로 압승 내일도 이기잣ㅅ
OOOO#WyvernsvsGiants 사직구장 sk라인업)고메즈(SS)-김재현(LF)-김강민(CF)-정의윤(DH)-최승준(1B)-김성현(2B)-최정(3B)-이재원(C)-박재상(CF)-김광현(P)
OOOOKIA 양현종 - LG 우규민 SK 김광현 - 롯데 린드블럼 NC 이태양 - kt 밴와트 두산 허준혁 - 삼성 김기태 넥센 피어밴드 - 한화 마에스트리 #kboleague #KBO #순위
OOOO오늘의 선발투수 넥센 피어밴드 대 한화 마에스트리 SK 김광현 대 롯데 린드블럼 두산 허준혁 대 삼성 김기태 NC 이태양 대 kt 밴와트 KIA 양현종 대 LG 우규민
OOOO린드가 작년에는 SK전에 박종훈이랑 계속 만나더니 이번엔 김광현과 세번 연속 만나네 이 두팀간의 시리즈는 3번 모두 승승패었음 즉 내일 이기는 팀이 최소 위닝을 확보한다는 뜻임
OOOO 우리도 멀지 않았어요. 무너져가는 SK에게 ㅠㅠ 김광현이 나온것도 아닌데 ㅠㅜ

완투승


OOOO김광현 선수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완투승을 해서 중간 계투진 등에 새겨져 있는 실종 아동 ‘이동훈’ 군의 이름을 못 보여줘 아쉽다”고 말했습니다. 내일부터는 두산 베어스와의 홈 3연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정유…
OOOO 형님 어제 이재원이 그전날 마지막타석 3점홈런 어제 첫번째타석 3점홈런 두번째타석 만루홈런으로 3연타석홈런으로 10타점을 쓸어담았고 김광현은 9이닝 13탈삼진으로 완투승을 기록했네요.김광현은 탈삼진선두가 됬습니다.니퍼트를제치고.
OOOO친구랑 술마시고 집 와서 또 맥주 까고 랜선짠 하면서 야구 액기스 보는데 오늘 다 필요없고 야구나 보러갈걸ㅋㅋㅋㅋ김광현 13k에 완투승....... 진짜 뭐했녀 피씨방에서
김광현 SK 완투승 양현종 두산 린드블럼 경기 피어밴드 우규민 LG 김기태 kniotal
OOOO그리고 김광현 완투승 했다면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내새끼들 다 부셔부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김광현(S) 완투승 - 시즌 6번째, 개인통산 7번째 * 김광현(S) 13탈삼진 - 2016시즌 경기 최다기록, 본인 최다기록  - 본인 종전12탈삼진, 08.10/3 무등 對KIA
OOOORT> 김광현 선수의 완투승을 축하합니다!
OOOO크 오늘 김광현 완투승에 이재원 3연타석 홈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광현 선수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완투승을 해서 중간 계투진 등에 새겨져 있는 실종 아동 ‘이동훈’ 군의 이름을 못 보여줘 아쉽다”고 말했습니다. 내일부터는 두산 베어스와의 홈 3연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정유리 #최준원 #이동훈 #최솔 #모영광
OOOO9이닝 6피안타 3볼넷 2실점 109구 13K 김광현 완투승 🙌
OOOO김광현 완투승해서 기분이 좋으니 별 소릴 다 한다
OOOO 나는 다른구장 경기 봄 문학 김광현 완투승
OOOO그와중에 김광현은 완투승이네
OOOO* 김광현(S) 완투승 - 시즌 6번째, 개인통산 7번째
OOOO김광현 완투승 축하해🎊🎊
OOOO에이스 김광현 완투승 ㅊㅋㅊㅋ
OOOO김광현 완투승 축하해여 13K는 덤.
OOOO김광현 9이닝 2실점 13탈삼진 개인통산8호 완투승
김광현 SK 완투승 양현종 두산 린드블럼 경기 피어밴드 우규민 LG 김기태 BlemP_
OOOO김광현 9이닝 1실점 6피안타 2볼넷 13탈삼진 완투승
OOOO김광현 완투승 통산 7번째 완투승
OOOO김광현 완투승이네

양현종


OOOO브렉시트 성립 -> 엔화가치가 성층권이랑 경쟁할 정도 -> 스토브리그때 나온 FA 김광현 양현종 최형우를 일본이 100억 이상 베팅하며 싹 쓸어감
OOOO만약에 한국인 현역선발로 5선발 꾸리라고 하면 1선발 류현진 2선발 양현종 3선발 김광현 4선발 유희관 5선발 윤성환 정도로 뽑을꺼같은데
OOOO 전 갠적으로 류현진 김광현 양현종 막 국내 선발들이 날뛰던 투고타저때를 굉장히 재밋게 봤거든요06~09때였을 거에요 한화도 잘했었는데 06땐
OOOO솔까 우규민 양현종 차우찬은 다른 팀 가도 별 타격이 없는 애들인데, 김광현은 만약에 (메쟈나 일본빼고) 다른 팀 가게 되면 인천에 대화재 일어나고 민경삼 문학구장에 목매달림.
OOOO 좌완10승할 선발이 업지않나여 한국엨ㅋ 양현종 김광현 이 에이급인 판국에
OOOO내일 선발 #StatingPitcher 사직경기 김광현 vs 조쉬 린드블럼 잠실경기 양현종 vs 우규민 청주경기 라이언 피어밴드 vs 알렉스 마에스트리 대구경기 허준혁 vs 김기태 수원경기 이태…
OOOO양현종 VS 우규민 #잠실 김광현 VS 린드블럼 #사직 피어밴드 VS 마에스트리 #청주 이태양 VS 밴와트 #위즈파크
OOOO내일 선발 #StatingPitcher 사직경기 김광현 vs 조쉬 린드블럼 잠실경기 양현종 vs 우규민 청주경기 라이언 피어밴드 vs 알렉스 마에스트리 대구경기 허준혁 vs 김기태 수원경기 이태양 vs 트레비스 밴와트

두산


OOOO김광현 9이닝 2실점 13K 라... 김광현은 두산 만나야 탈탈탈
OOOO스크놈들 김광현 켈리가 최고 원투 펀치라고 자랑질. 타자들 때문에 승수가 적어도 다른 기록들은 뛰어나다고... 그래 니들 원투펀치 좋으니까 두산에 스윕 네번만 더 당하자 #야구는팀이하는거다

린드블럼


OOOO 어제 경기로 바뀜요. 1위 소사 149.4 2위 지크 148.0 3위 웹스터 147.9 4위 니퍼트 147.7 5위 린드블럼 146.6 6위 켈리 146.1 7위 헥터 145.7 8위 김광현 145.6 9위 이민호 145.1
김광현 SK 완투승 양현종 두산 린드블럼 경기 피어밴드 우규민 LG 김기태 bright0116
OOOO김광현과 린드블럼은 세 번째 만남 첫 경기때는 린드블럼이 그냥 무너졌고 두번째때는 린드블럼이 만루홈런 맞는바람에 승리요건이 패전이 됨...

경기


OOOO그러고보니 예전 류현진 김광현 경기 때 위성영상 엄청 열심히 봤던거 같은데......
OOOO 최근에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하아.....머 글쎄 큰믿음은.....오늘경기까지 봐야져 (상대팀은 김광현....ㅠ)
OOOO 형님 오늘 인천경기는 코프랜드와 김광현입니다. 그리고 넥센의 새 외국인 맥그레거선수는 일요일 잠실 LG전에 선발등판한다고합니다.
OOOO내일 경기 선발투수는 [ 김광현 코프랜드 ] 입니다.
OOOOㄱ억나니 사직 김광현 대 김대우 선발이었던 그날 경기
OOOO 조심히 돌아가시구요..2경기 모두 승리보고 가시네요.ㅎㅎ 김광현선수의 승리도 보셨고.ㅎㅎ
김광현 SK 완투승 양현종 두산 린드블럼 경기 피어밴드 우규민 LG 김기태 Wyverns_Story
OOOO어제 롯데전이 김광현 통산 1,100 탈삼진(역대 21번째)에 통산 1,300이닝 투구(역대 34번째)를 달성한 경기였다고. 이걸 솩트윗에서 빼다니.
OOOO요새 김광현 쫌 안 좋더만, 오늘 롯데가 보약이 되어줄 분위기네. 이러지 말라고. 선행은 경기장 밖에서 하라고. ㅠㅠㅠㅠ #GIANTS

우규민


OOOO메이쟈 스카우터들에게 우규민 대신 김광현 데리고 가라고 봉사중이니?!
OOOO 체고의 기업 롯데...솔직히 이번fa때 우규민 김광현정도는 기대합니다^^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이렇게된이상 김광현이던 우규민이던 아무나 왔으면 하는게 제 소소한 바램입니닼ㅋㅋㅋㅋㅋ우리락과 길자보며 돈을 써야하는구나....하는 생각을ㅋㅋㅋㅋ너뭌ㅋㅋㅋㅋ많이해섴ㅋㅋㅋㅋㅋ

LG


OOOO어제의 김광현호투는 LG같은 물타선이었기에 호투로 보였던 것뿐..타팀 상대로는 성적이 안좋았죠...
OOOOLG는 졌지만 안산의 자랑 김광현은 이겼ㄷ..... 아오 개엘지 시밤탱
김광현 SK 완투승 양현종 두산 린드블럼 경기 피어밴드 우규민 LG 김기태 shier00

롯데


OOOO 나는 롯데이긴 한데 잘 모루겟엌ㅋㅋㅋㅋ 에스케이 김광현 진짜 좋아햇는데..
OOOO김광현 선수는 정말 롯데만 만나면 보약을 먹는 느낌이다. 특정팀에 유독 강한 건 왜 그럴까?

삼성


OOOO 김광현 삼성전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코프랜드


OOOO코프랜드 vs 김광현 #인천

보우덴


OOOO왜냐면 회사에서 냉동실에 아이스크림 채우기 내기를 했거든 난 보우덴 김광현 찍었어
OOOO보우덴 김광현만 잘던지면 된다

이름을


OOOO자기가 완투해서 불펜투수들 등에 새겨진 실종어린이 이름이 못 나왔다고 그 이름을 인터뷰에서 얘기하는 김광현. 너무 멋있는거 아니냐😢
김광현 SK 완투승 양현종 두산 린드블럼 경기 피어밴드 우규민 LG 김기태 sunsuboy
OOOO김광현 "제 등에 정유리라는 실종되신분이 하루 빨리 부모님 곁으로 돌아가셨으면 좋겠고, 저 때문에 불펜 투수들 등에 있는 분 이름을 못보여드려서 아쉽다." 대충 줄여쓴건데 우리현 인성도 좋구...

9이닝


OOOO오늘의 김광현 9이닝 13탈삼진 2실점

김광현


OOOO진짜 멋있다 ,,, 올스타는 김광현이지
OOOO난 왜 김광현이 본인 이름 안달고 있나 했더니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 일환으로 실종아동 이름 마킹하고 등판한 거였구나;;
OOOO김광현을 데려오든지 아니면 김광현이 메이저로 가든지해야지 원...
OOOO김광현!! 대단해!!
OOOO헐 김광현 슬라이더가 141에 직구최고구속 151???얜 어깨 진짜 쌩쌩하구나 레알 므르브 가는건가..
김광현 SK 완투승 양현종 두산 린드블럼 경기 피어밴드 우규민 LG 김기태 oldcat0406
OOOO미국 스카우터 님들 속지 마세요 김광현 상대가 엘지라서 잘던진거예요
OOOO김광현, 2이닝 4k 22구 완벽투(종합)
OOOO 아리에타,레스터,베켓,커쇼,김광현,조계현은 손 정말 많이 타는 투수이니 피하시고 06,13 류현진, 12,13다르빗슈, 선동열 정도 괜찮을거 같아요
OOOO 세계최고 투수는 김광현인데요 빼애애액
OOOO우연의 일치인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김광현 유니폼에 새겨져있던 정유리씨도 김광현이랑 같은 안산 출신이네
OOOO 아니야 김광현은 야구의 계기였다면 세든은 내가 솩 좋아하는 이유였는데 ㅜㅜㅜㅜㅜ 라라 폭망해서 세든 돌아왔으면
OOOO 그치 ㅠㅠㅠㅠㅜㅜㅜ김광현 메이저 리그 가는거 아니냐 증말 ㅜㅜㅜㅜㅜ
김광현 SK 완투승 양현종 두산 린드블럼 경기 피어밴드 우규민 LG 김기태 Wyverns_Story
OOOO 김강민 걸라쓰여 정의윤 김광현올해끝나면 퐈라어케될지몰름
OOOO나 새로산 유니폼 마킹 누구하지...김광현꺼 하나 있어요
OOOO내가 김광현이 보고싶댔지 김광현 완투가 보고 싶다능건 아니었는데 말이야.....😩
OOOO김광현멋있네 인터뷰개머싯 실종아이들이름불러줄생각을하다니 대단행
OOOO와 김광현 완투했네 오늘
OOOO 퓨.. ㅜㅜ 어제 이겼어야 했어요 오늘은 김광현 나온다는 얘기 듣고 이미 포기했구요 ㅜㅜ
OOOO[속보] 김엘지, 김광현 완봉을 완투로 끌어내려...
김광현 SK 완투승 양현종 두산 린드블럼 경기 피어밴드 우규민 LG 김기태 sunsuboy
OOOO 국내 좌완투수 김광현 기억해주세요,,,
OOOO왜 야구몰라여 김광현 멋있는데,,,
OOOO엘지는 대투수 만들어주는데 뭐가 있는 팀이다 류현진한테는 17K 주더니 김광현에게는 13K.. 쩌는 희생정신💦
OOOO제루님 김광현 완투했담서요
OOOO언터쳐블 에이스 김광현
OOOO김광현은 여전하구나. 실력이나 인성이나 에이스...
OOOO김광현 오늘 자기 기록들 많이 세웠네 ㅋㅋㅋ
김광현 SK 완투승 양현종 두산 린드블럼 경기 피어밴드 우규민 LG 김기태 WyvernSeal
OOOO 김광현 전성기급 피칭?
OOOO 그리고 오늘 김광현의 투구와 함께 마지막 김광현의 인터뷰에 박수를 보낸다.
OOOO9회 마지막 투구만 보았는데 슼충이 유니폼 바꿨나 하다가 이런 공을 던지는 투수라니. 슼충에 또 하나 미친 좌완이 나온 줄 알았다. 정말 놀랐다. 얼굴 보고 나서야 김광현인 줄 알고 약간 아쉬웠다.
OOOO[속보] 김엘지, 김광현 100구 넘게 던지게 해
OOOO 김광현만큼 핀스트라잎 유니폼에 어울리는 좌완이 또 어디있겠습니까!!
OOOO회장님 다음시즌엔 김광현 사주세요!
OOOO김광현 감동적이야...
김광현 SK 완투승 양현종 두산 린드블럼 경기 피어밴드 우규민 LG 김기태 6211bus
OOOO캬 김광현 12탈삼진 2실점 완투 승 ㅋㅌ
OOOO김광현 인터뷰 멋지다
OOOO인터뷰 하는 김광현 진짜 쩐다
OOOO김광현 인성갑
OOOO김광현 최고....
OOOO김광현 진짜 좋다....
OOOO김광현의 완봉을 막는순간에 제가있었습니다!!!!!!!!(해탈)
OOOO김광현 멋있다 👏🏼👏🏼👏🏼
OOOO크으... 안산의 자랑 김광현 뽕에 취한다.... (라고 정신승리 해본다 개엘지새끼들..)
OOOO김광현 10년에 얼마나 잘던졌길래..
OOOO좋겠다.. 김광현도 있고....
OOOO김광현 만난다구?ㅋㅋ 못만나게 계속 쳐라 슈바
OOOO김광현은 바버야... 바버........
OOOO김광현 완봉하려다 9회에 쳐맞네 ㅠㅠ
OOOO김광현 오늘 완봉?
OOOO김광현 참 인간적일세ㅋㅋㅋㅋㅋ 완봉패는 좀 거시기하니 봐주는거지?ㅋㅋㅋㅋㅋ
OOOO김광현 완봉 실패.
OOOO김광현 완봉승 하겠넼ㅋㅋㅋㅋ
OOOO김광현 완봉 영봉 각이다
OOOO김광현 크레이지 모드! 완봉 화이팅!
OOOO김광현 KKKKKKKKKKK 하고있네 KKKKKKKKKKK
OOOO김광현 완봉하겠다
OOOO김광현 11k
OOOO김광현 완봉각인데
OOOO김엘지 8이닝 159구 김광현 8이닝 89구
OOOO김광현은 1년에 이런 짓거릴 대여섯 번 할 수 있는 투수다. 그노무 조급, 다급... 광현아, 자주 부탁한다.
OOOO김광현 투구수 1회 3타자 7구 2회 3타자 9구 3회 5타자 10구 4회 4타자 13구 5회 3타자 8구 6회 3타자 7구 7회 6타자 26구 8회 3타자 9구
OOOO김광현 오졋고
OOOO김광현 완봉삘인데
OOOO오늘 김광현 소름 돋네.
OOOO와 김광현은 8회에 투구수 86;;; 오늘 완봉승 하겠네
OOOO김광현 저 슬라이더 사기긴 사기네 ㅋㅋㅋㅋㅋㅋ
OOOO김광현 7회 65개 ㅋㅋㅋㅋㅋㅋㅋ
OOOO 심지어 아까 엠스플 해설자분들이 오늘 김광현에게서는 커쇼의 모습이 보이.....읍읍
OOOO김광현 슬라이더 오늘 기막히지않습니까.
OOOO김광현또쳐맞네애혀
OOOO김광현 공을 못치는 건 이해하려고 하면 이해할 수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실책으로 저 점수를 줬다는 게 정말 등신들 같다.
OOOO이런날 김광현이도 적당히 같이 털려줘야.. 엘지빠따들아 힘을내..
OOOO김광현이 6이닝에 투구수가 54개라니..ㄷㄷ
OOOO김광현 그냥 메쟈 가라
OOOO오늘 김광현 메이져 밀어주는 엘지 트윈스. 아주 훈훈하다, 훈훈해!!!!!!!!!!!!!!!
OOOO이왕 이리 된거 김광현 선수의 완봉승을 기원합니다
OOOO김광현 엠엘비왜안가냐 제발꺼졌으면
OOOO김광현이 벌써 10년차구나 그러고보니...
OOOO난 아까 3런 맞는거 김광현공에 초구 2구 노리는거 보고 티비끄고 가족들과 논다!!! 내가 승자네 ㅂㅅ 서용빈이 초구 이구 공략 지론했을것이고 ㅂㅅ삽대가리 놈들 꺼져라
OOOO김광현 오늘 완봉하고 내일도 이어 던질 수 있겠다 야ㅋ
OOOO김광현 투구수 봐랔ㅋㅋㅋㅋㅋ
OOOO김광현 MVP 안 주려고 재뿌리네
OOOO이재원 연타석 홈런 혼자 7타점. 3회말. 투수는 김광현.
OOOO빌어먹을 엘지 프런트가 김광현을 사줄리가 없으니 메이저리그 가기를 빕니다
OOOO김광현 오늘 개 잘 긁힌다 건들지도 못할 삘
OOOO김광현 2이닝 0피안타 0BB 2삼진 투구수 16 ㅋㅋㅋㅋㅋㅋ
OOOO 김광현 역대 엘지 성적 ㅎㄷㄷ함 걍 안보는게 맘이 편함
OOOO 김광현만 그런게 아니구나. 실종아동 찾기라고 합니다.
OOOO정민철... 김광현을 어떻게 커쇼랑 비교하냐...
OOOO스카우터는 김광현이나 데려가라
OOOO2회까지 퍼펙트 김광현
OOOO김광현 왜 정유리임?
OOOO오늘 김광현 퍼펙트하겠다 엘지애들 막휘두르넼ㅋㅋㅋㅋ
OOOO오늘 김광현 유니폼 왜저럼
OOOO뭐야 내가지금잘못들은건가 김광현이 누구? 커쑈급?
OOOO해설자 김광현 보고 커쇼 드립
OOOO김광현 1이닝 1삼진 투구수 7 ㅋㅋㅋㅋ
OOOO정유리 마킹한 김광현 오늘 무섭네예
OOOO김광현 공 보니 점수 내기 어렵겠네 ㅡㅡ
OOOO상대가 김광현이라 기대가 1g도 안 된다
OOOO김광현 마킹 머임? 정유리?
OOOO 네 김광현이 엘지에 약해도 엘지자체가 약한거믿고감 ㅋㅋㅋ
OOOO진짜 김광현 양심있으면 엘지는잡아라
OOOO 김광현이 약하다고 ㅋㅋ 근데 오늘의 엘지를 못 이긴다는 건 말이 안됨 ㅋㅋㅋ
OOOO 김광현 엘지한테 약한데!
OOOO김광현이 그래도 엘지는 잡겠지 믿고갔다
OOOO ㅋㅋㅋㅋㅋ....김광현믿는다...오늘컨디션망이길....
OOOO손주인 김광현 상대 11타수 2안타. 0.182 정주현 김광현 상대한적 없음.
OOOO ㅎㅎ.. 동네북 김광현 쯤이야.. ㅎㅎㅎ.. 아마 타격감 좋은 채은성은 안타 쳐낼겜돠.. #나머지는_개망
OOOO 존잘 김광현..
OOOO내일 문학 간다! 테이블석! 김광현을 가까이 볼 수 있어 설렌다...☺️ (엘지 야구는 기대도 안함)
OOOO vs김광현....?ㅜㅜㅜ
OOOO내일 코친구 김광현 ㅋㅋㅋㅋㅋㅋ
OOOO질 수도 있고 그런거지만 우귬씨 선발 때 진건 뼈아프고 살아프다...... 우리가 김광현을 털 리가 없거든 (일단 부정적으로 생각한다)
OOOO8년 전, 고치 뒷골목에서 우동이랑 유부초밥 같이 먹고 계약금 많이 받았다며 계산하려는 고졸 신인 3승 투수 김광현 가로막으면서 그랬었다. 나중에 대투수한테 내가 밥 한 번 산 적 있다고 자랑하려면 내가 내야만 한다고. 오…
OOOO윤희상 나온 날 털리면 김광현 나오는 날은 어떻게 이기나
OOOO김광현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광현 카메라에 장난치구 놀아ㅋㅋㅋㅋㅋ
OOOO 내일 김광현이라
OOOO내일 김광현이라 내일 낼 점수 오늘 다 내신답니다
OOOO내일 선발누구지 저긴 분명 김광현일텐데 글럿나
OOOO 아마 김광현이라던데요. 로테 미루는 거 없이 제대로 할거 같던뎅. 그래서 내일 비가 와야(읍읍)
OOOO 오! 김광현 선발전을 보시는 군요(빠밤)
OOOO오늘 우취되면 내일 김광현 만나는 건가????
OOOO올해 목표는 김광현 방어율 학점을 받는 것입니다
OOOO김광현 마킹 해야지
OOOO김광현 뒷모습 하는 것 없이 너무 다급하고 그에비해 정성훈 뒷모습 너무 여유롭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글러브에 공도 없는데 태그질 하는 김광현이 있는 팀 답다 ㅋㅋㅋㅋ
OOOO이와중에 김광현이 제일먼저 튀어나옴ㅋㅋㅋㅋ
OOOO김광현 사오고 김광현이가 감독 싫다고 때써서 감독 첸지 ㄱ다
OOOO으씨 다음주에 장시환, 주권, 벤와트, 김광현, 켈리 이렇게 만나겠네 ㅠㅜ
OOOO옛날에 최정 김광현은 세트로 멍청이짓을 해도 잘 컸는데 이새끼들은 생긴건 더 나은 애들이 왜 크는 건 더딜까. 포텐은 비슷한데 #얼빠관점이아니라진짜로
OOOO김광현 표정ㅋㅋㅋㅋㅋㅋ
OOOO 김광현이 아마 서울사람일텐데 ㅋㅋㅋ 집이 대구로 내려온건갘ㅋㅋㅋ 신기허넹 ㅋㅋ
OOOO 김광현하니까 생각난다 친구들이랑 목욕탕갔는데 자기가 김광현 아버지되는사람이라고 막 자랑하는 아저씨 있었어 ㅋㅋ
OOOO기자놈 김광현 안티썰
OOOO역시 내가 안봐야 이겨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김광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광현은 김광현이구나 싶었다
OOOO김광현 긁히는 날이네
OOOO김광현씨 욕심 부리지말고 애매하면 내려가셨으면 하는데.... 점수차는 크고 투아웃이니 110개로 끝냅시다!
OOOO이야 8점이나 득점지원 해준거면 이거 김광현 세 번 등판 치 아니냐
OOOO정신차리고 공 던지세요 김광현님
OOOO아 김광현 볼 지리네 진짜
OOOO에이스 김광현 근데 메쟈 안 갔으면 좋겠다...
OOOO김광현 손바닥 봐 ㅋㅋㅋㅋㅋㅋㅋ
OOOO난... 김광현 응원중... 그래서 슬프지 않다... 하하하
OOOO김광현 드뎌 6승각?
OOOO김광현 패전투수 되면 이거 마음 눌러주신분들중에 한분 스타벅스 커피 살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맞는말인데 박석진은 타자구요 투수 같은 경우는 좀 신중해야할것 같아요 장원준은 투구폼이 부상이 적은 폼이고 김광현은 높으니까요. 2014년이후 방어율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어요 2011~2013년은 4점대 중반이었구요
OOOO로나쎙 김광현...
OOOO다른팀들은 다터는 김광현을 꼴데는 대삽든다 광현이는 구종이 다양하지않다 패스트볼과 슬라이더가 주구종이고 가끔씩 첸지업정도를 보여주는 단순한 유형이다 그렇다고 제구가 좋은투수도 아니다 가운데서 휘어져 빠지는 슬라이더에만 속지않어면 된다
OOOO 김광현이엨ㅋㅋㅋ
OOOO김광현 오늘은 잘하시고요 예...
OOOO징계 어쩌구는 네가 언급한 거고!! 내가 갖고 온 자료는 김광현의 탕탕평평! 너 지금 뭔소릴 계속 하고 있냐?
OOOO그래, 김광현의 탕탕평평이라고!
OOOO뭐? 김광현의 탕탕평평. 이연경 어쩌구는 네가 언급한 거고.
OOOO네가 징계 운운한 건 이연경의 직언직설이고, 저 영상은 김광현의 탕탕평평!
OOOO김광현 켈리 박종훈 이네
OOOO일이위를 달리는 강팀도 아니고 김광현이 나온 것도 아닌 슼에게 홈에서 삼연패. 아직 사표 안 썼나 돌중일?
OOOO낼 김광현 못턴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광현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심지어 낼 솩 선발 김광현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스아싱 난 인천러라 에스케이,, 조아합니다,,, 하지만 김감독님 없으면 싫어 왜냐믄 난 김감독님이 있는 에스케이 조아했어 김광현을 광광 울면서 떠나보냈다구,,,,
OOOOㅣㄴ짜 개인적으로 김광현선수님 처럼 투구폼 쭉쭉 뻗은거 개좋아하는데 배켠 넘 완벽ㅠㅠ 짓짜 투구폼 최고였구 눈빛ㅂㅏㄹ렸구 와중 모찌 씹덕이었구ㅠㅠ
OOOO김광현 안산공고 시절 인터뷰. "경쟁자는 정영일, 까다로운 타자는 이명기"
OOOO김광현짤 왜이렇게 많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