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세든 크리스 웨이버 자캐복지사 해준 지용은 SK는 잘잤어 선수 모두 대체


크리스


OOOO오늘 경기 전, 크리스 세든 선수가 선수단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햇수로 3년 동안 SK와이번스를 위해 멋진 피칭을 해준 크리스 세든. 감사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SK와이번스 #크리스_세든 https:…
OOOO오늘 경기 전, 크리스 세든 선수가 선수단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햇수로 3년 동안 SK와이번스를 위해 멋진 피칭을 해준 크리스 세든. 감사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SK와이번스 #크리스_세든
OOOO이제 관심은 새 외국인 투수. 이에 대해 외국인 선수에 대해 정통한 'My KBO'는 "SK가 크리스 세든 웨이버 공시를 발표했다"며 "이것은 조만간 브라울리오 라라와의 계약 발표를 의미한다"고 전했다.
OOOO가망 없었구나 크리스 세든
OOOO크리스 세든 웨이버 공시네 결국
OOOO지금의 크리스 세든은 짐 매그레인과도 같다.
OOOOSK는 외국인투수 크리스 세든이 부진을 겪고 있어 '코엘로에게 관심을 갖는' 팀 중 하나가 SK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코엘로나 세든이나 12경기 62이닝.... 도찐개찐이 이런 상황에 쓰라고 있는 말인 것 같습니다 -_-
세든 크리스 웨이버 자캐복지사 해준 지용은 SK는 잘잤어 선수 모두 대체 eui7564

웨이버


OOOO세든 선수 웨이버 공시됐습니다.
OOOO#세든 도 #웨이버 공시 했는데 그보다 더 못하는 #린드블럼 은 꾸준하게도 기회를 준다. #집념 인건지 #감독 이 생각이 없는건지. #아두치 도 같이 #퇴출 해라
OOOO세든 13년은 다승왕이자 에이스였는데 sk한테는 충격이다 왜냐 세든이 5월부터 6월까지 계속 부진했었고 다른방법으로는 세든을 웨이버공시하고 새용병투수를 찾는다
OOOO왐마 세든 웨이버
OOOO세든 웨이버 공시보니깐 세삼 니퍼트... 갓퍼트..
OOOO씹솩 세든 웨이버 공시 할 건가보다

자캐복지사


OOOO천국으로 인도하는 자캐복지사 세든님
OOOO세든이 자캐복지사...? (바로 응용
OOOO세든이가... 자캐복지사... 음..
OOOO세든쨩이...자캐복지사...?
OOOO세든이가... 자캐복지사...?

해준


OOOO세든이 해준 게 얼만데 SK는 세든을 버리네. 역시 강해지려는 욕심이 있는 팀. 그에 반해서 꼴데는? ㅋㅋㅋㅋㅋ
OOOO세든이 SK에 해준 게 얼만데 SK는 세든 왜 내보낼라카냐 미친 해얼만충 쉐리들아

지용은


OOOO화가 지용X가수 리리 지용은 유명한 화가임. 일부 작가들은 인터뷰 요청이 들어오면 자신이 할려고 난리인데, 지용은 모두 다 정중히 거절. 유명세든 뭐든 묵묵히 자신의 그림을 그림. 그리고 얼굴 알리는걸 t…
세든 크리스 웨이버 자캐복지사 해준 지용은 SK는 잘잤어 선수 모두 대체 GVIIIXIIRi
OOOO화가 지용X가수 리리 지용은 유명한 화가임. 일부 작가들은 인터뷰 요청이 들어오면 자신이 할려고 난리인데, 지용은 모두 다 정중히 거절. 유명세든 뭐든 묵묵히 자신의 그림을 그림. 그리고 얼굴 알리는걸

SK는


OOOO세든이 떠난다니. ㅠㅠ SK는 야구 자체를 참 재미없게 하기 때문에 세든같은 얼굴마담이 필요하다는 거 모르는감?

잘잤어


OOOO세든쨩이다 세든쨩 잘잤어?
OOOO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응응 잘잤어 세든쨩도 잘잤어?

선수


OOOO 바이 굿바이 믿음이 아빠!!! 세든 선수 건강하고 가족 모두 행복하셔요~
OOOO세든 선수의 대체 외국인 선수는 조만간 결정돼 발표될 것 같습니다.
OOOO왠지 세든 가는거 아쉽다 잘생긴 용병선수... 재작년인가 재재작년인가 막 엄청 잘해서 무서웠던 기억만 남아있다
OOOO세든 선수들은 임대차보호법 해당 안되나요
OOOO2013 최우수선수(MVP)/최우수신인선수 - 투수부분(1군) 다승세든(SK),배영수(삼성) 평균자책점찰리(NC) 승률류제국(LG) 세이브손승락(넥센) 탈삼진리즈(LG) 홀드한현희(넥센)
OOOO 불펜 피칭식으로 던질 예정이었던 걸로 알고, 투구수 오버는 없었습니다. 세든 선수 내려갈 때 문승원 선수의 콜업은 예정되어 있었으며 이날도 그렇게 많은 투구수가 예정되어 있지는 않았습니다.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OOOO 문승원선수 토요일 2군등판해서 몇구나 던졌나요? 1회인가 2회까지 진행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리고 10일에 세든 말소하고 대체자원인 문승원선수는 왜 11일경기 등판했나요? 1,2군 소통이 안되는건가요?

대체


OOOO 항상 지속되는거라 이젠 아무렇지도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든 대체 외국인이나 잘 데려왔으면 해요...
OOOO세든 대체 용병 라라? 제구레기라는 댓글을 보았다.

안녕


OOOO…자기소개도 해야 해? 신학기인 것 같네-… 안녕, 안녕하세요. 마틸다 세든이라고 해요. 잘은 모르겠지만 아마도 죽어버린 것 같습니다-는 당신은?
세든 크리스 웨이버 자캐복지사 해준 지용은 SK는 잘잤어 선수 모두 대체 Wyverns_Story
OOOO우옹 세든이다! 안녕!
OOOO어찌되었던. 어디서건. 안녕, 마틸다 세든. 다시 봤을땐 명치 말고 다른 곳을 때려줘.

코엘로


OOOO롯데야 내일 린드 또 부진하면 생각해봐라 2군 보내든지 퇴출 시키든지 세든이나 코엘로도 생각해봐라
OOOO스크가 세든 걸르고 코엘로 줍하면 스크팬들이 열받을라나? 거지팀 프론트는 피어밴드도 달라면 줄거 같은데...
OOOO코엘로 와서 볼질 고칠 확률보다 세든이 다시 정신 차릴 확률이 더 높겠다.
OOOO코엘로 방출됐으니까 세든 쫓아내고 데려오자는 반응이 있더라. 제정신이냐?

삼성


OOOO 인성맨 세든 잘가욧 흑흑 ㅠㅠㅠ 삼성 좀 유력할것같기도...걔넨 외인이 걍 다 망해서...

아쉽다


OOOO아 세든 가네ㅜㅜㅜ 초반에 잘해줬는데 아쉽다ㅜㅜ

세든


OOOO세든 방출이라니..허억
OOOO23시 #다음 #실검 #daum 1위:원티드/2위:수요미식회 전/3위:소명/4위:아이린/5위:김아중/6위:세든/7위:최윤영/8위:강타/9위:소유미/10위:김성경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적 안나온다고 짤렸어 세든...
OOOO아니 세든어디가...
OOOO세든왜가?
OOOO스크 다 같이 모여서 세든 작별 인사한 거 보기 좋다
세든 크리스 웨이버 자캐복지사 해준 지용은 SK는 잘잤어 선수 모두 대체 Ho_Ssony
OOOO세든 방출하고 얼마나 좋은애 뽑나 트플A했는데 불펜이었고 평자 3.9...선발 3.9도 아니고....
OOOO 저긴 승부 걸었어요 ㅋㅋ 세든도 퇴출시키고.. 나주환까지 ㅋㅋㅋ
OOOO세든도 나가리치는데 이새끼들 가만 냅둘꺼냐
OOOO????세든 떠나????
OOOO세든 찡하다ㅠㅠ
OOOO세든...
OOOO세든 그래도 착하네
OOOO헐 세든 퇴출했네?
OOOO세든... ㅎㅏ..ㅠ
OOOO세든 나가네..
OOOO세든 방출? 방출할 정도로 못했던것 같진 않은데..
OOOO세든 떠나네,,,
OOOO세든쨔응 한때 다승왕이욨는디
OOOO 비가 내리며 세든도 떠납니다 ㅠㅠ
세든 크리스 웨이버 자캐복지사 해준 지용은 SK는 잘잤어 선수 모두 대체 Wishmeteor
OOOO스크 세든도 방출이네
OOOO그럼 세든 없는채로 시즌 보내는거?
OOOO헉 세든 ㅜㅜ
OOOO솩 바보들 우리랑 할 때 세든 내보내면 우리 빠따들이 다 살려놓는데 ㅉㅉ
OOOO세든 결국엔 ㅠ
OOOO세든 잘가...
OOOO세든도 참 다사다난한 아시아 라이프다..
세든 크리스 웨이버 자캐복지사 해준 지용은 SK는 잘잤어 선수 모두 대체 eui7564_
OOOO망한 세든 업어와서 또 망하고ㅋ
OOOO세든 굿바이...ㅠㅠ
OOOO세든도 버려졌구나
OOOO세든이 이제 그렇게 안 세든? ㅠㅠㅠ
OOOO 》세든님 왔어요《
OOOO힘이 세든 아니든 그딴 건 상관없어. 저걸로 개이득이라고. 저거면 일반인은 쌈싸먹지.
OOOO헉 세든도 나가리야?
세든 크리스 웨이버 자캐복지사 해준 지용은 SK는 잘잤어 선수 모두 대체 naye_macaron
OOOO오늘의 탐라 넘나 자와자와라서 나는 조용히 짜짐... 난 세든 얘기 있을줄 알았... 아... 이놈의 무색무취팀...
OOOO ㅋㅋㅋㅋㅋㅋㅋ뭐야 세든 못 함? 니네 외노자들도 오래 못가네 끄동님 때문인가 ㅋㅋㅋ
OOOO켈리나 세든 둘다 카메러 의식 쩔고 덕아웃에서 커여웠는데 아숩네...
OOOO세든형....
OOOO세든 2군에서도 안 좋은갑네...굿바이 세든..ㅠ
OOOO세든도 집에 가는구나ㅜㅜ
OOOO세든도 ㅂㅂ이네
세든 크리스 웨이버 자캐복지사 해준 지용은 SK는 잘잤어 선수 모두 대체 eui7564_
OOOO세든 너마저도......
OOOO 세든님 쭈무세요~~~~!!! 쫀꿈~~~~!!!!
OOOO세든님 치히로짱 살려내오
OOOO우웅?세든이는 그런거멀라요
OOOO인도하고나서도 고통받게하는 세든님
OOOO인도하기 전에 고통을 주는 세든님
OOOO세든쨩..조캐복지사...?
OOOO선발로테에 세든 거르네 아예 휴식주나... 용병 바꾸려나
OOOO맞아 세든아
OOOO아항! 세든이 바쁘겠다...
OOOO12시를 못넘기는 레디와세든의슬픔,,
OOOO세든쨩 나 어제도 12시를못넘었ㅇ어(이살암9시쯤에잠
OOOO아니면 그냥 양을 세든가
OOOO 세든아.. 내가 사일님 영업해버렸어 너도 보렴.. 완전 최고 재밌음
OOOO 헉 세든님 소울이터 보시게요?
OOOO참 내, 누가 세든 뭔 상관이야. 그렇게 할 일이 없냐.
OOOO 난,,,30일 시잗,,,(뛰쳐나감 마따 세든쨩 스텝! 섿쟝이그린 지구언니아트 무지무지이뻣다!.!!!! 명왕성! 이케이케생겨먹어ㄸ다!(링딩여캐만 내는병에걸림
OOOO 네 여기는 세든쨩의 무술인 발언을 들은 레디쨩이라합니다 세든쨩 어떤무술을연마하고계시조?(마이크들이댐 어빠,,,그래도괜찯ㅎ아상인아레스도잘생겼어(액정스담
OOOO 무술이라니 세든쨩멋져 날지켜죠(섿쨩:(아극햠 오랜만이에요래 오빠,, ,, , ,,, ,,,, 아니귿ㄴ데아레스정말상인된...?(하지만 어빠가 잘생겨서 다 괜찮ㅇ 반짝 빛나는 미모가 아니라 주거벌인 외모,,,겟조...
OOOO 예전에, (혀끝에 맴돈 그 단어에 은근히 힘을 실어 다시금 뱉었다. 네 눈치를 보았나. 이내 그만두었지.) 그래도 정 싫어지면 말 해요. 말본세든 행동거지든 무어든간에.
OOOO세든ㄴ이는 공부안하고 틧타하고논대요
OOOO세든님 시험공부 안하고 뭐하세요?
OOOO세든님님이라니까 상당히 이상하다 근데 난 세든님할래(뭐야이샊기...
OOOO제세든 세제든 냥냥해 냥냥 *ฅ´ω`ฅ*
OOOO 그럼 가서 마리모라도 세든가! 채하씨 공부에 엄청나게 방해된다고! 지금 엉?
OOOO그럼에도 시장의 이해관계를 떠나서 시장을 창출하고 또 건전한 사회 분위기의 주도라는 점에서 보면 걸크러시로 퉁치는 그 트렌드를 여러 방향으로 전개할 보람은 있을 것이다. 부드럽든 무조건 세든. 어떤 방식이든 그렇다. 다만 이때 여덕 이상의 일반 여성이
OOOO지인들이 치일기세로 가야 덜치인다던데 안치일기세든 치일기세든 디치여버릴것같다고(노답
OOOO 허어억 다ㅏ들 짱짱 세든데,,,,,,,,<<쪼렙 가ㅏ감사해여!!!
OOOO기가 세든 말든 지가 뭔상관인지 1도 모르겠구여.. 그냥 대놓고 지보다 나이 어린 기집애한테 틀린 부분 지적당하니까 기분 더러워서 그렇다고 말을 하시지 그랬어요 동기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는 사람이야 97년생이든 97세든 호모포비아 인걸 선생질로 숨기지 않았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본인이 호모포비아라는걸 인정하세욥^^;;;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