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아이폰 7 언니 갤6 천사고 된다고 쓰고 이어폰 어머니 갤럭시 언니야 천사


언니


OOOO 1.세상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언니야💕/희망 언니! 2.95퍼센트!!😍 3.천사야 천사😇 4.지금도 천사고 귀엽고 착한 언니!! 5.캘리.금손.사진 보정.귀여움😝.아이폰 6.케이크🍰 7.양🐑 8.하늘색/하얀…
OOOO 1.세상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언니야💕/희망 언니! 2.95퍼센트!!😍 3.천사야 천사😇 4.지금도 천사고 귀엽고 착한 언니!! 5.캘리.금손.사진 보정.귀여움😝.아이폰 6.케이크🍰 7.양🐑 8.하늘색/하얀색 9.싹 다!힣...😉

갤6


OOOO정리 빼먹은것도 있어서 석민 정한 노트3 준휘 원우 승철 지훈 아이폰6/6s 찬 명호 모름 민규 순영 갤6 조슈아 갤6엣지 버논 그랜드 맥스 승관 g3하고 들었음 근데 이 트윗이 묻혀버릴것같다ㅋㅋㅋ
OOOO 믿을건 삼성애플 뿐이야 지금은 갤6 쓰지만 올해 가을에 아이폰7+ 바꿀려고 해
OOOO 뭐 아무래도 노트7 갈 확률이 높아 보이긴 해요 게임 안할거면 아이폰 안써도 굳이 상관 없으니까요 여동생은 아이폰6S 유저고 저는 갤6 유저 아버지는 삼성 폴더폰 쓰는데 제가 아이폰 바꾸면 아버지는 갤6 물려받을겁니다

된다고


OOOO로또사게 된다고 했지 당첨된다고는 안했다 아이폰아이폰 7s가 나오긴 하겠지만 내 건 아니겠지 스트레스오땅으로 따라와 너
OOOO핫한 잡부때문에 또다시 잡지 지름 ㅋㅋㅋ 아이폰은 안된다고 하지만 그래도 지름. 색상은 화이트!! 팔찌로 쓸테다!! 서점의 마지막 코스모를 내가 집어옴. (코스모폴리탄7월호-삼성 참밴드)
아이폰 7 언니 갤6 천사고 된다고 쓰고 이어폰 어머니 갤럭시 언니야 천사 GGodae89
OOOO앤캐 오너님을 위해 스마트폰 시메지 만들었는데 틀이 없길래... 만든 김에 배포합니다 -.-ㅋㅋ 아쉽게도 앱이 아이폰에서는 안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쓰고


OOOO시미즈 머리카락에 안경쓰고 헤드폰(아이폰)쓰고 폰들고 쪼갬7ㄴ서 구부정하게 걷는사람 있으면 37824782747% 아캌님
OOOO아이폰7쓰고 암이낫는건가
OOOO크고 배터리 오래가는거 쓰고싶다 - 노트5 그냥 무난하게 메모리확장되면 좋겠다 -갤7 ios를 써보고싶다 - 아이폰6S 정도일듯 국내에선... 엘지는.... 추천 못해주겠다.
OOOO아이폰7+ 쓰고싶다. 📱
OOOO내 여동생은 올해 안으로 어머니 폰을 바꿔드리려 하는데 고민중이다 올해 8월에 나올 갤노트7 이냐 아니면 이번 10월에 내가 살 아이폰7+ 가느냐 이걸 생각중이라고 한다 어머니 지금 쓰는건 14년 9월부터 갤4액티브 쓰고 있다

이어폰


OOOO이어폰 단자가 없어지고 두께가 무려 1mm나 줄어들것으로 보이며 이 모든게 예상에 불과하지만 어쨋든 아이폰7에 혁신은 사라졌다
OOOO아이폰7에서 이어폰 단자를 없앨거라길래 블루투스 이어팟을 번들로 주려나 했는데 염병 라이트닝 어댑터를 준다고? 아이고 구질구질하다.....

갤럭시


OOOO 이럴수밖에 없는게 그 응원하는 사람들은 아이폰이나 갤럭시S7 엘지G5같은 타사 플래그십급을 쓰기 때문에... 딴거 다 제껴놓고도 폰 스펙 자체 급이 너무 다름.
OOOO핸폰을 바꿀 생각인데 갤럭시 s7과 아이폰을 염두해두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LG G5를 사용해보고 싶지만 이곳에는 들어오지 않아서요. 어떤게 좋을까요?
OOOO호소의 새로운 #싱글 #LOVE_LOVE_LOVE #배경화면 공유합니다~ . . #아이폰 #갤럭시 #배경화면 #Flowers
OOOO 지금 쓰시는 기종이 어떨게 되시길래.. 일본이 아이폰 점유율이 60%가 넘어가니 아이폰 관련 제품이 많이 나오는건 당연하죠 그리고 갤럭시보다 터치감 게임성능 매우 압도적입니다 저는 이번에 아이폰7+ 넘어갈려구요

안할거면


OOOO원래는 아이폰7이 나오면 작은 사이즈에 128기가짜리로 바로 사려고 했는데, 지금처럼 핸드폰으로 뭣도 안할거면 다 무슨 소용인가 싶다. 정확히는, 지금 핸드폰도 당장 나한테 과분하다.

사고싶은데


OOOO 사나래님 오랜만이요ㅋㅋ 저 갤S7 이요ㅋㅋ 아이폰 사고싶은데 가격이 안 떨어지느뉴ㅠㅠㅠㅠㅠㅠ 흙흙 모래자갈
아이폰 7 언니 갤6 천사고 된다고 쓰고 이어폰 어머니 갤럭시 언니야 천사 myoa33
OOOO 저 그냥 S7 사려구여!!!! 헿... 아이폰 사고싶은데 너모 비싼....

케이스


OOOO세라 아이폰 케이스
OOOO런던간 친구에게 부탁한건데 제발 있어라 토끼궁뎅이 그런데 이렇게 케이스 사면 나 아이폰7아까워서 못사겠다 ㅠ

위해


OOOO나도 애들따라 아이폰 사고싶지만 편한 덕질을 위해 s7으로 바꿔야겠다,,,,

가격


OOOO현찰 환산시 가격 (A급 기준) 7만 아이폰4 12만 아이패드2 15만 블랙베리 q10 30만 PC
OOOO심지어 스톤인가? 그것도 존예야....게다가 가격도 둘다 합쳐서 44만원이래... 그래서 결심했다. 아이폰7 사기전까지 저걸 사서 쓰기롷ㅎㅎㅎㅎㅎ 아이퐁사고나서는 서브폰으로 써야지헤헤헿ㅎㅎㅎㅎ
OOOO 2세대가 아이폰7 즈음에 나온다고 (가을쯤) 몇일전 양산에 들어갔다고 하는데 1세대 가격 저정도도 엄청 싸진거 아닌가?
OOOO 전 가격보다 128기가 어차피 안쓸거라 생각했어요 그때는 128기가 또 채우고 쓰면 느려질거 같기도 했고 어느 기계든 그래서... 지금 생각으론 아이폰7은 128기가로 살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 7


OOOO ㅋㅋㅋ나 아이폰7나올때까지 뻐길라햇눈데 내년여름에나온댘ㅋㅋㅋㅋ
OOOO 아이폰 쓴지 7년 넘었답니다 아저씨......
OOOO 1. 0119 2. 아이폰6s+ 3. 너무많은디 4. 염소자리 5. 형법 형소법 수사실무 이렇게 세개 A+ 6. 나즁에 7. 162? 8. 깔깔^^* 9. 고슴도치 스티커 10. 귀테러하기시ㅣ럿
OOOO 아니.. 나 그지야 폰 못 사구 이싸 월급이 안나와써 7월초에 나와 긐대.아이폰 사기러 햌서 커플폰 룰루
OOOO1. 0421 2. 아이폰 6s 3. 월급 덜받음 4. 황소자리 5. 국어 96 6. 7. ㅋ 8. 관심없음 9. 스팀게임
OOOO 7월 5일 ,, 아임 컴백 ,, 그리고 그 주 주말 [아이폰을 얻은] 폼으로 돌아올게요 💓💓
아이폰 7 언니 갤6 천사고 된다고 쓰고 이어폰 어머니 갤럭시 언니야 천사 applic1227
OOOO 조금더 기다려서 7이요! 단통법 개정안 검토중이라니 뭐라도 좀 바뀌지 않을까요.아이폰 내에서 옮기실거면 뭔가 지금은 아쉬운거 같아요!
OOOO이번 아이폰7 루머 좀 심각한데?
OOOO약정도 끝났는데 내일 그냥 폰 바꿔버릴까 아님 사설가서 뜯어서 고치고 원래 계획대로 아이폰7 기다릴까
OOOO일단 아이폰7 기다려보고 흐흑...
OOOO아이폰님이 한달만에 정신줄을 놓으셨습니다........자꾸 6시-7시사이에 통화가 안돼 일정시간에만 그러는데 이건 통신사문제인가
OOOO멧돼지 피해예방 '유해동물시민세이프존' 앱이 제작되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구지역에서 시범적으로 시행됩니다. 다운받으셔서, 이용해보세요~ 아이폰은 7월부터 이용가능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
OOOO여러분 오늘 안드로이드에도 나온 보이즈(VOEZ) 해주세요 디모, 사이터스 만든곳에서만든 신작게임! 아이폰은 그전부터 있었던^ㅁ^)// 늘 그랬듯 일러도 예쁘고 노래도좋아요!
OOOO삼성 핸드폰중에 제일 갖고싶었던건 갤노트3정도뿐이었고 나머지는 뽐뿌가 영 안오더라고... 작년에 갤A7으로 바꿀까싶기도 했는데 결국 관두고 아이폰6로...
OOOO머지 아이폰 배터리 금방 다는 기분 a7 쓸땐 40%정도 됐을텐데
OOOO핸드폰에 물들어갔더니 액정 저래........ㅎ아이폰7플러스 빨리 나와주세요ㅠㅠㅠㅠ그때까지만 버텨주라ㅠㅠㅠㅠ
OOOO 아이폰 7 디자인 예뿌더라....
OOOO아이폰 6에서 6s로 갈아 태워 준다는데 무서운게 할부+할부 ㅋㅋㅋㅋ 가 된다는점.. 무서워서 걍 7기다리기로 ㅇㅇ
OOOO 그치 ?.. 아이폰 7회충전이라는데 내껄로는 거의 8번 9번 될거같고...
OOOO주주콘 기념으로 갤7로 바꿨는데... 아이폰 쓰다가 넘어와서 그런지 너무 낯선것...... 아무것도 못하고 여기에만 매달리는중ㅜ할게많은데ㅠ
아이폰 7 언니 갤6 천사고 된다고 쓰고 이어폰 어머니 갤럭시 언니야 천사 _whitevelvet
OOOO곧 갤S7 엣지 폰이 와서 아이폰 서비스가 끊기는데.. 와이파이에서 카톡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배웠다ㅋㅋㅋ개신기해ㅋㅋㅋㅋㅋㅋ낼 폰 끊길것같은데...ㅋㅋ사촌오빠에게 내 연락이없어도 티켓팅 꼭 시도해달라고 미리 부탁해놓음ㅋㅋㅋ 나보다 더 떤 반 머글ㅋㅋ
OOOO 진짜 차라리 아이폰7 을 예구하고 말겠음 ㅋㅋ
OOOO 1.960407 2.아이폰6s+ 3.과금하고싶은데 돈이없다. 4.양 5....;;;없고 젤 높은점수는 c임 6.p 7.15n> 요즘 좀 큰거같아 160^^(양심x 8.p 9.우산
OOOO ㅋㅋㅋㅋㅋㅋㅋ옼ㅋㅋㅋㅋㅋㅋㅋ 넼ㅋㅋㅋ 제가 늘 팬텍을 고르고 후회하길 벌ㅆ 7년짼데 네 아이폰으로 가겠습니다
OOOO 저도 응원하고 아이폰 7 사겠습니다!!!
OOOO핸드폰 잃어 버린 엄마에게 iPhone6s plus 128g 주고 요즘 iPhone4s 16g 사용 중인데.. 이건 너무 답답 속도나 용량이나.. 그래서 7 나오기 전까지 사용할 아이폰 중고 알아보고 있는데.
OOOO 아이폰7 빨리좀 나와주셔쓰묜..
OOOO 설마..8^8 이벙에 아이폰7에 스그사라진다묘... 그것두 우울해...8^8
OOOO 아이폰 7 노리고 있는데 예상이지만 올해 말쯤 한국에서 풀리지 않을까 싶구요...
OOOO포켓파이m을 보조배터리로 이용할 때 아이폰은 저전력 상태가 되기전에 이용할 것. 저전력 상태에선 충전 불가. #포켓파이m #아이폰
OOOO 크ㅋ크크킄ㅋㅋ아이폰ㅋㅋㅋ 내가 세상헤서 가장 좋아하는 동생💕
OOOO 전부 폰카로 찍은건데 인화해도 잘 나오더라구요 ㅇㅁㅇ! 찍은 기종은 s7이긴 했는데 아이폰이나 최근폰이면 문제 없을거 같아요 =ㅁ= 인화 맡길때 프로그램에서 보통 해상도 체크를 하니까 거기서 문제 없으면 괜찮을 거에요:)
OOOO혹시……아이폰7에서 애플 펜슬 지원하지 않을까…..! 혹시가 역시가 되길!!
OOOO 1. 꾹연 2. 85 3. 빙의글쓰는 트친 4. 착해!!!! 5. 아이폰 6. 젤리 7. 토깽이 8. 인디안핑크 9. 요구르트 10. 소통하자아
아이폰 7 언니 갤6 천사고 된다고 쓰고 이어폰 어머니 갤럭시 언니야 천사 seniberry
OOOO 바꾸고 후기 점^0^ 난 내년 3월에 아이폰7으로 갈아타야징~~~~~~~
OOOO일단 수능 끝나면 무조건 아이폰으로 전향하고 7은 안 살것이다.
OOOO아이폰7은 한국에 언제 올까.. 10월말이나 오겠지..... 하....
OOOO 연어찡 구월에 저랑 가치 아이폰 7으로 갈아타염 ~~~~ ㅋㅋㅋㅋ
OOOO결정 장애가 온다 1. 지금당장 아이폰6s플러스 64기가 산다 2. 아이폰7이 나오는거 기다려본다
OOOO오전에 정신없이 하다가 자수 위치를 잘못 맞추는 바람에 파우치가 미니사이즈 스트링 파우치로 변신했어요... 리틧해주시면 자정에 한분 뽑아서 낼 보내드릴게여😂 아이폰 6s랑 사이즈 비교한 사진 봐주세요... …
OOOO 1. 예지 2.90 3.쥬아 4.여전히 5.아이폰6 6.빙수 7.두더지 8.빨강 9. 마라핫 10.사라해
아이폰 7 언니 갤6 천사고 된다고 쓰고 이어폰 어머니 갤럭시 언니야 천사 BO_634
OOOO아 그리고 아이폰6때부터 카메라 렌즈 튀어나온것 너무 거슬리구여 7도 그렇다는 소문 있던데 너무 슬프고...
OOOO새삼스럽게 아이폰5 존나 잘만든 폰이라는 거 실감나구 괜히 SE모양을 이걸 한게 아니라는 게 실감나구 아이폰7 흑흑 싲벌탱
OOOO또 핸드폰이 미친듯이 발열을............. 빨리 아이폰7이 나와야해ㅜㅜ 그때까진 고장없이 버텨야 한다......ㅠ 힘을 내 아이폰6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아직 2년도 안됐다규ㅠㅠㅠㅠㅠㅠㅠㅜ
OOOO 넹 근데 이번엔 일이 있어서 나온지라 이번 주 토요일에 다시 들어가요ㅋㅋ 7월달에 돌아올 예정 입니다. 아이폰 아직 가지고 계시면 거래는 7월에 해야 할 것 같습니다
OOOO아이폰 7으로 바꿀 때 용량... 깡패로 바꿀꺼야... 부들부들
OOOO아이폰7 언제 나오냐...사야지
OOOO 아이폰을 아이튠즈 백업을 해두시면 복원이 가능합니다. 또는 아이튠즈로 연결하여 앱내의 움짤폴더를 컴퓨터로 복사해두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앱내의 도움말 7번을 참고하세요~
아이폰 7 언니 갤6 천사고 된다고 쓰고 이어폰 어머니 갤럭시 언니야 천사 taobaobot
OOOO노필터, 텍사스의 '저녁 8시 40분' 밤은 언제 어두워지는 건데😂 #사진 #하늘 #아이폰 #미국 #텍사스
OOOO아이폰7 어찌 나올려나
OOOO애플은 신발 아이폰7말고 6나 더 만들라고오ㅗ
OOOO아직 아이폰7 소식없는데... 왜 폰 고장나려고 그러지 ㅠㅠㅠㅠㅠㅠ 흐어어어어어엉 버텨라 폰아!!
OOOO문자로 오는 행사 안내를 일정에 넘기고 싶거든 #아이폰
OOOO아이폰 라디오 뭘로들 들으시나요 우리어빠 라디오 본방사수해야 하는디
OOOO 곧 아이폰7 나오지 않나여!!!
아이폰 7 언니 갤6 천사고 된다고 쓰고 이어폰 어머니 갤럭시 언니야 천사 HQ_Dodam
OOOO아이폰5/5s,아이폰6/6s,아이폰6+/6S+,겔노트3,겔노트4,겔노트5,겔s4,겔s5,겔s6,겔s6엣지,겔s6엣지플러스,겔s7,겔s엣지,겔A5,겔A7,겔A8,겔A5-2016,겔A7-2016,LG-G2,LG-G3/G3CA…
OOOO아이폰5/5s,아이폰6/6s,아이폰6+/6S+,겔노트3,겔노트4,겔노트5,겔s4,겔s5,겔s6,겔s6엣지,겔s6엣지플러스,겔s7,겔s엣지,겔A5,겔A7,겔A8,겔A5-2016,겔A7-2016,LG-G2,LG-G3/G3CAT6,LG-G5,LG-V10


아이폰 7 언니 갤6 천사고 된다고 쓰고 이어폰 어머니 갤럭시 언니야 천사 baegopa365
아이폰 7 언니 갤6 천사고 된다고 쓰고 이어폰 어머니 갤럭시 언니야 천사 popin_korea
아이폰 7 언니 갤6 천사고 된다고 쓰고 이어폰 어머니 갤럭시 언니야 천사 20otp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