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박희본 풍선껌 TVN 11시 방송 여자 이동욱 아무튼 모두 현장에서 촬영


풍선껌


OOOOtvN <#풍선껌>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만난 #박희본! 재벌집 막내딸에 지성까지 겸비한 치과의사 '홍이슬'역을 맡아, 팔색조 매력을 뽐낼 예정입니다! 26일(월) 밤 11시 첫 방송 되니 많은 애정 부탁드려요 http:…
OOOOtvN <#풍선껌> 촬영 대기시간을 알차게 보내는 #박희본 과 #이동욱 을 포착했습니다! 깜찍 부채도사로 변신해 이동욱에게 무한 내조를 펼치고 있는 인간 선풍기 이슬! 극 안에서나 밖에서나 짝사랑은 ing~ https:…
OOOOtvN <#풍선껌>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이중매력 발산 중인 #박희본! 시크하다가도 귀엽게 풍선껌을 불며 미소 장전. 오는 26일(월) 첫 방송 예정인 <풍선껌> 많이 기대해주세요.
OOOO#외모 한번 몰아볼까? 이런 COOL내 진동하는 여배우들이 어디에 있나요? #이동욱 #정려원 #이종혁 #박희본 #tvN #풍선껌 10/26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

TVN


OOOOtvN <#내친구와_식샤를_합시다>의 ‘소탈매력녀’ #박희본 의 유럽셀카! 멋진 이국적 풍경은 물론, 귀요미와 우아미를 넘나드는 박희본은 오늘 밤 11시 tvN <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11시


OOOO박희본씨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KBS 2TV 드라마 스페셜 <내가 결혼하는 이유> 오늘 밤 11시 55분에 방송해요;) 송종호, 홍종현과의 삼각로맨스?! 가 궁금한 분들 모두 본!방!사!수!!!

여자


OOOO출출한 여자 넘 재밌다!!!! 박희본 매력 ㅠㅠ
박희본 풍선껌 TVN 11시 방송 여자 이동욱 아무튼 모두 현장에서 촬영 sidushq_ent
OOOO7 나쁜남자/여자, 츤데레 모두 연성소재로나 좋구여.. 다정하고 착한 사람이 뭣보다 채고시다. 남성은 목소리가 좋아야 성애적인 감정을 느끼게 되는 것 같고, 여성은 박희본님 완식이시다.. 아무튼 ⬇️
OOOO영화 <미 비포 유>의 여자주인공 에밀리아 클라크 (루이자 클라크) 보면서 박희본 배우 ( ) 생각났음. 생김새도 닮은 구석이 있지만 무엇보다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비슷.

아무튼


OOOO아무튼 여주 너무 이쁘구 왕대륙 잘생김....ㅋㅋㅋ 유치하긴한데 여주 너무 이쁨 왕대륙 에릭 닮았다고 느꼈는데 그건 나만인가...그리구 여주는 박희본 닮음 우는 장면에서는 박보검이 보이기도 했고 살짝 한지민 같기두하고 칸나도 보이고 무튼 엄청 이쁘다고

배우


OOOO박희본 웨딩화보 공개 본명 박재영 배우이자 가수...
OOOO귀여운 제갈부치, 희엔터 구대표. 혁권햄의 동생같은 파트너 박희본 배우님 결혼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셔요

박희본


OOOO박희본님 너무 이쁘자나;;; 내친샤 보면서 성격이 좀 순둥 하구나 싶었었눈데 살이 좀 있어도 진심 이뻤는데 지금은 흐엇
OOOO박희본 짱~~~!!!

OOOO밀크 때 서현진이랑 박희본 진짜 좋아했는데
OOOO박희본도 밀크였네 밀크출신 연기자들 여럿이네 ㅋ
OOOO 미노님 박희본 씨랑도 닮앗어요
OOOO 서현진 박희본 분덜도 있어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15년전 걸그룹. 박희본하고 서현진이 여기출신임.
OOOO천상지희도 좋았고 저는 사실 서현진언냐와 박희본 언냐가 있던 밀크도 참 좋아했다.


박희본 풍선껌 TVN 11시 방송 여자 이동욱 아무튼 모두 현장에서 촬영 sidushq_ent
박희본 풍선껌 TVN 11시 방송 여자 이동욱 아무튼 모두 현장에서 촬영 sidushq_ent
박희본 풍선껌 TVN 11시 방송 여자 이동욱 아무튼 모두 현장에서 촬영 shatty2004
박희본 풍선껌 TVN 11시 방송 여자 이동욱 아무튼 모두 현장에서 촬영 4uselesstime1
박희본 풍선껌 TVN 11시 방송 여자 이동욱 아무튼 모두 현장에서 촬영 mumu_f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