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GIRIBOY


OOOOhong siyoung [홍시영] (giriboy) [기리보이]
OOOOgiriboy — 기리보이
OOOO♡ Hong SiYoung 홍시영 | Giriboy 기리보이 ♡
OOOO✨ giriboy {기리보이/홍시영}- 2 ~ solo {Just Music} ~
OOOO#nowplaying 팔베개 (Feat. 기현) (Pillow) - 소유, 기리보이 (SoYou, Giriboy)
OOOO#np 기리보이 (GIRIBOY) – 하루종일 (Feat. DJ SQ, 한요한)
OOOOGRBOYNEWS147_Company160511 한국해양대 축제 기리보이 천재노창 #기리보이 #노창 #천재노창 giriboy91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bgmTB_
OOOOGRBOYNEWS147_Company160511 기리보이 천재노창 #기리보이 #노창 #천재노창 giriboy91
OOOOGIRIBOY (기리보이) feat. Baekhyun (백현) from EXO (엑소) - SUPREME'S LIFE
OOOOнп 기리보이 (GIRIBOY) - ZOA (Feat. 한해) годнота
OOOO❥ 기대기대♡ # 숨 # 바스코 # 기리보이 Coming Soon Collaboration Vasco , Giriboy , Shannon ♡ 【Instagram】 *
OOOO✧:゚+ giriboy (hong siyoung 기리보이) ✧:゚+
OOOO기리보이 (Giriboy) - 하루종일
OOOOGiriboy, Mad Clown, Jooyoung(기리보이, 매드클라운, 주영) _ 0 (YOUNG) (Feat. NO.MERCY(노머시))
OOOOИграет 기리보이 (GIRIBOY) – ZOA (Feat. 한해) #np и я сижу с пакетом на бошке... XD
OOOO160517 남서울대학교축제 #기리보이 #GIRIBOY
OOOO#np 기리보이 (GIRIBOY) – 하루종일 (Feat. DJ SQ, 한요한) я влюблён
OOOO#np 기리보이 (GIRIBOY) - ZOA (Feat. 한해) я балдею выносите
OOOOThis EP that contains 3 songs is titled 기본적인 3곡 and the full album will be released in late May titled 기계적인 앨범 #giriboy #기리보이
OOOO기리보이 (GIRIBOY) – ZOA (Feat. 한해) #np гамбарэ гамбарэ дес
OOOO#np 기리보이 (GIRIBOY) – 하루종일 (Feat. DJ SQ, 한요한)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bgmTB_
OOOO#np 기리보이 (GIRIBOY) – 우주비행2 (Feat. 최엘비) мам,я все
OOOO#np 기리보이 (GIRIBOY) – ZOA (Feat. 한해) гирибой и ханхэ делают оч больно ваще ппц

FEAT


OOOO#np 기리보이 - 하루종일 (Feat. DJ SQ, 한요한)
OOOO#듣는중 CHA CHA CYPHER (Feat. G2 & 기리보이 & VASCO & Dayday & 서출구 & DJ Wegun) - 박재범 / WORLDWIDE 이 곡에서 G2 랩 첨들었는데 앞으로 기대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Jang Hyunseung (장현승) - '니가 처음이야 (Ma First)' (Feat. 기리보이) (Official Music
OOOO하루종일 (Feat. DJ SQ,한요한) - #기리보이 #남우현 #끄덕끄덕 스밍 중에 살포시😆 스타일이 전이랑 달라서 살짝 이질적이지만 역시 홍시영씨 노래 좋네요 그리고 확실히 도입 비트부터 귀에 확 들어온다
OOOO빠른 시일 안에 너를 갖고 싶어 어떻게 하면은 되겠니 <하루종일(Feat.Dj SQ & 한요한), 기리보이>
OOOOเพลงคุณกิริบอยนี่ฟังตอนบ่ายไม่ได้นะ ขนาดตอนนี้หนังตาจะประกบกันอยู่แล้ว /하루종인 (feat. DJ SQ, 한요한) - 기리보이

하루종일


OOOO 기리보이 신곡 / 하루종일 / 이에요 ^^ //
OOOO기리보이-하루종일 이거 진짜 광대퍽발하는 노래네.....
OOOO평소 같은 날들과 할 일 없는 나의 인생 그의 사이로 너가 들어와 줬음 싶어 - 기리보이 '하루종일'
OOOO하루종일 너와 의미 없이 걷다가 예정 없는 키스를 하고 💕🎶 #하루종일 #기리보이

예쁘잖아


OOOO알송 안드로이드에서 #기리보이 - #예쁘잖아 듣는 중!
OOOO 이하이 희망고문 이하이 밤샘 산이 마치비행기 그레이 꿈이뭐야 조권 헤븐 남우현 향기 기리보이 예쁘잖아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jwdd1031
OOOO 2rt 기리보이 예쁘잖아 자주 듣고있어요 ㅠㅠ 좋다
OOOO 2.기리보이 예쁘잖아
OOOO기리보이 예쁘잖아 왕복 30분 그 정도 쯤이야 계획적인 여자 ZOA 들어쥬라....
OOOO요즘 자주 듣는 노래🎵 기리보이 예쁘잖아 왕복30분 그정도쯤이야 이제훈 사랑은이렇게 태민 드립드롭 씨잼 굿나잇 악뮤 리바이
OOOO 오늘 우주비행2도 해주공 ㅠㅠ 넘 기쁜하루 예쁘잖아 라이브도 오늘 첨 듣고 .. 💧💛 손짓도 마니마니 해주고 넘 기쁜하루입니다 5월 31일 ~~ 기리보이 앨범 ~~~~ 💛
OOOO ㅠㅠ 헹 감사해옴 우우 사진 더 밝게 하고싶은데 옵레기의 한계 .. 💛 기리보이 짱 오늘 너무너무넘넘눔너문먼무너뭄너무머먼무ㅜㅁ 좋았어욤 ㅠㅠ 예쁘잖아 라이브 오늘 첨듣긔

비트


OOOO 들어볼게요 그 거기 씨잼 2차예선 비트 오지지 않아요? 기리보이 비트라는데 탈락하고 음원내줘라 씨잼 (??
OOOO기리보이 역대급 비트인 것 같다 와 진짜 이렇게 비트 잘 뽑힌 가요 엑소 말고는 이 노래가 처음이다 브릿지는 정말 내가 들어본 음악중 탑이다 미친
OOOO 기리보이는 진짜 미친것 같다 와 노래들이 다 왜이렇게 좋아 근데 가장 최근에 낸 [기본적인 3곡] 이 진짜 최곤것 같다 특히 우주비행2 ; 사운드가 너무 좋아서 말문이 막힐 정도; 사운드, 비트, 훅 완벽
OOOO나는 기리보이 비트 들오간거 너무 좋아하는고같다
OOOO아 씨잼 예선 비트 기리보이가 만들어준건가?
OOOO씨잼2차예선 우럭따.. 기리보이비트에도 우럭따..
OOOO 오늘쇼미 씨잼 2차 비트 기리보이껀가영???????짱됴아
OOOO 씨잼 2차비트 기리보이가 만들어줬네요?!! 지알보이듣고 반갑ㅋㅋㅋ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giriboy91___
OOOO기리보이 신곡 비트 넘나좋은것

씨잼


OOOO성소수자에 대한 혐오와 무지를 거리낌 없이 가사에 담은 스윙스, 기리보이, 바스코, 씨잼, 천재노창 규탄하며 공식적인 사과를 바랍니다.
OOOO씨잼 기리보이 넘나좋은것
OOOO 3. 음악취향은 둘로 나뉜다 엑소노래와 힙합... ㅠㅡㅠ 원래 저스트뮤직 그 중에도 기리보이 극강 빠수니 이다.. 요즘은 딘에 빠쟈서 딘노래만 주구장창 듣는다 ... ... ㅠㅠ 씨잼도 넘나 좋아한다ㅠㅠㅠㅠ 지아코도 좋아한다ㅠㅠㅠㅠ
OOOO 오빠 아까만나는데 말못걸어가지고 ㅜㅜㅜㅜㅜㅜ 진짜 아쉬워요ㅜㅜㅜ 갑짝이 씨잼랑기리보이 나타나니까 너무 당황해보려서 오빠한테 말걸려고했는데 씨잼오빠한테만 말걸려가지고ㅜㅜㅜㅜㅜ 같이 사진찍어싳었는데ㅜㅜㅜ 너무 슬퍼요ㅜㅜ

ZOA


OOOO 디제이어빠ㅎㅎ,,, 기리보이님 zoa추천함당
OOOO기리보이 - ZOA

앨범


OOOO아 미치겠네 기리보이 앨범 너무 좋아
OOOO그래서 결론은 김준수 앨범은 쇼미더머니 할 때마다 나오고 피쳐링으로 쇼미더머니 프로듀서나 지원자 쓴다는 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꽃에서 도끼 YDG 꼭어제에서 기리보이 비와이 이번 앨범에서 더콰
OOOO앨범나왓습니당 많이들어주세용 내 원년팬들은 더욱더 즐겁게 들을수있을듯합니다 ^.^ #기리보이
OOOO💃앨범 많이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리보이 #외롬적인4곡 #우결
OOOO#기리보이 앨범 선공개곡 #ㅇㅂㅂㅈㅇ 3월 17일 목요일 낮12시에 발매됩니다. @wejustmusic #기리포토
OOOO 기리보이 보러갔다가 황이모 싸인 앨범 받아쪄욘 🙆💕

천재노창


OOOO 기리보이랑 천재노창이야??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giriboy91___
OOOO 갠차나..... 나에겐 천재노창과 기리보이가 잇써...

우주비행2


OOOO▶️ 기리보이 - 우주비행2
OOOO기리보이/우주비행2 #NowPlaying
OOOO우주비행2 기리보이

신곡


OOOO기리보이 신곡찾아서 듣고있는데 진짜 스타일 존나 좋아.........진짜 톡톡튄닼ㅋㅋㅋ큐ㅠㅜㅜㅠㅜㅜㅜㅜㅜ
OOOO기리보이 신곡...?
OOOO기리보이 이번신곡 3개 다 내취향....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Shannonrocks98b
OOOO다들 기리보이 신곡을 들어!!!!!!!!!
OOOO기리보이 신곡 3개 다 좋다, 공연에서 들으면 엄청 신날듯
OOOO기리보이 신곡 들으세여

오빠


OOOO 기리보이 이미 뮤비찍었다묘오어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헤ㅔㅎ 기대된댜 🙈💕💕 나는 오빠네 회사 하드털러가야겟다 외장하드가지고^.^
OOOO 날씨가 너므좋져 오빠ㅠㅡㅠ 이런날 한강에서 치맥 하구싶어여 제가 돗자리랑 치킨 맥주 다준비할테니까 치킨 야무지게 먹어줄 기리보이 구함 ㅠ
OOOO꾸깅 오빠 옷=기리보이 옷
OOOO 오빠 오늘 고생 많았어욤ㅠㅡㅠ❤ 성대 홍대 사람 구경하러 가기 딱 좋았음...! (눈물) 못 봐서 너무너무 속상했지만 겨우 멘탈 잡았오요 힝..😳 터프한 기리보이님 푹 쉬삼~~💗_💗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clothes_seller
OOOO 내일 3달만에 기리보이 봐서완전좋아요...♥ 저기 젤리 오빠주려구 많이샀더니 다이소직원분이 젤리좋아하시나봐요?라고 물어봤어요ㅋㅋㅋㅋ🍒🍒

듣는


OOOO 아? 이렇게 말하니깐 본 거 같아요 ㅋㅋ 다듀 노래 좋아하는데 항상 듣는 걷 불꽃 놀이밖에 없네요 저는 기리보이를 좋아해서...
OOOO오랜만에 기리보이&릴보이 노래 듣는데 마지막 킬링파트... 남자는 역시 목소리다
OOOO기리보이 요새 넘 좋 주구장창 듣는 듯
OOOO기리보이 조아하시는분 있으실까 나는 노래 다 좋아함 얼굴도 좋아함 성격도 좋아함ㅋㅋ 새노래 나오면 무조건 다 다운받아 듣는다는

저스트뮤직


OOOO[#노머시] 저스트뮤직 X 스타쉽엑스 X 노머시 강렬한 힙합 무대!! #매드클라운 #주영 #기리보이 와 #노머시연습생 들의 데뷔 4차미션~ 수요일 밤 11시 #엠넷 본방사수!
OOOO[#노머시] #매드클라운 #주영 #기리보이 와 #노머시연습생 이 함께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0(YOUNG)' 이 발매 되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저스트뮤직 #스타쉽엑스 #YOUNG #0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GRboy__
OOOO 기본적인...몇곡이었지. 다들 좋다더라구요! 그 뭐냐 저스트뮤직 노래중에 JUST라는 노래가 있는데 거기서도 기리보이 벌스가 좋음...☆

노래를


OOOO기리보이 호구 라는 노래를 들으면 기리보이가 얼마나 찌질한 지 알 수 있다 니가 여신을 만나서 그래....
OOOO★금주의 출시음원★이번주엔 어떤 노래를 들을까♬핫한! 음원들을 소개합니다!#크나큰 #AOA #기리보이 #비아이지 #또오해영 #서현진 #유승우 #케이지 #박재정 #규현 #MC그리 #엠버 #Amber #SOMAL
OOOO 기리보이님 어제 홍대에서 왜이렇게 빨리갔나유ㅠㅠㅠ멀리서 노래를 중얼중얼따라부르다 앵콜없이가서 넘 아쉬웠쯥니당😭

사람


OOOO개코 양동근 타블로 비와이 기리보이 치타 등등 힙합 하는 사람들이랑 곡 엄청 만드네🐶
OOOO--- MAIN TWT --- ♡ 아이콘 위너 지코 기리보이 빈지노 (아이콘외 타연예인은 이곳에서 언급 없음) X 날 싫어하는 사람
OOOO ㅇㅇ사람 진짜 많앜ㅋㅋㅋㅋㅋ오늘 싸이랑 밤비노랑 기리보이랑 막 왔던데 안봤어 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 진짜 넘 많아섴ㅋㅋㅋㅋㅋㅋ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OfficialMonstaX
OOOO사람 존나 많다....집에 간드...... 와..... 나 기리보이랑 싸이 볼라했는데 오바다 진쨔...

기리보이


OOOO굿럭기리기리보이가?
OOOO기리보이형 노래 넘나 좋아요 근데 쇼미에는 다시 나오지 말았으면
OOOO일본의 기리보이 팬입니다 👓❤️
OOOO 저는 기리보이..
OOOO 160524 덕성여대 축제 기리보이💕 카메라안갖고가서 폰카로 😭😭 퇴근길
OOOO 160524 덕성여대 축제 기리보이💕 2장더~~ 저화질이니까 티스토리엔 안올린ㄴ다능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officialNOMERCY
OOOO아 진짜 저거 브릿지 역대급엔데 기리보이
OOOO학교 축제에 #스누퍼 #기리보이 #로꼬 #크러쉬 온당
OOOO쇼미더머니3' 기리보이 "나 이날 잘했음 두 표 주신 분
OOOO2016.05.17 #기리보이 [기본적인 3곡] 발매
OOOO노멀시에 기리보이나온영상 보고있는데 기리쿤 아이돌이였으면 인기 짱이였겠따 ;
OOOO기리보이님이 트윗인가 인스타에 정줄을 놓아야 곡이 잘나온다던데 그말이 맞는듯
OOOO염탐이란 기리보이스러운 곡을 썼는데 친구가 맘에 든다고 했다 기쁘다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mjjejee
OOOO기리보이 짱💕
OOOO아우 진짜 기리보이 넘나 사랑해보림....
OOOO 샀는데 왜 기리보이랑은 다른 느낌.....¿
OOOO 기리보이 오늘 너무 예쁘구 기분 좋아보여서 제가 다 좋으네욤😊💕 홍보도 야무지게 잘하지요ㅋㅋㅋㅋㅋ 홍보왕🔥 수고 많으셨습니당 내일 스케줄 없으니까 푹 쉬셔요~!!
OOOO 희주랑 나랑 기리보이랑 셋이서 오늘 팬미팅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오늘 학점포기하고 가길잘했네여 ☺️☺️레포트썼으니까 봐주실거에요 흐흐ㅡ흐흐 이런날빠져야죠!!! 오늘도 수고해써요 ♥️멀리서도 끝까지인사해주고ㅠㅠㅠ진짜 개천사 기리보이
OOOO 나도기리보이보고싶다ㅠㅠㅠㅠ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CJMusicLive
OOOO ㅠㅠㅠㅠㅠㅠㅠ나 진짜 혼자서라도 꼭갈꾸야..,,나 기리보이 징챠 죠아하고등..
OOOO ㅠㅠㅠㅠㅠㅠ기리보이이
OOOO 증말 돈이 많아지고싶어요,, 기리보이를 자주볼수있으니까..(?)🙌🙌
OOOO 기리보이 안뇽❤👋❤ 손흔들때마다 인사계속해주고 진짜 천사아닙니까앙ㅠㅠㅠ
OOOO 기리보이 팬들은 31일까지 아주 두준두준 두큰두큰 심장이 🙄❣❤️,,,,,,,
OOOO기리보이 노래 진짜 너무 개찌질한데 진짜 개조타
OOOO기리보이 정규 빨리좀ㅎ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coskrud
OOOO 오늘인가 내이ㄹ인가 우리 학교 기리보이 와!
OOOO지금까지 피처링했던 래퍼들 ㅋㅋㅋㅋㅋㅋ개코 비지 더블케이 도끼 치타 기리보이 양동근 비와이 팔로알토 크루셜스타 더콰이엇 타블로
OOOO 기리보이 단콘 생각에 잠이 안 온당 두근두근 ㅠㅠ 진심 너무 하이텐션 ,,, ❣ 공연 이뤃게 많이 해주셔서 감쟈하구 또 감쟈합니다 😂💕 시험이고 뭐고 그냥 옴팡지게 놀아보겠읍니다... 후하후하
OOOO 저능 기리버이를 무려 1시간!!! 1시간 20분!!!!!! 이나 공연하는 걸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넘나 설레입니다 ㅠㅠ 진짜 기리보이 완전 둏아 댑악 됴아!!!!!💕💕 이게 얼마만의 단콘인지 ㅠㅠ 너무 설렙니당 ㅠㅠ
OOOO 아니 나 부자 아님 ㅠㅠ 기리보이 25일 갓세븐 24일 미칠 ㅠㅠ
OOOO기리보이 서울 콘서트 아니면 갓세븐 싱가폴 ㅠㅠ
OOOO기리보이는 계획적인 걸 좋음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yoon0309_0626
OOOO 시험5일전에 콘서트라니,,,,는 당연히 가야한다^♡^ 기리보이의 기운을 받고 시험을 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 잘보겠다 뿌숑
OOOO 기리보이ㅣ 인기많군(문찐) 다들 기리ㅣ보이님 노래 추천함
OOOO 기리보이 그정도쯤이야랑 우결ㄹㅇㄹㄹㅇㄹ릉ㅇㄹㅎㅇㄹㅇ
OOOO 기리보이 그것두조아 머더라 아 뭐지 아 헐 뭐지
OOOO 우와 기리보이 단독공연도 하는구남 옹케!!
OOOO 기리보이! ㄹ거얌 대구해조!
OOOO기리보이 곡중에 가사없는게 있ㄴ네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kpopsgvine
OOOO 꽃기리보이 아파?ㅠㅠ
OOOO 기리보이 공연 티켓팅이요 ㅠㅠㅠ 웅ㅇ애유ㅠ
OOOO r기리보이 ㄱ공연,,
OOOO기리보이 곡 장르 = 기리보이
OOOO 꽃길이💕길이길이 기리?기리보이(미안 나댓봣어 ㅎㅎ
OOOO주변에 기리보이 져아하는 애가ㅜ업는데
OOOO 생각해보니까 무브홀에서 하는고 시험 5일전이네욥 ....!! 하지만 갈것..기리보이사랑해요 팬들위해 이렇게많이 콘서트 해줘서 넘넘고맙구ㅠㅠㅠ 특히 제주도 팬분들 좋아할거같아용💕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GRB0Y91
OOOO 우워어어어 공연짱많이하네요 이때 시험기간이지만 저는 갈거에요 1년?만에 열리는기리보이 단콘인데 가야죠오~♥
OOOO 기리보이가곧.....
OOOO기리보이언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리보이의 노래 "솜" 좋아애 ^^
OOOO즤아코 기리보이 뮤비 예브네
OOOO 기리보이 흰색 너므 저아서 계속 올리거 싶당 헤
OOOO 기리보이이이ㅣㅣ이ㅠㅜㅜㅜㅜ너무졸려요ㅜㅜㅜㅜㅜㅜㅜ낑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giriboy91
OOOO기리보이 신화 진짜 좋아했나봐 지난번 멜론 인터뷰에서도 신화 얘기하더니 ㅎㅎㅎㅎ 힣
OOOO같은학년 남자애들이 여자애들에비해 적다 비율이 6:1정도임. 걔네에게 기대도 없는것이 그중에서 기리보이빠는애, 일베하는애, 힙찔이 그리고 호구 이건 누가봐도 호구다 하는애들이 모여잇내,,
OOOO 기리보이..,.(후르쩍) 제가 하나 좋아하는거 딱 삘 가면 그거만 파서,...
OOOO 으으ㅡ윽 너무귀엽다 기리보이 파이테에에엥❗️❤️❗️❤️❗️❤️❗️
OOOO 4. 샤이니 -소유,기리보이,기현 -팔배게
OOOO 정답!기리보이의 호구-!
OOOOㄴㅏ 이제 기리보이 노래 들을 때마다 이거 생각날 것 같아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giriboy91
OOOO아니 딩언니랑 나랑 사는 곳에 기리보이 온 적도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일(17일) 낮12시에 #기리보이 [#기본적인3곡] 이 발매됩니다.
OOOO 결론 기리보이 굿모닝 룰뤁 ~~ 💗
OOOO기리보이, 아쉬운 탈락에 스윙스 눈물까지 "무슨 일?"
OOOO나니 기리보이 업뎃했네
OOOOㄱ ㅐ웃겨 우리지리쌤 별명은 지리보이였는데 ㅋ ㅋ ㅋㅋ((기리보이)))
OOOO 기리보이 노래 가사예요 ^&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JUSTMUSIC_ENT
OOOO 기리보이ㅠㅠ❗️💧💧💦
OOOO 기리보이는 맞는데 옆에는 모르겠어 소개할때 못들어서..ㅋㅋ
OOOO기리보이 여전히 0개국어.........
OOOO ㅠㅠㅠㅠ진짜 기리보이 대천사.....언니오늘 넘고생했고 조심히들어가...!!!
OOOO예전 룸메랑 원없이 돌아다니면서 먹고 볼링도 치고 오는 데, 손이 떨리기 시작했다. 이유도 없이.. 그때 기리보이의 음악을 들었다, 진정되고 싶어서.. 갑자기 마음도 울렁거리고.. 정말 싫다
OOOO기리보이 호구 노래좋아요
OOOO기리보이 귀여워 귀여워....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WYBH148
OOOO 나듀장미축제..기리보이..
OOOO기리보이 넘 귀여웠음... 술먹고 찍어서 존나흔들리지만
OOOO아나 기리보이 0개국어 계속생각나 웃겨뒤질거같음
OOOO 굿럭 기리기리 알락댓 그건가? 기리기리기리보이
OOOO우리집앞에 오늘 기리보이랑 키썸오네
OOOO사실 이미 기리보이 온 것 같아
OOOO우리동네 키썸이랑 기리보이 온다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eyesmileten
OOOO 헐 ㅠ 본명은 첨 알았어 기리보이 목소리 죠아해
OOOO 헐 홍시영이 기리보이여써 ?
OOOO 헉 제가 이걸 이제봐써요ㅠㅠ 일리네어랑 빈지노랑 기리보이 바스코랑 윤미래랑 타이거jk와싸여!
OOOO기리보2 길이보이? 기리boy 기리보이 기리기리기리보이보이보이
OOOO 기리기리기리보이!!!!!!
OOOO 왜에ㅔ여 지금까지 잘했어요 앞으로도 기리보이가 하고싶은데로 하는게 잘하는거에여 알져?? 기리보이 빠순이들 다 광신돈거🙌
OOOO 기리보이랑 감성 공유할 준비 완료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jwdd1031
OOOO 기리보이 안뇽
OOOO 기리보이 씨 지금 자야 돼요!! 😉💤잘자용^^
OOOO 기리보이 웃자아~~😊💕
OOOO 기리보이 간바레 화이또데쓰.........💝
OOOO 요새 학교에서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아요😭😭😭😭 힘듭니당ㅇㅇㅇㅇ..ㅠㅠㅠㅠㅠ 기리보이가 시급해오...😩😩😩
OOOO 노래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리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나 오늘 키썸이랑 기리보이 보러간닷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hongsi91
OOOO 헤게뎅ㅋ ♡ 장미축제간다롱 키썸이랑 기리보이랑 타이거디제이? 옴ㄹㅎ
OOOO나 오늘.ㅋ 기리보이.보러감
OOOO인스타일 특히 미노한테 그 브금 깔아조야 할 것 같다 기리보이의 사자가 될게
OOOO기리보이 노래 중에 일본어 대화로 시작하는 거 뭔지 아시는 분...ㅠㅠ
OOOO 써니힐 허각 / 다듀 버벌진트 소울다이브 장미여관 /바스코 기리보이 매드클라운 디제이디오씨 거미 있네 우리학교 축제노관심
OOOO[#주헌] 믹스테잎 작업 중! 갓대웅님 감사!!! #블랙넛 #형고마워 #기리보이 형 ㅋㅋㅋ #Monsta_X #몬스타엑스
OOOO 기리보이 보고싶따,,,😞 (시무룩)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lovelyssyak
OOOO 웅 어제 라인업 개쩌러써ㅠㅠ 일리네어 기리보이 윤미래 등등 !! 👍
OOOO 사랑하자 기리보이 사랑하자 예빈❗❗❗❗❗❗❗❗💙💙💙💙💙
OOOO참 멋있당~~~!!!! #기리보이
OOOO아 맞아 ㅠㅠㅠㅠ 기리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리보이ㅠㅠㅠㅠㅠㅠ기리보이도 진짜 짱이였다ㅠㅠㅠㅠㅠ
OOOO늦게가서 기리보이는 못보고 일리네어보고왔다...ㅠㅠ
OOOO아 오늘 기리보이도 오네
OOOO기리보이도 아직이니가요..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cocktailmp3
OOOO기리보이타임
OOOO 처음와보는 혜화역인데 ㅠㅠ 요기 오딘지모르겠어여 기리보이 못 보고 바로 집가야되서 멘붕 흐
OOOO기리보이만나고올게요 ㅎㅎ
OOOO 오늘 저 넘나 폐인....봐줄것도없는얼굴이다만...💦거울봤는데 몽생겨서 놀랏어여..기리보이도 곧 놀랄듯..!
OOOO 기리버이 보러 가는즁.. 티눈 뽑아서 슬리퍼 질질 끌고갑니다.. 빨리 기리보이 볼래 ㅠㅠㅇ우우 ㅠㅠ
OOOO우린 우주 이 전체를 즐겨 (기리보이-Camp) #사랑을_주제로_10자_글쓰기
OOOO#엠카운트다운 트친 여러분 #알로하라~ #구하라 양이 솔로로 변신! #엠카 컴백 무대를 준비 하고 있습니다~~#기리보이 군의 지원사격이 든든하라요!! 오늘 저녁 6시 #엠카~로 #초코칩쿠키 냠냠 하러 오세요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WYBH148
OOOO기리보이 랩실력이랑 여혐실력이랑 반비례하는것같가
OOOO꿈을 꿨는데 기리보이 X 트와이스 곡이 나와씀.. 뭔 꿈이지..
OOOO기리보이가 원래 벅와일즈였나
OOOO 기리보이 보고싶다아
OOOO 시험 전체적으로 잘쳤는데 한 과목만 진짜 완전 밑바닥을 기어요오...😂😂 기말은 진짜 잘쳐야겠어요!!!!의지가 불타올라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잘쳐서 얼릉 기리보이 보러가야징ㅇ~~~~보고싶슴당❗️
OOOO 이거 짱짱.. 어제 기리보이 다 다운받고 계속 반복재생 중인뎅!
OOOO(비교적)최근 발견한 좋은 음악 _올해 상반기 나의 최고의 수확 오드퓨쳐(그중 역시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_지소울(Dirty!) _기리보이(최근 나온 신보가 썩 좋음)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whalientuan
OOOO 기리보이가 부릅니다
OOOO 기리보이요?
OOOO기리보이 노래 진짜 좋다ㅠㅠㅠ
OOOO기리보이 - 우결 노래에서 여자가 '미친새끼'라고 하는 부분있는데 들을 때마다 뭔가 희열 느껴진다
OOOO몬스타엑스 타이틀곡 좋아하는 곡 스타일 아닌데두 좋당.. 기리보이말구 브랜뉴한테 계속 타이틀받으면 좋겠음.. 올해 나온 got7이랑BTS보다 더 조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기리기리 기리보이~
OOOO기리보이ㅋㅋ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killyou1004o3o
OOOO 기리보이 노래 중에 Camp 좋아합니다...☆
OOOO기리보이 노래 좋네
OOOO 왕복 30분-기리보이 Ft. 신지수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hongsi91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hongsi91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ORCA______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JUSTMUSIC_ENT
기리보이 GIRIBOY FEAT 하루종일 NP 예쁘잖아 비트 DJ 씨잼 ZOA SQ m0ngjj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