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이선균 조진웅 목소리 조합 했다 사람 영화 않고 배우 했던 조진웅은


조진웅


OOOO기자님들 빨리 올리세요. 제가 조진웅 이선균 서치 새로고침하고 있습니다. 것도 왜 일간스포츠님들만 올려주셨나요,,
OOOO이선균-조진웅 조합 넘 조은 것... 둘이 같이 또 찌거죠요... 뭐든 무슨 장르든 이 조합이면 그냥 볼 것 같아
OOOO 아 진짜욬ㅋㅋㅋ 아이구.. 아까 뭔가 이선균이 조진웅 되게 귀여워하는거 같아서 오구 했는데 그래서 그랬구나..!
OOOO이선균 조진웅 보고 나도 모르게 오 창건..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이랑 조진웅은 진짜 둘 다 너무 목소리 깡패ㅠㅠㅠㅠㅠㅠ
OOOO시ㅣ발 충무로 뭐하냐 이선균 조진웅 데리고 영화 안 찍고~~~~~~~!!!!!!!!!!!!!!!!!!
OOOO조진웅씨 이선균-염정아랑 셋이 같이 영화 한번 어떠냐 할 때 귀여웠네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 조진웅 목소리 조합 했다 사람 영화 않고 배우 했던 조진웅은 Daom_s
OOOO이선균 조진웅 염정아 이 분들 조합 너모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균-웅-염 이렇게 섰다가 좀 그랬는지 vcr 나가고 균-염-웅 일케 바꿔 선 것도 괜히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이선균이랑 조진웅 조합 너뮤 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조진웅이랑 이선균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만담 커플인 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목소리 넘나 좋구여...조진웅 겁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조진웅 씨 얼마전에 칸에 다녀오셨죠? 조진웅 네 (거리가) 멀었고 해운대 만큼 예뻤습니다. 뭐라구요????? 해운대를 어디다가 비교함????? 해운대 진짜 개형편없는데????
OOOO이선균조진웅씨 칸 잘 다녀오셨죠? 조진웅되게 멀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ㄴㄴㄴㄴㅋㅋㅋㅋㅋㅋㄴㅋ
OOOO아낰ㅋ이선균조진웅ㅋㅋㅋㅋㅋ
OOOO이선균님 조진웅님 ㅠㅠㅠㅠㅠㅠ 같이나와쪞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미친 조진웅 이선균 조합은 완벽해
OOOO이선균 조진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진웅 새침햌ㅋㅋㅋㅋㅋ
OOOO조진웅이랑 이선균이랑 같이나온닭!!!!!!!
OOOO이 조합 뭐죠? 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 조진웅 염정아
OOOO이선균 조진웅 팔짱끼고 입장ㅋㅋㅋㅋㅋㅋ
OOOO이 영화로 이선균과 조진웅은 2015년 제 51회 백상예술대상 최우수 남자연기상을 수상했다. 백상예술대상 공동 수상은 제 4회 공동수상 이후, 47년만에 처음이었다.
이선균 조진웅 목소리 조합 했다 사람 영화 않고 배우 했던 조진웅은 katomori10
OOOO백상 조진웅 나왓네,,, 이선균 아옴??
OOOO저 좋아하는 배우가 이선균 조진웅 이정재 황정민 .. ( 하나하나 세기 시작한ㄷㄱㆍ
OOOO오늘은 탐퀘에서 아가씨 행사있나보다..레드카펫???? 사람 많아 내가 탐퀘에서 영화행사 기다려서 봤던거 딱 하나있는데.. 끝까지간다... 어떨결에... 자리도 앉게해죠서... 이선균님 조진웅님 보고..
OOOO몸통 차이 좀 보시라고요.. 지금 내가.. 좋다고요.. 좋다고요 좋다고요 너무너무 좋다고요 아 미친 개좋다고요 아 진짜 짜증 나게 좋다고요 조진웅 이선균 미쳤냐고요 진짜 좋다고요

목소리


OOOO11. 파스타의 버럭셰프 이선균도, 오 나의 귀신님의 츤데레 조정석도 좋지만 그냥 엄청 엄청 무지막지하게 다정한 셰프 경수도 한 번 보고 싶다. 꿀 바른 목소리로 차근차근 요리 알려주는... 엉엉.
OOOO요즘 방송중 가장 재밌는 방송. '얇은 이선균'목소리 윤덕원님 목소리 좋네요. 노래할때랑 좀 많이 다르신듯. #podera
OOOO이선균 목소리 오랜만에 듣네
OOOO캬~~~~~이선균 목소리 진짜좋아~~~~^^
OOOO아 정말 이선균 목소리는 진짜 엄청난 것 보존해야해
OOOO사스가 이선균 목소리 갓임
OOOO이선균 목소리 존좋
OOOO 5. 고백ㄱ...? 딱히 특별한건 없었던듯. 걍 친구하고 싶은데 그 쪽으로 분위기 몰아가는건 싫어서 많이 피해본거같다. 6. 이상형은 목소리 좋은 사람. 얼굴은 상관없고... 이선균이나 이적이나... 달달한 목소리 넘 좋아
OOOO결국 대학 친구들도 내 목소리가 이선균닮았다고 했다.
OOOO이선균 목소리 멋짐..*
이선균 조진웅 목소리 조합 했다 사람 영화 않고 배우 했던 조진웅은 heeraeLee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이선균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는 이선균 목소리 싫다

했다


OOOO아제 봤던 백상 사진에서 본 이선균 보고도 그 생각 했다 이선균을 처음 본 게 2005-2006즈음 단막극이었는데.
OOOO고건수 역의 배우 이선균은 영화의 제목으로 <퍼펙트 데이>와 <모범 시민>을 제안했다.
OOOO이선균 "매 순간 벌어지는 상황에서 느끼는 절박함에 중점을 두고 연기했다. 너무 살인 죄의식에 깊이 빠져들면 영화가 무거워져서 그 사이에서 줄타기를 잘해야 했다."
OOOO나는 커프 이선균도 좋아했다...! 빗치한 전여친한테 휘둘려 고뇌하고 질투하는 역 어울렿어

사람


OOOO걍 일단 사람 쳐 까고 반성은 뭐 생각지도 않네 혹시 꿈이 주 방 장 ?! 쉐 프?! 그래서 감자까기 양파까기 사람까기부터 시작하는거?! 대단하다 옆에서 이선균이 봉골레 파수톼~해주고 최셰프가 소금뿌려주명되겟다
OOOO티비에서 화차 해주길래 봤는데 원작 못따라가는 느낌이 너무 강해... 특히 이선균 역할이 너무 찌질해서 사람 빡치게 만들어...

영화


OOOO임금님의 사건수첩이 4권으로 완결되었습니다!! 단행본은 단아한 단색, 특히 완결권인 4권은 무려 240페이지에 달하는 엄청난 볼륨! CJ엔터테인먼트와 영화 판권 계약을 마친 작품이라죠! 임금님 이선균, 붕어똥 안재홍 배우 확정~!! 두근두근!!
OOOO베컴 난 듈다 하는 애들이랑 느와르 영화 성대모사 하는애들 이선균 파스타 대사 성대모사하는애들 다 재미없음
OOOO이선균은 앵스트한 연기할 때 제일 매력적이네 화차나 끝까지간다 같은 영화에서 빛난다

않고


OOOO이선균이 했던 말 넘 웃긴데 봌앜으로 보고싶엌ㅋㅋㅋ 겨론한 봌앜으로 아카아시한테 누가 남편분하고는어떠세요? 아카아시:우리 부부는... 마치 남북관계 같습니다. 서로 같은 언어를 쓰지만, 말이 통하지 않죠 웃지도 않고 말하는…
OOOO이선균이 했던 말 넘 웃긴데 봌앜으로 보고싶엌ㅋㅋㅋ 겨론한 봌앜으로 아카아시한테 누가 남편분하고는어떠세요? 아카아시:우리 부부는... 마치 남북관계 같습니다. 서로 같은 언어를 쓰지만, 말이 통하지 않죠 웃지도 않고 말하는 것ㅋㅋㅋㅋ
OOOO 아니 진짜 왜 넘 이해가 안 돼요ㅠㅠㅠㅠㅠㅠ 한성이란 인물이 있는데 왜 한성을 앓지 않고...?????? 심지어 이선균이 연기도 넘나 잘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이선균 조진웅 목소리 조합 했다 사람 영화 않고 배우 했던 조진웅은 cupnangnang

배우


OOOORt) 존나 ㅋㅋㅋㅋ 이선균배우가 우리 다정하게 팔짱끼고 가자^^ 이러는데 갑자기 싫어 하구 툭 던져버리는 느낌ㅋㅋㅋㅋㅋ
OOOO이선균배우님 김희원이랑 같이 일하면 근무환경 개꿀 아니에여...?
OOOO제가 사실 이선균이 단막극 할 때 거미여인의 사랑법에 나온거 첨 보고 와 나 저 배우 좋다 많이 봤음 좋겠다 했는데 어느순간 츤데레¿ 남주로 뜨면서 나는 이선균이란 배우를 잃어따 . ..
OOOO 이선균 리얼... 첫인상 무슨 배우님이 앞에 서계신줄알았는데
OOOO 이선균말구 비슷한 비중의 배우가 있는데..갑자기 이름이 가물가물 ㅇㅣ성민인가 김서ㅇ민인가..ㅠㅜ이선균배우는 엄청 칭찬하는데 그배우는 엄청까서 뭐지 싶었는데 또 배우들입장으로는 저 작가가 왜저러는지모르겠다 라는식이라서 혼파망이었어요 ㅋㅋ
OOOO 홀 정말요???? 진짜..아무리 맘에 안들어도 그렇지 뭘 그따구로 말을 ㅠㅜ 주인공 이선균배우 아니에요???드라마 안봣는데 충격적이네요

했던


OOOO'힐링' 전혜진 "이선균-공효진 '눈알키스', 나랑 했던 것"

부꼬


OOOO이선균이 티비에서 자꾸 부꼬또부꼬 이러고 있어서 존나 짜증난다.. 부꼬 또! 부꼬! 에이씨

하정우


OOOO박성웅 김진호 뮤지 하정우 이정재 김주혁 공유 이선균 이동휘 엄기준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OOOO종현 주상욱 최진혁 이진욱 하정우 이선균 김우빈 김재중 신하균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브로맨스


OOOO아 임금님의 사건수첩 언급하지 말라곸ㅋㅋㅋㅋ 이선균안재홍씨와의 브로맨스 기대해보겟습니다 하지말라고 ㅠㅠㅠ큐큨ㅋㅋㅋㅋㅋ
OOOO이선균 브로맨스 꾸려갯다고?? 미친ㅋㅋㅋㅋㅋ

전혜진


OOOO힐링캠프' 전혜진, 이선균 아내로 사는 고충 토로 "이

지눙


OOOO 그래도 난 지눙이 상 하나는 탈줄 알았지 지눙ㅋㅌㅋㅋ수상해주러 나오는데ㅋㅋ이선균과 ㅋㅋㅋ팔걸다가 내빼기 ㅋㅋ 유아인'제가 수상소감을 하면 논란이 되는 것을 압니다. 재밌잖아요?'ㅋㅌㅋ 그리고 유아니의 수상소감은 오늘도 멋졌다
이선균 조진웅 목소리 조합 했다 사람 영화 않고 배우 했던 조진웅은 Piat_Lux
OOOO잠깐만 이선균이 지눙 보다 형이에요?
OOOO지눙조 팔짱 자기가 끼우고 나오는 이선균 짱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진짜 지눙 넘 귀여워 이선균이 진웅 넘 귀여워 한다 ㅋㅋㅋㅋㅋㅋ
OOOO미친 이선균 조지눙

이선균


OOOO한국남자하면 생각나는 건 변영주감독의 <화차>에서 이선균이 분한 남자주인공이 사라진 약혼녀의 행방을 수소문하다가 그녀의 정체를 알 수 없게 되자 갑작스런 분노를 터뜨리며 자기자동차 사이드미러를 부수고는 드러누워버리는 장면.…
OOOO요팟시 듣는데 브로콜리너마저 윤덕원씨 이선균이 아닌데 이선균 말투라니......
OOOO이선균씨 인사하는 건데 왜 내새끼가 떠올랐지.
이선균 조진웅 목소리 조합 했다 사람 영화 않고 배우 했던 조진웅은 xxkixxou
OOOO저거 걍 이선균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실트를 보면.. 인기상을 받은 유아인은 실험체였고 실험자는 신인상을 받은 도경수였고 실험실은 연기상을 받은 이선균과 송혜교가 제공했고 조영희는 비닐 옷을 입은건가....?
OOOO이선균이 말하는거 귀로만 듣고있는데 뮤지가 나와서 성대모사하는 줄
OOOO이선균 웃는 겈ㅋㅋㅋㅋ 멋있다아아아
OOOO이선균 손 왜 뿌리치는데
OOOO이선균죠아!!♡♡
OOOO헐정우가아니라이선균이라
이선균 조진웅 목소리 조합 했다 사람 영화 않고 배우 했던 조진웅은 hyepaper
OOOO개웃겨 진짜 이선균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부터 터져벌임
OOOO공유랑 윤은혜도 좋았고 이선균이랑 채정안도 케미 터졌고.. 분위기 자체도 넘 예뻤고 ㅠㅠㅠㅠ 조만간 다시 볼 것
OOOO 화장실 볼일 보러가려고 햇다가 전화받앗데옄ㅋㅋㅋㅋㅋ 아 귀욥 이선균 ㅋㅋㅋㅋㅋ 잘자요 대박 bbbbbbbb
OOOO 맞당 나 거기서 이선균 넘 조아..
OOOO ㄴㄴ이선균
OOOO커피프린스에서 이선균네 집왔다~!!!!
OOOO식사하셨어요' 이선균, 봉화 일꾼 됐다 '소 몰고 밭일 ...
이선균 조진웅 목소리 조합 했다 사람 영화 않고 배우 했던 조진웅은 OhsehunO412
OOOO 앜 보쿠토씨를 만난건 로또죠..... 주변에서 우와~~ 앜 맞는게 하나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 최고ㅋㅋㅋㅋㅋㅋㅋ
OOOO101. 서유경이 날 좋아하는건 사실이다. 하지만, 난 서유경을 사랑한다. [최현욱(이선균) / 파스타]
OOOO이선균 "문자 그대로 '고군분투'이에요. 이름도 '고건수'잖아요. 어감도 비슷하고(웃음)."
OOOO여기 뒤로 걸어가시는 아저씨 울 쉪 아님?ㅠ 이선규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초맨나사이. 일본어과 학생입니다. 개강후 첫수업 OT때 "여러분 일본어 왜 배워요? 오타쿠에요????? 난 오타쿤데 ㅋ" 라고 하신 교수님이 계십니다.....처음보신 교수님인데.... 남잔데....…
OOOO캡에 이선균 하면 너무 붕떠버리잖아
OOOO또5헤영도 좀 보다 말았는데 넘나... 김지석이 이선균화됐다구 ㅠㅠㅠㅠㅠㅠ
이선균 조진웅 목소리 조합 했다 사람 영화 않고 배우 했던 조진웅은 Ice_Powerade
OOOO 그냥 이선균 성대모사 했는데 ㅋㅋㅋ
OOOO 마자마자 언뜻 이선균
OOOO아니근데가끔 진짜 이선균닮아보인다니까ㅋㅋㅋㅋ
OOOO근데 11년도쯤이얐나 가끔 김동완짤줍하다보면 어딘지모르게 이선균이랑(이때 파스타에 한창 열올릴때였음) 닮아보일때가있었는데 그거 엄마한테 ㅇㅒ기했더니 엄마가 김동완은 선이 더 가늘지 하심ㅋㅋㅋㅋㅋㅋ아직도그게 얼굴선말하는건지 몸선말하는건지 모르겠다ㅋㅋ
OOOO큰맘먹고 골든타임을 보기 시작햇는데 넘우 힘들어.. 이선균 막 하찮게 나올때만 마음이 평화로운
OOOO드라마 영향 크기도 한데... 김삼순 이라는 여주인공 나오는 드라마 유행할때는 파티쉐가 인기였고, 이선균 나오는 그 스파게티 드라마 할때도 쉐프 직업 쪽 인기였다고 들었음
OOOO감덕님짜증의 단계가 0부터 100까지라면 그거를 너무나 섬세하게 솜털처럼 잘 묘사한 것 같아요 신동미한 말씀 해주세요 이선균짜증나니까 말 시키지 마세요 ㅅㅣ작부터 빵터지네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 조진웅 목소리 조합 했다 사람 영화 않고 배우 했던 조진웅은 xxkixxou
OOOO#최애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츳키, 쿠로오, JYJ, 차지호, 이종석, 서강준, 이선균, 이성민
OOOO이선균 최종진화
OOOO#최애캐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김종대 김민준 조정석 이제훈 이선균 이상윤 텐 송중기 지성 최우식 모를 취향........
OOOO아 근데 강호순 사진 보고 이선균인줄 알았어
OOOO 친구가 되도않는 이선균님 성대모사할때마다 미쳐버리겠다
OOOO끝까지본다 보는중인데ㅋㅋㅋㄱㅋ 이선균 짜증연기, 욕연기 진짜 찰짐ㅋㅋㅋㄱㄱㄱ진심 짜증계의 스칼렛요한슨ㅋㅋㅋㄱㅋ
OOOO이선균시 넋부자닼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 조진웅 목소리 조합 했다 사람 영화 않고 배우 했던 조진웅은 xxkixxou
OOOO 그져?! 모두가 공유를 외칠 때 저는 이선균을 보며 우렀습니다ㅠㅠㅠㅠㅠ 비록 끝까지 안 봤지만여...
OOOO 저는 왜 이선균이 빡쳐서 사이드미러 차고 드러누워 진상피우던 장면이 먼저 떠오를까요...
OOOO이선균 예쁜 건 알고 갤질하냐~~~~~~!!!~
OOOO 뭐 아무리 방향성이 이선균 소리를 들어도 랭크가 다른 것...
OOOO 유희열+이선균이네양
OOOO이선균 선배님 컨셉으로 간다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는 박지성 선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비브라토님 이 말 많이들으셨을꺼같아.. 이선균 닮았어여..!
OOOO 이선균씨 모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으 마따 한칸씩 더 했으면 이선균도 마음고향에 넣어줬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