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 2016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노히트노런


OOOO[#마이클 보우덴 / #노히트노런 KBO 공식기록지] 깔끔합니다. ^^
OOOO[경기종료] 4:0 승 / #보우덴 #노히트노런 (통산 13호 / 팀3호 / 개인 1호) - 9이닝 무안타 무실점 사사구4 9탈삼진 / 내일경기안내-18:30 대전 한화전 / TV중계-KBS N SPORTS #d…
OOOO보우덴 선수가 노히트노런을 달성했습니다. KBO 역대 13번째 기록입니다.
OOOO마이클 보우덴 선수는 KBO리그 통산 13번째 노히트노런을 달성했습니다. 베어스 선수로는 장호연, 유네스키 마야에 이은 역대 3번째입니다.
OOOO오 글고보니 두산 6월에 박건우 사이클링히트에 보우덴 노히트노런까지 대박이구만
OOOO열어분, 이 만화의 주인공 해맑은 곰, 아니 보우덴 투수가 트위터를 하고 있습니다.(나만 몰랐냐) 트잉여 곰팬 여러분, 어서 어제의 노히트노런을 축하해 주세요.
OOOO오늘 보우덴 선수 노히트노런 기록지 입니다. 깨끗하죠??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sarangae5346
OOOO도망갱무이 팀 노히트노런으로 조진 보우덴 동상은 언제 세웁니까.
OOOO# 보우덴 두산의 마이클 보우덴이 KBO 리그 역대 13번째 노히트노런 대기록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9회 투구수가 많은 것은 신경쓰지 않았다.노히트 찬스가 흔치 않다. 팬의 에너지가 대단했다.아드레날린이 분비가 되서 전혀 지치지 않았다."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달성하는 순간 ㅠㅠ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마지막 타자 2스트라이크 잡는 순간 직관 현장
OOOO오늘 보우덴 노히트노런 ㄷㄷㄷ 마야 생각난다
OOOO 우선 마이클 보우덴 선수의 노히트노런 달성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그리고 작년에 이어 대기록 달성의 현장을 직접 보게 되어 영광입니다. ㅎ 덧붙여 공수에서 묵묵히 뒷받침해준 야수들에게도 찬사를 보냅니다. 고마워요!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이었어 그럼5.1이닝까지 퍼펙이었네
OOOO미친 노히트노런함??? 아 도랏 어제졌다고 오늘안본 나년 반성해라;; 보우덴하사ㅜㅠㅠ
OOOO보우덴139구노히트노런.포수양의지. #두산베어스 #보우덴 #노히트노런 #양의지 #두산NC
OOOO마이클보우덴KBO통산13번째노히트노런.139구.4사구.시즌10승. #두산베어스 #보우덴 #보우처 #노히트노런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마지막 아웃카운트!! #노히트노런 #보우덴
OOOO#doosanbears #보우덴 #노히트노런 감동!!
OOOO[야구친구 fb] 160630 기록 보우덴 - 노히트노런, 14이닝 연속 무피안타 양의지 - 노히트노런 2회 포수
OOOO인생직관 #보우덴 리그 13번째 #노히트노런 보처님이 보우덴하사 우리 베어스 만세!!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y19921127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에 가려 오재원 홈스틸 실패로 비더레 끊긴 민뱅의 빡침이 별 거 아닌 게 됐음
OOOO마이클 보우덴 노히트노런 달성🎐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축하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되게 좋았나봐 ㅋㅋㅋㅋㅋ 보우덴 노히트노런 축하합니다 👏
OOOO 보우덴선수가 노히트노런이라니! 대박이네!!😍 승리의여신 라붐♡
OOOO 형님 잠실에서 보우덴선수의 노히트노런을 보고왔습니다.
OOOO두산 보우덴 노히트노런 (KBO 통산 13번째)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OOOO헐 보우덴 노히트노런이냐고
OOOO13번째 노히트노런 경기 최강 두산 마이클 보우덴 시즌 끝까지 홧팅 2연패를 향하여 아자아자 홧팅
OOOO두산 보우덴 NC전 노히트노런 기록 투구수 139개 보우덴 짱~ #KBO
OOOO베이스볼 투나잇 두산 보우덴 노히트노런 하이라이트 합니다 나레이션은 김수환 캐스터(전 XTM 야구 캐스터, 올해 엠스플 이적) "선채로 삼진!"멘트도 나왔네요
OOOO작년 마야, 올해 보우덴....크보 노히트노런은 외국인이 차지하는구나. 그러고보니 또 생각난 옛날 기억. 내가 고딩때(몇학년인지는) 엘지의 김태원이 노히트를 기록하고 다음날 스포츠신문 메인에 대문짝 나고 그거 들고 학교 등교한 기억이...
OOOO 보우덴 노히트노런 축하드립니다~!!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wangcool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보우덴 갑사합니다ㅋㅋㄱㄱㄱㄱ
OOOORt. 보우덴 노히트노런 추카. 13번째 기록. 9회에 가슴이 벌렁벌렁. 그리고 정면승부해준 NC의 선수님들도 캄솨~~~!!!!
OOOO뮌헨에 도착하자마자 야구 스코어 확인했는데 오오 보우덴 노히트노런!!! 살짝 마야가 생각나서 걱정되지만(...) 진짜 대단!!! 시즌 10승도 축하!!!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을 자느라 못보다니......
OOOO헐 보우덴 노히트노런
OOOO마이클 보우덴 노히트노런 🎉
OOOO캬~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닮은 마이클 보우덴~@ 노히트노런했으니까 이러캐 말하는거야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ㄷㄷ
OOOO오늘 보우덴 선수의 노히트노런 뒤에 숨어있을 엄청난 신기록이 있습니다. 보우덴 선수의 13과2/3이닝 무피안타 기록입니다. 공교롭게도 종전 기록은 베어스의 감독이자 오늘 경기 해설인 김진욱감독입니다. 근데요.. 이건 정확히 조사해봐야겠네요^^
OOOO내 평생 이렇게 야구를 편안하게 본 적이 있었던가.지고 있어도 이기고 이겨도 이기고 이기고 이기고 정말 구름에 앉은 신선 처럼 야구 보긔 있기 없긔^^ #최강두산 #노히트노런 #보우덴 #doosanbears
OOOO와 보우덴 노히트노런....
OOOOㅁㅊ두산진짜 존나대단하다 보우덴이오늘 노히트노런을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ㄷㄷㄷ
OOOO우와 그와중에 보우덴 노히트노런;;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byairra
OOOO올해 큰 기록들 개인 통산 1000경기 출장 - 오재원 역대 20번째 사이클링 히트 - 박건우 개인 통산 100승 - 장원준 역대 13번째 노히트노런 - 보우덴 9년만에 외국인 듀오 10승 달성 - 니퍼트, 보우덴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너무 고마워요 보우덴져러스 💖💘💗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축하합니다 짝짝짝~~ 그 어려운걸 보처가 해냈네요ㅋㅋ
OOOO[경기종료] 4:0 승 / #보우덴 #노히트노런 (통산 13호 / 팀3호 / 개인 1호) - 9이닝 무안타 무실점 사사구4 9탈삼진 / 내일경기안내-18:30 대전 한화전 / TV중계-KBS N SPORTS #doosanbears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최고였다
OOOO* 보우덴(두) 노히트노런 최다 투구수 신기록(139개) - 종전 마야(두) 136개, 2015.4/9 잠실 對넥센 최다 투구수 노히터도 따지네 크보는
OOOO마이클 보우덴 9이닝 139구 4BB 0H 9K 4-0 승 KBO 13번째 노히트노런
OOOO 두산 보우덴, KBO 역대 13번째 '노히트' 달성! 30일 NC와의 홈경기에 선발등판, 9이닝 139투구 7탈삼진 3볼넷 무실점으로 '노히트노런'을 기록했다. 두산은 마야 이후 2번째 대기록.
OOOO보우덴 클라스 노히트노런... 역대 13번째
OOOO두산 보우덴 노히트노런 기록하네요
OOOO와 보우덴 노히트노런함?
OOOO민뱅 비더레는 리셋이지만 보우덴 노히트노런으로 극뽁~~~ 😍😍😍😍
OOOO후아후아 보우덴 노히트노런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마지막 아웃카운트 삼진으로 잡고 방방뛰는게 존귀탱💕 두산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니느님이랑 같이 영원히 함께해요 우리
OOOO NC상대 보우덴 노히트노런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clover_dover_
OOOO보우덴 뭐? 불펜이 안좋아!? (노히트노런을 한다)
OOOO#두산베어스 #보우덴 #KBO 13번째 #노히트노런 추카추카!!
OOOO두산 베어스의 마이클 보우덴 선수가 오늘 NC 다이노스를 상대로 KBO 리그 통산 13번째 노히트노런을 달성했 습니다. 투구수는 139개, 팀의 4:0 승리입니다. 포수 양의지선수를 비롯한 모든 야수가 만든 보우덴선수 대기록 축하합니다.
OOOO노히트 노런!! 보우덴 선수 노히트노런 축하해요 u//u)b 오늘 정말 고생 많았으니 푹 쉬고, 몸 관리 잘해서 오래오래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했다구?
OOOO 님 보우덴 노히트노런
OOOO 안녕 보우덴 노히트노런 축하해 나는 너가 자랑스럽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Bears_V5
OOOO내 닉넴은 아주 위대하신 보우처님의 노히트노런을 기리기 위한 닉넴이다 어서 머리를 조아려라 닝겐들아 (저는 기독교 입니다 단지 보우덴님의 별명일뿐)
OOOO유네스키 마야 2015년 4월 9일 vs 넥센 136구 마이클 보우덴 2016년 6월 30일 vs NC 139구 둘 다 마지막 타자는 삼진 결과는 노히트노런
OOOO우와 #마이클보우덴 #보우덴 선수 KBO 13번째 #노히트노런 달성 멋지다. 끝까지 집중하는 모습 넘나 멋진 것. 물론 #양의지 선수의 센스도 어마무시한 것. #두산베어스 짤은 순둥순둥 #Bowden 귀여웟.
OOOO 헐...대박....보우덴...ㅠㅠㅠㅠㅠㅠㅠ요즘 야구 못봤는데ㅜㅜㅜ노히트노런이라니요ㅠㅜㅜㅠ아ㅜㅜㅜ넘죠아여ㅠㅠㅠ흐어ㅓㅠㅠㅠ
OOOO 아근데 보우덴선수가 오늘 넘나 넘사벽이였어서...! 피칭넘나멋있었던것ㅠㅠㅠㅠ 노히트노런하고 끝나고 웃는거보는데 내가 괜히 찡하더라8ㅅ8
OOOO축하해축하해!!!!!! 와 대박💕💕👍🏻👍🏻👍🏻👍🏻👍🏻👍🏻👍🏻👍🏻👍🏻 #doosanbears #보우덴 #노히트노런 왠일이야 아 감동~~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우와! 역시 잘되는 집안이구만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BELOVED_BL
OOOO꺄아아아악 보우덴 노히트노런!!!!!!!!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와 보우덴 노히트노런 달성했나여? ㄷㄷㄷ
OOOO보우덴 진짜 자랑스럽다ㅠㅠㅠ 아홉수 버티고 10승을 노히트노런으로 장식해줘서 고마워♡♡
OOOO보우덴 선수 노히트노런 달성 축하합니다. #doosanbears
OOOO노히트노런 13개중 2개를 경기장에서 직접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년마야 올해보우덴
OOOO두산베어스 , 2위 NC전 위닝시리즈. 마이클 보우덴 노히트노런
OOOO와 보우덴 노히트노런 ㅊㅊ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2016jennie
OOOO보우덴 선수 노히트노런 13번째 등극하신거 축하합니다
OOOO우우와~~~~~ 나성범 헛스윙하고 노히트노런 확정 순간 소오르음~~~~~~ 역대 13번째!!!!!!! 보우덴 선수 추카추카~~~~🎉🎉🎉🎉🎉🎉
OOOO노히트노런 역대 13번째 기록, 마이클 보우덴
OOOO오늘 많이 던져서 작년 마야의 노히트노런후 부상아웃이 걱정이지만 보우덴이니까요! 어쩜 저렇게 해맑게 웃냐😍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축하해요😭😭 너무 머시쪄요😍😍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ㄷㄷㄷㄷㄷㄷ
OOOO축 보우덴 #노히트노런 (몬가 이거 기시감같은데 아닐거야)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tieut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츠크흔드....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미쳗ㄷㄷ
OOOO노히트노러누ㅜㅜㅜㅜㅜ미친드디어 말한다 보우덴 노히트노런!!!!!!노히트노런이라고!!!ㅜㅜㅜㅜㅜ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뚜둥
OOOO와 보우덴 노히트노런ㄷㄷㄷ
OOOO보우덴 역대13번째 노히트노런 추카추카!ㅠㅠ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을 보기위해 500썸머를 포기하다..!!!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mogo0x0
OOOO마이클 보우덴 노히트노런!
OOOO* 보우덴(두) 노히트노런 - 시즌 1, 통산 13, 외국인선수 3번째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OOOO보우덴 KBO 13번째 노히트노런👏👏👍
OOOO이야 보우덴 노히트노런
OOOO노히트노런! 보우덴!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DOKSOOOOOO
OOOO보우덴ㅠㅠㅠㅠ노히트노런이라니ㅠㅠㅠㅠ
OOOO노히트노런 하나 시킨다고 보우덴 팔 하나 아작나게 생겼네 ㅠㅠ. 팔 고장나면 한화 오길 ㅠㅠ 우리 김성근 감독님이 재활공장장임
OOOONC 0 대 4 두산 경기 종료. 보우덴 노히트노런으로 10승.
OOOO노히트노런이구나~와우 어메이징 보우덴!
OOOO노히트노런! 보우덴. 역대 13번째. 대단하다!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왂!!!!! ㅜㅜ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HeeVon_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축하해 done good job!!!
OOOO#doosanbears KBO통산 13번째 노히트노런! #보우덴
OOOO오호...보우덴 노히트노런...
OOOO보우덴 역대 13번째 노히트노런 달성
OOOO멋지다! 보우덴! 노히트노런~~`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기념 연세대 갤러리 털리는 거 아니냐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캬아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goldenboy12251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이라니
OOOO여....보우덴 노히트노런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축하축하!!! 근데 마야처럼은 되지말자;;; 아흐 좋아라 흐흐흐 보우덴보우덴보우덴bbb
OOOO어쨋든 마이클 보우덴 선수 노히트노런 축하합니다~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아름답구나
OOOO쩐다ㅠㅠㅠㅠㅠ보우덴ㅜㅜ 노히트노런 혼자 9회까지ㄷㄷ
OOOO워 보우덴 노히트노런이라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넘나 멋있는 것 ㅠㅠ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sarcasms_
OOOO아악ㅠㅠㅠㅠ 보우덴 노히트노런.. 공부 안하길잘했다~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대단하다!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OOOO미쳤나봐!!! 보우덴!!!! 노히트노런임!!!!!!!
OOOO마이클 보우덴 노히트노런 축하합니다
OOOO우리 보우덴 노히트노런 했다!!!!!!!!!!!!!!!!!!!
OOOO [속보] 보우덴 노히트노런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solsol1013
OOOO예!!!!!!!!! 보우덴 노히트노런
OOOO와우~보우덴 노히트노런!⚾🙌
OOOO두산 보우덴, kbo 13번째 노히트노런...! 139구의 투혼 끝에 외국인 3호 노히터
OOOO마이클 보우덴 노히트노런 달성🎐 (KBO 13번째) ㅋㅋㅋㅋㅋㅋ
OOOO아아 보우덴 노히트노런 완봉승!!!!!ㅠㅠ!!!!!!!!!!!!!!!!
OOOO그래 두산 인정!! 보우덴 노히트노런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rudoo15
OOOO와 보우덴 노히트노런 축하!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달성
OOOO세상에 보우덴 노히트노런👏👏🎉🎉🎉
OOOO마이클 보우덴 역대 KBO 13번째 노히트노런
OOOO보우덴 승 챙기는 수준이 아니라 노히트노런을 앞두고 있다 ㅠㅠ
OOOO노히트노런 아웃카운트 하나 남기고 나성범과 대결하는 보우덴ㅋㅋㅋ
OOOO두산베어스 마이클 보우덴 노히트노런 까지 아웃카운트 1개 !!!!!!!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rudoo15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까지 아웃 1개남았다
OOOO보우덴 1명만 잡으면 노히트노런 두산은 작년엔 마야 올해는 보우덴... 울팀 스카우터는 모함?
OOOO엥 보우덴 노히트노런 진행중임니카??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 ㄱㅏ나연?!?!?!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까지 투아웃남음😲
OOOO우리 보우덴님 노히트노런까지 1이닝.....

노히트


OOOO 너네는 왜 다 잘해....? 보우덴... 노히트... 노런...... 우린..... 맨날 약속의 9회! 동점주고 연장가서 끝내기 당함.ㅎㅎㅎㅎㅎㅎㅎ3일연속 그 짓하는거 보고 진지하게 팀세탁... 고민해봄ㅋㅋㅋ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beeeez_talking
OOOO보우덴 노히트?????139개???????너도 안녕이구나
OOOO⭐️보우덴 노히트 노런⭐️ 멋보다 맨날 승날려먹던 일등역적 오재원이 호수비가 잔뜩 나온 게 젤 기쁘다. 우덴님도 그러시죠?
OOOO야구) 노히트 노런 퍄퍄 돡뽕에 취한다 캬하~ 보우덴 ㅊㅊ
OOOO와 오늘,,,, 아니궁 어제네 무튼 어제 야구 대단한 장면 많이도 나왔네,,,,, 롯데-삼성은 3연속 끝내기 두산-엔씨는 보우덴 노히트 노런 엘지-기아는 7점차 역전 sk-kt는 팀 15경기 연속 홈런 넥센-한화는 굳이 따지면 카스티요 망?ㅋㅋㅋㅋㅋㅋ
OOOO보우덴 오늘 노히트 노런이네👏🏻
OOOO잠실야구장 가서 보우덴 노히트 노런 보고왔다 ㅇㅅㅇ)9
OOOO캬 보우덴 노히트 노런 ㄷㄷㄷ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palermo1028
OOOO헐.. 보우덴 노히트?!!!
OOOO크흐.. 보우덴 오늘 노히트라니 엔씨상대로 ㄷㄷ
OOOO와 보우덴 노히트 노런 했네
OOOO오우 보우덴 노히트 노런!!
OOOO아 보우덴 노히트여???ㅋㅋㅋㅋㅋㅋㅋ
OOOO보우덴 노히트 하이라이트로 보고 공부해야지
OOOO오늘 크보 1. 두산 보우덴 노히트 2. 삼성, 시리즈 내내 끝내기 패배 3. KIA, 9점 내고 8점줘서 대 역전패 볼맛난다 아주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d00san
OOOO🙋보우덴 노히트 노런🙋
OOOO보우덴 노히트 노런 까지 아웃카운트 2개! 삼진~보우덴!!! (사진은 기혼자로 어제 혼자 첫직관)
OOOO보우덴 10승을 노히트로 장식, 2위와 6경기차 위닝시리즈, 6월 마지막날 깔끔하게 51승!!! 좋구나
OOOO오늘 경기초반 잠깐보고 나갔다왔는데 삼진 잘잡길래 오늘 보우덴 설마 노히트하는거아니야? 라고 존나게 상상했는데 진짜 해버리심 ㅜㅜ💪❤👍
OOOO[속보] 프로야구 두산 보우덴, 통산 13번째 노히트 노런
OOOO20160630 엔씨전 마이클 보우덴 선수 KBO 리그 통산 13번째 노히트 노런 축하드립미다 (๑°ㅁ°๑)‼
OOOO마이클 보우덴, KBO 통산 13번째 노히트 노런.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partisan99
OOOO보우덴 노히트했네;
OOOO두산 보우덴, 역대 13번째 '노히트 노런' 대기록
OOOO보우덴 노히트했노 ㄷㄷㄷㄷ
OOOO헉 보우덴 노히트 노런;;;;;;
OOOO두산 보우덴 선수 노히트 노런 축하합니다ㅠㅠㅠ 아 재밌었다!!!
OOOO노히트 노런...대박이다 진짜... 보우덴 처음 두산 왔을땐 투구 불안불안해서 걱정했었는데 점점 제구 안정되더니 완전 잘던지고 노히트 노런까지ㅠㅠㅠㅠ 니퍼트랑 보우덴 투탑으로 두산 용병투수 넘 좋다ㅠㅠ 니느님처럼 오래가자!!
OOOO보우덴 노히트경기!!!! #doosanbears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knucletime
OOOO보우덴 노히트 ㄷㄷㄷㄷ
OOOO헐헐 보우덴 노히트 노런 축하ㅜ
OOOO두산은 끼발 갓갓 니느님으로 충분한데 보우덴 노히트......
OOOO정수빈 말소되니까 귀신같이 보우덴 노히트...
OOOO#두산베어스 마이클 보우덴 NC 상대 노히트 노런. 베어스 투수로서는 장호연 - 유네스키 마야에 이어 세번째입니다. 부러워라 -_-
OOOO오늘의 크보는 아두치 약물로 시작해서 보우덴 노히트로 끝나려나
OOOO보우덴 ㅠㅠ 복덩어리 투수 노히트 노런 축하해요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mwlippert
OOOO오 보우덴 노히트 축하!!!!
OOOO멋지다 보우덴~~마야처럼 중간에 털리지말자 ㅋㅋ #노히트 노런 #두산베어스
OOOO마이클 보우덴 선수의 노히트 노런을 축하합니다 🎉🎉🎉🎉 (리그 통산 13번째, 팀 통산 3번째)
OOOO니느님 6이닝 퍼펙트, 보우덴 노히트 게임! 니느님이 보우덴하사 우리 #doosanbears 만세!
OOOO보우덴 노히트 노런.. 근데 응원창에 포볼이 있어서 노런은 아니라는 이상한 분들이 있네...그러면서 야구 아는척은 다한다는.. ㅋ
OOOO마이클보우덴 노히트 티셔츠 좀 잘 만들길 바란다... #doosanbears
OOOO보우덴 노히트 노런까지 아웃카운트 -1 타석엔 나성범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doosanbears1982
OOOO노히트 노런도 좋은데, 보우덴 10승이라 더 좋고, 상대가 NC라 더 좋고, 해설이 커피씨라 더더욱 좋군.
OOOO올~ 보우덴! 노히트 노런!! 예~👏👏👏👏👏👏👏👏
OOOO최근 3년연속으로 외국인 선수가 노히트 노런을 달성하고 있음. 2014년찰리 쉬렉 (NC) 2015년유네스키 마야 (두산) 2016년마이클 보우덴 (두산)
OOOO꺄!! #두산 #보우덴 #노히트_노런 !!!!!!!! 미쳤다🖒
OOOO보우덴 노히트 노런!!!! 역대 13번째!!!!!
OOOO우이조개지니우애둑 보우덴 노히트!!!!
OOOO아 진짜 두산 응원하길 잘 했다 ㅠㅠㅠ 노히트 노런이래 보우덴 선수 대단하다 ㅜㅜㅜ 나도 열심히 살아야지ㅠㅠㅠㅠ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iamcrazysun
OOOO두산 마이클 보우덴 KBO 역대 13번째 노히트 노런 달성! NC 0-4 두산(잠실)
OOOO와 보우덴 노히트 노런ㅋㅋㅋㅋㅋㅋㅋ헐
OOOO주냥이와~ 노히트너런을 함께~ 보우덴 짱 멋져~~
OOOO퍄 보우덴 노히트 개지려
OOOO보우덴 노히트 노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와ㅠㅠㅠㅠㅠㅠㅠ
OOOO와 보우덴 노히트 노런 개미쳤다 진짜
OOOO보우덴 노히트 노런이다~~~~ 👏👏👏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rudoo15
OOOO마이클 보우덴~~~노히트 노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KBO 13번째 노히트 노런.... 보우덴 완투 완승 축하합니다. 노히트 노런 대단합니다.
OOOO잠실 4:0 두산 승리 마이클 보우덴 9이닝 139구 4사사구 9K 노히트 노런
OOOO크아 보우덴 노히트 노런 달성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장하다!!! 그것도 엔씨 타선을 상대로!!
OOOO보우덴 노히트 노런 축하해요😍
OOOO보우덴 노히트 노런ㅠㅠㅠㅠ 사랑해요 보우덴ㅠㅠㅠ
OOOO보우덴 9이닝 139투구 노히트 ㄷㄷ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rudoo15
OOOO와... 보우덴 노히트네..
OOOO으아앗!!!!!!!!!!!!!!!!보우덴!!!!!!!!!노히트 노런!!!!!!!!!!!!
OOOO와 ! ! ! 마이클 보우덴 노히트 노런 ! ! ! ! !
OOOO와 보우덴 잘했다 노히트 노런 축하해!!!!!!
OOOO보우덴 노히트 노런 축하!!!!!♡♡♡
OOOO보우덴 KBO리그 통산 13번째 노히트 노런 달성.
OOOO이와중에 보우덴 노히트?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rudoo15
OOOO보우덴 노히트했다ㅋㅋㅋㅋ
OOOO보우덴 노히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보우덴 노히트 ㄷㄷㄷ
OOOO와..노히트 노런 까지 앞으로 한개! 힘내 보우덴!
OOOO오 보우덴 노히트 노런중인갑네
OOOO앞으로 원아웃만 잡으면 두산 선발 보우덴 노히트 노런 !
OOOO보우덴 노히트 노런까지 앞으로 2 타자 !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rudoo15
OOOO보우덴 노히트 노런까지 아웃카운트 -2
OOOO보우덴 9회 1사까지 노히트 8탈삼진 ㅋㅋㅋ
OOOO와 보우덴 노히트 경기하나!!?? 담주 우리랑 화요일에 만나는데 ㄷㄷ
OOOO이와중에 두산 보우덴 노히트중. 아웃카운트 두개 남음
OOOO보우덴 노히트까지 두 타자
OOOO보우덴 13.1이닝 노히트
OOOO이제 보우덴 노히트 도전 9회초 시작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d00san
OOOO보우덴 8회까지 노히트
OOOO보우덴 죽인다!! 8회 노히트중... 이와중에 임용수 외국인 투수더러 한두푼짜리가 아니잖아요?했다가 김커피님한테 그표현은...한소리 들음

노런


OOOO흐흑흑 보우덴 노힛노런하고 활짝웃는거 넘조아ㅠㅠ 양의지도 존나 공잡고 손번쩍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OOOO보우덴 노힛 노런 했구나 마야 루트를 타는건 아니겠지?..
OOOO어제 머글친구가 보단이 노힛 노런 했다해서 읭? 애들 어제 뭐 기사떴나? 흠칫했는데 눈 씻고 다시보니 보우덴 이었다고 한다
OOOO어제 보우덴 노힡노런 거기 댓글에 엔씨 나대더니 1년차 신인 용병한테 털려서 꼴 좋다고...^^ 그게 베댓인 게 더 짜증나ㅠㅠ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ㅠㅜㅜ 우리가 뭐 ㄷㅅ이나 ㅎㅎ처럼 나댄 것도 아니고ㅋ...
OOOO갓우덴 보우처 보우아미타불 보우느님 보우멘 보우샬라 사랑해요 보우덴ㅠㅠㅠㅠㅠㅠ 노힛노런도 노힛노런이지만 불펜 힘든거 알아서 더 던진듯ㅜㅜ 고맙다ㅠㅠ 푹 쉬길ㅠㅠㅠㅠㅜ 보우덴 잘생겼다 보우덴 디카프리오 닮았다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d00san
OOOO160630 보우덴 노힛노런
OOOO노힡노런~ 보우덴~!👏👏👍 멋져욥 수고했어요👏👏🎉🎉🐻
OOOO보우덴형 노힛노런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와 보우덴! 노힛 노런!
OOOO보우덴 노힡노런 찍었다고???
OOOO보우덴ㅋㅋㅋㅋㅋ 노힛노런은 뭐옄ㅋㅋㅋㅋ 어메이징 KBO
OOOO보우덴 노힛트노런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nite_yaya
OOOO노힛노런 축하해요 보우덴🙆🏻💕 두산에 와줘서 고마워요!
OOOO보우덴님 ㅠㅠ 와 씨 ㅠㅠ 노힛노런이라니 ㅠㅠ 상대팀이 저기라 감동 두배 ㅠㅠ 어흑 ㅠㅠ
OOOO워어 보우덴 노힛노런ㄷㄷ
OOOO헐 보우덴 노힛노런!
OOOO보우덴 노힡노런 야
OOOO보우덴 퍄퍄 제발 마야처럼 노힛노런 후에 말아먹지 말아주세요
OOOO퍄 보우덴 노히투노런;;;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BlackDrunch
OOOO보우덴 사랑해여ㅠㅠㅠㅠㅜㅜㅜ오늘 힘많이들었을텐데 푹쉬세요ㅠㅠㅠㅠㅜ노힛노런 축하하고 잘해써
OOOO두산 마이클 보우덴, KBO 통산 13번째 노 히트 노런 달성!
OOOO보우덴 노힛노런인가 ㄷㄷㄷ
OOOO와 보우덴 노힛 노런 ㅋㅋㅋ
OOOO대박~~~~~!!!!!!!!!!!!!! 보우덴 노힛노런~~~~~~~
OOOO보우덴 겁나 멋지다ㅜㅠㅜㅜ 노힛노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머...머야! 보우덴 또? 노힛노런???????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BlackDrunch
OOOO두산의 노힛노런에는 슬픈 전설이 있어... 보우덴 힘내소 ㅜㅜ
OOOO보우덴 노힛노런 하는거야?? 작년 마야가 노힛노런 하고 바로 빠이빠이 했는데...ㅋㅋ 보우덴은 다르겠지??ㅋㅋ 화이팅~
OOOO야구 엔씨 두산전 보세요 두산 투수 보우덴 노힛노런까지 1이닝

보우덴


OOOO[6월 30일(목) 잠실 NC전 선발 라인업] 1.(4)오재원 2.(9)박건우 3.(8)민병헌 4.(7)김재환 5.(2)양의지 6.(3)에반스 7.(D)국해성 8.(5)허경민 9.(6)김재호 SP.보우덴 vs…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indieteddy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dpslmd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Sue_Yie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clover_dover_
보우덴 노히트노런 노히트 노런 마이클 13번째 두산 KBO DOOSANBEARS 노히터 역대 tuna748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