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7, 2016

리제로 2 카바네리 애니 스바루가 OP 죠죠 읽고 보기 식극의 레무링 소마


카바네리


OOOO갑철성의 카바네리랑 리제로 잘 나간다더니 진짜 지난분기 탑이었나 1권 기준 둘 다 6천장은 가뿐하게 넘겼네요 액티브레이드 2기 가을부터인 줄 알았더니 다음주부터라고 함
OOOO으으 애니 보는것도 지친다 카바네리 / 마크로스델타 / 리제로 전부 중간에 리타이어;;;; 베르세르크 1화는 봤는데 다 아는 내용이라 계속 볼지 모르곘고 역전재판은 진짜 틀어놓고 딴짓함;;; 아르슬란 전기 2기는 어떠려나
OOOO 그리고 카바네리 OST 사와노 히로유키 상이 했대요 우와 젠장 이건 구해야해(근데 CD 플레이어가 없고) 리제로:1쿨로만 보면 갓....근데 2쿨 3부 한다는데 저기 이거 1쿨 원…
OOOO 그리고 카바네리 OST 사와노 히로유키 상이 했대요 우와 젠장 이건 구해야해(근데 CD 플레이어가 없고) 리제로:1쿨로만 보면 갓....근데 2쿨 3부 한다는데 저기 이거 1쿨 원작 합친거의 두 배 분량쯤 됩니다만
OOOO헉 16년 2분기 애니 판매순위 떴다 1위 죠죠 2위 카바네리 3위 하이스쿨플릿 4위 리제로 5위 문호 6위 슈퍼러버즈 7위 바쿠온 8위 플라잉위치 9위 네토요메 10위 쿠마미콬ㅋㅋㅋㅋ 11위 키즈나이버 12위 닌쟈슬레이…
OOOO헉 16년 2분기 애니 판매순위 떴다 1위 죠죠 2위 카바네리 3위 하이스쿨플릿 4위 리제로 5위 문호 6위 슈퍼러버즈 7위 바쿠온 8위 플라잉위치 9위 네토요메 10위 쿠마미콬ㅋㅋㅋㅋ 11위 키즈나이버 12위 닌쟈슬레이어 13위 타나카군
OOOO 2016년 2분기 갑철성의 카바네리,쿠마미코,리제로,히로아카 봐욤 헐 이거 이런식으로 정리도 되는구나 좋은데
리제로 2  카바네리 애니 스바루가 OP 죠죠 읽고 보기 식극의 레무링 소마 hobullho
OOOO상반기 판매량을 보니... 1. 여전한 죠죠, 평가랑 비슷하게 나온 카바네리, 리제로 2. 평가보다는 훨씬 판매량이 잘나온 하이후리, 바쿠온 3. 쿠마미코의 몰락

애니


OOOO 리제로 <라는애니의 렘하구 람이에용~!!
OOOO나머지 책 좀만 더 보고 리제로 애니 봐야지 웹연재분 챙겨보느라 애니 좀 밀렸는데
OOOO내일 볼 애니 물론 학교에서 리제로 14 오렌지 1화 식극의 소마 2화 종세 1,2 소아온 엑스트라 에디션
OOOO리제로 애니로밖에 안 봐서 이런 얘기를 하는 건데, 제작진들이 끔살씬에 굉장히 정성을 들이다보니 그런 장면이 거의 없는 2장 후반부는 오히려 재미가 없는듯한 느낌이.... 2장 초반만 해도 공포물 보는 느낌이 없잖아 있었거든
OOOO난 기사가 싫다,귀족이 싫다!왕국이 싫다!그러니까 내가 왕이 되면 전부 부숴버리겠어! 근데 애니판의 이 다음대사가 생각이 안난단 말야.. #리제로
OOOO와 리제로 2쿨애니임? 쩐다
OOOO-선샤인 애니메이션 스타트 -스쿠페스 아쿠아 참가 대규모 업뎃 -리제로 2쿨엔딩은 에밀리아가 부른단다 -코노스바 2기 -이나즈마 신작 -진격거 2기 정식 발표
OOOO 일단 리제로 2기가 있었던 것 같고 코노스바 2기도 있었던가?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는 건 잘 몰라서 말이죠... 애초에 애니를 많이 안 보기도 하고요.
OOOO내가 생각하기엔 리제로 애니는 2기 나올 가능성 엄청 높아 보임.
OOOO리제로 (~11화) 원작을 한국 정발되서 듣보잡일 때부터 봐와서인지 애니가 잘 나와줘서 기분이 좋음. 개인적으로 2막을 정말 재밌게 읽어서 좋아하기도하고 근데 이제 암걸림 당분간 보면 안됨
OOOO리제로ㅋㅋㅋ사실 내가 애니볼때 취향 엄청 따져서ㅓ봐서 별로 기대안하고 봣ㅅ다가 개뒷ㅅ통수맞ㅈ음ㅋㅋㅋㅋㅋㅋㅋ과연 2분기 다크호스작이라고 불릴만한 '재미'와 '몰입도'가 좋았다

스바루가


OOOO일단 리제로 2쿨은 중반쯤 가서 주인공인 스바루가 바뀔ㄸ 포텐이 터지겠지.,
OOOO 리제로 전개보면 마지막의 마지막은 해피엔딩일 것 같은데 스바루가 성한 상태로 엔딩을 맞이할지는....(오열 지금도 심신에 부담갈 요소만 잔뜩 가지고 있는데ㅠㅠㅠㅠ 5장 거의 클라이맥스까지 왔는데 스바루는...이미 멘탈이 완성되다시피해서
리제로 2  카바네리 애니 스바루가 OP 죠죠 읽고 보기 식극의 레무링 소마 siimassull
OOOO리제로 3장 읽으면서 왕선후보자 소신표명부터 프롤로그 끝날 때까지 스바루가 광대역에 비참해서 괴로웠는데 그거랑 별개로 부의 감정에 대한 표현은 정말 좋았다고 생각함. 독선적이고 오만한 감정들을 광대짓으로 감추려고 했지만 주위사람들은 그걸 다 파악하고
OOOO만약 리제로 2장 첫번째 루트에서 스바루가 에밀리아에게 치료를 받았으면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까?

OP


OOOO이런 리제로 2쿨 OP도 계속 돌려듣게되는듯
OOOO리제로 2쿨 op 좋넹
OOOO리제로 2기op임
OOOO리제로 2쿨OP 와 할 얘기가 참 많은듯하다 ~~ 재미있겠어 ~~!!! 렘 렘 !! 그러면.. 안...
OOOO리제로 2쿨 op 드디어 나왔당
OOOO리제로 2기 op 나온거 봣는데 딱노래스타일 리제로느낌임ㅋㅋ 근데 가사가 잘안들리는건 1기때랑 마찬가지인데 op도 좀많이들어봐야 알듯
OOOO리제로 2기OP 나이트코어버전 맘에든다
OOOO리제로 2쿨 들어가면서 새 OP.

죠죠


OOOO이번 분기 오렌지, 리제로, 뉴게임, 단간론파*2, 모브사이코, 이리야, 쿠로무쿠로, 배터리, 아만츄, 리라이프, 죠죠, 태엽머시기, 91days, 식극의소마, 럽라, 리라이트 에서 뭘 빼고, 뭘 넣어야 할까

읽고


OOOO 나츠키 리겔이랑 학원리제로 말씀하시는 걸까요? 리겔 쪽은 초반 한 두 편만 읽고 안 읽고 있는데 일단 본편부터 다 소화한 다음에 천천히 읽으려구요ㅋㅋㅋ
OOOO리제로 1권 읽고 2권 사려고 했는데 갑자기 코노스바도 읽고싶다 와가나와 메구밍!
OOOO인간적으로 리제로 너무 재밌는거 아닌가........ 새벽 5시까지도 읽을 때가 있는데 시간 금방 가서 매일 애타는 마음으로 읽고 있다구요
리제로 2  카바네리 애니 스바루가 OP 죠죠 읽고 보기 식극의 레무링 소마 2_2_05

보기


OOOO리제로 오늘 1화봤는데 이거 50분씩 하는거구나 오옹.....운동하면서 보기 괜찮은거같음 내일은 2화를봐야지
OOOO#잡덕들은_파본장르_다_써보기 도쿄구울 알드노아 제로 종세 메2 엘소드 몬길 세나 모리아사가 아야카시 음양록 밀아 잽소 빙과 히로아카 리제로 이나이레 쿠농 하이큐 판도라하츠 흑집사 청엑 마기 기생수 암살교실 메카엑 보카로 아노하나 케이온 앙스타 중2병
OOOO리제로 2부 보기 시작했는데 신캐 중에 딱 히로시목소리가 있어서 자연스럽게 터졌다 ㅋㅋㅋㅋ 이제 후지와라 케이지가 맡은 역할만 보면 자연스럽게 히로시가 떠올라 어떡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
OOOO왜 이러는지는 이해가 다 가는데, 나는 싫다 이런거... 계속 보기 꺼려질정도 #리제로

식극의


OOOO이번 분기 감상확정작액티브레이드 분할 2쿨, 식극의 소마 2기, 리제로 2쿨, 프리야 3rei, 간바루조이, 선샤인, 알데라민.
OOOO금 레갈리아 쿠로무쿠로 토 ReLIFE 일 식극의 소마 2기 러브라이브 선샤인 Rewrite 월 마크로스 델타 리제로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orange 화 TABOO TATTOO 수 마장학원 HxH 금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레무링


OOOO키즈모노가타리보고 들렸던 북새통 문고에서 득한 RE제로 만화판~2부가 만화판이 끝나주다는데(^^장기자랑♡) 막짤 레무링♡^♡ #RE제로부터시작하는이세계생활 #나츠키스바루 #레무링 #에밀리아 #렘 #리제로
OOOO#리제로 으아아아악 렘 렘 레무링 렘 렘 렘 너무 애절하다.............................................

아픔


OOOO리라이프<<소재가 아픔 베르세르크<<그냥 아픔 오렌지<<달콤하게 아픔 리제로2쿨<<날 죽여라

에밀리아


OOOO와 미친 리제로 2쿨 ed 뒷설정인 음치인 에밀리아가 몇번이고 연습해서 잘 부르게 된 곡이래 음치라니 음치라니 너무 모에하잖아 아 에밀리아 사랑ㅇ해 ㅠㅠㅠㅠㅠㅠㅠ
OOOO에밀리아 #리제로
OOOO리제로 2기ed 표지가 에밀리아인데 표정이 왜그래 ㅠㅠㅠ 뒷부분 내용이 불안하게 ㅠㅠ 제목은 살아줘이면서 ㅠ ㅠ

오렌지


OOOO리라이프, 오렌지, 리제로2쿨,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더 크로스, 단간론파3, 베르세르크..

선샤인


OOOO 음 이번분기는 선샤인이랑 리제로 2쿨보려구요
리제로 2  카바네리 애니 스바루가 OP 죠죠 읽고 보기 식극의 레무링 소마 CaFeMoeMoe

내용


OOOO리제로 3장까지는 내용 재밌네-스바루 귀엽네- 이 정도 느낌이었는데 3장에서 훅 치고 들어온 유리우스 너란 녀석.... 부녀자 필터링 제대로 돌아가기 시작한 것도 3장부터였지...
OOOO리제로 2쿨 첫화부터 !^&!#(#!* 죽은거 보여주네 ㅋㅋㅋㅋㅋㅋㅋ 2화에서 나올줄알았는데 중간에 내용 스킵 많이 들어갈때부터 예상했다!!

재밌게


OOOO리제로 1화 봤는데 이거 라노베 원작이라 그랬든가 애들 말하는게 완전 라노베라 터짐ㅋㅋㅋㅋㅋ 장황한거랑 츳코미 넣는거랑ㅋㅋㅋ 여튼 한 시간이 훌쩍!하고 재밌게 봤다 2화도... 봐야짓

리제로 2


OOOO당신, 나태하군요? #리제로 #은근네타?
OOOO이게 그 램인가 렘인가 하는 그건가? 판사님 전 다키마쿠라가 뭔지 모릅니다 KADOKAWA 제품이며 곧 수입합니다 :3 이제부턴 죽부인 대신 렘부인을!!! #리제로 #렘 #모에모에 #카페모에모에 t.co…
OOOO 리제로...
OOOO리제로 재밌ㄱ 뭣보다 엔딩이 좋아서 좋아했는데 갑자기 스바루는 고구마 농장을 차리고 2쿨 노래 나와서 애정도가 식어버림....
OOOO이게 그 램인가 렘인가 하는 그건가? 판사님 전 다키마쿠라가 뭔지 모릅니다 KADOKAWA 제품이며 곧 수입합니다 :3 이제부턴 죽부인 대신 렘부인을!!! #리제로 #렘 #모에모에 #카페모에모에
OOOO백마로 기동 전층 클리어 소감 1층 ; 아 어 좀 할만 아 어 안돼 탱님 활력셋 껴주세요 2층 리제네를 걸면 어글이 튀고 리제네를 안걸면 힐이 빡빡하고 으아아 으악악 으악악! 3층 쉬어가는 스테이지죠? 4층 헉 한분 누웠다 부활가요 담시!!
OOOO리제로 아홉권이랑 이 멋진 세계 어쩌고 여섯권을 동시에 서점에서 사면 이상하게 쳐다볼것같은데... 집에다 택배 보냈다간 또 등짝감이고... 15권이니 2주에 걸쳐 한권씩 반입해볼까 (...)
OOOO이 루트는 전멸 엔딩인가요...? 아...ㅠㅜ #리제로
OOOO렘 불쌍해....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제로
OOOO이번에는 세이브 포인트가 어딘지 모르겠네;;; #리제로
OOOO아..어프닝 변경..... #리제로
리제로 2  카바네리 애니 스바루가 OP 죠죠 읽고 보기 식극의 레무링 소마 dldkfla45
OOOO시상에 리제로 2쿨이군?!
OOOO후후후후 게임하는 도중에 책 도착해서 받으러 갔지 어서오세요 리제로 2권!
OOOO리제로 1쿨이 아니고 2쿨짜리였구나 ㅠ 언제 기다려 ㅋㅋㅋ
OOOO타언나 2표 리제로 1표
OOOO아 그러고 보니 오늘 리제로 2주차 판매량 나오겠구나
OOOO아 리제로 2권 샀다-
OOOO오늘 냥냥님 헬프로 돌방패 갔는데 힐러님이....나ㅏ한테..리제네지옥<을 스발.....ㅠ.ㅠ.ㅠ.......너무..너무 지쳐버렷음.....성전은 2넴까지 꺼지지않았고..말씀드리니까 끄긴햇는데...리제네+스스의 폭풍연ㄴ속으로..쫄에서 마나오링이 나고..
리제로 2  카바네리 애니 스바루가 OP 죠죠 읽고 보기 식극의 레무링 소마 hobullho
OOOO리제로 2부 만화 ㅇ다 안나오지않았음??
OOOO2쿨의 렘 기대합니다 #리제로
OOOO리제로 2쿨이라 그런가 음악바뀐듯
OOOO내가 어!! 리제로 2권 주문했는데 왜 ㅇㅓ! 오늘 안오는거야! 토요일에 주문해수 그런가...
OOOO헉 처음해보는 트친ㄴ소!!!! 하이큐 본진 블랙서바이벌 리제로 부진이에요 타장르언급이 가끔 있고 부진도 언급있습니다! 소통을 원ㅎㅐ요....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갈께요8ㅁ8!!!
OOOO리제로 14화 감상 1. 다가 오토코다 2. 히자마쿠라데스네 3. 쓰레바루 4. 성우양반 금방이라도 뒤질거같이 꺾꺾 연기 잘함 멋져
OOOO 도쿄구울 고2고3사이에 봤는디요 RE는 안봤고 그때 이거되게진행빨라서 놀랐답니다 쥬죠존나좋아했는데 만화로 리제맛탱이가서 니가알던 그녀석이아니야 이런데까지봤습니다 블리치였으면 지금쥬죠나왔을듯
리제로 2  카바네리 애니 스바루가 OP 죠죠 읽고 보기 식극의 레무링 소마 hellowith6969
OOOO리제로 2화까지 봐서 뭐하는 애들인지는 모르겠지만 렘 람 이라는 애들이 넵튠시리즈의 여신 후보생 롬 람 생각나서 괜히 눈에 띄고 그런다 ㅇㅅㅇ 한명은 활발하고 한명은 다소곳할것같고 막
OOOO근데 리제로 이렇게까지 축약하면서 출판물과 발을 맞추며 3장에서 2쿨 끝내려는 거 같은데… 아무래도 악수 같다.
OOOO리제로 2쿨은 각오하고서 봐야한다면서여 ;ㅅ;
OOOO서점에 리제로 2권이 없다
OOOO리제로 안보는 이유 1. 일상물이아님(★) 2. 2쿨끝나기전 군대를감(★★★★★★★★★★★★★★★★★★★★)
OOOO리제로2쿨 으아아어..뇌가 떨린다아아
OOOO리제로 이제 2쿨이네
리제로 2  카바네리 애니 스바루가 OP 죠죠 읽고 보기 식극의 레무링 소마 Jenos972
OOOO리제로 2기로 끝나?
OOOO#리제로 아니 어? 어??????? 이거 욕해도되지?? 응? 나츠키 스바로 진짜 욕나오는 주인공이네 (다른의미로 화내고있습니다)
OOOO#리제로 세간에서 떠들석한 스바루의 태도, 반응과는 별게로 내가 신경쓰이는건 잘못되었을때 자살하지않는구나.... 란생각. 2번이나 겪여놓고 의지하지않는다는건 좋은일이지만....
OOOO#리제로 렘...너무이쁘다... 마음씨도... 사랑 사랑 사랑.......
OOOO링고아찌:어이 형씨.세이브로드(초기) 하러 왔냐?.jpg #리제로
OOOO 라크리제로ㅋㅋㅋㅋㅋㅋㅋ
OOOO리제로 2쿨인가요?
리제로 2  카바네리 애니 스바루가 OP 죠죠 읽고 보기 식극의 레무링 소마 llflutell
OOOO리제로 2쿨짜리구나?
OOOO리제로 2쿨 째에서 제일 기대되는 캐스팅은 페텔기우스가 누구냐인데... 앞으로 3-4화 정도는 기다려야 될려나.
OOOO아 그나저나 리제로 보면서 연하 성우 뇌내 연기력 순위가 바뀜 1. 미나세 이노리↑ 2. 쿠로사와 토모요↓ 3. 토미타 미유→ . . .
OOOO 리제로 2쿨이야?
OOOO 리제로 2쿨넘어가면좀발암할것같은데 넘재밋엇어...어... 노ㅡ... 아근데 그거 극장판아냐?
OOOO리제로 2쿨이구나...
OOOO 4월 신작에선 리제로 추천드립니다 2쿨이라 이번분기에도 방영되는데 지금 13화까지 나왓어요 1쿨이 딱 11화까지니까 거기까지만 보시면될듯
리제로 2  카바네리 애니 스바루가 OP 죠죠 읽고 보기 식극의 레무링 소마 capoki_kr
OOOO 10탱 지금 따끈따끈한 작품들로 덕질하려면 나는 마기 초반에 한 5분 내외 장면 갖고 만족하거나 리제로를 봐야되는데 나 리제로 2분기 작품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별로 안좋아해....
OOOO 어 리제로 2쿨 있었네요 봐야겠다 그것도
OOOO 전 션샤인하고 리제로 2쿨, 단간론파 3기(절망편&미래편)등등 볼 예정이예요!
OOOO어제 추천을 받아서 리제로 1,2화를 봤는데 재밌더라구요-
OOOO빨ㄴ리 뇌장ㅇ작렬걸 4권 봐야하는ㄴ데 으으 ㄱ미카구라 만화 5권ㄴ이랑 리제로 1.2권도
OOOO160608 no.0479 리제로 렘짱 그렸습니다. 서피스 프로2로 마무리라 어려웠네요.;;;;
OOOO7월 서울구울캎 8월 그체캎/아지랑이캎 ~ 리제로팀촬 9월 무희촬/우미온리/로커촬/프로필촬 10월 에코 11월 여행 12월 쫌쉬고ㅠㅠ 1월 카페 2월 카페 아............플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제로 2  카바네리 애니 스바루가 OP 죠죠 읽고 보기 식극의 레무링 소마 Natsunokori
OOOO리제로 2쿨이에요??
OOOO오토 얘기 나온 김에. 오토랑 스바루 콤비의 안정감은 리제로 안에서도 다섯 손가락 안에 들지 않으려나. 기대감에 짓눌릴 것 같다고 느끼는 스바루에게 있어서 몇 안되는 자기를 있는그대로 봐주는 사람이니까.
OOOO리제로 14화 예고 1. 오토... 오토가 나와써..!! 2. 화내고, 울고, 절망하는 스바루... 이제 시작입니다. 3. 렘 귀여워 렘 4. 로무할아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나 9월부터 츠키스테 츠키라이 리제페스 츠키우타딥디 비프로딥디 디어보2셋
OOOO리제로 진도 왤케 빠르냐... ㄷㄷㄷ 2쿨안에 8권 앞까지 다룰 생각이냐
OOOO리제로 차회예고 봤는데 다섯쌍둥이 막내에서 빵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룸음 또 누군가 했더니 빌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빨리리제로 2기 나와라 ㅠㅠㅠㅠ 연출이 벌써부터 기대된다ㅠㅠㅠ
리제로 2  카바네리 애니 스바루가 OP 죠죠 읽고 보기 식극의 레무링 소마 terror_tit
OOOO2분기 밀린거 이제 리제로 빼고 다 봤다
OOOOㅁㅊ 리제로 2쿨이었냐
OOOO아 문스독 2화정도밀렷고 리제로 13화봐야하ㅏ고 다른것도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다봐
OOOO마자 이번에 리제로보면서 리제로2화마지막에도 연출 쩔었다 겁나 내가 좋아해요...
OOOO그래서 괜히 리제로 2쿨 결정한게 아니구나....확 느꼈던!
OOOO리제로 2장이 초 재밌긴했는데..
OOOO리제로 코믹스 1,2권 합본 일러스트 카드!
리제로 2  카바네리 애니 스바루가 OP 죠죠 읽고 보기 식극의 레무링 소마 dldkfla45
OOOO아 근데 리제로 2권 예약 수치는 왜 이러지 8411장인데
OOOO 3년이면 얼마야 곱하기 3이야!!!! 크킄 크크킄 크캬캬 좋은 울림이야!!!!!😄 힘내쟈!! 덕질도 힘내구! 리제로도 보고! 파판도 하고! 파판도 하고! 리제로ㄷㅎ(더그님:그마내
OOOO 왜째선지 멘션으로 안 갔엌ㅋㅋㅋㅋ 여튼 리제로 봐줘!봐줘!(환호 우리 스바루랑 애들을 잘 부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소화하고 나면 파팡 시작하러 가보겠습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리제로 소화해주세요 저랑같이 파팡해요!! 근데 내 주변 파판러들 리제로 많이봐섴ㅋㅋㅋㅋ 멘퀘 끝내고 행복해지고나면 나도 진짜로 리제로좀 봐야짘ㅋㅋㅋㅋㅋ
OOOO오늘 안으로 리제로 5장 완독하고 싶었는데 못하겠다. 4장에 비해서 양 적긴 하지만 여전히 많아......근데 재밌어......
OOOO구매순위목록 1.GTX550 X.오버워치<<<(삭제) 2.리제로 러버스크랩 3.레인보우식스<<[New!]>>
OOOO리제로....애정있게 만들어서 정말 다행이야...더군다나 2쿨이라는것이...ㅋ
리제로 2  카바네리 애니 스바루가 OP 죠죠 읽고 보기 식극의 레무링 소마 ncwxvz
OOOO리제로 1화가 50분이나 하길래 2화도 50분인가 했더니 역시 아니네
OOOO리제로 2쿨이였구나
OOOO리제로13. 솔직히 이번 시즌에 이야기적으로 가장 완성도있는 작품을 들자면 이거밖에 없다 생각. 2쿨물인데도 확실하게 시즌 마무리 지었고 구성도 무리 없었고. 1-2화 연속 방영은 좀 짜증나긴 했지만.
OOOO리제로 12화가 2권쯤되려나?
OOOO만일 리제로 2기가 나온다면 렘 분량 제로=이노링 분량 제로 쉣......
OOOO리제로 1,2권 사놓고 안 읽은 지 한 달째ㅡ
OOOO리제로 바로 2쿨로 이어지나?
OOOO 아마 1 2 화만 두배쯤 하고 나머지는 일반 30분인가 그럴겁니다 리제로 1화같은 느낌으로 생각하십쇼
OOOO지금 사야할거...리제로 1~7권, 히로아카 1~7권 , 바니타스의 카르테 1권...살천 한정판 2권은 이미 샀고 팬북하고 소설도 나왔다면서요...? ㅂㄷㅂㄷ 내돈...
OOOO어 리제로 2쿨이네
OOOO리제로 단편집 2권의 렘
OOOO 글쿠나! 율님이 적절하게 기절을 넣어서 벌이 안아팠나봐요ㅋㅋㅋㅋ(깨달음) 그놈의 벌쉐킷 나올때마다 필요없는 메디카라 돌리고 리제네 넣어서 2도트힐 유지하고 케알라 위주로 퍼부어야 겨우 겨우 살렸는뎈ㅋㅋㅋ기절시키면 되는거였다니(뒷목
OOOO리제로 2기 나오면 조켓다
OOOO 2쿨임 쿠로무쿠로랑 리제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