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7, 2016

오재원 양의지 민병헌 허경민 김재호 김재환 에반스 선발 국해성 VS 박건우


양의지


OOOO[7월 6일(수) 잠실 넥센전 선발 라인업] 1.(9)박건우 2.(5)허경민 3.(8)민병헌 4.(7)김재환 5.(2)양의지 6.(3)에반스 7.(4)오재원 8.(D)국해성 9.(6)김재호 SP. 니퍼트 vs 피…
OOOO무사만루에서 무득점... 양의지, 오재원 이놈들 ㅠㅠ
OOOO양의지, 오재원 특히 오재원은 당분간 안 되긋다. 빤스형님이 해줘
OOOO[2016년 올스타전] 드림올스타 베스트12:니퍼트(처음),정재훈(처음),이현승(처음),양의지(처음),오재원(2번째),허경민(처음),김재호(처음),민병헌(3년연속) / 구단사상 최다선정! 팬여러분 감사합니다! h…
OOOO#HeroesvsBears 잠실구장 두산라인업)박건우(RF)-허경민(3B)-민병헌(CF)-김재환(LF)-양의지(C)-에반스(1B)-오재원(2B)-국해성(DH)-김재호(SS)-니퍼트(P)
OOOO[7월 6일(수) 잠실 넥센전 선발 라인업] 1.(9)박건우 2.(5)허경민 3.(8)민병헌 4.(7)김재환 5.(2)양의지 6.(3)에반스 7.(4)오재원 8.(D)국해성 9.(6)김재호 SP. 니퍼트 vs 피어밴드 #doosanbears
OOOO wbc는 장원준 민병헌 양의지 김재호는 당연히 뽑히고 오재원은 타율 더 올려야겠죠 ㅎㅎ 현수도 나오겠네요
오재원 양의지 민병헌 허경민 김재호 김재환 에반스 선발 국해성 VS 박건우 indieteddy
OOOO양의지 박동원 구자욱 테임즈 오재원 정근우 허경민 박석민 김재호 김하성 민병헌 나성범 최형우 이용규 김문호 김주찬 이승엽 로사리오 응원가 전부 외워간다..
OOOO[2016년 올스타전] 드림올스타 베스트12:니퍼트(처음),정재훈(처음),이현승(처음),양의지(처음),오재원(2번째),허경민(처음),김재호(처음),민병헌(3년연속) / 구단사상 최다선정! 팬여러분 감사합니다!
OOOOΔ드림 올스타(두산·삼성·SK·롯데·kt) 선발:니퍼트(두산) 중간:정재훈(두산) 마무리:이현승(두산) 포수 양의지(두산) 1루수:구자욱(삼성) 2루수:오재원(두산) 3루수:허경민(두산) 유격수:김재호(두산)
OOOO◆드림올스타 명단 니퍼트 정재훈 이현승 양의지 오재원 허경민 김재호 민병헌 (이상 두산) 구자욱, 최형우 이승엽 (이상 삼성), 김문호(이상 롯데)
OOOO[7월 2일(토) 대전 한화전 선발 라인업] 1.(9)박건우 2.(4)오재원 3.(8)민병헌 4.(7)김재환 5.(2)양의지 6.(3)에반스 7.(5)허경민 8.(D)국해성 9.(6)김재호 SP. 유희관 vs…
OOOO 오재원 양의지 타순 좀 내립시다 선수 본인들에게도 팀에게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아요 ㅡㅡ
OOOO오늘 병살 3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민병헌 오재원 양의지 맞나ㅋㅋ
OOOO타격감 마이너스 수준인 오재원 2번 양의지 5번 돌태형 더위먹고 정신나감???
OOOO[7월 2일(토) 대전 한화전 선발 라인업] 1.(9)박건우 2.(4)오재원 3.(8)민병헌 4.(7)김재환 5.(2)양의지 6.(3)에반스 7.(5)허경민 8.(D)국해성 9.(6)김재호 SP. 유희관 vs 송신영 #doosanbears
OOOO#BearsvsEagles 이글스파크 두산라인업)박건우(RF)-오재원(2B)-민병헌(CF)-김재환(LF)-양의지(C)-에반스(1B)-허경민(3B)-국해성(DH)-김재호(SS)-유희관(P)
OOOO오늘 라인업 1.박건우 9 2.오재원 4 3.민병헌 8 4.김재환 7 5.양의지 2 6.에반스 3 7.허경민 5 8.국해성 D 9.김재호 6
OOOO[6월 30일(목) 잠실 NC전 선발 라인업] 1.(4)오재원 2.(9)박건우 3.(8)민병헌 4.(7)김재환 5.(2)양의지 6.(3)에반스 7.(D)국해성 8.(5)허경민 9.(6)김재호 SP.보우덴 vs…
OOOO[6/29(수) 잠실 NC전 선발 라인업] 1.(D)박건우 2.(4)오재원 3.(9)민병헌 4.(7)김재환 5.(2)양의지 6.(3)에반스 7.(5)허경민 8.(6)류지혁 9.(8)정수빈 SP. 장원준 vs 스튜…
OOOO#DinosvsBears 잠실구장 두산라인업)오재원(2B)-박건우(RF)-민병헌(CF)-김재환(LF)-양의지(C)-에반스(1B)-국해성(DH)-허경민(3B)-김재호(SS)-보우덴(P)
오재원 양의지 민병헌 허경민 김재호 김재환 에반스 선발 국해성 VS 박건우 pyokolip
OOOO[6월 30일(목) 잠실 NC전 선발 라인업] 1.(4)오재원 2.(9)박건우 3.(8)민병헌 4.(7)김재환 5.(2)양의지 6.(3)에반스 7.(D)국해성 8.(5)허경민 9.(6)김재호 SP.보우덴 vs 임서준 #doosanbears
OOOO두산 아마 못해도 또 포스트시즌 진출아니면 1위확정이겠다 포스트시즌 부터 경기하면 진짜 화수분 제대로일껀데 ㅋㅋㅋ박건우 발야구부터ㅋㅋ안타든 타점이든 하나해야 풀리는 오재원 양의지 부상회복 경기감각올라오고
OOOO[6/28(화) 잠실 NC전 선발 라인업] 1.(6)김재호 2.(7)국해성 3.(9)민병헌 4.(D)김재환 5.(2)양의지 6.(3)에반스 7.(4)오재원 8.(5)허경민 9.(8)정수빈 SP. 니퍼트 vs 이민…
OOOO#DinosvsBears 잠실구장 두산라인업)박건우(DH)-오재원(2B)-민병헌(RF)-김재환(LF)-양의지(C)-에반스(1B)-허경민(3B)-류지혁(SS)-정수빈(CF)-장원준(P)
OOOO[6/29(수) 잠실 NC전 선발 라인업] 1.(D)박건우 2.(4)오재원 3.(9)민병헌 4.(7)김재환 5.(2)양의지 6.(3)에반스 7.(5)허경민 8.(6)류지혁 9.(8)정수빈 SP. 장원준 vs 스튜어트 #doosanbears
OOOO[경기리포트] #양의지 부상 복귀 후 첫 선발 포수 출전 / #오재원 2경기 만에 선발 출전 / #국해성 데뷔 첫 2번 타자로 선발 출전 #doosanbears
OOOO근데 생각해보니까 허경ㄴ민 출근은 어디서 본적이 한번도 없는거같다 인스타에서도 못본거같고.. 류지혁조수행정수빈박건우이현호양의지박세혁오재원김재호 등등 다 많이 봤는데 허경민은 한번도 못본거같네 엄청 일찍 아님 늦게 출근을 하나 아님 그냥 쌩 들어가나
OOOO#DinosvsBears 잠실구장 두산라인업)김재호(SS)-국해성(LF)-민병헌(RF)-김재환(DH)-양의지(C)-에반스(1B)-오재원(2B)-허경민(3B)-정수빈(CF)-니퍼트(P)
OOOO[6/28(화) 잠실 NC전 선발 라인업] 1.(6)김재호 2.(7)국해성 3.(9)민병헌 4.(D)김재환 5.(2)양의지 6.(3)에반스 7.(4)오재원 8.(5)허경민 9.(8)정수빈 SP. 니퍼트 vs 이민호 #doosanbears

민병헌


OOOO[6/10(금) 잠실 롯데전 선발 라인업] 1.(5)허경민 2.(9)김인태 3.(D)민병헌 4.(3)에반스 5.(8)박건우 6.(7)김재환 7.(4)오재원 8.(2)박세혁 9.(6)김재호 P 보우덴 vs 이명우…
OOOO[6/12(일) 잠실 롯데전 선발 라인업] 1.(5)허경민 2.(8)정수빈 3.(9)민병헌 4.(3)에반스 5.(7)김재환 6.(4)오재원 7.(D)국해성 8.(2)박세혁 9.(6)류지혁 P 장원준 vs 레일리…
OOOO오재원,민병헌 빼고 다 처음
OOOO오늘 두산 안타없는 선수 오재원,민병헌.
OOOO건우야 니가 못하면 뒤에 오재원 민병헌이야.. 2루타 하나만....
오재원 양의지 민병헌 허경민 김재호 김재환 에반스 선발 국해성 VS 박건우 beeeez_talking
OOOO 후 ... 민병헌 오재원 화형
OOOO오늘 오재원 민병헌만 잘해주고 나머진 평소만큼 해도 괜찮을듯 일단 정수빈이 빠졌어!ㅋㅋㅋㅋㅋㅋㅋ
OOOO민병헌, 오재원, 김재호 등 형들이 '편하게 하라'고 조언을 많이 해준다. 특히 (민)병헌이 형이 타격에 관해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아무래도 1군 투수들이 아직 생소한데, 병헌이 형이 1군 투수들의 성향이나 그런 점에 대해 상세히 알려주는 편

김재호


OOOO3. 내가 김태형 감독이라면 오재원과 김재호의 출전시간을 조금씩 줄이며 류지혁과 김동한, 최주환을 더 적극적으로 활용하겠음. 2군가있는 강동연에게도 기회를 더 줘보고
OOOO두산 2<5>1 한화 선두타자 국해성,김재호,박건우의 볼넷으로 만든 만루찬스 오재원의 병살타로 1점.한화 2회2사 심수창 5회 이태양에 이어 네번째투수 장민재. #이글스파크

김재환


OOOO 네 제 촉이 김재환 호므랑에 꽂혔습니다 근데 저 비더레는 어제 자기 전 스탯만 보고 오재원 찍었슴다 ㅋㅋㅋ

선발


OOOO2번타자 오재원 1회 첫타석 vs. 선발 송신영 3회 vs. 심수창 5회 vs. 불펜 이태양-> 장민재 7회 vs. 권혁 9회 vs. 정우람 5타석에 투수 6명 ...
OOOO2번타자 오재원 1회 첫타석 vs. 선발 송신영 3회 vs. 심수창 5회 vs. 불펜 이태양-> 장민재 7회 vs. 권혁 4타석에 투수 5명.
OOOO 2번타자 오재원 1회 첫타석 vs. 선발 송신영 3회 vs. 심수창 5회 vs. 불펜 이태양-> 장민재 7회 vs. 권혁 9회 vs. 정우람

국해성


OOOO 답이없네 3번4번 주자가 있을때 안타를 쳐야지 주자없을때나 치고 넥센선수들은 어떻게해서라도 나가려고 하는데 오늘 두산선수들은 반성을 해야할꺼같네요 오늘의 구멍은 3번4번 국해성 오재원 오재원은 9회안타친거처럼 했어야하는데

박건우


OOOO박건우,오재원은 매타석 다른 투수랑 상대. 심지어 오재원은 세번째 타석에선 투수 두명 상대함.ㅋㅋ
OOOO박건우는 강공 오재원은 번트로 가자
OOOO올해 큰 기록들 개인 통산 1000경기 출장 - 오재원 역대 20번째 사이클링 히트 - 박건우 개인 통산 100승 - 장원준 역대 13번째 노히트노런 - 보우덴 9년만에 외국인 듀오 10승 달성 - 니퍼트, 보우덴
OOOO오재원이 톱타자ㄷㄷ박건우랑 위치를 바꾼
오재원 양의지 민병헌 허경민 김재호 김재환 에반스 선발 국해성 VS 박건우 doosanbears1982

두산


OOOO오재원 적시타 !!! 두산 5 6 넥센 [9회말]
OOOO두산 안타없는 선수 오재원.
OOOO장민재 등판하자마자 오재원 형 타순 때 병살타 ㅋㅋ 두산 2-1 한화.
OOOO오재원 병살 두산 1득
OOOO2013프로야구 올스타전 홈런왕우승-이승엽(삼성) 준우승-나지완(KIA) 번트왕우승-신본기(롯데) 준우승-오재원(두산) 퍼펙트피쳐우승-오승환(삼성) 준우승-오현택(두산) 동군 4:2 서군 <동군 WIN> MVP - 전준우(롯데)
OOOO올 시즌 첫 야구장ㅜ 넘 기분 좋게 이겼당! 스트레스 다 날아가버림,, 두산 최고얌 오재원 빠샤
OOOO오재원이 두산에서 내 구오빠인데 ㅠㅠㅠ

잠실


OOOO잠실]오재원 희생플라이 2:3

보우덴


OOOO맞네. 보우덴 경기마다 오재원 실책성.. 오늘은 호수비 마구 해줬네~
OOOO⭐️보우덴 노히트 노런⭐️ 멋보다 맨날 승날려먹던 일등역적 오재원이 호수비가 잔뜩 나온 게 젤 기쁘다. 우덴님도 그러시죠?
OOOO보우덴 노히트노런에 가려 오재원 홈스틸 실패로 비더레 끊긴 민뱅의 빡침이 별 거 아닌 게 됐음
OOOO보우덴 등판 때 에러했던게 마음에 남아서였는지 오늘 오재원의 수비는 굿.

정수빈


OOOO 대표적인 선례가 정수근-이종욱-정수빈, 오재원 축이였죠.

오재원


OOOO보면서 졌다 졌다 하면서도 마지막ㅇㅔ 오재원 출루하고 기대했는데.... 아 진짜ㅏㅏㅏㅏㅏ진짜!!!!!!
오재원 양의지 민병헌 허경민 김재호 김재환 에반스 선발 국해성 VS 박건우 hirohiro_HQ
OOOO9회초에 1루주자가 스타트 먼저 끊고 2루수 앞 땅볼 나오니까 어김없이 발동되다 만 오재원의 수비방해유발본능을 살짝 엿본건 나뿐인가ㅋ
OOOO헐 오재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 대타 최좐이네ㅋㅋㅋ 그래 역시 대타는 최좐이쥐!!!!!!!!
OOOO오재원 적시타 1점차
OOOO오재원 안타 2사 13루 6-5
OOOO다음 오재원 아닌가...
OOOO미친 오재원이라니 ㅋㅋㅋㅋㅋ 삼진각 오늘경기져쓰요
OOOO님 뒤 오재원이라구요....
오재원 양의지 민병헌 허경민 김재호 김재환 에반스 선발 국해성 VS 박건우 ManWeol
OOOO 오재원 선수를 좀 쉬게 해주셔요. 경기의 맥을 자꾸 끊어 먹어요.
OOOO물론 오재원이 이런 상황에서 나태하게 있을리 없고 엄청나게 훈련할텐데 감독이 그럴 때 좀 부담을 덜어주면서 여유를 갖게 해줘야 함. 류지혁, 김동한, 최주환도 믿고 기용해라 제발
OOOO오재원 그냥 나가,,,,
OOOO오재원 타석에서 빠지는거 저거 못고치나 진짜싫군 안고쳐지나?
OOOO오재원 넌 안 되긋다 정말.. ㅠㅠ
OOOO오재원 사람맞냐 사람이라면 쳐야되는거 아니니?
OOOO #ASKBEARS 오재원 선수가 미디어데이 때 우승하면 90년생들에게 공약 하나를 내걸었는데요. 만약 페넌트레이스에서 1위를 한다면 오재원 선배(?)에게 복수하고 싶은 것이 있나요?
오재원 양의지 민병헌 허경민 김재호 김재환 에반스 선발 국해성 VS 박건우 60203102
OOOO저런 스텝 오재원이 파울 치고 자주 밟는건데
OOOO 오재원선수님은 왜 안나오시나요? 통증이 있으신가요ㅠㅠ
OOOO오재원 급똥
OOOO오재원이 문제다 스트라잌은 멀뚱하니 쳐다보고 볼에 탐욕 스윙
OOOO 오재원이천휴게소좀갔다와도될듯,고영민얼굴좀볼겸..
OOOO오재원 응원가 틀어주는 한화팬석ㅋㅋㅋㅋ큐ㅠㅠㅠ미쳐
OOOO오재원 저 도쿄돔스윙 어떻게 안 될까
오재원 양의지 민병헌 허경민 김재호 김재환 에반스 선발 국해성 VS 박건우 phw970912
OOOO오재원 일화인데 쿠로오로 보고싶어서.. . .
OOOO오징어 = 오재원
OOOO아 오재원 저 탐욕수비 ㅠㅠ
OOOO아니 오재원 ㅡㅡ
OOOO오재원 쟤는 수비도 못해 공격도 못해
OOOO아 오재원 오늘 왜저래ㅋㅋ
OOOO오재원 심각하다...
OOOO오재원의 산책주루
OOOO ㅋㅋㅋㅋㅋㅋㅋ 오재원 금방 죽을지도. 얼른 정리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OOOO 오재원 때도 정리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 거기가 더 복잡
OOOO오재원 앞에 또 만루되려나.
OOOO대전경기 한화의 투수 교체가 일단 성공합니다 장민재가 오재원을 병살로 처리합니다 1점을 내줬지만 2사를 잡네요
OOOO오재원 고마워
OOOO 오재원이 안타치면 투수기록은 누구에게 승계되나요
OOOO오재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대전경기 5회초 무사 만루 이태양이 오재원에게 볼카운트 2볼 상황에서 강판됩니다...
OOOO오재원 형을 아웃시켜야 이태양이 산다..
OOOO무사만루에 오재원
OOOO오재원타석에 박정진일까?
OOOO오재원 형 아웃. 2사.
OOOO이대호 배트플립 기사. 영원히 고통받는 오재원.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빠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동안 우덴이만 나오면 오재원 똥망 수비 했는데 어젠 한방에 빚을 다 갑았습니다...ㅋㅋㅋㅋ
OOOO ㅇㅇ.. 몸 안아끼는 오재원..
OOOO 앜ㅋㅋㅋㅋ그럼 오재원싸이클링히트도??
OOOO 오재원이 망쳤네요.
OOOO 다 못쳐도 민뱅은 하나는 칠 줄 아 오재원개객기에요
OOOO으잉? 갑자기 9회로 넘어갔다 했더니 오재원 또 욕심부렸어? ㅜㅠ
OOOO오재원이었네
OOOO오재원 가만 안 둬 ^^
OOOO오재원 이 씹세야!!!!!!!!!!!!!!!! 내 비더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오재원 머하냐 이눔자슥,,
OOOO타이밍은 아웃이었어 탐욕 오재원
OOOO오재원 진짜 잘뛴다...
OOOO오재원도 노히트네.
OOOO 저는 박한이 오재원
OOOO아... 여기서 셧아웃 시켰어야 하는데 오재원 저 탐욕 스윙 정말 ㅜㅠ
OOOO에이 씨 오재원 신인투수를 맞은 1번타자면 볼을 좀 오래봐야 할 거 아녀
OOOO오재원이 일번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겠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재원이 1번이라...
OOOO지금최다투표상황에서 최형우->이대형 오재원->박경수 이현승->박희수 정우람->임창민 이러면 내가고른거랑같게된다 아래사진은 현재최다투표상황
OOOO나 방금 오재원 유니폼에 박민우 유니폼 들고있는 사람봤다?????
OOOO오 박민우 오재원이 이번엔 못 잡았다 이것도 잡아보시지!
OOOO오재원 안타 비더레 퇴근~
OOOO오재원 일단 출루
OOOO크으 오재원 수비 오져따
OOOO캬 오재원 잘 잡았다
OOOO오재원 수비 ㅊㅊㅊㅊㅊㅊ
OOOO 사실 모델은 정근우랑 오재원이지만....
OOOO이익수 오재원 ㅋㅋㅋㅋㅋㅋㅋ
OOOO 볼까말까 고민끝에 영상 켜신 알렉님은 2대2 동점 상황에 오재원의 희생타로 3대2 역전
OOOO오재원 바쁘네 침뱉으랴 적시타 세레모니하랴
OOOO와ㅏㅏㅏㅏ미친 오재원!!!!
OOOO오재원☕️☕️
OOOO오재원 제발 안타 하나만
OOOO오 ㅋㅋㅋㅋ 오재원 생각보다 멀리 보냈네
OOOO오재원☕️
OOOO오잴= 오재일 오쟁= 오재원
OOOO오재원잉안타날려버렁~~~
OOOO으 오재원이면 모 아니면 도네
OOOO까지가 표면적인 얘기고 이게 본론 여태 정근우에 대해 표현하자면 악바리, 근성 이런 좋은 단어들도 붙을 수 있겠으나 현실은 자팀 팬들은 좋아하나 비매너성 플레이로 비판을 당하는 오재원과 비슷한 유형(오재원이 정근우랑 비슷한거지만)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