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서든어택 2 넥슨 넥슨이 서비스 성우 대한 출시망함 많은 한국형 종료 받은


넥슨


OOOO서든어택2의 선정성 문제를 교훈으로 삼겠다고 하면서도 여혐은 없었다고 하는 넥슨 관계자. 23일동안 그 숱한 욕을 들어먹으면서 배운 건 "엣 넘 야했나? ㅠㅅㅠ" 수준인 것인가...
OOOO기본적으로 넥슨-김자연 사건과 후속 논란은 20대가 가장 크게 주목.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버와치 런칭, 선정성과 과금, 게임성에서 많은 비판을 받은 서든어택2로 게임계에 대한 이십대의 주목도가 높고 때마침 방학 기간인게 더…
OOOO기본적으로 넥슨-김자연 사건과 후속 논란은 20대가 가장 크게 주목.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버와치 런칭, 선정성과 과금, 게임성에서 많은 비판을 받은 서든어택2로 게임계에 대한 이십대의 주목도가 높고 때마침 방학 기간인게 더 큰 화제를 불러오는 형국
OOOO넥슨이 "메갈리아 옹호" 첫 퇴출 사례를 장식. 넥슨 고객이 누구인지를 너무나도 잘 아는 부분. 서든어택2부터 페미니스트 티셔츠 입은 성우퇴출 호응까지.
OOOO넥슨 "서든어택2 출렁가슴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넥슨 "티나의 메갈 옹호는 문제가 됩니다"
OOOO넥슨 회장 대형비리 사건 → 서든어택2 → 바람의 나라 20주년 회장에서 대놓고 클래식 서버 낚시 → 클로저스 성우교체 이게 몇달도 아니고 두어달만에 다 터진 일이니 빨리 넥슨에게서 도망쳐야 합니ㄷ
OOOO 참고로 여성캐릭터를 앞세웠던 서든어택2때는 게임성을 말아먹고 여성캐릭터만 팔아먹는 넥슨에게 남성유저들은 눈길을 주지 않았고, 결과적으로 넥슨주가는 폭락했습니다. 유저와 대중의 선택이라는 게 꼭 무지하게 이루어지진 않습니다.
서든어택 2 넥슨 넥슨이 서비스 성우 대한 출시망함 많은 한국형 종료 받은 so_lustable
OOOO음... 넥슨이 서든어택2나 정경유착 문제 안 터지고 여유가 있었을 때 성우 논란이 생겼을 때 넥슨이 어떤 대처를 보였느냐 하는 세계선은 존재하지 않겠지
OOOO서든어택2 여캐 삭제 이유 1. 넥슨이 게등위에 여캐 없는 버전으로 12금 받음 2. 여캐 2명 추가해서 발매 3. 심의때랑 다르다는 게등위 지적 나오자 급하게 삭제 여론때문에 삭제한것도 아니라고... t.co…
OOOO이 모든 사태의 원인인 넥슨은 페미니즘 때문에 데뷔할 수 없게 되었다며 광광 우는 이 지망생에게 일자리를 줘야 할 것입니다 ㅋㅋㅋㅋㅋ 서든어택 2 웹툰 그리게 하면 딱이겠네요 ㅎ
OOOO 일부 이용자들이 선정적으로 플레이한다고 본다는 입장 표명만 했습니다. 넥슨 그런 지적에 대해서는 생까다가 여자 성우만자르는 행동 매우 문제있다고 봅니다. 서든어택2 망하고 오버워치만 칭찬 받아서 분풀이하는거더라도 문제있고요.
OOOO넥슨이 상호간의 합의 후 계약해제를 했다는 기사를 봤고 애초에 ㅁㄱ을 지지하지 않지만 그게 아니어도 넥슨를 지지하지 않을 이유가 나에게은 있는데...?서든어택2의 여캐와 우병우 검사장과의 일만으로도(만이라능 표현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보이콧할 이유
OOOO이거 너무.. 한남들만 고객층으로 봐서 서든어택2같은걸 내놓고 여성 전부와 많은 성인남자를 오버워치로 등떠밀어 보내버린 넥슨같은 것... 고객대상층이 너무 좁았네요 포부가 그렇게 작아서야 되겠어요
OOOO 그리고 넥슨이 게임업계 선도주자인거랑 그전에 서든어택2로 시끄러웟던거랑... 사실 이번 일 자체는 마지막 방아쇠에 지나지 않는다는 생각도 듭니다
OOOO 한국에서 미디어로 게임이 나쁘다나쁘다 얘기를 할때 사람들이 많이 옹호했죠??근데 돌아온건 뭡니까? 넥슨을 봐도 딱 알겁니다. 이번 성우사건 말고 서든어택2라던지 랜덤뽑기 상품을 수시로 팔았다는 겁니다.

서비스


OOOO서든어택2가 서비스 종료를 알려온 날 블리자드 코리아가 한 일.
OOOO서든어택 2 2016년 7월 6일 그랜드 오픈 2016년 9월 29일 서비스 종료
OOOO서든어택2, 서비스 종료 안내
OOOO서든어택2 서비스 종료 배너 바로 아래에 서든어택2 팁 배너 두는 정신머리들 봐라 ㅋㅋㅋㅋㅋㅋ 저러니 뭐가 제대로 돌아가겠냐 ㅋㅋㅋㅋㅋㅋㅋ

성우


OOOO최근 내가 아닌 장르 개판 남 클로저스:성우 교체/파워퍼프걸, 서든어택, 검정고무신:2기 시망/아액:작가가 성우 교체 옹호해서 별점 테러 빗발침
OOOO무슨 이면세계도 아니고 슨넥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김자연 성우 자른 클로져스는 스져로클 이고 미야 자른 서든어택 2는 2 택어든서냨ㅋㅋㅋㅋㅋㅋㅋ
서든어택 2 넥슨 넥슨이 서비스 성우 대한 출시망함 많은 한국형 종료 받은 telescope117

대한


OOOO오늘 드디어 서든어택2를 플레이해봤습니다 그에 대한 후기로써 이것은 개인적인 견해이며 의견입니다. 다른의미는없습니다

한국형


OOOO1. 알파고 한국형 알파고 '돌바람' 출시->망함 2. 오버워치 오버워치에 대항할 한국게임 '서든어택2' 출시->망함 3. 포켓몬고 한국형 포켓몬고 '뽀로로고' 출시->망함(예정) <결론> 한국형 = 망함

견해


OOOO서든어택2 견해 2. 모든 프레임이 어색할뿐더러 느리다. 몸은 빠르게 움직이는것같이보이지만 실상보면 젼나 천천히 프레임은 부드러운데 움직임은 젼나 미묘하게 느리며 미묘하게 ㅂㅅ같다. 또한 감도가높아도 움직임이 묘하게 ㅂㅅ같더라
OOOO서든어택2의 견해 1. 맵이좁다. 맵이 일단 너무좁다. 나가자마자 죽는경우가 허다할정도로 스나이퍼가 본진에서 적진앞까지 잡을수있다. 고로 스나이퍼가 잘한다면 이미 나가자마자 죽는 플레그가 슨다.

서든어택 2


OOOO"야 서든어택 섭종한대!" "진짜? 서든2 진짜 제대로 밀어주려나보다" "아니 서든2가 섭종한다고" "???"
OOOO지금 생각해보면 서든어택2 이 이벤트 혜자 이벤트였네; 한때는 캐시에 유통기한 있다고 욕먹었지만 실상은 섭종까지 쭉 이어지는 갓갓 이벤트였음;
OOOO크... 나도 서든어택2캐러가지고놀고싶가
OOOO서든어택2를 성공적으로 제거, 귀환하겠다. 이상. 활주로 비워두길
OOOO서든어택2 게시판 현황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OOOO솔직히 서든어택2보고 드는생각이 우리나라 게임기술 너무 뒤로갔다는 느낌..
OOOO서든어택2를_예견한_코난.avi
OOOO후방주의) 서든어택2 모델링현재상황.png 확대주의까지포함
OOOO 서든어택해요?
OOOO[#Lovelyz] #서든어택 과 함께한 #러블리즈 #DestinyDAY 즐거우셨나요? 소중한 주말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에 조심히 들어가세요👋🏻!! #러블리즈의_사랑을_받아라 ❤️빵야빵야❤️🔫
서든어택 2 넥슨 넥슨이 서비스 성우 대한 출시망함 많은 한국형 종료 받은 2_Jay
OOOO서든어택2
OOOO 이 집안은 어떻게 되는것인가...이제 서든어택 2 깔면되나요..?
OOOO이번 클로저스 사태에 힘입어 드디어 서든어택2는 조용히 눈을 감았습니다 ㅠ
OOOO 페미니스트라는걸 티셔츠로 인증하니까 바로 자른건 아주 부당하죠. 서든어택2 여자캐릭터의 선정성 지적 받았을떄 결코 안 고쳤잖아요. 고친 이유는 여자캐릭터 빼고 심사 받았다가 그걸 들켜서 재심사 받아야 되니까 여캐를 뺀거였고요.
OOOO이런앱도있네 서든어택 2 처치!
OOOO 아뇨 서든어택2..
OOOO오롱이 서든어택2(이) 메갈이.... #이_로_끝나는_단어는_친근감이_든다
OOOO게임 입문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싶은 갓게임 베스트3 *^^* 1. 트리 오브 세이비어 2. 서든어택2 3. 창세기전4
OOOO시대착오란 무엇인가를 보여주는 서든어택2의 홍보용 이미지들
OOOO @suddenattack_4 ㅅㅓ든어택4 는 깜짝공격2 와는 다릅니다.
OOOO서든어택2 폭파미션으로 내 육신 폭파하면 좋겠다
OOOO160612 #서든어택 #팬미팅 고화질 #여자친구 #GFRIEND #김소정 #소원 #Sowon 입틀막,,,고등학생이 왜 여기있죠?,,
OOOO내 뒤에 서든어택2하는 사람 있엌ㅋㅋㅋㅋㅋㅋ
OOOO 서든어택2는?
서든어택 2 넥슨 넥슨이 서비스 성우 대한 출시망함 많은 한국형 종료 받은 quidleSF
OOOO산업 망하는 거 한순간이고 아재들 뽀찌로 딸감 찍어내는 썰만화나 그에 준하는 웹툰이나 찍어내면 한국 웹툰들은 서든어택2 꼴이 나겠지, (^오^)
OOOO아나 수면총 다리벌리는거 보고 서든어택2 마냥 리뷰하는 유튜버들 다 쏴죽이고 싶어서 기분 족같았는데 더 족같아지네
OOOO서든어택2 공식 광고
OOOO쟤네 다 뒤져서 서든어택2같은 게임이나 하는 지옥에 빠졌으면 하네요.....
OOOO서든어택...심장을 저격
OOOO160611 서든어택 팬미팅 미나 ver2. by MINALIGHT #진짜_왜이렇게_이쁜거지 #미나님_안본눈삽니다 #TWICE #MINA #미나 #트와이스 #서든팬미팅
OOOO ㅋ ㅋ ㅋㅋ큐ㅜㅜㅠㅜㅜㅠ 서든어택 2와 함께 먼지처럼...★★
OOOO서든어택2하실
OOOO요즘 국내유저 수준보세요, 서든어택2 까는것도 정도가 있고 까야할선을 못찾는건데 온라인게임은 같은 온라인게임과 비교를해야지 아니 아직 나오지도않은 배필1이나 콜옵하고 비교하는꼬라지는 뭐고 ㅋㅋㅋㅋ
OOOO이선생님의 서든어택2 평가 겜잘알 인정합니다.
OOOO너희들을 강제로 납치해서 서든어택2를 시키고싶어
OOOO나무위키에서 서든어택2가 까이고 있다길래 들어가봤는데...
OOOO 서든어택2 세시간동안 하기
OOOO 적어도 서든어택 2보다 백배천배 낫습니다
서든어택 2 넥슨 넥슨이 서비스 성우 대한 출시망함 많은 한국형 종료 받은 h_olden


서든어택 2 넥슨 넥슨이 서비스 성우 대한 출시망함 많은 한국형 종료 받은 jjar_pika
서든어택 2 넥슨 넥슨이 서비스 성우 대한 출시망함 많은 한국형 종료 받은 Raiyns
서든어택 2 넥슨 넥슨이 서비스 성우 대한 출시망함 많은 한국형 종료 받은 girinsujang
서든어택 2 넥슨 넥슨이 서비스 성우 대한 출시망함 많은 한국형 종료 받은 2_Jay
서든어택 2 넥슨 넥슨이 서비스 성우 대한 출시망함 많은 한국형 종료 받은 yonggarri71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