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이부진 임우재 본진과부진을합치면 사장에게 모든걸 취향이 약자는 입도 성별이나 고문 롤모델은


임우재


OOOO임우재 고문과 이부진 사장은 이혼 전에 반드시 마이클 더글러스, 캐서린 터너 주연의 ‘장미의 전쟁’(1989)을 함께 보기를 추천한다. 라스트는 “파멸과 죽음”
OOOO임우재는 정상인인가 위자료는 남자가 여자한테 줘야지 추접스럽게 남자로 태어나서 이부진한테 위자료 주라하냐 너도 남자냐 쪼잔한 양아치
OOOO임우재 고문이 이부진 사장을 상대로 1조2000억원대 위자료 및 재산분할 소송을 냈다. 칼만 안 들었을 뿐이지 “날강도가 따로 없다”
OOOO1조 2000억?? 동정 코스프레더니 시커먼 속내를 드러내는거??!! 난 이부진보다 임우재에게 더 문제가 있엏을거라고 봄.집안을 극심한 반대에도 일일이 찾아다니며 결혼 승낙을 받아낸 그녀였다.임우재 내심에는 그녀가 봉이었던거??!! 깨~~몽~~!!
OOOO임우재, 이부진 상대 1,2조 재산분할소송, 처음 임우재는 가정을 지키고싶다,두번째는 부 역할을 하고싶다였고,재벌가 민낯을 폭로했고, 이제야본색을드러낸다,임우재 지인생을 어쩌겠는가만,일련쭉지켜본바,한마디로 임우재는 찌질한*이다,본질은돈이였어,외는거짖말
OOOO월간조선은 17일 아예 임우재 고문과의 대화 내용 전문을 공개하겠다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언론윤리강령5조 위반입니다. 임우재-이부진씨가 이를 허락한 적 없고, 임 고문 역시 인터뷰에 응한적이 없습니다. 같이 있던 사람들이…
OOOO이부진 사장 쪽이 임우재 고문 쪽에 "가사소송법 위반"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럴 수 있습니다. 조선일보가 허위보도를 했기에 그렇게 비칠 겁니다. 임 고문은 언론 인터뷰를 한적이 없습니다. 제가 정확한 사실관계 담은 글을 곧…
이부진 임우재 본진과부진을합치면 사장에게 모든걸 취향이 약자는 입도 성별이나 고문 롤모델은 velvetpaaaw

사장에게


OOOO아무도 이부진 사장에게 약자라고 말하는 사람은 없다. 강자와 약자는 성별이나 취향이 아닌 권력에 의해서 나오는것. 회사 법무팀장님도 여자 임원 중 가장 어리지만 아무도 그 앞에서 입도 뻥긋 못 한다. 권력이 모든걸 좌…
OOOO아무도 이부진 사장에게 약자라고 말하는 사람은 없다. 강자와 약자는 성별이나 취향이 아닌 권력에 의해서 나오는것. 회사 법무팀장님도 여자 임원 중 가장 어리지만 아무도 그 앞에서 입도 뻥긋 못 한다. 권력이 모든걸 좌우한단 말이다.

롤모델은


OOOO그러고보면 내 처음이자 마지막 롤모델은 이부진이었다
OOOO내 롤모델은 린다박, 이부진인데 오늘부터 홍상수가 추가되었다 다른건 다 필요없고 1200억 상속받는 것...............

이건희


OOOO지난주 증권가를 발칵 뒤집은 이건희 회장의 사망설에 이어 4일 이부진 신라호텔 사장과 배우 하정우씨의 염문설로 삼성가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게 뭔 개찌라시얔ㅋㅋㅋㅋ 하정우는 여친이 대체 몇이죸ㅋㅋㅋㅋㅋ
OOOO신행정수도 원조 세종특별시 종교개혁주의자,개혁주의신학자,정치신학지도자 신전호정부(1968년생) 법의 잣대가 롯데*삼성그룹 이건희*이재용*이부진*신격호*신동빈 대기업인에게 법무법인 강호 범죄조직과 미스코 이하늬 국가범죄자에게 카터콤 구속수감하십시요
OOOO이건희 회장님이 자신에 대한 잘못된 기사로 인해 삼성계열사들의 주가가 떨어졌다는 소식에 크게 노해 이재용과 이부진에게 한소리 하는 모습이다.

쓰는


OOOO이부펜은 이부진이 쓰는 펜 인가??
OOOO 어엌ㅋㅋㅋ 이부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부진의 아티제에서 매일같이 돈을 쓰는 저....그러면 영호 후드랑 테니 티셔츠 둘 다 리스트업해놔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빠른 시일내로 사야지..

이부진


OOOO 이부진이라면 뭔가 매장시킬 수 있을 것 같음
OOOO 경호원으로 시작하여 그렇게 사위가 되었으면 하늘과 땅에 감사 할 줄을 알아야지~ 지 분수를 모르는 구만. 이부진씨는 정말 이혼하기를 잘 했다.
OOOO근데이부진이혼소송에서1조원떼가면요삼성기업에서우리사회에이득을챙길수없게되는일이몇프로나될것같아요제가살아보니깐형평성이안맞으면요좋은편인쪽인사람에서안되는일이많은게불합리성이잖아요
OOOO와우 이부진 전남편 1조원위재산분할소송 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부진 난 사랑해...
이부진 임우재 본진과부진을합치면 사장에게 모든걸 취향이 약자는 입도 성별이나 고문 롤모델은 Surlight88hk
OOOO이부진과 사랑의 도피 하고 싶다..
OOOO이부진-하정우
OOOO 이부진 옾푸~~~~ (박명수
OOOO이부진..?? #본진과_부진을_합치면
OOOO본진과 부진.. 이부진인 줄 알았네..
OOOO부진이 머지.. 내가 아는 부진은 이부진뿐 #본진과_부진을_합치면
OOOO이본진과 이부진
OOOO여기서 부진은 이부진 분 인가요 용어란 너무 어렵다 #본진과_부진을_합치면
OOOO이부진? 아니 0
OOOO 이부진은.... 그 삼성...
OOOO 찰빵쓰와 이부진스타일이라구 결론내린 머리랍니다..
OOOO 사세욥 살까말까할땐 사야합니다 그 돈 아껴 이부진될 거 아니라면 지르세욥ㅎ
OOOO"7일 서울 중구 호텔신라에서 열린 '국내 최초 5성급 호텔' 현판식에 참석한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현판 앞에서 미소짓고 있다." 부진님 전 앞으로 신라계열만 가겠슴미다
OOOO하이큐 통온 주최자 사실 이ㅂㅜ진 아닐까
이부진 임우재 본진과부진을합치면 사장에게 모든걸 취향이 약자는 입도 성별이나 고문 롤모델은 cheo8854
OOOO 살까 말까할 땐 사야합니다 그 돈 아낀다고 이부진 될 일 없읍니다 사세욥ㅋㅋㅋㅋ
OOOO 이ㅂㅜ진x김주ㅎㅏ 아 아닙니다,,
OOOO이부진 병에 대해 찾아보니까 왜 저렇게 입는지 알 것 같다...
OOOO이부진 뉴스기사에서 읽고 기분 나빠진 댓글이 이부진이 남자/아들이었으면 어쩌고 하는 그런
OOOO솔직히 나도 이부진이면 저렇게 입는다
OOOO이부진은 엄청 말라보이는데.. 파워숄더를 왜케 좋아함. ㅋㅋ
OOOO 이부진씨 안예쁜데 예뻐요.... 진짜 볼때마다 이생각을 하게 됨ㅋㅋㅋㅋ
OOOO솔직히 이재용보다 이부진이 보고 있으면 오금저리고 오줌이 찔끔 나올 거 같지..... ㅎㄷㄷㄷ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와 이부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뻣어?
OOOO아...아악 저번주ㅜ에 쩌는 꿈 꿨는데 복권 사는거 까먹었어.. 이부진나온 꿈이라니 로또사거나 삼성뭔갈 사야ㅑ한 꿈같았는데..현실이 바빠서 까먹다니ㅠ0ㅠ 뜬금없이 일주일이나 지나서 기억나다니 히돗
OOOO 호루스 포지션은 누굴까여. 이부진?
OOOO 이부진VS이재용 재산상속 때문에 그렇다더라구요
OOOO이부진
OOOO우리 이렇게 이부진님을 떠나보내야하나요
이부진 임우재 본진과부진을합치면 사장에게 모든걸 취향이 약자는 입도 성별이나 고문 롤모델은 cheo8854
OOOO 전 이부진이 아니니까 (빈민임)
OOOO다들 이부진의 애처가 되고싶어하지만 나는 김태연의 첩이 되고 싶구나,,,
OOOO 네, 네... 저도 이부진 유니버스의 주인을 만나뵙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OOOO이부진한테 취집하고싶례
OOOO메신저에 보니 이부진 사장님 지금 접속해 계신 중... 늦게까지 일하시네. 난 들어가야지
OOOOㅇㅂㅈ님의 기타연주를 듣고 밤늦게 행복해져벌인 셔럼,,, 이부진? 이버진? 님 체고셔,,,,,,👍👍👍
OOOOㅇㅂㅈ 이부진님 체고시다,,, 기타 체고시고 나는 반해벌임,,,
OOOOMi5 정보 -> 아랍돈을 해준게 이서진이라고 합니다. 이부진은 삼성물산인데도 잘 모른다고 합니다. 이서진 출국기록을 보면 바레인에 갔다 온걸로 나옵니다. 김병관도 같이 간걸로 나옵니다.


이부진 임우재 본진과부진을합치면 사장에게 모든걸 취향이 약자는 입도 성별이나 고문 롤모델은 otonacoo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