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4, 2016

전준우 롯데 다들 김주찬 손아섭 나경민 강민호 신본기 2차 이대호 중견수


롯데


OOOO2013프로야구 올스타전 홈런왕우승-이승엽(삼성) 준우승-나지완(KIA) 번트왕우승-신본기(롯데) 준우승-오재원(두산) 퍼펙트피쳐우승-오승환(삼성) 준우승-오현택(두산) 동군 4:2 서군 <동군 WIN> MVP - 전준우(롯데)
OOOO전준우 2004년 2차 7번 롯데 지명 받은건 다들 아세요? 그래서 순번 낮다고 대학 진학 함. 참고로 전준우 고3 동년 해 야수 최대어가 강민호, 김재호, 김주형, 박석민, 이용규, 최진행 그런데 전준우 2차…
OOOO전준우 2004년 2차 7번 롯데 지명 받은건 다들 아세요? 그래서 순번 낮다고 대학 진학 함. 참고로 전준우 고3 동년 해 야수 최대어가 강민호, 김재호, 김주형, 박석민, 이용규, 최진행 그런데 전준우 2차 7번이면 위 최대어들과는 갭 차이가 컷음
OOOO롯데는 베테랑 불펜 정대현 등도 2군에서 출격 대기 중이고, 전준우와 신본기 등도 군 제대하면 8월 합류할 수 있다. 이들까지 가세하면 롯데는 120% 전력을 갖추게 된다.
OOOO확실히 우리학교는 롯데말고는 안파는것 같다 있다면 기아 한두명..? 근데 투수가 최애인애가 나랑 내친구 둘뿐ㅜㅇㅜ 다들 전준우김문호강민호 등등 좋아하지 근데 보면 또 은근히 재균빠 없음 얘네 얼빠많은데 왜 잘안보일까...
OOOO롯데 커피 용병 전준우 올 자리 없어 이러는듯 ㅎ 수비요정이네 ㅎㅎ
OOOO도대체 옛날에 이대호 김주찬 전준우 손아섭 강민호 등이 있던 시절 롯데 타선은 어쩌라는 거였어?ㅋ
전준우 롯데 다들 김주찬 손아섭 나경민 강민호 신본기 2차 이대호 중견수 0iants

다들


OOOO지구최고중견수 전준우 전역얼마안남았네; 다들 긴장해야할듯;

김주찬


OOOO 저때가 아마 김주찬 손아섭 홍성흔 이대호 가르시아 전준우로 이어지는 핵폭탄타선 이었지??? 진짜 내 생에 제일 재밌게 야구 봤던 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홍성흔 이대호 가르시아 거포라인에 조성환 김주찬 손아섭 캬 저때는 전준우가 하위타선ㅋㅋㅋ
OOOO그때 외야 김주찬 전준우 최형우 일케 뽑혔던가

손아섭


OOOO민하는 맨날 대주자네 외야 가뜩이나 자리 없는데 낡은이에 개허접을 다 내쳤다해도 일단 손아섭 귀피는 픽스인데 전준우까지 오면 어쩌냐 김문호 나경민은 밀치지도 못하는데

나경민


OOOO아 근데 나 전준우 8번 선데이 있는데 전준우 안돌아 오면 안되냐. 이거 위에 이름만 뜯고 나경민 마킹하게
OOOO전준우땜시 나경민 밴치가는거 생각하니 눈물이난다 ㅜ
OOOO전준우 복귀 시 나경민은 배번 부터 빼앗김.
OOOO나경민 잘해주고 전준우까지 복귀하면 교통정리 되게복잡하겠네
OOOO전준우 돌아오면 나경민 등번호 줄거아녀ㅜ

강민호


OOOO지산에서 개시 ! 전준우 강민호 유니폼봐쪄

신본기


OOOO 저는 무엇보다 전준우 신본기 등록 안했으면 해요 보상선수 문제가 있어서...
OOOO전준우 신본기 제대하는구나!! 올레~

이대호


OOOO내년에 이대호만 오면 진짜 우승각 올 9월에 전준우 복귀하고 내년에 니퍼트 테임즈급 용병 뽑으면 진짜 우승한다

중견수


OOOO조감이 왜 멀리 못 보냐면 포스트시즌 가시권 되면 전역하는 전준우 엔트리 등록도 고려 해 보겠다 말했는데, 전준우 포지션 중견수잖아? 그럼에도 조감은 중견수 용병에 왜 그래 집착 했음? 전준우도 쓰고 중견수 용병…
OOOO조감이 왜 멀리 못 보냐면 포스트시즌 가시권 되면 전역하는 전준우 엔트리 등록도 고려 해 보겠다 말했는데, 전준우 포지션 중견수잖아? 그럼에도 조감은 중견수 용병에 왜 그래 집착 했음? 전준우도 쓰고 중견수 용병도 쓰고 말이 앞 뒤가 안 맞잖아..
OOOO10 전준우가 진짜 타격에서 엄청난 스탯을 보여줬으니 뭐. 안쓰면 폭동 날 분위기고 해서 꾹 참고 3루 시켜야 할걸 중견수로 ㅠㅠㅠ 물론 그때 중견 이승화가 타격에서 실패한것도 있고.
OOOO흐어. 전준우가 중견수 보는 꿈꿨어

선데이


OOOO 오늘 와 전준우 선데이 안입고 갔다드노?

전준우


OOOO 헠ㅋㅋㅋㅋㅋ전준우가 좀 팬썹이 조은?축이긴해욤ㅎㅎ 저눈 예전에 양현종어빠 좋다고 출근길?그때 꼴니폼입고 현종오빠 잘생겼어요! 이랬더닠ㅋㅋ어 유니폼내꺼입고왘ㅋㅋㅋ이러셧던,,,센스쟁이
OOOO 그죠ㅜㅜ 당장ㅈ의 가을야구도 중요하지만 내년에 제대로된 컨디션으로 키스톤두명이 복귀한다면 기아입장에선 ㅊ최고겠어요ㅠㅠㅠㅠ 그두명생각하니 아련히떠오르눈 우리 전준우..
OOOO 전준우 대숲도 만들어야 할듯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준우 유사성행위나 도박이나 머 안 하나?
OOOO 전준우 말만들어도 ㅎㄷㄷ
OOOO헉 작은 화면으로 보는데 좌익수 뉘겨요 전준우인줄ㅋㅋㅋ
OOOO크전준우같음만세각
OOOO갓경민 등번호 8번 전준우놈 빼앗지 마라.
OOOO 전준우면 화도 안남다
OOOO두산에 전준우도팔자
OOOO전준우였음 바가지 안타인데...
OOOO전준우 좋네
OOOO 전준우요
OOOO전준우 복귀 기다리며 전역 날짜 카운트다운 하는 사람이 진짜 있네 와...
OOOO솔까말 나지완 >전준우 아니냐
OOOO전준우 제대하면 1루 박자는 꼴빠들 생각이 있는거냐.?
OOOO노히터 찰리, 전준우 홈런 한 방에 날아간 기록들
OOOO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준우 매우 웃긴 분이었네욭ㅋㅋㅋㅋㅋㅋㅌ
OOOO맥스웰 솔까말후기 전준우랑국적바꾸자
OOOOrt. 역시 빠던은 미국도 한국엔 안 돼 ㅎㅎ 인터뷰는 황재균이랑 했어야...😄 전준우는 군대에 있으니까. 아니 근데 전준우는 아직도 군대야?
OOOO 전준우 선수가 복귀한다네요 군 복무가 끝났나봐요
OOOO전준우 빨리 복귀하길 전준우 까는게 인생의 낙
OOOO지금 타석엔 전준우 처남..ㅎㅎ
OOOO기아팬 이병~ 전준우! 꼴빠 동~ 안치홍! 하며 서로 놀려댈 때가 엊그제같은데 얼마 후면 얘네가 전역이라니..
OOOO나 재작년에 전준우 홈런치고 우취된 경기 보러갔었는데. 벌써(?)전역이니
OOOO전준우 전역이 52일인가만 남았다고....?!
OOOO 파울아니고 펜스앞에서 잡혔거든욬ㅋㅋㅋ 너무 웃겨가지고 ㅋㅋㅋ 근데 사싱 전준우 팔드는거보고 다 홈런이라 생각했을꺼예옄ㅋㅋ
OOOO 저도 보고 와 홈런이야 미친이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울이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괜히 같이 부끄러워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손발이>__< 보고싶네요 전준우..
OOOO 그것도 그렇죠. 결론은 전준우 쓸 수 밖에 없었죠. 근데 이 놈이 2012년 부터 그냥 막장을...
OOOO전준우 3루수는 아쉽긴함.....
OOOO 냉정하게 면제받을 실력은 아니긴하지요 ㅋㅋ 근데 전준우는 딴놈들보다 군대기간이 길게 느껴지긴합니다 전발만 군생활 한 5년은 한거같은 ㅋ 뭐 못해도 없으니 아쉽고 그런거죠ㅋ
OOOO감옥님이 부임초에 전준우 3루시켰다가 존나욕쳐먹지않았나
OOOO 어쩔수 없죠 뭐 ㅎ 근데 그렇게 됐으면 전준우 아마 그렇게 군대 늦게 가진 않았을텐데 ㅎ 벌써 전역도 하고 ㅎㅎㅎㅎㅎ 면제받을만한 실력은 아니지만 ㅎ
OOOO전준우 3루는 개인으로나 팀으로도 아쉬움. 더 큰선수가 될 수 있었는데 아쉬움
OOOO난 왜 전준우 3루수비 못본다고 생각하지
OOOO전준우 아무리 그래도 국대 3루수였자나옄ㅋㅋㅋㅋㅋㅋㅋ 대학때 ㅋㅋㅋㅋㅋ
OOOO최강 경찰 수경 전준우~ 말뚝을 위해 전준우~ 워어어어어~ 말!뚝!박!자! 전!준!우!
OOOO전준우 2루수가라
OOOO전준우가 왜케 좋냐 나는
OOOO아무도 내한테 전준우는 안물어본다( 고로 난 성공한 트잉여(?))
OOOO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준우한테 선물까지 주셨음깤ㅋㅋ
OOOO전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전준우
OOOO 좀 재밌는게 둘다 비슷하게 입대했는데 체감하는게 좀 다르더라구요 전ㅋㅋㅋ안치홍은 진짜 안오는거 같은데 전준우는 왜 이리 일찍오지 이런
OOOO전준우가 다이빙해서 잡는건 딴팀다서서잡음
OOOO 전줌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전준우가 쉬운타구 어렵게잡고 호수비코스프레 잘합니다 ㅋㅋㅋ
OOOO전준우가 앞으로 미끄러지면서 슬라이딩 캐치했는데 공빠져서 호텔이 됐어
OOOO노히터 투수 찰리, 전준우와 실책이 무너트렸다
OOOO내가 가지고잇는 꼴니폼 전준우 황재규ㅜㄴ밖에 없어서 존나 고통 이였는데 그나마 꼴라에몽이 생겨서 다행임
OOOO5툴의 상징 전준우 추신수
OOOO그때 우리끼리 알아서 응원한다고 전준우 등장하는데 유후유후 거리고만 있고 개판이었는데
OOOO 오옹 그래서 전준우 그래서 안나오는거군요 ㅋㅋㅋ 안나와서 궁금했어요ㅋㅋㅋㅋㅋ
OOOO전준우 므브프 받을때 3/3에 홈런 치고 4타점이었는데
OOOO퓨처스MVP타면 전준우처럼 된다니까 좋은게 아니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