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 OOOO | 2013프로야구 올스타전 홈런왕우승-이승엽(삼성) 준우승-나지완(KIA) 번트왕우승-신본기(롯데) 준우승-오재원(두산) 퍼펙트피쳐우승-오승환(삼성) 준우승-오현택(두산) 동군 4:2 서군 <동군 WIN> MVP - 전준우(롯데) |
| OOOO | 전준우 2004년 2차 7번 롯데 지명 받은건 다들 아세요? 그래서 순번 낮다고 대학 진학 함. 참고로 전준우 고3 동년 해 야수 최대어가 강민호, 김재호, 김주형, 박석민, 이용규, 최진행 그런데 전준우 2차… |
| OOOO | 전준우 2004년 2차 7번 롯데 지명 받은건 다들 아세요? 그래서 순번 낮다고 대학 진학 함. 참고로 전준우 고3 동년 해 야수 최대어가 강민호, 김재호, 김주형, 박석민, 이용규, 최진행 그런데 전준우 2차 7번이면 위 최대어들과는 갭 차이가 컷음 |
| OOOO | 롯데는 베테랑 불펜 정대현 등도 2군에서 출격 대기 중이고, 전준우와 신본기 등도 군 제대하면 8월 합류할 수 있다. 이들까지 가세하면 롯데는 120% 전력을 갖추게 된다. |
| OOOO | 확실히 우리학교는 롯데말고는 안파는것 같다 있다면 기아 한두명..? 근데 투수가 최애인애가 나랑 내친구 둘뿐ㅜㅇㅜ 다들 전준우김문호강민호 등등 좋아하지 근데 보면 또 은근히 재균빠 없음 얘네 얼빠많은데 왜 잘안보일까... |
| OOOO | 롯데 커피 용병 전준우 올 자리 없어 이러는듯 ㅎ 수비요정이네 ㅎㅎ |
| OOOO | 도대체 옛날에 이대호 김주찬 전준우 손아섭 강민호 등이 있던 시절 롯데 타선은 어쩌라는 거였어?ㅋ |
다들
| OOOO | 지구최고중견수 전준우 전역얼마안남았네; 다들 긴장해야할듯; |
김주찬
| OOOO | 저때가 아마 김주찬 손아섭 홍성흔 이대호 가르시아 전준우로 이어지는 핵폭탄타선 이었지??? 진짜 내 생에 제일 재밌게 야구 봤던 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홍성흔 이대호 가르시아 거포라인에 조성환 김주찬 손아섭 캬 저때는 전준우가 하위타선ㅋㅋㅋ |
| OOOO | 그때 외야 김주찬 전준우 최형우 일케 뽑혔던가 |
손아섭
| OOOO | 민하는 맨날 대주자네 외야 가뜩이나 자리 없는데 낡은이에 개허접을 다 내쳤다해도 일단 손아섭 귀피는 픽스인데 전준우까지 오면 어쩌냐 김문호 나경민은 밀치지도 못하는데 |
나경민
| OOOO | 아 근데 나 전준우 8번 선데이 있는데 전준우 안돌아 오면 안되냐. 이거 위에 이름만 뜯고 나경민 마킹하게 |
| OOOO | 전준우땜시 나경민 밴치가는거 생각하니 눈물이난다 ㅜ |
| OOOO | 전준우 복귀 시 나경민은 배번 부터 빼앗김. |
| OOOO | 나경민 잘해주고 전준우까지 복귀하면 교통정리 되게복잡하겠네 |
| OOOO | 전준우 돌아오면 나경민 등번호 줄거아녀ㅜ |
강민호
| OOOO | 지산에서 개시 ! 전준우 강민호 유니폼봐쪄 |
신본기
| OOOO | 저는 무엇보다 전준우 신본기 등록 안했으면 해요 보상선수 문제가 있어서... |
| OOOO | 전준우 신본기 제대하는구나!! 올레~ |
이대호
| OOOO | 내년에 이대호만 오면 진짜 우승각 올 9월에 전준우 복귀하고 내년에 니퍼트 테임즈급 용병 뽑으면 진짜 우승한다 |
중견수
| OOOO | 조감이 왜 멀리 못 보냐면 포스트시즌 가시권 되면 전역하는 전준우 엔트리 등록도 고려 해 보겠다 말했는데, 전준우 포지션 중견수잖아? 그럼에도 조감은 중견수 용병에 왜 그래 집착 했음? 전준우도 쓰고 중견수 용병… |
| OOOO | 조감이 왜 멀리 못 보냐면 포스트시즌 가시권 되면 전역하는 전준우 엔트리 등록도 고려 해 보겠다 말했는데, 전준우 포지션 중견수잖아? 그럼에도 조감은 중견수 용병에 왜 그래 집착 했음? 전준우도 쓰고 중견수 용병도 쓰고 말이 앞 뒤가 안 맞잖아.. |
| OOOO | 10 전준우가 진짜 타격에서 엄청난 스탯을 보여줬으니 뭐. 안쓰면 폭동 날 분위기고 해서 꾹 참고 3루 시켜야 할걸 중견수로 ㅠㅠㅠ 물론 그때 중견 이승화가 타격에서 실패한것도 있고. |
| OOOO | 흐어. 전준우가 중견수 보는 꿈꿨어 |
선데이
| OOOO | 오늘 와 전준우 선데이 안입고 갔다드노? |
전준우
| OOOO | 헠ㅋㅋㅋㅋㅋ전준우가 좀 팬썹이 조은?축이긴해욤ㅎㅎ 저눈 예전에 양현종어빠 좋다고 출근길?그때 꼴니폼입고 현종오빠 잘생겼어요! 이랬더닠ㅋㅋ어 유니폼내꺼입고왘ㅋㅋㅋ이러셧던,,,센스쟁이 |
| OOOO | 그죠ㅜㅜ 당장ㅈ의 가을야구도 중요하지만 내년에 제대로된 컨디션으로 키스톤두명이 복귀한다면 기아입장에선 ㅊ최고겠어요ㅠㅠㅠㅠ 그두명생각하니 아련히떠오르눈 우리 전준우.. |
| OOOO | 전준우 대숲도 만들어야 할듯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전준우 유사성행위나 도박이나 머 안 하나? |
| OOOO | 전준우 말만들어도 ㅎㄷㄷ |
| OOOO | 헉 작은 화면으로 보는데 좌익수 뉘겨요 전준우인줄ㅋㅋㅋ |
| OOOO | 크전준우같음만세각 |
| OOOO | 갓경민 등번호 8번 전준우놈 빼앗지 마라. |
| OOOO | 전준우면 화도 안남다 |
| OOOO | 두산에 전준우도팔자 |
| OOOO | 전준우였음 바가지 안타인데... |
| OOOO | 전준우 좋네 |
| OOOO | 전준우요 |
| OOOO | 전준우 복귀 기다리며 전역 날짜 카운트다운 하는 사람이 진짜 있네 와... |
| OOOO | 솔까말 나지완 >전준우 아니냐 |
| OOOO | 전준우 제대하면 1루 박자는 꼴빠들 생각이 있는거냐.? |
| OOOO | 노히터 찰리, 전준우 홈런 한 방에 날아간 기록들 |
| OOOO |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준우 매우 웃긴 분이었네욭ㅋㅋㅋㅋㅋㅋㅌ |
| OOOO | 맥스웰 솔까말후기 전준우랑국적바꾸자 |
| OOOO | rt. 역시 빠던은 미국도 한국엔 안 돼 ㅎㅎ 인터뷰는 황재균이랑 했어야...😄 전준우는 군대에 있으니까. 아니 근데 전준우는 아직도 군대야? |
| OOOO | 전준우 선수가 복귀한다네요 군 복무가 끝났나봐요 |
| OOOO | 전준우 빨리 복귀하길 전준우 까는게 인생의 낙 |
| OOOO | 지금 타석엔 전준우 처남..ㅎㅎ |
| OOOO | 기아팬 이병~ 전준우! 꼴빠 동~ 안치홍! 하며 서로 놀려댈 때가 엊그제같은데 얼마 후면 얘네가 전역이라니.. |
| OOOO | 나 재작년에 전준우 홈런치고 우취된 경기 보러갔었는데. 벌써(?)전역이니 |
| OOOO | 전준우 전역이 52일인가만 남았다고....?! |
| OOOO | 파울아니고 펜스앞에서 잡혔거든욬ㅋㅋㅋ 너무 웃겨가지고 ㅋㅋㅋ 근데 사싱 전준우 팔드는거보고 다 홈런이라 생각했을꺼예옄ㅋㅋ |
| OOOO | 저도 보고 와 홈런이야 미친이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울이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괜히 같이 부끄러워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손발이>__< 보고싶네요 전준우.. |
| OOOO | 그것도 그렇죠. 결론은 전준우 쓸 수 밖에 없었죠. 근데 이 놈이 2012년 부터 그냥 막장을... |
| OOOO | 전준우 3루수는 아쉽긴함..... |
| OOOO | 냉정하게 면제받을 실력은 아니긴하지요 ㅋㅋ 근데 전준우는 딴놈들보다 군대기간이 길게 느껴지긴합니다 전발만 군생활 한 5년은 한거같은 ㅋ 뭐 못해도 없으니 아쉽고 그런거죠ㅋ |
| OOOO | 감옥님이 부임초에 전준우 3루시켰다가 존나욕쳐먹지않았나 |
| OOOO | 어쩔수 없죠 뭐 ㅎ 근데 그렇게 됐으면 전준우 아마 그렇게 군대 늦게 가진 않았을텐데 ㅎ 벌써 전역도 하고 ㅎㅎㅎㅎㅎ 면제받을만한 실력은 아니지만 ㅎ |
| OOOO | 전준우 3루는 개인으로나 팀으로도 아쉬움. 더 큰선수가 될 수 있었는데 아쉬움 |
| OOOO | 난 왜 전준우 3루수비 못본다고 생각하지 |
| OOOO | 전준우 아무리 그래도 국대 3루수였자나옄ㅋㅋㅋㅋㅋㅋㅋ 대학때 ㅋㅋㅋㅋㅋ |
| OOOO | 최강 경찰 수경 전준우~ 말뚝을 위해 전준우~ 워어어어어~ 말!뚝!박!자! 전!준!우! |
| OOOO | 전준우 2루수가라 |
| OOOO | 전준우가 왜케 좋냐 나는 |
| OOOO | 아무도 내한테 전준우는 안물어본다( 고로 난 성공한 트잉여(?)) |
| OOOO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준우한테 선물까지 주셨음깤ㅋㅋ |
| OOOO | 전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전준우 |
| OOOO | 좀 재밌는게 둘다 비슷하게 입대했는데 체감하는게 좀 다르더라구요 전ㅋㅋㅋ안치홍은 진짜 안오는거 같은데 전준우는 왜 이리 일찍오지 이런 |
| OOOO | 전준우가 다이빙해서 잡는건 딴팀다서서잡음 |
| OOOO | 전줌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전준우가 쉬운타구 어렵게잡고 호수비코스프레 잘합니다 ㅋㅋㅋ |
| OOOO | 전준우가 앞으로 미끄러지면서 슬라이딩 캐치했는데 공빠져서 호텔이 됐어 |
| OOOO | 노히터 투수 찰리, 전준우와 실책이 무너트렸다 |
| OOOO | 내가 가지고잇는 꼴니폼 전준우 황재규ㅜㄴ밖에 없어서 존나 고통 이였는데 그나마 꼴라에몽이 생겨서 다행임 |
| OOOO | 5툴의 상징 전준우 추신수 |
| OOOO | 그때 우리끼리 알아서 응원한다고 전준우 등장하는데 유후유후 거리고만 있고 개판이었는데 |
| OOOO | 오옹 그래서 전준우 그래서 안나오는거군요 ㅋㅋㅋ 안나와서 궁금했어요ㅋㅋㅋㅋㅋ |
| OOOO | 전준우 므브프 받을때 3/3에 홈런 치고 4타점이었는데 |
| OOOO | 퓨처스MVP타면 전준우처럼 된다니까 좋은게 아니야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