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 2016

장원삼 선발 삼성 조동찬 윤성환 6월 롯데 피노 삼성은 순위 라인업


선발


OOOO 장원삼 선발경기
OOOO삼성은 승모근 미세 손상으로 1군 엔트리에서 제외된 장원삼 대신 박민규를 선발 출격시킬 예정이다.
OOOO#gov9 6월 26일(일) kt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우) - 2.박해민(중) - 3.이승엽(1루) - 4.최형우(좌) - 5.박한이(지명) - 6.조동찬(3루) - 7.백상원(2루) - 8.이지영(포) - 9.김재…
OOOO홈 14승23패 -9 원정 17승18패 -1 72전 31승41패 -10 삼성 롯데 NC 전 선발 라인업 6월 28일 윤성환 29일 김기태 30일 차우찬 7월 1일 정인욱 2일 장원삼 3일 윤성환
OOOO삼성선발 장원삼에 한화선발 요즘 송은범가너라 순위 바뀔 줄 알았는데..
OOOO장원삼 이제 선발 내려오고 불펜으로 가자...
OOOO#gov9 6월 26일(일) kt전 선발 라인업 1.배영섭(우) - 2.박해민(중) - 3.이승엽(1루) - 4.최형우(좌) - 5.박한이(지명) - 6.조동찬(3루) - 7.백상원(2루) - 8.이지영(포) - 9.김재현(유격) / 선발 장원삼
장원삼 선발 삼성 조동찬 윤성환 6월 롯데 피노 삼성은 순위 라인업 sseagles13
OOOO오늘 케티전 9회초와 10회초를 본 소감 1. 박캡틴의 연타석홈런 지렸다. 역시 박경수♡ 2. 오점복의 믿을수없는 쓰리런 쐐기포라서 한번 놀라고 오정복이 친거라 두번놀람 3. 내일 선발 장원삼인걸 보고 삼성전 스윕할거라는 확신이 생김
OOOO내일도 케티경기봐야짘ㅋㅋㅋㅋㅋㅋ 내일 선발 장원삼이다~~~~~~~~ 삼성 스윕각이다~~~~~~
OOOO6/26 선발 투수 장원삼(삼성)-피노(kt)
OOOO내일 선발 #StartingPitcher 대전경기 박진형 vs 송은범 대구경기 요한 피노 vs 장원삼 잠실경기 맥그레거 vs 류제국 문학경기 유희관 vs 김태훈 마산경기 임준혁 vs 정수민
OOOO올시즌 직관 기록표. 우리 1선발 겸디태의 경기를 본 적 없고, 장원삼 선발도 없다. 이긴 차우찬을 본 적 없고 정인욱 2승을 직관 했다. 시즌 직관 4승 밖에 없는 것도 문제지만, 5월24일부터 직관패만 함

삼성


OOOO글씨 쓰는 버릇해서 대부분이 오른손으로 글씨 쓰는 경우가 많다. 당장 삼성 좌타좌투들만 봐도 장원삼이나 박한이, 이승엽도 다들 오른손으로 싸인을 한다. 근데 요즘에는 그냥 왼손으로 쓰는 어린 친구들이 많아진 것 같다.
OOOO삼성팬들아 그래도 너넨 현금트레이드는 안했잖니 장원삼 돈주고사간 너넨 아직 시련이 필요한 것..
OOOO매번 이야기하지만 홈런이 부쩍 는 선수들은 약물반응 검사해봐야 한다니까요 안지만이라던가 윤성환이라던가 장원삼이라던가 차우찬이라던가.... 다 우리팀이네!? #삼성6월야구
OOOO6/27 삼성 엔트리 변동 장원삼 조동찬 말소
OOOO삼성 장원삼이 빈자는 레몬인지 레온인지 개가 대신 맡을수도 있다고 어제 티비시 라디오 해설자 아나운서가 말했음 그리고 황두성 그 황두성 맞음
OOOO삼성 관계자는 "장원삼은 2~3주, 조동찬은 3~4주 뒤에야 다시 1군 엔트리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OOOO 그리고 장원삼과 조동찬이 부상으로 엔트리말소됩니다.조동찬은 올라온지 이틀만에 다시 부상을 당하네요.올시즌 너무나 선수들의 부상이 많은 삼성입니다.
OOOO2016년 6월 27일 등/말소 현황 등록 X 말소 삼성 장원삼 조동찬 SK 나주환 KIA 박찬호 임준혁 전상현 롯데 김성배 LG 문선재
OOOO오늘자 등말소 입니다. 한화는 없습니다. 삼성은 장원삼 조동찬 말소네요
장원삼 선발 삼성 조동찬 윤성환 6월 롯데 피노 삼성은 순위 라인업 sseagles13
OOOO장원삼 1피홈런 장필준 1피홈런 김대우 백투백홈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새끼들 오늘도 홈런공장 가동하는구나 ㅋㅋㅋㅋㅋ
OOOO장원삼! 오늘 2군 내려가면 영영 1군에서 못볼듯..그정도 실력으로 돈마니 챙겨서 배불렸으면..집에가서 마누라 엉덩이 두들기며 살그라! 이정도면 삼성팬들도 어느정도 양보한게 아닌가? 쓰레기도 재활용에 따라 틀리지 너는 재활용 불가하니..집에서 엿이나
OOOO대구경기 그러나 삼성도 변수가 발생합니다 장원삼이 근육통을 호소하며 부상 강판됩니다 장필준이 올라옵니다
OOOO롯데 박진형 - 한화 송은범 KIA 임준혁 - NC 정수민 두산 유희관 - SK 김태훈 넥센 맥그레거 - LG 류제국 kt 피노 - 삼성 장원삼 #kboleague #KBO #순위
OOOO 형님 결국 9회 10회 연장전에서 연타석홈런을 작렬한 박경수덕에 kt가 삼성에 13대8 대역전승을 거두고 8위로 올라섰습니다.삼성은 9위가됬고.내일은 피노와 장원삼인데 삼성이 내일 또 지고 한화가 승리시 삼성은 10위가됩니다.

조동찬


OOOO조동찬 장원삼 구자욱 웹스터는 전반기 아웃이네....
OOOO#제일라이온즈 바람잘 날이 없네 부상 #장원삼 #조동찬 경찰조사 #윤성환 #안지만
OOOO 장원삼은 어느 정도 예상했는데 조동찬도 어제 이상있었나요??
OOOO아아.... 장원삼 담... 조동찬 손가락부상... 쩝..
OOOO장원삼은 도저히 못팔고 조동찬이랑 롯데 유망주랑 교환해옴..

윤성환


OOOO윤성환 안지만 장원삼 내보내고 차우찬 최형우 일본 보내주고 그냥 10위 하면서 젊은 선수 위주로 가자. . . 지금도 충분히 개 노답이다.. 박석민 나바로 잡을 돈도 없는데 무슨 최형우를 잡냐 윤안장을 버렸어야 되는데 ㅉㅉ

피노


OOOO피노 VS 장원삼 #라이온즈파크

순위


OOOO투구 이닝으로 순위 매겨도 장원삼 박주현보다 많이 던진 권혁 팀내 투구 이닝 2위 출처 스탯티즈

26일


OOOO장원삼은 지난 26일 대구 kt전에서는 목 근육 담 증세를 호소하며 2이닝만 소화한 채 마운드를 넘겨줬다. 결국 하루가 지난 뒤 엔트리에서도 제외됐다.
장원삼 선발 삼성 조동찬 윤성환 6월 롯데 피노 삼성은 순위 라인업 bluesnow020

말소


OOOO장원삼 말소면 누구옴?

3루


OOOO합의판정 하는데 장원삼이 3루 승짱한테 아웃이니까 들어오라고 자꾸 손짓함ㅋㅋㅋㅋ 장난치지맠ㅋㅋㅋㅋㅋ

장원삼


OOOO 맞아욬ㅋㅋㅋㅋ실제로 수능을 평소모고보다 잘봤는데 그거때문아닐까 아직도 좀 생각하곤해요ㅋㅋㅋㅋ사실 예전에는 장원삼때문에 짝수해 홀수해 징크스도 살짝 있었어요 어휴 야구가 삶을 지배했었내,,
OOOO다치지마라 이 말이 문제인가.. 저번에 카톡 알림말로 다치지만마로라 해놓은날 배영섭이랑 장원삼 내려갔는데 오늘 다치지마라 해놓으니까 안지만이 부상이래.... 제발 아프지만 말고 경기해주세요ㅠㅠ 우리 오래오래봅시다...
OOOO 장원삼아닌가요?
OOOO 장원삼이 빨리 강판돼짜나여 아프다고. 그러고 승리는 장필준
OOOO류 감독은 일찌감치 장원삼의 대체자로 박민규를 지목했다.
OOOO 장원삼 진갑용 용덕한 아무말
OOOO 장원삼도 한물가버렷.......
OOOO 우리엄마 공놀이 무관심.... 장원삼이랑 오지환은 아심.
OOOO장원삼이 돈이라도 많이 안받았다면 쿨하게 불펜으로 돌릴수라도 있지 저놈은 65억이나 처먹었다고 2승7패 평자책 7.59 인데
OOOO → 주종제는 지방 분권적인 통치로 이어지게 됩니다 봉토를 받은 대부분의 기사는 봉토를 장원삼아 영주로서 지배 → 영주는 자신의 주군으로부터 간섭을 받지 않고 그 안의 농민들을 통치하고 독자적으로 재판권과 징세권을 행사했다
OOOO 영혼의 파트너 장원삼이 내려가니까 반대급부로 올라오지 않을까여?
OOOO장원삼·김광현·양현종 "우타자 바깥쪽"
장원삼 선발 삼성 조동찬 윤성환 6월 롯데 피노 삼성은 순위 라인업 sunsuboy
OOOO우리도 장원삼 내라
OOOO강남패치에 뭔가 엄청 올라오네 강정호 장원삼 오재원
OOOO1시 #다음 #실검 #daum 1위:비스트/2위:조현아/3위:그리즈만/4위:독일 슬로바키아/5위:플레디스 걸즈/6위:김혜자/7위:아라뱃길/8위:추미애/9위:장원삼/10위:학점계산기
OOOO장원삼이 담이 온 이유 홈런벌 쳐다보다 담옴
OOOO장원삼 40개도 안던졌네?
OOOO장원삼은 뭐했길래 3회교체인가.
OOOO장원삼 자진강판 ㄷㄷㄷ
OOOO아이고 오늘 장원삼 부활만 시켜주고 지겠네
OOOO망함 ㅜㅜ 장원삼 수비하다가 왼쪽어깨랑 목에 담온듯 ㅜㅜ 내려갈수도
OOOO장원삼 2승 7패 라니 이런 ㅁㅊㄴ
OOOO장원삼 유니폼 입고있다가 뒤에서 돌던지면 어뜩하지?
OOOO내일 장원삼인데 이길리가
OOOO오늘 왜 비가 안온거지... 나 일욜 직관인데 또 장원삼봐야됨??
OOOO 그렇습니다.송진우선수는 4년연속에 그쳤었고 류현진역시 6년연속에 장원삼도 4년연속에 그쳤구요.좌투수 우투수 통틀어서는 이강철 현 넥센코치가 해태시절 기록한 10년 그리고 정민철이 빙그레시절 기록한 8년에이어 세번째가 됩니다.
장원삼 선발 삼성 조동찬 윤성환 6월 롯데 피노 삼성은 순위 라인업 kinto851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