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주간아 비투비 7월 민혁 일훈 비스트편 귀여워 일훈이 퇴근 보고싶어서 어깨털기 그런거면


7월


OOOO아마 궁예로는 어제 주간아가 주간아 5주년 특집 찍은것같고 7월 6일 수요일에 비스트편 7월 13일 수요일에 구구단편 7월 20일 27일에 5주년특집해서 비투비 나올것같다🙌🙌🙌🙌

민혁


OOOO버라이어티면 진행은 누가할까 ㅋㅋㅋ 행사멘트전문 은광 멋남사실상진행담당 민혁 한번씩나타나는더비트엠씨 창섭 전설의식스센스엠씨 현식 틈나면진행하는주간아정직원 일훈 팝인서귀요미엠씨 동근 지상파엠씨출신 성재 비투비쇼 진…
OOOO주간아 퇴근 사진 보는데 어쩐지 셔츠가 낯익더라니. 앙콘 막날 네버랜드 부를 때 입은 옷이었닷. #민혁 #이민혁 #비투비
OOOO뭐지 비투비 주간아 나갔나? 일훈이 민혁이 떴고..... 창섭이도 오늘 셋팅된 상태인거보면.... 왜구래 나 심장떨리게 오랜만에 이런 떡밥 ㅠㅠㅠㅠㅠㅠ

일훈


OOOO160630 주간아 퇴근 프리뷰 고생햇어... 주간아 목베게 짱 귀엽ㅠㅠ #BTOB #비투비 #정일훈 #일훈
OOOO탐라에 주간아 보니까 생각나서ㅋㅋ 주간아 뛰빵때 어깨춤 진짜 넘 귀여워서 심장어택💕 창섭이 무아지경에 일훈이 어깨털기 재능 발견ㅋㅋ 넘 귀여워😍😍😍 #비투비

비스트편


OOOO주간아 비스트편 보는데 개웃겨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보고 비투비꺼두 다시 봐야지
주간아 비투비 7월 민혁 일훈 비스트편 귀여워 일훈이 퇴근 보고싶어서 어깨털기 그런거면 JIH_breathtaker

귀여워


OOOO아 어제 술 마시면서 혼자 주간아 비투비 데뷔초부터 지금까지 순서대로 정주행 했는데 데뷔하고 처음 주간아 나왔을 떄 창섭의 어색함과 낯가림 콜라보 귀여워 주먹물고 봄.. 말 죤나 세상얌전하게 해..ㅋㅋㅋㅋㅋ t…

보고싶어서


OOOO헠 나 오늘 주간아 보고싶어서 비투비로 시작해서 비스트도 보고 타그룹 랜덤플래이댄스-☆보고 어성성 cut봤는데....! (그냥끼워맞추기소름 ㅇ...? 시험기간인데...( 나뭐했냐ㅎ

그런거면


OOOO주간아 5주년이라고 도니코니 목베개를 준건가...?인증하는 아이돌이 늘어나는거 같은데..(ㅂㅣ투ㅂㅣ,트1와ㅇㅣ스)성규는 5주년특집에 녹화했을까..?만약 그런거면 내심 인증하는 거 보고싶기도 하고...ㅎㅎ

여자친구에


OOOO어제 주간아 성규에 비투비에 여자친구에 트와이스에 뭐지...??

나와쥬라


OOOO비투비 주간아 지잘라인나오나보넴 컴백때 완전체로좀 나와쥬라 ㅜㅠㅠ

주간아 비투비


OOOO비투비 주간아 보고싶ㅇ다 괜찮아요 편..
OOOO 나지금 주간아 비투비편 보고 있담ㅋㅋ
OOOO 응ㅋㄱㅋㄱㅋㄱㅋ주간아의아들 비투비..!!!5주년이니까나왔겠디 단체로!!
OOOO 비스트랑 비투비는 예능 찾아봐도 전혀 시간 아깝지 않은 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긴,,, 꼭 풀로 볼 거입니다,,, 주간아 맞죠????
OOOO헐....비투비 진짜 주간아 나오면 헐.....대방
OOOO ....주간아요...?네??주간ㅇㅏ요?? 비투비 주간아 나와요???
OOOOㅁㅊ? 비투비 주간아 나와? 와 잠시만 너무 좋아 와


주간아 비투비 7월 민혁 일훈 비스트편 귀여워 일훈이 퇴근 보고싶어서 어깨털기 그런거면 dyotsuba
주간아 비투비 7월 민혁 일훈 비스트편 귀여워 일훈이 퇴근 보고싶어서 어깨털기 그런거면 goyohanbom
주간아 비투비 7월 민혁 일훈 비스트편 귀여워 일훈이 퇴근 보고싶어서 어깨털기 그런거면 120321_b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