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9월


OOOO헉 9월앤 추석이 있아!!!(신남
OOOO 대구하곤 생각보다 가까워서 당일치기 괜찮아요~! 맛있는거 먹으러가자 낄ㄹ낄 담주... 월요일 빼곤 ㄱㅊ슴다 주말은 안된다니까 주말빼고.. 아님 9월초도 괜찮은데 그때 추석껴있으니까 가족일정 잘 보고움직이자!
OOOO9월 8일 개봉 - 로빈슨크루소!!!! 추석가족영화추천
OOOO9월달에(or 추석) 용돈받으면 판스
OOOO9월에 추석넘어서 샤또 와인 립스틱이나 틴트 살사람~?
OOOO 야메롴ㅋㅋㅋ 아 맞다 9월에 추석 있어서 저희 파인땡큐 옷.. 슬슬 주문해야할지도 몰라요?
OOOO 골라잡으세요 9월 추석 연휴에 하나 10월 2일 개장 하나 확정ㅇ된건 두개군요 ㅋ ㅋ ㅋ ㅋ ㅋ ㅋㅋ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Yesir96
OOOO 헤헤 프리파라도 하고 그냥 안팔린의상들 챙겨가야지 ㅜ 9월추석지나서??
OOOO ㄴㄴ 학교다시올라오는거ㅇㅇ 우리 내려오는건 추석주간 아님 거의 단기방학수준이라,, 9월9일
OOOO~9월25일 시험잠수 9월25일~ 추석데이터없어서잠수 ~잠수중 톡하세요:))))트윗을잘안할FEELING
OOOOSecret murder 범죄자X고등학생 페어 [카커] 글 그림 복합 02조사커뮤 합발 후 극시리 ALL 커플링 선관/2명 3주 단기 추석은 휴식, 8월 19일 가개장9월 3일 개장 엔딩 9월 21일 https:/…
OOOO? 본 커뮤니티는 총괄의 급작스런 사정에 따라 9월 중으로 일정이 늦춰지게 되었습니다. ? 9월 초, 혹은 추석 연휴를 이용한 러닝 중 투표를 올립니다.
OOOO이벤트 확인하다가 왜 9월13일까지 정화되냐..했더니 수목금 추석이지..
OOOO신난다 화장품 좌담회 문자왔다 제발 되길 제발제발★ 이거 10~15만원 9월달에 용돈+추석+알바 하면 부자되게따
OOOO9월ㅇㅔ 추석연휴가 잇응께 또 커뮤 뛰기로 햇다.. 그ㄸㅐ까지 참을 수 있을지 의문이지만ㅎ
OOOO아니 무슨 3년전부터 삐거덕거리던 운동하는 교실바닥을 이제서야 고치겠다고 9월초 한주를 쉬어버리겠단다. 운동을 한주나 쉬는 것도 황당한데, 그담주는 월욜만 가면 또 추석이라 쉰다. 결국 다음달엔 반달쯤 운동하게 될듯. 그래서 수강료 조정한다는데 과연?
OOOO 아 추석연휴 9월 맞나?
OOOO공던지고싶다 9월 추석 연휴동안엔 캐치볼파티를 무조건 모으자
OOOO9월달에 월급 + 추석보너스 + 1,2분기 보너스 해서 600만원 정도 들어올거같은데 카드값이 450 이면 시ㅣ발...
OOOO여러분 추석 전까지에요 9월 아님 추석에 뭐 17-18 성공률 100% 이런거 할지도 모르잖아요
OOOO수정 9월 - 추석 추석에 무슨 이벤트를 할지 모르니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gpcss09
OOOO 아!!낼모래가는데 나 혼자가는게아니라 대학생프로그램이라 단체로가서 이번엔안되궁ㅜㅜㅜ9월 추석연휴때 가족여행으루 가!!어떻게 잘 되면 혼자 쓰ㅡ윽 빠져나와서 연락할게^/////^♡
OOOO 방학때 잠깐 왔어요 9월에 추석새고 돌아갈려구요~~
OOOO 오그랭?아그래 9월추석 수목금토일 이렇게 연휴던데 ㅇㅂㅇ 추석일정 어떠케되지 다들...! 난 금욜부터 아마 프리할예정이라...근데이번추석 우리집걍 넘길수도잇고....ㅋㅋㅋ
OOOO 9월에 들어가니까 새집냄새 좀 빼고 9월 추석전후로 놀러오시압

아마


OOOO9.시기가 정확ㅎㅣ기억나지않으나 아마 고1추석? 고2 설? 고2추석때 엄마가 친척한테 코스 강제 아웃팅하며 날 웃음거리로 만들어서 완전 수치스럽고 죽고싶었고 현타심하게 왔음. 코스땜에 내가 이런취급당해야하나싶기도했고 진지하게 코스접을까 생각했음.
OOOO 올여름 특히 더 힘들져ㅠㅠ더위 아마 다음주까지 갈 것 같다구 기사봤는데 치앙님 부디 건강 챙기시구요ㅠㅠ 이제 곧 추석이에요!!(먼얘기(ㅋㅋㅋㅠ
OOOO 한다면 나중에... 그, 추석이라는 날 즈음에 할게. 아마. 아마도. 한다면. 아주 적은 확률로라도 한다면 말이야.
OOOO 추석마지막날에 오면 아마 저랑 몇몇분 당일치기 정모할듯
OOOO 추석연흉[ 언제 시골에 갈지는 모르지만....당일로 갔다오니 아마 문제 없어요!
OOOO 2016년8월16일 D-527 추석 직후 첫 출근. 아침부터 바빠서 기진맥진입니다. 레고로 만든 팟크망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너무 큽니다😀 아마 건일보다 크게요❤️😝ㅋㅋ
OOOO아마 블소하는사람이 추석때 파판오면 아 180일 리미티드를 사면 차이나 드레스를 주는거니? 라고 물을지도 몰름

제발


OOOO언니한테 커밍아웃하는거 고2때부터 궤꾸준히 해왓던 고민가튼데 제발 올해 추석으러 다 끈내면 조켓다
OOOO 미친ㅋㅋㅋㅋㅋㅋㅋ나도추석언제오냐 제발 학원좀 쉬고시ㅠ다 제밯
OOOO추석때 이지훈 부산 또 와주세요.... 왜냐면 제가 부산가거든요.....제발..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smrookies
OOOO 제발 추석이랑 설날에 우리애들 본가로 좀 가게해달라고
OOOO레드벨벳 제발 추석전에 티저뜨게 해주세요 제발제발제발제발 추석때 공방 올춫할겁니다 쩨발제발제바레발 팬싸 주말이나 월요일날 헤주세요 제바레자베라제제랍제발제발족발
OOOO셉둥이 제발 다음달 추석연휴지나고 나오기를 간곡히 비는바입니다....

얼른


OOOO트이타 넘 느려 , 립스틱은 쓰던거 계속 쓰고 팀트를 샀다. 다음달이 추석이니 괜찮아,,, 괜찮을거야,,, 앨범ㅁ은 언제부터 배송이더냐 짱즐안ㄹ 얼른 왔스면조케따
OOOO 일본에서 언니가 가져온거! 뒷쪽보면 필름 골드에대한것도있어ㅜㅜㅠㅠㅠ애들너무이뻐ㅜㅠㅠ얼른나도추석때일본가야지😢
OOOO 옷장 이번에미쳤어요 추석아 얼른 와조라
OOOO 에고ㅜㅜ진짜 난 추석이 얼른 다가왔음 좋겠다😂추석을 원해!!
OOOO 에고ㅜㅜ진짜 난 추석이 얼른 다가왔음 좋겠다😂
OOOO 추석 얼른 왔으면!!

있음


OOOO 추석에 씨앗 할인하면 다 사려고 별 모으고 있음
OOOO곧 있음 추석 (한달 뒤=곧 있음?)이니까..ㅎㅎ..ㅎ..
OOOO 나 추석에 어디안가고 집에있음 인블대리 좀 해줄까 범게이 1크레딧 노리게
OOOO추석날도 걸판 개봉할 때 특전 뭐 주냐에 따라 극장 혼자 가던가 한다. 뭔가 있음 애들 끌고 가지 뭐
OOOO 이랬는데 미운정 고운정 다 든 여섯둥이 스티치 사촌 동생한테 뺏기고 우는 배켠이도 보고싶으네. 배켠이네가 큰집이어서 추석날 일가친척들 다 모였는데 되게 되게 늦둥이로 태어난 어린 사촌 동생이 있음. 한 여섯살...?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mooncomb09shop

기차표


OOOO 추석 기차표,.,.
OOOO2016년인데 제가 아직도 5시 반에 일어나서 추석 기차표 티켓팅을 해야 하나요
OOOO추석 기차표까지 팔이피플 설치는 꼴을 봐야겠냐고... 암표가 '일부' 아이돌 공연의 문제라던 정부 관계자 보고있나😂😂😂
OOOO내일 #추석 기차표 예매!!! 작년엔 추석은 성공하고 설날은 실패했는데 내일은 꼭 성공하길!
OOOO아버지 가라사대 “아들아 네 어찌 추석 기차표 따위를 걱정하고 있느뇨?” (역귀성이라 여기서 합류하면 된다)
OOOO나 새벽에 추석 기차표 예매 한다 엄마 오 그래? 기차가 편하지 나 실패 할 수도 있어 엄마 왜? 나 예매 하는 사람이 많으면 서버가 터지니까 엄마 나 그거 알아 티켓팅이네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OOOO추석특집 최고의 사랑에 톤덕이 나온다고?!?!?!?!?! 헐......
OOOO'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에 토니안-김재덕이 떴다! 추석 특집 출연 결정
OOOO토덕커플의 최고의 사랑 추석특집 출연은 더 큰 대한민국에 한걸음 내딛는 역사적 순간이 될 것이다
OOOO토덕토덕 커플 '최고의 사랑' 추석특집 출연 결정
OOOOㅋㅋㅋㅋㅋㅋㅋ아니 나는 추석 특집 최고의 사랑에 톤덕 캐스팅 <- font="">

용돈


OOOO 캬 추석이 짱이죳 그 시절 추석은 좋았는데 뒹굴고 잠자고 용돈받고
OOOO다비켜 이번 추석 용돈 다 엑소꺼야
OOOO 솔직히 다른분들과 비교해서 코스경력+현재나이에 비해서 코스한게 별로없다... 지금까지 용돈도 없었고 받아본적도 없고...추석+설날등등에 생긴돈으로 했다가... 한계를 느껴서 알바를 시작햏ㅈ는뎈ㅋㅋㅋㅋㅋ 이번엔 알바땜에 거의1년을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Secretmurder02
OOOO늦을거면 추석 맞춰서 내던가 그럼 용돈 다 올인한다ㅜㅜㅜㅜㅜㅜ
OOOO 추석 버프인 친척 용돈이 필요한 게 아니라면 휴식은 길게 하면서 휴가는 짧게 쓰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OOOO>.0 v훗!!!!!!!재작년 추석용돈 모아놧지요!!!!!
OOOO 추석은 아이들의 날! 용돈 많이 타가서 행복하게 지낼꺼에요! 제 중딩시절이 그랬으니깐요!
OOOO추석이후니까.....용돈모아서...사야지...일옥이여 내게 힘을 다오(??😇
OOOO폰 쪼막만해서 진짜 추석때 용돈 좀 받으면 일이만원 정도 꽁쳐뒀다 키보드 사야지
OOOO나 돈벌려면 커미션밖에 없는데 사실 목철을 매달가면 괜찮은데 못가는 달도 있어서.... 목철만 매달가도 고양이 밥은 물론(일주일에 10000원이라 볼수있는데 일주일에 매일줘도 10000원은 안됨) 내 용돈 4개월치에 추석 용돈 세벳돈 하면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buy_ur_desire

기차


OOOO추석 기차 예매해도 못갈삘인데... ㅜ
OOOO 추석 기차 티켓팅 ㅋㅋㅋㅋㅋㅋㅋ
OOOO추석기차예매.....한다...6시에...잔다..지금..
OOOO다들 추석기차예매 성공...👊
OOOO 발표 때까지 잠만 자고싶은데 추석기차땜에 일찍 일나야 됨ㅋㅋㅋㅋㅋㅋ 진심 돋네
OOOO10시... 오늘도 수강신청때문에 10시쯤에 일어났다가 다시잤는데 담날도 또 10시에 일어나야하는거니???... 왜 그래 스엠아ㅠㅠㅠ 내일 추석기차예매하는데 나보고 일찍일어나서 하라는거니??... 아놔 진짜...
OOOO아쒸 추석기차 예매하고 잘라했드만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buy_ur_desire
OOOO 님추석기차예매함?
OOOO과연 올해도 무사히 추석 기차 예매를 성공할 것인가....!!!
OOOO추석에 올라오는 기차예매를 못한건 신의 뜻이었다 난 월공강이기 때문이지!!!!!!!!!!!!!!!!!!!!!!!!공!!!!!!!!!강!!!!!!!!!!!!!!
OOOO추석 기차 티켓팅 하나봄 실검에 떴네
OOOO아 어제 밤새 밤에있다가 추석기차 예약할겸 피방갔는데 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 너무재밌었다진짜 아 결제하고싶다..

예매


OOOO추석 차편 예매는 물건너 갔네. 아이고
OOOO졸린데 아침 일찍 일어나서 추석표 예매할 자신이 없기에 열심히 밤새야지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BTS_woong
OOOO추석기간 대전에서 서울 가는것도 미리 예매해야 탈수있나??? <- font="">
OOOO인터넷뉴스보고 추석이 언제길래 벌써부터 예매전쟁이냐 이러고 달력보니까 약 한달남았다... 시간 언제 이렇게 됐지..?
OOOO녀러분 제가 추석 표 예매에 성공하게 해주세요 비록.. 수업때문에 화요일 밤에 내려갔다가 금요일밤에 돌아와야하지만... 추석에 시골은 가기싫은데 집은 가고싶네요
OOOO 오!! 아맞다 추석이잇구나 언니 예매성공해쨔?ㅠㅠ
OOOO추석때 본가에서 서울오는 버스 예매 어플이 하나도 안됨. 시스템 바뀌었다니 되는게 없어. 열받아 자야겄다. 내일 PC로 해야지. 대체 어떤 어플 써야하는겨. ㅆㅂ
OOOO아노하나 제작진이 또 우리를 울려고 명작을 만드네 ㅜㅜ 이거 추석 지나고 개봉하면 좋겠다 ㅜㅜ 그리고 특전도 매우 존나게 키리나리마스 #예전부터_계속_좋아했어 #한국개봉 #무조건예매 #아노하나_제작진_작품
OOOO어.. 추석승차권 예매 벌써 끝났네?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playman0825
OOOO그러고보니 추석 버스표예매해야 된다..공항가는거 아직 남아있겠지

얼마


OOOO 나도 잘 지내고 있어!! 개강은 9/1이야~ 다 그 쯤인 것 같던데?? 근데 개강하고 얼마 안 지나서 바로 추석 ㅋㅋㅋ
OOOO괜찮아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어...!←나쁜놈
OOOO (토닥..) 힘내세요, 존잘님...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OOOO 아뇨. 그게 한국이 추석 연휴 바로 전에 3.1 패치 들어가는데 저 포즈가 글섭 3.3 업뎃 내용이니까 한섭도 얼마 안 남았다는 이야기였어요...내년 초나 올해 말에 한국도 3.3 들어갈 것 같으니까.

쉰다


OOOO 나지금 추석기다리고 있다 토일월화수목금토일 쉰다~~!~!~!!~!!~!~!
OOOO 아냐 이번엔 화공강이면 추석에 쉰다... 금요일에 전공꼉ㅆ음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hye0127
OOOO추석 일주일 내내 쉰다 아싸

엄마


OOOO이달은 전기료 폭탄과 친정엄마 생신 그리고 시아버지 제사비용 담달은 추석, (긴연휴로 인해 예산초과) 그러고 나면 우린 파산할것이다. 그중에 젤 싼게 친정엄마 생신비용이다. ㅠㅠ 미안해요 ㅠㅠ
OOOO아 추석때 나 혼자 내려가서 친구들이랑 놀다오려고 했는데 엄마가 같이 갈것같다....
OOOO 나 엄마보고 ㅋㅋㅋㅋ 저 책상서랍 건들지 말아달라고 부탁까지 하고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석때 내려가서 잘 있는지 봐야딩
OOOO추석전까지는 대전 안갈생각인데.. 엄마 보고싶다..전화로는 부족..

다들


OOOO다들 티셔츠 이번 추석에 맞춰 입으시고 차례음식 스스로 해서 스스로 잡수시면 좋겠네. ㅋㅋㅋㅋ 자주적 남성 아주 보기 좋읍니다.

바로


OOOO 언니 추석갔다오면 바로 돈생겨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_Oduck
OOOO ㅠㅠㅠㅠㅠㅠ그머지 다음달 추석에 바로 다음이야기 들여온다하더라구요.. 그래도..떠나간 사람이 돌아오는건 아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벽쾅

담주


OOOO 후후 저두 막말킹이라서 괜찮답니다 저만한 막말킹아직 못봣지요(?) 헉 그러게요 곧 주말이에요 근데 담주면 그림제출하고 곧 추석이고 수학여행이고 중간고사에요 시간이 이렇게나 빠르답니다(ㅎㅏㅇㅏ)
OOOO음 진짜 못해도 담주부터 일해서 추석전에 월급이 온다면 어짜피 내가 갈곳이 명정당일 그 담날까지 휴무라서 그때쯤 서울 갈 계획을 잡고있긴함
OOOO완전 얄ㄹ루 소식을 들었다 추석 수목금이여서 월화까지 단기방학으루 토~추석지난 이료일까지 방학인데 그 담주 목욜에 시험 2준가 3주 남겨두고 축제하고 금욜에 진로 어쩌고 한다는데 내생잉~♡
OOOO 담주(5주전)부터 시험공부 시작해서 추석때는 놀려구요ㅠ전혀 집중 안될것같아서..

언니


OOOO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힘들뎄다 늘 느끼늗데 고등학교 언니들 존경스러워..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추석 땐 좀 놀아야하지랂을까
OOOO추석에 가족끼리 펜션 가자고 언니가 그러는데 비싸고 돈없어서 못 간다에 2500원 걸음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kingmark82
OOOO ㅋㅌㅌㅌㅌㅌㅌㅋ이름미친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언니근데 우리 추석지나면 시험 2주남앗나 3주남아 시험끝나고가자.. ㅋㅌㅌㅌㅌ
OOOO 머지 톡방ㅇ보셈 부장언니가 기간 추석때까지ㅣ래
OOOO 저 추석때 본가 내려가는뎈ㅋㅋㅋ 언니 다른지방 안가구 안바쁘시면....☞☜

당일치기


OOOO 당일치기 정모라....추석 마지막날이면 일요일 인가요?? 그러면 될거에요!

선물은


OOOO도와주십시요. 어차피 이번 추석명절 딱 한번 할껀데 필요하신분들은 구입해주십시요. 택배는 무료입니다. 웹자보에 있는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추석명절 선물은 #쌍차 재정사업으로 해주십시요.
OOOO여러분. 추석 선물은 쌍용차 해고노동자들한테 주문하세요. 아직 복직 못하신 분들이 대부분인데 투쟁 끝난 줄 아시고 후원이 많이 끊겨 생계비&투쟁비 마련차 하는 사업이랍니다. 우리 서로 돕고 살아요
OOOO 와아 작가님!! 일단 추석 선물을 사주실 여력이 되셔서 넘나 다행이시구요😆 쌍용차 해고자분들 되게 고민하다가 추석 특판 사업 어렵게 결정하셨다는데 이렇게 도와주시고...넘나 감사합니당~! (작가님 선물은 제가 사드리고 싶네요^^)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ji_ni

그러고보니


OOOO헉 그러고보니 다음달 추석까지.. 지쟈쓰... 명절이라서... 명절이나서 뽀나스받자나???? 아하하하하하핳하아하하하핳하핳
OOOO그러고보니 크리스마스랑 1월1일은 빨간날이 아냐ㅠㅁㅠ...!! 오늘 추석날짜보다가 절망적인 소식을접해버렸어..

추석


OOOO ? 가을방학 추석 낀 그때아님?
OOOO사실 머리하러가는것도 귀찮다..추석전에만 하면되지않을가..으흐흑
OOOO뭔가 추석 지나기전엔 취업하고싶지 않다
OOOO아 추석에 시골 안내려갈수도 있난대..ㅠ
OOOO조니타퐁 데뷔좀 추석전에 시켜줘라 나 탈덕하고 현생살게..이게 사람 사는거냐 스레기가 사는거지..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suckzo_o
OOOO추석이 언제내
OOOO하.. 추석 기츠ㅏ표 못사서 어떡하지.. 잠이 안오네... 흑흑 밍그야
OOOO<둘째형님 믹스테잎이 나왔는데 가만히 있으면 안되지 이벵> 우리 둘째형밈의 믹테가 나왔는데 카만 있으면 안되지요 에필북이 하나 생겨서 이벵해요 고고 팔로는 소통하실분 받아요 🌾당발은 추석연휴때🌾 t.…
OOOO추석때도 빈손으로 갈수도 없고 서울에 꼼짝않고 있어야지
OOOOㅋㄲㅋ나 로키로 시 지었었다ㅋㅋㅋㅋ 내용은 정확하게 기억나진 않지만 작년? 제작년? 추석이었어. 자동차타고 가는데 달이 너무 예ㅣ뻐서 로키로 시 지어서 친구한테 보냈는데....ㅇ아..미안하네..내가 이런 친구라 미안하다ㅠ 그래도 로키가 고고한걸 어찌
OOOO 너 추석때 혼자 긱사에 남아있기 싫어서 나까지 잡아둘려고 그러는거지?
OOOO 버건디는 관상용 될 것 같아서 추석 지나고 사려구,, 나도 아빠한테 빌어서 받는 돈,,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Asuna9710
OOOO추석 좀 지나면 오겠지... 왜지.....?
OOOO 아니 진심 고의로 티켓팅 망치고십다 아 친척에 시달리는 추석 진심 끔 찍 해
OOOO와 추석당일 목요일 야자하는날
OOOO어제부터 맨날늦게끝나네 휴가가끝나니 물량폭주+추석이 다가온다는점 흐흐 지옥이 온다
OOOO 헐진짜로ㅠㅠㅠㅠ 추석이랑 설날만 기다릴꼬얌
OOOO 아냐 안쉼 추석당일 + 1 or 2일 빼고 다 등교했었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에 장난하냐 추석땐 쉬게해주겠지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wwwOnlyJYJcom
OOOO 쉬불,,,, 내년에,,,, 추석 일주일쉬는데,,,,,,,, 학교나가야되네,,,,, 아 쉬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번추석은 샤또립스틱이다
OOOO추석만이 답이다
OOOO 기섭오빠^^ 오늘은 뭐했어요~??일본에서는 추석이니까 난 할머니 할아버지 만나러갔어👴🏻👵🏻ㅋㅋㅋ맛있는 요리 마니먹고 행복해^^✨ㅎㅎ 요즘 정말 덥니까 오빠도 맛있는 것 마니먹고 몸 조심하세요><오늘도 사랑해😉❤️seopnight🙈💘
OOOO 나덩.....좀만버티면 추석..☆ 힘내자 우리....(좌절)
OOOO으이ㅣ이ㅣㅣ..에코백 빨리와라...이미 방학은 끝나버렸지만.. 추석때 꼭 함께하자😂
OOOO ㅈㅓ 추석 포함 일주일 쉬어요ㅕ!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BTS_twt
OOOO 추석 끝나고....?
OOOO이번 추석선물 들고가긴 하야쓰겠는데..
OOOO 추석ㄱ에 부산ㅇ..... 추석 끝ㅌ나구...? 추석 전ㄴ에...?
OOOO 추석...?
OOOO제목학원,, "캐나다 살아서 자주 못보는 사촌 동생이 추석 마다 한 뼘씩 커있다"
OOOO왜 이번추석 15일이냐 ㅋㅋㅋㅋㅋ
OOOO 추석아니였어도 안ㅎ...핳하핳 그나저나 말씀편하게 하세여 존댓말어색어색한것..
추석 9월 아마 제발 얼른 있음 기차표 최고의 용돈 기차 9월에 hyandjh12rr
OOOO 클슈마스나 추석에 24시간마다 공짜로 선물주고 크리스탈 구매도 유혹하는 장사꾼이 있어여! 글구 이번 신맵에서 다람쥐들이 나오더라구
OOOO아 추석전에 집 다녀와야지
OOOO진짜 면접 성공하면 추석때 서울가서 밍한테 술 사줘야
OOOO 추석기간에는 공부안해두 괜차늘거에오.. 그래야만해요.. 😂
OOOO 추석시험기간...흑흡
OOOO근데 이분 고향이 제주도라는데....OTL 추석때 정말힘들듯
OOOO 플픽 귀여워요.^^ (작가님 추석은 언제입니까.. )
OOOO 나에게 추석은 그저 학교안가는날일뿐 ㅠㅠ 하루종일 자소서만 고치게생겼숴
OOOO 담달에 그래도 추석이 있다! 조금이라도 주겠지?(기대
OOOO추석 지나면 토요 격주 휴무 한댔다. 추석 때 샌드위치 토욜도 쉰댔다. 추석 연휴에 서울 올라가지 말고 집에서 주구장창 트위터만 해야지. 그때 사랑하는 놈들 얘기도 올릴까. (아직 한달 남았어)
OOOO추석 맞이 닮은꼴 대잔치. 올 추석 파일럿
OOOO 4. 힘들게 노력했던걸 본 사람으로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장난도 많이 치는데 받아줘서 고마워요😂 남은 타지 생활동안 열심히 살고, 또.. 추석때 잘 부탁드립니다!
OOOO추석 티켓끊을라면 자야되는데...로또 듣느라 못자고...
OOOO 님 네코마온 전엔 추석이 있어요
OOOO 추석 긑나면 자사르
OOOO야 너 추석에올거야?
OOOO나 이번 추석 존나무섭다 특성화 가기로 한걸로 존나 극딜당할듯
OOOO 그 때가 추석주라서 저는 괜찮음 저희집은 명절엔 제사 안 지내거덩여 ㅋㅋㅋㅋㅋ
OOOO5시에 인나서 추석 표 끊어야하는데...
OOOO이제 고유명절 추석 거의 한달쯤 이네
OOOO추석..추석때라도 립스틱 구입을..
OOOO구월에 나 돈 생기니 저 립틴트나 립스틱으로 이벵 열게여 추석 잼^^
OOOO아맞아 추석
OOOO헿 추석때 여행가니까 옷 사야겠다 바캉쑤느낌으로 몇벌 장만하게쏘요 썬구리도 하나 사야지🎶
OOOO 트친님은 추석에 어디로 가시나요~
OOOO일단 추석돈 모아서 11월 초에 프라이 코트 수주맡기고.. ... 목티랑 바지 하나 사고.. 가발이랑 렌즈사고. 2월 디쿠 끝나면 .. 여름 디쿠 너무더운데...
OOOO 그러니까요 넘 두려운 과제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석도 있어서 컴터들고 할머니네 갈수도엇구,, 눈물찍,,
OOOOktx나온 이유는 추석 준비 시작하는 가족들 대문이겠지???
OOOO저 진짜 거지니까 추석하고 존나 다 지를께요
OOOO추석에 대전에 계시는 분 있는지
OOOO 잊고 있었다 벌써 추석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올해도 반 지났군...!
OOOO 나는 둘 다 가까워서 한 곳만은 못 가고 둘 다 가야될 거 같다 ㅋㅋ 근데 이렇게 추석 얘기하니깐 곧 추석인 줄 알았는데 아직 한 달이나 남았네 은근 시간이 빨리 가는 거 같은데 안 간다
OOOO마음에드는색이 3개정도있는데 차피곧 추석이니까 다사버릴까
OOOO 추석 당일 제외하고는 학교 나가는데 친구들 표정이 다 예상이 감니다...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헤헤 핑님이 ㅇ응원해 주셨으니 힘내서 마무리 지을 거예여!! ( *`ω´)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힝 추석지나야대나??
OOOO추석때 홀로 서울서 공부하겠지
OOOO 구니까유ㅜㅁㅜ..저두 이제 11월달부터 고3대비라 자주 못만나구 행사두 못가부려ㅜㅁㅜ...추석때는 저 일본가유 ㅇㅂㅇ~!! 일단 주말에 가능할거같구/ㅅ/
OOOO 추석 전후로 만나서 한강에서 달 보며 술 마실까요~?
OOOO저번에 생일이랑 추석 겹쳐서 너모나 슬퍾답니다 이제 항상 내년엔 내 생일과 추석이 겹치는지 먼저 확인함
OOOO곧추석 #세글자로_심장을_뛰게해보자
OOOO 님 추석끝나자마자 귀뚫러가죠
OOOO웅담 양봉원 추석 벌꿀 선물세트 예약 할인판매!! #추석벌꿀선물세트 #숙성꿀 #웅담양봉원
OOOO《참고》 ✔모델165 M사이즈 착용 ✔저고리내부 똑딱이 고정 & 매듭은 직접 묶어주는 것. ✔추석 전 수령 가능!
OOOO 아ㅋㅋㅋ 체력은 제가 최고존엄즈질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석때 집에서 안나오고 5일 내내 잠만 자려던 계획 망해서 겁나 슬픈 ㅠㅜㅠㅜ
OOOO 그.. 일단 거창하게는 말게.. 작은 교류회마냥 회지나 굿즈같은거 교환하는 식으로 해서 정모개념으로 잡져! 'ㅅ` 날씨는 우선 추석은 지나야 할것같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인간적으로 지금 너무 지구가 핫해요 ㅋㅋㅋㅋㅋㅋ
OOOO 추석전에 들어와야 싸게 들어올텐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직 ㄱ 추석 아니니까 일년 안 지났ㅅ습니다...(졸라 노양심)
OOOO추석때 나도 명절휴가비 나오려나
OOOO미안해 누나 돠주고 싶은데 알바비가 추석은 넘거야 나와 후
OOOO쿠키런 에피5 해봤는데 중간에 추석마다 삥뜯어가던 그 다람쥐나오더라..ㅋㅋ
OOOO 기분젛나~~~~어짜피 추석때 돈받을텐데~~~~
OOOO저 립스틱은 ㄹㅇ 돈없으니깐 추석 지나고 삽니다 이제부터 평생 내립은 너야
OOOO 추석지나고..
OOOO 그러면 다행이지만요 .. 그래도 건강해지셨으면 하는건 선한 욕심으로 남겨둘까봐요 맞아맞아 이제 8월이 지나버리고 추석즈음 되면 환절기라 감기가 극성일테니까 8ㅅ8 이와쨩도 오이카와씨도 모두 호흡기질환 조심해주셔야해요 ㅠㅠ
OOOO여자 친구 걱정.. 추석 끝나고 퇴사해야 하나
OOOO 총이 부럽네 ㅆㅂ 저거 립스틱 ㅂㅓ전 색 이쁜거 많던데 하나만 지를까 추석에...립스틱 샤또 와인빛 커얼러..
OOOO지금은 돈 없고 추석지나고 사야지...
OOOO안되면 다른 단기 알바라도 구해서 추석때 가볼까 고민중이긴함
OOOO데브시스는 추석맞이 굿즈로 팬케 망토모양 케이프 담요를 내놓으라😂
OOOO추석티ㅖㄱ팅??
OOOO네고마온 마감 일정 짜보는ㄴ데 추석ㄱ.,,.,(쾅
OOOO추석때 올라올때 비행기 타고 오려고 했는데 왜 항공권이 없는거니? 아직 안 열린건가? 아니면 매진된거냐..
OOOO ㅋㅋㅋㅋㅋ추석의상 도전인감
OOOO 그래...3년정도는 예상했더.... 낑..그럼 추석때.. 내가 한번더 계좌이체 시도해볼게...원하는거 있니?
OOOO 아...알았..알았어요 ㅠ...ㅠㅠㅠ... 아ㅇㅇ아니근데 저 진짜로 추석의상 기대하고 있긴 했는데 ㅁㅇㄻ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하지만 추석까지 휴재고
OOOO 앗 넴 그럼 추석에 신검스위칭세팅 맞추고 마부하고 얼개따고..해야..
OOOO 설이랑 추석엔 가야지...ㅋㅋㅋㅋㅋ
OOOO 다음번에 해봐야겠엌ㅋㅋ추석이나 설은 안통하니...까
OOOO헉 우리학교 교장쌤이 짱짱 멋있어서 추석 있는 주 전체 다 쉼 근데 나 고삼이야(자살
OOOO으응... 추석 포기하자...
OOOO 일단 추석때는 락휴에서 살예정
OOOO 추석 연휴가 ㅇㅣㅆ습니다 (진지) 추석 빨리 쇠고 올라올래요
OOOO 저 5천원으로 추석까지 버텨야하는데
OOOO 추석전에 이전하면 걸로갈거냐? 사볼상태로보면 락휴랑 피터팬이 쌍벽인데
OOOO 어 ? 자세히 잘 .. . . .모르겠지만 곧 추석이니 뭐라도 하나 풀면 그건 열심히 해보는걸로<- font="">
OOOO추석이 언제지
OOOO 그래...? 나는..7월부터 학교를갔단다,,방학3일이나있었어,,나 추석에도 학교가,,
OOOO 업뎃 추석연휴랑끼어잇던데 같이 달 뤼실???😇😇😇
OOOO 추석 연휴때 뵙죠... ㅎㅎ...
OOOO이번 추석때 애들 해외에 안가있지???????
OOOO 추석때 저 수능생이라 광주에남아요
OOOO추석연휴 최고
OOOO 최소 추석지나고 ? 😆
OOOO난 집에서 장가가라고 난리다. 설이나 추석 이런 거 좀 없었으면 좋겠어. 이번달에도 선 또 잡혔다구.
OOOO나 추석애도 하건간
OOOO ㅠㅇㅠ......김피탕 먹구십다(개뜬금)힝....추석까지는 놀러도 못 가는데....
OOOO추석이 한달도안남았군
OOOO 추석 전 아이는 이게 전부에요! ㅇㅂㅇ!
OOOO알티감사합니다❤️ 9/17 스위니토드 조옥성철지혜 자리는 중블 2열 오른통로 근처 9~10월 중 추석연휴 피해서 조토드 회차 비슷한 자리 교환 원합니다!
OOOO양분흡수로 추석선물 "갓갓 갓갓갓" 미리 챙겨줌
OOOO🌺《미낭 한푸》🌺어떠세요? 추석을 준비해보아요! 원피스+저고리 세트. 내부 똑딱이로 모양을 맞춰입는 저고리에 매듭까지 매어주면 한복과 매우 흡사합니다! 2만원대 중후반! 구매의사=❤《RT+마음》❤ …
OOOO 흐앙ㅋㅋㅋㅋ저 추석뒤에나 가능할텐데 ㅋㅋㅋㅋ
OOOO 저도 오늘이랩니다😂 마침 추석하고 데뷔일하고 똑같네요
OOOO추석이 수.목.금이니까 힛더스 관계자님 추석 특집으로 필독,호야,효진 저 세 분이서 한복입고 춤 추는 거 보여주세여
OOOO 흐아 맞아요 추석...다행이에요ㅜ랑이밈은 개학언제에요!!
OOOO 괜찮을꺼에요 좀만 더 힘내요ㅠ ㅠ 한달정도만 잇으먄 추석 일꺼에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