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흑기사


OOOO로맨틱 흑기사 로이킴 아닌가염 🤔😳
OOOO복면가왕 흑기사 노래듣는데... 누가봐도 로이킴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슈스케때 로이킴 진짜 좋아했어서..흑기사라니 존좋 요즘 사진 보니까 머리가 음ㅇ 빨리 길렇으면좋겟다..!
OOOO지난주 복면가왕 봐서는 조현아가 가왕이 될줄 알았는데. 만약 흑기사가 로이킴이라면 역시 한방이 있네. 선곡, 편곡 능력이 일단 좋고(이건 이미 4년전부터 알았고). 목소리는 더 좋고. 알고나면 찾아듣지 않을 수 없는 목소리.
OOOO맞다 흑기사 뭔가 로이킴같았어
OOOO#본진과_부진을_합치면 로이킴 X 류준열 운빨로맨틱흑기사?
OOOO흑기사 목소리 듣자마자 로이킴이네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dong2294
OOOO 못봤지만 실검에 복면가왕 흑기사 1위떴길래 누굴까 하고 봤는데 다들 로이킴이라데??
OOOO 5.아... 호모최고 오이카와..이와이즈미..둘이 뽀뽀.. 6.우리 같이 놀아보자 다시 해가 뜰 때까지  7.로이킴..키킥...로이킴..헤헥...히힛..흑기사...흐학
OOOO 로이킴이랬나..!흑기사..!
OOOO흑기사 로이킴이네ㅋ 첫 소절에서 뽀록ㅋ
OOOOㅁㅈ 더원 떨어져서 너무좋앗음 근데 흑기사 너무 로이킴같던데
OOOO흑기사 누가 들어도 로이킴이잖아욬ㅋㅋㄱㅋㄱㅋ
OOOO'복면가왕' 흑기사는 로이킴?… 하면 된다 정체는 더원 파파게임 히어로게임 mg10000.콤 춫:명 절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뭔ㄴ가 듣자마자 흑기사님 로이킴에 황금 번쩍이는 분은 강성훈이란 걸 알았지만 결국 2라운드 까지 보고... 가왕전은 의미없달까. 음대님도 안계시고 그렇다고 더원 좋아하지도 않고 가왕 이길 기미도 안보이고... 이번 섭외 별루다...
OOOO럴 흑기사 로이킴임? 글쿠나
OOOO헐 흑기사 로이킴이라고....?
OOOO맞다 그리고 흑기사 가왕됨~! 유후 로이킴 짜란다
OOOO'복면가왕' 흑기사, 누리꾼이 예상하는 유력 후보는 로이킴 파파게임 파파게임mg10000.쉬오엠 춫:명 절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복면가왕 이제봤는데 흑기사 빼박 로이킴님이잖아...! 종강 하고 이제 활동 재개 하러 한국오신건가...! Peace~ Love~
OOOO와 흑기사...대놓고 로이킴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이런거 구분 못하는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bomworl22
OOOO로이킴, ‘복면가왕’ 흑기사? 기타 들고 시크하게 한 컷 할배게임 스포츠 댄디2080 dan-dy2080.콤 코:4030 할배게임 바로접속
OOOO복면가왕 흑기사 누군가 했는데 목소리 듣자마자 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이킴어빠 왜 거기 계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렇게 모두 로이킴을 파는거야...ㄲㄲ,,,흑기사 쵝오...^^
OOOO복면가왕 흑기사로 가왕 교체 되어서 지금 찾아서 들어봤는데, 로이킴이다!! 로이킴!!
OOOO내가 로이킴ㅁ 진짜 개좋아ㅏ하는데 흑기사 ㄹㅇ 로이킴 같음
OOOO흑기사음원 겁나좋다. 다른 노래나 오디션 노래에서는 1도 느껴본적 없는 그런 음색. 그리고 로이킴이 슈퍼스타K에서 불러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노래를 복면가왕에서 불렀다니 ㅠㅠ
OOOO로맨틱흑기사 로이킴 같은데..
OOOO'복면가왕' 흑기사 정체는 로이킴?...네티즌들 "또 오해영 주제가 들을 수 있나?" 할배게임 스포츠 댄디2080 dan-dy2080.콤 코:4030 할배게임 바로접속
OOOO흑기사 로이킴 같은데
OOOO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ㅁㄷㄷ 아이유 좋은날부르다 떨어짐 ㅎㅁㄷㄷ는 역시 ㄷㅇ이었고 흑기사가 가왕됐어요 로이킴으로 추측중
OOOO20160703 복면가왕 '흑기사' 는 '로이킴' 이다..라고 예상해 화제..
OOOO흑기사 로이킴이네 home 때부터 덕질아닌 덕질을하고있는 김상우씨.... 킂.ㅠㅠㅠㅠㅠㅠㅠ
OOOO로이킴 3연승하면 막콘 때도 복가 노래 못듣겠네 ,,,,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흑기사다!!! 못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여울거 예상합니다
OOOO체이서..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으로 예상하고 있어 눈길...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spoon_chopstics
OOOO이야 ㄷㅇ떨어져서 진짜 다행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ㅓ어 흑기사 생긴것도 취향인데 로이킴이려너
OOOO헐 댑악 흑기사 로이킴 아냐?
OOOO ?? 아니이번에 복가 흑기사가 가왕됐는데 어딜뵈ㅡ도 로이킴(ㅋㅋ)
OOOO새로운 가왕된 흑기사 로이킴 같다 ( ͡° ͜ʖ ͡°)
OOOO복가 흑기사 로이킴 같다 ( ͡° ͜ʖ ͡°)
OOOO방금 흑기사 노래 들어보고 왔는데... 존나 로이킴 빼박이다........ 아이고 상우야..... 슈스케부터 내가 얼마나..... 덕질을...해왔는데..... 아이고 상우야...........
OOOO흑기사는,,로이킴 아닌겨,,,?
OOOO 아니 당황해서 오타가... 흑기사가 로이킴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어어ㅓ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흑기사 누가 들어도 로이킴인데
OOOO흑기사...아무리봐도 로이킴.....
OOOO 흑기사 로이킴설 있어요!
OOOO흑기사는 진짜 듣자말자 로이킴이네 ㅋㅋ
OOOO흑기사 윤도현 아니라고 로이킴인지 100퍼센트 확신은 못해도 윤도현이 아니다에 내 손모가지를 건다 슈ㅣ발 5년째 더쿠의 자신감임
OOOO로이킴 얘깁니다. 흑기사 목소리도 울리지만 어...몰라요 난(?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seolb2
OOOO복가 흑기사 딱들어도 로이킴
OOOO흑기사 로이킴 아니야..?
OOOO트위터 존잘여러분 흑기사 연성하시면 꼭 해쉬태그를 붙여주십시오,,,,, 로이킴 연성 이렇ㄱㅔ 흥하는거 처음봤다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감ㅁ사합니다 존잘님들ㄹㅠㅜㅜㅜㅜㅠㅠㅠㅠㅜ
OOOO아 올만에 복가봤는데 흑기사노래 괘좋아ㅏ쉽펄 슈스케때 로이킴 진짜좋아했는데 옛날생각나네 ㅠ
OOOO 흑기사 로이킴인거 같아서 오늘부터 봄ㅋㅋㅋ
OOOO로맨틱 흑기사 딱 한마디만 들어도 로이킴인데... 와 넘나 좋다 로이킴
OOOO흑기사.. 로이킴같은데 .. 저건 딱 알겠는데 ..
OOOO흑기사 목소리 존좋이락ᆞ 생각했는데 ᆞ로이킴이래!!!!!!
OOOO 로이킴일거 같은 흑기사요!
OOOO음ㅁ 흑기사 목소리 들어봤는데 아무리 들어도 로이킴..
OOOO왜 흑기사 로이킴같지
OOOO흑기사 로이킴?이라는데 장기집권하면 조켄네..
OOOO흑기사 어떻게 들어도 로이킴이잖아ㅠㅠㅠㅠㅠㅠ음악대장 내려가서 안볼라그랫는데 또 봐야겠네ㅋㅋㅋㅋ!!!!!!!!!!!!!!!!!!!!!!!!!!!!!!!!!!!!!1
OOOO나 로이킴 넘 조아햇 흑기사 넘 조악!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CJMusicLive
OOOO 우연히 마침 오늘이 로맨킴... 아니 로이킴씨 생일인데 흑기사님이 가왕이 되시다니 하하 이거참 아무 상관도 없지만 좋네요
OOOO아.... 로이킴.... 흑기사.. 가왕....... 좋아..... 진짜... 너무조하... 더원 꺼꺼써......
OOOO 흑기사는 로이킴으로 추정중이래 아 근데 조현아 누나 존나 아깝다고...흑기사가 로이킴이면 더 비통하다... 흑기사가 3라에 제발불러서 진거같긴한데 아 ㄷ조현아누나 개 아깝...
OOOO와 복면가왕 흑기사 쩐다...로이킴이지?ㅠㅠㅠ최고야
OOOO흑기사 근데 너무 로이킴같아 목소리
OOOO흑기사 로이킴이에요...?? 쌈자신인줄 알았는데...
OOOO누가봐도 오늘의 무대는 흑기사의 것 이었다 더원이 노래를 잘못 선택했다해도 복면가왕의 취지에 맞게 로이킴이 이겨야 마땅한데 가면을 써봤자 결국 사람으로 판단하는 사람들의 모습 안타깝다 맘쓰일 로이킴 기죽지마 최고였어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Petit_sourireS2
OOOO슈스케 때 로이킴 슈퍼패스로 살려준 이하늘에 고마워해야겠다. 슈퍼 패스 아니었으면 슈스케 우승은 물론이고 각종 좋았던 OST도 로이킴 목소리로 못 들었을 거고, 그리고 오늘 복면가왕 흑기사도 없었을지도 몰라. 개인적으로 더one은 내 취향이 아니다.
OOOO흑기사 로이킴 아님 민경훈이라네..?
OOOO로맨틱 흑기사가 로이킴이라는 말이 있네
OOOO카친분이 흑기사 로이킴이라하시는데 로이킴이면 좋겠다😌
OOOO흑기사 로이킴?
OOOO 하면된다는 더원이고... 흑기사는 목소리 들어선 로이킴같은데...
OOOO흑기사 삘이 로이킴형이쟝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happiness9373
OOOO흑기사 듣자마자 로이킴 각이였는데 진짜 로이킴?
OOOO우리 엄마가 흑기사 듣자마자 로이킴이네. 하셨는데..맞으려나.
OOOO흑기사가 로이킴 이라고?
OOOO근데 진짜 로이킴,민경훈 이렇게나오는데 마아안에하나 흑기사 윤도현이면.. 저죽어요..
OOOO흑기사님 로이킴이야??
OOOO복면가왕 흑기사는 로이킴인듯
OOOO 흑기사 로이킴이야?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ykoreanwave
OOOO흑기사 로이킴같다는데
OOOO내가 계속 흑기사 로이킴 목소린데? 했더니... 신랑이 절대 아니라고 난린데... 네티즌 의견도 내의견이네~
OOOO와 근데 흑기사 레알 실검 올라오는 대로 로이킴이면 나한테 있어 이건 로이킴 재발견이다. 노래 이렇게 잘 하는 사람인지 몰랐네 ㄷㄷ
OOOO흑기사 로이킴?????더만세??!!!
OOOO복면가왕 오늘 탈락자 스테파니 강성훈 조현아 더원 로맨틱 흑기사 로이킴 33대 새로운가왕 .. 왜 좋은날불럿어 ㅠㅠ 최소 클레오파트라급은 할줄알앗다 ..
OOOO흑기사 저거 로이킴인거같은데
OOOO흑기사가 로이킴이라구요?아닌가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frozen_hovenia
OOOO흑기사는로이킴
OOOO 흑기사로이킴임?
OOOO흑기사 로이킴임 ㅇㅇ 딱 봐돜ㅋㅋ
OOOO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 빼박 로이킴ㅜㅜㅜㅡㅜ 개좋아
OOOO 저 원래 복가 안 보는데 저번주 흑기사 넘나 로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 챙겨봤는데 웃음소리도 그러쿠 2라운드 노래자세도 그러쿠 로이킴 맞는거같아요...(심쿵
OOOO복가 하면된다 3연승실패 ㄷㄷㄷㄷㄷㄷㄷ 흑기사 정체누구야 ㄷㄷ 로이킴이라고하는거같은데
OOOO 흑기사(로이킴)여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dlsrnjs1717
OOOO흑기사 목소리 개쩔던데 로이킴이구나
OOOO 아무리봐도 흑기사는 로이킴같아요....제귀가 막귀인가염....?
OOOO흑기사 로이킴아닌가?? 로이킴목소리엿는대 ㅋㅋ
OOOO앗쓩~~ ~ 로맨틱 흑기사가가가 ㄱ ㅏ왕됐돠아~~~~~~~~~~ 좋앙. ♥♥♥ #로이킴
OOOO 흑기사님은 로이킴님같어!!
OOOO 로이킴임?ㅋㅋㅋㅋㅋ 흑기사가 됐대ㅇㅇ
OOOO먼가 흑기사님 로이킴 느낌 나는걸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TwincleChaser
OOOO 근데 흑기사 뭔가 로이킴 같아
OOOO 흑기사 로이킴같아여! 제셍ㅇ각ㄴ엔.....
OOOO가왕 흑기사!!!!! 로이킴 말곤 비슷한 목소리가 없는거같아
OOOO ㅋㅋㅋㅋ 흑기사는.. 저번주 1라운드 때부터 로이킴이였어요.... ㅋㅋㅋㅋ 누가봐도 로이킴 😉
OOOO 흑기사 로이킴 같은데 나 완전 광팬이거든ㅠㅜㅜㅜㅜㅡㅜ 지금 넘나 기쁜ㅜㅜㅠㅡㅠㅡㅠㅡㅠ 어떡해ㅠ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OOOO 복갘ㅋㅋㅋㅋ흑기사 로이킴이거든ㅋㅌㅋㅋㅋㅋ
OOOO나는 흑기사가 암만 들어도 로이킴같은데 민경훈이란 얘기도 있네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RoyKimSangwooo
OOOO가요 안듣는 내가 봐도 흑기사는 로이킴
OOOO헉 흑기사 로이킴인가? 로이킴 너무좋아 다이스키
OOOO우와!!로이킴,,,아니 흑기사.. 가왕😄😄😄
OOOO흑기사 로이킴 아닌가?
OOOO흑기사는 로이킴 같은데
OOOO 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흑기사 로이킴같애여 몬가
OOOO저 흑기사 로이킴인가? 가왕됐네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bravokon
OOOO근데 흑기사 진짜 로이킴 맞는 거 같은데 와 와 대박
OOOO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이 이겼을것같더니. 정체 안밝힐 때부터
OOOO로멘틱 흑기사 로이킴같음..목소리가 로이킴인디..
OOOO허ㅓㅜㅠㅠㅠㅠㅠㅠ로이킴 ㅠㅠㅠㅠㅠ흑기사ㅠㅠㅠㅠ돼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흑기사 로이킴 같다는데ㅔ
OOOO흑기사 로이킴이지?
OOOO엄마가 흑기사 로이킴 같데.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bellaishi
OOOO흑기사 쟤 로이킴아녀?
OOOO 근데 흑기사... 로이킴이라는말이 있는데 그런것 같아요??
OOOO흑기사는 로이킴이란 썰이 있네.... ㅋㅋㅋㅋ 더원보다야 낫지만 임마도 표절하지 않음??
OOOO흑기사 로이킴 맞나? 더원 꺼져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OOOO로이킴 탈덕하고 로맨틱흑기사로 갈아탑니다
OOOO음.. 로이킴이 갠적으론 이길것 같은데? 근데 흑기사 로이킴 맞겠지?😅😅
OOOO븍믄가왕 흑기사 노래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로이킴이야?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JINHOO_S2
OOOO로이킴흑기사🎶🙏🏻
OOOO33대 복면가왕 로이킴 흑기사 새로운가왕 탄생 !!
OOOO복가 보고 있는데 왠지 흑기사 로이킴 같은데
OOOO33대 복면가왕 흑기사 새로운가왕 탄생이군 !! 로이킴 축하축하
OOOO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인가보네....ㅋㅋㅋㅋ
OOOO복면가왕 로맨틱흑기사 누가봐도 로이킴인것
OOOO캬 나 스테파니랑 강성현이랑 조현아 까지 다 맞췄어 ㅋㅋㅌ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오졌고... 흑기사는 로이킴 같음 맞출것같아 이것돜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aqua4yg
OOOO 팜므파탈 조현아 흑기사 로이킴
OOOO근데 이번에 흑기사도 가면 위 말빼면 복장... 백정장이든 목소리든 꽤 조으셔서요ㅠ... 로이킴?민경훈?
OOOO흑기사 로이킴입니다,,,
OOOO나 흑기사 노래 듣고 민경훈인가 생각했는데 로이킴인가 민경훈인가 둘이서 치열하네
OOOO복면가왕에 나오는 흑기사 로이킴 아니냐
OOOO아근데 갱장히 뜬금없지만 흑기사 로이킴 아닐까...아님 말구
OOOO미친것같다흑기사로이킴이잔ㄹ어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gugi78944
OOOO#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아닐 수 없음
OOOO ㅇㅇㅇ흑기사 로이킴 맞는거같애 여자는 조현아인가??? 개좋ㅎ아진짜
OOOO복면가왕 보는 중인데 흑기사?.. 백퍼 로이킴ㅋㅋㅋㅋㅋㅋㅋ 로이킴 별로 안 좋아했는데... 이렇게 짙은 감성을 가졌었나...음마야...
OOOO흑기사 로이킴 아님...??
OOOO흑기사ㄹㅇ로이킴같은데
OOOO흑기사는 로이킴이다 #복면가왕#로이킴
OOOO흑기사 로이킴이지!!!!! 내가 딴건 몰라도 로이목소리는 안다...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secretsof21
OOOO흑기사 ~~~~~~윤도현? 로이킴?
OOOO흑기사 로이킴아냐..?
OOOO와 흑기사 로이킴 맞나? 노래 잘불러.. 후ㅜ우
OOOO헉ㄱ 흑기사ㅠ저분 로이킴님이랑 윤도현ㄴ밈 목소리 나신다..
OOOO흑기사 목소리 로이킴인데.......
OOOO지금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이라고 궁예질도전해봄니다...
OOOO뭔가 흑기사가 로이킴인 결정적이 이유! 또는 힌트! 이러는데 그냥 다 빼고 목소리가 로이킴인데? 뭐 숨길생각도 없고 그냥 슈스케에서 경연하듯이 나 로이킴이야 날 봐 나 로이킴이야! 하고 노래부르는데..?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leevip922
OOOO흑기사 누구야 로이킴?
OOOO흑기사 로이킴 같은ㄷ뎅
OOOO흑기사 로이킴인가 목소리 진짜 개쩔어
OOOO복면가왕. 흑기사는 로이킴.
OOOO#복면가왕_흑기사 음... 이건 빼박 로이킴이네... 이겨라! 이겨라!
OOOO내가 진짜 막귀인데 오늘 복면가왕 흑기사는 딱 들으니까 로이킴! 노래 잘한다 목소리 짱
OOOO울엄마가 흑기사 로이킴같다고하니까 나도 자꾸 로이킴목소리처럼 들리네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qkrwhddus321
OOOO흑기사 로이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OOOO흑기사 로이킴같다
OOOO흑기사 로이킴인가
OOOO흑기사는 로이킴이구나.
OOOO흑기사 로이킴목소리아니야...?
OOOO흑기사 암만들어도 로이킴 톤인데
OOOO흑기사 로이킴같은...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dlsrnjs1717
OOOO흑기사 로이킴 아녀?
OOOOㅋㅋ흑기사 너무 로이킴아녀
OOOO미친ㄴ복면가왕에 흑기사 로이킴ㅁ인데 목소리딱 로이킴ㅁ인데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심장뚫리ㅣ는줄ㅠㅠ오빠ㅠㅜ
OOOO흑기사는 뭐 빼박 로이킴이네 ㅎㅎ
OOOO로맨틱 흑기사는 로이킴 목소리던데.
OOOO으으어ㅓㅇㄱㅇ거액ㄱㅇㄱ새악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흑기사체고댜ㅜㅠㅜㅜㅡ로이킴진짝ㅐ잘불러ㅠㅜㅜㅜ내가슈악아아아악
OOOO흑기사 개삘 로이킴..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s0222h
OOOO흑기사 로이킴 같은데. 생각보다 감성이 좋네.
OOOO 저저저 뭐지 흑기사 로이킴 같지않냐?-?
OOOO흑기사는 로이킴, 오스카는 강성훈.. 팜므파탈이 결승갈 듯.. 그리고 가왕 오를 듯..
OOOO흑기사 넘나 로이킴목소리인것
OOOO흑기사 로이킴 같은 느킴이고 오스카 강성훈 같애.
OOOO흑기사 로이킴 아니면 고추 뗀다
OOOO아 흑기사 지난주는 로이킴 같았는데 이번주는 또 아닌 거 같다😂
로이킴 흑기사 복면가왕 목소리 가왕 복가 더원 흑기사는 목소리가 흑기사가 들어도 happiness9373
OOOO흑기사 로이킴인가 했는데 듣다보니 아닌거 같기도 하고
OOOO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건다
OOOO흑기사 로이킴입니까?
OOOO복가는 신기한게 누구인지 알게 되면 완전 그 프레임에 갇히게 된다. 흑기사가 로이킴이라고 알게 되니...그냥 로이킴임..다른 사람을 상상할 수가 없어;;
OOOO#복면가왕 팜프파탈은 어반자카파의 조현아.. 흑기사는 로이킴?
OOOO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인거 가타요 내가 로이 노래를 한두개 들엇나
OOOO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OOOO흑기사 로이킴이잖앜ㅌㅋㅋㅋㅋㅋ
OOOO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 장범준이나 로이킴 각 ㅇㅈ?
OOOO흑기사 로이킴인데?
OOOO복가 흑기사 목소리가 로이킴인것같다
OOOO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같다
OOOO복가 흑기사 로이킴 아닌가 딱 로이킴인ㄷ
OOOO흑기사 딱들어도 로이킴
OOOO밥먹는김에 티비보는데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님 아닌가
OOOO흑기사 누가 들어도 로이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흑기사 로이킴 같음...
OOOO흑기사 ㄹㅇ 로이킴
OOOO흑기사 로이킴인뎅
OOOO저번주복면가왕보는데 흑기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기사 한마디부르자마자 나도모르게 로이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하넼ㅋㅋㅋㅋ
OOOO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풍인데 목소리 기억하는 거 보니... 하 존나 사랑해따....

복면가왕


OOOO어제 복면가왕 로이킴이었네
OOOOㅁㅊㅁㅊ나진짜ㅏ로이킴ㅁ복면가왕나오는거생각도못했다
OOOO뭐야 아침부터 검색어에 로이킴 떠있길래 뭔가했는데ㅋㅋㅋ 복면가왕 들어보니까 100퍼 로이킴이네ㅋㅋㅋㅋㅋㅋ 로이킴 잘되라... 목소리 핵조아ㅜ
OOOO축구 땜에 네이버 들어갔다가 복면가왕 기사 보고 찾아봤더니 로이킴 대박이네ㅋㅋ
OOOO아ㅏ 너무 기쁘다 로이킴 복면가왕 나와서 가왕 먹었고 세븐틴 새노래 너무 좋음... 진짜 너무 기뻐서 지금 약간 제정신 아님
OOOO로이야.....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로이 ㅠㅠㅠㅠㅠㅠ 노래를 왜 이리 슬프게 부르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면가왕 자리 계속 지켜보자 우리 ㅜㅜㅜㅜㅜㅜㅜㅜ 눈물난다 ㅜㅜㅜㅜㅜ #로이킴 로이킴
OOOO갑자기 생각났는데 학교오는 버스 타기 전에 가족들이랑 복면가왕보고있었는데, 동생 중 한명이 로이킴 전부터 팬이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열심히 보고있었는데
OOOO복면가왕 무대 봤는데 진짜 숨만 쉬어도 로이킴이었고 목소리 좋은 거 새삼 깨달음
OOOO아 복면가왕 진짜 너무좋다 로이킴 최고최고..
OOOO오 복면가왕에 로이킴 나왔나보네 봐야지 신난다
OOOO복면가왕 로이킴인거 넘 잘알겟어석ㅋㅋㅋㅋㅋ복면위로 얼굴이 그려져..내 구 오빠아닌 구 동생..콘서트 하던데 가고픈.. 슈스케때 참 조아햇지..막걸리 콘도 갓던..가서 막걸리 받아왓는데..
OOOO7월 3일 로이킴 생일 7월 3일 로이킴 33대 복면가왕!! 앞으로도 계속 꽃길만 걷자!!
OOOO오늘 복면가왕 보면서 로이킴인거 단번에알았다
OOOO복면가왕 볼 이유가 생겻구 ㄴ로이킴이 나오잔어
OOOO헐 로이킴이 복면가왕 가왕됨?
OOOO 역시 로이킴이 해내는군여. 점점 복면가왕의 컨셉이 사라져가고...복면 나가수가 맞는득.
OOOO솔직히 로이킴 얼굴때문에 목소리가 묻힌다. ㅠㅠ 슈퍼스타K 우승자 출신에 33대 복면가왕까지 됬는데 얼굴이 너무 잘생겨서 얼굴에 가창력이 묻히는 느낌이다. 여러분 로이킴 파세요. 두번 파세요. ㅠㅠ
OOOO 야 복면가왕에 로이킴나왔대
OOOO복면가왕 로이킴이 먹엇다며? 요즘 대세인 친구가 먹었네
OOOO로이킴 복면가왕 나왔었나,,,,
OOOO가왕이 바뀌었습니다 알립니다 가왕이 바뀌었습니다 로이킴으로 바뀌었습니다 60:39로 바뀌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매우 흥분) 다음주부터 행복하게 복면가왕 볼 수 있다 행복하다....
OOOO로이킴이 뭔지 아니...?바로 복면가왕이야....^^
OOOO복면가왕 로이킴 축하해영
OOOO엄마가 복면가왕 내 애인이 됐다고 카톡왔는데 그거 아니야 옴마...로이킴 못생겨져서 탈덕한지가 언젠데...지금은 임시완이랑 박해진이 좋다구...ㅇㅅㅇ
OOOO음성변조 해도 로이킴 말투 ㅋㅋㅋ(복면가왕) 더 원 아깝다 선곡...
OOOO로이킴 복면가왕
OOOO헐 로이킴 복면가왕 등극
OOOO#복면가왕 로이킴이 이렇게 노래를 잘 부르는지 처음 알았다
OOOO복면가왕에 은색가면 로이킴같은데
OOOO복면가왕 패널석에 앉으면 그렇게 안들리나???그냥 들어도 강성훈이고 조현아고 로이킴처럼 들리는데;;너무 깜짝놀라니까 오히려 짠거같아👀
OOOO복면가왕 로이킴같댜
OOOO방에 제습기 돌리고 있어서 부엌식탁에서 공부중인데 아빠 복면가왕 보는소리 다들러 로이킴님 나오시나,,,
OOOO복면가왕 빼박 로이킴인뎈ㅋㅋㅋㅋ
OOOO복면가왕 로이킴같애
OOOO복면가왕 로이킴나온듯
OOOO복면가왕 지금 노래부르는사람 로이킴같애
OOOO방에 있는데 복면가왕 소리가 들린다 로이킴인데...?
OOOO복면가왕 로이킴 목소리 개달달하다. ㅠㅠ

목소리


OOOO로이킴 목소리 너무 좋다 :)
OOOO내가 로이킴 목소리를 격하게 좋아하지말입니다❤
OOOO히ㅣ야.. 로이킴 목소리.. 개좋ㅎ다구 ~.~
OOOO로이킴 가왕되고나서 오랜만에 뽕차서 앨범 듣는데 ㄹㅇ 목소리 개좋네
OOOO와 로이킴 목소리 도랏다 ㅈㅗㄴ나 좋아
OOOO 아까 탐라에서 봤어요 >_< ! 근데 목소리가 너무나 로이킴...
OOOO 야 로이킴 목소리꿀떨어져
OOOO 창법 목소리 보면 그냥 로이킴 맞는거같음ㅋㅋ
OOOO크 로이킴 목소리 듣자마자 알았다...
OOOO로이킴목소리 진짜 좋다ㅠㅠㅠㅠㅠ...
OOOO진짜 슈스케에서 로이킴 빨면서 얼빠란 소리나 듣고 근데 난 근데 진심으로 로이킴 목소리를 사랑했다고 진ㅊ.ㅏ
OOOO미아네 나 그래도 내가 로이킴 닮있단 이야기 들어서 로이킴 목소리 꽤나 안다고 생각했는데...ㅎ
OOOO그리고 로이킴 목소리ㅣㅣㅣㅣㅣㅣㅣㅣㅣ 존조ㅗㅗㅎ ㅠㅠㅠ
OOOO로이킴 목소리 좋다아
OOOO 갠적으로 아직 젊은 로이킴 넘나 목소리 좋아서 거부감 들어.. 같은 남자로서 ㅋㅋㅋㅋㅋㅋ 와.. 더원 선곡 미스도 있었던 것 같지만 더원을 이긴 건 대박이네.. 난 더원 좋아하거든.. ㅇㅅㅇ
OOOO복면ㅇ가왕 흑마법사 누가 들어도 로이킴아님,,,,,?,,, 목소리 넘 조타,,,
OOOO로이킴 목소리 너뮤죠아..
OOOO생각해보니 목소리때문에 잠깐이나마 빨았던게 로이킴이 유일한데 오늘 복가보면서 전혀몰랐던 나 막귀쩌는듯ㅋㅋㅋㅋㅋ
OOOO로이킴ㅠㅠㅠㅠ 슈스케 오디션 등장순간부터 아 미친 존잘... 하고 입 열자마자 헐 목소리미친;;;하고 꾸준히 좋아했는데 이제야 넓게 인정받은 것 같아서 너무너무 기분좋다.....
OOOO난 가수 보통 목소리로 빨았는데 로이킴 목소리넘 조와해서 1년내내 들엇다
OOOO와.. 로이킴 목소리 진짜 좋다 ..
OOOO 근데 목소리는 로이킴같고 톤이 또 아닌 것 같기도 해서 엄청 긴가민가했는데 여론이 다 그쪽이네
OOOO아 세상에 로이킴 목소리 진짜 너무 좋아
OOOO슈스케4 봤을때 로이킴 응원했었는데 그게 언제였더라..(아련) 복가 그냥 틀어만뒀는데 익숙한 목소리 들려서 어 이거 누구더라?했다가 들을수록 로이킴인걸 알았다 역시 노래가 취향
OOOO 흐륵ㄱ마자요ㅠㅠ 로이킴 넘 조은 ㅠㅠㅠㅠㅠ 목소리두 노래두 넘 취향인 8ㅁ8
OOOO로이킴 맞다. 다시 들어보니까 로이킴 목소리네. 이런 걸 맞추려면 어느 누구의 목소리를 바로 들으면 알아차릴 정도로 잘 알아야 하는 것 같다... 나는 뭐 김준수가 나오거나 영배가 나오지 않는 이상 바로 알기는 힘들 것 같네.
OOOO목소리 로이킴 같은데...ㅇ ㅏ닌가..
OOOO 그쳐그쳐 ㅠㅅㅠ 지난주에도 딱 노래 나오자마자 로이킴이다.,,,!!한,, 목소리 진짜 좋라요 ㅠㅁㅠ♥
OOOO로이킴 목소리..... 목소리가 다했다 당이 차오른다~~~가자
OOOO로이킴 미친거 아닙니까 목소리에 꿀이 뚝뚝
OOOO미첫네 로이킴 목소리
OOOO로이킴 목소리쬬타
OOOO로이킴 ㅜㅜㅜㅜ 로이야 ㅜㅜㅜㅜ #로이킴 로이킴 너무 좋아 진짜 ㅜㅜㅜㅜㅜ 목소리가 심금을 울려 ㅜ
OOOO 로이킴 목소리 넘 사랑하고 더원 떨어져서 꼬신 마음입니다 하 하
OOOO로이킴 목소리 좋아
OOOO근데 로이킴씨라섴ㅋㅋㅋㅋ목소리가 빼박 로이킴... 하지만 기분좋으니 풍악울린다
OOOO 로이킴이라는 얘기있더라! 목소리 진심 개달달함ㅠㅡㄴ
OOOO 목소리가 넘나 로이킴같지만 확신은 못하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네 로이킴도 말 많앗어여 막 창작하눈데 어려움 느끼는게 싫다는 발언+벜벜 디스 ㅇㅁㅇ
OOOO 잘은 모르겠눈데 개인적으로 저는 짙은 닮ㅇ은목소리라 첨부터 넘 좋았고...약간 로이킴-김필-짙은 라인이에여...진자ㅑ 넘너 ㅏ달달하구.
OOOO로이킴 같은데? 선곡도 잘했고 목소리도 좋고 편곡도 좋았음 ㅎㅎ 오래가면 좋겠는데...... 자기 목소리 잘 살려서 노래 잘한듯 ㅋㅋㅋㅋㅋ 자기 목소리의 장점을 잘 살린 선곡을 하길 ㅋㅋㅋㅋㅋㅋ
OOOO ㄴ네!!!!이번 가왕ㅇ분 목소리 넘 감미로우셔요....다들 로이킴인가 하시던ㄷ
OOOO아니 목소리가 로이킴이ㅇ
OOOO 로이킴이란 의견이 많아요 근데 제귀엔 이적목소리도들려서ㅋㅋㅋㅋㅋㅋ긴가민가
OOOO 좋아 로이킴의 달콤한 목소리를 들을수있겠군!
OOOO오오 로이킴이 결국 됐넹 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짱조아 ㅠㅠ♡
OOOOㅁㅁ밈ㅁㅁ미미미미미칀 흑ㄱ기사 로이킴 아님..??? 목소리가 존잘님이신데ㅠㅠ유에에ㅠ두에에에ㅔㅔ엥ㄱ!!!
OOOO ㅋㅋㅋ 로이킴도 목소리가 지문인가여 ㅋㅋㅋㅋ
OOOO로이킴 목소리가 참 좋다. 항상 들이면 귀가 간질간질 마음을 어지럽혀 놓는다. #로이킴목소리짱좋아
OOOO로이킴 목소리같네?
OOOO로이킴 진짜 목소리 뭔가 이어짐이라고해야되나 깔끔해..
OOOO역시 사스가 로이킴...진짜 넘나 목소리 좋다. ㅠ ㅠ ㅠ
OOOO로이킴같네 목소리
OOOO로이킴목소리넘좋앙
OOOO 핫 마자여.. 뭔가 로이킴 목소리에여... 훠우... 근데 로이킴이 저렇게 막 파워풀한지는 몰랐어여!!! 원래 목소리 좋아서 좋아하긴하는데 허ㅓ우..
OOOO 헐 대박이네요 로이킴 목소리가 저런 줄 몰랐어요 근데 저 이러니까 진짜 늙은이같다 살려조요
OOOO로이킴진짜 목소리존잘...
OOOO복가에 로이킴나옴? 목소리가 딱 로이킴인데
OOOO로이킴 목소리 좋네 ㅇㅅㅇ
OOOO로이킴 목소리 좋다
OOOO로이킴 목소리 좋다.. ㅠㅠ
OOOO졸라 목소리 너무 로이킴이네
OOOO목소리 못숨기는 로이킴과 목소리 못숨기고 행동 댄스까지 못숨기는 요뎡의 대결이군
OOOO목소리가 딱 로이킴인데
OOOO로이킴 목소리 됴아ㅡ
OOOO저거 내가 아는 목소리야 로이킴
OOOO와 로이킴;; 목소리 꿀떨어진닼ㅋㅋㅋ 옛날보다 창법이 더 강ㅎ해진것같기도 하고.. 좋당 ㅜㅜ

로이킴


OOOO오늘도 그대는 웃네요 나 멀리서 그대 따라서 웃죠 어쩌면 한번쯤은 날 보며 그대가 꼭 웃어 줄것만 같아 실바람 타고 그대의 향기가 코끝에 스치네 나에 곁에 (로이킴/피노키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