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복면가왕 흑기사 바로접속 로이킴 파파게임 LOVE 로맨틱 춫명 목소리가 더원 목소리 33대


바로접속


OOOO‘복면가왕’ 흑기사, 하면된다 더원 제치고 33대 가왕 자리 ‘등극’ 파파게임 멀 티 게 임. 추:명 절 mg10000쫌콤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복면가왕' 흑기사는 로이킴?… 하면 된다 정체는 더원 파파게임 히어로게임 mg10000.콤 춫:명 절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복면가왕' 흑기사, 누리꾼이 예상하는 유력 후보는 로이킴 파파게임 파파게임mg10000.쉬오엠 춫:명 절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로이킴, ‘복면가왕’ 흑기사? 기타 들고 시크하게 한 컷 할배게임 스포츠 댄디2080 dan-dy2080.콤 코:4030 할배게임 바로접속

로이킴


OOOO복면가왕 흑기사 노래듣는데... 누가봐도 로이킴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난주 복면가왕 봐서는 조현아가 가왕이 될줄 알았는데. 만약 흑기사가 로이킴이라면 역시 한방이 있네. 선곡, 편곡 능력이 일단 좋고(이건 이미 4년전부터 알았고). 목소리는 더 좋고. 알고나면 찾아듣지 않을 수 없는 목소리.
OOOO 못봤지만 실검에 복면가왕 흑기사 1위떴길래 누굴까 하고 봤는데 다들 로이킴이라데??
복면가왕 흑기사 바로접속 로이킴 파파게임 LOVE 로맨틱 춫명 목소리가 더원 목소리 33대 Dear_myAlice
OOOO복면가왕 이제봤는데 흑기사 빼박 로이킴님이잖아...! 종강 하고 이제 활동 재개 하러 한국오신건가...! Peace~ Love~
OOOO복면가왕 흑기사 누군가 했는데 목소리 듣자마자 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이킴어빠 왜 거기 계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복면가왕 흑기사로 가왕 교체 되어서 지금 찾아서 들어봤는데, 로이킴이다!! 로이킴!!
OOOO흑기사음원 겁나좋다. 다른 노래나 오디션 노래에서는 1도 느껴본적 없는 그런 음색. 그리고 로이킴이 슈퍼스타K에서 불러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노래를 복면가왕에서 불렀다니 ㅠㅠ

LOVE


OOOOPlease follow me.I follow accounts who love idols. I follow back 100%. 복면가왕 흑기사 #followme #folloback #f4f

로맨틱


OOOO🎉 로맨틱 흑기사 복면가왕 33대 가왕 🎊 정말 예상치 못 했는데 저희 애 생일날 가왕까지 되어버려 행복해서 이벤트합니다! RT하신 분들 중 한 분께 라이언 인형 보내드려요~ 당발은 흑기사가 복면 벗는 날!
OOOO복면가왕 돌았냐 1라운드에 로맨틱흑기사랑 해변의 여인 대결하는데 흑기사가 나와서 여인한테 장미꽃을 줌 여인이 안받아주니까 흑기사 바로 칼뽑아서 위협함 엠비씨 정신좀 차리라고요 그거 예능아니야

OOOO서칭걸려라... 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 좋아하시는분들 이노래제발들어주세욥.. ㅜㅜㅜㅜㅜ... 진짜진짜진짜 좋아요 밤에 듣기 정말좋다.. 이문세씨의 휘파람인데... 이뒤가 진국이다..

목소리가


OOOOㅋㅋㅋㅋ복면가왕ㅋㅌㅌㅌㅋㅋ첨 보는데 흑기사vs여인 듀엣무대 중인데 흑기사 목소리가 넘 로 이 킴 이잔아 ,,,
OOOO역시 오늘 복면가왕 가왕된 흑기사 내가 생각했던 그사람 맞는듯 ㅋㅋㅋ 목소리가 딱이네 ㅋㅋㅋ

더원


OOOO복면가왕 흑기사가 더원성님 떨궜다길래 누군가했는데 이거 ㄹㅇㅋ아님? ㅋㅋㅋㄱ

목소리


OOOO오ㅏ 복면가왕 흑기사님ㅠㅠㅠㅠㅠㅠ 이제 영상 봤는데 너뮤ㅠㅠㅠㅠㅠ좋으뮤ㅠㅠㅠㅠㅠ 목소리들으니 딱 알수밖에없는게 나 님노래 정말정말정말 자주들어요오ㅠㅠㅜㅠㅠㅜㅠ 음색깡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때


OOOO어제 복면가왕 보면서 나 이럼ㅋㅋㅋ 헐 오스카오스카ㅜㅜㅜ완전귀여워ㅜㅠㅠ이겨라 이랬다가 져서 아아아..이러고 울때 맘찢..ㅜ그 후론 걍 대충봤는데 흑기사가 가왕되서 와아아아아!!!이럼ㅋㅋㅋ

음색이


OOOO복면가왕 흑기사의 음색이 내 맘에 듭니다.
복면가왕 흑기사 바로접속 로이킴 파파게임 LOVE 로맨틱 춫명 목소리가 더원 목소리 33대 it_zz2

복면가왕 흑기사


OOOO아 맞아 어제 복면가왕에서 오스카랑 흑기사둘중한명이 꼭 >>>하면된다떨어트리고<<<가왕됬으면...했는데 진짜그렇게되서 너무좋았다
OOOO복면가왕 흑기사 무대 봤는뎈ㅋㅋㅋ누가 들어도 김상웈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드뎌 복면가왕 방청한지 3주가지났네 무대안보고 이산들을 보고있기만해도좋았더랬지🍑🍑 뭔가 억울한게 흑기사가 가왕된것도 아는데 흑기사가 누구인지도 알아서 스포삻어하는둘째한테 말도몬하고
OOOO 복면가왕 흑기사말하는거?
OOOO복면가왕에 이번에 흑기사여ㅆ나 ... 사실 복면가왕 안 봐서 잘은 모르는데 사람들 반응 볼때면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욕들로 가득한데 트위터에선 칭찬들로 가득함 뭘 믿어야할지 모르겠음
OOOO흑기사 흑기ㅏ사 하길래 6코스트 4/5 생각했는데 복면가왕 출연자 닉네임이였어 .. 윽 복면가왕도 안 본지 꽤 됐구만
OOOO 아니아니 그거보다 오늘 복면가왕 66회 흑기사님 노래 2곡 음원나왓는데보내줄게 톡으루
OOOO복면가왕 흑기사님 이문세 노래 하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