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3, 2016

래프팅 물놀이 무분별한 숙소가 숨지고 애들은 한탄강 시간이 이려기를 구조못해 끝나구


물놀이


OOOO중학교때 우리 반끼리 물놀이 간 적 있는데 공교롭게도 그 날 매직이 나타나서 나만 래프팅을 못 하고 그냥 앉아있었다. 거기서 일하는 직원분이 (지금 생각해보니 알바) 젊은 남자였는데 (십대 후반에서 이십대 초반?)
OOOO해마다 반복되는 여름철 물놀이 사고로 수십명이 사망한다.계곡마다 래프팅등 각종 놀이기구와 무분별한 행동이 사고로 이어지고 끝내는 사망까지 이른다.수영미숙으로 덥어놓고 뛰어들었다 구조못해 숨지고 이려기를 되풀이한다.피서철…
OOOO해마다 반복되는 여름철 물놀이 사고로 수십명이 사망한다.계곡마다 래프팅등 각종 놀이기구와 무분별한 행동이 사고로 이어지고 끝내는 사망까지 이른다.수영미숙으로 덥어놓고 뛰어들었다 구조못해 숨지고 이려기를 되풀이한다.피서철 안전관리가 철저히 이뤄져야한다.
OOOO하. . . . 결국 래프팅 타러 가는구나. . . . .나 물놀이 싫어하는데ㅠㅠ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

숙소가


OOOO돌게따.... 애들은 래프팅하고 난 기다리는데 넘더워서 완전 넋나감..... 가만히 있었는데 땀이 죽죽.... 빨리 숙소가서 밥먹고 쉬고싶다..... 비와라 제발 내일 비왔으면
OOOO 헐..래프팅 재밌을것같은데!!!!! 생애 첫 래프팅이라 너무 떨ㄹ려요ㅋㅋㅋㅋㅋㅋ 호텔..좋긴한데..2박 3일 가는데 숙소가 매일매일 바껴요ㅠㅠ
OOOO 그나마 나은건 래프팅하는거랑 숙소가 호텔이라는 점이네요 하하ㅏ하하ㅏ
래프팅 물놀이 무분별한 숙소가 숨지고 애들은 한탄강 시간이 이려기를 구조못해 끝나구 mjin58

애들은


OOOO1학기 기말고사 끝나구 방학 전까지 시간이 뜨니까 체험학습(?) 가튼거 가자구 하는데... 맨날 같이 행사 하니까 3반쌤 4반쌤도 친하거등요ㅇㅇ 그래서 두 반이 같이 가게 됨. 근데 3반쌤이 체육쌤이라서 래프팅을 가자구 함. 애들은 당연 콜!

한탄강


OOOO예전에 한탄강 래프팅할때 그 머냐 같이 탄 강사가 한탄강에서 제일 수심이 깊은곳 왔다고 거기에 빠지면 뭘 쏘겠다 그런말을해서 블님이 워후~!@~!@ 하고 다이빙했눈ㄴ데,,,올라갈수가 없어서 배 끝에 매달려갔눈데...
OOOO[ 한탄강 래프팅 ] 시원해 보입니다

시간이


OOOO 정국이~~~~~~ 오늘 뭐해? 누나가 지금 래프팅 가는대..이거 누나 처음이니까 무서워하고 긴장하고...누나 괜찮을거지..ㅋㅋㅋ 정국이도 시간이 있우면 한번 해보셈~ 재밋을것같은뎅 호호호

끝나구


OOOO 나 그거 짱시로해 ㅠ0ㅠ 예전에 걸스카우트할때 래프팅 끝나구 교관들이 일부러 물에 빠지라고 보트 뒤집었는데 내위로 뒤집어져서 익사할뽄...

산청


OOOO산청소방서, 경남도지사배 래프팅대회 우승 산청소방서(서장 조승규)는 산청군 경호강 일원에서 지난 7월9일 생활체육인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 ‘제6회 경남도지사배 전국래프팅대회’에서 일반부 우승을 차지했다고 7월11일 밝혔다.
OOOO지금 산청 래프팅타운에서는 경남도지사배 래프팅 대회가 열리고 있답니다. 더위가 힘드신 분, 더위를 잊고 싶은 분들은 산청으로 래프팅 타러 오세요. 너무 재미있답니다~! #o_20160709 #산청 #산청군 #래프팅 #래프팅대회

정국이


OOOO 정국이~~ 누나가 래프팅에 돌아왔어~~~!!! 진짜 재미쪄영~~~~ 꾹이 꼭!! 해보셈!

죽음의


OOOO 죽음의 래프팅 ㅋㅋㅋㅋㅋㅋ.단어가 너무 웃겨서 저 머리 감다 말고 손에 경련와써옄ㅋㅋㅋㅋ
OOOO 죽음의 래프팅 같은... 그런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넹넹!!

래프팅


OOOO나랑 래프팅 가자...
OOOO래프팅장 도착해서 옷 갈아입고 나오는데 윤아 넘 민망 8ㅅ8 뽕이라도 좀 넣을걸... 하필 또 윤아랑 젤 친한 짐인이는 글래머야.. 쭈볏쭈볏 가서 반별로 줄서요. 일단 강물에 반쯤 들어가서 몸에 물 묻히라는데 테형이랑 친구둘운 서로 빠치고 난리남ㅋㅋ
OOOO 으어... 3.0 이후의 크래프팅 정보가 없으니 이거 원...
OOOO 요단간 래프팅은 머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기래두여...의학 전문 지식 필요할 땐 라미야님께 지혜를 구하겠슴니다 ㅜ0ㅜ 그땐 깊콘이라두 받아 주세여
래프팅 물놀이 무분별한 숙소가 숨지고 애들은 한탄강 시간이 이려기를 구조못해 끝나구 incrossa
OOOO 물론 캐릭터의 신진대사 정도를 고려해서 어떤 약을 몇알 집어먹었을때 몇분 이내로 요단강 래프팅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를 산출하려면... 좀 힘들겠지만 이정도는 약사들 블로그 몇번 돌면 금방 얻을수 있는 정보입니다...
OOOO크래프팅 메지카딜링 세트는 줄리아노스를 능가하는 게 안나오는가...
OOOO오늘 들은 이야기 하나. 동네 모 여고가 7월 4일부터 6일까지 수련회를 떠났는데 문제는 어제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저녁이 다 되도록 아이들이 래프팅을 하고 심지어 생리중이라는 아이들은 엉덩이를 만져 사실여부를 확인했다고.
OOOO 대학원 엠티 갔다왔어 래프팅도 하고 많은 걸 하였지..서로 잘 모르지만..
OOOO 래프팅하고 한옥마을갔어욤!그때 날씨도 좋아서 진짜 ㅇㅖ뻤어요😃😃진짜 다시가고싶은 지역이예여8ㅁ8
OOOO2016 용유담아, 래프팅하자! 숨은 사진들. ^^
OOOO비오는데 래프팅 어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막 새벽까지 안자구 대화하고 깔깔 웃고 게임두 하고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었어요! 좋은 추억으로 남을거같아서 좋아요💕 그리고 어제! 일요일은 래프팅하러 갔어요! 칭구네 아버지께서 래프팅하시는데 태워주신다구 하셔서ㅋㅋ
OOOO 잔소리했는데 하나가 으루러뎔;÷~♡×♤#& 이럼서 짜증내는거야 그리고 그 졸린애는 아 쫌! 조용히해!! 이ㄱ러구 그래서 내가 바보들하고 티비끄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니까 조용한애는 갔고 졸린애가 야 너 래프팅할거냐 이래서 내가 졸려
OOOO [그렇지! 1일부터 5일까지!] [앞에 계곡에서 수영도 하고] [래프팅도 예약해놨구] [낚시도 하러가자ㅋㅋㅋㅋ!]
OOOO다시 가능할까. 요세미티 먹을거 좀 챙겨 꼭 등반해야.6시간 정도 등반 후 내려와 래프팅과는 극쾌감세트.
OOOO래프팅존잼 여러분 철원오면 고석정 청룡레포츠가서 래프팅타세여..
OOOO래프팅해써
OOOO 겸아!! 나 래프팅하는데 너무 시원하다!! 나중에 멤버들이랑 놀러와!!여기 봉화야!!
래프팅 물놀이 무분별한 숙소가 숨지고 애들은 한탄강 시간이 이려기를 구조못해 끝나구 incrossa
OOOO자매품! 화랑유격훈련장도 있습니다! 산악레펠 및 레져 극기 극한 스포츠 시설 완비! 근처 펜션 시설 매우 우수! 래프팅을 할 수 있는 넓은 강을 끼고 성장한 복합 레져 스포츠의 완벽한 이상향! 군장 메고 오면 성취감이 두 배! 유! 격!(거수경례)
OOOO 수영장.. 보단 난 계곡이 가고 싶네. 래프팅 하고 싶어.
OOOO강원도 영월군 동강 래프팅 힐링여행을 떠나다 라디오스타 안성기 박중훈 주연 비와당신 촬영지의 추억다방 김양의 청록다방 ~~ 비 내리는날에는 차 한잔하러 가세요
OOOO 래프팅가는중~ 수영못하는데 죽진않겠죠ㅎㅎ?!
OOOO동강 래프팅 1박2일 준비완료
OOOO래프팅도 미쳤고 생리확인도 미쳤음
OOOO창립 17주년 기념 워크샵을 동강으로 다녀왔습니다. 폭우속에 래프팅!! 힘들었지만 오랫동안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것 같습니다. 100년 기업을 향해 더 정진하겠습니다. :-)
OOOO 크래프팅 중 제일 올리기도 힘들고 초중반엔 별 쓸모도 없는 놈이긴 합니다만... 만렙찍은 이후를 생각한다면 누군가 한명 정해서 꾸준히 올려놓으면 좋습니다:3
OOOO 7days to die라는 줨비 게임이에요 생존 크래프팅!
OOOO크래프팅 요소를 어떻게 디자인하고 구현할까
OOOO우리겜에 그 작은 크래프팅 요소를 넣어서 4명이서 버티는 룰도 만들고싶은데


래프팅 물놀이 무분별한 숙소가 숨지고 애들은 한탄강 시간이 이려기를 구조못해 끝나구 incross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