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5, 2016

조르지오 아르마니 마에스트로 화장품 립마에스트로 자꾸 마르티넬리 파데 브랜드 생각나는 푸른


아르마니


OOOO창원시 소재의 백화점엔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없다..!!!! 파데 테스트해봐야하는데ㅔㅔㅔㅔ 노오오오 출국날 부산 일찍가서 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
OOOO 22. 조르지오 아르마니 401호 이건 진짜 매장 가서 한 오십만번 고민한 제품이라구여 8ㅅ8 (코덕님들:어쩌라구;; 다음에 꼭 데려오는 걸루..
OOOO오늘 눈짝은 에스쁘아 진저브레드+오렌지 피버+맥 우드윙크드+그리고 이름 기억 안 나는 클리오의 검은색 펄 섀도우로 꼬리 빼줬구 시세이도 뷰러랑 메이블린 볼륨 마스카라에 볼따구는 나스 러스터, 립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300+나스 산드라!
OOOO조르지오 아르마니
OOOO 꼭 사고 말테다 이거하고 조르지오 아르마니
OOOO 찾았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402ㅠㅠ 이거이거ㅠㅠ
OOOO매번 사용하면서 느끼는거지만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에스트로 색 너무 예쁘고..... 이번에 나온거 다 사고싶구ㅠㅠ
조르지오 아르마니 마에스트로 화장품 립마에스트로 자꾸 마르티넬리 파데 브랜드 생각나는 푸른 doggy_run
OOOO조르지오 아르마니 래스팅 파데는 대단했다. 밤새 놀아도 그대로 있었다
OOOO#모든_화장품을_잃어버려서_20개만_재구매한다면 1. 네이처 수분크림 복합용 2. 비오레 썬크림 3.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데 4. 네이처 브로우 펜슬 5. 맥 소바 6. 알땀 통기타 여신 7. 로라 진저 8. 맥 스테이바이미 9…
OOOO곤약젤리 파스 냉각시트 화장품 입생로랑 틴트 12 조르지오 아르마니 505 512
OOOO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에스트로 402 매트한 립종류를 사고싶었다....
OOOO(리뷰)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OOOO내가 샤넬백은 없지만 화장품 파우치에 샤넬 립스틱이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팩트파우더랑 조 말론 향수는 있었어...아 조 말론이 뭔지는 혹시 아니...? 가방은 안타깝지만 비싼 백은 습도 높은 여름엔 잘 안 들고 다녀서…
OOOO조르지오 아르마니 복받으세오
OOOO내가 샤넬백은 없지만 화장품 파우치에 샤넬 립스틱이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팩트파우더랑 조 말론 향수는 있었어...아 조 말론이 뭔지는 혹시 아니...? 가방은 안타깝지만 비싼 백은 습도 높은 여름엔 잘 안 들고 다녀서 에코백이었네 아쉬워라
OOOO✨조르지오 아르마니 402 / 슈에무라 강남오렌지
OOOO 저 만연필 조르지오 아르마니 400호처럼 생겻서요 시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지원이 즐겨 입는 옷의 브랜드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이며,이 외에도 제냐, 베르사체, 보스 등의 고가 브랜드 제품을 선호한다. 넥타이도 에르메스, 페라가모, 아르마니 브랜드를 선호한다(머니투데이 2012년2월2일) 박지분…
OOOO저한테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402 사실 분 없으신가요? 발색 한번 해봤는데 제가 생각했던 색이랑 너무 달라요ㅠㅠ 너무 패기넘치게 박스 버려서 없구여,, 진짜 테스트로 한번 발색해봤어요 택포 4에 데려가세…
OOOO여기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정확히 맞나 왜 나는 이름을 자꾸 까먹너 암튼 여기서 파운데이션 사따 진심 매우 만족중인데 처음에 스킨으로 닦고 선케어 베이스? 암튼 뭐 프라이머 그거 바른쪽보다 이거 안하고 파데바른쪽이 더 자연스럽다 응 파데 좋다
OOOO발색자체는 아르마니 조르지오 립 마에스트로 300호에 가까운 듯 ; 레이겐 파워 웜톤 ..
조르지오 아르마니 마에스트로 화장품 립마에스트로 자꾸 마르티넬리 파데 브랜드 생각나는 푸른 pleasedon_tbite
OOOO나 면세가서 입생로랑이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사 와야지! ! ! 입생로랑 립 잘 안 쓰는데!!
OOOO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운데이션은 어떨까
OOOO조르지오 아르마니 술탄사거싶은디
OOOO 1. 생각나는 계절초여름 2. 생각나는 화장품 브랜드조르지오 아르마니 3. 생각나는 색립마에스트로 402호 4. 생각나는 단어fascinating 5. 생각나는 노래고양이의보은os…
OOOO 1. 생각나는 계절초여름 2. 생각나는 화장품 브랜드조르지오 아르마니 3. 생각나는 색립마에스트로 402호 4. 생각나는 단어fascinating 5. 생각나는 노래고양이의보은ost 고양이의보은
OOOO 워..마자...난 입생로랑이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OOOO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엑스터시 512 알마니 립 촉촉한데 지속력 좋고 색도 예뻐서 자꾸 사게된다 지금 까보니 아주 작게 푸른 펄도 들어있음..!!! (두번째 사진이 펄 찍어볼려고 밝기 높여서 찍은 사진)

마르티넬리


OOOO- 조르지오 마르티넬리 ( ) / 송세경 ( )
OOOO3. 닉 헤이만 (  ) / 조르지오 마르티넬리 (  )
OOOO송세경 차주현 제이든 한 테드 위노버 장선찬 이여름 토마스 뮈어 장강윤 아서 앤더슨 도민호 한솔 정서진 힐리오스 노이어 반유호 지나 테일러(연지나) 조르지오 마르티넬리 탁규승 권우혁 오구용 벤자민 놀튼 유리 바실리에프 한제우 이힘찬 유다한 닉 헤이만

파데


OOOO ㅠㅠㅠㅠㅠ 돈만 많으면 그 조르지오 거기 파데도 써보고 싶은데 8..만..원..........

생각나는


OOOO오마주 하니까 생각나는 작품 이코. 표지 일러는 조르지오 데 키리코의 '거리의 신비와 우울'이라는 작품을 오마주. 표지와 실제 게임 속 분위기는 꽤나 다른 느낌이지만 특유의 묘한 공포감과 압도감이 느껴짐..! …

입생은


OOOO 닥 조르지오 입생은 그 틴트가 최고
OOOO아 저 인생 최대고민 립스틱 살건데요 맥은 쓰다가 잃어버렸구 입생은 케이스가 넘 맘에 들구 조르지오는 하도 좋다길래... 매트립 조아하는데 머가 조을가요.. 저 넘 고민되서 책상 엎고싶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마에스트로 화장품 립마에스트로 자꾸 마르티넬리 파데 브랜드 생각나는 푸른 Roy_cosmetic

조르지오


OOOO 지르십쇼..! 조르지오 보다는 쪼매 더 쌀거에요ㅋㅋㅋㅋㅋㅋ
OOOO조르지오 옹 앨범 사야하는데
OOOO ㅜ ㅜㅜㅠㅠㅜㅜㅜㅜ ㅜ 조르지오 깐따리니
OOOO ....이번에 조르지오 사
OOOO (이래놓고 조르지오 투표한 야


조르지오 아르마니 마에스트로 화장품 립마에스트로 자꾸 마르티넬리 파데 브랜드 생각나는 푸른 zsotr062
조르지오 아르마니 마에스트로 화장품 립마에스트로 자꾸 마르티넬리 파데 브랜드 생각나는 푸른 2j2j2j2j2j2j
조르지오 아르마니 마에스트로 화장품 립마에스트로 자꾸 마르티넬리 파데 브랜드 생각나는 푸른 ICU_dog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