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7, 2016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진국


OOOO비국 규국 지정 진국 최근엔 랩국 홉국 슙국까직~&!* 준국도 보고싶다 준회정국
OOOO새삼스럽게 취향을 다시 밝힐게요🍑 저 헤비국른러에여 뷔국지정진국 연성 주로하고 랩국이랑 규국 비롯 퓨전도 머거요.. 연성을 안할뿐 맘에드는게 있으면 숩국 홉국도 알티할 수 있다 그러니 이중에 여러분의 지뢰가 있으면…
OOOO뷔국 지정 진국 규국 영사는 외쳐도 외쳐도 계속 외치고 싶음
OOOO아직까진 뷔국 지정 진국 규국 길을 걷는 인생을 살듯 하옵니다
OOOO꾹른자 초또 소시지 초또 우유 초또 결론 초또 그림썰잡 계 뷔국지정진국슙국홉국랩국 + 규국 준국 등. 왤컴투 꾹른자 기본 메인 트윗입니다. 사진 저장 불허.
OOOO대학생 졍굯이 차지하기 위해 싸우는 대학교수 셕듼과 졍굯이 동기 믾규로 진국/규국 보고싶음이다
OOOO이거는,, 존재만으로도 흥분댄다는걸 티내지 않고 혼자서 끙끙대면 규국인대 이 문장만으로 보면 진국이라고 생각함,, 나애 진국 캐해석,, 졍굯애 존재 자체가 셕듼에게 졸라 너무 큰 자극인것,,,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hoseok2ring
OOOO뷔국 진국 지정 다 터졌내 행복하다 이제 규국만 처지면 대는대 믠규야 모해...?^^.....어서 친분셀카 올려조.....^^.......
OOOO1. 라디오 디제이 슉아가 사연을 풀어내는 형식으로 진국,뷔국,지정,규국.
OOOO 그리고 제가.. 국른까지는 아니지만 뷔국 진국 규국 지정을 하기 땜운에,, ㄱㅁ 은 제 리버스라서,,
OOOO* 뷔국지정진국규국 위주 * 국총뷔공짐공 * 탐라유입 K 직멘 X * 연성 및 탐라 언급은 국총 only * 나머지는... 제 취향을 모르겠다...차차 추가예정...
OOOO사실 딴거 다 필요업고 그냥 진국 뷔국 지정 규국하는 살암이면 댄다,,
OOOO쵸큼 뒷북이지만 우리 그거도 하자,, 즨공 즴공 븨공 하진 않지만 즨른 즴른 븨른 못보고 딱히 국른은 아니지만 진국 뷔국 지정하고 규국까지 먹는 즴인최애 개얄에게 소개시켜주기 운동,, 근데 넘 까다로워서 안대갯지,, 안댈거야 아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넹 근데 거의 국른(뷔국 진국 지정 + 규국)을 하다보니까 졍귻최애로 알고계시더라구요
OOOO내가 략간,,병이 있는데,, 그것은 하나의 글을 여러개의 상황(진국, 뷔국, 지정, 규국)으로 쓰는것.. 너무 좋아하는 설정이니까 내가 좋아하는 컾링으로 다 보고싶은,,그런 맴,,
OOOO 낑깡냄,,혹시,, 뷔국 진국 지정 규국,,,?
OOOO나 이런 사람과 친해지고 싶음,, 국른러는 아닌데 진국 뷔국 지정하고 짐공 뷔공 하진 않지만 짐인과 테형이 른쪽에 있는건 못보고 퓨전을 굳이 찾아서 먹진 않지만 규국은 먹는,, 응 사실 이거 나,,, 이런 분 있다면 저애…
OOOO나 이런 사람과 친해지고 싶음,, 국른러는 아닌데 진국 뷔국 지정하고 짐공 뷔공 하진 않지만 짐인과 테형이 른쪽에 있는건 못보고 퓨전을 굳이 찾아서 먹진 않지만 규국은 먹는,, 응 사실 이거 나,,, 이런 분 있다면 저애개 뎸 주세요 롸잇나우,,
OOOO 안이요 존잘냄 때문에 혹하긴 했지만 생각해보니까 ㅅㄱ에 치인게 아니라 그냥 그 존잘냄 그림이 넘 조아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 생각업는 컾링임미당 저는 진국 뷔국 지정 규국 외에는 딱히 아무 생각이 업음미당
OOOO규국 지정 진국 뷔국.... 저거....오늘 하루종일 푸나..

뷔국


OOOO서로 짝사랑 슙국 쌍방 뷔국 썸 규국 시간차 외사랑 지정이 나의 꾹른 해석이즤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mom_hol
OOOO 져희 초반엔 뷔국으로 짝짝거리다가 규국으로 급친해졌던게 기억이 나네요 , , , , 월드피스규국, , , ,

지정


OOOO 개얄림이 추천해주신 규국주제가 선 듣구 입트했는데 개얄림 지정 보구 넘 흥분해벌여서 빼애애액 넘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후에엥ㅠㅠㅠㅠ 일기장에 쓴거처럼 편안한 느낌이애요ㅠㅠㅠㅠ 악넘조아요후에엥

아나버스


OOOO사랑하는 마음이 사라져, 더이상 꽃잎이 터지지않는 규국 #아나버스 세 번째 봄, 의무적으로 하듯이 돼버린 데이트를 하는 둘. -꽃잎, -뭐? -꽃잎 날린다고. -아..그러네 정굯은 이별을 결심한다. https:/…
OOOORT한 아나버스 규국 썰 귀엽다 ㅎ..ㅎ
OOOO사랑하는 마음이 사라져, 더이상 꽃잎이 터지지않는 규국 #아나버스 세 번째 봄, 의무적으로 하듯이 돼버린 데이트를 하는 둘. -꽃잎, -뭐? -꽃잎 날린다고. -아..그러네 정굯은 이별을 결심한다.
OOOO#아나버스 규국 젼굯이를 보면 시도때도 없이 가슴의 꽃잎이 터지는 민귺
OOOO아나버스 규국으로 보고싶다 첨엔 그냥 꽃잎 한두개가 터지는 수준이었는데 좋아하는 감정 깊어질수록 꽃잎수는 많아지고 터질때마다 심장에 무리가 가는거 좋아하면 좋아할수록 심장 아파오는 그런거,,, ㅇㅅㅇ,,,
OOOO 맞아요...아나버스 규국 해주새요...(반사
OOOO 아나버스 규국 해주세요,,,
OOOO근데 진짜 아나버스 순수한 사랑 표현하기 딱이다 아님? 결론은 규국이다 이거에요 서로 바라보기만 해도 벚꽃이 터지는 규국
OOOO 벚꽃잎 터져나오는 규국 아나버스;;;; 주새요;;;;;;
OOOO아나버스에서의 규국은 역시 벚꽃,,,

꽃잎


OOOO 전국이 그렇게 얼굴에 꽃잎 담뿍 맞으면서 '네가 나에게 품은 마음은 이런 향을 가졌구나,' 생각하구... 미묘한 표정 지으니까 밈규는 그 속도 모르고 어쩔줄몰라하고...ㅠㅠㅜㅜㅜㅜ 으앙 넘 좋아요 규국…
OOOO 전국이 그렇게 얼굴에 꽃잎 담뿍 맞으면서 '네가 나에게 품은 마음은 이런 향을 가졌구나,' 생각하구... 미묘한 표정 지으니까 밈규는 그 속도 모르고 어쩔줄몰라하고...ㅠㅠㅜㅜㅜㅜ 으앙 넘 좋아요 규국 쌍방삽질도 달다ㄹ해....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hoseok2ring
OOOO조조영화 볼려고 영화관 입구에서 만나는 규국 -민그야 나 졸려어.. -(퍼엉 여기저기서 웬 꽃잎이 날리냐며 웅성댄다. 상황파악도 안된 전구기 손잡고 티켓박스로 향하는 늰규. 창피해 죽는다

믠규


OOOO 근데 역시 규국이 체고시다.. 규국 체고야... 이제 신화만 이뤄지면 대니까 믠규 졍귻 너희를 믿을게 셀카올려조^^ ^^ ^^ ^^
OOOO규국 보고싶다... 중학교 삼년 내내 붙어있었는데 체육하는 믠규가 체고로 가버리는거 졸업식날 체고가는 믠규가 밉고 기숙사 생활이니까 잘 못보는거 때문에 서러워서 펑펑 우는 졍굮이 보고싶음이다..
OOOO섬에 사는 규국 보고싶다,,, 여름만 되면 둘이 웃통벗고 바다 뛰어들어가고,, 믠규 쇼핑 좋아하는데 섬에는 쇼핑몰같은게 있을리가.. 그래서 한달마다 날 잡아서 둘이 손붙잡고 육지가서 옷 왕창 사오는거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규국으로 그거보고싶다 분명 아침엔 맑았는데 하교할때 되니까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는거 원래 비 좋아하는 졍굮이가 밖으로 손내밀어서 손바닥에 비 맞으니까 집에 가려던 믠규 자기 우산 건네주면서 같이 쓰고가자 하는거 졍굮이 집까지 데…
OOOO규국으로 그거보고싶다 분명 아침엔 맑았는데 하교할때 되니까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는거 원래 비 좋아하는 졍굮이가 밖으로 손내밀어서 손바닥에 비 맞으니까 집에 가려던 믠규 자기 우산 건네주면서 같이 쓰고가자 하는거 졍굮이 집까지 데려다주는 믠규,,
OOOO규국 떡 감기걸린 믠규, 간호 해주러 온 졍굯

둘이


OOOO수학여행가서 만난 규국이들,,,,,,, 다른학교고 지방도 다른데 수학여행에서 만나구 둘 다 '쟤 진짜 잘생겼다'해서 이름 묻고 학교 묻고 그러다 번호따고,,,,, 숙소 같아서 둘이 소주까라,,,,
OOOO규국으로 그거 보고싶다 둘이 사귀는데 졍굮이 넘 자유로워서 맨날천날 클럽가서 부비고 딴 남자들이랑 뒹굴고 오는데 믱규도 그걸 아는거 근데 믱규가 졍굮이를 더 좋아하니까 화를 낼수도 없는거 화낼라치면 눈웃음 살살 쳐대 그래서 더…
OOOO야자하는 중에 규국 둘이 떠들고 끅끅대면서 웃다가 쌤한테 걸려서 복도에 벌 서는 거 보고 싶다 이런 청7ㅔ K 너 때문에 이게 뭐하는 짓이야... 아 추워 M 지도 같이 떠들었으면서 이러면서 자기가 입고 있던 체육복 벗어서 정…
OOOOㅎㅏ 너뮤 보고싶은데 없는거같으니까 자급자족한다..8ㅅ8 알파오메가 규국 보고 싶읍니다. 일단 둘이 처음 만난건 오메가시설..상담소?그런거.. 졍국이는 알파가문에서 돌연변이로 발현된 오메가였고, 정말 운이 없게도…

민귺


OOOO100일 규국 젼구 원래 씻으면 옷입고나오는데 가운만 입고나옴. (민귺 벙찜) "뭐야 왜그렇게봐" "너 그 차림..." "...빨리 씻어" "나 진짜 씻는다? 나 안참을거야!!" (문 벌컥) "옷 입지마!!"
OOOO체육시간 윗몸일으키기 하는데 2인1조 규국이 걸렸으면,, 민귺가 젼극 잡아주는데 여기저기 만졌으면ㅋㅋㅋㅋ 손 넣어서 엉덩이 만지거나 오금을 만진다거나,, 했음 좋겠어ㅜㅜ
OOOO규국 망상타임 졍구기의 복수 "늰규야 나 여기 뭐 들어간거같아" "그래? 없는거같은데?" 민귺 젼구기가 장난치는거알고 안속아줘서 복수 실패ㅠ 꾹무룩 하고있는데 늰규가 뽀뽀해줌 "이게 그렇게 하고싶었어?"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hoseok2ring
OOOO고시원에서 떡치는 규국 보고싶다 둘 다 돈 없어서 민귺 사는 고시원에서 하는데 옆방에서 들릴 수 밖에 없으니까 욕먹고 또 그거 싫으면서도 어쩔 수가 없는 거

원래


OOOO틀어진 규국이 보고싶다 둘은 원래 친구사이였는데 그마저 틀어지게 된 것 틀어지게 된 이유는 믾규가 젾국이 불렀는데 비때문에 못 듣고 그냥 가서<< 이렇게 간단한데 오해 쌓이고 쌓여서 몇년간 아는 체도 안하고 살았으면

사는


OOOO 네네네! 저 그 홍대랑 신촌 주변에 사는 (눙물) 규국 소모임 조아요... 같이 규국...
OOOO이렇게 사는 옆집이웃 규국 보고싶다. 규국은 일주일 간격으로 리모콘 교대할것같아

먹는


OOOO 앗 개형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전을 굳이 찾아서 먹는 살암을 시러한다는거시 아니라 퓨전에 대해 아무 생각이 업지만 규국을 조아하는 살람을 얘기하는거엿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개형상 사랑한닥우요(광광

훌찌락


OOOO 소개팅을 하셧서요(훌찌락 근데 규국마을 안떠나겠다는 각서(?) 받아냇서요^ㅁ^/
OOOO 개형님도 그렇고 키친쟈마도 그렇고... 규국마을 떠나지 말아요 귿애(훌찌락
OOOO안녕하세요 개형입니다 저로 인해 마음에 상처를 입은 규국러분들께 바칩니다 그리고 알아주세요 저는 규국마을 떠나지않습니다 믿어주세요 (훌찌락
OOOO개형릠에게서 영감을 받아 규국 망상타임 -늰규야, 뉸기형 냄쥰선배랑 연애한대ㅠㅜ -그게 왜 슬퍼? -(훌찌락 (우울 -우리도 하면되지.

망상타임


OOOO규국 망상타임 "졍굯아 나 여기 뭐 묻었어?" "어..아무것도 없..!" (뽀뽀해버림

좋아요


OOOO ! 다른 분들은 괜찮으시나 모르겠다... 전 좋아요! 빨리 규국 소모임 멤버를 모집....
OOOO 좋아요,,, 듣자마자 규국이다 한,,,

서로


OOOO서로 맞바람 피고있는 규국 보고싶다. 늰규는 졍구 사귀기 전 처럼 여자 만나고 졍구는 다른남자 찾는거
OOOO아육대 규국 터졌던 날 아육대 끝나고 서로 숙소가서 씻고 잘려고 누웠는데 아...왜 번호 안물어봤을까... 아 왜 더 적극적으로 말 못걸었을까... 하면서 후회하는거 보고싶다. 앵슷하라 규국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hoseok2ring

겸국은


OOOO 222222 규국은 이루어진 꿈같은 첫사랑이고 겸국은 추억으로 남는 아련한 첫사랑 느낌
OOOO규국은 소나기고 겸국은 가랑비.. 규국은 머리깔 한올한올 잠식하는 느낌이고 겸국은 바라만 보는 느낌이야. 더 아련한게 땡기는건 겸국
OOOO맞아 겸국 약간 그 문장 생각남 '우리 모두는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다'<<이거 규국은 이루어지는 첫사랑이라면 겸국은 추억속에 남는 아련한 첫사랑 느낌
OOOO규국은 가까운 사이의 짝사랑이라면 겸국은 뭔가 내 앞에 앞에 자리 그녀석..뭔가 같은반인데 친하지도 안친하지도 않은 반친구. 졸업식이 생각남

아련한


OOOO ㅎㅏ너무나 아련한 그때그 규국, , , , , (그리고 개형은 사약대장이 되었다고한다

규국


OOOO님들 어서 규국 아나하키 해줘
OOOO 그쵸 ㅠㅠ 져두 규국파면서 밍규를 알게되었고 너므 잘생기고 어리고 살림잘하고 완벽한 왼쪽이란걸 알았죠 세상 모든 존잘오빠들 다 졍극이랑 엮는 그날까지 함께해요 소봄밈♡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DOGVKOOK
OOOO 제가 개형님 때문에 규국 색스 하면서 밍규 서치까지 했다구요 (울먹) 사약 달며 주시는대로 잘 받아 먹겠습니다 사랑해오...
OOOO 하 개형님 사약 너무 강력합니다 개형님 사약이 뭐냐면요 규국 색스라고 그러더라고요 엉엉
OOOO아 브리님이랑 규국 같이한다 신난다
OOOO 규국 :난 아직 규국의 규가 누군지도 모른다
OOOO 규국...
OOOO 꺄아아아 양분쨔마가 써주시다니 감사해여 ㅠㅠㅠ 제가 쓰려고 만들었다가ㅏ ㅜㅜ 보정까지 한 게 아까워서 올렸던건데 ㅠㅠ 흑규국 넘 기뻐여 (ノ_<)
OOOO서스펜더 규국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DOGVKOOK
OOOO규국 첫경험은 졍국이가 교복 입고 했음 좋겠다. 아직 졍국이가 고딩인게 이런점이 발리네. - 야. 아.. 이거 너무.. - 왜? - 아니 죄 짓는 기분이야.. 아.. - 그래서 싫어...?
OOOO지금까지 내가 맛보거나 들이켜봤던 사약들과 맛봤던 이유 규국:아육대 겸국:사장님 그 프로에서 잠깐의 친목 수국:둘 다 잘생겨서 솔국:둘 다 잘생겨서 읜국:둘 다 잘생겨서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생긴 거 체고야,,
OOOO 규국신혼여행보내놓고 우리끼리 방탕하게 놀아보쟉우요 ♬
OOOO규국 벚꽃 사라진지 오랜지지만 벚꽃레이어를 다운받아서.. (하찮
OOOO규국 ...규국 ...
OOOO 잠깐 개ㅇ형사마 규국 마을 떠나욘??????
OOOO삶이 고달프다면, 아카 시절의 규국을 보자.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seoram0
OOOO 규국마을 떠나지않겠다고 해줘요,,,
OOOO규국마을 한명도 안떠나면 않되요,,?
OOOO 흑흑 잘되길 바라구요 근데 규국마을 떠나지 말아요 우리 좋앗잔아요 흑흑 아까는 나밖에 없다면서!(가슴 팡팡 치며
OOOO7월 25일 , , , , , 셉방엔 한무대 선댜, , , , 사약대장은 벌써부터 뛰는 심댱을 주체할수가 없댜, , , , 잊지말자, , 윈국, , , , 규국, , , , , 투샷뜨는날 , , , , , t.…
OOOO 스탠딩 진짜 많이 넣나봐요,,, 글애도 규국이라면,,,,!!!
OOOO 규국이뭔데...
OOOO7월 25일 , , , , , 셉방엔 한무대 선댜, , , , 사약대장은 벌써부터 뛰는 심댱을 주체할수가 없댜, , , , 잊지말자, , 윈국, , , , 규국, , , , , 투샷뜨는날 , , , , ,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hoseok2ring
OOOO서람냄이랑 규국 쿱뷔 풀때 제일 햄보카다,,,
OOOO 제 탐라 규국 마을 주민 여러분 그리고 탐라너머 규국마을 주민여러분 모럴리스 이란성쌍둥이 규국 연성해주세요
OOOO 저도 넘 좋아합니다 전에 쌍둥이 규국 보고싶은 거 올린 적 있는 거 같은데 찾아보니 없네료,,,, 저애 기억조작,,,,
OOOO 규국타래 갱신할 수 있는 건가요 (두근
OOOO이란성 쌍둥이 규국!보고싶다
OOOO규국친목 바란다😍
OOOO 5-2.내가 평소에 넘 좋아하던 국른하시는 팬아터분이 규국 그리셨을때 진짜 날아갈듯이 기뻤다 ;ㅁ;) 규귝 매이저야! 라고 생각했고... 알고보니 그분이 내 떡밥을 보고 규국에 발들이셨다는 말을 듣고 672849305배는 더 기뻤다ㅠ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hoseok2ring
OOOO 5.규국:내가 치였을땐 너무나도 사막같았는데 지금 존잘님들이 많이 해주셔서 비옥해져서 햄복하다♡ 내 그림 맘대로 재업해도 된다고 한 적 없는데 인스티즈에서 불펌도 해가고 아주 별일을 다겪음
OOOO규국보고싶다ㅡ 내일은없어규국..
OOOO아 저 규국 보고싶음 모지리 굮이한테 스크류바 먹이는거.................
OOOO캠게 규국보고십다....ㅋ......
OOOO신혼부부규국.......
OOOO12월(1월..?)에 만나기로 한 분들 규국마을 주민들 핸메쟈마 소수냄 와 진짜... 축복받은 삶이다 나... 열심히 살게요 감사합니다
OOOO열어분 규국 좋아쎄여..? 저는 열라리 좋아해여..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hoseok2ring
OOOO뀩뀩ㄱ규국 넘 귀여워👊
OOOO부먹이랑 찍먹으로 싸우는 규국
OOOO 규국.. 월드피스에욘..💓
OOOO 져는 거기까진 . . . 차마 홀님앞에서 규국 단어도 못꺼낸 소심한 후죠시라서 (쥬르륵
OOOO 그쵸 겨울까지 기다리기엔 규국셀카급 기다림일것같아서요 8ㅁ8
OOOO규국 영상 다시 보는데 안 보였던게 보인다. 시작은 졍국인데 끝은 밈규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만났으면 좋겠어요.... 규국 모임........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rips_leaf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별카페가 다있네요 어디든갑시다 규국. . . .
OOOO 겨울에도 해용 우리 ㅠㅠ 그땐 규국망년회 ! ! ! !
OOOO규국 ❤️
OOOO규국 얘기 마니 나오는 기념으로 , , 규국 타래를 풀갯슴니다 ,, 이걸로 영업된 사람 꽤 잇갯지요 ,,?
OOOO여러분 홍대에서 규국 소모임하시면 오실분 소온! 지금 개형밈과 얄님 른님 멘션 주셨어요......
OOOO규국 소모임.... 같이 규국...
OOOO 아앗 호반님두 (설렘) 저희 날잡아서 규국 셉틴하고 놀아요...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mom_hol
OOOO 규국 계정 파주세요,,,
OOOO 서람님과 함께라면 원찬이든 쿱뷔든 규국이든 다 햄보케요,,,,,,
OOOO갑자기 뽕차올라 하는 말이지만 단뉴님 원찬이든 규국이든 쿱뷔든 저가 아무말 대잔치를 해도 썰로 잘 받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저는 단뉴님과 푼 썰들 잊지 못해요,,,
OOOO단뉴님 규국 풀어주신다(쩌렁쩌렁
OOOO님 저랑 규국풀어요
OOOO 전설의 동물이 되어불인 규국 , ,
OOOO 그렇게 규국마을은 멸망했다고한다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seoram0
OOOO굿바이섬머 되게 규국아닙니까?
OOOO 올해의 명언,,,,,,,, 봄같은 규국.......
OOOO 규국하면 풋풋한 사랑이고 풋풋한 사랑하면 규국 아니갯슴미까,,
OOOO OMG........ 규국생각하고 다시 보니까 ㄹㅇ 규국이네요..........
OOOO학기 초에 안 친했을 때부터 둘 다 운동 잘해서 늘 시범조로 서고ㅋㅋㅋ 그래서 체육시간 기다리는 규국,,:
OOOO가튼 그룹 au로 규국 보고 싶퍼 미친다 쓴다면 누누이 말헸듯 동갑 투닥캐일 것
OOOO고딩 청게 규국보구싶다ㅜ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hoseok2ring
OOOO밴드부 밍규 × 오케스트라부 졍국 이라든가..ㅠㅠ규국
OOOO 국총에 규국하시다니 정말 제가 아껴야겠어요 유뽄님. . . . (두근
OOOO 조아요 규국 랩슈 조아....
OOOO 그니까요 규국 싫어하시는 분 아직 못봤어요.. 우리 통하는거 너무 많은 ❗️❗️
OOOO 할ㄹ 규국 싫어할수가 없는.. 😭 국른 별로 안좋아하는데 규국은 사랑..❤️
OOOO사귄지 얼마 안 돼서 틈만나면 스킨십하는 규국 보고싶어 말 하는거 하나하나 귀여워하고 사랑스러운 부농부농한 그런거 "안아줘" (포옥 "뽀뽀해줘" (쪽
OOOO 랩수와 규국을 봐야하기에,,,,, 벌ㅋ서죽기엔,,, 넘 아쉬운,,,인생,,,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hoseok2ring
OOOO 무슨소리에요! 같이 규국셀카 보기로 해짜나요!! 안돼요!!
OOOO 외요,,,,,,, 안돼요,,,, 규국셀카는 보고,,,,,,
OOOO 흑흑 상류사회 정말 규국 그 자체이네요....
OOOO 5월저때 저의 규국앓이말기시절. . . 1시간에 한번씩 규국서치하던 시절. . . .
OOOO 헐 이거 완전 상류사회,,, 도라님 안애 이미 상류사회규국 존자했고,,,
OOOO문이과 규국 어떨까 가ㅡㅁ 많이 생각하는데 사실 상상 잘 안가고,,,그냥 예체능,,
OOOO규국 마주앉아서 건배하면 왼손-오른손 이라 같은쪽 될 거 넘 설레네 밥먹으면서도 손 잡을 수 있음(๑ˇεˇ๑)•*¨*•.¸¸♪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ZERO2882
OOOO 서람님 넘나 감사해요,, 별거 없는 제 규국썰 사랑해쥬셔서 너무 감사합니다❗서람님을 위해 규국뽕 차오를때 연성을 꼭 하는 날을.. 만들도록.. (갑자기시름시름
OOOO일년전 오늘 규국 만났었다
OOOO저 하반기엔 쩜 풀리려나보다.. 규국 유일신님한테서 신앙애 증거로 메로나 받았습니다..
OOOO (규국셀카가 끝내 뜨지않은 24일의 규국러들이다
OOOO 메로나ㅜㅜㅜㅜ 이벵도 규국만큼 귀엽네여 나애 규국머신 우리 멈추지 말아요 ❗❗❗❗❗
OOOO호반릠이 규국 200만 연성러 이룩할 때끄지 규국하셧름 조켈서😇
OOOO 꺄악 호반릠 이백팔축하해요❗❗❤영원히 규국해주셨으믄 합이다,,💕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HORAPMqb
OOOO아우고규구규ㅠ유유 사실 시험기간때두 열시미 덕질해따 ㅠ류ㅠㅠ유ㅠㅜㅜㅜ난 오ㅐ 수니인가 나는 왜 브락비를 못보면 안더ㅣ는가..............
OOOO 규국이 어느 분이시져 ?!😶
OOOO 구또...아니야...배또..모닝구....규구규ㅠㄱ...
OOOO 규국으로 해피엔딩
OOOO 하지만 규국은 호반님 취향도 깨부수는
OOOO 아당연,,,,,,,,, 우리 나중에 만나면 규국에관한 간단한 고찰 해보죠,,,,,,,,, 보너스로 쿱비도,,,,,
OOOO 규국하시니 졍극 아니실가,,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yalgae9297
OOOO 규국,,, 저애 인생,,, 퓨전 눈뜨게 해준,,, 고마운,,, 살암들,,,
OOOO 다른장르해도 저랑 맞팔 꼭 해주시고,, 규국 해주시고,,,
OOOO왕자와 거지 규국 보고싶다
OOOO항공사진인 이유는 둘의 직접적인 만남은 공항이었다는 것.... 출국할 때 같은 비행기 탄다고 팬들부터 난리.. 비슷한 시간대에 도착했는데 한 팬이 장렬하게 뫄뫄 오빠!이러면서 달려가는걸 보고 같은 비행기 타는 줄 그제야 아는 규국...
OOOO비슷하게 연기 시작해서 인기도 비등비등한 모델 겸 배우 밍규랑 졍국이... 밍규가 친해지고 싶은 연예인에 어, 정국씨? 이래서 팬들끼리는 유명한데 아직 친분은 없는 규국......
OOOO레옹X마틸다 규국 타래
OOOO ㅎㅏ사실료즘 퓨전이 너무존맛이라 규국으론 만족을 못해서 이오빠저오빠 다 졍극이랑 엮고있슴미다 . . . 져는 그것으로 위를 늘리는중이지요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bb_wnl
OOOO헉 진짜 예뻐 규국이랑 잘 어울릴 듯
OOOO규국. 의미 없음.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에여 규국은 저도 괜찮게 생각해요ㅋㅋㅋㅋㅋ낫 배드....헤헤 블언블하면 먼저 말씀 드릴게요!!
OOOO 헉 핸메님 퓨전 안조아하시는구나,,ㅠㅡㅠ 죄송해요 제가 규국 얘기를 너무 만ㅎ이 햇조,,,? 블언블,,is an open door...흑흑 원망하지 않을개요 핸메해요 사랑(타앙-
OOOO규국 학원물 bogosipo휴ㅅ휴ㅠㅠㅠㅠㅠ 근데 옷은 교복 컨셉인데 머리색이ㅋㅋㅋ 누가봐도 아이도루넫
OOOO규국으로 2인조 그룹으로 활동하는 발라드 가수 밍규랑 졍국이...
OOOO이거 존나 규국을 위한 노래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bb_wnl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bb_wnl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bboll_bboll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hyuna_agi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hoseok2ring
규국 진국 뷔국 지정 아나버스 꽃잎 믠규 둘이 민귺 원래 사는 hanryang_j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