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2, 2016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아우디


OOOO 폭스바겐.... 아우디.... 다 이쪽 회사 꺼징....
OOOO사실상 폭스바겐 아우디 국내 사업 금지나 다름없는듯 ㅋㅋ
OOOO아우디랑 폭스바겐 사요나라인가...
OOOO폭스바겐 없는거야 상관없는데 아우디 ㅠㅠ
OOOO아우디, 벤틀리 포함한 폭스바겐 대다수 모델들이 판매금지. 사실상 퇴출.
OOOO환경부 폭스바겐 아우디 판매중지 결정ᆢ한국 우습게 보고 똥배짱부리다 잘됐다
OOOO>올 상반기 국내에서 팔린 아우디폭스바겐 차량 10대 중 최소 7대에 대해 판매정지 명령이 내려질 전망임. 환경부는 이르면 12일 아우디폭스바겐그룹에 32개 차종, 79개 모델에 대한 인증 취소 사전통지를 보낼 예정임. 이 중 전체 판매량의 70%를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icehime
OOOO환경부, 폭스바겐 서류조작 차종 32종 79개 폭스바겐. 아우디. 벤틀리.
OOOO ♧♧♧네. 완전 퇴출시켜야 합니다. 한국정부의 요청사항을 마이동풍식으로 거부하고 있습니다. 떠나도 좋다는 식입니다. 아우디폭스바겐 더 이상 한국에 없습니다.
OOOO[소식] 환경부, 폭스바겐 서류조작 차종 공개 - 32종 79개 (차종만 서술) 폭스바겐 골프 폴로 시로코 제타 CC 더 비틀 티구안 파사트 아우디 너무많음. 사실상 전차종 벤틀리 컨티넨탈GT 계열 컨티넨…
OOOO폭스바겐 아우디 타던 사람들 비싼돈 내고 바보됐네!
OOOO아우디 폭스바겐 수입절차상 환경부는 뒷짐지고 있었다는 거냐? 아님 알면서도 모른척 한거냐? 환경부 놈들아 고등어 경유차 뭐라하지말고 니들은 아우디 폭스바겐 검사도 않했다는거 아니냐? 서류만보고 파라라 한거아니냐고?니들 뭐하는 놈들이냐 니들도 조사해야해
OOOO정부 발표에 따르면 폭스바겐그룹이 한국에서 판매한 거의 대다수 차종이 서류 조작이 된 차종으로 밝혀졌는데 그 중 아우디 대다수 차량이 포함되었고 벤틀리가 눈에 띈다...... 얘네들 진짜 끝장난 것 같다....
OOOO[소식] 환경부, 폭스바겐 서류조작 차종 공개 - 32종 79개 (차종만 서술) 폭스바겐 골프 폴로 시로코 제타 CC 더 비틀 티구안 파사트 아우디 너무많음. 사실상 전차종 벤틀리 컨티넨탈GT 계열 컨티넨탈 플라잉스퍼 컨티넨탈 슈퍼스포츠
OOOO ♧♧♧네. 판매정지 나 영업정지가 시급 적절합니다. 마이동풍격인 폭스바겐아우디를 한국에서 퇴출시켜야합니다.
OOOO ♧♧♧일단 계속되는 한국정부의 정당한 요구에 응하지 않는다면 판매정지 또는 영업정지 라는 조치가 최상입니다. 아우디폭스바겐이 시간을 끌면서 용두사미격으로 어정쩡 넘어가려합니다. 정부의 용단이 필요합니다.
OOOO 폭스바겐-아우디도 같은 예 인가요?
OOOO나도 금수저 계급이었으면 면허도 만 18세 되자마자 따고(19세, 고3) 차도 막 20살인데 에쿠우우우우스 받고 그랬겠지. 금수저 계급들 졸라 부럽다. 학교 주차장만 가도 아우디 벤츠 폭스바겐 널려있던데 조오오오올라 부럽다.
OOOO 부모님차 경험으론 폭스바겐이나 아우디나 매우 구렸습니다.. 혼다 닛산 체고...
OOOO아 오늘도 또들었엌ㅋㅋㅋ 폭스바겐 안좋아 그거 왜사냐 아우디를 사 아우디를
OOOORT) (추가) 아 물론 그 당시에도 아우디폭스바겐이 "진상 고객"이 제일 많았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alalal1127

비틀


OOOO 오 폭스바겐 더 비틀이면 괜찮네
OOOO프리뷰) 160522 폭스바겐 비틀 행사 루한 5 인형 get✔️
OOOO 그러네요. 이왕 차뽑을꺼면 자신이 원하는거 뽑는게 좋죠. 전 차뽑게되면 폭스바겐 비틀뽑고싶은데 폭스바겐이 지금....;;
OOOO프리뷰) 160522 폭스바겐 비틀 행사 루한 1 오늘 정말 우주최고 미남 루한오빠😭
OOOO프리뷰) 160522 폭스바겐 비틀 행사 루한 2 폭스바겐 사장님들 루한이보다 더 좋은 모델 이우주 백번돌아도 못찾으실꺼에요 잘했어요 잘했어👏
OOOO프리뷰) 160522 폭스바겐 비틀 행사 루한 3 🚗🚗 beep beep
OOOO프리뷰) 160522 폭스바겐 비틀 행사 루한 4 빨간 붕붕이타고 나타난 오빠님✨
OOOO프리뷰) 160522 폭스바겐 비틀 행사 루한 6 💛👍🖐
OOOO프리뷰) 160522 폭스바겐 비틀 행사 루한 7 너무 잘생겨써ㅠㅠㅠㅠㅠ 루한이 오늘도 수고했어💛
OOOO나는 미니쿠퍼가 사고싶다 근데 쿠퍼 귀여운데 과연 내가 10녕뒤에도 귀여워할까 나 중딩때는 폭스바겐 비틀이 인기가 많앗는데 이젠 사라진걸 보면...

사실상


OOOO환경부가 판매중인 #폭스바겐 차량 70퍼센트에 대해 인증취소, #판매정지 등의 행정처분을 내릴 예정입니다. 사실상 #폭스바겐퇴출 수순에 들어갔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는데요. 색다른인터뷰③(19시6분)에서 #환경부 교통환경과 홍동곤 과장 직접 연결합니다.
OOOO폭스바겐에 30여종 차종 판매중지로 사실상 퇴출이란 기사가 보이는데, 국내기업에도 좀 이런 엄격한 잣대를 대주면 좋겠군.
OOOO폭스바겐이 조작이 걸리면서 대한민국에서 쫓겨나게 생겼다. 폭스바겐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사실상 사기 당한거다. 폭스바겐 중고차는 똥값이 되겠고 현대 기아차 매출이 오르겠구나. 정직하고 합리적이라는 독일의 이미지 추락은 덤이다.
OOOO폭스바겐이 사실상 퇴출 되는구만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duck21bear88

한국에서


OOOO폭스바겐이 인증취소로 한국에서 철수한다면.. 중고차 값은 수직 낙하 할 테고 수리비는 천문학적이 될텐데 빠른 시일내 차를 처리해야하는건지.. 그런데 한국 정부의 잘못된 정책엔 문제 없고 폭스바겐만의 잘못인가. 이래저래 국민만…
OOOO폭스바겐이 인증취소로 한국에서 철수한다면.. 중고차 값은 수직 낙하 할 테고 수리비는 천문학적이 될텐데 빠른 시일내 차를 처리해야하는건지.. 그런데 한국 정부의 잘못된 정책엔 문제 없고 폭스바겐만의 잘못인가. 이래저래 국민만 불쌍타
OOOO폭스바겐 한국에서 퇴출? 과연 그리할수있겠니 니들이?
OOOO폭스바겐이 미국소비자에게는 즉시 배상하는데 한국에서 그런식으로 배상안한다. 으레히 무시당하는게 일상화된거다. 역사를모르면 자존심도 미래도없는거다. 요즘 젊은이들이 안창호 선생이 안중근 의사 동생인줄 안단다. 청년들…
OOOO이런 생각이 든다. 가습기에 코웨이 정수기 물을 넣고 옥시 살균제를 사용한다면. 기업의 도덕성은 중요하다. 그럼에도 폭스바겐 사태 직후 그들의 판매량이 할인정책 덕택에 한국에서 늘었다는건 수치다. 이기심의 발로다. 기업의 부…

엄마


OOOO엄마근데 뉴스에 폭스바겐 이전 사장 나와서 사과하는데 정말.. 나왜? 넘 뻔뻔해? 아빠한국은 호구라 팔앗다 하디? 엄마와 진짜 잘생겼더라 나이 많은데 정말 멋지게 늙었어 아빠 나: 엄마우리나라는 늙고…
OOOO엄마근데 뉴스에 폭스바겐 이전 사장 나와서 사과하는데 정말.. 나왜? 넘 뻔뻔해? 아빠한국은 호구라 팔앗다 하디? 엄마와 진짜 잘생겼더라 나이 많은데 정말 멋지게 늙었어 아빠 나: 엄마우리나라는 늙고 잘생긴 사람 없잖아

환경부


OOOO배기가스 조작 폭스바겐 자동차의 판매금지 가능성이 커졌다. 그렇다면 폭스바겐의 이런 차량에도 매연 발생에 따른 환경부담금을 소급해서 부과하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나는 매년 8만원 이상을 납부해오고 있다. 아님 나도 돌려주든지. . .
OOOO환경부와 검찰이 폭스바겐에 대해서 초강공 모드인데, 폭바 코리아가 벌인 짓들을 보면 뭐 그러지 않을 수가 없을 듯. 거기에 일단 차량들 깔고 보면 우릴 어쩌겠느냐 식으로 나왔으니...
OOOO정부가 장려해서 경유차를 구입했고, 게다가 매년 환경부담금을 꼬박꼬박 냈는데, 경유값을 올리는 것은 이중과세지요. 폭스바겐 소유자들에게 환경분담금을 소급해서 징수하기를. . .

벤틀리


OOOO억 벤틀리도 폭스바겐쪽이였어?
OOOO 는 거지만요 ㅋㅋㅋ저도 으름장일수 있을거같아요 ㅋㅋ포르쉐까진 그렇다쳐도 포르쉐와 페라리는 너무 차이가 나자나요 ㅋㅋ마치 제가 아반떼 사고났으니 폭스바겐 골프와 벤틀리 컨티넨탈을 렌트한다는 느낌이랄까...

차종


OOOO헛.. 폭스바겐 거의 전차종 인증취소? 아이고 한방에 폭 가는구나 +_+;;

골프


OOOO[폭스바겐] 골프 3세대 2.0 TDI FSI 좋은차나라,좋은차랜드...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baekdb
OOOO폭스바겐골프 사고싶었는데 포기..
OOOO[일산 수입차 정비] 폭스바겐 골프 5세대 GT TDI...

한국은


OOOO 그리고 폭스바겐 한국은 스코다 옥타비아의 가격을 4천만원대로 책정하기 시작하는데...
OOOO 어떠한 청렴결백한 회사도 한국에 오면 헬이 되는거 같아요.머 폭스바겐은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를 상대로 사기를 친거지만 한국은 유독 심하네요.

판매정지


OOOO7월중 판매정지될 폭스바겐 70여개 모델 예상
OOOO우리나라에서 서류와 자료를 위조하여 판매한 폭스바겐은 판매정지해야 합니다. 팔아먹고 보겠다는 심사죠. 그러면 팔지 못하게 해야 하는 겁니다. 그게 싫으면, 왜 그랬는지, 피해 보상은 어떻게 할 건지에 대한 소명을 구체적으…
OOOO우리나라에서 서류와 자료를 위조하여 판매한 폭스바겐은 판매정지해야 합니다. 팔아먹고 보겠다는 심사죠. 그러면 팔지 못하게 해야 하는 겁니다. 그게 싫으면, 왜 그랬는지, 피해 보상은 어떻게 할 건지에 대한 소명을 구체적으로 해야 할 겁니다.

조작


OOOO오늘 아침에 본 뉴스인데 갑자기 생각나서 ㅋ ㅋ ㅋ 폭스바겐이 우리나라를 만만하게 보긴했나봐 뭐 시험인증? 그런거 다 조작해서 사기쳐놓고 무시로 일관한다함 법원에서 판매금지 내릴것이라곤 하는데 자세한건 모름
OOOO아침에 카카오택시를 불렀는데 거의 판교에 있는것같은;차가 잡혀서 기사님이 취소하겠지..했는데 폭스바겐 무슨 이벤트가 당첨된거였던.. 새 차로 회사까지 꽁짜로 왔다!! 우헤헤 근데 배기가스 조작....;;킥
OOOO정부는 뭐하나? 폭스바겐 미국에선 리콜ᆞ배상 미국서 17조원 배상금 48건 조작 대한민국은 아무혜택 못받아? 그러나 더 많이 팔리는 폭스바겐 조금만 깍아주면 환장하고 사는 대한민국 대한민국을 바보들의 나라로 보는…
OOOO폭스바겐 미국에선 리콜ᆞ배상 미국서 17조원 배상금 48건 조작 드러나~~ 대한민국은 아무혜택 못받아? 그러나 더 많이 팔리는 폭스바겐 조금만 깍아주면 환장하고 사는 대한민국 대한민국을 바보들의 나라로 보는 것? 아…
OOOO 대한민국 경제를 지탱하는 삼성이 사회적 책무를 안할까요? 연비조작에 디젤스캔들 터진 폭스바겐이랑 폭스콘 하청에 재하청주는 애플이 사회적 책무다안할까요? 조사해보셨나요?

중고차


OOOO폭스바겐 진짜 약았다. 이렇게 될 줄 알고 싸게팔은거라니..... 중고차 거래도 이제 안될수도 있다하고. 폭스바겐 안사길 넘나 잘해따

한국


OOOO 이건 폭스바겐 코리아의 대응에 문제가 많아 보이네. 아무리 호구같은 한국정부라지만, 굳이 그렇게까지 무시해서 일을 이지경까지 만드나 ㅠㅠ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_susoboa
OOOO폭스바겐 진작 한국 퇴출당했어야했다^^^^^^^^^
OOOO폭스바겐 같은 양심없는 쓰레기 브랜드에게누 한국시장 퇴출이 답이다. 얘네들이 하는 짓도 이제는 꼴보기 싫다.
OOOO 아뇨 새로운 폭스바겐 한국명인데요
OOOO우리가 폭스바겐을 향하여 한국이 봉이냐? 라고 말할 자격이나 있는가? 불매운동이라도 버려야 할 때 우리는 앞다투어 더 구매를 해서 문제가 터진 후로 매출이 증가했다는 거 아닙니까? 그러니 옥시도 우습게 보는거고... 웃기는 나라긴 하지...

우리나라에서


OOOO 와 잠깐만;;;; 이거 폭스바겐이 우리나라에서 더 이상 못보게 되는데?!

폭스바겐


OOOO포케몬고 뿐만 아니라 이제 폭스바겐도 살 수 없는 나라가 될거야
OOOO 옥시나 폭스바겐이나...대한민국에 태어난 죄값이네요.ㅠ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hyundongn
OOOO폭스바겐 ㅈ되써! 아니 진짜로;;;
OOOO아 폭스바겐이 국민차라는 뜻이구나..
OOOO카카오택시를이용해보세요 지금이벤트해서 택시비꽁자로 폭스바겐타고 원하는곳으로...󾮗󾮗󾮗
OOOO폭스바겐 시끌벅쩍!!! 해결책 간단 김엔장에 해결 일임하면 ok!!!!!!
OOOO정부가 왠일로 폭스바겐을.......
OOOO폭스바겐, 옥시만큼은 그만 쓰자.
OOOO카카오 택시 하도 많이 타재꼈더니 폭스바겐 무료 시승 이벤트 당첨됨ㅋㅋㅋ 인형 왕귀💕 기사님도 친절하시고 안전하게 도착👍 #폭스바겐택시 #폭스바겐카카오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luhandazed
OOOO폭스바겐그룹의 손과 발들을...
OOOO 지금 문제가되는 폭스바겐도 저시기에 들어온 차량같은데 현대는 자발적 무상수리? 강제리콜아니네.
OOOO아... 진짜 모 님 말씀대로 폭스바겐은 뭘 믿고 '나대는' 거지....
OOOO결국 폭스바겐은 못팔게 금지시킴. ㅎ
OOOO폭스바겐 실질적퇴출?문제가많은외국기업이든국내기업은 없어져야한다 근데 옥시같은살인마기업은왜 퇴출소식이들리지않는다 왜일까? 수백명을죽인기업놈들을퇴출시키지않는이유는?애경이라는기업조사는왜안할까?뇌물받아쳐먹었나?국내기업이라?어떤이유로든사람을죽인기업은퇴출해야한다
OOOO폭스바겐 타는 사람들이 폭스바겐에 실망했다고 현대 기아를 살 리가. 다른 외국 브랜드로 갈아 타면 모를까.
OOOO폭스바겐 페이톤도 해당되나...??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pandaren_
OOOO법적으로 폭스바겐 어찌할 근거가 없을텐데. 역풍맞고 찌그러지는거 구경하게 되는건가?
OOOO 폭스바겐 쫒아 내지 못할 거라고요.
OOOO폭스바겐 국내공장 짓겠는걸
OOOO폭스바겐 차랑 제조판매하는 놈들이나 김정은이나 매 하나같이 못된 인간집단 들이다.
OOOO이 순간 폭스바겐 로고가 오버워치 로고로 보엿다... 큰-일
OOOO근데 폭스바겐은 어쩌다가 저렇게 밉보인거지? 옥시는 몇년을 질질 끌고도 멀쩡한데. 설마 현기차?
OOOO폭스바겐 바겐세일 세일러문 러문학과 학과장님 장님... ㅜㅜ 이겼다.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luhandazed
OOOO폭스바겐 탈탈 털리는구나.
OOOO폭스바겐 바겐세일 #아재개그
OOOO요새 돌아다니는 차 보면 10대중에 5대는 폭스바겐 계열사인데 어쩔거야
OOOO오빠 차 폭스바겐으로 ㅈ바꿔ㅛ은뎈ㅋㅋㅋㅋㅋㅋ 어찌 되능가...
OOOO폭스바겐 차량이 도덕적 기술적으로 심각한 문제가 있음을 알고도 할인이라는 낚시에 낚여서 산 사람들이 무슨 근거로 정부에 환불명령을 내려달라 하는거지? 낯짝도 두껍다ㅡㅡ
OOOO폭스바겐 ㅈ 망했네
OOOO폭스바겐은 진짜 헬적화된 기업이네..뭘 믿고 이렇게 까불지..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luhandazed
OOOO폭스바겐 망해가고 있는거 아니었나
OOOO폭스바겐 마이크로버스처럼 꾸민 기아 레이를 봤다. 그럴 듯한데?^^
OOOO폭스바겐 주식을 살까
OOOO폭스바겐이 주것습니다...
OOOO 폭스바겐이면 아무래도 "잘 했겟지" 생각 안하기 힘든 회사이기도 하니 더 그러지 않았을까 싶어요. 이와중에 대부분 나라의 도시 공기 질이 떨어진 상황이기도 하구요..
OOOO 난 폭스바겐 마크랑 디자인이 안이뻐서 안샀뜸!!!ㅋ
OOOO폭스바겐 어쩔...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luhandazed
OOOO치탄다 에루 지탄다 에루 는 그 전부터 어느정도 익숙해져있었는데 폭스바겐 폴크스바겐 은 내성이 전혀 없어서 그런지 너무 보기 힘들다 아니 왜 폴크스바겐이야… 차 위에서 포크댄스라도 춰야 할 것 같아…
OOOO근데 해외에서는 폭스바겐이 폭망했지만 국내에서는 크게 성공한 이유가 있지 일단 가격을 크게 낮추었으며 기본기가 현기차보다 월등하니까 많이 팔린거지 그만큼 현기차가 차를 너무 개같이 못만든다는 걸 증명하기도 한다
OOOO폭스바겐 난리났네
OOOO정부, 정말 폭스바겐 퇴출시킬까
OOOO 독일놈들 폭스바겐에 이어 초컬릿도 저딴걸 팔다니 나쁜색끼들!!!!!
OOOO 독일어발음으로는 폭스바겐아닌가여...?독알못이라ㅋㅋㅋ
OOOO 허억....폭스바겐인줄...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luhandazed
OOOO폭스바겐 아무렇지도 않게 새 광고 하는 것을 보니 역겹다. 난 폭스바겐을 갖고 있지도 않은데. 우리나라를 그런식으로 보고 대우하는 게 정말 싫을 뿐이다. ...확실히 외국 살다 오니 그런 거 느끼는 기 강해진 편. 국수주의자까진 아니고.
OOOO근데 제가 잘못알고있는건가여ㅠㅠ?폭스바겐이 아니라 폴크스바겐이었어여...?
OOOO뭐 폭스바겐의 70%가 판매 금지면 파는 차량 중에 디젤만 70%란 건가? 가솔린은?
OOOO 폭스바겐세일 이라서
OOOO차가 폭스바겐 밖에 없겠냐... 별 걱정을 다함. 돈이 문제지. 너무너무팔아서 결국 국내서 못팔게 하는군. 그런다고 소비가 현대로 갈꺼란 생각은 절대 안한다.
OOOO폴크스바겐이 시험 성적서를 위반했다는건 결국 국내에선 시험을 하지 않았다는 거고 국토교통부는 아무런 시험 없이 서류만으로 판매를 허가 했으니 이는 국토교통부가 국민을 상대로 공식적인 사과가 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국토교통부 #폭스바겐
OOOO엔진오일 평생 무상이용권 받았는데 올해안에 산 폭스바겐 차 한정이네...쓸일이업다...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luhandazed
OOOO'폭스바겐'의 '폭'이 '폭망'의 '폭'인가요?!
OOOO폴크스바겐. 폭스바겐. 뭐가 맞아;;; 🚙🚗🚕
OOOO폭스바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
OOOO존잘님 F1썰 보고 있으니, 포르쉐 타는 맹위와 폭스바겐 타는 맹오 보고 싶다...
OOOO9. 마이카는 검은 폭스바겐. 잘 어울려요. 10. 재즈도 좋아하죠. 11. 프로필보다 키가 조금 더 커요. 'v' 12.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건 PT. 13. 제가 제일 사랑해요.
OOOO이 스님은 폭스바겐 타고 다니고, 이 술자리에 같이한 분들은 죄다 외제차였다는게 신기했음. 폭스바겐, BMW등등...
OOOOLG전자가 폭스바겐이랑 커넥티드 카 개발을 한다고 하는데...ㅎㅎ 정말 그 분야에서 아무것도 아닌 두 회사가 얼마나 대단한 것을 해낼지...ㅎ 전혀 기대조차 되질 않는다.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luhandazed
OOOO친구가 머였지 폭스바겐이었나 전차는 뭐였지... 기억이 안남 여튼 차타고다니면서 기계식 주차장 싫다고 그러던데 왜싫냐니깐 외제차는 주차 안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저런
OOOO나 미국에서 친구가 열일곱살에 폭스바겐 풀옵션 몰고다녔는데... 돈이 있으면 뭐든 가능은 합니다..
OOOO 이 언니 차는 폭스바겐이었다...
OOOO어,, 일단,, 대딩들,, 1학년 때부터 폭스바겐 몰고오는 애들 꽤 된다는 걸 다들 모르시나 봉가... 나 학교에 벤츠있길래 이거 교수님 차인가 쩐다 이러고 있었는데 거기서 학생이 내리더라... 와...
OOOO하이큐 온리전 사건의 차 가격을 보니 1.1억..... 본가에서 타는 지프 랭글러 루비콘이랑 폭스바겐 미니쿠퍼를 합친거보다 2000비싸다(....) 감당못할 수리비는 아닌데 눈물좀 날듯... 두세달 월급 꼴아박아야 할 레벨 정도 되려나 ㅡㅡ;
OOOO 그.. 수리중인 상대차 렌트비용 다물어줘야할텐데, 저는 작년에 그 폭스바겐 그급으로 렌트해주는거 보험으로 다처리했는데 제네시스? 그 급으로 렌트해주는거 얼마나들지ㅋㅋㅋㅋ 앞으로 통온이니뭐니 저런건 안생기겠네요 누가 해줄지ㅋ
OOOO 폭스바겐은안됨 디젤타면 환경파괴한다고 욕한다규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berry_lovescar
OOOO 제가 작년에 sm5로 폭스바겐 긁어가지고 차대차 보험으로 물어줬는데ㅋㅋㅋㄱㅂㅋㅋㅋ 보상이 아득하네요 진짴ㅋㅋㅋㅋㄱㅋㅋ
OOOO다무가 차 타는 거 보고 놀라 자빠지는 이글 보고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진작 봤겠지ㅠ "폭스바겐? 큰형이 폭스바겐을 타고 다닌단 말야?""내가 집을 나올 때만 해도 이런 거 없었다고." 이런 대사 치는 이글 보고싶었다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폭스바겐ㅋㅋㅋㅋㅋㅋㅋㅋ연관ㅇ성이 없는데여
OOOO핱 씨 ㅋㅋㅋㅋㅋㅋㅋㅋ간신히 퇴근하고 도청가는데 폭스바겐 택시 당첨돼서 꽁짜로 타구감 ㅋㅋㅋㅋㅋㅋ개이득 ㅋㅋㅋㅋ2만원 벌어땽
OOOO \(^0^)/ 폭스바겐에 영화배우처럼 생긴 막내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랠리 파주세요!((
OOOO 헉 랠리신이 최애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랠리신 매력적인 인상이였죠 ㅋㅋㅋㅋㅋㅋ(( 요샌 폭스바겐의 오지에가 잘합니다!!(
OOOO 그러고보니 폭스바겐팀에선 라트발라가 참 공격적으로 드라이빙하네요 ㅋㅋㅋ
폭스바겐 아우디 비틀 사실상 한국에서 행사 루한 엄마 환경부 벤틀리 차종 skkeab
OOOO 아 그게 ㅋㅋㅋㅋㅋㅋ유스 키우는 개념일거에요 팀당 4대까지 출전 가능한데 규정상 1군 2군 나눠야 하고, 매뉴팩처러 포인트는 1군 드라이버들만 획득 가능해요. 근데 사실 폭스바겐은 차가 좋아서 1군 2군 나누는게 의미가 덜하고
OOOO아리따움 틴트 관련기사 트윗이 리트윗 삼천개를 넘어서 이거 구매자들, 혹은 잠재 구매자의 분노를 실감한다. 옥시 사태나 폭스바겐 사태를 겪으면서도 이 사회가 나아지질 않는 거 같아서 두렵다.
OOOO우리의 어떤 DNA가 배출가스 사기차 폭스바겐을 사게 만들까? 나만 마지시 않으면 된다는 DNA?
OOOO카카오택시를 불렀는데 폭스바겐 시승식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며 화면에 짜잔~!!무료 폭스바겐 시긍!내가 면허시험 신청한걸 안것도 아닐텐데 깜놀!면허따면 폭스바겐을?!#폭스바겐택시#폭스바겐카카오#vwbigfan
OOOO카카오택시 폭스바겐이벤트 후기 1. 공짜 개이득 2. 컴퓨터 들고갔는데 기사님이 들어줌 존좋 3. 정확히 내비대로 감 (너무조아 낼름) 4. 카카오인형 사고십다 5. 차량오디오 음질 조음 6. 이상한 선물 줌 (정체는 아직도 모름) 7. 운전을 잘한다
OOOO폭스바겐 차 하나가지고 자랑하긴. 이래서 루저들은 위너가 되지못하는거야.
OOOO압구정 무섭다;; 폭스바겐 매출 그지같다고 기사 뜬지 몇달 안에 빌딩이 통째로 LG베스트샵으로 바뀜;; 맞은편이 삼성디지털프라자 본점인디 ㅋㅋㅋㅋ 맞짱 뜨자는 건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