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코웨이 우리집 정수기 중금속 중금속이 도금이 얼음 있었습니다 정수기에 나왔음에도 없다는


우리집


OOOO우리집 정수기가 오래되서 얼음 정수기로 바꾸려고 했는데 음....... 얼음 나오는 정수기 코웨이 말고 또 없나
OOOO우리집 얼마전에 코웨이설치했는데 ㅋ ㅋ ㅋ
OOOO아미친 코웨이 정수기 우리집 모델인데??? 미쳣나
OOOO음 우리집은 얼음정수기가 아닌데 해당되는 사항일까 그러거나 코웨이는 별로지만
OOOO헐 우리집 정수기 머지?? 코웨이면 지금 당장 마셔야겟다!!!
OOOO 그보다 우리집이 지금 경제상황 코웨이에 의존하는 상태라(아부지가 코웨이 사원)
OOOO헐 우리집 정수기 작년엔가 코웨이에서 딴 곳으로 바꿨는데
코웨이 우리집 정수기 중금속 중금속이 도금이 얼음 있었습니다 정수기에 나왔음에도 없다는 05a1d4d4aaed485
OOOO헐...우리집 코웨이 얼음정수기 쓰는데... 미친???
OOOO우리집코웨이아닌가
OOOO우리집 정수기 코웨이라서 나는 쫄아서 물을 못마시고 있다
OOOO 헐 우리집도 몇년간 코웨이썼는데
OOOO우리집 코웨이 얼음정수기 이번에?? 올해샀는데 트위터보고 저런뉴스있었다는걸알았넼ㅋㅋㅋ허허헣ㅎㅎ 그래도 알게되었으니...트위터b ㅋㅋㅋㅋㅋㅋ

정수기


OOOO 코웨이 얼음정수기에서 니켈 가루가 나온다네요..
OOOO요즘 얼음정수기로 바꾸고 싶은 유혹에 시달렸는데 몇일전엔 진짜 전화할뻔...그게 코웨이꺼였는데.
OOOO오옹.......정수기는 코웨이
OOOO코웨이 얼음정수기에서 얼음이 냉각되는 곳과 보관되는 곳에서 도금이 벗겨지는 문제가 발견… 내부적으론 1년전부터 알고 있었다는 뉴스…;;;
OOOO 오늘 아침 sbs에서 코웨이 얼음물 정수기에 대한 뉴스가 있었습니다. 암을 유발 할 수 있는 중금속이 나왔음에도 사과보다는 변명이나 별문제 될 것이 없다는 코웨이측 설명이 있었는데 이건 좀 아닌듯 합니다. 옥사…
OOOO정수기 쓰는 집의 절반 정도는 코웨이일거 같은데
OOOO나도 코웨이 얼음 정수기인데... 미쳤다..
OOOO 오늘 아침 sbs에서 코웨이 얼음물 정수기에 대한 뉴스가 있었습니다. 암을 유발 할 수 있는 중금속이 나왔음에도 사과보다는 변명이나 별문제 될 것이 없다는 코웨이측 설명이 있었는데 이건 좀 아닌듯 합니다. 옥사랑 뭐가 다른건지
OOOO이시간 실검 복면가왕흑기사에서 웃음포인트 #코웨이#코웨이정수기#중금속
코웨이 우리집 정수기 중금속 중금속이 도금이 얼음 있었습니다 정수기에 나왔음에도 없다는 05a1d4d4aaed485
OOOO집에 코웨이정수기 쓰시는분? 얼음을 만드는 금속기계에 도금이 벗겨져 중금속이 그대로 묻어났답니다. 그것도 상당수의 코웨이 정수기에서 #출처스브스
OOOO코웨이 얼음 정수기서 중금속 (니켈) via

중금속


OOOO뭐야 코웨이. 2015년 12월 이후에 나온 제품은 그 문제를 보완했다고? 구럼 그런 문제가 있음을 훨씬전에 알았다는건데 .. 이제서야 부품교체하고 다녔어? 그것도 얼음을 좀 더 빨리 얼게해준다는 명목으로.ㅋㅋ 중금속 맥인 엄마올시다
OOOO웅진코웨이 그러는거아님! 얼음이 잘녹아서 부품교체해주는거라며..매일매일 중금속 먹인 엄마되었다. 어떻게 이럴수가있냐? 오늘 반환신청한다니까 에이에스하면서 그 문제 다 해결되었다고 좀 더 사용하라네. 니네먹어 저거 가져다가. 보기싫어 코웨이
OOOO웅진코웨이 중금속? 뉴스 엄청 쎄게 때린다. 주가 쭉쭉 내려가는 소리 난다. 내부 고발자의 소행이?
OOOO코웨이 에바에서 중금속 도금이 벗겨진대
OOOO헐 코웨이 중금속;-;

얼음


OOOO그래서 얼마 전에 얼음관련 뭐라 뭐라 얼버무리며 와서 고치고 간 거구나... 코웨이 이놈들👿
OOOO ㅋㄱㅋㄱㄱ사실 웅진 코웨이 물먹습니다 ㅜ리집 정수깆는 얼음나와요~! (이것도아님

제품은


OOOO ... 전 LG꺼 살려고했는데... 문제된 제품은 코웨이사 꺼긴 하지만 찜찜하긴 하네요 지금 구매 미루는중;;;

코웨이


OOOO 그르게영... 코웨이 나쁜넘들... 뭘 믿고 쓸수가없네여 ㅠㅠ
OOOO코웨이 버려
OOOO으에윽... 울집도 예전엔 코웨이 썼었는데.. 요즘은 그냥 생수 여섯개들이로 파는거 사다마심
OOOO코웨이가 그 좋았던 명성 한방에 날려버림
OOOO코웨이 왈, "미량이니까 인체에 무해하다." 이거 개 똥 같은 논리인 이유는 "미량이니까 인체에 무해한 우라늄이라도 먹어야 할 판"
OOOO 엇 그래여? 칼렙님의 코웨이력은 종잡을 수 없군...
OOOO코웨이 쓰던 사람들이 집단 고소를 해서 기업 하나 망하게 할 수 있을까?
OOOO'ㅁ'....우라집 코웨이.. 인데..자살..! (탕
OOOO짜슥들 지들 제품 아니라며ㅋ 난 코웨이 안 쓰지만..
OOOO 글게요. 저도 LG냐 코웨이냐 고민 중이었어요...
OOOO우리 코웨이 쓰는데?
OOOO믿었던 코웨이마저...
OOOO 세슘이고 니켈이고 나발이고간에 코웨이 저걸로 또 구조조정 들어가면 이번엔 울아부지 차례임;;
OOOO 코웨이??ㅌㅋㅋㅋㅋㅋ???
OOOO어잠만 나도 코웨이쓰는거같은데ㅎ
OOOO어라 우리 코웨이.. 내기억시작부터 코우ㅐ이썼을텐데..? ^^...?
OOOO헐.... . ........? (몇년째 코웨이
OOOO코웨이, 매트리스 렌탈시장 ‘선두 굳히기’나섰다 파파게임 멀 티 게 임. 추:명 절 mg10000쫌콤 파파게임 바로접속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