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프랑스 아이슬란드 독일 VS 경기 유로 이탈리아 포르투갈 폴란드 벨기에 우승 이기고


독일


OOOO<유로 8강전> 프랑스, 아이슬란드 완파..독일과 4강 격돌! -16강전에서 지루 멀티골 등 전반에만 4-0으로 앞서며 아이슬란드 돌풍 잠재워. -결승진출 놓고 독일과 '미리보는 결승전'
OOOO비록 졌지만 아이슬란드 멋있었음. 다음 프랑스 vs 독일이 사실상 결승이 될 듯한... 포르투갈은 뭐 기대가..;;;
OOOO아이슬란드가 막판에 두 골을 넣으면 쫓아갔지만 결국 프랑스가 5:2로 승리해서 이변 없이 프랑스가 준결승에 진출, 독일과 경기를 한다.
OOOO프랑스가 아이슬란드를 다섯 골이나 넣으며 완전히 양학을 해버렸네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아이슬란드도 뻥글랜드를 밟은 국가답게 두 골이나 넣었고(!) 4강이 프랑스 vs 독일 대진이 되었구나 개재밌겠다 흫흐ㅎ
OOOO독일 대 프랑스의 빅매치 대진이 완성되었지만 아이슬란드 수고했다
OOOO이젠 프랑스 독일 라이벌 매치를 기대,멋있었다 아이슬란드 !
OOOO후반 아이슬란드에게 기대할 수 있는 건, 더이상의 추가 실점 막는 것. 프랑스가 독일과의 준결승을 앞두고 주요 선수들 체력을 고려해 뺄 수도 있으니, 막판까지 만회골도 노려보자. 간파당한 패턴도 바꾸고.
프랑스 아이슬란드 독일 VS 경기 유로 이탈리아 포르투갈 폴란드 벨기에 우승 이기고 jsk8203
OOOO이번 대회 8강에서 선제골 넣은 팀이 역전패 한다는 징크스도 어제 독일이 승부차기까지 간 끝의 승리하며 깨지긴 했지만, 현재로선 아이슬란드가 만회골을 넣기도 쉽지 않은 상황. 아이슬란드 전술에 대한 프랑스 분석이 현재까진 100% 먹혀들고 있음.
OOOO방금 페북에서 본 독일개그: 독일 사람이 주유소에서 프랑스 사람을 만났는데 프랑스가 오늘 아이슬란드랑 경기를 한다고 했단다. 그랬더니 독일인이, "그것참 우연이네. 우리도 목요일에 아이슬란드랑 하는데."
OOOO 근데 사실상 독일-프랑스 이기는 사람이 사실상 우승 아닐까요..ㅋㅋㅋㅋ 포르투갈-아이슬란드... 흐음 ㅋㅋㅋ 포르투갈은 호날두 때문에 응원은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일 프랑스가 아이슬란드를 꺾으면, 포르투갈-웨일즈 / 독일-프랑스의 4강 대진이 완성되는데.. 프랑스 대신 아이슬란드가 낄 수도 있겠군 ㅎㅎ
OOOO프랑스 새끼들 일단 아이슬란드나 이기고 보라고 아오 진짜... 독일 만날 거 벌써 걱정하며 설레발들 치고 있어
OOOO프랑스가 아이슬란드한테 지는 게 나을까 아이슬란드 이기고 독일한테 또 지는 게 나을까.....
OOOO독일은 고메스 부상이라 4강에서 고메스 없이 (아이슬란드-프랑스 승자)와, 괴체 폼이 달나라로 간 상황에 고메스 없이 아마도 프랑스를 이길수 있을까. 오늘 이태리전에 모든 걸 다 쏟아버린 느낌.
OOOO헥토르 골~ 독일이 이탈리아에게 메이저대회에서 처음으로 승리를 거두며 4강에 갑니다!!!! 상대는 프랑스 vs 아이슬란드 중 한 국가입니다
OOOO우리형vs작은형 대결 - 우리형 극적인 부활로 포르투갈 결승 지금 승부차기 - 이탈리아가 40년무패의 독일 꺾고 4강 프랑스 - 4강상대 이탈리아라 좋아하다가 아이슬란드 죽창맞고 탈락 포르투갈 우승 우리형 발롱도르 퍄퍄
OOOO대반전까진 아니어도 독일이 demi finale도 못 올라가는 건 좀 이변일 듯. 이태리가 이기면 이태리-프랑스/아이슬란드겠네
OOOO아이슬란드가 운좋아서 프랑스한테이겨도 독일한테짐 ㅅㄱ링
OOOO 선생님 아랫줄을 잊지마세요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아이슬란드입니다............
OOOO이러면 결승은 (이탈리아 or 독일 or 프랑스 or 아이슬란드) vs (웨일즈 or 포르투갈)이라니 조편성의 상태가?
OOOO이제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아이슬란드 이렇게 남았네 독일이랑 아이슬란드 4강에서 만나봤으면
프랑스 아이슬란드 독일 VS 경기 유로 이탈리아 포르투갈 폴란드 벨기에 우승 이기고 hangadaq1
OOOO7월 1일(이하 한국시각) 폴란드와 포르투갈의 대결을 시작으로 2일 웨일스와 벨기에가 격돌한다. 3일에는 '전차군단' 독일과 '빗장수비' 이탈리아가 충돌하고 안방마님 프랑스는 4일 '복병' 아이슬란드를 상대한다.
OOOO폴란드 VS 포르투갈,웨일스 VS 벨기에,독일 VS 이탈리아,프랑스 VS 아이슬란드4강 승리팀 모두를 예측해 올려보세요. 네 팀 모두 맞추신 모든 분들께 주중 대실이용권을 드립니다. (2016년 6월 30일까지) #이벤트 #부천상동호텔 #호텔K
OOOO유로2016 축구도 흥미진진하게 7월1일 새벽 8강전에 돌입합니다. 가장 관심있는 경기는 돌풍의 핵 아이슬란드와 개최국 프랑스 간의 경기입니다. 이탈리아, 독일 전도 예측해보고요.
OOOO조별리그 벨기에 만남 토너먼트 스페인-독일-(아이슬란드 or 프랑스) 만나야 결승감 셋다 우승후보....
OOOO폴란드 v 포르투갈 독일 v 이탈리아 프랑스 v 아이슬란드 벨기에 v 웨일즈 호오....
OOOO유로 2016 8강 대진표 나왔네. 폴란드 VS 포르투갈 웨일스 VS 벨기에 독일 VS 이탈리아 프랑스 VS 아이슬란드 이변이 없으면 포르투갈, 벨기에, 독일(또는 이탈리아), 프랑스가 올라가서 별 들의 전쟁이 될 것 같다. 보통 애들이 아니니까.
OOOO유로 2016 8강 진출 팀들 중 우승이 없는 팀은 웨일스, 아이슬란드, 벨기에, 폴란드, 포르투갈 프랑스는 1984, 2000년 우승 이탈리아는 1968년 우승 독일은 서독 시절 1972, 1980년 우승했고 통일 후 1996년 우승
OOOO이탈리아 무른 알깨기쩔어...... 아일랜드벨기에 넘어왔더니 스페인 만나고 스페인 넘으니까 독일인데 독일을 넘으면 프랑스나 아이슬란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진운 ㅅㅈ
OOOO폴란드 vs 포르투갈 웨일스 vs 벨기에 독일 vs 이탈리아 프랑스 vs 아이슬란드
OOOO유로2016 8강 진출팀이 폴란드, 포르투갈, 웨일스, 벨기에,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아이슬란드
OOOO유로 8강전 일정 (전 경기 새벽 4시) 6/30 폴란드 - 포르투갈 7/1 웨일즈 vs 벨기에 7/2 독일 vs 이탈리아 7/3 프랑스 vs 아이슬란드
OOOO으헉 잉글랜드가 탈락하다니 ㅎㅎ 8강전은 폴란드-포르투갈, 웨일스-벨기에, 독일-이탈리아, 프랑스-아이슬란드네
OOOO맥거번 (북아일랜드); 워커 (잉글랜드), 키엘리니 (이탈리아), 아르나손 (아이슬란드), 헥터 (독일); 크리코비악 (폴란드), 모드리치 (크로아티아), 람지 (웨일즈); 베일 (웨일즈), 파예 (프랑스), 칸드레바 (이탈리아)

VS


OOOO프랑스 vs 아이슬란드 경기의 진정한 패배자 → 잉글랜드
프랑스 아이슬란드 독일 VS 경기 유로 이탈리아 포르투갈 폴란드 벨기에 우승 이기고 FlashScoreKR
OOOO프랑스vs아이슬란드 4:0으로 지고 있어도 끝까지 열심히 뛰는 아이슬란드 선수 거기다 열심히 응원하는 팬들 결국 2골을 만드는데 성공 비록 5:2로 졌지만 아이슬란드 선수와 팬들의 진정한 축구사랑은 많은이들에게 교감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OOOO유로 2016 프랑스VS아이슬란드 지금 옆방 난리남... 부부젤라 겁나 불고 개시끄러움... 일찍 잘려고 누웠더니...
OOOO유로2016 8강 마지막 경기 프랑스 vs 아이슬란드. 개최국이며 선수 면면이나 전력이 훨씬 화려하고 우세한 프랑스보다 더 주목을 끄는 아이슬란드. 오늘도 son's들의 활약과 전국민의 10%가 왔다는 관중들의 멋진 응원, 그리고
OOOO프랑스 vs 아이슬란드 경기 보러 이른 기상
OOOO프랑스 VS 아이슬란드 보기 위해 조금이라도 자둬야지
OOOO커피가 필요하다. 아이슬란드 vs 프랑스 전까지 다시 열심히.
OOOO프랑스vs아일랜드가 아니라 프랑스vs아이슬란드... 하도 빡쳐서 나라이름까지 오류...(-_-)
OOOO오늘밤 원래(?) 예정플랜 1.열시 전에 야구가 끝난다 2.타이거즈가 연패탈출성공, 난 기분좋게 열시에 잔다 3.새벽4시에 일어나 프랑스vs아이슬란드 경기를 본다 4.글구 월욜 출근. 현재까진 4번만 실행가능(옘병)
OOOO8시부터 멜랑콜리아 보면 끝날 시간에 아이슬란드vs프랑스 볼 수 있음
OOOO 아뇨아뇨 이제 프랑스 vs 아이슬란드만 남았어요
OOOO 아이슬란드가 얼마나 잘해줄지 모르겠지만 프랑스는 이야기가 다르니...개인적으로 이탈리아 vs 프랑스든 독국 vs 프랑스든 이것도 치킨각일것 같다.ㅎ
OOOO 물론 이탈리아 vs 독국은 보겠지만.프랑스 vs 아이슬란드는 모르겠고...

경기


OOOO프랑스 아이슬란드 4 0 으로 이기고있길래 끄고잤더니 일어나보니 5 2 로 경기 끝났네
OOOO아이슬란드 선수들도 잔디에서 같이 따라서 부르는데 그모습이 촘 많이 감동을 줬음. 프랑스가 이겼지만 마치 진거같은 경기. 안방을 지키려는 프랑스팀과 전세계가 응원한 아이슬란드팀이 싸운경기라는 해드라인이 안아…
프랑스 아이슬란드 독일 VS 경기 유로 이탈리아 포르투갈 폴란드 벨기에 우승 이기고 moebelldandy
OOOO프랑스 아이슬란드 경기 하이라이트보다 골모음이 더 기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슬란드 선수들도 잔디에서 같이 따라서 부르는데 그모습이 촘 많이 감동을 줬음. 프랑스가 이겼지만 마치 진거같은 경기. 안방을 지키려는 프랑스팀과 전세계가 응원한 아이슬란드팀이 싸운경기라는 해드라인이 안아까움.
OOOO잉글랜드전에서 모든 힘을 쏟아버린 아이슬란드는 8강전 상대인 프랑스에게 거짓말처럼 참패를 당했다. 그러나 끝까지 포기하지않고 후반에 2골을 넣는등 멋있는 경기력을 선보였다. 첼시의 레전드 구드욘센은 교체투입되어 처음이자 마지막 메이저대회를 즐겼다.
OOOO5대2 경기종료. 프랑스 준결승 진출. 최고의 45분이었다. 아이슬란드는 전반 4실점 후 후반 무너질 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는데, 추가 실점은 아쉽지만 두 골 만회하며 박수 받으며 대회를 마무리할 수 있게 됐다. 아이슬란드 잘했어. 멋졌어. 기억할게.
OOOO 이 무슨............ 뭐가 어떻게 된 거죠.. 잉글랜드 발라버린 아이슬란드 를 발라버린 프랑스 를 바를 수 있을 지 모르는 독국 아이슬란드 경기력이 망인가요...?
OOOO전반 프랑스 슈팅 7 유효슈팅 5. 결정력 ㄷㄷ 아이슬란드도 5/2로 나쁘진 않았는데, 점유율도 아주 밀린 게 아닌데 너무 일방적인 스코어와 경기력의 전반전. 여기가 끝일 거라 대다수가 예상했고 그럼에도 응원하고 지켜보는 만큼, 후반엔 좀더 힘내주길.
OOOO프랑스가 상대를 너무나 잘 파악하며 멋진 모습 보여주긴 했는데, 아이슬란드도 그동안과는 다른 경기력. 전반 45분은 대회 전 예상하던 정도의 실력ㅠ 중거리 프리킥이 요리스 키퍼에게 바로 간 게 가장 아까운 찬스. 무너지지 마 아이슬란드 ㅠㅡㅠ
OOOO프랑스가 아이슬란드 완전 가지고 노네.....와....슬램덩크 느낌이야 강호를 귀신같이 잡아내고 다음 경기에 순삭
OOOO 경기 보면 프랑스가 좀 압도하는 것 같아요 응원땜에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 아이슬란드가 공만 잡아도 우우우우우~ 이러니 ..... 힘내라 아이슬란드 ㅠㅠ
OOOO경기 초반이긴 하다만 아이슬란드가 프랑스에 밀리질 않네! ㅎㅎㅎ... 멋있다!! ㅡㅡb
OOOO나는 그렇게 감명은 없지만 일단 프랑스에서 하는 유로2016을 프랑스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고 오늘은 프랑스와 아이슬란드의 경기를 볼수 있나 그리고 볼 것이다 아마?... 친구들은 바에 갔는데 체력이 어제로 방전 된 나는 내 방에서...😂
OOOO맘같아선 프랑스 대 아이슬란드 경기 보고싶다
OOOO다섯시 반쯤 일어나서 프랑스랑 아이슬란드 경기 후반 30분이라도 보고 싶다. 보고 또 자는 거야. 축구 세번 보면 유로 2016 끝나버리는데 꼭 봐야지.(라고 다짐..)
OOOO아 ... 새벽에 아이슬란드랑 프랑스랑 축구경기 너무 보고싶고....
프랑스 아이슬란드 독일 VS 경기 유로 이탈리아 포르투갈 폴란드 벨기에 우승 이기고 Letsbuysilver
OOOO살면서 다섯 명 이상의 아이슬란드 사람들이 모여있는 장면을 실제로 본 적이 없는데(공연장의 시규어 로스 멤버들 정도...?) 오늘 프랑스-아이슬란드 유로 경기 때문에 태어나서 아이슬란드 사람 제일 많이 보는 중 😂
OOOO 아예 지금부터 푹 주무시고 프랑스-아이슬란드 경기를 보시는 겁니다 'ㅅ'
OOOO오늘은 웨일스와 벨기에의 경기가 있군. 그냥 자야지. 배도 부르고. 프랑스와 아이슬란드의 경기는 보고 싶다. 나는 아이슬란드 응원. 아이슬란드에 가서 축구해보고 싶다. 이 닦고 자야지. <사랑> 마저 읽고. 매우 마음에 드는 소설이다.
OOOO프랑스와 아이슬란드의 경기를 보기 위해 아이슬란드 인구 33만명의 10%에 가까운 3만여 명이 프랑스를 찾는다"며 "이는 바이킹 침략의 재현" AFP통신은 "이렇게 많은 수의 바이킹들이 파리를 찾는 것은 886년 이…
OOOO프랑스와 아이슬란드의 경기를 보기 위해 아이슬란드 인구 33만명의 10%에 가까운 3만여 명이 프랑스를 찾는다"며 "이는 바이킹 침략의 재현" AFP통신은 "이렇게 많은 수의 바이킹들이 파리를 찾는 것은 886년 이후 처음"
OOOO아이슬란드는 전 인구의 10분의 1이 이 경기 보러 프랑스 왔다는데 온 보람이 있겠네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나설마 아이슬란드에 지겠어... 경기 후 나프랑스 주거라
프랑스 아이슬란드 독일 VS 경기 유로 이탈리아 포르투갈 폴란드 벨기에 우승 이기고 hajoobin
OOOO3. 아이슬란드는 이번 대회 최고의 돌풍의 팀이된듯하다 인구 40만도 안되는 조그만 섬나라가 이런 경기력을 발휘할줄 누가 예상했을까ㅋㅋ 개최국 프랑스에게도 이러한 힘이 발휘될지 궁금해진다
OOOO프랑스 니스에서 치뤄지는 유로 2016 16강전 마지막 경기, 전반전이 끝났다. 아이슬란드의 인구는 33만, 김포시 규모. 경기장에 응원 온 8천명, 인구의 2.4% ^오^
OOOO아이슬란드는 잉글랜드 넘으니까 다음 경기 상대가 프랑스넼ㅋㅋ

유로


OOOO#유로2016 #아이슬란드 선수들이 잘하니까 팬들도 감동을 주네.. 이긴 프랑스보다 포스넘침~
OOOO유로 2016 상황 봤는데 프랑스가 완전히 아이슬란드를 이기고 있구나 ㅋㅋㅋ
OOOO유로 2016 ㅡ 아이슬란드 대 프랑스 15로 프랑스 이긴거네 구래도
OOOO잠이 너무 일찍 깨서 유로 2016 보는데, 아이슬란드가 후반전 10분만에 1점을 만회했다! 근데 바로 프랑스가 다시 1점 내서 도망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랑스 아이슬란드 독일 VS 경기 유로 이탈리아 포르투갈 폴란드 벨기에 우승 이기고 la__tarde
OOOO유로 2016 프랑스 아이슬란드 전 중계.. Payet를 '파이예'라고 부르는데... ㅠㅠ '파이예뜨'인 걸로 ㅠㅠ
OOOO프랑스 홈이다 보니 응원과 함성, 야유 소리가 엄청난데 그 속에서도 아이슬란드 응원은 묵직하고 힘있게 울려퍼진다. 유로16 끝나고도 한동안 귓가를 맴돌 것같은.
OOOO프랑스 홈에서 아이슬란드 우짜지..#유로2016
OOOO 유로..프랑스랑 아이슬란드랑..네시에 시작이요..
OOOO페이트 유로 2016 - 프랑스(잔 다르크 얼터)와 아이슬란드(브륜힐데)를 그려봤습니다! ^^
OOOO앙트 때문에 프랑스 응원하고 앙트가 계속 잘해주고 있긴하지만 머랄까 주최국이 우승하면 재미없자나요 웨일즈나 아이슬란드가 우승하면 좋겠다..... 아 근데 앙트에게 유로 우승 타이틀이 있으면 좋겠다 역시 프랑스 응원해야... <- font="">
OOOO#유로2016 호르투갈 대 베일스 성사됨 황금세대라는 벨기에가 패하고 아자르 울고 데브루잉도 울고 이긴 웨일스 선수도 울고 팬들도 울고 나도 운다 유로가 16강으로 바뀌면서 첫등장했던 웨일스가 4강 진출.같은 입장의 아이슬란드가 프랑스를 이긴다면..
프랑스 아이슬란드 독일 VS 경기 유로 이탈리아 포르투갈 폴란드 벨기에 우승 이기고 sweetps3
OOOOZzzㅋㅋㅋㅋㅋ아이슬란듴ㅋㅋㅋㅋㅋㅋㅋ인구중에 8%가 유로보러 프랑스왔다는거 킬링파틐ㅋㅌㅋㅋ
OOOO아이슬란드 전 인구의 10퍼센트가 유로응원하러 프랑스 와있다는게 사실이구나 ㅡ ㅡ
OOOO공놀이를 좋아하지만 축구는 별 관심이 없는데 아이슬란드 때문에 유로 2016 뉴스를 자꾸 찾아보게 된다. 인구는 33만, 대통령 선거때 축구보러 인구의 10%가 프랑스 간 나라, 감독님은 치과의사가 본업인 파트타이머... 너무 재밌는 나라다>ㅅ<

이탈리아


OOOO승부차기에서 이탈리아가 올라가는 게 프랑스가 가장 바라는 거겠지! (그리고 아이슬란드가 이기는 게 꿀잼시나리오)
OOOO이탈리아가 이기고 프랑스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가 이기고 이탈리아 올라가고 옆에는 웨일스 올라가서 이탈리아 우승각 ㅇㅈ?

포르투갈


OOOO준결승 1차전이 포르투갈-웨일즈 ㄷㄷ 2차전은 어떻게 되려나 ㅎㅎ 프랑스도 아이슬란드에 역관광당할 수도 있어서 ㅎㅎ
OOOO ㅇㅇ ㅋㅋㅋㅋ 폴란드 포르투갈전 해서 승부차기까지 가서 포르투갈이 이김 ㅋㅋ 이제 좀 있으면 프랑스 아이슬란드 전도 할겁미다 낄낄

벨기에


OOOO 다른건 다 해준다며? (힐끔 바라보고는 다시 핸드폰으로 고개를 돌렸다.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캐나다, 남아공, 스웨덴, 노르웨이, 아이슬란드, 포르투칼, 아르헨티나......프랑스, 아일랜드, 미국.)

우승


OOOO가장 강력한 다크호스는 크로아티아라고 생각했는데 소심 축구로 자멸하고 개인적으로 응원하던 웨일즈가 선전해서 좋다. 아이슬란드도 이기면 좋겠지만 상대가 프랑스라;; 어차피 우승은 반대 블럭팀이 하겠지만 웨일즈가 역사를 계속 써내려가길.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남동생은 프랑스 우승을 점치는 중인데 저는 모루겟어여 어차피 이탈랴눈 도길전에 질 것이기에(야) 아이슬란드 우승 기원해봅니닼ㅋㅋㅋㅋㅋㅋ

이기고


OOOO프랑스는 이기고 아이슬란드는 감동을 줬음.
OOOO프랑스는 아이슬란드를 5:1로 이기고 있다...슬픈밤...
OOOO자다 깼다. 동쪽 하늘이 붉다. 첫 새소리를 들었다. 담배 두 대 피웠다. 커피를 마셔야겠다. 프랑스가 아이슬란드를 4대0으로 이기고 있다고. 텔레비전을 켜지는 않는다. 바그다드 소식을 본다. 이라크는 지금 밤이다. 시리아 내전에 대해 알아본다.
OOOO영국이기고 8강 올라간 아이슬란드가 프랑스랑 곧 붙는군. 그래서 오늘 도로에 프랑스 국기 달고다니는 차들이 많았군. 관심없고... 아이슬란드나 언제 놀러가서 온천도 하고 오로라도 보고싶네 #EURO2016

8강


OOOO8강 대진표에서 아이슬란드가 프랑스를 만나지 않았다면 4강도 갔을 삘인뎈ㅋㅋㅋ 쟤넨 홈버프 받아서 안돼.. 애도
OOOO8강에서 아이슬란드랑 프랑스랑 붙나.그럼,
OOOO 아이슬란드라서 이번에는 이길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8강에서 프랑스한테 털릴듯요 ㅋㅋ

잉글랜드


OOOO잉글랜드를 그렇게 괴롭히던 아이슬란드를 이렇게 쉽게(?) 요리하다니...프랑스 ㄷㄷㄷ
OOOO아이슬란드 이제 잉글랜드 잡고 프랑스 잡으러 간다
OOOO아이슬란드가 프랑스까지 이기진 못하겠지만은.....정말 ㅋㅋㅋ 사실 보다가 잠들 거 예상하고 봤는데.,. 으레 잉글랜드가 이기겠거니... 근데 이 무슨 너무 재밌어서 잠이 확 꺰 ㅋㅋㅋㅋㅋ(현재 그로기상태)
OOOO 잉글랜드가 골찬스는 더 많은 것 같은데 영... 아이슬란드는 정말 놀랍네요. 이번이 처음이라던데... 거기다 처음이라 국가의 10프로가 응원하러 프랑스에 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봤자 한 도시 인구만큼도 안되긴 하지만..

후반


OOOO프랑스랑 붙지만 않았다면 나도 아이슬란드 응원했겠지 마지막까지 멘탈 대단하네 수고했어요ㅜㅜ 프랑스는 후반 보니 수비 ... 내가 감히 결승을 입에 올리다니🔫 그래도 축하해
OOOO 그쵸 퓨ㅠ 너무 슬퍼요 ㅠㅠ 그래도 아이슬란드 국민들 정말 열심히 응원하네요 멋있어요 ㅜㅜ 후반 뒤집기 힘들겠죠 ㅠㅠㅠ 따라잡히면 프랑스 진짜 멍.. 청....ㅎ

인구


OOOO아이슬란드/프랑스 축구. 전 회사동료가 아이슬란드 출신이었는데 키가 무척 컸음. 남자 평균키가 180으로 세계 최장신 수준. 인구는 서초구와 비슷한 35만 수준. 프랑스는 6600만.
OOOO스타드 드 프랑스 수용 관객이 8만이라는데 8만명이면 아이슬란드 인구 1/4...

전반


OOOO전반 45분 너무 아쉽다. 파예 선수 골만 막았어도.. 그리즈만 선수 골만 막았어도ㅠ 프랑스가 덜 몰아치고 있긴 하지만 아이슬란드 끝까지 공격하는 거 멋지고, 기어이 골 만들어내는 것도 너무 멋지고. 전반이 아쉽긴 하지만 두 감독님들 얼굴 펴셔도 됨ㅠ
OOOO전반전 종료, 프랑스 4 아이슬란드 0
OOOO프랑스 4:0 아이슬란드 전반44
OOOO 전반에 두 골 내줄 전력은 아닌 것 같은데ㅠㅠㅠㅠ 프랑스가 오늘 좀 잘하는듯도 싶고ㅠㅠㅠ 아이슬란드여 힘을 내시오ㅠㅠㅠㅠㅠㅠㅠㅠ

프랑스 아이슬란드


OOOO승리한 프랑스와 패배한 아이슬란드의 국민들이 아이슬란드 선수들을 위한 바이킹 세리머니. 정말 멋졌다. 스포츠만이 줄 수 있는 진한 감동.
OOOO프랑스와 아이슬란드 스코어 확인하고 승부차기한 줄. (...)
OOOO프랑스가 아이슬란드 탈탈 털었네
OOOO음.... 그래도 프랑스가 독국만나면 조금 고전 할....수도있고... 아이슬란드도 2골이나 넣었던데... 독국은 더 넣을수...있ㅈ않을까.....? (괴체, 뮐러, 드락슬러, 외질이시여.....!)
OOOO스위스가 정말 재미없는 나라인 것을 확인하는 것은 역설적으로 다른나라에서 노는걸 볼 때. 오늘 프랑스 아이슬란드 전에서 종료 5분전이되자 라 마르세예즈를 부르는 프랑스놈들....
OOOO프랑스가 아이슬란드의 얼음 돌풍을 녹이다. 그래도 아이슬란드 대단히 잘 싸웠다.
OOOO아씨 프랑스 아이슬란드 외않봤데?
OOOO영국을 바른 아이슬란드가 프랑스에게 줘 깨지고 있닼ㅋㅋㅋ
OOOO아이슬란드 만회골로 기세를 타나 했는데 너무 빨리 또 실점. 추가 득점보다 추가 실점 안하는 게 더 중요하다 생각했는데ㅠ 프랑스한테 세트피스 내주지 마 ㅠㅡㅠ
OOOO지금 프랑스 아이슬란드 축구라 밖에 난리남 ㅋㅋㅋㅋㅋ
OOOO프랑스 네들이 아이슬란드를 그렇게 박살내면 뻥글랜드 애들은 뭐가 되냐....
OOOO프랑스가 이렇게 아이슬란드 털면 뻥글은 뭐가되냨ㅋㅋㅋㅋㅋ
OOOO아이고 아이슬란드... 마음 아파서 못 보겠네 ㅠㅠ 프랑스가 너무 잘 해...
OOOO프랑스 오늘 잘한다. 아이슬란드는 한 골이라도 넣길.
OOOO앙투완 그리즈만 네번 째 골. 프랑스 4-0 아이슬란드.
OOOO디미트리 파예 세번 째 골. 프랑스 3-0 아이슬란드.
OOOO솔직히 아이슬란드와 프랑스는 좀 균형이 안 맞는 매치인 것 같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아이슬란드 ...여기까진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랑스 감사합니다 걍자야지
OOOO풀 포그바 두 번째 골. 프랑스 2-0 아이슬란드.
OOOO 그런데가 더 분위기 좋은 것 같아요!!! 전력이나 홈그라운드라는 거라던가 프랑스가 당연히 유리한데ㅠㅠㅠ 아이슬란드 잘해라ㅠㅠㅠㅠㅠ
OOOO올리비에 지루 첫 골. 프랑스 1-0 아이슬란드.
OOOO본다 프랑스 아이슬란드
OOOO프랑스 아이슬란드 보고잘까 흠
OOOO프랑스와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 맘에 들었는데 응원하고 싶다!!!!
OOOO프랑스 아이슬란드는 쉽게 가겠지...? 안봐도 될것같은데
OOOO프랑스랑 아이슬란드 버ㅏ야합
OOOO아이슬란드던 프랑스덬 조으니
OOOO 스페인은 이태리랑 붙는 순간 떨어질 거 알았는데 프랑스는 뭐랄까 걍 당연히 아이슬란드엔 이기겠지 분위기인데 전 솔직히 많이 불안... 수비 약해서 역습이나 셋피스 얻어막고 텐백 못 뚫을 느낌이;;;
OOOO설마 프랑스가 아이슬란드한테....
OOOO오늘은 프랑스랑 아이슬란드
OOOO프랑스 - 아이슬란드는 프랑스가 이기겠지..? 설마....
OOOO 프랑스 아이슬란드
OOOO 프랑스가 골 넣고 키스하고 아이슬란드가 이기는 것으루 할까요!(
OOOO 아이슬란드 응원하려고 했는데 프랑스 응원하겠읍니다 선생님....
OOOO아이슬란드가 프랑스 이기면 진짜 재미있겠다ㅋㅋ
OOOO프랑스 승리로 예측했지만 아이슬란드 응원해본다.
OOOO아이슬란드 프랑스 다 좋아하지만 4강은 아이슬란드가 갔으면 좋겠네 ㅎㅎ
OOOO오늘 프랑스가 이기겠지? 설마 아이슬란드가 프랑스를 이기진 않겠지...?
OOOO하긴 나도 아이슬란드의 담 상대가 프랑스가 아니었다면 아이슬란드를 응원했을 것이다... 😭😭😭😭😭😭
OOOO 오늘 프랑스랑 아이슬란드네요. . . 재미잇을가요
OOOO아이슬란드 좋은 일만 해줬네 (프랑스:?
OOOO 에이 너무 소박하신거 아녜요 ? ㅋㅋㅋㅋ 전 아주 크게 잡아서 프랑스가 아이슬란드에게 전투령 측정기가 되길 간절히 바라고 있는걸요.
OOOO내일 프랑스-아이슬란드 봐야하나.. 한쪽으로 확 쏠릴거 같으면서도 잉국 잡아낸 아이슬란드라 또 모를거 같고...
OOOO 아무래도 아이슬란드가 프랑스까지는 넘기 힘들거같아요.. 개최국 이점도 있고 하니
OOOO 찾아보니 프랑스 대 아이슬란드해서 이기는 팀이랑 붙는군요 이미 프랑스가 올라갔다고 착각을;;
OOOO 아뇨 내일 프랑스랑 아이슬란드 남았어요 ㅎㅎ
OOOO프랑스ㅡ아이슬란드는 못 볼텐데 ㅜㅜ 아이슬란드 이겨욤
OOOO내일 아이슬란드가 프랑스를 이기면 어떨까
OOOO지금 웃는 건 프랑스나 아이슬란드겠지...
OOOO둘 중 하나가 프랑스와 붙는다...! 는 아닐 수도 있습니다 오리발질 하다가 아이슬란드에 질 수도 있죠 ㅇ.<
OOOO뭔가 프랑스 아이슬란드도 아이슬란드가 이길거같다
OOOO아이슬란드가 프랑스만 잡아주면 되는데
OOOO프랑스 아이슬란드는 뭐 당연히 프랑스고
OOOO아이슬란드 프랑스 누가 이길것 같음?
OOOO아이슬란드가 프랑스 이겻으면 좋겟다!!
OOOO아니 나는 프랑스한테 한 5대 0으로 졌음 좋겠다~이러고 있었는데 아이슬란드한테 지냐 (...)
OOOO김에 아이슬란드가 프랑스도 꺾었으면 좋겠다.
OOOO우리 아장아장대며 망해가는 프랑스는 잉글을 만날 것인가 아이슬란드 만날 것인가...
OOOO아이슬란드는 10%가 축구보러 프랑스 왔넼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