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OOOO | 중기오빠 오늘따라 많이보고싶어요 이번영화 군함도 너무나도기대되는 영화 이번영화에서 오빠가 어떤 모습으로 변하실지궁금해요 오빠 요즘 많이더운데 다치지말고 건강조심 오빠의팬미연이가 부산에서 올림 |
| OOOO | 오 군함도 영화 찍는지 이제야 알았네.. 개봉하면 보러가야지ㅠㅠ |
| OOOO | 기대되는 영화군함도 홧팅 |
| OOOO | 부산행 무섭대..동생이..좀비나오고..으.. 난 안봐야지~무서운 영화는 안 볼거야..ㅎ 군함도 영화 나온다고 하던데 누구 나오지? ㅎㅎ |
| OOOO | 내년엔 소지섭 송중기 주연 군함도도 개봉ㅠㅠㅠㅠ나가사키 갔을때 어찌나 군함도 홍보를 하던지.....너무 마음 아팠음 ㅠㅠㅠ 우리나라 근현대사 영화들 다 백만 찍어서 전세계로 널리 널리 수출 됐으면 ㅠㅠㅠ |
| OOOO | songjoongki yoosijin 수고 하셨구 행복했습니다 영화 군함도 기대 기대 🎂🎂🍷🍸🍹 |
| OOOO | 중기오빠 멋있어요 이번 영화차기작 군함도 기대됨 오빠촬영할때 다치지말고 건강조심 오빠 팬미팅 멋있어요 영원히 오빠팬으로서 남을께요 오빠 오늘따라 많이 보고싶고 사랑해 |
욱일기
| OOOO | 욱일기 앞에서 컨셉잡고 찍은 사진에 좋아요 누르면서 얘가 찍었다고 와전(?)됐나봐요. 그리고 사과영상 포함안된 군함도 사진은, 군함도가 진격의 거인을 찍고 기자회견했던 장소인데 거기서 밀리터리룩 입고 포… |
| OOOO | 키코는 예전부터 좀 논란이 있어서 우리나라에서도 별로 이미지가 안좋을겁니다. 신사참배도 있고 욱일기 문제도 있고 군함도 찾아가서 사진찍은 것도 문제되고 좀 어그로 끄는 타입이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천안문… |
| OOOO | 욱일기 앞에서 컨셉잡고 찍은 사진에 좋아요 누르면서 얘가 찍었다고 와전(?)됐나봐요. 그리고 사과영상 포함안된 군함도 사진은, 군함도가 진격의 거인을 찍고 기자회견했던 장소인데 거기서 밀리터리룩 입고 포즈 취하며 인증사진 찍어 올려서 |
| OOOO | 키코는 예전부터 좀 논란이 있어서 우리나라에서도 별로 이미지가 안좋을겁니다. 신사참배도 있고 욱일기 문제도 있고 군함도 찾아가서 사진찍은 것도 문제되고 좀 어그로 끄는 타입이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천안문에 가운데 손가락 올리고 찍은 |
송중기
| OOOO | 송과 박보검의 명품그림. 그러하다! #군함도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대박나라~!!😄 파이팅!!!💓 송중기 형님~ 구르미 카메오 플리즈😉 |
군함도
| OOOO | 군함도 대본리딩♡화이팅입니다🌸🌸🌸 2017년 오고있어요...? |
| OOOO | ?? 아버님두 가셔??? 바다쪽 가면 군함도 들어갈 수 잇ㅆ고(이성당 근처 바다) 막 군산세관같은것도 가보고 하면 스탬프랠리 하는 데 있을거얌 |
| OOOO | 오늘 같은 지역에서 구르미 군함도 신과함께 찍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왘ㅋㅋㅋ |
| OOOO | 해방된지 70년이 넘었지만 아직도 충무로는 반일감정이 가장 황금광맥이자 노다지다.명량,대호,암살,아가씨,경성학교,곡성, 덕혜옹주,동주,귀향,밀정,해어화,군함도,봉오동전투,하얼빈.. 국민들의 뇌는 끊임없이 분노해야 하고 충무… |
| OOOO | 예약된 책 찾아가세요!!. 한수산의 군함도 드디어 내 손에 들어오다. |
| OOOO | 군함도는 보안 철저히하고 찍나보다 스포안나오게 잘 찍었으면..🙏🙋 |
| OOOO | 일본갈곳 대마도와 군함도 |
| OOOO | 대마도요 군함도 |
| OOOO | 군함도 7년의 밤 미 비포 유 잘못은 우리 별에 있어 애프터 유 제 3 인류 끝나지 않는 여름 (!!!!!!!!) |
| OOOO | 그래요 긴 여정 드디어 끝냈고 이제는 군함도 조심해서 잘 찍어요 |
| OOOO | 오늘이 마지막 투어였네.고생 많았구 군함도 디치지말고 끝까지 촬영 잘 하길~~♡ |
| OOOO | 속눈썹도 멋지신 분. 군함도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즐건 주말되세요.🌹 |
| OOOO | 아니아니! 군함도개봉하면 군함도 몇달 스크린에 있을테고... 무대인사도 할테고! 공약도 할테고!!!! |
| OOOO | 군함도 끝나고 좀 쉬어야지! 군함도도 무겁고 커다란 작품이라 |
| OOOO | ...그래도....군함도 나오면 당분간 계속보니까!! |
| OOOO | 이제 군함도에 집중해야해서 당분간 못 볼텐데? |
| OOOO | 그래서 게살군함도 먹었답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