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7, 2016

슈에무라 쿠션 파데 섀도우 스킨푸드 더블웨어 고체 아멜리 크리니크 팩트 유분 사세요


파데


OOOO저는 오늘 키엘 아이리스 에센스 + 프레쉬 로터스 크림 + 슈에무라 쿠션파데 + 디올 팩트 로 피부화장 했구 열두시간 지났는데 짱짱해
OOOO쿠션이랑 고체파데 알티와 같은 이유로 잘 안 쓰는데 한번씩 막 혹해서 샀다가 역시나 후회하고 일단 샀으니 아까워서 울며 씀ㅋㅋㅋㅋ 근데 지금 슈에무라 것을 사보고 싶군녀 인간이란 무엇인가...
OOOO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이랑 더블웨어 쿠션파데를 구매했다. 두근두근. 이제 비행기만 타면 되는데...ㅜㅠ
OOOO찾아보니 슈에무라 쿠션은 반응이 그닥.. 오히려 맥이 반응 좋규.. 최고 깡패는 입생인거가츰 .. 가격깡패... 그돈이면 리퀴드 파데를 하나 사겠소!
OOOO써본 것들 중에 궁금하신 거 있으면 리뷰나 설명해드릴게요 ㅇ0ㅇ -스킨푸드 칙톡파데 -아멜리 파데 -SK2 고체 파데 -슈에무라 모공 파데 -미샤 곰돌이 쿠션 -메이크업포에버 고체 -아멜리 베이크드 파우더
OOOO좀 가격대 있는 브랜드 쿠션파데 생각중이면 제발 슈에무라 사세요 입생로랑<<<<<<<<슈에무라 입생로랑은 디자인말곤 딱히..ㅎ 디자인에 홀려 충동구매 했다가 제대로 쓰고다니지도 못한 내인생 ㄹㅇ불쌍했음

섀도우


OOOO꾸준템은 헤라 셀에센스, 미스트쿠션, 슈에무라 하드포뮬러, 크리니크 펜슬라이너, vdl 섀도우
슈에무라 쿠션 파데 섀도우 스킨푸드 더블웨어 고체 아멜리 크리니크 팩트 유분 사세요 mjjejeS2hell
OOOO면세점 가서 볼 거 크리니크 기초랑 비비 팩트, 맥 허거블💄이랑 팩트, 입생로랑 립, 섀도우, 슈에무라 아이브로우랑 쿠션 파운데이션

스킨푸드


OOOO 에뛰드에서 딸기컬렉션 나왔을때 겟또 한건데 겁나 예쁨.. 글자가 지워져서 잘 안보이는데 베비 오렌지 드링크? 스킨푸드 자몽톡톡,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 새린,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토니모리 백젤 브러쉬 워터프루프 라이너,

더블웨어


OOOO 어제까지 슈에무라꺼 쓰면서 중간중간 유분 잡아주고 했는데 오늘은 점심때 더블웨어 쿠션으로 수정후 지금까지도 포포송하다. 호오..

팩트


OOOO25. 슈에무라 쿠션팩트 지성피부가 쿠션을 써야만 할때는 이것을 추천 파운데이션을 들고다니는 느낌이고 매트보다는 보송한 느낌이라서 한여름 전까지는 잘 쓸것 같다 쿠션양조절이 힘들다면 이것을 한번 써보길 t.…
OOOO 아르마니는 가볍긴 한데 금방 무너질것 같구요 슈에무라 쿠션 팩트는 어떠세요?

크림


OOOO 요즘 여름용 베이스 찾아 헤매고 있거든요ㅠㅠ 썬크림 잔득 바르고 덥고 하니까 약간 중건성으로 넘어와서 무겁더라구요 끈덕끈덕ㅠㅠ수정용 쿠션도 찾아보고 있어서 슈에무라 좀 보고 있었어요. 엄 발림감은 어때요?

슈에무라 쿠션


OOOO엄마랑 나는 지금 슈에무라 신상 쿠션을 보고 사고 싶다고 난리임
OOOO오렌지코랄색 쿠션블러셔에 슈에무라 짭같이 생긴 기본블러셔 얼굴에 올렸는데 왜 내 얼굴.... 왜 혼자 더 더워보이고 난리지....????
OOOO 추천템은 딱 생각나질않네요 ㅠㅠ 근데 슈에무라 쿠션은 절대 사지마세요!!진짜 최악이에요. 발림성도 별로고 수정하려고 손대면 다 뭉치고 모공에 껴요
OOOO ㅋㅋㅋㅋㅋㅋ넘 잘하셨어요!!! 짱이에요 영업을 성공하다니>_< 지성쿠션은 슈에무라 밖에 답이 없는것 같아요!!! 우오앙 바로 사시다니 👍🏻👍🏻👍🏻
OOOO슈에무라 쿠션 괜찮나요?
OOOO슈에무라도 쿠션 나오긴했던데.... ㅠㅠㅠ
OOOO코랄덕후들은 꼭 지르세요... 코랄립 베스트 (쿠션틴트 필모어,슈에무라 댄디코랄,맥 씨쉬어,에뛰드 티로즈,나스 돌체비타)
OOOO입생쿠션??? 슈에무라쿠션???????? 으악 개고민
슈에무라 쿠션 파데 섀도우 스킨푸드 더블웨어 고체 아멜리 크리니크 팩트 유분 사세요 cosme_unny
OOOO 슈에무라 쿠션!!


No comments:

Post a Comment